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bplus의 등록된 링크

 herbpl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추천하는 에센셜 오일과 선택 가이드 [내부링크]

아로마 테라피aromatherapy는 프랑스 과학자 루네 모리스 갓트포세가 실험중에 손에 화상을 입어, 흔하게 있던 라벤더 정유에 손을 담궜는데, 상처가 빠르게 치유되는 것을 보고 정유를 사용한 의료를 연구하기 시..

헌혈앱 (레드커넥트 후기)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herbplus/221774064034 헌혈 (24회차) 어릴 때는 묘한 쾌감(?)이 있어 어릴 때는 성분헌혈로 2주마다 헌혈을 할 때도 있었고, 그러다 건강관리를 ... blog.naver.com SK텔레콤과 대한적십..

생리컵 삽입방법 (생리컵 안펴짐 문제 팁)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herbplus/221787613633 생리컵과 면생리대 사용하기 생리컵을 언제부터 사용했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 생리대 파동이 일었을 때 나는 이미 생리컵을 사용하... blog.naver.com 생리컵..

신용카드와 지갑 없이 살기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쓰는 것과 체크카드를 쓰는 것은 엄청난 차이가 있다. 쇼핑을 하는 즐거움이 쾌락이라면 돈이 빠져나갈 때 뇌는 고통을 느낀다. 신용카드는 돈이 빠져나가는 것이 눈에 보이지 않고, 한달의 소비를 모..

과탄산소다, 베이킹소다, 구연산 3총사 활용법 [내부링크]

과탄산 소다 Sodium percarbonate 과탄산소다는 40c 이상의 따뜻한 물에 완전히 녹기 때문에 찬물에 녹여 사용하는 건 의미가 적다. 물과 만나면 pH가 8-9에 가까운 염기성이 되고, 과산화수소와 탄산수소나트륨..

소창수건 소창행주 사용하기 [내부링크]

소창은 한국 전통 옷감의 하나로 면 100%이다. 강화도 소창이 유명한 것 같고 물흡수력과 통기성이 좋아 기저귀 등의 위생용도로 많이 사용된다. 처음 사용할 때는 풀이 먹여져있어 정련과정이라고 하는 길들이는..

돌돌이 대신 옷브러쉬 [내부링크]

오랫동안 돌돌이를 사용해왔다. 그러다보니 집 한쪽 구석에 돌돌이 리필이 항상 수북히 쌓여 있었고, 손쉽게 사용한 후엔 많은 쓰레기가 배출되었다. 그리고 먼지가 잘붙는 니트, 코트류 등에 돌돌이를 반복해서..

천연 오일 사용법 (헤어 케어) [내부링크]

코코넛 오일 Coconut oil 헤어컨디셔닝에 좋은 천연오일로는 코코넛 오일, 올리브오일, 아르간 오일 정도가 될 것 같다. 오일마다 점도와 지방산 조성비가 달라 사용감도 다르고, 각자의 모질과 모량도 다르기 때..

도브 뷰티바로 올인원 [내부링크]

사용하는 제품을 간소화하기 위해 머리, 얼굴, 몸을 위한 하나의 올인원 비누를 찾아 삼만리~ 일본 예능방송에 사사키 후미오가 출연하여 소개한 자신의 150가지 물건 중 흐릿한 저 것은.. 그가 올인원 비누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