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ememory의 등록된 링크

 heremem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1건입니다.

삼성카드 한도조회/한도상향 어플로 간단하게 하기 [내부링크]

삼성카드 한도조회/한도상향 어플로 간단하게 하기 오늘은 삼성카드 한도사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어플로도 간단하게 한도 상향이 가능합니다. 보통 비싼 가전제품이나 병원비등을 결제..

인구주택총조사 참여방법(인터넷,모바일,방문,전화 등) [내부링크]

2020년 인구주택총조사 참여방법 오늘 우편함에 보니 2020 인구주택총조사 안내문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5년에 한번씩 진행되는 인구주택 총조사의 참여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여방법은 우편물에 있는..

KB PAY (구 KB 앱카드)로 결제하고 제네시스 G80 타자! [내부링크]

KB PAY (구 KB 앱카드)로 결제하고 제네시스 G80 타자! 10월15일 기존 KB앱카드 어플이 KB 페이(KB PAY)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앱카드는 국민카드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만 결제 할 수 있었는데 KB 페이는 간..

연금복권720 24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내부링크]

연금복권720 24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10월15일 추첨된 연금복권 720 24회 당첨번호와 나의 당첨현황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금복권720은 MBC에서 매주 목요일 12시15분경에 생방송 연금복권..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하는 법(feat.PC/아이폰) [내부링크]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하는 법(feat.PC/아이폰) 오늘은 4대은행 중 하나인 국민은행 통장 사본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통장 사본은 증빙을 위해서 출력을 해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

완도청정바다체/완도희망체 무료 다운로드 하기 [내부링크]

완도청정바다체/완도희망체 무료 다운로드 하기 오늘 소개할 폰트는 완도청정바다체입니다. 전라남도 완도군에서 배포하는 무료서체로 상업적으로도 이용 가능한 폰트입니다. 해당 2개 폰트는 문화체육관광부 안심..

코트라 폰트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코트라 폰트 무료 다운로드 오늘은 한글날 기념으로 공개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코트라에서 나온 폰트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글날574돌 기념으로 무료 배포되는 코트라 폰트는 KOTRA 볼..

빙그레 싸만코체 무료 다운로드 하기 [내부링크]

빙그레 싸만코체 무료 다운로드 하기 한글날을 기념하여 빙그레에서 나오는 아이스크림인 붕어싸만코의 로고 디자인 글자를 폰트로 출시하였습니다. 폰트 출시일은 10월8일인데요. 한글날인 10월9일 전날에 출..

카톡 프로필 배경화면 바꾸기(feat.아이폰) [내부링크]

카톡 프로필 배경화면 바꾸기(feat.아이폰) 보통 스마트폰 사용시 열심히 꾸미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아무것도 손대지 않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아무것도 손대지 않는 편이였는데 갑자기 꾸미기 시..

연금복권720 23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내부링크]

연금복권720 23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10월8일 추첨된 연금복권 720 23회 당첨번호와 나의 당첨 현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석연휴가 지나고 많은 분들이 복권을 구매하셨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지메일 발송취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지메일 발송취소 방법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지메일에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한국인이라면 보통 네이버메일이나, 다음메일을 많이 사용하지만, 최근들어서는 지메일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

인스타그램 사진 전체 백업 저장 다운 하는 방법(PC)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사진 전체 백업 저장 다운 하는 방법(PC) 오늘은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 전체 백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 인스타그램 사진을 PC로 백업하거나 친구,지인의 인스타글매 사진을 전체 백업..

우리카드 한도 조회 및 상향 하는법 [내부링크]

우리카드 한도 조회 및 상향 하는법 오늘은 우리카드 한도 조회화 상향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본인의 카드 한도가 어느정도 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비싼 가전제품이나 큰 금액..

신한카드 10월 캐시백 청구할인 정보 [내부링크]

신한카드 10월 캐시백 청구할인 정보 오늘은 어제 국민카드 10월 캐시백 할인 정보에 이어서 신한칻드 10월 캐시백 청구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팅 작성 기준인 10월3일 기준으로 현재 어떤 캐..

KB국민카드 10월 캐시백/할인 정보 [내부링크]

KB국민카드 10월 캐시백/할인 정보 오늘은 2020년 10월 KB국민카드 10월 캐시백과 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어서 밤에는 조금 서늘한 날씨입니다. 국민카드에서는 10월에..

연금복권720 22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내부링크]

연금복권720 22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오늘은 추석당일인 10월1일입니다. 추석이지만 연금복권 22회 추첨은 진행이 되었습니다. 22회에는 어떤 당첨번호가 몇명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지 알아보도록 하..

2020 추석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10월2일(KBS,SBS,tvN,MBN,JTBC등) [내부링크]

2020 추석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10월2일 추석연휴 3일째가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집에만 있으신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TV에서 방영하는 추석연휴 특선영화 시청..

2020 추석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10월1일 (KBS,MBC,SBS,tvN,OCN,JTBC등) [내부링크]

2020 추석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10월1일 오늘은 어제에 이어 2020년 추석연휴 10월1일 특선영화 편성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집콕 2일째에는 어떤 영화가 tv에서 방송하는지 몰라서 검색을 하셨을 거라고..

추석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9월30일(EBS,JTBC,OCN,OCN무비즈) [내부링크]

추석연휴 특선영화 편성표 9월30일(EBS,JTBC,OCN,OCN무비즈) 이번주 30일부터 추석연휴에 돌입합니다. 9월30일부터 10월4일까지 총5일 동안의 추석연휴이긴하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집콕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우리은행/카드 위비꿀머니 포인트 사용처와 사용방법 [내부링크]

우리카드 포인트 사용처와 사용방법 오늘은 우리은행/카드 포인트인 위비꿀머니(모아포인트) 사용처와 사용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는 모아포인트가 아닌 위비꿀머니로 많이 알고 계십니다...

신한카드 추석 캐시백/포인트 이벤트 [내부링크]

신한카드 추석 캐시백/포인트 이벤트 오늘은 신한카드 추석 캐시백,포인트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에서 추석을 맞아 송금 Untact 캐시백 이벤트와 추석맞이 복(福) 송편모아 출첵포인트,즉석경..

타이포 쌍문동 B 폰트 무료 다운로드 하기 [내부링크]

타이포 쌍문동 B 폰트 무료 다운로드 하기 오늘은 복고풍 폰트로 알려진 타이포 쌍문동 B 폰트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폰트는 복고풍의 폰트로 투박한 느낌이 드는 폰트..

연금복권720 21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내부링크]

연금복권720 21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오늘은 연금복권720 21회 당첨번호와 나의 당첨현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1회는 어떤 번호가 새롭게 당첨이 되었고 1등 당첨인원및 2~7등 당첨인원까지 정리..

하나은행 환율조회 바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하나은행 환율조회 바로 확인하기 요즘은 달러원화 환율이 1,100원대에서 유지 되고 있습니다. 기존 외환은행과의 합병으로 인하여 하나은행에서 보통 환율 조회를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외환은행 환율조회로 검..

롯데택배 반품 예약 완전간단! [내부링크]

롯데택배 반품 예약 완전간단! 오늘은 롯데택배 반품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롯데택배 반품 예약이 가능하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대한민국은 정말 모든 빠른 것을 좋아하..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feat.사이트) [내부링크]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feat.사이트) 오늘은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헤어진 연인이나 관심이 있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이 인스타에 스토리를 올리는 경우가 있습니..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feat.아이폰)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feat.아이폰)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 사용 방법 중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보통 스마트폰으로 넷플릭스를 시청하..

아이폰 에어드랍 이름바꾸기(초간단) [내부링크]

아이폰 에어드랍 이름바꾸기(초간단) 오늘은 아이폰 사용시 많이 이용하는 에어드랍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통 에어드랍은 내아이폰에 있는 많은량의 사진 또는 영상을 한번에 다른 사람의 아이폰..

KT 군정지 신청 방법과 제출서류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KT 군정지 신청 방법과 제출서류에 대해 알아봐요 오늘은 군입대시 사용하는 휴대폰이 KT인 경우에 정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군대는 육군기준 1년6개월입니다. 1년6개월동안 사용하던 휴..

KB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하는 방법(feat.아이폰) [내부링크]

KB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하는 방법(feat.아이폰) 오늘은 KB국민은행 이체한도 증액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돈을 이체할 일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1일이체한도와 1회 이체한도 금액을 낮게 해두는..

페이팔 가입 방법 및 카드 등록하기 [내부링크]

페이팔 가입 방법  및 카드 등록하기 오늘은 페이팔 가입방법 및 카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팔은 미국에서 만든 간편결제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보통 해외 직구하실때 많이 이..

연금복권720 20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내부링크]

연금복권720 20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벌써 일주일이 지나서 연금복권720 20회의 당첨번호가 나왔습니다. 20회에는 어떤번호가 당첨이 되었고 나의 당첨현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회..

농협 거래내역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농협 거래내역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봐요 농협은행을 이용하시는분들 중 거래내역을 조회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내가 얼마나 소비를 했는지 지인에게 입금받기로한 금액이 입금되었는지 등등 아니면 과거..

아이폰 방해금지 모드 설정 방법(feat.전화/알람) [내부링크]

아이폰 방해금지 모드 설정 방법(feat.전화/알람)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조용한 상태가 되어야 하는데요. 보통 스마트폰으로 오는 전화 알림,진동음과 카톡 알림음으로 인해서 숙면을 방해받곤 합니다. 그래서..

고클린 다운로드와 간단사용법 [내부링크]

고클린 다운로드와 간단사용법 포맷을 하지 않고 오랜기간 컴퓨터나 노트북 사용시에 시간이 지날수록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계속된 데이터 축척과 프로그램 설치로 인하여 느려질수 밖에 없습니다. 하..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정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 정체와 삭제 방법 오늘은 touchen nxkey 라는 프로그램의 정체와 삭제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내 컴퓨터에 어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고 실행중인 프로..

인스타그램 게시물 숨기기 및 취소하는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게시물 숨기기 및 취소하는법 (feat. 아이폰) 오늘은 대한민국 20~30대가 많이 이용하는 SNS 인스타그램 게시물 숨기기와 숨기기 한 게시물 취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게시..

나이스 생기부 출력하는법 [내부링크]

나이스 생기부 출력하는법 오늘은 나이스 생기부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기부는 생활기록부를 줄여서 부르는 말입니다. 고등학교나 중학교 생기부를 나이스 홈페이지에서 PDF 형식으로 다운받..

고속도로 통행료 조회 하는방법 [내부링크]

고속도로 통행료 조회 하는방법 오늘은 고속도로 통행료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차량 보급율 증가로 인하여 고속도로가 많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민자로 건설된 고속도로도 많습니다...

mzk 다운로드와 간단사용법 [내부링크]

mzk 다운로드와 간단사용법 오늘은 mzk 다운로드와 간단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zk의 뜻은 Malware Zero Kit(멀웨어 제로 키트)의 줄임말입니다. 컴퓨터 보안관련 카페인 바이러스 제로 시즌2에서 제작한..

워드 빨간줄 없애기 완전 쉬워요 [내부링크]

워드 빨간줄 없애기 완전 쉬워요 오늘은 워드 빨간줄 없애기에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워드에서 글 작성시 빨간줄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동 맞춤법 검사로 인해서 빨간줄이 생기게 되는데요. 맞춤..

인스타그램 이름 변경하는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이름 변경하는법 오늘은 인스타그램 이름 변경하는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30대에서 많이 이용하는 SNS가 바로 인스타그램인데요. 가끔 인스타그램 이용시 내가 설정한 이름(ID..

연금복권720 19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내부링크]

연금복권720 19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연금복권720 19회 당첨번호,당첨매수와 나의 당첨현황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번주에는 어떤번호가 당첨되었고 내가 구매한 번호를 무엇인지 간..

네이버 인증서 발급 받는법(feat. 아이폰) [내부링크]

네이버 인증서 발급 받는법 오늘은 네이버 인증서 발급 받는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에서 사용하는 공인인증서가 폐지가 예고되면서 네이버,카카오등의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배민 주소변경 정말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배민 주소변경 정말 간단합니다. 오늘은 배민 주소변경 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집에서 배달음식을 시켜 먹기 마련인데요. 가끔 친구나 지인집에서 또는 회사에서 주문을 하게 되는 경..

동남권 tml 위치와 배송기간은? [내부링크]

동남권 tml 위치와 배송기간은? 오늘은 롯데택배 동남권 tml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몰에서 상품 구매 후 롯데택배로 배송이 진행 될 시에 배송 정보에 꼭 포함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동남권 tml인..

rar 압축풀기 다운로드 총정리(feat. winrar) [내부링크]

rar 압축풀기 다운로드 총정리(feat. winrar) 오늘은 압축파일 중 확장자명이 rar로 된 파일의 압축 풀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rar파일은 zip 압축파일과 같이 파일 압축 확장자명 중 하나인데요...

우리은행 지점 찾기 쉽게하기(feat. 영업시간) [내부링크]

우리은행 지점 찾기 쉽게하기(feat. 영업시간) 오늘은 우리은행 지점 찾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네이버,다음등에 검색하면 내가 위치한 지역의 가까운 우리은행을 찾아주는데요. 내가 위치..

카카오뱅크 점검시간 언제?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점검시간 언제? 오늘은 카카오뱅크 점검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은행이라면 점검시간이 있어서 특정시간에 송금서비스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은행 점검시간이므로 이체도 되지 않습니다...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총정리 오늘은 국민카드 사용시 적립되는 포인트리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인트 적립이 되어도 오랫동안 적립을 해야 이용이 가능한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리..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설정 해제 방법(feat. 아이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설정 해제 방법(feat. 아이폰) 오늘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설정과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이용시 탈퇴는 싫은데 잠깐 잠수를 타거나 이용중지를 하고 싶을때는 비활성..

구글 GMAIL(지메일) 전체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GMAIL(지메일) 전체 삭제하는 방법 오늘은 구글 Gmail 메일함에 있는 메일 전체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받은메일을 보관하다보면 용량때문에 그때그때 지우는 경우가 발생하게 되는..

연금복권720 18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내부링크]

연금복권720 18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벌써 일주일이 지나서 연금복권720 18회 당첨번호와 나의 당첨 현황을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주에는 어떤 번호가 당첨번호인지 그리고 제 당첨 현황은 어..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등 알아보기 [내부링크]

관절보궁 가격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등 알아보기 오늘은 관절보궁 가격,효능,부작용,섭취방법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절보궁 보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원료인 MSM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페북 이름 바꾸는법(feat.아이폰) [내부링크]

페북 이름 바꾸는법(feat.아이폰) 오늘은 페이스북 이름 바꾸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은 인스타그램,트위터와 함께 3대 SNS중 하나인데요. 페이스북에서 한번 설정한 이름이 변경 가능하나는 것을..

구글 지메일 탈퇴/계정 삭제하는 법 [내부링크]

구글 지메일 탈퇴/계정 삭제하는 법 오늘은 구글 지메일(GMAIL) 탈퇴 및 계정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메일은 구글에서 만들 메일 서비스입니다. 지메일 탈퇴 및 계정 삭제 방법은 2가지가..

크롬 자동 번역 설정 및 해제 하기 [내부링크]

크롬 자동 번역 설정 및 해제 하기 오늘은 크롬 자동 번역 설정과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은 보통 해외 외국어로 된 홈페이지에 접속시에 자동으로 번역을 해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

veraport G3 정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veraport G3 정체와 삭제방법 오늘은 veraport G3 정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veraport G3의 정체는 금융권 홈페이지 이용시에 설치되는 보안프로그램입니다. 은행 홈페이지나 증권사 홈페이지를 이..

아이폰 페메 알림 켜기/끄기 [내부링크]

아이폰 페메 알림 켜기/끄기 오늘은 아이폰으로 페이스북 메신져 알림 켜기와 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대방으로부터 페메가 왔을시에 알림이 와야 하는데 알림이 오지 않거나 반대로 너무 많은 알림이..

한진택배 반품예약하는법 [내부링크]

한진택배 반품예약하는법 오늘은 한진택배 반품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인터넷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 후 상품 하자 또는 옷 같은경우는 사이즈가 안맞는등의 문제고 반품을 하게 되는데요...

연금복권720 17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내부링크]

연금복권720 17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오늘은 연금복권720 17회 당첨번호, 당첨 결과에 대해 알아보고, 저희 17회 당첨 결과 여부에 대해 간단히 작성해 보도록하겠습니다. 16회에 이어 17회도 오프..

페북 현활 끄기 (feat. 아이폰&PC) [내부링크]

페북 현활 끄기 (feat. 아이폰&PC) 오늘은 페북 현활 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은 현재 활동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PC 기준으로 보통 오른쪽 연락처 부분에 사진 밑에 초록색으로 현재 접속 상태..

zoom pc 다운로드와 간단 사용법 [내부링크]

zoom pc 다운로드와 간단 사용법 이제 여름방학이 끝나고 개학을 앞두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하여 수도권은 전체 등교를 하지 못하고 일부만 등교가 가능한 상황인데요. 등교를 못하는 인원은..

네이버 메일 발송 취소 하는 법 (feat. 수신확인) [내부링크]

네이버 메일 발송 취소 하는 법 (feat. 수신확인) 오늘은 네이버 메일 발송 취소 하는 방법과 수신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검색 점유율 1위인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메일은 많은..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방법 알아보기 구글 검색시 세이프서치 설정이 되어 있어 검색에 제한이 생기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세이프 서치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기능으로 부적절한 이미지,음란한 이미지를 차단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 간단 사용법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 간단 사용법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팀즈 Teams라는 프로그램의 다운로드 방법과 간단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회사에 출근하지 않..

고등학교 성적증명서 발급 방법(feat.나이스) [내부링크]

고등학교 성적증명서 발급 방법(feat.나이스) 오늘은 고등학교 성적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취업을 할때 성적증명서를 제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등학교 성적증명서를 떼오라고..

구글 검색기록 끄기 (PC,모바일 동시에) [내부링크]

구글 검색기록 끄기 (PC,모바일 동시에) 오늘은 구글 검색기록 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은 검색할때마다 검색 기록이 남는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그 기능을 꺼두어야 기록이 남..

인스타 프사 확대 저장하는법 IZUUM.COM [내부링크]

인스타 프사 확대 저장하는법 IZUUM.COM 오늘은 인스타 프사 확대 및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보통 인스타 프사는 따로 설정을 해두기 때문에 내가 저장을 하려고 해도 화면이 작아서 저장을 할 수..

Delfino G3 정체 삭제방법 [내부링크]

Delfino G3 정체 삭제방법 오늘은 Delfino G3의 정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프로그램은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는 아닙니다. 은행이나 증권등의 금융사이트를 이용하면 설치 되는 보안 프로그램으..

위챗 WeChat 탈퇴방법 (아이폰) [내부링크]

위챗 WeChat 탈퇴방법 (아이폰) 오늘은 중국 텐센트에서 만든 모바일 메신저인 위챗 탈퇴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쉽게 말해서 중국판 카톡으로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위챗을 사용한 이유가 업무때문이..

연금복권720 15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내부링크]

연금복권720 15회 당첨번호 및 나의 당첨현황 안녕하세요. N입니다. 연금복권720이 판매되기 시작한 5월부터 꾸준히 구매를 해왔습니다. 그래서 기록용으로 나의 당첨 내역을 이번주 부터 작성을 해보려고합니다...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관리 사용안함 처리하기 [내부링크]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관리 사용안함 처리하기 오늘은 컴퓨터 부팅 후 윈도우10 시작시 자동으로 시작되는 프로그램을 관리하고 사용안함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포맷하지 않고 오래 쓰..

크롬 플래시 허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크롬 플래시 허용하는 방법 오늘은 크롬 플래시 허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플래시는 올해 20년 12월 이후 지원이 중단 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크롬에서도 기본값으로 사용이 안되게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12..

좀벌레 무나요? 답은? [내부링크]

좀벌레 무나요? 답은? 오늘은 여름만 되면 등장하는 벌레중 하나인 좀벌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좀벌레는 습도가 높아지면 나타나는 벌레중 하나인데요. 생김새가 그렇게 예쁘게(?) 않았고 징그럽기때문에 피하..

유튜브 썸네일 자동재생 끄기/켜기 [내부링크]

유튜브 썸네일 자동재생 끄기/켜기 오늘은 유튜브 썸네일 자동재생 끄기와 켜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자동재생은 썸네일 상태에서 소리없이 화면이 움직이면서 재생되는 상태를 말합니다. 이 기능이 유..

kcaseagent 정체와 삭제 방법 [내부링크]

kcaseagent 정체와 삭제 방법 오늘은 kcaseagent 정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가 느려져서 현재 설치된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확인 중 kcaseagent라는 이름으로 되어 있는 것이 있어서 검색을..

인스타그램 디엠 삭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디엠 삭제 하는 방법 오늘은 20,30대가 많이 이용하는 SNS중 하나인 인스타그램 디엠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M은 다이렉트 메시지의 줄임말입니다. Direct Messeage의 앞글자만 따서 DM으..

아이폰 상단바 사라짐 원인과 해결 방법은? [내부링크]

아이폰 상단바 사라짐 원인과 해결 방법은? 오늘은 아이폰 사용시 상단바 사라짐의 원인과 해결 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여러 포스팅 글을 보고 오셨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네이버블로그..

VCRUNTIME140_1.dll 시스템 오류 발생시 해결방법 [내부링크]

VCRUNTIME140_1.dll 시스템 오류 발생시 해결방법 오늘은 VCRUNTIME140_1.dll 오류 메시지 발생시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포토샵 설치 후 해당 에러창이 나오면서 검색을 하게 되었습..

인실좋 뜻 좋은 단어의 뜻은 아니네요 [내부링크]

인실좋 뜻 좋은 단어의 뜻은 아니네요 10대,20대 사이에서 유행인 줄임말, 예전에도 줄임말들은 많았지만 요즘 줄임말들은 좋은뜻이 아닌 것들도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 보통 게임이나, 인터넷방송 *프리카tv,*튜..

EasyCrypt 2.4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EasyCrypt 2.4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오늘은 파일을 암호화하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인 EasyCrypt 2.4의 다운로드와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제작한분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은 미 국방..

5호선 하남선 하남풍산역 열차 운행 시간표 [내부링크]

5호선 하남선 하남풍산역 열차 운행 시간표 오늘은 저번 미사역에 이어서 하남풍산역의 열차 운행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개통되는 하남풍산역은 1차 개통의 종착역입니다. 추후 12월 하남검단산역까..

5호선 하남풍산행 퇴근 열차 시간표(을지로4가,동역문역,청구,왕십리,천호,강동) [내부링크]

5호선 하남풍산행 퇴근 열차 시간표(을지로4가,동역문역,청구,왕십리,천호,강동) 2020년 8월8일 오늘 개통되는 5호선 하남선의 하남풍산행 평일 퇴근열차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남선 평일 퇴근 시간의..

트위터 이름 바꾸기(아이폰 트위터 앱에서) [내부링크]

트위터 이름 바꾸기(아이폰 트위터 앱에서) 오늘은 트위터 이름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으로 트위터 앱으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무엇이든지 처음 해보면 어디서 해야되는지 모르는 경우들이..

페북 차단 푸는법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페북 차단 푸는법에 대해 알아봐요 오늘은 페북 차단 푸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이용시에 어떠한 특정이유 또는 실수로 차단을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그 후 차단 해제를 해야하는데 어디서 하는..

5호선 하남풍산행 퇴근 열차 시간표(공덕,충정로,서대문,광화문,종로3가) [내부링크]

5호선 하남풍산행 퇴근 열차 시간표(공덕,충정로,서대문,광화문,종로3가) 2020년 8월8일 개통 되는 5호선 하남선의 하남풍산행 퇴근 열차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하남선 평일 퇴근시간의 배차간격은 10분입..

크롬 구글 계정 저장된 비밀번호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크롬 구글 계정 저장된 비밀번호 확인하는 방법 오늘은 크롬에서 내 구글계정에 저장 된 비밀번호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롬의 좋은점은 특정 사이트 로그인시에 해당 사이트의 비밀번호를 크롬..

아이폰 팝업 차단 해제하기 사파리,크롬에서! [내부링크]

아이폰 팝업 차단 해제하기 사파리,크롬에서! 오늘은 아이폰 팝업 차단 해제 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끔 아이폰 사파리,크롬을 사용시 팝업차단 해제 후 이용하라는 메시지가 출력이 되곤 합니다. 그런데..

네이버 메일 용량 늘리기 완전 간단 해요 [내부링크]

네이버 메일 용량 늘리기 완전 간단 해요 오늘은 네이버 메일 용량 늘리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개의 메일주소로 오랫동안 최소 10년 이상 사용을 한다면 그동안 쌓인 데이터가 어마어마 합니다. 어떤 메일에..

5호선 하남풍산행 퇴근 열차 시간표(김포공항,마곡,여의도,여의나루,마포) [내부링크]

5호선 하남풍산행 퇴근 열차 시간표 (김포공항,마곡,여의도,여의나루,마포) 2020년 8월8일 개통되는 5호선 하남풍산행 퇴근 열차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요 환승역 위주로 열차 운행 시간표를 작성해보..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하기 오늘은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으로 멜론앱을 실행하여 이용권 해지하기를 하면 된다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아이폰 멜론앱에서는 이용권 해지가..

쿠팡이츠 주소변경 및 삭제하기 [내부링크]

쿠팡이츠 주소변경 및 삭제하기 오늘은 쿠팡에서 운영하는 배달앱인 쿠팡이츠 주소변경하는 방법과 주소 삭제하는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쿠팡이츠는 지속적으로 이용가능지역을 확장해오고 있는데요. 8월4일..

중국 샨샤댐 위치,위성사진 보기 [내부링크]

중국 샨샤댐 위치,위성사진 보기 오늘은 중국에 많은 비가 내리면서 붕괴위기에 놓인 샨샤댐 위치와 위성사진 보기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샨샤댐은 양쯔강 상류에 위치한 댐으로서 2003년에 완공되었습니다...

5호선 하남선 미사역 열차시간표 [내부링크]

5호선 하남선 미사역 열차시간표 오늘은 8월8일 개통되는 5호선 하남 연장선의 신규역 2곳 중 미사역의 열차시간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연장은 1차 연장으로 올해 12월 2차연장이 계획되어있습니다. 상..

맘스터치 칼로리표 총정리 [내부링크]

맘스터치 칼로리표 총정리 오늘은 맘스터치 칼로리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들어서 신규점포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맘스터치 버거 뿐만 아니라 치킨메뉴도 정말 맛있는데요. 버거와 치킨인 만큼 칼로리도..

컴퓨터 램 확인 완전 간단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램 확인 완전 간단 방법 오늘은 컴퓨터 램 확인 하는 완전 간단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내 컴퓨터의 램을 확인해야 될때가 있습니다. 특히 게임을 하거나 인코딩등의 작업..

최종학력증명서 발급 방법 정부24에서 신청 [내부링크]

최종학력증명서 발급 방법 정부24에서 신청 최종학력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취준생이라면 면접시에 제출해야되는 서류중에 하나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만큼 여러회사에 지원시 발급을 여러번..

wavve 해지 탈퇴 하는법 [내부링크]

wavve 해지 탈퇴 하는법 오늘은 wavve 해지 탈퇴 하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wavve는 POOQ(푹)과 oksusu(옥수수)가 통합되어 2019년 9월에 탄생된 대한민국의 OTT 서비스입니다. 지원브라우저로는 크롬,웨일,..

모바일 네이버 다크모드 설정하기 [내부링크]

모바일 네이버 다크모드 설정하기 요즘은 스마트폰 사용시 다크모드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 보호를 위해서 자기전 잠깐 스마트폰을 할때에도 다크모드로 설정해두고 하면 눈도 덜 피곤해지는 것 같습니다..

crosscert unicrsv3 정체 및 삭제하기 [내부링크]

crosscert unicrsv3 정체 및 삭제하기 오늘은 crosscert unicrsv3 정체와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 정리중이거나 프로그램 리소스를 잡아먹고 있는 프로그램중 crosscert u..

채널A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는법 [내부링크]

채널A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는법 오늘은 종합편성재널 채널A 온에어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V를 자주 보지는 않지만 하나의 프로그램에 빠지게 되면 그 프로그램의 본방송 시간까지 외워가면서 보게..

markany inc 프로프램 정체와 삭제방법 [내부링크]

markany inc 프로프램 정체와 삭제방법 오늘은 markany inc 관련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프로그램들은 국내 보안프로그램 업체인 마크애니(markany)라는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윈도우10 최근에 사용한 파일 삭제 및 안나오게 하기 [내부링크]

윈도우10 최근에 사용한 파일 삭제 및 안나오게 하기 오늘은 윈도우10 최근에 사용한 파일 삭제 및 안나오게 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탐색기를 실행하면 최근에 사용한 파일이 쭉 보입니다. 그런데..

OCN 온에어 실시간 보는법 [내부링크]

OCN 온에어 실시간 보는법 오늘은 CJ E&M에서 운영하는 케이블 방송사인 OCN 온에어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CN은 영화,드라마를 방송하는 채널입니다.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는 트레인으..

페이스북 탐라 막기 손쉽게 해결 [내부링크]

페이스북 탐라 막기 손쉽게 해결 오늘은 페이스북 탐라 막기 손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페이스북보다 인스타그램이 대세인것 같지만 그래도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ipinside lws agent 정체 및 삭제하기 [내부링크]

ipinside lws agent 정체 및 삭제하기 오늘은 ipinside lws agent 정체 및 삭제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pinside lws agent은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터리젠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은행,증권..

GS25 반값택배 조회하기 (요금,마감기간등) [내부링크]

GS25 반값택배 조회하기 (요금,마감기간등) 오늘은 GS25 반값택배 조회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값택배는 다른 택배와 달리 공휴일,주말에도 접수가 가능하고 접수일을 포함하여 4일 내 도착이 됩니다. GS..

이비에스 온에어 보는 방법 [내부링크]

이비에스 온에어 보는 방법 오늘은 대한민국 교육 방송인 EBS 이비에스 온에어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BS는 채널이 여러개가 있습니다. EBS로 표시되는 EBS1이 있고 EBS2, EBS PULS1,EBS PLUS2등이 있..

토평콘솔Hub 위치와 용어정리 [내부링크]

토평콘솔Hub 위치와 용어정리 오늘의 포스팅은 토평콘솔hub 위치와 용어 정리입니다. 토평콘솔hub는 CJ대한통운 택배 물류센터입니다. 현재 토평콘솔hub를 검색하고 있는 이유는 택배가 토평콘솔hub에서 움직이지..

SEARCH EVERYTHING 서치에브리띵 다운로드 사용 방법 [내부링크]

SEARCH EVERYTHING 서치에브리띵 다운로드 사용 방법 오늘은 윈도우 파일 검색 프로그램인 SEARCH EVERYTHING 서치 에브리띵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치에브리띵은 voidtools에서 만든 프로그램으..

페북 프사 없애기 나만보기 방법 [내부링크]

페북 프사 없애기 나만보기 방법 오늘은! 페북 프사 없애기 or 나만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갑자기 내가 설정해둔 페북 프사가 지겨워서 삭제하고 싶을때, 아니면 나만보고 싶을때, 더이상 페북을 하지..

연금복권720 QR코드 당첨 확인하기 [내부링크]

연금복권720 QR코드 당첨 확인하기 오늘은 5월에 새로 출시된 연금복권720 QR코드로 당첨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금복권 720은 1등 당첨시 매월 700만원을 20년간 연금형식으로 지급이 됩니다..

쓱페이(SSGPAY) 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쓱페이(SSGPAY) 사용처 총정리 오늘은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쓱페이 SSGPAY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쓱페이는 신세계그룹에서 15년 7월에 런칭한 간편 결제 서비스 중에 하나입니다. 신세계그룹의 계열..

페북 활동중 끄기 설정하는법 [내부링크]

페북 활동중 끄기 설정하는법 페이스북을 이용하게 되면 현재 내 친구중 누가 페북을 이용하는지 활동중 표시가 나온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그래서 페북 활동중 끄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mov mp4 변환 쉽고 간단하게 하기 [내부링크]

mov mp4 변환 쉽고 간단하게 하기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MOV 파일을 MP4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MOV 파일이 스마트폰에서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많아 MP4로 변환하여 스마트폰으로 옮기려고 변환하는 분들이..

컴퓨터 예약 종료하기 [내부링크]

컴퓨터 예약 종료하기 오늘은 컴퓨터 예약종료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 예약종료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이용해도 되지만 프로그램이 없어도 간단하게 윈도우 자체에서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컴퓨터 예..

카카오맵 거리재기 [내부링크]

카카오맵 거리재기 오늘은 저번 네이버 지도 거리재기에 이어서 카카오맵으로 거리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저는 PC,앱 전부 카카오맵을 주소 이용하는 편입니다. 네이버 지도는 카카오맵에서 검색이..

구글맵 탈출게임 MAPCRUNCH [내부링크]

구글맵 탈출게임 MAPCRUNCH 오늘은 구글맵 탈출게임 MAPCRUNCH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여행을 갈 수 없는 요즘 간접적으로 여행을 할수 있게 해주는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MAPCRUNCH..

도척콘솔HUB 위치,배송기간 [내부링크]

도척콘솔HUB 위치,배송기간 오늘은 도척콘솔HUB 위치와 배송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척콘솔HUB를 검색하여 여기까지 오게된 이유는 대부분 도척콘솔HUB에서 택배가 움직이지 않아서 일 것 입니다. 도척콘..

신창급행 정차역 시간표 [내부링크]

신창급행 정차역 시간표 오늘은 신창급행 정차역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창급행은 1호선에서 운행하는 열차로 청량리역에서 신창역까지 운행하는 급행열차입니다. 2019년12월30일 시간표 변경 및 기..

부곡콘솔Hub 위치 [내부링크]

부곡콘솔Hub 위치는 어디인가 오늘은 부곡콘솔Hub 위치는 어디인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쇼핑 후 택배를 받게 될때 거쳐서 오는 물류 창고들이 있습니다. 부곡콘솔hub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부곡콘솔hu..

티머니 잔액조회 하는법 [내부링크]

티머니 잔액조회 하는법 오늘은 티머니 잔액조회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티머니는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시에 없어서는 안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후불 체크,신용카드로 교통..

MAGICLINE4NX 프로그램 삭제방법 및 정체 [내부링크]

MAGICLINE4NX 프로그램 삭제방법 및 정체 오늘은 MAGICLINE4NX 프로그램 삭제방법 및 정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그램 정리중에 MAGICLINE4NX라는 항목이 있어서 검색을 하게 되었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 오늘은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저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에서 트위터앱에 있는 동영상을 저장하고 싶으시다구요? 하지만 트위터 앱에서는 바로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트..

국토부 지적도 무료열람 총정리 [내부링크]

국토부 지적도 무료열람 총정리 오늘은 국토부 지적도 무료열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적도는 토지의 정보를 보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지적도에는 토지의 소재,지번,지목,경계 등의 정보..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PC버전 [내부링크]

네이버지도 거리재기 PC버전 오늘은 네이버지도 거리재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쉽고 간단한 방법이지만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경우에는 거리재기 하는 방법도 어렵게 느껴질 수 가 있습니다. 그래서..

iniline crossex service 제거방법 [내부링크]

iniline crossex service 제거방법 오늘은 iniline crossex service 제거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은 보안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액티브X를 이용하지 않고 프로그램 설치를 통..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위치 및 영업시간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위치 및 영업시간 오늘은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의 차량정비 서비스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점유율이 높은차는 현대자동차입니다..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쿠폰 사용하기 [내부링크]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쿠폰 사용하기 오늘은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쿠폰 사용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이츠는 기존 서울 강남 3구에서만 이용이 가능했으나 최근들어 서울 전지역으로 확대 되었습니다. 확대..

알집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내부링크]

알집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오늘은 국산 압축해제 프로그램인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알집은 압축 포맷 중 EGG 압축으로 유명합니다. 다른 압축프로그램에서 해제가 안되기 때..

아이폰 앱 튕김 증상 해결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앱 튕김 증상 해결방법 오늘은 아이폰 앱,어플 튕김 증상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에서 앱 실행시 앱이 실행되는 것 처럼 됐다가 그냥 꺼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카카오톡,멜론,넷플릭..

샤나 인코더 다운로드 및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샤나 인코더 다운로드 및 용량 줄이기 오늘은 동영상 인코더 프로그램인 샤나 인코더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동영상 용량 줄이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동영상 촬영 후 영상의 용량이 너무 큰 경우에 해당사이트..

CPUID HWMONITOR CPU 온도측정 하는법 [내부링크]

CPUID HWMONITOR CPU 온도측정 하는법 오늘은 CPUID HWMONITOR 프로그램을 이용한 CPU 온도 측정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더운 여름철이 되면서 컴퓨터를 오래 사용할시에 CPU 온도 증가로 인하여 컴퓨..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처 조회하는법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처 조회하는법 오늘은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사용처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문화누리카드는 살의질 향상과 문화 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 생활 수급자,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국..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내부링크]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오늘은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마이신한포인트는 myLG포인트,체크myLG포인트,리워드포인트가 통합된 신한카드의 포인트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처및 사용방법등의..

농협 통장사본 출력 하는법 [내부링크]

농협 통장사본 출력 하는법 오늘은 농협은행 통장사본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농협은행은 단위농협까지 포함하면 지점이 정말 많은 은행 중에 하나입니다. 도시에는 농협은행, 지방 농촌 어촌에..

농지원부 발급 신청 방법 [내부링크]

농지원부 발급 신청 방법 오늘은 농지원부 발급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농지원부란 농지현황 및 농지의 소유,이용실태 등 파악하여 농지 행정 자료 활용을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는 장부를 뜻합니다..

우리카드 선결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카드 선결제 하는 방법 오늘은 우리카드 선결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선결제는 내가 해당월에 이용한 신용카드 금액을 다음달에 갚지 않고 이번달에 바로 갚는 방식을 뜻합니다. 주로 선결제 하는..

JPG PDF 변환 쉽게하기 [내부링크]

JPG PDF 변환 쉽게하기 오늘은 프로그램 설치 없이 JPG파일은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고 쉽고 간단하게 변환을 할 수 있는게 장점이라고..

영풍문고 도서 재고 확인하는법 [내부링크]

영풍문고 도서 재고 확인하는법 오늘은 영문문고 도서 재고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급하게 책을 구매하는 경우 매장에 가서 구매하게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검색없이 영풍문고에 방문..

에그슬럿 코엑스 메뉴 가격 정리 [내부링크]

에그슬럿 코엑스 메뉴 가격 정리 오늘은 삼성동 코엑스에 7월10일 오픈하는 에그슬럿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에그슬럿은 미국 LA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SPC삼립에서 국내 운영권을 획득하여 코엑스에 오픈하게..

sbs온에어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sbs온에어 실시간 보기 오늘은 sbs온에어 실시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1인가구가 많아짐에 따라서 tv가 집에 없는 경우가 많아 지고 있습니다. 주로 컴퓨터나 모바일로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

서브웨이 칼로리표 총정리 [내부링크]

서브웨이 칼로리표 총정리 다이어트 할때 가끔 빵이 먹고 싶어 질때가 있습니다. 샌드위치,식빵 같은 것이 땡길때가요. 하지만 다이어트 중에는 칼로리를 조절해야 하기 때문에 칼로리를 확인하면서 먹게되잖아..

인터넷 속도측정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측정 2가지 방법 집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의 인터넷 속도가 궁금한 경우 인터넷 속도측정을 하게됩니다. 저는 보통 2개의 사이트를 이용하는데요. 첫번째는 국내 인터넷 속도측정이고, 두번째는 해외서..

JTBC 온에어 모바일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JTBC 온에어 모바일 실시간 보기 오늘은 종합편성채널인 JTBC 온에어 모바일 실시간 보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JTBC는 드라마,예능에서 다채롭고 재밌는 프로그램을 많이 제작하는 방송사중 하나입니다. 저도..

MBC 라디오 미니 설치 및 사용법 [내부링크]

MBC 라디오 미니 설치 및 사용 방법 오늘은 MBC 라디오 미니 설치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MBC 미니는 PC,모바일로 라디오 청취를 가능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연도 보낼 수 있고 청취자들이..

현재 웹페이지 화면 PDF 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현재 웹페이지 화면 PDF 저장하는 방법, PDF따기 오늘은 내가 현재 보고 있는 웹페이지 화면을 PDF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통 캡쳐를해서 보관하는 경우도 있지만 원본 그대로 PDF 따는 방..

본죽 칼로리표 [내부링크]

본죽 칼로리표 오늘은 본죽 칼로리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죽은 보통 속이 안좋거나 내시경등을 했을때 먹게되는데요. 물론 다이어트 할때도 먹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겠죠. 특히 다이어트 할 시에는 칼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오늘은 대한민국 1등 메신저인 카카오톡 PC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설치되어 있는 앱 중에 하나라고 생..

tvN 온에어 실시간 보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tvN 온에어 실시간 보는법 총정리 공중파보다 더 재밌는 프로그램이 많은 방송사 중 하나가 tvN입니다. 드라마도 잘되는게 많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아서 저도 자주 시청하게 되는 케이블 방송사 중 하나인데..

크롬 기본 검색엔진 네이버로 변경하기 [내부링크]

크롬 기본 검색엔진 네이버로 변경하기, 주소창 검색 크롬 주소창에 검색시 기본으로 검색엔진이 설정 되어 있습니다. 보통 구글로 설정이 되어 있겠죠. 네이버,다음,빙 등 다른 검색 사이트도 주소창에 검색시 기..

크롬 방문기록 검색기록 삭제 방법 [내부링크]

크롬 방문기록 검색기록 삭제 방법 오늘은 웹브라우져 점유율 1등인 크롬의 방문기록과 검색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롬은 구글에서 개발한 웹브라우져로 최근 10년사이에 급격한 점유율 확장..

카카오톡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QR코드 체크인 전자출입명부 사용하는 방법 네이버,패스앱에 이어서 7월1일부터 카카오톡에도 드디어 QR코드 체크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6월 네이버에서 시작할 당시 7월초에 카카오톡도 지원이 된다..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내부링크]

한컴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구버전 다운받기 타자연습 프로그램의 끝판왕 한컴타자연습 한번쯤은 컴퓨터로 연습 해보셨을것입니다. 저도 어렸을때 컴퓨터를 접한지 얼마 안되었을때 한컴타자연습으로 키보드연습..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주말 운영시간은? [내부링크]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주말 운영시간은? 삼성서비스센터에 가는 이유는 사용중이던 전자제품의 고장이 발생했을때입니다. 지금 사용해야 하는데 고장이 나버리면 정말 답답하고, 빨리가서 고쳐야 된다는..

크롬 시크릿모드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크롬 시크릿모드 설정하는 방법,흔적 남기지 않고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N입니다. 오늘은 웹브라우저 크롬의 시크릿모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시크릿모드는 기록이 남지 않는 다고 생각하시면..

컴퓨터 PC 캡쳐하는 방법 2가지 [내부링크]

컴퓨터 PC 캡쳐하는 방법 2가지 오늘은 컴퓨터(PC) 캡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캡쳐하는 방법은 엄청 다양한데요. 그중에서 2개정도만 추려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한 2가지입니다. 아..

MSI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최신ver [내부링크]

MSI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회사나 집에서 노트북을 사용하다 포맷을 하는 경우가 발생하곤 합니다. 포맷 후에는 초기화이기 때문에 기존에 노트북에 설치되었던 프로그램이 전부 삭제됩니다. 드라이버도..

휴면계좌통합조회 및 해지,잔고이전하기 [내부링크]

휴면계좌통합조회 및 해지,잔고이전하기 오늘은 휴면계좌 통합조회,계좌해지,잔고이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통장을 여러개 만드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저도 은행 마다 만들어놓은 통장이 여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는 방법 오늘은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체크카드,신용카드 상관없이 포인트 적립이 되는 카드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여러 카드를 이용하면서 내 카드의..

msvcp120.dll 오류 해결 방법 2가지 [내부링크]

msvcp120.dll 오류 해결 방법 2가지 PC에서 프로그램 실행시 msvcp120.dll 파일을 찾을수 없다는 에러 메시지가 출력되면서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컴퓨터 프로그램 실행시 dll 에러가 종종..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이용하기 [내부링크]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이용하기 3대 통신사의 비싼요금때문에 알뜰폰 이용자가 많이 증가했습니다. 가격이 3대 통신사에 비해 저렴하고 혜택도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알뜰폰 회사가 정말 많아져서..

엡손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엡손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오늘은 엡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엡손은 일본 회사로 프린터 및 사무용품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프린터는 주로 가정용 프린터를..

상업용 무료폰트 다운받기 [내부링크]

상업용 무료폰트 다운받기,문체부 안심글꼴 오늘은 상업용으로 사용 가능한 무료폰트를 어디에서 다운 받는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저작권 걱정없이 편하게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다양..

유튜브 바로가기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 [내부링크]

유튜브 바로가기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크롬,익스플로러,웨일) 요즘 유튜브는 TV보다 많이 보는 컨텐츠입니다. TV를 보지 않고 유튜브만 보는 사람도 있을 정도 입니다. 보통 웹브라우져에 즐겨찾기를 해놓거나,..

크롬 팝업 차단 해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크롬(Chrome) 팝업 차단 해제하는 방법 오늘은 웹브라우져 점유율 1등인 크롬의 팝업 차단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크롬은 구글에서 만든 웹브라우져로 익스플로러를 제치고 현재 웹브라우져에서 1..

구글 결제수단 카드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결제수단 카드 삭제 하는방법, 해외 카드 결제 시도 오늘은 구글 내 결제수단에서 내가 등록한 카드 내역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밤 늦게 새벽즘 문자로 내 카드가 해외에서 결제되었다는 내..

패스앱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패스앱으로 QR코드 전자출입명부 사용하는 방법, 초간단, 앱 설치 한번으로 해결 안녕하세요. N입니다. 오늘부터 이용가능한 QR코드 전자출입명부 'PASS'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 네이버로만 이용가능했던..

카카오톡 생일 안나오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내 생일 안나오게 하는 방법, 친구에게 내 생일 안보이게 설정 오늘은 카카오톡에 생일 안 뜨게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카카오톡은 국민 메신져로 보통 한국인이라면 핸드폰에 앱 설..

윈도우 10 스티커 메모 사용하기,단축키 목록 [내부링크]

윈도우10 스티커 메모 사용방법과 단축키 이용하기 윈도우 스티커 메모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티커 메모는 윈도우에 내장된 메모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포스트잇처럼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