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pburnbb의 등록된 링크

 hepburnb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인문교양 도서추천)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시리즈-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채사장) [내부링크]

"사자가 말을 할 수 있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그 말을 이해할 수 없다.-지대넓얕 중에서.." 인문 교양 도서 베스트 셀러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시리즈 중 역사, 경제, 정치, 사회, 윤리 편을 소개해..

30대 자기계발 추천 책)언니의 독설-김미경 작가 [내부링크]

"서른, 독하게 다시 시작해야 하는 나이야. 꿈이 뭐니? 너의 꿈은 남이 아닌 '너'에게 물어. 백마 탄 왕자는 없어. '불공정거래'는 꿈도 꾸지마!"- 언니의 독설 중에서.. [저자 소개] *김미경 1964년생으로 올 ..

호주 여행 책 추천) 세상 어디에도 없는 호주 TOP10 (호주에서 꼭 가봐야 할 여행지100의 저자-앨라 트래블 센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꼭 한번은 호주 여행을 가보고 싶어서 이번년도에 호주 여행 계획까지 세웠었는데요. 불가피하게 여행을 취소하게 되어 여행 대신, 여행에 대해 기대감을 갖고 읽어보던 호주 여행 안내책인 "세상 어..

심리학 책 추천)심리학 일주일(건강한 자존감 만드는 방법-박진영 작가) [내부링크]

평소 심리학 분야에 관심이 많아서 여러 심리학 책을 읽어 보았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심리학 일주일" 이라는 책은 일주일 동안 이 책을 보면서 나의 심리에 대해 집중하며 잘못된 점을 고쳐나가는 방법을 제..

이민 가기전에 읽어 봐야할 추천 책)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서평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이민 가서 살기 좋은 나라로 호주를 생각 하실 건데요. 저 또한 호주라는 곳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이민이라고 하기에는 거창하지만 호주 이민에 대해 궁금한 마음으로 이 책을 구입 해서 읽어 봤습..

종아리 팔뚝 무선 공기압 마사지기 추천 제품)메디네스 슬림엣지미 사용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자기전에 누워서 하기 좋은 팔뚝, 종아리 마사지기를 찾아보던 중에 알게된 메디네스의 슬림엣지 제품을 알게 되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메디네스의 어깨 마사지기를 잘 사용하고 있어서 믿고 구매해보게..

심리학 책 추천)심리학이 솔로몬을 이기는77 후기(주통) [내부링크]

마음이 사람을 움직인다. 사람이 다른 생물과 다른 이유는 사람에겐 사고와 이성, 심리활동이 있기 때문이다. -심리학이 솔로몬을 이기는 77 중에서.. [심리학 이란?] 마음 심(心), 다스릴 리(理), 배울 학(學)이..

대전 가볼만한곳)역사 문화재 구 대전형무소 망루 우물터 기념 평화공원 [내부링크]

오늘 대전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해드릴 장소는 '대전광역시 문화재자료 제47호'로 지정되어 있는 "대전 구형무소 망루와 우물터 기념 평화 공원"입니다. [중촌동 안심마을 안내 지도] 대전 구 형무소의 주소지는..

접이식 전기자전거 추천)가성비 좋은 제품 지포스 F14 PRO(삼성 배터리) [내부링크]

접이식 전기자전거를 알아보던 중에 지포스 F14 PRO 제품을 알게되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G-FORCE 전기자전거(삼성배터리)에 대해서 소개 및 리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지포스 구입처-더직고] 지포스 F..

대전근교 갈만한곳 추천)논산 탑정호 수변 생태공원 선샤인랜드(드라마영화 세트장) [내부링크]

대전 근교로 드라이브하면서 가볼만한 곳으로 충남 논산시에 있는 '탑정호 수변 생태공원'과 '선샤인 랜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논산시 관광 안내도]  한나절 코스  선택1: 논산시내-관촉사-계백..

대전은행동카페)스타벅스 리저브 중앙로점 이용방법-텀블러 머그컵 추천 [내부링크]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스타벅스 리저브 중앙로점과 스타벅스에서 구입한 텀블러와 머그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란?] Starbucks Reserve 매장 또한 일반 스타벅스 매장과 같이 커피와 음료 등의..

유세린 추천제품)하이알루론 세럼 아이크림-사용후기 리뷰(저자극 화장품) [내부링크]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피부의 속건조가 심해져서 피부가 땡겨서 평소 즐겨쓰던 유세린 화장품 브랜드의 세럼과 크림을 구매했습니다. 예전부터 원래 사용하던 아이크림 등 제품들과 함께 사용후기 등의 정보를 알..

고려생활건강 EMS저주파 마사지기 추천/사용후기(홈트 소기구 추천) [내부링크]

하루 종일 앉아서 업무를 보느라 뒷목 통증, 어깨 뭉침, 또한 다리가 붓는 증상으로 이렇게 참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마사지 기구를 알아보다가 LINE이 보이는 EMS저주파 마사지 운동기구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운동화-블러쉬 사이즈 팁/착용후기 [내부링크]

요즘 트렌디 하면서도 발이 편한 운동화로 가장 많이 추천되고있는 'adidas Ozweego-Blush' 제품의 착용후기, 사이즈 팁 등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Blush/EG6697-TRAKHA] 1990년대..

[식기세척기 추천]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 구입/사용후기(사용방법설명) [내부링크]

요즘 살균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짐에 따라 식기류도 살균하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으로 식기 살균에 대해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구입하게된 식기세척기입니다. 식사 후에 식기를 세척하려고 구입했다기 보다는..

[악필 교정 책 추천]우리말 손글씨-한글 펜글씨 교본 [내부링크]

요즘에는 손글씨 작성보다 핸드폰/컴퓨터 워드 문서 작성 일반화를 통해서 손으로 글을 쓰는 비율이 낮아지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서 글씨를 작성하는 일이 전보다는 적어짐으로 손글씨를 연습 할..

[여행 영어책 추천]일빵빵 여행 영어 후기(토마토출판사 서장혁대표) [내부링크]

이 책은 해외 여행할때 가장 많이 쓰는 단어와 문장들을 골라 한권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저자 소개] *서장혁 대표 저자는 미국에서 건축 디자인 공부 도중에 우연한 기회를 통해서 영어 콘텐츠 제작을 하게 되..

자존감 수업 독후감 서평/저자:윤홍균원장(자존감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자신감과 자존감의 명확한 뜻을 모른채 자신감이 높은 사람을 자존감이 높다고 칭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 책을 통해서 정확한 자존감의 정의/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신감이란?] 스..

비만의 원인/종류/질병/예방/치료법은? [내부링크]

비만이 되는 원인과 종류에 대해 알아보며 어떠한 질병에 걸릴 수 있는지, 또한 예방법과 치료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만 이란?] 한자로 살찔 비(肥), 찰 만(滿)자를 쓰며, 우리의 몸안에 지방 조직..

위염의 증상과 원인/좋은 음식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위염에 걸렸을때에는 어떠한 증상이 나타나며, 섭취했을때 좋은 음식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위(stomach) 란?] 소화 기관으로써 우리 몸의 횡격막 밑에 위치한 기관입니다. 우리가 섭취한 음식물들을 소화..

직접 써본 핸드크림 8종 제품추천/후기(올리브영공식수입vs병행수입 비교) [내부링크]

직접사서 써본 핸드크림 8종류에 대해서 애용하는 제품의 종류와 사용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8가지 제품들은 직접 사용한 제품들이며, 광고나 홍보용 글이 아닌 개인적인 의견을 담은..

[대전 가볼만한곳 추천]식장산 세천공원-등산코스안내 [내부링크]

대전의 가볼만한 곳으로 '식장산 등산로-세천공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식장산 소개] 대전에서 가장 높은 산이자, 대전 8경 중에 하나이며 '대전 가볼만한곳'으로 항상 추천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

황사와 미세먼지의 원인과 차이점(대기오염 질병 예방법은?) [내부링크]

요즘 봄이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인 황사로 인해 건강에 걱정이 되는데요, 황사하면 함께떠오르는 미세먼지의 원인과 차이점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불과 몇년 전만해도 맑은 하늘은 당연하다고만 생각했..

대전NC백화점 모던하우스-은행동중앙로역점:봄 맞이 인테리어 제품 구입 후기 [내부링크]

대전NC백화점내 위치한 모던하우스 중앙로역점의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의 다양한 정보뿐아니라 매장내에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봄 맞이 제품들과 함께 구입한 인테리어 제품 구입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

대장염 증상과 대장에 좋은 음식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대장염에는 어떠한 증상들이 있으며 염증이 발병했을때 섭취하면 좋은 음식들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장 이란?] 우리 몸의 위장관 및 소화계의 마지막 부분의 장기로서 우리가 음식으로 섭취한 물이..

[애터미 제품소개]한방샴푸 사용후기(광고X) [내부링크]

애터미 생필품 제품중에 직접 사용해본 제품들로서 개인적인 생각과 사용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터미 회사 소개] 애터미에는 생필품 제품들뿐만아니라 화장품, 위생용품, 생활용품, 농수산물, 건강식품,..

체했을때 증상과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우리는 무엇인가 음식을 먹고 나서 체할때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통증이 매우 심한데요.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하기때문에 더 기운이 빠지고 힘이 드는것같습니다. 체했을때에 어떤 음식이 좋은 영향을 끼치는지..

[자기개발 추천도서]완벽한 공부법 요점정리 후기(고영성작가,신영준박사) [내부링크]

"삶은 자신을 발견하는 과정이 아니라 자신을 창조하는 과정이다."-조지 버나드 쇼. 이 책의 저자는 "완벽한 공부법"이 모든 공부의 최고의 지침서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저자 소개] *고영성작가: 고영성작가의..

스트레스로인한 건강상의 증상과 해소법은?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가장 큰 원인 "stress"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트레스란?] 우리의 몸의 내부와 외부에 자극을 받았을때 발생 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때 발생한 자극으로 인해 우리몸의..

[무선 눈마사지기 추천]오아 제품 사용후기 협찬X(사용설명서포함)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은 컴퓨터와 핸드폰 등의 전자기기 사용시간이 늘어나면서 주변에 안구건조증을 갖고있는 분들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눈건강에 대한 관심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저 또한 컴퓨..

[영어단어장 추천]빅보카코어(완벽한공부법의 저자신영준박사) [내부링크]

사람들은 2년 뒤의 변화를 과대평가하면서 10년 뒤의 변화는 과소평가한다. 나태함에 빠지지 마라.-빌게이츠 영어공부를 하기위해서는 영어단어를 많이 알아야된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얘기 입니다. 하지만 어떤..

[책서평]팀켈러,결혼을 말하다(결혼전에 꼭 읽어봐야하는 추천책) [내부링크]

지나치게 로맨틱하거나 이상적인 결혼관을 가졌다면, 인생에 미치는 죄의 영향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아닌지 되짚어 보아야할 것이다. 반면 너무 비관적이고 냉소적이라면 결혼의 거룩한 기원을 놓치고 있을 가능성..

[심리학자기계발서 추천]당신이 절대 버리지 말아야할것 서평(알라딘서점굿즈:연고티비공부법) [내부링크]

노벨상을 수상한 물리학자 아인슈타인부터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인 빌게이츠 그리고 세계적인 부호 워런버핏 등의 유명인들이 내향적인 성격인걸 알고계셨나요? 저도 이 책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바깥으..

세바메드-안티헤어로스샴푸 사용후기(약산성화장품) [내부링크]

약산성 추천 화장품 _ 세바메드 제품 사용후기(샴푸,비누,바디로션) 이 포스팅은 글쓴이가 직접 돈을주고 구매 후 사용한 후기임을 알려드리며, 독일의 약산성 스킨케어 NO.1브랜드, 세바메드의 약산성 제품들..

폐렴,코로나바이러스19(우한폐렴),독감-주요증상과 차이점 [내부링크]

최근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우한폐렴), 유사한 증상으로 헤깔리는 질병인 폐렴과 독감의 주요증상과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폐렴 이란?] 폐렴은 중증 호흡기 감염..

[면역력 높이는 방법-음식,운동] [내부링크]

건강한 젋은이들도 면역력이 떨어지면 질병에 걸릴 확률이 더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건강을 지키고 유지하기 위해서 중요한것은 면역력 강화인데요, 면역력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면역..

[세계문학전집 도서추천]위대한 개츠비 줄거리/느낀점(알라딘서점굿즈) [내부링크]

[문학동네 세계문학전집 10주년 기념 리커버 특별판-위대한 개츠비] "...그러면 마침내 어느 찬란한 아침...그러므로 우리는 물결을 거스르는 배처럼, 쉴새없이 과거 속으로 밀려나면서도 끝내 앞으로 나아가는 것..

[인문교양상식 추천도서]1일 1페이지,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수업365 [내부링크]

[인문교양상식 추천도서]1일 1페이지,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수업365 [책 소개]-1일 1페이지,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수업365 이 책의 저자는 1일 1페이지씩 365일 동안 세계의 지성을 마스터하며, 하루1분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