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e-andnow의 등록된 링크

 here-andn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일자목 ‧ 거북목) 원인과 예방법 ‧운동 및 스트레칭 [내부링크]

앞서 썼던 포스팅했던 글에서 경추협착증과 일자목을 진단받으면서 내 몸에 대한 심각성과 바른자세에 대한 중요성을 절실하게 느끼고 있는 요즘이다. 특히나 거북목, 일자목은 공부, 잦은 스마트폰, 컴퓨터 앞에..

경추협착증에 좋은 운동- "굴곡운동"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번 포스팅에 이어서 #경추협착증 에 좋은 운동을 소개하고자 한다. [ 경추척추관협착증의 증상 ] 1. 목과 어깨 부위에 지속적으로 통증이 발생한다. 2. 목과 어깨의 통증과 함께 양팔에서도 통증이 발..

전염병의 유행, 펜데믹 위협 현실화 되나...? [내부링크]

미 CNN 방송이 9일(현지시간)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의 #발병상황 을 '#팬데믹'(#세계적대유행)으로 부르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매체는 "오늘부터 CNN이 현재의 코로나19 발병 상황을 표현하기..

마스크 5부제 대리수령 가능할까..? [내부링크]

3월 9일(월) 오늘 날짜로 마스크 5부제가 시행되는데요. 먼저 마스크 5부제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마스크 5부제란? 2020년 3월 9일부터 시행하는 정책을 의미합니다. 정부는 공평한 마스..

척추분리증 및 전방전위증 극복기!...#5 [내부링크]

-세 번째 병원 방문기- 오... 벌써 세 번째 병원이다. 이쯤되니 병원 후기 작성하는 게 슬슬 힘들어지고 있다. 세 번째 병원도 첫 번째, 두 번째와 같은 방법으로 정보를 서치하여 선정했다. 이번 병원은 이 중에..

까치까치 설날은~~ [내부링크]

음력 1월 1일 구정, 대한민국의 민족대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요즘은 많이 핵가족화 되어 설날을 맞이하여 여행을 가는 사람들도, 간단하게 외식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다. 우리 집은 큰집이라 할머니,..

척추분리증 및 전방전위증 극복기!...#4-두 번째 병원 방문기- [내부링크]

-두 번째 병원 방문기- 오늘은 두 번째 방문한 병원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이번에 찾아갔던 곳의 정보 서치 경로는 첫 번째 병원과 동일하게 구글, 다음,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와 모두닥 어플의 리뷰를 활용..

척추분리증 및 전방 전위증 극복기! #3 -첫 번째 병원 방문기- [내부링크]

-첫 번째 병원 방문기- 19년 지난해 말부터 2020으로 넘어온 지금까지 정확한 치료 방향을 알고 개선하기 위하여 여러 병원을 찾아보고 방문하여 다양한 의사 선생님의 견해를 들어보고 있다. 왜 똥 마려운 강아지..

코로나19 팬터믹 선언 이후… 한국경제현상( 총174조 증발..) [내부링크]

국내 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발생한 날부터 세계보건기구(WHO)가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을 선언한 날까지 52일새 국내 주요 상장사 100곳의 주가는 평균 20% 넘게 하락하고, 시가총액도 174조원 감소한 것으로 조사..

학교 개학 " 4월 연기" 현실화 될까....?! [내부링크]

오는 23일로 연기된 전국 유·초·중·고교의 개학을 4월로 미뤄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다. 서울 구로구 콜센터 감염 사태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 19) 집단감염 현상이 곳곳..

경추협착증을 진단받다... [내부링크]

얼마 전에 허리 때문에 방문한 병원에서 허리때문에 신경이 목으로 올라와서 등이랑 목까지 아픈거라고 이전 병원에서는 진단을 받은적이 있었다. 그런데 최근에 방문한 병원에서 이런 말씀을 드리니 #목도 #허리..

마스크 알림 어플은 어떤 것이 있을까? (feat.공적마스크 어플) [내부링크]

10여개 앱 개발사가 마스크 판매처·재고 실시간 알림 서비스를 제공. 마스크 현황 '100개 이상~재고 없음' 4단계로 나눠 공개 오늘 3월 11일(수) 오전 8시부터 공적 마스크 판매 현황 등을 알리는 서..

척추분리증 및 전방 전위증 극복기!...#2 [내부링크]

오늘은 내 허리 엑스레이 사진을 공유하고자 한다. 다음은 2018년도에 찍은 엑스레이 사진이다. 본문과 상관없는 얘기로 불과 엊그제가 2019년이었던 것 같은데 벌써 2020년이 되었다니 시간 참 빠르다. 본문으로..

척추분리증 및 전방 전위증 극복기!..#1 [내부링크]

기존에 대학병원에서 척추분리증 및 전방위증 병명을 진단받은 적이 있다. 그때 당시 진료에서는 운동을 통해 척추기립근 강화만으로도 치료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원채 움직이는 걸 좋아하고 직업상 운동을 계속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