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ebomstory의 등록된 링크

 herebom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숙취해소와 든든한 한끼로 충분한 군포당정맛집 청기와집뼈감자탕 [내부링크]

늦잠 자고 일어난 휴일... 술을 먹은 그 다음날 이라면 해장국 만큼 좋은 음식이 있을까? 해장국은 술 기운을 풀기 위해 먹는 국인 만큼 숙취 제거에는 당연 최고인것 같다. 우리는 숙취제거와 든든한 한끼로도 충..

힐링 영화'담보'가 말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 성동일, 하지원주연 [내부링크]

지난해 9월달에 영화'담보'가 개봉했었다. 평소 성동일배우의 연기를 좋아했던 터라 극장에서 영화를 볼까 하다 아무래도 이런 시국엔 조심하는게 좋을것 같아 극장가길를 포기했었다. 그렇게 영화'담보'는 기억속..

[청주옥산맛집]역시 비오는 날에는 얼큰한 국물에 공주칼국수가 최고죠^^ [내부링크]

하루종일 날씨가 변덕스럽게 오락가락 하더니 점심때가 되니 후드득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이런날에는 칼국수를 먹는게 한국인의 미덕이 아니겠는가...ㅎ 청주 옥산에 칼국수 맛집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칼국수..

남해여행하다 만난 남해바다가 보이는 시골까페 '보통날' [내부링크]

무작정 떠난 여행이였다. 코로나가 길어져 답답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풀어보고 싶어 선택한 곳은 남해였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동해와 서해 보다는 남해가 그나마 안전할 것 같다는 생각에 출발한 남해여행이였다..

오산 세교에서 홈메이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 다이닝 & 브런치 37.5 [내부링크]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한동안 친구를 못만났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그때 보자며 전화통화만 한지 1년... ㅠㅠ 코로나가 끝나기를 기다리다가는 또 한해가 지날 갈것 같아 오산에 사는 친구를 만나기로 했다. 요즘..

그 시절 그 소녀와 함께 했던'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저자 백영옥 [내부링크]

"주근깨 빼빼마른 빨강머리앤 예쁘지는 않지만 사랑스러워~~" 어릴적 즐겨보던 '빨강머리 앤'의 주제가 이다. 유년시절 즐겨보던 애니메이션이라 아직까지 주제가를 잊지 않고 있다.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은..

서해바다에서 볼 수 없는 고운모래와 송림이 우거진 태안만리포해수욕장 [내부링크]

서해에는 3대 해변이 있는데 서해 해수욕장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대천해수욕장, 변산해수욕장, 그리고 태안만리포해수욕장이다. 만리포해수욕장은 충청남도 태안군 소원면 모항리에서 의항리 구간에 있는 해..

너만 보였던 영화'서복' 주연 공유, 박보검 [내부링크]

공유ㆍ박보검 주연 영화 '서복'을 보기 위해 청주 오송 자동차극장에 다녀왔다. 코로나가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라 아무래도 영화관을 다녀온다는게 조금 걱정이 되기도해 맘 편하게 자동차극장을 택했다. 서복'..

청주 성안길 오유미당에서 먹어본 소곱창 쌀국수 맛은... [내부링크]

수험생인 큰딸아이가 요즘 청주에서 핫하다는 맛집에 생겼다고 해서 간만에 딸들과 데이트를 했다. 우리가 찾아 간 곳은 청주 성안길에 있는 오유미당이다. 오유미당은 돈까스와 우동의 조합이 아닌 돈까스와 쌀..

영국영화 벨( Belle)이 들려주는 특별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내부링크]

영화 벨의 감독 엠마 아산테는 맨스필드저택에 걸려있던 특별한 그림 한점에 호기심과 흥미를 가지게 되면서 당시 시대의 배경과 역사적 사실을 토대로 영화를 만들었다. 영국인 노예무역의 중심지 역할을 하던 1..

봄 꽃축제 멀리가지 마세요 청주 문암생태공원에 수 놓은 튤립 정원 [내부링크]

냄새나던 쓰레기매립장을 시민들이 즐겨찾는 생태공원으로 조성한곳이 문암생태공원이다. 문암생태공원은 면적 21만500 로 가족공원, 웰빙공원, 생태공원으로 나누어져있다. 청주시가 꽃의도시 청주만들기 일..

여수불꽃크루즈와 함께 하는 여수밤바다 여행 [내부링크]

장범준의 '여수밤바다' 노래 때문에 여수 밤바다 여행을 한번쯤 가고 싶어했다. '여수밤바다' 노래가 여수를 낭만도시로 만들었다는 말이 있을 정도였으니깐...ㅎ '여수밤바다'노래 가사처럼 여수밤바다에 비친..

흑산도의 풍광에 빠지다. 오송자동차극장에서 본 흑백영화 '자산어보'-이준익 감독, 설경구 주연 [내부링크]

얼마전 한 프로그램에서 악동뮤지션 수현이 새벽일탈로 오송자동차 극장을 방문하는 장면이 나왔다. 오랜전 남편과 데이트 할때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를 봤던 기억이 떠올라 집에서 이리뒹글 저리뒹글하고 있는 작..

나의 삶은 어떻게 채워야 할까?어떤 죽음이 삶에게 말했다. - 서울대병원 종양내과 김범석 교수 [내부링크]

다양한 사람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평소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즐겨본다.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티키타카한 모습, 다양한 직업과 다양한 사연을 갖고 출연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소리없는 유쾌한 전쟁영화 '워 위드 그랜파' - 로버트 드니로주연 [내부링크]

1943년생인 로버트 드니로는 올해 78세인 나이에도 불구하고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에 개봉한 '워 위드 그랜파'에서는 사랑스러운 할아버지로 나왔는데 이제는 할아버지라는 배역이 너무 잘 어울리는 나이..

청주옥산 파채 가득 올라간 파불고기 맛집 양철식당 [내부링크]

대파 가격이 비싼 요즘 "파테크"가 유행이다. 파테크는 파로 재테크를 한다는 말로 집에서 파를 길러 먹는것을 말한다. 이렇게 대파값이 금값인 요즘 파채가 가득 올라간 파불고기를 먹으로 청주 옥산에 있는 양철..

스타벅스 부럽지 않은 이마트24 카페 플랫화이트 [내부링크]

점심시간에 주로 가까운 이마트24 카페를 이용한다. 주변에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등 대형 커피숍이 즐비 하지만 내가 이마트24 카페를 이용하는 이유는 단 하나 가격도 착하고 좋은 브라질 원두로 커피를 내려..

박완서 타계 10주기 헌정 개정판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내부링크]

교보 eBook Samsung 북드림은 삼성 핸드폰을 사용하는 누구나 매달 새로운 전자책 한권을 무료로 다운 받아 볼수있다. 전자책은 최초 다운로드 시점부터 180일 간 이용이 가능해 기간 안에 책을 읽어야 한다 지난..

흐린 하늘에는... [내부링크]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내렸다. 봄비치곤 많은 양이 내려서 그런가 하루가 지난 오늘 구름이 물를 가득 머금은 채 땅 가까이 내려와 있었다. 누구는 을씨년스럽다 하지만 맑고 쨍한 날보다 나는 이런 날이 좋다 언..

고질라 VS 콩의 사상 빅매치-감독 앤덤 위가드 [내부링크]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편" 이후 오랜만에 딸아이와 영화 "고질라 VS 콩"을 보고 왔다. 다행히 극장에는 우리 포함 3 명의 관객뿐이였다. 평일 오후에는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이 많지 않아 그나마 코로나의 위험..

세조와 같이 걷는여행 속리산 세조길 [내부링크]

오랜만에 황사도 미세먼지도 없는 파란하늘을 보니 이 봄 에 꼭 걷기 여행을 하겠다 마음 먹었던 속리산 세조길에 다녀왔다. 속리산을 향하는 길가에 수줍게 핀 벚꽃과 하얀 목련, 노란 개나리, 진달래가 짧은 봄..

퍼펙트하지 않았던 퍼펙트케어- 로자먼드 파이크주연 [내부링크]

제 78회 골든 글로브시상식(2021)수상 작인 퍼펙트케어는 <나를 찾아줘>의 로자먼드 파이크와 <왕좌의게임> 피터 딘클리지 주연의 영화이다. 이미 개봉전과 후 부터 많은 블로그에 예고편과 후기가 올라 올 정도..

백년후에 읽어도 좋을 잠언315 -김옥림 지음 [내부링크]

바빠서 책 읽을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한동안 책에서 손을 떼고 지낸지 몇년... 중학교때부터 고3인 지금까지 학교에서 다독상을 빼놓지 않고 받아 온 큰 딸아이가 어느날 나에게 " 엄마 바빠서 시간 없으면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