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plan의 등록된 링크

 hey-pl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취업컨설팅 정말 필요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계속되는 취업난으로 인해서 원하는 기업에 들어가기 힘들죠 분명 기업에서 원하는 스펙은 갖췄는데 도대체 왜 합격이 잘 안되는 걸까요? 그 이유는 지원자들의 대부분이..

유치원정교사2급 자격증 유보통합 되기 전에 대비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22년도부터 진행되는 유보통합이 나온 이유는 어린이집 규모가 커지면서 시작되었는데요 유치원의 수요는 변화가 적지만 어린이집 수요는 계속 늘어나니 교사자격에 문제가 생기..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어떻게 준비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최근 한국은 경제협력개발기구 회원국 가운데 고령화되는 속도가 가장 빠르다고 나타났습니다. 이 의미는 노인 인구 증가에 따라 사회복지의 수요도 증가할 것이라는 것..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시작하기 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엘라 블로그입니다. 최근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를 이용하시는 학습자 분들이 많은데요. 자기 개발을 위한 새로운 도전, 학습의 열의에서 시작이 되었다 볼 수 있겠죠? 그러나 첫..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비교분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한국에서는 특히 교육이 중요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왜 그럴까요? 한국에 있어서 인적자본 양상은 교육이 필수적 요구사항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는 학력..

컴퓨터공학 학사학위 전문학사 온라인수업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지구의 모든 컴퓨터들이 사라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아마 우리가 하고 있는 모든 것이 정지 될지도 모릅니다. 그만큼 컴퓨터의 역할과 기능이 현대에서..

청소년지도사2급 자격증 필기시험 난이도 높다던데,,(취득방법, 필기 면제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엘라블로그입니다 최근 실외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등 코로나 이전의 생활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일상 복귀에 따라 그동안 정체되어있던 일정들이 다시금 재개하고 있는 시..

심리학 학사학위 취득하고 심리상담전문가 되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오늘은 심리학 학사학위를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즘 왜 관련 학위를 취득하거나 심리관련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심리학 학사학위 지금이 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최근 심리학의 위상이 점점 상승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심리 분야에 관련해 전문적인 일을 하기 위해, 또는 관련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승진, 연봉협상을 위해서 학위를 취득..

청소년상담사3급 응시자격 선택 아닌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오늘은 청소년 상담 관련 업무를 생각하고 준비를 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청소년상담사3급 응시자격이 되지 않아도 무리없이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

대기환경산업기사 응시자격 올해안으로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최근에 탄소중립 정책 추진의 영향으로 대기환경산업기사 자격증의 인가는 급속도로 오르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이 자격증 시험을 볼 때에도 응시자격이 갖춰져야만 합니다..

학점은행제 멘토, 어떤점을 도와줄 수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학점은행제를 시작하려고 알아보시다 보면 학점은행제 멘토에 대한 글을 본 적 있지 않으신가요? 혼자서도 할 수 있는 과정인 것 같은데 왜 멘토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지 의문을 품..

학점은행제 정보통신공학 취득하고 하고나면 취업도 승진도 따논 당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오늘은 정보통신공학 학위를 취득하는 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IT 관련해서 전문적인 일을 하며 취업을 생각하는 분들이나 현재 일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가장 기본적인..

산업안전산업기사 응시자격 갖추고 안전관리자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플랜입니다 요즘 여러분들 취업에 대해서 걱정은 많이 없으신가요? 취업에 대해서 고민이 있으시다면, 현재 현장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승진, 연봉협상에 고민이 있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읽어봐주..

장애영유아보육교사자격증 취득방법 4개월만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플랜입니다 여러분 보육교사로 일을 하시면서 추가수당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셨나요? 어느 보육교사나 추가수당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장애영유아보육교사자격증을 취득하여 일을 받을..

학점은행제 멀티미디어학 학위취득 고졸, 비전공자도 최단기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플랜입니다 4차산업혁명이 시작되면서 IT 관련한 여러 종류의 직무가 생겨나고 있으며 IT로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도 많아졌는데요 그러나 IT 분야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학력은..

산업안전관리자 선임기준 어떻게 해야 최단기간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플랜입니다 오늘은 산업안전관리자 선임기준을 준비할 때 요구되는 사항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요구되는 조건을 어떻게 빠르게 할 수 있을지 좋은 방향성까지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관련..

보건관리자 선임기준 빠르고 쉬운 방법은? [내부링크]

다양한 업종에서 일정 수 이상 상시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다면 보건관리자 선임기준을 갖춘 전문인력을 배치해야만 하는데요 필수적인 채용이 이루어져야 하는 만큼 보건관리자 선임기준을 갖춰서 취업, 이직을..

보육교사 자격증 직장인, 주부 모두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플랜입니다 요즘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취득을 하는 자격증이 있는데 알고 계시나요? 그 자격증은 바로 보육교사 자격증이에요 이 자격증은 경단녀분들이 다시 취업하기 위해서나 또는 이미 육아..

학점은행제 시작!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플랜입니다. 현재 학력 개선이나 이직 및 취업과 연봉협상, 그리고 국가기술자격증시험 응시자격 등으로 학점은행제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다양한 이유는, 아무래도 일상생활이..

산업안전관리자 선임기준 국가기술자격증으로 단기간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플랜입니다 산업의 규모가 커지고 자동화 기계가 대량으로 들어오게 되면서 산업현장에서는 많은 사고와 인명피해들이 나오고 있어요 이에 따라 나라에서는 산업안전보건법이라는 법을 제정하고..

건설안전관리자 선임기준 정확히 알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플랜입니다 올해 1월에 시행된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재해 발생에 대한 처벌 기준이 강화되며 건설안전관리자 선임기준을 갖춘 인력 수요가 더욱 늘어나고 있어요 이러한 건설안전관리자 선임기..

가스산업기사 응시자격 빠르게 갖춰 4회차 시험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플랜입니다 날이 덥거나 건조해지면 매번 한 번씩 뉴스에 나오는 사건. 사고가 있는데, 혹시 어떤 사건. 사고인지 알고 계신가요? 집에서는 화재사건. 사고가 많고 공공장소나 공장 같은 경우에는..

산업안전산업기사,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 갖추면 취업 상승 확률 U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산업안전산업기사 응시자는 지난 2017년 대비하여 52.5% 증가하고 산업안전기사 응시자는 같은 기간 66.2% 증가하였는데요 이렇게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으로 업계 및 현장의 수요가..

대기환경산업기사 응시자격 고졸, 비전공자도 4개월 만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여러분들은 대기환경산업기사라는 자격증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익숙한 단어인 것 같으면서도 아닌 단어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물론 보건관리자 선임에 대해서 또는..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응시자격 1학기 만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오늘은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응시자격을 갖추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해요 그런데 여러분!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응시자격을 갖춘다면 보건관리자 선임기준도 충족할..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왕기초 가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오늘은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과정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고졸학력이신 분들께서는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취득하는 기간 및 과정에 대해 궁금해하시고..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갖추면 취업 1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오늘은 국가기술자격증인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을 주제로 빠르게 갖추는 지름길 과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전기산업기사 자격증은 넓은 활용분야와 전망이 보장되어 전공자, 비..

가스안전관리자 선임기준 갖추고 취업성공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가스안전관리자 선임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스는 우리 실생활에서 필요하지만 그만큼 또 위험한 존재죠 특히나 요즘같이 바람이 많이 분다면 더욱 조심해서 다뤄야 하는데요 이러한 가스를 안..

건설업 안전관리자 선임기준 정확히 알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22년 1월 27일 시행된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재해 발생에 대한 처벌 기준이 강화되면서 건설업 안전관리자 선임기준을 갖춘 인력 수요가 더욱 늘어났어요 건설업 안전관리자로 선임되려면 조건이 갖춰져야만..

전문상담교사2급 자격증 교육대학원 진학하면 취득 가능 [내부링크]

전문상담교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관련 학과가 있는 대학에서 교직과정을 모두 이수를 한 뒤 교육대학원 양성과정을 들어야만 하는데요 그러나 교직과정이 개설되어 있는 대학교를 찾고 목표를 정하기..

보육교사 대면과목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내부링크]

보육교사 자격증은 아이들에게 관심이 있거나 재취업을 준비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이 취득하는 자격증 중 하나인데요 원래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선 필수적으로 오프라인으로 출석해야 했던 대면과목..

산업안전관리자 선임기준 국가기술자격증으로 단기간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산업의 규모가 커지고 자동화 기계가 대량으로 들어오게 되면서 산업현장에서는 많은 사고와 인명피해들이 나오고 있어요 이에 따라 나라에서는 산업안전보건법이라는 법을 제정하고..

전기안전관리자 선임기준 온라인으로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중대재해법 처벌법이 개정되면서 안전관리자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분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어요 건축, 건설, 전기, 토목, 기계 등 위험요소가 있는 직종에서 일하는 분들은 아..

소방설비기사 응시자격 전기, 기계분야 한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오늘은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소방설비기사 자격증이 기계와 전기 분야로 나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두 ..

건설현장 안전관리자 선임기준 가장 편한 방법은? [내부링크]

최근 광주에서 발생한 아파트 건축 사고로 중대재해처벌법에 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이 전에는 사건이 발생하고 잘잘못을 따질 때 현장에 있던 책임자만 처벌받고 끝이 나는 경우가 많았었죠 하지만 중대재해..

보건관리자 선임기준 준비할 때 우대받는 걸로 해야죠 [내부링크]

오늘은 보건관리자 선임기준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 주변에는 많은 산업현장이 있는데요 산업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근로자들은 건강의 위협을 받고 있는 거나 마찬가지예요 따라서 그들이 위험에..

학점은행제 전공에 따라 비용이 달라진다?! [내부링크]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는 학점은행제는 평생교육과정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학위 취득에 있어 다소 수월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렇지만 그 안에 존재하고 있는 학점은행제 전공에 따라서 학습..

사회복지사자격증 수월하게 취득하는 방법?!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노령 인구가 증가하면서 공통적으로 복지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요 우리나로도 초고령 사회가 되어감에 따라 복지 사각지대가 등장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전문적인 인력은 계속해서 필요한 거죠..

학점은행제 원격평생교육원 선택할 때 알아야 하는 것들 [내부링크]

직장일을 하면서 공부를 병행한다는 것이 생각 외로 정말 어려운 일인데요 직장 내 승진, 연봉현상 등의 이유로 학점은행제를 활용하려는 분들은 많은데 어떤 교육기관에서 어떤 과목들을 이수해야 하는지 처음..

에너지관리산업기사 및 에너지관리기사 응시자격 효율적으로 갖추는 방법 [내부링크]

겨울이면 날씨가 너무나도 추워지면서 보일러를 항상 틀고 지내는데요 보일러는 쾌적한 업무환경이나 주거환경을 위해서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보일러의 효율적인 관리가 필요로 되어가며 산업현장에서 보..

컴퓨터공학 학위취득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공학은 4차 산업혁명 이후로 가장 각광받는 전공 중 하나로 it를 기반으로 정보통신기술과 정보화시대를 이끄는 첨단 공학 분야인데요 최근 IT 시장이 발달하면서 이 분야로 이직을 희망하는 경우가 많아요..

건강가정사 취득방법(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오늘은 건강가정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 자격증은 일정학 과목을 이수한다면 취득이 가능한 자격증으로 별도의 시험이나 자격 신청 절차가 있지는 않아요..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빠른 기간으로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여러분, 스펙트럼 장애나, 장애경계를 가진 아이들을 전문적으로 담당하여 올바르게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교실에는..

심리학 타전공 직장과 병행이 가능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플랜입니다! 제가 심리학을 따로 배웠던 적은 없지만 취미를 위해 또는 취업을 하기 위해서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 같아요 문의를 주시는 분들과 이야기를 하다 보면 이미 학위가 있는 분..

한국어교원자격증2급 온라인으로 취득하고 한국어강사, 교사되보기! [내부링크]

한국어교원자격증2급 온라인으로 취득하고 한국어 강사, K-POP.과 K-드라마로 인해서 해외에서 한국과 한국의 문화 그리고 한국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그럼에 따라 한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도..

사이버대학 방통대 학점은행제 특징과 장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종학력으로 인해 취업이나 이직을 하거나 승진 시 현실적인 벽에 부딪혀 이를 개선하려고 대학 진학을 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은 온라인을 할 수 있는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방통대를 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