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sebise의 등록된 링크

 hesebi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포켓몬고 눈쓰개 진화 / 최대CP,추천 기술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새비새입니다! 오늘은 4세대에 등장한 최초의 풀/얼음 타입 포켓몬 눈쓰개의 진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눈쓰개 타입: 풀/얼음 분류: 얼음나무 포켓몬 눈쓰개는 저번 2018년도에 이벤트성으..

포켓몬고 골비람 진화 / 최대CP ,추천 기술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새비새입니다! 오늘은 포켓몬스터 5세대에서 새로 등장한 골렘포켓몬 골비람 진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골비람 분류 : 골렘포켓몬 타입: 땅/고스트 골비람은 야생에서 보기 힘든 포켓몬..

포켓몬고 두개도스 진화 / 최대CP,추천 기술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새비새입니다! 오늘은 신오지방 포켓몬 4세대 화석포켓몬 "두개도스" 진화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름 : 두개도스 분류 : 박치기포켓몬 타입 : 바위/고스트 두개도스는 야생에서 보기는 어려운 편..

일본어를 배운다면 필수로 알기 -오리엔테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새비새입니다 [일본어를 배운다면 필수로 알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타국의 언어를 공부하고 싶다면 그 나라의 문화와 역사도 같이 공부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게시판을 만든 목적은 "한.일 관..

포켓몬고 얼음타입 포켓몬 꾸꾸리,포푸니,눈쓰개 외 5마리 진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새비새입니다! 포켓몬고에서 겨울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는데요 그 중 하나로 얼음타입 포켓몬이 야생에서 많이 출현하고 있죠! 오늘은 그 포켓몬들을 모아서 야생에서 나왔을 때의..

일본어 시작하기 - 1편 (오리엔테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새비새입니다! [일본어 시작하기]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이 게시판은 일본어에 단순한 흥미로 간단히,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이 강의의 목적..

포켓몬 고 [ 2성 레이드 배틀] 비니를 쓴 라이츄 공략 / 진화시키지 말고 레이드로 잡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새비새이입니다! 겨울을 맞이해서 포켓몬 고에서 얼음 포켓몬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비니를 쓴 피카츄와 라이츄가 나왔죠! 피카츄는 야생에서 자주 목격되고 있으니 잡아줘..

포켓몬고 최초공개! 빙결포켓몬 코고미 진화시켜봤습니다 [내부링크]

이름: 코고미 (クマシュン/쿠마슌) 타입: 얼음 분류: 빙결포켓몬 2019년 12월 24일부터 겨울을 맞이하여 포켓몬고에서 빙결포켓몬인 코고미를 최초로 등장시켰습니다 콧물을 달고다녀 얼빵해보이지만 저 콧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