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dey2020의 등록된 링크

 heydey2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1건입니다.

제주여행 1박2일 추천 코스 여행 [내부링크]

코로나로 해외여행의 길이 막힌 지금 가장 좋은 여행지로 평가받고 있는 제주는 요즘 많은 관광객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이전처럼 붐비지 않는 이유가 멀까 생각해보니 중국 관광객이 없기 때문에..

서예지 김정현 조정설 이어지는 폭로 [내부링크]

배우 서예지에 대한 논란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서예지가 남자 친구 김정현에 대한 조종에 가까운 지시 문자들이 인터넷을 통해 퍼지면서 논란이 일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서예지의 인성에 대한 폭..

베리코인(공짜코인 아직도 안 받는 분 계시나요?) [내부링크]

아직도 자기돈 들여 로또는 사는 분이 계시나요? 로또 4등, 5등에 해당하는 수익이 가능한 무료 코인은 아직 안 받고 계신가요? 1코인당 32원 정도 하는 코인을 받아서 뭐하겠냐고요?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은 이후..

롯데리아 4월 할인 행사 [내부링크]

따듯해진 봄날 가족, 친구, 연인들의 나들이에 간편식 햄버거가 간단한 도시락이 되고 간식이 될 수 있는 나들이에 필요한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롯데리아 4월 할인 행사 정보입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및 후기 [내부링크]

나이를 먹어서인가 몸이 점점 피로해져 어쩔 수 없이 비타민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임팩타민에 대해 들었고 수없이 많은 후기들을 보고 바로 이거다 싶어 가격을 보니 약국마다 가격 차이가 난다는 것을..

금요일 드라마 월드 2(하지원, 헨리, 배누리, 션 리차드) [내부링크]

한국 드라마 팬인 백인 소녀가 한국 드라마 속 세계로 빨려 들어간다 드라마 월드 속에 갇혀서 해피엔딩 결말을 못 보면 현실로 돌아올 수 없게 된 한국 드라마 덕후 클레어. 드라마 월드를 구성하는 조력자들과..

제네시스 전기차 엑스 가격 및 보조금( G90 ) [내부링크]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3월 31일에 전기차 제네시스 엑스를 공개했습니다. 제네시스 엑스는 제네시스의 다섯 번째 콘셉트가 입니다. 제네시스만의 컨셉인 두줄 디자인을 활용해서 차량 내부, 외부에 포인트를 줌으로..

기아 EV6 가격 및 보조금(사전예약일) [내부링크]

제네시스 전기차 엑스 가격 및 보조금 The Kia EV6 월드 프리미어 사전예약은 3월 31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됩니다. 현대자동차의 전기차에 이어 이번에는 기아자동차에서 전기차를 선보였습니다. 가격은 아직 공식..

삼계탕이 중국 것이라고?(초복,중복,말복 맨날 먹는다.) [내부링크]

우리의 전통 음식 중에 김치에 이어 이번에는 삼계탕이 중국 것이라고 우기고 있습니다. 중국과 일본은 우기는 것은 비슷한데 일본은 뒤에서 조금씩 조금씩 하는 반면에 중국은 대놓고 하고 있는 형태를 보인다는..

현대 아이오닉5 보조금 및 가격 [내부링크]

현대 아이로닉 5가 출시되면서 모두의 예상하지 못했던 아름다운 디자인에 많은 자동차 마니아에서부터 자동차에 관심이 없던 사람들까지 관심을 같고 보고 있는 현대 아이오닉 5에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모..

JTBC 드라마 설강화 : snowdrop 내용 무엇이 문제인가? [내부링크]

최근 조선구마사를 통해 우리의 안방까지 침입된 역사 왜곡이 이제 먼 조선시대에서 아주 가까운 우리나라의 근대 민주화운동까지 문제가 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이것의 문제를 지적하고 있어 이렇게 정리하고자..

SBS 조선구마사 후속작으로 "라켓소년단", "원더우먼" 편성? [내부링크]

역사 왜곡 논란에 휩싸인 SBS 월화드라마 '조선구마사'가 결국 폐지되었습니다. 수없이 많은 역사 왜곡 논란에 드라마가 폐지된 것은 사상 처음 있는 일입니다. SBS에서는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드라마 [조선..

넷플릭스 영화 낙원의밤 (전여빈, 엄태구, 차승원)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승리호에 이어 또 다른 개봉 영화를 선보입니다. 영화 낙원의 밤입니다. 영화 제목의 암시적 반어는 극의 흥미를 더하기 충분하다 생각이 듭니다. 주연 배우로는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이 함께 합니..

장기 렌트카 후기 [내부링크]

필자 장기 렌터카로 쏘렌토를 3년 정도 사용하고 있는 사람으로 많은 분들이 장기 렌터카에 대해 고민하고 계실 만한 내용을 솔직히 정리하여 구매하시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광고 1도 없는 실제 사용 후기..

제주여행 2박3일 추천코스 일정 [내부링크]

필자는 제주 가족여행을 10년 정도 다닐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주 가족여행의 일정 및 코스를 선택하매 있어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제주에는 연령별로 선택의 나뉠 수 있으니 적절히 배분하여 모든 분들..

2021년 벚꽃 개화시기 및 축제 정보 [내부링크]

제주 벚꽃축제는 일반적으로 3월 20일경부터 4월 초까지 2주간 열립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축제가 열릴지는 미지수 입니다만 제주도는 관광도시인만큼 대대적이지는 않지만 소소하게나마 즐길거리까지 함께..

현대차 스타리아 예상도, 가격 [내부링크]

현대 자동차에서 MPV를 선보였습니다. 기존에 현대차의 MPV 느낌에서 새로운 미래형 MPV를 선보인 것 같은 느낌이 늡니다. 공개된 내부와 외부 사진은 공개했습니다. 우선 외부를 곡선미가 돋보이고 내부는 세련된..

수목드라마 jtbc 로스쿨 [내부링크]

드라마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와 더불어, 피, 땀, 눈물의 살벌한 로스쿨 생존기를 통해 예비 법조인들이 진정과 법과..

제주 돌문화공원 강추드립니다. [내부링크]

날씨는 봄 날씨처럼 따뜻하지만 아직 나무와 꽃은 조금 이른 3월 초 제주의 돌문화 공원입니다. 필자도 많이 지나는 길에 있었으나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아 방문하지 않았던 돌문화공원 방문을 리뷰 합니다. 외부의..

맥북 에어 m1 2021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시작한 지 이제 3달에 되어가는 초보 블로거입니다. 최근에 블로그를 조금 더 열심히 해보기 위해 노트북을 빠르게 하나 구입했습니다. 그 이름 맥북 에어 M1칩 256G 7 코어입니다. 현재 가..

좁쌀코인 >머니트리 > 고팍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인에 대한 관심이 많죠. 코인은 돈이 있는 사람만 하는 것이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필자는 현재 공짜 코인을 모아서 현금 약 80만 원이 넘는 금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불..

검은 태양 남궁민, 박하선, 김지은( MBC 드라마 ) [내부링크]

남궁민의 차기작이 검은 태양이라는 MBC드라마로 찾아올 듯 합니다. 최근 학폭 논란에도 칭찬 폭로로 많은 팬들을 훈훈하게 하고 있습니다. 함께 출연확정된 배우로는 박하선, 김지은 입니다. 어떤 스토리로 찾아..

임영웅 신곡 발표 (가장 보고싶은 가수 1위) [내부링크]

임영웅의 인기가 식지 않는 듯 합니다. 코로나가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아주 오랜시간 이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다. 그러던 와중에도 가수 임영웅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는 뉴스가..

롯데리아 3월행사/버거킹 3월행사/맥도날드 행사/맘스터치 3월행사 [내부링크]

이제 완연한 봄 날씨가 되었습니다. 코로나와 추운 겨울 탓에 집안에만 너무 있어서 어른 아이 할것 없이 모두 답답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가까운 공원이나 교외로의 나들이를 함께 할 간단한 햄버가 추천드립니다..

아하코인 / 썸씽코인 / 더폴 / 맞춰볼래(앱테크 추천) [내부링크]

최근 코인이 상승세가 주춤합니다. 그러나 앱테크, 돈버는 어플을 찾는 여러분은 굉장히 대단한 분들입니다. 필자는 주위에 돈되는 어플을 가르쳐 주곤 했습니다. 그러나 반에게는 의미가 있고 나머지 반에게는 의..

4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기초수급자 [내부링크]

4차 재난 지원금에 대한 대상과 규모에 대해 정치권에서 말이 많은듯 합니다. 서울시장,부산시장등 쟁쟁한 도시의 수장을 다시 뽑는 보권 선거 있어서 그런지 지원 금액과 대상에 대해 여,야 모두 자신들의 지지..

2021 근로장려금 지급대상자 확인 및 금액 [내부링크]

일은 하지만 수입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가구에 국세청이 지원해 주는 돈으로 이러한 국민들에게 정부에서 지급하는 것은 근로 장려금이라는 제도가 있다. 기본적으로 근로소득, 종교인소득 또는 사업소..

현대자동차 경차 SUV AX1, AX2 [내부링크]

현대에 새로운 SUV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또 다른 소식은 그크기가 현대 SUV 베뉴보다 작다고 합니다. 모델명은 아직 정해지지 않아 코드명으로만 불리고 있습니다. 코드명 AX1,AX2가 오늘 소개할 현대자..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백신 종류) [내부링크]

오늘 2월 27일부터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외국의 많은 뉴스와 여러 카더라 통신으로 많은 사람들이 걱정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 첫 접종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또한 나와..

무리뉴 경질 1년 5개월만에 짤렸다. [내부링크]

일전에 무리뉴 경질설에 대해 글을 올린적이 있었다. 그러나 영국의 BBC에서 확인된 사실이다. 17개월만에 경질이다. 이제 무리뉴 감독은 명장 반열에서 서서이 지워지지 않을까 합니다. 영국의 매체 "텔레그래프..

SBS 조선구마사 폐지 결정 / 등장인물 (감우성,박성훈,이유비) [내부링크]

SBS가 월화드라마 조선 구마사의 폐지를 결정했습니다. SBS로써는 상당한 경제적 손해를 감수 하면서까지 이번 조선구마사의 국민들의 성화가 상당한것으로 부담을 느낀 듯합니다. 또 다른 이유로는 조선구마사..

추신수 국내복귀 인천 신세계 쓱으로 온다. [내부링크]

메이져 리거 추신수(39) 선수가 남은 선수생활을 국내에서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추신수(39)가 올시즌 신세계 유니폼을 입고 KBO 리그에 데뷔한다. 추신수는 연봉 중 10억은 사회공헌활동에 사용한다고 합니다...

[2020.03.06] 루카 더 비기닝 재방송 편성표 / 예고 / 루카 뜻 [내부링크]

스펙터클 추격 액션극 루카더 비기닝 강력한 액션과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별한 능력 때문에 쫓기게 된 '지오'가 유일하게 그의 모습을 기억하는 강력반 형사 '구름'과 함께 거대한..

수목 드라마 마우스( 이승기 주연) / 방영일자 / 등장인물 (박주현, 경수진) [내부링크]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악인을 쫒는 본격 인간 헌터 추적극입니다. 방영일자 / 요..

종합 소득세 신고 방법 / 신고기간 / 신고대상 / 프로그램 [내부링크]

종합소득세란 개인소득을 종합한 것으로 이것에 공제규정 및 누진세율을 적용하여 과세하는 것으로, 개인의 사정을 고려할 수 있고 개인의 담세력에 일치하는 과세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어렵죠? 총소득에 대한..

탐라는전 (탐나는전 가맹점 / 사용처, 체크카드) [내부링크]

제주 지역화폐인 ‘탐나는전’이 발행 된지 100일이 다 되어 갑니다. 처음에는 이전의 지역화폐(제주사랑상품권)처럼 흐지부지 해지지 않을까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많은 가맹점, 사용처가 생겨 많이 이용되고..

중증장애인 지역 맞춤형 취업지원 사업 [내부링크]

중증 장애인 취업지원 목적으로 해당 지역마다 내용이 상이 하니 해당 지역의 장애인센터에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전국 장애인 대상이 아니고 특정 지역의 지원 사업이므로 이와 유사한 지원..

빈센조 드라마 (등장인물, 뜻, 인물 관계도) 송중기 / 전여빈 [내부링크]

빈센조란? 대한민국의 국민들은 안도하며 말한다. 한국에는 마피아, 야쿠자, 삼합회, 카르텔 같은 거대 범죄 조직이 없어 다행이라고. 그러나 이건 엄청난 착각이다. 탐욕이 지배하는 세상에는 [빌런 총량의 법칙]..

장애인 자립생활 주택 제공 사업 [내부링크]

장애인자립생활주택제공사업 장애인자립생활주택제공사업은 지역사회로의 자립을 꿈꾸고 준비해온 장애인이 지역사회속에서 함께 살아가는 주거공간이며, 지역사회 정착에 필요한 연계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는..

남자배구 학폭 송명근, 심경섭 / 여자배구 학폭 이다영, 이재영 [내부링크]

배구 선수 송명근, 심경섭 학폭 사과문 "용서받을 수 없는 행위 저질러" 또 터진 배구계에서 송명근 선수의 학폭 사건은 모든 이로 하여금 걱정을 끼치고 있습니다. 송명근 선수는 스스로 사과문을 발표하고 경..

학폭 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국가대표 무기한 출전정지 [내부링크]

최근 학교폭력 관련 기사가 하루가 멀다 하고 계속 나와 주의의 많은 사람들을 짜증 나게 하고 있다. 최근 프로배구 선수들의 있단 학폭 폭로에 뒤늦은 사과와 이에 따른 여론의 기사에 많은 슬픔을 남기고 있다...

쌍용자동차 신차가격표(쌍용차 가격표) [내부링크]

2021년 쌍용자동차 신차 가격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상세 옵션 상의 견적은 쌍용자동차 영업소를 방문해서 자세한 견적 문의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이달의 구매 조건 판매조건 적용기준 : 2021년 2월 출..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 ( 뜻, 신화, 등장 인물) [내부링크]

JTBC 시지프스는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 공학자 한태술과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 강서해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라고 합니다...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 CCTV [내부링크]

전국고속도로 정보 전국의 고속도로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볼수 있습니다. 고향가는 길에 조심히 갈수 있도록 제공하고자 합니다. 한국도로공사는 "연휴 전날로 퇴근 차량과 귀성 차량이 혼재돼 평소 주말보다 혼잡..

소상공인버팀목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정부는 3차 긴급재난지원금의 일환으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새희망자금)을 2021년 1월 11부터 지급하고 있습니다. 1. 지원 대상 및 조건 먼저 지원 대상의 공통 요건에 대해 설명 드리고자..

청원글의 원로 여배우는 누굴까? [내부링크]

포탈에 갑자기 올라온 안타까운 소식의 청원글이 올라와 깜짝 놀랐습니다. 청원글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너무나도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어 찾아보았습니다. 한국의 원래 여배우는 누가 있을까? 원로 여배우들의..

국산1호 셀트리온 치료제, 셀트리온 주가 및 관련주 정보 [내부링크]

셀트리온의 '렉키로나주'(성분명 레그단비맙·CT-P59)가 국내 첫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치료제로 허가받았다고 합니다. 투여 대상은 코로나19 고위험군 경증과 중등증 성인 환자라고 합니다. 5..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2차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경기도민 모두에게 지급하는 경기도의 경제방역정책입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절박한 도민의 어려움, 외면하지 않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2..

공매도 재개 할것인가?(청화대 국민청원 진행중) [내부링크]

미국 월가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하는 이슈가 있어 이렇게 소개하려 합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 다시금 뜨거운 이슈거리가 된 공매도 재개 여부에 많은 투자자들의 의견이 대립되고 있습니다. 그런 공매도란 무엇인..

"강호동의 밥심" 정찬성과 미모의 아내 출현 [내부링크]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25일 오르테가와의 경기를 회상하며 그동안 맘고생 많아던  오르테가전 비하인드 스토리는 25일 월요일 밤 9시 '강호동의 밥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리안 좀비라는..

기아자동차 신차가격표(기아차 가격표) [내부링크]

2021년 기아자동차 신차 가격 및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쏘렌토와 모닝 2대를 운행하고 있지만 생각해보니 2대가 모두 기아차인 것을 이 글을 쓰며 알고 있습니다. 2대 역시 고장없이 잘 운행하고..

현대자동차 신차가격표 (현대차 가격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2021년 1월의 신차가격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매월마다 다른 가격으로 차 사실때 잘 보고 할인 해택등을 확인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글을 작성 합니다. 현대자동차의 특별하고 스마트한 월별 구매혜택..

미나리 골든글로브 (외국어영화상 수상 75관왕) [내부링크]

한국계 이민자 가족의 미국 정착기를 그린 영화 '미나리'가 올해 미국의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을 받았습니다. 지난해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이 상을 받은 뒤에 아카데미에서도..

불타는 청춘 286회(불청 궁합 보러왔습니다.) [내부링크]

청춘을 만끽하는 ‘안티에이징’ 리얼 버라이어티! <불타는 청춘> ‘원조 얼굴 천재’가 불청에 떴다! 과거 소녀팬들의 마음을 짱 설레게 만들었던 새 친구! 의문의 사내가 온다. 황승환(황마담), 정..

인터넷부업(아하코인 하루 10초 투자) [내부링크]

매일 출석만으로 한달에 2만원 수익이 생기는 앱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처음에는 그런것이 어디 있냐고 할지 모릅니다. 이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그게 허언이 아님을 알수 있습니다 추천인: 00D498 추천시 250AH (..

2021년 연휴 ( 총 공휴일) 정리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해 모두에게 힘든 한해가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2021년은 자라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희망차고 모두의 건강을 찾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01. 202..

백종원 맛남의 광장, BTS 합방 [내부링크]

14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 57회에서는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유병재 출현하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1년전의 시금치 농가를 다시 방문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포항의 농가 였습니다. "3~4개월 키우는데 올해..

제주 교통 정보 실시간 CCTV [내부링크]

제주 생활 1년 작년 겨울의 따듯함과 올해(2021년)의 폭설과 한파 제주도민들도 몇십년만의 폭설이라고 할 정도 입니다. 제주 도민과 제주 여행객을 위해 제주의 실시간 교통정보과 CCTV 정보를 함께 공유 하고자..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목표 시청률 10% 근접) [내부링크]

요즘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정말 악마같은 사람이 있을까요? 요즘 화제의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 얼마나 인기인가 하면 지인의 10명중 6~7명정도가 알 정도 입니다. 원래 드라마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

배달음식할인 배달앱 4번 이용시 1만원 환급(카드전용) [내부링크]

2020년12월 29일부터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음식을 4차례 주문·결제하면 1만원을 환급해준다. 코오나로 업체도 살리고 외식을 할수 없는 국민둘에게도 꽤 도움이 될둣합니다. 이런 좋은 정보를 빨리 전달..

컴퓨터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윈도우키와 조합한 단축키 ※ 윈도우키란 윈도우로고 마크가 있는 키입니다. Alt나 Ctrl키 옆에 있습니다. 버튼조합  기능 '시작' 메뉴 부르기 윈도우키 자체 바탕화면 보기 윈도우키+D / 윈도우키+M 윈도 탐색기..

겨울 제주 1100고지 숨은 아지트 공개 합니다. [내부링크]

제주 1100 고지란? 1100고지는 한라산 고원지대에 형성된 대표적인 산지습지로서 16개 이상의 습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습지가 불연속적으로 분포하고 있으며, 이 습지들을 따라 2009년에 습지보호지역이 설정되..

장애인 보장구의 이해 [내부링크]

장애인 보장구의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 가장 일반적인 보장구들에 대해 먼저 배워볼까 합니다. 보장구의 종류 지체장애인 및 뇌병변장애인의 수, 의족, 목발, 지팡이, 보행기, 휠체어, 전동휠체어/스쿠..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 [내부링크]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 제공 안내 활동 시작 전 안내사항 가. 활동지원사 기본요건 활동지원사 교육기관에서 교육과정을 수료한 자 현장실습(10시간)을 이수한 자 2년 이상 경력 단절의 경우 4시간 보수교육..

2021년 전국한자능력검정시험 시행 일정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에도 2021년 전국한자능력검정 시험 시행 일정이 나와 이렇게 우리 학부모님들의 열정과 노력하는 우리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작성해서 올립니다. 시행회 접수기간 시험일시 합격발표 인터..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 제공과정 [내부링크]

장애인 활동 지원사업 안내 1. 장애인활동지원사업이란? 신체적·정신적 장애 등의 사유로 혼자서 일상생활과 사회생활이 어려운 장애인에게 활동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립생활을 지원하고, 그 가족의 부담을..

활동 지원사의 장애인 개인정보 보호와 프라이버시 [내부링크]

개인정보 보호와 프라이버시 활동지원사는 활동보조를 하면서 알게 된 이용인의 개인정보와 사적 정보에 대하여 비밀을 지키는 것이 원칙이다. 그러나 활동보조 현장에서 자주 나타나는 인권침해는 장에인 당사자..

장애인의 당사자주의 [내부링크]

당사자주의 란? “발달장애인법안 발의, 다시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들의 법인데 정작 우리들은 발달장에인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있습니다. 뭐가 그리 급하십니까? 우리들을 만나서 에기하거나 토론 해보고..

장애인 자기결정권이란?(활동지원사) [내부링크]

자기결정권 "독립적으로 산다는 것은 우리가 어디서, 누구와 살지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서로 돕고 협력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 로버트 마틴 1) 자기결정권, 서비스의 내용과 지원..

활동지원사 직업과 장애인 인권 [내부링크]

활동지원사 직업과 장애인 인권 활동지원사는 자원봉사자와 같이 반대급부 없이 시혜적으로 베푸는 행위자가 아니다. 장애인 활동지원기관과 노동계약을 체결하고, 장애인 활동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댓가로 급여..

활동보조사가 보는 장애와 인권 [내부링크]

활동보조사가 보는 장애와 인권 우리는 활동 지원사가 알아야 할 장애 와 인권이라는 의미에 대해 얘기 해보고자 합니다. 인권감수성과 장애감수싱을 인식하고 소통하이 ‘장에'에 기반한 인권으로서의 한동보조를..

매연 저감장치 신청 및 가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매연 저감장치 신청 및 가격 2021년 수도권에서 마음대로 노후 경유차를 몰 수 없게 됐습니다. 내년 2021년 1월 1일부터 내년 3월까지 전국의 배출가스 5등급 차량은 서울·인천·경기 지역에서 운행이 제한됩..

응급처치-화상 [내부링크]

화상 1. 화상의 분류: 1도, 2도, 3도, 4도 화상 화상 사고 났을때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빨리 회복할 수 있고 상처나 흉터를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병원에 가야 하는 상황30분간 지혈해코기 화상을 입은 부위..

상황별 응급처치 -1 [내부링크]

외상,뼈 관절 근육 손상, 코 출혈, 눈의 손상의 경우 가까운 병원이나 119를 통해 전화 한후 상황에 맞는 응급조치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각 각의 응급 처치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 해 보았습니다. 상황별 응..

일상생활에서의 응급처치 요령 [내부링크]

응급처치의 정의 앰블런스, 의사 또는 다른 상이한 자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도착하기 전에 손상을 입거나 갑자기 아프기 시작한사람에게 행할 수 있는 가장 신속하고도 즉각적인 치료이자 도움 행위라 할 수 있..

장애인 복지제도 및 정책 이해 [내부링크]

1.장애인법의 원리와 이념 2.장애인복지 법 가)장애인복지법 나)장애인 차별금지 및 권리규제 등에 관한 법률 다)장애인, 노인, 임산부 등의 편의증진에 관한 법률 라)장애인연금법 마)장애인활동지원에 관한 법률..

싱어게인 47호 26호 17호 11호 59호 23호 ( jtbc 싱어게인 재방송) 포함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재방송 일정은 하단에 나와있습니다. (11호)×(14호) 이제는 웃고 싶은 11호 레이디스 코드 11호와 14호의 ‘비상자매’팀은 샤이니의 ‘줄리엣’으로 리듬감 넘치는 흥겨운 무대를 준비했다. 무..

짬게임뽕(가위바위보 게임) [내부링크]

짬게임뽕 앱테크 게임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하려합니다. 처음에는 이름이 어려웠습니다. 짬뽕게임? 짱게임보? 아~~!! 짬게임뽕. 이게임은 가바위보 게임 입니다. 이게임의 메인은 777등입니다. 가위바위보를 해서..

금시세는 내려가고 비트코인 시세는 왜 오르는가? [내부링크]

금시세는 내려가고 비트코인 시세금시세는 내려가고 비트코인 시세 요즘 코로나로 인해 이동이 자유롭지 못한 시대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상반기에 코로나 백신을 투여할 수 있을듯합니다. 오늘 12월8일..

문화누리카드 신청 및 사용처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란 무엇인가?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입니다. (2020년에는 1인당 연간 9만 원 지..

제주 서귀포 호텔 큐브리조트 이벤트 [내부링크]

서귀포 호텔 특별한 이벤트 #️ 제주 지인 찬스 이벤트 리조트를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쉿~~~) 더 큐브 리조트 제주(The Qube Resort): 제주 큐브리조트 제주서귀포에위치한 리조트입니..

비트코인 시세 그래프와 달러시세 그리고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 그래프와 달러 시세 먼저 필자는 경제 학자도 경제를 공부한 이도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누구나 경제에 관심이 있고 저또한 그런 사람중 한명이라는 것을 밝힙니다. 최근의 코인(가상화폐)의 대표..

킹덤:아신전(킹덤 시즌 3) 넷플릭스에서 언제쯤 방영할까? [내부링크]

하단에 최신 소식까지 끝까지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킹덤 시즌 3에 대해서 는 아직 구체적인 뉴스가 없습니다. 시나리오 작업과 코로나 시국으로 제작이 지연되는 느낌입니다. 따라서 넷플렉스 측에서..

BTS, 한국어 곡으로 싱글차트 1위에 오르다 : 빌보드 역사상 최초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이 한국어 신곡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정상에 올랐다. 한국어 가사의 곡이 최초로 싱글 차트 정상에 등극한 것이다. 이것은 빌보드 역사상 62년에 처음있..

2021년 장애인 활동지원 교육 안내 [내부링크]

장애인 활동지원 제도란? 2007년부터 시행된 장애인 활동지원 제도는 신체적·정신적 장애 등의 사유로 혼자서 일상생활과 사회생활을 하기 어려운 모든 장애인에게 활동지원급여를 제공함으로써 자립생활과 사회..

서귀포맛집 어디 갈까요? (답)태흥2리 어촌계 횟집 [내부링크]

서귀포 남원에서 어디 맛있는데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서귀포에 맛집 중 어디 가실 건가요? 고민이시라면 여기 추천합니다. 서귀포 쌍둥이횟집 ? 서귀포 고미횟집 ? 서귀포 올레시장 횟집 ? 서귀포맛집..

구미호뎐 (등장인물) [내부링크]

요즘 수, 목 저녁이 기다려지는 오랜만에 빠져보는 드라마 구미호뎐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처음은 도깨비의 또 다른 버전을 보는듯한 느낌이 있었으나 도깨비의 느낌이 사라지면서 남양 특집 같은 느낌에서 이..

장애인 활동보조사 (구)장애인 활동지원사 [내부링크]

요즘 떠오르는 직업군으로 장애인 활동 보조사가 있어 이렇게 정보 공유하고자 합니다. 고령화 사회에서 65세가 넘어가 하시는 분들이 있어 미래를 위해 준비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싶어 이렇게 글 작성합니다. 우..

한국능률교육평가원 무료자격증교육 [내부링크]

한국능률교육평가원의 자격증 무료교육 이벤트 경기가 어렵고 여러 가지로 걱정이 많은 요즘 무료 자격증 교육비를 지원해주는 것이 있어 이렇게 소개드립니다. 소개해 드릴곳은 한국능률평가원입니다. 이번에 전..

honeygain (허니게인) 으로 돈 버는 법 [내부링크]

학생 돈버는 법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것은 남는 데이터를 활용한 재테크(용돈벌이)입니다. 재테크까지는 좀 아니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돈 버는 법은 허니 게인(honeygain) 꿀을 얻다의 합성어 어플입니..

틱톡 이벤트 학생 돈버는 방법추천 [내부링크]

틱톡 이벤트 학생 돈버는 방법추천 < 이번 이벤트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 신규가입시 친구초대시 이벤트 기간: 2020년 12월 31일까지(서두르세요.) 이벤트 대상자:만 19세 이상 신규 가입 & 친..

두산NC 한국시리즈1차전 NC두산 [내부링크]

1차전 두산 알칼트라, NC루치스키의 선발 맞대결 투수들의 상대전적은 알칸트라 2승 방어율 2.63 (시즌 2.54), 루치스키 1승 1패 방어율 3.5(시즌 3.05) 이렇게 차이가 납니다. 그러나 잠실구장을 사용하는 알카..

제주 귤따기체험 (귤 10KG) [내부링크]

제주 귤 따기체험 (귤 10KG) 아이들과 서귀포 남원에 위치한 감귤 농장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귤 색깔 죽이죠~~ 저도 지나가다 본 적은 있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귤이 이렇게 많이 열려 있는 것은 처음 보..

벤투호 코로나 6명 확진 [내부링크]

벤투호 코로나 6명 확진 우리 국가대표팀이 1년 만에 A매치를 추진하며 부푼 기대를 품었던 축구국가대표 '벤투호'가 코로나19 무더기 확진자 발생했습니다. 너무나도 놀라운 소식이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기..

플레이오프4차전 두산KT KT두산 [내부링크]

1차전 2차전 두산 승리 3차전 KT 승리 오늘 4차전은 두산 유희관 vs KT 배재성 과연 어느팀이 4차전을 승리로 장식할가요? 개인적인 바램과 기대로는 KT가 이겨서 5차전까지 갔으면 합니다. 두산의 유희관 시즌..

구글 패밀리링크 사용후기 [내부링크]

구글 패밀리링크 사용후기 기능1 : 우리 아이 위치 찾기(이것은 GPS를 이용한 우리 아이의 스마트폰의 위치를 찾을수 있습니다. 가끔 일이 늦게 끝나 걱정될 때 확인하곤 합니다. 기능2 : 우리 아이의 스마트폰 사..

제주 항공우주박물관 [내부링크]

제주 항공우주박물관 아이들과 제주의 명소중 한곳인 제주 항공우주박물관 박물관이라고 하니 좀 딱딱하고 지루하지 않을까 생각은 버려도 될겁니다. 먼저 사진 몇장 보면 느낌이 다를거 예요. 우선 비행 시뮬레..

제주 수목원테마파크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곳은 제주수목원테타파크 입니다. 코로나로 실내시설에 대한 거부감 모두 좀 있겠죠? 그럼에도 이번에는 수목원 테마파크를 선택했습니다. 우선 제주의 거의 모든 실내시설들은 모두 매일 자체..

차귀도배낚시 체험 [내부링크]

가을에 함께하는 또 다른 재미~~~ 바로 바다낚시체험 그중에서도 제일 손맛을 많이 볼수 있는 차귀도 배낚시 체험 남녀노소 모두들 좋아하는 제주 오면 반듯이 즐겨봐야 하는 차귀도 배낚시 체험으로 고고고~~ 오..

제주 용눈이오름 [내부링크]

용눈이 오름은 아이들과 처음 가본 오름이다. 구좌읍에 위치한 용눈이 오름은 해발 247.8m, 높이 88m로 높지 않고 가장 쉬운 오름이라는 말을 듣고 가보기로 했다. 제주의 360여개의 오름들 중 유일하게 분화구가..

첫오름이라면 금오름 [내부링크]

가능 연령: 8~10세(해당 오름을 오르는데 참고만하세요) 준비물: 간단한 음료와 간식거리(참고로 아이들은 물,저는 커피를 챙겨서 갔습니다.) 금오름 장점: 아이들과 처음 도전하고 싶은데 추천드..

제주 민속촌 [내부링크]

이번포스팅은 제주 민속촌입니다. 용인민속촌은 우리가 보는 드라마 시각이 용인 민속촌에서 촬영을 많이 하기 때문에 눈에 많이 익숙합니다. 제주에 개인적으로 굉장히 많이 왔지만 아이들을 데리고..

제주 코코몽 아이들과 함께 [내부링크]

아이들과 함께한 코코몽 에코파크 8살,10살 아이들이라 시시할것 같아 쳐다보지도 않았던 코코몽에코파크 ㅋㅋ 우선 포토존도 많고 아이들이 놀것 탈것이 많은 코코몽 도심 속에서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자..

코로나 거리두기 5단계(사회적 거리두기) [내부링크]

벌써 코로나의 생활이 1년이 다되어 갑니다. 어디를 가나 마스크 간혹 마스크가 없어서 출입이하지 못하는 경험 한번쯤은 있을 겁니다. 그래서 요즘 나온것이 마스크 걸이(안경걸이의 진화) 아주 유용한것 같습니..

제주도새별오름 8살10살 아이와 도전 성공했을까요? [내부링크]

가능 연령: 8세~ (해당 오름을 오르는데 참고만하세요) 8세인 아들이 좀 힘들어 했어요. 형이 있어서인지 중간에 한번 쉬고 정상 올랐습니다. 준비물: 간단한 음료와 간식거리(참고로 아이들은 물,저는 달달한..

제주 놀이공원 다이노대발이파크 어떨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보아빠입니다. 이번글은 두아이와 함께한 대발이 파크입니다.(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일전에 소개했던 제주코코몽에코파크 옆에 있어서 함께 이용하면 비용적으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다이노..

4차,5차 재난 지원금 및 대상 [내부링크]

최근 4차 재난지원금지급이 끝나고 당정간에는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논의가 뉴스에 나오곤 합니다. 그래서 이번 5차는 금액과 대상에 대해 얘기하고 합니다. 현재 더불어민주당에서는 코로나19로 영업제한 피해..

bj감동란 성희롱 논란 [내부링크]

bj 감동란은 식당에 식사를 하러 갔다가 잠시 화장실을 간 후 카메라에 녹음 되는 줄 모르고 직원들이 bj감동란을 뒷담화 하는 것이 녹화 카메라에 고스라니 담겼다고 한다. 이러한 사건을 본인의 유튜브 채널 '레..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및 설명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지역사회 감염 차단을 위해 실시된 정부의 권고 수칙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행사 및 모임 참가 자제, 외출 자제, 재택근무 확대 등이 이에 해당한다. 2020년..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적 기업의 시작 [내부링크]

- 사회적기업 등장 배경 자본주의 경제체제는 자유시장, 국가, 시민사회가 구성체로 결합하여 이루어진 체제이며 '경제적 성과'를 중요시하는 특성을 가진다. 시장은 재화와 서비스를 생산하여 고용과 임금 등의..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좋은 재택크 있을까요?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것은 손쉽게 설치만 하고 주위에 5명만 소개 하는 것을 목적으로 시도해 볼만한 14개월 월급을 시전해 보시면 어떨까요? 그럼 소개합니다. COMPUTTA 란 무엇인가? COMPUTTA는 오토파일럿으로 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