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story의 등록된 링크

 her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화장실을 정말 청소하는 방법 – 주요 팁 및 요령 [내부링크]

변기 청소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미루는 두려운 집안일 중 하나이지만, 변기를 신선하고 반짝이게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기를 실제로 청소하고 빛나는 결과를..

커피 메이커 없이 커피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눈을 감고 고장난 커피 머신에서 깨어나면 어떤 기분일지 잠시 상상해 보세요. 무섭지? 그것은 일어나고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그 날이 오면 준비가 되어 있느냐..

거만한 놈이 되지 않고 좋은 조언을 하기 [내부링크]

1. 그 사람이 실제로 조언을 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청하지 않은 조언보다 더 나쁜 조언은 없습니다. 노골적인 지식인보다 무시당할 가능성이 더 높은 사람은 없습니다. 당신이 도와주려는 ..

여성 애호가와 여성 혐오자 [내부링크]

우먼 러버즈(Women Lovers)는 숭배의 지점까지 여성을 사랑하는 극도로 편향되어 있다. 그들은 자신이 원하는 여성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까지 자신의 존재를 재배열한다. 그들은..

왁싱에 대한 질문과 답변 [내부링크]

Q. 생리 중인데 비키니 왁싱이나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을 수 있나요? A. 전적으로! 이 기간 동안 음모 부위는 종종 더 민감하므로 평소보다 더 많은 불편을 겪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비키니왁싱 & 브라질리언왁싱 장단점 [내부링크]

브라질리언 왁싱 장점  1. 피부 건강 제모와 더불어 왁싱은 생명이 없는 표면 피부 세포를 제거하는 물리적 각질 제거 역할을 하므로 제모와 스킨케어를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2. 매끄러운 피부 왁스를 바..

체중을 늘리고 근육을 만드세요. [내부링크]

타고난 마른 사람들은 유전적인 요인이나 식사량이 적기 때문에 더 빨리 포만감을 느끼므로 훨씬 적게 먹게 되거나 호르몬 불균형 또는 즉시 먹는 식사를 대사하는 과도한 신진대사를 ..

10가지 체중 감량 꿀팁 [내부링크]

체중 감량은 단지 적절한 식사를 하고 충분한 훈련을 받는 문제가 아니라, 체중 감량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절한 마음을 갖게 되는 것을 제외하고 결과적으로 심리적 측면을..

임신에 대한 9가지 기괴한 신화 [내부링크]

임신 은 흥분과 기대의 시기이며, 예비 엄마들은 불행히도 신화와 미신에 근거한 질문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임신 중에 커피를 마시면 아기가 갈색 반점으로 태어날 수 있습니까? 월식..

커피에 대하여 [내부링크]

커피 , 아프리카 원산지 의 열대 상록 커피 식물 의 로스팅 및 분쇄된 씨앗에서 양조한 음료 . 커피는 물 , 차 와 함께 세계 3대 음료 중 하나이며 가장 수익성이 높은 국제 상..

세 가지 사랑 이론 [내부링크]

세 사랑 이론의 전제는 모든 사랑이 동등하게 경험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상당한 양의 낭만적/성적 경험이 있는 사람은 사랑과 열정이 다른 맛을 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떤..

관계의 궁합과 화학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두 단어의 의미와 성공적인 관계에 왜 중요한지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많은 데이트 조언이 궁합과 화학의 개념을 생략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호환성..

더 나은 삶을 위한 3가지 원칙 [내부링크]

좋을 때 원칙은 어떤 종류의 "이것을 하고 저것을 하라"는 명령보다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가 내 삶을 이끌어가는 데 가장 도움이 되는 원칙입니다. 원칙 1: 당신은 있는 그대로 완벽합니다..

남성/여성 관계의 간략한 역사 [내부링크]

12억 년 전 – 성은 단세포 유기체에서 진화합니다. 한 진핵 세포는 다른 진핵 세포에 접근하여 그 막을 간지럽힙니다. 다른 진핵생물이 간지럼을 타면 핵을 열고 염색체를 교환하고 ..

완벽한 수란 [내부링크]

최고의 맛을 위한 최고의 계란은 가장 신선한 계란입니다. 계란이 일주일 이상 된 경우 흰색이 얇아집니다. 신선한 계란의 흰자는 노른자 주위에 조밀하게 모여 더 둥글고 깔끔한 모양을 만듭니다. (1)  나는 ..

처음 부모를 위한 안내서 [내부링크]

당신은 임신, 분만, 출산을 거쳐 이제 집에 가서 아기와 함께 삶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집에 도착하면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모를 것 같은 느낌이 들 수도 ..

상사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출근할 때 무엇을 입어야 할까요? [내부링크]

이제 재택근무가 사라지고 있는 지금, 새로운 작업복은 무엇입니까? 출근할 때 입을 옷에 대한 팁을 원한다고 가정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무실 환경과 당신이 일하는 회사의 종류에 달려..

뷰티 팁: 최고의 선택을 하는 방법 [내부링크]

대단해! 문제는 당신이 빨리 압도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미용 전문가를 배우는 동안 시작하고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 립글로스..

사용하기 좋은 뷰티 어드바이스 [내부링크]

사람들은 아름다운 사람을 생각할 때 많은 경우 외부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 두 가지는 모두 당신이 통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최고로..

가진 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오늘 당장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미용 팁 [내부링크]

백화점의 뷰티 카운터를 여러 번 지나쳤을 것입니다. 그곳의 화장법이 항상 궁금하시죠? 다음 단락은 다음에 이 카운터에 있을 때와 집에 있을 때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로 가득..

복장 규정 및 의미 - 각 복장 규정에 맞는 복장에 대한 그의 가이드 [내부링크]

특히 여름 시즌에 사라토가에서는 많은 일이 발생하기 때문에 무엇을 입을지 결정하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닙니다. 당신은 갈라... 또는 기금 모금 행사... 또는 세미나 오찬에 초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야간 뷰티 루틴 [내부링크]

사람마다 아름다움에 대한 정의가 다르지만 대부분은 매력을 느끼는 것이 자존감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당신이 아름답고 자신감을 느낀다면, 그것은 보여주고 진정으로 전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