heoyungchan의 등록된 링크

 heoyungch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인하대 명물, 수니 핫도그(feat.가성비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꿀빨러 맛집 탐방객 나는야 양봉업자입니다. 인하대 명물, 수니 핫도그 분석 들어갑니다. 수니 핫도그는 인하대학교 후문에서 조금 멀리 떨어진 쪽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학교를 다니던 2015년부터 지금까지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사실 이전부터 있었습니다. 선배들도 다 아시는 것을 보면 말이죠!! 09학번 선배도 신임 생일 때 있었다니 굉장히 오랜 기간을 인하대생들과 함께 했죠.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쪽문 앞에 있는 신호등에서 노점으로 장사를 하고 계십니다. 쪽문에서 바라본 수니 핫도그 노점의 전경입니다. 안에서 사장님이 열심히 핫도그를 준비하고 계십니다. 수니 핫도그의 메뉴판입니다. 일반 메뉴는 치즈와 샐러드가 포함되지 않은 핫도그이며, 인기 메뉴로 나온 베스트 핫도그는 치즈..

일산 강릉집 회무침정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는야~~ 양봉업자 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가 아니라, 부모님과 일산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강릉집에 왔습니다. 어머니께서 회무침이 너무나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아버지와 함께 알아보고 김포에서부터 30분 차를 타고 갔습니다!! 부모님과 제가 먹은 음식은 회무침정식입니다. 이렇게 중간에 회무침이 나오고, 김도 나오는데 뭐... 다른 반찬들은 그냥 그렇습니다. 회무침과 미역국이 진짜 맛있어요!! 회무침을 김과 깻잎에 싸서 먹는데... 입이 황홀했습니다. 부모님이 상당히 만족해하셨습니다. 제가 샀고요 ㅋㅋ... 만족스러워하셔서 괜히 기분 좋았습니다. 가격은 1인당 15,0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무척 즐거웠습니다. 메뉴판을 보아하니, 다른 메뉴..

송산그린시티 가성비 맛집, 코지 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꿀빨러 맛집 탐방객 나는야 양봉업자입니다. 예전부터 올리려고 사진도 열심히 찍어뒀는데... 까먹고 안올렸던 맛집입니다. 송산그린시티 가성비 맛집, 코지 하우스 분석 들어갑니다. 위치는 송산그린시티 상가주택 단지가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방노블랜드더센트럴 3차 아파트와 더퍼스티지1차 아파트를 마주보고 있지요. 외관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지 하우스의 입구입니다. 미국식 스테이크 하우스의 분위기 있습니다. (사실 미국 안가봄;;) 통창으로 외부를 바라보아서 실내에서 식사를 하더라도 뻥 뚫린 시원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입구가 상당히 분위기가 있죠? 사실 코지 하우스가 생기기 전에는 저기에다가 뭘 할라고 저렇게 나무로 덕지덕지 붙이나 싶었습니다만... 막상보니 분위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