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moonhesee의 등록된 링크

 hermoonhes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소금도 귀여운 자담치킨 반반세트 후기 / 요기요 주문 [내부링크]

주말에 요리도 귀찮고 치킨이나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근데 요새 치킨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시켜먹어야할지 고민이죵.. 비비큐 황금올리브가 맛있긴 한데, 맨날 그것만 먹으니깐 다른 치킨도 시도해보기로 했..

피자헛 얼티밋 치즈포켓 18,700원 할인세트 요기요 배달 후기 [내부링크]

새로 나왔다는 피자헛 얼티밋 치즈포켓을 시켜먹어봤습니다. 근데 그냥 피자 단품 말고 세트가 있길래 세트로 시켜봤습니다. 인터넷에서 치즈오븐 스파게티 사진을 봤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ㅎㅎ 기존 얼..

쉘위치킨 불맛나는 직화 매콤 오돌살/ 술반찬, 밥안주로 뚝딱!! [내부링크]

쉘위치킨에서 나온 매운 닭 오돌살 제품입니다. 냉동실에 몇개 얼려놓고 깜빡하고 있었는데, 주말 점심에 혼자 출출해 있다가 생각나서 밥반찬으로 해먹었습니다. 맛은 불닭발 생각하시면 됩니다. 먹다보면 생각..

고메 토마토 미트볼을 넣어서 미트볼 스파게티 만들어먹기~ [내부링크]

개봉하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바로 돌려서 먹을 수 있는 고메 토마토 미트볼 147g짜리입니다. 200g짜리 제품도 있지만, 집에 147g짜리를 많이 사다두어서 간편하게 자주 해먹었습니다. 한 팩에 들어있는 미트볼 수..

익산시의 임신, 출산, 육아 지원 서비스는 뭐가 있을까? 우리집 첫째 낳고 받은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작년에 익산시로 전입을 하고 올해 첫째 아기가 태어났어요~ 요새 출산률이 떨어져서 국가에서도 인구 부양을 위해 각종 정책들을 펼치고 있는데요. 국가에서 해주는 지원도 있고, 각 지자체에서 별도로 해주는..

방순남 명인의 부여통닭 익산 영등점 1975세트 요기요 배달 후기 [내부링크]

논산에 살때 자주 가서 먹었던 방순남 명인의 부여통닭. 프랜차이즈 상호는 그냥 부여통닭으로 바뀐 모양입니다. 익산에 이사 오고 나서 가끔 생각났는데, 논산까지 가서 먹는건 좀 오바인가 싶어서 아쉬웠었어요..

노브랜드 벨지언 와플과 메이플 시럽.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추천! [내부링크]

동네에 있던 베러댄와플을 먹고 너무 맛있어서 와플에 한동안 꽂혔습니다. 그러다 노브랜드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와플을 보고 냉큼 집어 왔습니다. 이젠 집에서 해먹는다! 집에서 해먹어도 과연 그 맛이 날까요?..

콘치즈에 고급스런 맛 추가하는 방법, 삼립 옥수수 꿀호떡에 콘치즈 얹어먹기 [내부링크]

콘치즈! 제가 콘치즈를 만들려고 유튜브에서 레시피를 찾아봤더니 다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레시피는 달라도 맛은 거의 다 비슷할 겁니다.) 레시피 4~5개 정도를 분석해서 제 방식으로 조금씩 섞었습니다. 거기..

다이소 간편압축팩 사용해서 자리 차지하는 겨울 이불 정리하기, 꿀템 강추! [내부링크]

이제 여름입니다. 다들 진작 겨울 이불은 개두셨을 테고, 봄이불, 여름이불 준비해두셨을 텐데요. 저희집도 여름 이불로 갈아두긴 했지만, 겨울이불은 세탁소에 맡겨서 빨아두기만 하고 공간을 떡하니 차지하고..

배달어플로 시켜먹은 육쌈냉면과 배러댄와플, 족발공장 [내부링크]

주말에 비도 오고, 뭐 해먹기도 귀찮고 해서 이것저것 시켜먹었습니다. 자꾸 시켜먹는 버릇 들면 살만 찌고 돈도 많이 나갈텐데.. 확실히 시켜먹는게 너무 편하고 맛있긴 해서 한번 시켜먹으니까 계속 시켜먹게 되..

하림 익산공장 전시판매장 구경하고 온 후기 [내부링크]

예전에 하림 익산공장에 일 있어서 갔다가 전시판매장이 있길래 겸사겸사 둘러봤습니다. (사진은 촬영한지 조금 된 사진들입니다.) 주로 직원분들이나 견학오는 분들이 주로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근데 요새는..

익산 청년센터 청숲 소개, 익산의 청년정책은 어떤게 있을까? [내부링크]

익산에 사시는 분들 중 청숲이라고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저는 우연히 익산시 홈페이지에 갔다가 청숲 사이트로 들어가게 됐는데요 생각보다 다양한 활동들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사이트에서 '익산 청숲'이라고..

할리스 선물세트 시그니쳐 머그 레드와 맛있는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 [내부링크]

할리스 선물세트를 받았어요~ 상자가 두게도 있고 묵직하고 되게 있어보이네요ㅋ 열어보니 내용물은 머그컵1개, 바닐라딜라이트 1상자, 아메리카노 1상자가 들어있어요 선물 교환권도 따로 들어있어요 구매처랑..

비비고 사골곰탕에 소면 추가,그리고 비비고 만두 넣어서 떡만둣국 해먹기 [내부링크]

비비고 육개장에 이어 오늘은 비비고 사골곰탕 끓여먹었습니다~ 믿고 먹는 비비고 시리즈~ 간이 다 되어있어서 그냥 국물에 밥만 말아먹어도 맛있지만 파를 뿌려 먹으면 더 맛있는거 아시죠? 오늘은 소면을 추가..

비비고 육개장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비비고 시리즈 맛있게 잘 나오기로 유명하죠 교자 뿐 아니라 국도 엄청 맛있게 잘 나온대요 전에도 한번 먹어봤는데 한끼 식사로 딱 알맞습니다. 집에서 육개장 해먹으려면 이것저것 많이 필요하고, 사실 사먹으..

꼬막 통조림으로 꼬막 비빔밥 만들기 [내부링크]

백종원 선생님 유튜브에서 보고 꼬막 비빔밥 만들어봤어요. 꼬막 직접 사다가 하면 맛있을 것 같긴 한데, 껍질 처리도 귀찮을 거 같고, 삶기도 귀찮아서 통조림으로 해봤습니다. 통조림으로 해도 상관없다고 하셨..

포시엠 이동식 에어컨 CM-700DF 3년 사용후기, 설치방법 및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이동식 에어컨 브랜드는 다양하지만, 포시엠이 유명했던 때가 있었나 봅니다. 약 3년 전에 에어컨 없는 원룸에 살때 지인이 추천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도에 구매하여 17년도, 18년도(엄청 더웠던 여름..

LG 7평형 벽걸이 에어컨 SQ07BAPWBS 전북권 설치 익산 세은전자 [내부링크]

월세내고 사는 집이라 에어컨을 설치할지 정말 고민했어요. 우리집도 아닌데 나중에 이사갈때 돈이 또 들거 같아서요. 이동식 에어컨도 한 대 있긴 한데 소음이 너무 커서 안되겠다 싶었어요. 애기가 1월에 태어..

고려당 만두는 맛있는 고기찐빵 같아요 (만터우X, 쟈오쯔X, 빠오쯔O) [내부링크]

익산 맛집 검색하면 나오는 고려당 만두 소개해드립니다. 백종원 선생님 다녀간 집이라 워낙 유명하죠. 찾아보면 워낙 글이 많아서 쓸까말까 했는데, 1일 1블로그를 위해 써봅니다. 원래 만두랑 찐빵 다 사먹으려..

2020 익산 스토리 공모전, 익산 시민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모집합니다! [내부링크]

익산 스토리 공모전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익산시에서 다양한 이벤트, 행사들 많이 하는 것 같네요. 기획 의도는 인구 감소 해결을 위해 익산시 이주, 정착을 홍보하려는 것 같습니다. 담당과도 기획예산과 인구정..

익산 삼남매 건어물 / 아이들 각종 간식거리 및 어른들 술안주 [내부링크]

익산 삼남매 건어물을 선물 받았습니다. 포장이 참 예쁘네요. 고급 간식같이 생겼어요. 처음에 선물받고선 어디 유명한 업체에서 파는 건줄 알았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익산 지역의 작은 가게더라구요. 정보도..

비비큐 황금 올리브 반반 /요기요 현장결제(tnx to 긴급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요즘 치킨들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한번 시켜먹을래도 뭘 먹을지가 고민입니다. 요기요 앱을 잘 쓰진 않지만 가끔 광고책자 보듯이 뭘 시켜먹을지 구경하곤 하는데요. 익산시에서 재난지원금으로 10만원씩 선불카..

웨딩그룹 위더스 광주 (WithUs) 다녀온 후기/ 주차타워O, 밥 맛있음 [내부링크]

지인 결혼식이 있어 광주 위더스 예식장에 다녀왔습니다. 프랜차이즈 같은 예식장인가 봅니다. 광주 말고도 서울에도 있더라구요. 원래 수아비스 웨딩홀 있던 자리에 있습니다. 수아비스 웨딩홀은 지나가면서만..

캔스톤 라디오 TR-2200 추천, 사용후기 및 다른 레트로 스타일 TR 시리즈 구경 [내부링크]

소형 라디오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특히 코로나 때문에 집안에만 있다보면 심심하죠 TV나 유튜브도 보다보면 질리지 않으신가요? 힐링이 필요할 땐 그냥 가만히 침대에 누워서 라디오를 들어보세요. 적적한..

컴활1급(컴퓨터 활용능력) 합격 후기 및 IT버팀목 수강 추천, 자격증 인증 [내부링크]

컴활은 IT분야의 대표적인 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익과 더불어 각종 채용에서 가산점을 주기 때문에 많이들 따는 자격증입니다. 취직을 위해 요즘엔 대부분 기본적으로 깔고 가는 자격증 같은 느낌입니..

피자헛 치즈판타지 (양준일 광고 피자) 요기요로 주문~(tnx to 긴급재난지원금) [내부링크]

평소에 배달음식을 먹을 때는 주로 매장에 직접 전화해서 시켜먹는다. 배달대행 하는 사람들이 음식 빼먹는다는 말도 있고, 장사하는 분들 수수료로 더 나간다는 말도 있고 그래서 그냥 시켜먹는게 좀 더 신뢰가..

[익산 맛집 추천] 오늘은 칼국수 (비오는 날엔 해물 칼국수와 수제 왕만두!!) [내부링크]

비 오는 날 생각나는 대표 메뉴는 바로 칼국수죠! 익산에 유명한 칼국수집으로는 익산역 근처에 태O 칼국수가 있는데, 저는 솔직히 태O 칼국수가 그렇게 맛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한번 갔는데 사람 엄청 많고..

익산 원광대 후문 길거리야 바게트버거, 맛있고 든든한 간식 [내부링크]

출출할 때 먹을 만한거 추천해봅니다. 길거리야라는 바게트버거 브랜드를 추천합니다. 이미 알 사람은 다 아는 그 바게트 버거입니다. 전주 한옥마을에도 있는데요. 맛이나 구성은 똑같습니다. 원광대 후문쪽에..

머머 아기비데(유아 목욕용품) 추천, 사용 후 장단점(feat. 곤약 스펀지) [내부링크]

아기 비데라고 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 있을 거예요 특히 남자분들 그러실 수 있습니다. 육아용품을 잘 모르던 저로서는 아기비데라길래 어른 비데처럼 물이 나오는 작은 변기같은 건가 싶었습니다. 애기들은 피부..

힘펠 JV-201 아파트 환풍기 셀프 설치(DIY) 방법 [내부링크]

화장실 환풍기가 고장났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아무 소리도 안 들리길래 봤더니 돌아가질 않더군요. 환풍기 셀프 교체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저번에도 새로 설치할때 직접 했었는데, 몇가지 조건만 맞다면..

[논산/연무 맛집 추천] 승철이네 칼국수 [내부링크]

논산 연무읍에 살 적에 기억나는 맛집이 몇군데 있는데, 오늘 연무에 갈 일이 생겨 주저없이 '승철이네 칼국수'에 들렀다. 맛집이야 새로 생기기도 하고, 없어지기도 하지만 이 집의 칼국수는 언제까지나 있어줬..

식탁커버로 투명 PVC 매트 깔아본 후기 [내부링크]

우리집은 나무로 된 식탁을 사용한다.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내 눈에 보기엔 화이트 앤 우드가 제일 깔끔하고 좋았기에 집 안의 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가 화이트앤 우드톤으로 되어있다. 식탁도 대리석이나 어..

[K-POP Lyrics] 가을방학(Autumn Vacation) -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There is sometime that I want to hug you madly) [내부링크]

youtu.be/3cS964_AlMY Verse1  만약 이라는 두 글자가 man-yag ilaneun doo geuljaga  오늘  나의  맘을  무너뜨렸어 oneul naui mam-eul mooneotteulyeoss-eo -The two letters 'if' have broken my heart t..

사계절 보양식으로 향보탕(향어탕)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사계절 보양식으로 뜨고 있는 향보탕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네 ? 처음 들어 보셨다구요? 괜찮습니다. 제가 사계절 보양식으로 띄울 생각이거든요~ 이게 무슨 자신감? 바로 맛의 자신감입니다! 향보탕..

중고거래 앱 당근마켓 사용후기, 추천 [내부링크]

한창 TV랑 유튜브에서 당근마켓 광고가 나올 때가 있었다. 나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마켓이나 지역별 플리마켓 같은건가 생각했는데 중고거래 어플이었다. 중고거래라고는 한국 최대의 '그 카페' 밖엔 몰랐는데,..

[K-POP Lyrics] 가을방학(Autumn Vacation) - 취미는 사랑(Hobby is Love) [내부링크]

Please let me know if there is a wrong translation. Thank you and enjoy it. You can listen to music on the following YouTube link ↓ https://www.youtube.com/watch?v=wNzHZbDukLY Verse1 미소가 어울리..

[K-POP Lyrics] 가을방학(Autumn Vacation) - 동거 (Cohabitation) [내부링크]

In this category, I would like to introduce my favorite K-POP in English. Beyond simple lyrics, As a Korean user, I would like to share the detailed interpretation and appreciation of the song with..

비즈니스용 영문 이메일 작성법(Business English E-mail Writing) [내부링크]

매우 간단하고 기본적인 비즈니스용 영어 이메일 작성법을 알아보겠습니다. Douglas binns 교수님 강의에서 배웠던 건데요 복습할 겸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저는 업무하면서 외국인과 이메일을 주고 받을 일은..

브리츠 소형/저가/엔틱 라디오 5종 비교 및 추천 [내부링크]

혼자 운전하면서 출퇴근 할 때나 출장을 다닐때면 심심해서 라디오를 자주 듣습니다. 프로그램마다 다르지만 재밌는 사연 들으며 빵 터지기도 하고 클래식을 들으며 마음을 가라앉히기도 하죠. 휴일에 집에 있으..

하림 닭 한마리 칼국수 (미출시품 미리 맛보기!) [내부링크]

아는 지인분께서 준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입니다. 아직 정식으로 출시가 되지않은!! 미출시 제품이라고 하네요! 시식용으로 나눠주는 거라고 합니다~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제가 먹은건 2월 중순쯤이었..

시작하는 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헤르문입니다. 블로그에 작성하는 첫번째 글이네요. 용돈이라도 벌어볼 요량으로 시작하는거지만 과연 정말 잘 될는지는.. 해봐야 아는 일이겠지요? 한달에 10만원이라도 벌리면 좋겠습..

삼성 포터블 SSD T5 구매후기 및 추천 [내부링크]

요즘 외장하드 많이들 구매하시죠? 얼마 전에는 T7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듣기로는 지문 인식도 된다고.. 근데 저는 그런 고급진 기능까진 필요치 않아서 T5로 구매를 했어요 구매한 목적은 단순한 [사진정리용]이..

다담 된장찌개 양념으로 저녁메뉴 해결! [내부링크]

저녁밥으로 뭐 할까 하다가 뜨끈하고 얼큰한 된장찌개가 생각났어요~ 근데 집에 있던 일반 된장으로는 원하는 맛을 내기가 어렵더라구요. 된장이 이상한건지.. 쌈장도 넣고, 다시다도 넣고, 유튜브에 동영상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