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3011k의 등록된 링크

 her3011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남해여행 여름에 1박2일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여행일정 : 1박2일 코스 이동거리 : 총 1.52km 1.죽녹원 주 소 정문: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죽녹원로 119 후문 :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죽향문화로 378 전화번호 061-380-2680, 2690 홈페이지http://www.jukn..

경상도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아름다운 산 [내부링크]

1.집현산 주소: 진주시 집현면 응석로72번길 길찾기 문의전화 055)749-5086 진주시 관내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해발 572m 이며, 시민들의 등산로로 애용되는 곳이다. 도보로 4시간 정도 걸린다. 옛 고려시대의 한..

경남 남해군 여행지 5대 해수욕장 추천 [내부링크]

요즘 날씨는 더운데 바람을 쐬이고 싶죠??그럴때는 바닷가에 파라솔을 펴놓고 철석철석 바다물에 몸을 맡기고 있으면 더운줄 모르게 하루가 지나갑니다.그래서 오늘은 경상남도 남해군에 있는5대 해수욕장을 소개..

국내여행중 합천테마파크 가족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지난5월에 다니온것인데 오늘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바다가 없는 충청도에 살다보니까 여행 하면 아랫역으로 많이 여했던 것 같아요. 그중에서 국내여행중에 가족여행지로 추천하고싶은 경상남도에 있는 합천..

남해여행 독일마을 인근의 볼꺼리 먹을꺼리 [내부링크]

남해여행 얼마전 남편과 함께 남해쪽으로 여행을 하였습니다. 매번 남편이 차에다가 서랍식으로 만들어서 바로 음식을 해먹을 수 있게 준비를 해놓았기 때문에 먹을 것을 모두 준비해 가서 된장찌개, 라면,매운탕..

경남여행중 남해의 다랭이 마을을 빼놓을수 없어요! [내부링크]

다랭이마을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남면로679번길 21 다랭이두레방 모처럼 여동생과 시간이 맞아서 남편과 셋이서 남해의 다랭이 마을에 가기로 했다. 바다가 없는 충청도에 살다보니 여행 좋아하는 남편은 바다를..

통영 1박 2일 욕지도 여행! 다시 한번 가고 싶은곳! [내부링크]

통영 여행하면 딱 떠오르는 여행지가 있죠? 통영에는 자주 갔었는데 동피랑, 케이블카. 이순신광장.,케이블카.이순신광장. 남망산 조각공원, 소매물도 등등 이렇게 열거해보니까 청주에서 통영까지 가까운 거리는..

7월 국내여행지 전라남도 낙안읍성외 4곳 추천해요. [내부링크]

순천 가볼 만한 곳 낙안읍성 포함 4곳인데요. 낙안읍성은 두 번째네요. 몇 년전에 초등 친구들과 함께 정말 초등학생처럼 재잘재잘하면서 신나게 구경하면서 다녔었죠.. 그때는 봄이었어요. 날씨도 너무 좋도 마음..

거제 식물원 정글 돔! 비오는날 데이트코스 딱이네요! [내부링크]

여행 일자 :: 2021년 6월 18일 거제 식물원 정글 돔 여행 좋아하는 남편과 이번에는 정글 돔에 갔어요. 남편의. 꿈은 캠핑카를 만들어서 여행하는 것이 꿈이에요. 손재주가 많은 남편은 손수 만들 수 있는 재능이..

경남 사천 케이블카 !바다와 섬을 한꺼번에 볼수 있는곳!! [내부링크]

사천케이블카 사천 케이블카 하면 잊지 못할 남편에게 정말 미안할 에피소드가 있다. 여행을 좋아하는 남편과 바다도 볼수 있고 산도 볼수 있는 우리나라에서 최장 케이블카를 탄다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케이블카..

거제도1박2일 여행코스 학동 흑진주몽돌 해수욕장에서 바람의 언덕까지 [내부링크]

촬영일: 2021년 6월 5일~6일 코로나 생기기 수년 전에 친정 남매계에서 학동 몽돌 해수욕장에 2박 3일로 민박을 얻어서 30명 정도 다녀왔었었다. 지금은 1년에 한 번씩 하는 행사를 하지 못하여서 서로들 그리워만..

해물칼국수가 정말 맛있어요. [내부링크]

해물 칼국수를 먹는날!! 오늘길에 삽교호에 들렀는데 해물칼국수를 먹으러 들어갔네요.해물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국물맛이 너무나 구수하고 좋아서 마구마구 먹었어요. 남편의 성실함으로... 간판..

우럭매운탕이 엄지척이네요. [내부링크]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우럭 매운탕!! 남편은 회를 많이 좋아하는데 회집에서 주는 뼈를 가지고와서 매운탕을 끓여주면 그것이 최고 맛나다고 하네요.옛날에는 매운탕을 잘 못 끓여서 생선뼈가 쌓이다가 버리는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