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hyojung의 등록된 링크

 heyhyoju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2건입니다.

플라스틱 종류 [열가소성/열경화성/범용/공업용] -1 [내부링크]

[플라스틱의 종류 1 - 열 가소성 플라스틱] 폴리에틸렌(PE), 폴리프로필렌(PP), 폴리스티렌(PS), 폴리염화비닐(염화비닐수지) "PVC" 아크릴로니트닐/부타티엔/스티렌 수지(ABS), 아크릴로니트릴/스티렌수지(ASTNW..

자동차 기관-3. 냉각장치[엔진냉각방법 및 정비, 수랭식구조 및 기능 외] [내부링크]

"자동차 기관의 윤활장치(엔진오일)와 냉각장치(엔진의 냉각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엔진의 냉각방법, 수랭식 주요구조와 기능, 부동액, 냉각장치 정비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냉각장치는 내연기관의 폭발행..

자동차 기관-2.윤활장치 엔진오일 색깔점검, 교환 주의사항 밸브고장 [내부링크]

"자동차 기관의 윤활장치(엔진오일)와 냉각장치(엔진의 냉각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엔진오일 색깔점검, 교환 시 주의사항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진오일은 윤활유의 일정으로, 자동차 유지 관리에 있어서..

용접종류별 용접기호 알아보기 - 기본기호, 보조기호 [내부링크]

용접은 기본기호와 보조기호에 대해 알고 있어야 용접을 이해하기 쉽습니다. 용접기호는 용접구조의 용접 접합 부분을 도시할 때 용접방법, 종류, 형상, 치수, 용접위치, 용접 자세, 마감방법 및 시공의 장소 등을..

드릴규격표 나사가공 구멍지름 치수 [내부링크]

* 탭가공을 위한 드릴규격표(미터보통나사) * 탭나사 가공 구멍지름 치수

나사 종류 및 규격 / 용어정리 [내부링크]

나사는 나사선을 따라 홈을 판 것을 말하며, 결합용 기계요소로서 두 개 이상의 부품을 결합할 때 사용합니다. 나사 용어 정리 * 나사산 : 나사선을 따라 홈을 파낼 때 생기는 산 모양의 돌기 * 나사골 : 나사..

자동차 기관- 1.윤활장치 엔진오일 [엔진오일 작용,구비조건,분류,공급방법 및 장치] [내부링크]

"자동차 기관의 윤활장치(엔진오일)와 냉각장치(엔진의 냉각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엔진오일의 작용, 구비조건, 분류, 공급방법 및 장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진오일은 윤활유의 일정으로, 자동차 유지..

자동차 기관- 2.크랭크축 엔진베어링-재료,구조,구비조건, 플라이휠,토션댐퍼 [내부링크]

크랭크 축은 커넥팅 로드로부터 전달되는 힘을 회전토크로 변환시키고, 플라이 휠을 통해 클러치에 전달합니다. 증기기관이나 내연 기관 등에서 피스톤의 왕복운동을 회전 운동으로 바꾸는 기능을 하는 축이 크랭..

손목이 편안한 무선 마우스 추천 - 제닉스 버티컬 마우스/손목보호 마우스 [내부링크]

하루종일 컴퓨터를 하면 손목에 무리도 많이 가고, 가끔씩 통증이 오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손목보호 마우스를 찾다가 제닉스 버티컬 마우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닉스 버티컬 마우스가 디자인이 깔끔하고..

자동차 기관- 2.크랭크축 [정비, 휨점검,저널수정방법,측정, 오일간극수정법] [내부링크]

크랭크 축은 커넥팅 로드로부터 전달되는 힘을 회전토크로 변환시키고, 플라이 휠을 통해 클러치에 전달합니다. 증기기관이나 내연 기관 등에서 피스톤의 왕복운동을 회전 운동으로 바꾸는 기능을 하는 축이 크랭..

산업재해방지-안전보건교육,조치사항,작업환경측정 및 특수건강진단 [내부링크]

건설업, 제조업, 화학물질 취급 사업장, 서비스업, 밀폐공간 등 산업현장에서 일어날 수있는 산업재해들을 방지하기위해 산업현장에서 반드시 지켜야할 공통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드시 지켜야할 것..

작업환경측정 시행목적/절차 및 위반 시 과태료 정보 [내부링크]

작업환경 측정은 산업안전보건법 제125조에 의거하여 작업환경 중 존재하는 소음,분진,유해화학물질 등의 유해인자에 근로자가 얼마나 노츨되고 있는지를 측정,평가하여 문제점에 대한 적절한 개선을 통해 쾌적한..

철판 코일 - 냉연 아연도금 산세 열연 후판 무늬강판 등 [내부링크]

냉연 Cold Rolled Steel 표면이 미려하고 가공성이 우수한 고급 철강재로, 현대 사회의 필수 소재로 가정용품에서부터 산업기기, 각종 건자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용융아연도금 Galvanizded Steel..

텔레그램 박사방 사건 운영자 조주빈 신상공개 [내부링크]

미성년자가 포함된 여성들로부터 음란물 사진을 받아낸 뒤 텔레그램 방에 게시해 범죄를 저지른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범인은 수도권 대학을 졸업한 25세 조주빈씨. 2018년 한 수도권 대학에서 정보통신..

자동차 기관-1.크랭크축[구조,재질,종류,구비조건,형식] [내부링크]

크랭크 축은 커넥팅 로드로부터 전달되는 힘을 회전토크로 변환시키고, 플라이 휠을 통해 클러치에 전달합니다. 증기기관이나 내연 기관 등에서 피스톤의 왕복운동을 회전 운동으로 바꾸는 기능을 하는 축이 크랭..

일회용 마스크 만들기 ! 만원 초반대로 100장 가성비 개당135원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때문에 마스크 대란이라고 까지 불릴만큼 마스크 부족사태가 심각하죠.. 공적마스크는 판다고는 하는데, 일하는 사람들은 근무시간에 나가서 살 수도 없고.. ㅜㅜ 비싸게 주고 사려니, 한 장에 3~5천..

자동차 기관 - 3. 피스톤 핀 및 커넥팅 로드 [내부링크]

자동차 기관에 대한 모든 것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기관 중 피스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피스톤 포스팅은 총 2개로 피스톤의 정의 및 종류, 피스톤 링, 피스톤 핑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3...

자동차 기관 - 2. 피스톤 링 정보 [재질, 가공법, 정비] [내부링크]

자동차 기관에 대한 모든 것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기관 중 피스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피스톤 포스팅은 총 3개로, 피스톤의 정의 및 종류, 피스톤 링, 피스톤 핀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

자동차 기관 - 1. 피스톤의 모든 것 [구비조건, 종류, 재질, 구조, 간극] [내부링크]

자동차 기관에 대한 모든 것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기관 중 피스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피스톤 포스팅은 총 3개로, 피스톤의 정의 및 종류, 피스톤 링, 피스톤 핀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

장애인연금(기초급여액) 2021년부터는 모든 수급자로 확대실시 [내부링크]

장애인연금은 장애로 인해 생활이 어려운 중증장애인의 생활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복지 증진 및 사회통합을 촉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장애인연금 수급 대상자는 만 18세 이상 중증장애인 중 소..

한국 입국제한 입국금지, 일본 추가로 30여개국 추방가능성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한국 출발 여행객에게 입국 금지조치 및 입국 절차를 강화한 지역이 총 30여곳으로 증가했습니다. 지난 2020년 02월 25일 오후 10시를 기준으로 세계 13개국이 한국 출발 여행객을 입국..

실린더블록 종류 일체식 라이너식 및 실린더 정비 점검방법 살펴보기 [내부링크]

실린더 헤드에 대한 내용을 살펴봤으니, 이제 실린더 블록에 대해 알아봅시다. 실린더 블록(Cylinder block)은 엔진의 기초 구조물로서, 엔진의 중심부 및 엔진의 골격을 이루는 것을 말합니다. 모든 엔진 부품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전파, 감염경로, 예방수칙 확인!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경로 코로나 바이러스는 감염자의 침이 호흡기나 눈,코,입의 점막으로 침투될 때 전염됩니다. 침의 경우 타인에게 감염되는 것의 이동거리는 2미터로 알려져있으며, 눈의 경우 환자의..

코로나 창원한마음병원 폐쇄 확진자는 40대 간호사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대구지역 신천지 교회 신도를 통해, 수도권 일대에서 드디어 지방도시까지 퍼지고 있습니다. 대구 신천지 교회에 모인 신도들이 각 지방으로 흩어지면서 경상도도 이제 안전하지 않은 지역이되..

오메킴 사기? 방송으로 번 억대 전재산 날려 소송 중 [내부링크]

방송으로 몇 억을 벌었던 오메킴 김승현이 사기를 당했다는 글이 카페에 올라왔습니다. 현재 소송중이라고만 글이 적혀있는데 어떤 사기를 당한건지 모르겠네요. 현재 사기 휴우증으로 방송을 진행할 수 없어 오..

롤 세트 룬,스킬,아이템빌드,카운터 공략 총정리 [내부링크]

롤 현재 1티어 챔프로서 탑라인 픽률 80%에 육박하는 탱탱이 챔 세트에 대해 파해쳐보도록하겠습니다. 세트 룬 세트는 적 챔피언 공격 시 적응형 능력치 중첩 획득, 10회 중첩 시 챔피언 대상 피해량의 일부만..

롤 오른 룬,스킬,아이템빌드,카운터 공략 총정리 [내부링크]

롤 현재 1티어 챔프로서 탑라인 픽률 80%에 육박하는 탱탱이 챔 오른에 대해 파헤쳐 보도록하겠습니다. 오른 룬 오른은 4초마다 적 챔피언 기본 공격 시 추가 마법피해, 체력회복, 체력 영구 증가 효과가 있는..

전제개혁 과전법 - 조선 태조 이성계의 토지개혁, 의의 [내부링크]

고려 말 조선이라는 나라가 건국되기 바로 직전, 실권을 잡은 이성계는 자기 휘하에 있던 정도전, 조준, 남은, 윤소종 등 급진개혁파를 포섭하여 새 왕조 창업을 기획하고 있었습니다. 먼저 건국을 위한 개혁사업..

김해경전철 부원역카페 가성비 커피 맛집 - 아아카페 [a:a]CAFE [내부링크]

바쁜 일상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맛있는 커피나 디저트음료를 마시면 기분전환도 되고, 지쳤던 하루를 견디느라 고생한 자신에게 고생했다는 선물을 주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아요. 그래서 맛있는 커피집을 계속해서..

조선의 개국 - 이성계와 역성혁명 그리고 조선왕조의 시작 [내부링크]

조선은 1392년 7월 17일 이성계에 의해서 개국되었습니다. 그 유명한 조선왕조 500년의 시작인 것이죠. 조선 이전에는 다들 아시다시피 고려라는 나라였는데, 이 글에서는 어떻게 고려라는 나라가 멸망하고 이성..

창원 상남동 텐동 규동 진짜 맛집! 가성비도 굿 지구당 [내부링크]

창원 상남동에서 찾은 텐동 규동 맛집 지구당을 방문했습니다. 기본메뉴와 곱배기의 가격차이가 동일한 음식점은 처음봤는데요..ㅋ 그냥 시켜도 양이 나쁘지 않지만 곱배기로 해도 가격이 같으니 텐동은 곱배기로..

다이어트 효과적으로 운동하는 법, 이렇게 하면 살이 잘 빠진다 [내부링크]

살이 많이 찐 사람은 운동을 하면 체중 감량 수치가 눈에 띄게 보이는 데, 어떤 사람은 또 운동을 해도 체중변화가 별로 없는 것 같고, 살이 잘 안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일 운동을 하는데도 체중에 변화가 없..

김해 장유 초밥스시맛집 겐지 후식은 설빙 [내부링크]

김해 장유 초밥스시맛집은 겐지 초밥앤참치 ! 겐지는 장유 율하 카페거리에 있는 가성비 좋고 맛있는 초밥집입니다. 분위기도 좋은데 가격도 괜찮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습니다 ! 재방문 의사 10000%% * 오픈 - 오..

엔진이란? 엔진의 정의 및 작동방식에 따른 분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자의 엔진이란 열에너지를 기계적으로 에너지로 변환시켜 동력을 얻는 장치입니다. 열에너지를 운동에너지로 변화시켜 자동차를 움직이게하는, 자동차의 심장이죠. (엔진의 종류는 가솔린엔진 디젤엔진 LPG엔..

김해 인제대 맛집 코이코이 일본라면 차슈덮밥 [내부링크]

김해 인제대에 진짜 맛있는 일본라면, 덮밥집이 있는데요. 가게도 깔끔하고 괜찮아서 들어갔다가 완전 단골된 집.. ㅋㅅㅋ 인제대 먹자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코이코이가 왼쪽편에 있어요. 화장실도 깔끔해서..

티아라 전 멤버였던 한아름 결혼! [내부링크]

티아라의 전 멤버였던 한아름이 2019년 10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티아라 멤버가 자주 바뀌어서 저도 한아름씨가 있었는지는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ㅋ 본명은 이아름, 1994년 4월생으로서 한림연예예고 실용음악과..

한보름을 아시나요? 너무 이쁜 배우 중 한명! [내부링크]

미녀 배우 한보름 최근 가수 이홍기와 결별을 했다고 알려진 배우 한보름씨. 한보름씨에 대해서는 모르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알고보면 정말 예쁜 미녀 배우 중 한명이랍니다. <한보름 인스타그램> 앞머리가 너..

배우 김영애씨, 향년 66세 췌장암으로 별세, 생전에 했던 말들 [내부링크]

배우 김영애씨, 췌장암으로 별세 <KBS 2TV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1971년 MBC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1백여편이 넘는 작품에 출현했던 뼈대굵었던 배우 김영애씨가 4월 9일 향년 66세에 췌장암..

다둥이 연예인 누가 있을까? 저출산에도 다섯째까지 출산한 연예인들 [내부링크]

다둥이 연예인 누가 있을까? 요즘 같은 저출산 시대에 누구든 한 아이 이상 키우는 것을 부담스러워 하는데요. 과거에는 아이를 많이 낳았지만 지금은 셋째만 낳아도 다둥이로 분류되고, 셋째까지 낳은 사람을 찾..

뷔 박보검, 둘만의 제주도 여행! 훈훈한 외모에 설레는 팬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트위터에 '제주'라는 내용과 함께 뷔와 박보검 두 남자의 훈훈한 사진 4장이 올라와 팬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유채꽃을 배경으로 한 사진은 귀여움의 절정이네요~^^ 방탄소년단은 '방탄소년단 라이브..

일본 여자 아나운서 히로나카 아야카 [내부링크]

일본 여자 아나운서 히로나카 아야카, 사진모음 히로나카 아야카 (ひろなかあやか | 弘中綾香 | Hironaka Ayaka) 1991년생, 156cm의 아담한 키, 귀여운 외모뿐만 아니라 지성과 실력까지 겸비해 일본 뿐 아니라..

김해 와플 맛집 "와플대학" 찐와플집 [내부링크]

김해 삼계에 위치한 "와플대학"을 다녀왔습니다. 블로그로 1차 탐색을 한 결과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고, 와플 속 내용물도 알차길래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가게 외부도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 ㅎㅎ 와플가..

메이플스토리 아델 "사냥의 신" 전직별 스킬 마스터리 순서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에 또 새로운 직업이 추가되었습니다. 전사 직업에 기동성을 보완한 "사냥의 신"으로 거듭난 [아델] 전사직업군이라 주스텟은 STR(힘)을 찍어줍니다. [1차] 플레인 1 샤드 1 볼트M 루디먼트..

김해 인제대 안커피하우스 진리는 딸기바나나요거트 [내부링크]

김해에서 제일 맛있는 요거트 스무디를 만드는 카페는 인제대 먹자골목에 있는 안커피하우스를 진짜 강추합니다. 테이크 아웃 아메리카노는 1천원 ! 저렴하다 저렴해 ㅎㅎ 매번 딸기바나나요거트 스무디를 먹기..

김해 수백당 순대고기곱창전골 [내부링크]

이미 유명한 수백당 돼지국밥집을 이제야 다녀왔습니다. 맑은 돼지국밥집이라는 소문을 많이 들어서 계속 가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 순대고기곱창전골 메뉴가 인당 1만 2천원에 라면사리와 육수가 무한리필이라는..

신격호 롯데 명예회장 별세, 롯데그룹 1세대 창업주 [내부링크]

"신격호 회장은 롯데그룹의 창업주"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이 2020년 1월 19일 향년 99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신격호 회장은 전날인 1월 18일 밤 갑작스럽게 상태가 악화되었고, 만일에 대비해 가족들과 그..

스타강사 주예지 용접공 비하 "수능 7등급 받으면?" [내부링크]

걸그룹 닮은 꼴로 유명해진 스타강사 주예지 강사는 유튜브로 실시간 방송을 하던 중에, 학생들이 다수 시청하는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7등급 이상은 용접이나 배워라"라는 용접공에 대한 비하발언을 해서 논란이..

연말정산 준비하기 - 근로자 회사 절차 및 일정 [내부링크]

연말정산 사전준비 ▷ 연말정산 세액계산 ▷ 연말정산 마무리 1. 연말정산 사전준비 ① 연말정산 안내 (1월 초) [회사 → 근로자] 회사는 근로자에게 연말정산 일정 및 정보를 제공 (국세청 홈페이지 연..

연말정산이란? 연말정산 하는 이유 [내부링크]

연말정산의 의의 원천징수대상 근로소득은 매월 근로소득 지급시 근로소득 간이세액표에 의해 원천징수를 하지만, 매월 원천징수한 세액의 합계가 1년간 발생한 총근로소득에 대한 정확한 세액이 아니다. 따라..

엑소 첸 결혼 혼전 임신 "평생을 함께하겠다" [내부링크]

엑소 첸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엑소 소속사인 SM에서도 엑소 첸의 결혼소식을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 인정했으며, 첸도 팬클럽 공식 홈페이지에 결혼에 대한 심경을 자필로 나마 알렸습니다. 결혼식은, 신부..

우크라이나 항공기 피격 영상 탑승승객 전원사망 [내부링크]

2019년 1월 8일 (현지시간) 우크라이나 항공 소속 보잉 737-800 여객기가 테헤란 공항에서 이륙직후 추락해 탑승객 176명이 전원 사망했습니다. 이 사건은 이란과 미국 사이에 전운이 감도는 국제적 상황에서 벌..

2019년 연말정산 (2) 달라진 주요공제항목 [내부링크]

연말정산의 달라진 주요공제항목 - 소득/세액공제 범위가 확대되는 항목 박물관, 미술관 입장료 소득공제율 인상 (박물관·미술관 입장료 소득공제율 인상) 총급여액 7천만원 이하 근로자가 &rsqu..

2019년 연말정산(1) 준비 및 주요일정 확인 [내부링크]

어김없이 찾아온 연말정산 시즌. 하고나면 별거 아니라는 생각이 들다가도, 1년이 지나면 또 까먹게 되는게 연말정산입니다 ㅠ 게다가 해가 지날 때마다 세법이 변경되고 추가되다 보니, 사실 어렵고 헷갈릴 수밖..

부산코믹월드 부코 후기 코스프레 등록하는법 입장료 [내부링크]

며칠 전 벡스코에서 열렸던 부산코믹에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코스프레 한 사람도 많아서 볼거리가 쏠쏠했어요. 제가 간 부코는 이제 119회째를 였는데, 예전에 중고등학교때 한 두번 와본 후로 한 10년만에 오..

박봄 사진 모음 화려한 솔로로 데뷔 [내부링크]

♥ 박봄은 현재 솔로가수로 활동 중이지만, 과거 4인조 여성그룹 2NE1의 메인보컬 출신 2NE1은 2016년 11월 말에 해체했고, 박봄은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은 하지 않고 긴 공백기를 지내다가 2019년 3..

청년저축계좌 신청절차 및 가입방법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청년들의 취업을 돕고, 안정적인 일자리를 보전받으면서 목돈을 마련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여러가지 청년 지원 정책을 추진하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청년저축계좌라는 지원 정책입니다. 청년..

김해맛집 오리고기 오리백숙 강따라 물따라 [내부링크]

연말연초 각종 모임, 회식장소로 어디가 좋을까 찾다가, 한적한 시골풍경에 낙동강을 보면서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는 오리고기집인 강따라 물따라를 가기로 했습니다. 여기는 진짜 황토방 구조의 좌식룸을 완비한..

창원 상남동 맛집 분위기 있는 스시는 본참치 [내부링크]

창원 상남동에서 분위기 있는 스시 맛집을 찾으신다면 본참치를 추천합니다 ! 입구부터 고급스런 본참치는, 내부가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연말연초 모임이나, 상견례 장소로도 정말 좋은 것 같았어요. 본참치는..

방탄소년단 소송 소속사 빅히트와 수익갈등? "사실아냐" 입장전문 [내부링크]

JTBC 뉴스룸은 BTS 방탄소년단이 수익 배분 문제로 소속사 빅히트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부모님들이 지난해 방탄소년단의 재계약을 앞두고 생긴 수익배분 및 정..

하프클럽 유명브랜드 50%이하 할인판매 득템하자 [내부링크]

하프클럽은 의류전문판매 사이트로서 유명 브랜드를 50%이하로 할인하여 판매하는 곳입니다 ! 하프클럽에서는 매달 다양한 할인쿠폰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필요한 것들을 하프클럽에서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김해맛집 장유 데판킹 철판스테이크 / 불쇼영상 !! [내부링크]

오늘은 김해 장유 율하에 있는 철판스테이크 맛집으로 소문난 데판킹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불쇼도 보고 맛있는 스테이크도 먹고 ㅎㅎ 굉장히 만족했답니다. 데판킹 런치 오전 11시 ~ 오후 3시 30분 데판킹 디너..

김해 맛집 크레페 카페온니 / 데이트 코스로 추천 [내부링크]

맛과 비주얼 모두를 충족시키는 크레페를 찾고있다면 김해 외동에 있는 카페온니 크레페를 추천합니다. 카페온니는 상가들이 즐비해있는 외동 큰대로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담하고 심플한 외관을 가진 초록집..

창원 상남동 수제버거 맛집 귀라카이 버거 강추 [내부링크]

고기가 두툼하고 육즙이 살아있는 진짜 맛있는 수제버거가 먹고 싶다면, 창원 상남동에 있는 귀라카이 버거를 추천해요 ~ 수제버거라하면, 속이 빈틈없이 꽉차서 한 입에 넣기 힘들정도로 푸짐하게 들어있는 비주..

무료웹툰 무료만화는 무툰에서 보자 가입선물이 와르르 [내부링크]

지금 무툰 회원가입에 10초만 투자하면 매일 인기만화 12편, 5권 무료! 30일간 코인 1+1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툰은 국내최초 무협전문 웹툰 플랫폼으로서, 액션, 겜블 등 다양한 장르와 유명..

샤이니 종현 자살 청담동 오피스텔서 숨진채 발견 [내부링크]

종현은 샤이니의 보컬을 맡고 있던 출중한 가창력 아이돌 가수 중 한명으로, 1990년, 4월 8일생으로 올해 28세였습니다. 그런 종현이 자살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을 비롯해 많은 네티즌들이 충격에 빠졌..

영흥도 인천낚싯배 전복사고 급유선과 충돌, 22명 탑승 [내부링크]

인천낚싯배 전복사고 급유선과 충돌, 22명 탑승 현재 구조상황? 인천 옹진군 영흥도의 영흥대교 남방 해상에서 12월 3일 오전 6시쯤, 22명이 탄 낚싯배와 급유선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낚싯배에는 선원..

세월호 유골 은폐의혹 조사, 왜 알리지 않았나? [내부링크]

지난 11월 16일 세월호 참사 후 1313일, 3년 7개월이 지난시점에 유가족들은 시신없는 장례식을 치뤘습니다. 더이상의 세월호 선체 내부조사는 모두에게 부담을 주는 것이라 판단한 유가족들은 세월호로 잃은 가족..

귀순북한병사 cctv공개, 죽음도 병사의 자유를 막지 못했다 [내부링크]

귀순북한병사의 남한으로의 귀순과정이 담긴 cctv가 지난 22일 공개되었습니다. 영상에는 귀순북한병사가 지프차를 타고 도로를 빠르게 질주하는 모습부터, 배수로에 차량이 빠지자 차를 버리고 내달리는 모습, 그..

미백에센스 화이트닝 기능성 화장품추천! 비타 스노우 캡슐 플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외부자극 및 메이크업으로 점점 낯빛이 어두워지고 칙칙해지는 피부 어떻게 하면 밝고 화사한 피부가 될 수 있을까요? 이러한 고민을 하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미백에센스, 화이트닝 기..

강민호 이적 삼성포수로 80억 계약, 10년 롯데 떠나는이유? [내부링크]

10년간 롯데에서 포수로 선수생활을 했던 강민호가 삼성라이온즈 포수로 떠납니다. 강민호는 매번 FA대어로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과연 강민호는 계속 롯데에 남을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었는데, 11월 21일, 삼..

귀순북한병사 나이는 만 24세 오모씨, 군대선임 구타로 귀순 결심 [내부링크]

귀순병사는 만 24세의 오모씨로, 상급병사 선임병의 잦은 구타에 시달리면서 한국으로 귀순을 결심 군 복무에 염증을 느끼다 11월 7일 몰래 부대 탈출 귀순 북한 병사는 선임병의 구타를 견디지 못하고 부대를 탈..

북한귀순병사 의식회복! 첫마디가 "남한노래가 듣고싶어" [내부링크]

지난 13일 오후 군사분계선인 MLD, 판문점을 넘어 남한으로 귀순한 북한병사가 의식을 회복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북한병사는 귀순과정에서 약 5~6발의 총상을 입고 군사분계선 50m를 넘어온 곳에서 쓰러졌..

포항지진 규모 5.5 전국이 흔들렸다... 여진여부는? [내부링크]

"11월 15일 오후 2시 29분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북쪽 9km 지역에서 규모 5.5의 지진발생" "진앙은 북위 36.10도, 동경 129.37도" 포항에서 발생한 5.5규모의 지진으로 전국이 흔렸습니다. 이에 기상청은 긴급 재..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공개, 사고원인은? [내부링크]

배우 김주혁씨가 10월 30일 서울 삼성동에서 가벼운 접촉사고후 갑작스럽게 인도로 돌진해 차량이 전복되면서 사망했던 사건이 있었는데요. 사고직후 현장수색에도 발견되지 않았던 블랙박스가 차량 의자 밑에서..

귀순북한병사 군사분계선MDL 넘고 6발 총상, 이국종교수 수술 [내부링크]

13일 오후 군사분계선인 MDL의 50m 근처에서 팔꿈치와 어깨, 복부에 5~6발의 총상을 입고 쓰러져있던 북한귀순병사가 경기 수원 아주대병원에 옮겨져 이국종 교수에게 수술을 받고 회복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시흥 하늘휴게소,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상공에 개장! [내부링크]

고속도로에 휴게소를 만들면, 항상 고려해야하는 부분이 높은 용지보상비와 자연환경훼손인데요, 이번에 이 두마리 토끼를 다 잡는 친환경 건축설계를 통해, 서울 외곽순환 고속도로 조남분기점과 도리분기점 사이..

한국지엠 철수? 유럽물량 70% 감소로 구조조정 가시화 되나 [내부링크]

한국지엠이 유럽으로 수출하는 물량이 약 70%에 달하는데, 유럽이 한국으로부터 수입하는 창원공장의 오펠칼(스파크 유럽명), 부평공장에서 모카(트랙스)의 생산을 현지화 하겠다는 방침을 내어놓았습니다. 국내에..

수능시험 돌발상황 발생시 대처법! [수험표분실, 화장실, 시계 외] [내부링크]

1년에 한번 있는 수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이 시험 당일날, 수험표를 잃어버렸다면? 또 화장실을 가고싶다면? 전자시계는 허용이 될까요? 수능을 처음 치는 학생이나, 몇번 치른 경험이 있다고 해도 매번 부정행..

독도새우 트럼프 환영만찬요리, 일본 "한일관계 악영향" [내부링크]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일본을 순방한 후 7일 한국을 방문해 한미 정상화담을 가졌는데요. 청와대가 트럼프를 환영하는 공식만찬 자리에 독도새우를 사용해 일본의 스가 요시히데 국방장관이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

변창훈 검사 투신사망 국정원 댓글수사관련 구속심문 압박이 원인? [내부링크]

국정원 댓글문제가 수면위로 떠오르고, 문재인 정부들어 국정원 비리를 파헤치기위해 TFT를 만들어 관련 문제들을 집중적으로 들여다 보기 시작했는데요. 국정원 댓글부대 관련해 많은 뉴스보도가 쏟아졌는데, 이..

만수르 사우디 왕자 헬기추락으로 사망, 왕권 숙청작업? [내부링크]

사우디의 만수르 빈무크린 왕자가 현지시각 11월 5일, 정부 고위 관료 7명과 함께 헬기를 타고 예멘 국경 인근을 지나던 중 추락사로 사망했습니다. 사망한 만수르 빈무크린은 상위서열 왕자 중 한명으로, 아시르..

창원터널사고 운전자 '화물운송자격'없이 운전대 잡아 충격 [내부링크]

창원터널은, 김해(장유)와 창원(성산)을 잇는 2,300m에 달하는 터널인데요. 지난 11월 2일 윤활류 화물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폭발해 3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창원터널은 유독 사고가 잦아 인근 시..

창원터널 사고 유조차 폭발로 사상자 발생, 피해량은? [내부링크]

경남 창원 김해를 연결하는 창원터널 앞에서 유조차 한대가 폭발하면서 인명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는 11월 2일 오후 1시 20분쯤에 일어났으며, 유조차 폭발 후 발생한 화재는 화물차 2대와 승용차 8대로 불..

송중기 송혜교 결혼! 태양의 후예가 맺어준 인연 [내부링크]

일명 송송커플로 불리며, 태양의 후예에서 연을 맺은 송중기 송혜교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이 둘의 결혼식 장소는 10월 31일 오후 4시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두 사람의 결혼식은 주례없이 진행되며 송중기 측..

김주혁 배우 차량전복사고로 사망.. 생전 결혼계획 재조명 [내부링크]

1박 2일에서 예능감을 한껏 뽐냈던 배우 김주혁씨가 10월 30일 오후 4시경 서울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차량이 전복되어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네티즌들이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스크린에서도 좋은..

배우 김주혁 교통사고로 사망 차량 전복.. 세상에.. [내부링크]

배우 김주혁씨가 교통사고로 숨졌습니다. 사고는 11월 30일 오후 4시 반경, 서울 삼성동의 한 도로에서 김주혁씨가 탄 차량이 전복돼어 화재가 발생했고, 이후 김주혁씨는 구조된 후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사..

박열 여배우 최희서 신인여우상수상과 스태프 막말논란 [내부링크]

영화 박열에 출연한 여배우 최희서가 지난 25일 열린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받았습니다. 그 많은 신인배우들을 제치고 신인여우상을 받았다니 정말 축하할일인데요, 배우 최희서가 상을 받고 수상소감을..

배틀그라운드 카카오게임즈 협업 - 업데이트되는 서비스는?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와 카카오가 새롭게 협업하여 향후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공략을 내세웠습니다. 스팀의 얼리액세스 서비스를 시작으로 배틀그라운드는 8월 24일 전세계 1,800만 유저가 즐기는 게임으로 거듭나게 되..

울산 롯데케미칼 화재, 근로자 10명 중경상 [내부링크]

울산 롯데케미칼 공장동 2층 전기실에서 불이나 9명의 근로자가 다쳤습니다. 이 화재로 주변에 있던 근로자 9명이 화상과 연기흡입으로 병원으로 옮겨졌는데요. 화상을 입은 사람들은 대부분 얼굴부위를 다쳤다고..

컴퓨터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목록, 꼭 지워야할 파일은? (2) [내부링크]

컴퓨터가 느려져서 먹통이되면, 먼저 제어판에 들어가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눌러보게 되는데요. 하지만 막상 들어가도 뭘 지워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대부분의 컴퓨터에 깔려있는 프로그램을 A부..

컴퓨터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목록, 꼭 지워야할 파일은? (1) [내부링크]

컴퓨터가 느려져서 먹통이되면, 먼저 제어판에 들어가서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눌러보게 되는데요. 하지만 막상 들어가도 뭘 지워야할지 모르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대부분의 컴퓨터에 깔려있는 프로그램을 A부..

최시원 반려견에 물려 사망한 한일관대표, 원인은 녹농균? [내부링크]

얼마 전 슈퍼주니어 멤버로 잘 알려져있는 가수 겸 배우인 최시원씨의 반려견에 물려 한일관 대표(53)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는데요. 사망한지 4일 뒤 나온 혈액검사를 통해 한일관 대표의 최종 사망원인은 '녹..

BHC 치킨 튀김유 가격 논란, 얼마길래? [내부링크]

현재 BHC치킨이 가맹점에 판매중인 해바라기유가 6만 7천원인데, 인터넷 쇼핑몰에서 파는 가격에 비하면 약 90%가량 비싸다는 주장이 나와 공정거래위원회가 BHC에 대해 조사에 나섰습니다. 공정위는 프랜차이즈를..

성추행 남배우 조덕제, "맞대응 항소할것" [내부링크]

"성추행 남배우" 사건은 영화촬영 중 상대 여배우를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되었다가 집행유예를 선고받자, 상대 여배우가 기자회견을 하겠다며 나섰고, 이에 이 사건이 수면위로 떠오르게 되면서 현재 논란이 되고..

롯데 NC 라인업, 플레이오프 진출자는? [내부링크]

롯데 자이언츠와 NC 다이노스가 플레이오프 진출티켓 한 장을 차기하기 위해 10월 15일 부산사직구장에서의 마지막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롯데의 선발은 박세웅, NC의 선발은 해커이며, 박세웅이 NC에 약한면모를..

롯데 NC 준플레이오프 결과는 박세웅에게 [내부링크]

2017 KBO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5차전, 롯데와 NC가 2:2의 스코어로 팽팽하게 맞선가운데, 10월 15일 마지막 경기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NC 선발투수는 해커, 롯데자이언츠 선발투수는 박세웅인데요. 안경에이..

성추행 남배우 사건전말과 여배우의 기자회견 [내부링크]

영화촬영 중 상대 여배우를 추행한 혐의로 기소된 성추행 남배우에 대한 선거공판이 열려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성추행 남배우 A씨가 지난 2015년 4월 저예산 멜로 영화 촬영 중 합의 되..

김원준의 사업실패 후 14살 연하 여검사와 결혼 지금은? [내부링크]

가수 김원준이 14살 연하의 검사아내와 결혼했었는데요, 지난 해 허니문 베이비로 바로 딸을 얻어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고 합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모두 잠든 후에 지금은 육아 중 가수 김원준"편 이..

박태환 열애설! 체육부장관의 손녀, 미모의 무용학도! [내부링크]

마린보이 박태환이 열애설이 터지고, 또 이를 인정하면서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상대는 서울에 있는 모 대학의 무용과 박 인데요, 박태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약 1여년간의 열애를 이어오..

장유맛집! 한식퓨전레스토랑 예향정 [내부링크]

장유 카페거리에 가면 음식점도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한식퓨전레스토랑 예향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맛도 맛이지만 양도 많아서 요기 단골될 것 같네요^^ 저는 2인세트와 사리를 주문했..

분위기 좋은 진주카페추천! 로스팅웨어 [내부링크]

진주유등축제 보러왔다가 날 어두워지길 기다릴 겸 카페를 가기로 했는데요. 진주에 분위기 좋고 유명한 카페, Roasting Ware를 방문했어요! 카페 입구부터 느낌이 살아있네요 운영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진주유등축제 입장료 및 방문후기 [내부링크]

10월에 하는 지역축제 중 정말 유명한 축제인 "진주남강유등축제"를 다녀왔어요. "대한민국 글로벌 축제"라는 수식어를 쓴 행사인 만큼 어마어마하게 규모가 컸는데요, 그만큼 사람도 ... 너무나 많았어요. 행사도..

국민타자 이승엽 은퇴식 23년간의 선수생활의 끝 [내부링크]

국민타자 이승엽 선수(41)가 23년간의 선수생활을 끝으로 은퇴했습니다. 이승엽 선수는 10월 3일 대구 삼성라이온즈 파크에서 은퇴경기와 은퇴식을 치르고서 선수로서의 생활을 마감했는데요. 이승엽 선수는 은..

미니어처 하우스 DIY 꽃나무 카페 만들기 [내부링크]

아기자기하고 이쁜 나만의 미니하우스 만들기! DIY 미니어처 미니하우스 "꽃나무 카페"를 만들어봤습니다. 약 4만원대의 미니하우스인 "꽃나무 카페"는 좀 비싸긴해도 퀄리티가 좋아서 꼭 만들어보고 싶더라구요...

제이준 안티더스트 테라피 마스크팩 추천! 황사 미세먼지 철벽방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황사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도심속에 있는 미세먼지, 황사와 같은 대기오염이 심화되면서 호흡기 질환뿐 아니라,..

철원 총기사고 전방 400m 내 사격장 발견, 설마? [내부링크]

철원에서 발생한 원인모를 유탄으로 일병(22) 한명이 안타깝게 숨지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사건 전말은, 강원도 철원에서 진지보수공사를 한 후 부대로 복귀하던 사병이 출처를 알 수 없는 곳에서 날아온 총알에..

강원도 철원 총기사고 일병사망 북한소행? [내부링크]

강원도 철원에서 진지보수공사를 한 후 부대로 복귀하던 사병, A일병(22)이 출처를 알 수 없는 곳에서 날아온 총알에 두부를 맞고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근처에 사격훈련이 빈번하기도..

아이돌학교 최종데뷔멤버18인, 탈락자 10인은 누구? [내부링크]

아이돌학교가 어느새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아이돌학교에서는 퇴소자 10명 확정 및 최종 데뷔 멤버 18인이 공개되었습니다. 최종데뷔멤버 18인 장규리 백지헌 이나경 이해인 이..

전주한옥마을 당일치기여행 먹거리추천! [내부링크]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였던 전주한옥마을을 드디어 갔다왔습니다. 그 동안 너무 멀어서 엄두를 못 냈던 곳인데요, 휴가를 맞아 당일로 다녀와버렸답니다! 전주에 가면 꼭 들린다는 전주한옥마을과 저의..

부산 남포동 또아식빵 식빵나오는시간! 기타 먹방 [내부링크]

남포동은 언제가도 활력이 넘치고 시간가는 줄 모르게 재미지게 쇼핑할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시간만되면 남포동가서 놀아요ㅋㅋ 오늘은 남포동 또아식빵 후기를 적을까해요. 또아식빵은 체인점인데, 식빵만..

지방공무원 7급 공채 필기시험 일정 및 합격자발표 [내부링크]

2017년도 지방공무원 7급 시험이 서울을 제외한 16개 시도, 62개 시험장에서 실시됩니다. 경쟁률은 총 222명 선발에 28,779명이 지원해 평균 130대 1을 기록했습니다. 2017년 지방공무원 7급 시험 → 경쟁률 : 최..

충청샘물 악취, 업체인 생수나라 즉각 환불조치! 원인은? [내부링크]

살충제 계란, 맥도날드 패티 사태 이후 또 다시 먹거리 문제가 불거졌습니다. 이번에는 우리가 자주 사 마시는 생수인데요. 이번에 논란이 된 생수는 "생수나라"에서 판매하는 충청샘물입니다. 충청샘물을 사서..

맥도날드 햄버거 소독제? 한 점장의 양심고백 [내부링크]

덜 익은 패티로 한 동안 논란이 되었던 맥도날드에서 이번에는 햄버거에 소독제가 뿌려진다는 증언이 나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TV조선에 따르면, 수년간 맥도날드에서 근무했다는 한 점장을 취재한 결과, 맥도..

창원맛집 타지마할 인도요리,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는방법! [내부링크]

제가 커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인도요리가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근데 어딜가나 인도요리가 좀 비싸다는 생각은 해요. 저렴하게 인도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소셜커머스에서 할인 받고 푸짐하..

김인식 부사장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 자살 추정? [내부링크]

분식회계 및 경영비리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던 KAI의 김인식 부사장이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무엇이 김인식 부사장을 자살로까지 내몰았을까요. <김인식 부사장 관련 뉴스기사> 김인식..

생과일주스 프렌차이즈 쥬시 가격인상, 최대 36%? 헉 [내부링크]

저렴한 프렌차이즈 음료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곳 중 하나인 쥬씨가 이번에 가격인상을 단행했습니다. 인상폭은 최대 36%에 달하는데요. 쥬씨는 현재 전국 8천여개 매장이 있는데요, 관계자에 따르면,..

김해맛집 인제대 다리미 고기무한리필집 [내부링크]

질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집을 찾으신다면, 다리미를 추천해드려요. 제가 여러 곳의 무한리필집을 가봤는데, 여기 만큼 큼직하고 고기가 괜찮은 곳은 거의 못 본듯합니다. 생고기가 나올때마가 입이..

이대목동병원 벌레수액, 5세 영아에게 투여 [내부링크]

이대목몽병원에서 벌레수액이 5세 영아에게 16시간이나 투여된 사실이 밝혀져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링거액은 뇌와 심장으로 직결되기 때문에 매우 청결하게 관리되어야하는데요. 이번에 수액에서 발견된 벌레는..

배틀그라운드 최소사양, 내 컴퓨터사양보는법? [내부링크]

렉없이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싶은데, 렉이 걱정되시나요? 배틀그라운드 최소사양이 얼마인지, 또 내 컴퓨터 사양은 어느정도인지를 먼저 알아야 게임을 원활히 할 수 있겠죠. <배틀그라운드 최소사양> 배틀그..

도쿄 나리타국제공항 지붕에서 아시아계 여성시신발견.. 경악 [내부링크]

일본 도쿄의 나리타국제공항 지붕에서 여성의 시신이 발견되어 현지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요미우리신문이 보도했습니다. 오전 10시경 나리타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64번 게이트 인근에서 한 여성이 발견, 20~40..

아프리카bj 철구 정지, 이번에는 어떤 이유? [내부링크]

아프리카 BJ 철구가 또 정지를 당했습니다. 이번에는 인터넷 방송중에 '19세 이상 시청 가능' 기능을 걸지 않은 채 흡연을 하는 모습을 보여 바로 정지를 당한 것인데요. 현재 아프리카TV 철구 페이지에는 '청소년..

염보성 BJ 여순에게 강제스킨쉽과 폭력, 정지?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전 프로게이머 염보성이 인터넷방송 도중 BJ 여순에게 강제 스킨쉽과 폭력을 행사해 물의를 빚고 있습니다. 염보성은 방송에서 사람들과 술을 먹었는데, 술이 과했는지 옆에 있는 여자 BJ에게 여러차..

부산여중생폭행사건 가해학생 구속영장 및 신변보호 시작 [내부링크]

후배 여중생을 잔혹하게 폭행한 부산여중생폭행사건 가해자들에 대한 처분이 내려지기 시작했습니다. 가해학생 4명 중 2명은 현재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며, 가담한 나머지 2명의 학생은 불구속 입건 된 상태..

아침에 얼굴이 붓는이유? 베개 높낮이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매일 아침 거울을 보면, 얼굴 붓기가 다르신가요? 어느 날 유난히 얼굴이 부어보인다면, 그것은 바로 베게의 높이와 잠을 자는 습관 때문입니다. 베개의 높낮이가 잠의 질과 얼굴의 붓기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바이오화장품 스와니코코 클렌징워터/오일 추천! 이거어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오늘은 메이크업을 저자극으로 말끔히 지워주는 클렌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화장으로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 클렌징하면서도 자극을 받으면 안되겠죠? 피지와 각질 케어는 물론,..

위궤양 발생원인과 예방 치료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위궤양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원인은 헬리코박터 감염과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제 때문인데요, 최근 우리나라에서는 경제수준의 향상으로 위생상태가 호전되어 헬리코박터 균에 감염된 인구수가 점차 감소해 위궤양..

1200만돌파 택시운전사 김사복씨 사진공개 [내부링크]

광주민주화운동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한 영화 택시운전사가 1200만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영화가 대박이 터지자, 자신이 영화의 '택시운전사' 김사복씨의 아들이라며 주장하는 한 사람이 나타..

식약처, 시중유통중인 햄소시지 검사 "E형간염 바이러스 검출안되" [내부링크]

유럽에서 햄과 소시지에 E형 간염 바이러스가 검출되어, 이에대한 감염자가 급증했다는 정보가 우리나라에도 퍼졌는데요. 아이어른할 것 없이 햄과 소시지는 모두가 좋아하는 식료품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제2의 부산여중생폭행사건, 강릉폭행. 5명이서 집단구타 [내부링크]

부산여중생폭행사건이 연중 실검에 오르내리고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강릉에서 일어난 폭행사건에도 관심이 모아지고있습니다. 강릉에서 일어난 폭행사건은, 강릉에서 자신의 동생이 또래 청소년..

부산사하구여중생폭행 CCTV공개, 가출소녀들이 저질러 [내부링크]

부산사하구 여중생 폭행사건은 총 4명의 가해자가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공개된 CCTV에는, 가해자 4명 중 2명은 폭행을 선도하고, 2명은 시키는 대로 피해 여중생을 폭행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부산여중생 피투성이 사진 논란, 소년법 다시 손봐야할 때 [내부링크]

부산 여중생들이 또래 여중생을 폭행해 피투성이로 만든 '부산 사하구 여중생 폭행사건'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인터넷 SNS에, 다음과 같은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이 사건은 부산 사하구 부경..

낙태불법은 여성인권탄압, 낙태합법화 요구하는 여성들 "비웨이브" [내부링크]

생명이 잉태되고 태어나는 것은 축복 받을 일입니다. 그러나 원치않은 임신을 하게 된다면, 대개 여성이 떠 안아야하는 몫이 됩니다. 그럴 경우, 우리나라는 낙태가 불법이기 때문에 할 수 없이 아이를 낳아야 하..

위드미가 신세계그룹이었어? 위드미 간판 이마트24로 바뀐다! [내부링크]

위드미가 이마트에서 운영하는 편의점이라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이마트에서 이번에 위드미 간판을 2017년 6월부터 사명을 변경하고 간판 리모델링을 하겠다고 밝혔는데요. 그 동안 신계계 그룹은 위드미를 이마트..

인천초등생살인사건 공범 박양, 무기징역과 전자발찌 30년 확정 [내부링크]

인천초등생살인사건의 공범인 박양(19)에게 살인혐의가 적용되면서 무기징역이 구형되었습니다. 앞서 주범인 김양(17)에게는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라 사형과 무기징역이 불가능해 특정강력범죄의 처벌에 관한..

충남천안 신세계백화점 빈폴매장 동전 수만개로 월급지급, 논란 [내부링크]

충남 천안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빈폴 의류매장에서, 퇴사하는 직원에게 100원짜리와 10원짜리 동전 수 만개로 월급을 준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사실로는, 직원이 갑자기 그만두..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은퇴 논란과 평창동계올림픽 불참선언 [내부링크]

2014년 러시아에서 열린 소치동계올림픽의 피겨부분 금메달을 딴 소트니코바(21)가 2018년 평창올림픽에 불참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당시 유력한 금메달리스트였던 김연아를 제치고, 소위 '자국버프'로 금메달을..

경남 초등학교 여교사 초6 남학생과 성관계.. 9차례 충격/사진 [내부링크]

경남에 있는 한 초등학교 여교사(32)가 제자인 초6 남학생(13)과 무려 9차례나 성관계를 했다는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외국에 뉴스에서나 볼법한 황당한 사건이 아닐 수 없는데요. 여교사는 '창의..

커버력좋은 지성여드름팩트 스와니코코 버거쿠션, 다 가려줄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내 피부가 지성여드름이고, 여기저기 트러블이 많아서 뭘 써도 안가려지고.. 기름기 때문에 쉽게 화장도 무너져서 지속력 좋은 쿠션 어디없나.." 하고 찾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엄청난..

CU 색다른수박바 출시, 이번에는 껍질과 과육이다! [내부링크]

편의점 CU에서 "색다른 수박바"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딱 100만개만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1천원이라고 합니다. 기존에 수박바는 상단이 빨간색, 하단이 초록색이었고, 다음으로 나온..

10월 2일 임시공휴일 선포, 최대 10일 황금연휴! [내부링크]

10월 초는 추석이 있는데요, 문재인 대통령이 샌드위치 평일을 임시공휴일로 하는 것을 검토해보겠다고 과거에 발표한 적이 있습니다. 이는 공휴일과 공휴일 사이에 있는 날을 내수진작을 위해 대통령이 임시공휴..

데일리슈즈 여자구두추천 세인트디보스 단화/로퍼 샀어요 [내부링크]

데일리슈즈 브랜드 세인트디보스에서 로퍼를 하나 샀답니다. 개인적으로 무난하면서 가격도 저렴한데, 가격대비 질도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제가 산 건 세인트디보스 로퍼 블랙 중 "태슬블랙"인데요, 굽은 4...

수지 차는 명차 포르쉐 911, 출시가는 1억 7천여만원?! [내부링크]

걸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1억원대 노란색 슈퍼카인 에보라 400을 공개해, 갑자기 걸그룹들의 슈퍼카가 떠오르는 핫이슈가 되었습니다. 그 중 인기 걸그룹 가수인 수지의 차에 대해 다시한번 사람들의 관심을 모..

한서희 탑과 대마초 피워 징역, 처음으로 심경밝혀 "억울" [내부링크]

빅뱅 탑과 대마초를 피운 가수연습생은 한서희이며, 95년생으로, 과거 인기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탄생3(2013) TV프로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당시 18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성숙한 보이스에 인..

배용준 박수진 부부 2주년 결혼기념일에 둘째임신 [내부링크]

13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배용준과 박수진 부부. 지난 2015년 7월 27일 국내 및 일본 팬들의 폭발적 관심속에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었죠.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10월에 첫 아..

롯데월드 갑질폭언 "흰머리 염색 안할거면 나가!" [내부링크]

미스터피자와 피자에땅, 하림에 이어 이번에는 또 롯데월드가 직원에게 갑질을 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놀이공원 가운데 하나인 롯데월드에서 흰머리를 염색하지 않는다며 한 임원이 직원에게 폭언을..

국회 고위공무원 술자리 건배사 중 술잔까지 던져.. 세상에 [내부링크]

국회 고위 공무원들이 술자리에서 폭행과 폭언, 욕설이 난무하는 건배사에 술잔까지 던져졌다는 사실이 퍼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국회사무처에 따르면 지난 8월 16일 저녁 여의도 한 식..

허쉬초콜릿 직수입엔 있고 한국제휴 거치면 없는 것, "카카오버터" [내부링크]

초콜릿은 카카오 반죽에 밀크, 버터, 설탕, 향료 등을 첨가해 굳힌 과자로, 과자 중에서도 영양가가 높은 편이며, 지방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답니다. <원산지 미국/허쉬초콜릿> 허쉬초콜릿은 미국의 원조물자로..

통상임금이란 무엇일까? 기준과 정의 알아보기 [내부링크]

통상임금은 기본급과 각종 수당을 포함해 근로자에게 정기적, 일률적으로 지급되는 임금을 뜻합니다. 통상임금은 평균임금의 최저생계를 보장함과 아울러 각종 법정수당(연장, 야간, 휴일근로수당, 연차유급휴가수..

인플루엔자 독감 예방법과 예방접종 주의사항 [내부링크]

인플루엔자는 매년 한 두번씩 걸리는 흔한 감기와는 다른 질병입니다. 따라서, 흔한 감기라고 생각하고 그냥 넘기면 인플루엔자(독감)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독감인 인플루엔자를 예방하기 위한 생활 속..

감기와는 다른 인플루엔자! 감염경로와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플루엔자는 흔히 독감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감기와 같거나 독한 감기 정도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독감과 감기는 원인 바이러스와 증상이 전혀 다른 질환입니다. 그럼 감기와 인플루엔자의 증상과..

장애인연금 2018년 25만원, 2021년 30만원까지 단계적 인상 [내부링크]

보건복지부는 중증장애인의 소득 보전을 위해 장애인연금 기초급여액을 현행 20만 6,050원에서 내년 4월 25만원으로 인상하고, 2021년부터는 30만원으로 인상된다고 밝혔습니다. 보건복지부는 이러한 인상안을 담..

릴리안 생리대 부작용 논란과 안전성테스트 실시 [내부링크]

여성들의 필수품인 생리대. 생리대 종류와 가짓수만 해도 다양해서, 마트에 갈 때마다 뭘 살까 고민을 하는데요. 여자들이라면 판매매대에서 '릴리안'이라는 생리대를 본 적이 있을거에요. 티비 광고로도 선전했..

강원도 철원 육군 포병부대 폭발사고 7명 사상 원인은? [내부링크]

강원도 철원 갈말읍에 있는 육군 포병부대에서 18일 오후 3시경, K-9 포사격 중에 폭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장병 7명이 다쳐 병원으로 후송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폭발사고에서 장병 2명이 중상이고, 5..

주름개선/바이오화장품 스와니코코 2GF 마스크팩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오늘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화장품 스와니코코 2GF 마스크팩을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마스크팩이 주름개선이 된다니? 이런 놀라운 팩이 있을 수 있나요?! 그런데 여기 있답..

걸스데이 혜리와 류준열 열애설, 데이트 목격! [내부링크]

걸스데이 혜리의 열애설이 드디어 터졌네요. 혜리(23)와 류준열(30) 두 사람은 연상연하 커플로 7살 차이가 나는데요. 이 둘은 지난 2015년 방영된 드라마 응답하라 1988년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사이입니다. 디..

살충제계란 파동원인, 판매중단 언제까지일까? [내부링크]

국내 계란에서 살충제 성분이 검출되면서 대형마트 3사를 포함한 편의점 등, 전국 모든 점포에서 계란 판매를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앞서 농림축산식품부는 경기도 남양주시 8만마리 규모 산란계 농가에서 '피프로..

샤이니 온유 성추행 "다리만졌다" 진실은? [내부링크]

샤이니 온유는 강남의 유명 클럽에서 20대 여성의 신체를 두 차례 가량 만진 혐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되었습니다. 온유는 8월 12일 새벽, DJ로 데뷔하는 지인을 축하하기 위해 친구들과 클럽을 방문했고, 여기서..

모공줄이는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 빙하 미스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더운 날씨에 늘어지는 모공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설상가상으로 피지분비량까지 증가하면서 피부가 민감해지고.. 생기도 잃어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미백관리뿐아..

쓰촨성 지진 7.0 강진 사망 100여명, 수천명 부상 왜 여기만? 지진 분석 [내부링크]

중국 쓰촨성에서 또 다시 진도 7.0이라는 강진이 일어 주택 13만호 이상이 피해를 입었으며, 지금까지 파악된 사망자만 100여명, 부상자는 수 천여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번 지진은 오늘 오후 중국시간으로 밤 9..

워너원 컴백 프로듀스 101에서 탄생! [내부링크]

엠넷 프로듀스 101에서 탄생한 워너원이 드디어 컴백! 8월 7일 오후 4시에 고척 스카이돔에서 미디어 간담회 후, 오후 8시 쇼케이스와 콘서트로 첫무대를 선사하는데요. 타이틀곡 에너제틱은 네버를 만든 펜타곤..

워터파크 물갈이 수질상태와 피부병, 안전할까? [내부링크]

작년까지도 저는 매년 워터파크에 갔었습니다. 매번 인터넷에 떠도는 워터파크의 수질에 관한 글, 그리고 워터파크 물갈이 텀이 언제인지는 봤었지만 막상 가면 너무 신나게 놀고 오고 마는데요ㅋㅋ 실제로 워터파..

최준희 고 최진실딸 외할머니 폭행폭언에 시달려, 심경글 요약 [내부링크]

고 최진실의 딸 최준희 양이 그동안 외할머니에게 상습적인 폭언과 폭행을 당했다고 증언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최준희양은 이 사실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는데요, 심경글을 남기며 자살까지 시도했었으며..

엘레나안, 안혜원 한국러시아 혼혈미인 너무 예뻐! [내부링크]

고려인 러시아 혼혈배우 엘레나 안(안혜원) / 한국 아버지와 러시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엘레나 안입니다. 1998년생인 엘레나 안은 러시아 대중예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한국계 소녀입니다. 안혜원..

안산 중앙역 지하철사고 40대남성투신 [내부링크]

경기도 안산 단원구에 있는 중앙역에서 한 40대 남성이 들어오는 열차로 뛰어들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사건은 8월 2일 오전 8시 40분경 SNS를 통해 중앙역 사상사고가 발생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퍼..

비스트 장현승 탈퇴 후 심경고백 사과글 전문 [내부링크]

비스트 장현승이 탈퇴 후 심경고백 사과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속사였던 큐브와의 마찰, 본인과 달랐던 음악색이 꾸준히 문제가 되어왔었었는데요. 결국 장현승은 탈퇴를 했습니다. 장현승의 탈퇴에..

무색소 천연 립타투 틴트추천! 스와니코코 아쿠아 백조 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오늘은 메이크업에서 가장 포인트가 되는, 립제품 중 틴트를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인생틴트! 지속력 좋은 틴트를 찾으신다면, 스와니코코 아쿠아 립타투 백조 틴트를 추천해요^^ 저는..

구하라 대마? 롤링타바코 논란해명 [내부링크]

구하라가 인스타에 잠깐 올리고 내린 사진 중 하나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문제의 사진은 바로 이것! 네티즌에 따르면, 흡연가의 눈에는 롤링타바코인데, 어떤 사람은 대마라고 우기기도 합니다. 또 담배에 대..

담뱃값 인하!! 2천원이나? 자유한국당 발의 [내부링크]

자유한국당이 담배값을 내리는 인하법안을 발의한다는 내용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담배값을 인상이후 많은 사람들이 금연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담배로 걷히는 세액은 어마어마한데요, 이 법안이 통과될지..

아이돌 성폭행 사건전말 A씨 무혐의 왜? [내부링크]

아이돌 성폭행 사건이 무혐의 처리되자, 다시금 이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돌이 2010년 데뷔한 아이돌이라는 말로, 현재 이 시기 데뷔 아이돌 A씨가 누구인지 네티즌들이 수소문하며 찾고 있습니다. 남..

롭스입점 발각질관리/발각질제거팩 추천! 매끈한 발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 매일 걷고 서있느라 우리의 발은 항상 고생이 많은데요. 성인은 하루 평균 2천 ~ 5천보를 걷는데, 발은 이 체중을 견디며 다양한 외부자극과 충격을 받는다고 해요. 그래서 발은 이 충..

김병만 척추뼈골절, 스카이다이빙 랜딩하다 부상 [내부링크]

정글의 법칙에서 극한의 상황에서도 무엇이든 해낼 것 같고 또 해결하는 모습을 보이는 만능인 김병만이 지난 20일(미국현지시간 기준) 미국에서 국내 스카이 다이빙 국가대표 세계대회준비를 위해 탠덤 자격증을..

박유천 황하나 이별? 결혼준비 앞두고 왜? [내부링크]

박유천씨와 황하나씨가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 황하나씨가 한복입은 사진을 SNS에 올렸는데, 이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준비가 잘 되어가는 듯 보..

린킨파크 보컬 체스터베닝턴 사망, 원인은? [내부링크]

미국의 유명 록밴드 린킨파크의 보컬 체스터베닝턴(41)이 7월 20일 캘리포니아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린킨파크는 차별화된 음악 스타일로 2회의 그래미 수상은 물론 지금까지 전 세계 6천..

송하영 아이돌학교 2주차 1위! 모태 얼짱? [내부링크]

지난 아이돌학교 1주차 1위는 이해인 학생이었는데요, 아이돌학교 2주차 1위는 송하영 학생이 차지했습니다. 40명의 학생들 중 9명만이 방송종료 후 걸그룹으로 즉시 데뷔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지는 아이돌학교!..

워너원 과거 졸업사진 공개! 헉소리 나는 외모 [내부링크]

워너원 멤버 11명의 졸업앨범 사진이 공개되어 네티즌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워너원 멤버들의 과거와 현재를 같이 놓고 비교해볼 수 있는데요. 남자다움이 물씬 풍기는 지금과 달리 과거 사진에는 풋풋함..

22사단 일병 투신자살 선임병이 폭행, 폭언에 희롱까지.. [내부링크]

지난 7월 19일 국군수도병원에서 22사단 소속의 A일병(21) 병원에서 투신 자살을 하는 안타까운일이 일어났습니다. 군인센터에 따르면, A일병은 올해 4월 강원 고성의 22사단으로 전입했는데, 여기서 병장 1명과..

스타벅스 해피아워 18주년기념 50% 할인! 제한은? [내부링크]

스타벅스가 18주년을 맞이해 모든 제조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7월 20일 목요일부터 7월 22일 토요일이며 시간은 오후 3시에서 5시까지입니다. 스타벅스가 50%를 할인한다는 소식에..

영화 인랑,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출연! 원작보다 재밌을까? [내부링크]

오시이 마모루 원작, 오키우라 히로유키 연출 애니메이션에 뿌리를 둔 영화 '인랑'. 일본의 '인랑'은 근 미래의 일본을 배경으로 강력한 군사력을 보유한 경찰과 반정부 세력의 대결을 그린 SF 애니메이션으로써,..

현빈강소라 틈날 때마다 남들처럼 데이트^^ [내부링크]

훈남훈녀 연예인 커플 중 하나를 꼽으라면 현빈과 강소라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시크릿 가든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현빈과 미생에 출연한 강소라. 정말 잘생기고 예쁜 선남선녀 커플이 아닐 수 없는데요. 이..

서하준 알몸 몸캠동영상 사건전말, 어떻길래? 충격 [내부링크]

MBC 드라마 옥중화로 인지도를 넓힌 서하준이 지난 18일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 몸캠영상으로 논란이 됐던 것에 대해 입을 열어 각종매체와 대중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하준 알몸 몸캠동영상 논란..

중국여성, 스마트폰보다 계단에서 굴러떨어져 숨져.. [내부링크]

중국 안후이에 있는 육교에서 한 여성이 스마트폰을 보면서 내려오다가 발을 헛딛으며 굴러떨어져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진은 CCTV에 찍힌 육교에서 굴러떨어지는 여성의 모습인데요, 현지 매체에..

10cm 십센치 윤철종 대마초 흡연으로 검찰 구속? 진실은? [내부링크]

얼마 전 탑이 대마초 흡연으로 검찰조사를 받았는데요, 이어 10cm의 윤철종도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윤철종은 지난 해 7월 경남 합천에 위치한 지인 곽모씨의 집에서 두 차..

이지혜 생활고, 채정안이 천만원 통장에 입금!? [내부링크]

이지혜는 90년대 말, 그룹 샵에서 메인보컬로 큰 인기를 얻었었습니다. 하지만 그룹 내 왕따 및 폭행사건으로 인해 팀이 해체되고, 각종 루머에 시달리다가 재기하지 못하고 힘든 생활고를 겪기도 했는데요. 그 동..

10대 걸그룹 연습생 성폭행 기획사대표 구속기소 [내부링크]

어느 한 용기있는 연습생의 신고로 결국 수면위로 드러난 기획사 대표의 10대 여자 연습생 성폭행사건. 사건은 2015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검찰에 따르면, 한 연예기획사 P사 대표 김모(당시 28세)씨는 서울..

쇼미더머니6, 에이솔 승리 페노메코 보이비 탈락 등 반전의연속! [내부링크]

7월 14일 방송된 쇼미더머니6에서는 3차 예선이 진행되었습니다. 3차 예선은 1대1의 배틀전이며, 심사위원 평가에 따라 반드시 한명은 탈락하는 라운드로 진행됩니다. 쇼미더머니6에 참가한 심사위원은 타이거JK&..

유이 강남 열애설, 이사진 공개되자 인정, 뭐길래? [내부링크]

애프터스쿨이라는 그룹에서 활동했으며, 정글의 법칙이라는 방송으로 더 인기가 많아진 유이. 14일 오전, 유이(29)가 강남(30)과 3개월 간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뜨자, 누리꾼들이 반응하며 순식간에 실검 1위가 되..

아이돌학교 1차 결과발표! 기초테스트평가 1등 이해인 [내부링크]

7월 13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드디어 아이돌학교가 첫방송되었습니다. 아이돌학교는 국내 최초 걸그룹 전문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한 예능 프로그램이며, 11주의 교육 이후 최종 졸업시험을 통과한 9명의 최우수..

김새롬, SNS로 김정민 옹호하다 커피스미스 전말드러나 [내부링크]

커피스미스 사건의 논란에서 상대 여자연예인이 누구인지 밝혀지지않아 논란이 되었는데, 한 기자가 기사에서 상대 여자가 배우 김정민이다라는 글을 올려 다시금 논란이 일파만파로 퍼지고 있는데요. 그 와중에..

아이돌학교 성상품화 논란, 김희철 "취향의 차이" [내부링크]

아이돌학교는 엠넷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방송입니다. 엠넷과 Tvn에서 공동 생방송되는 아이돌학교는 41명의 아이돌 지망생들이 아이돌이 되기 위해 배우고 익히며 성장해가는 11주의..

오뚜기 진짬뽕 애벌레 발견 제보자 방문거절?! 이유는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오뚜기 진짬뽕에서 애벌레가 나왔다며 글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제보한 A씨는 애벌레로 보이는 다수의 이물질이 담긴 진짬뽕 컵라면 사진을 여러 장 올렸..

커피스미스 손태영태표, 상대는 배우김정민! 사건전말보기 [내부링크]

프랜차이즈인 커피스미스의 손태영 대표(48)가 여자친구의 이별통보에 격분해 협박과 공갈을 한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기소되어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 / 사진출처 헤럴드경제> 검찰에 따..

순하고 촉촉한 트러블화장품 수딩젤 추천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내 피부가 민감하고, 수분이 없는 건조한 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렇다면 수딩젤로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건 바로 요 바이오..

개그맨 조금산 사망, 응답하라 1988 유행어의 주인공 [내부링크]

개그맨 조금산씨가 향년 54세로 사망했다는 경찰의 공식입장이 발표되어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있습니다. 7일 안산 단원 경찰서의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7월 5일 대부도 근처에서 자신의 차안에 번개탄을 피..

트와이스 염산테러협박, JYP측 강력법적조치 취할 것 [내부링크]

지난 7월 3일, 극우 성향 온라인 커뮤니티인 일간베스트에서 공항으로 귀국하는 트와이스에게 염산 10리터로 테러를 가하겠다라는 협박글이 올라온적이 있었습니다. 이 글로 인해 트와이스 멤버들이 공포에 떨자,..

2010년 데뷔한 남자아이돌그룹 누가있을까? [내부링크]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인기 아이돌그룹 성폭행 의혹사건'이 돌자 경찰을 비롯해 네티즌 수사대도 누가 연루되어있는지 밝히는 중인데요. 그 와중에 성폭행 피해를 당한 여성은 아이돌 멤버는 제외라고 진술을..

아이돌 성폭행사건 신고여성 진술번복중? [내부링크]

<사진은 내용과 관련없음>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가 오전 9시경 강남구 역삼동 한 다세대 주택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되어 현재 경찰은 사건을 수사중이고, 네티즌 수사대는 아이..

하백의신부 원작/드라마 배경 및 등장인물소개! [내부링크]

하백의 신부는 별순검, 아랑사또전, 미생의 작가 정윤정이 만화가 원작인 '하백의 신부'를 현대극으로 바꾼 드라마 하백의 신부 드라마의 기획의도 中 "신을 만나고 싶은 순간은 언제입니까?" "진정으로 신을 만나..

산뜻한 수분크림추천! 수분감 충만한 지성수분크림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오늘은 산뜻하고 수분감 충만한 수분크림을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바로 각종 천연추출물이 함유되어 저자극, 피부진정과 보습, 유수분 밸런스까지 책임지는 '인텐시브 바이탈 백조크림-..

데뷔 7년차 연예인 수지, 그녀의 화려한 경력들 [내부링크]

박진영의 JYP의 보석 수지는 2010년 7월 1일 미쓰에이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했습니다. 미쓰에이는 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전역에 활동하는, 아시아시장을 겨냥해 만든 걸그룹인데요. 수지는 1994년 10월 10..

11번가 할인, 트와이스와 쿠폰으로 저렴하게 사보자 [내부링크]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할인, 어떤 것이 있을까요? 같은 제품이라도 더 저렴하고 , 더 할인쿠폰 등의 혜택이 많은 것을 찾으신다면 지금 11번가의 쿠폰 및 이벤트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1. 이달의 쿠폰보기 짜..

아이돌학교 이채영 과거사진 [내부링크]

일진설 루머에 휩싸였던 이채영의 과거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JYP 싸이더스 비공개 오디션 현장에서 인터뷰 중인 이채영입니다. 잘 큰 케이스 중 하나랄까요? 핑크빛 장미를 닮은 소녀가 된 이채영 학..

아이돌학교 이채영, 장미를 닮은 소녀 [내부링크]

아이돌학교의 장미를 닮은 소녀 이채영입니다. 일진설 루머로 하차여부 논란이 있었지만 아이돌학교 출연을 확정한 이채영 학생 프로필 겸 생활기록부를 확인해볼까요? '될 놈은 된다!' 좌우명이 독특하네요 ㅋ..

아이돌학교 노지선 상큼한 매력 발산 [내부링크]

아이돌학교에서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노지선 학생입니다. 노지선 학생을 보고 있자면, 레몬과 라임이 생각나네요 ^^ 프로필겸 생활기록부를 살펴볼까요? 임수정을 생각나게 하는 노지선 학생의 체육복 핏 사진..

아이돌학교, 김흥국 딸 김주현 [내부링크]

가수 김흥국의 딸로 잘 알려진 김주현 학생입니다.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김주현양. 이런 모습은 아빠를 쏙 빼닮은 듯 하네요. 프로필 겸 생활기록부를 살펴볼까요? 아이돌학교의 교가 '예쁘니까'를 부르고 있..

아이돌학교 김명지 여신이네~! [내부링크]

아이돌학교 학생으로 발탁된 김명지입니다. 하얀 피부에 큰 눈, 이국적인 외모를 가진 김명지 학생입니다. 프로필겸 생활기록부를 살펴볼까요? 긴생머리,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김명지 학생의 체육복 핏 사진..

아이돌학교 41명 학생명단공개! 너무 예쁘네 [내부링크]

드디어 아이돌학교 41명 학생명단이 공개되었습니다 담임은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맡았고, 너무 예쁘고 청순한 소녀들 41명! 지금부터 공개할게용 김나연 김명지 김은결 김은서 김주현 나띠 노지선 박선 박소명..

아이돌학교 나띠, JYP 연습생 및 식스틴 출연 경험 있어 [내부링크]

아이돌학교에서 인지도가 어느정도 있는 학생 중 한명인 나띠는 JYP연습생으로서 그룹 트와이스 선발 서바이벌에 출현한 경력이 있습니다. 태국 출신 답게 오묘한 이국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나띠. 나띠의 프..

아이돌학교 김은결, 최연소 참가자 [내부링크]

아이돌학교의 최연소 참가자로 잘 알려진 김은결입니다. 2005년생으로 올해 만 12세인데요. 어딜봐도 초등학교 6학년으로는 보이지 않는 성숙한 외모를 가졌습니다^^ 김은결의 프로필 겸 생활기록부를 살펴볼까..

아이돌학교 이새롬, 한채영 닮은꼴 [내부링크]

아이돌학교의 이새롬은 고등학생 시절 '한채영 닮은 꼴 여고생'으로 불리며 SBS '스타킹'과 엠넷 '댄싱9' 시즌2에 출현한 이력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채영과 너무도 닮은 이새롬. 이..

아이돌학교 이채영 일진설.. 진실은? [내부링크]

아이돌학교는 대한민국 최초 걸그룹을 육성, 데뷔시키는 아이돌 전문 교육기관이라는 슬로건으로 엠넷에서 7월부터 방송을 시작합니다. 41명의 예쁜 여학생들이 대거 출연하는데, 현재 13명의 명단이 공개되는 등..

영화리얼후기 반응모음, 영화 볼까말까 고민된다면? [내부링크]

영화 리얼의 개봉과 함께 엄청난 혹평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중국 알리바바 픽쳐스로부터 투자를 받아 만은 115억짜리 블록버스터 영화 리얼은 설리의 노출씬과 아시아 스타 김수현의 출연으로 개봉전부터 엄청난..

대마초흡연 빅뱅탑 공소사실인정 징역10월 집행유예 2년 구형! [내부링크]

6월 29일 오전 11시 30분 서울중앙지법원에서 빅뱅 탑의 대마초흡연관련 첫 공판이 열렸습니다. 앞서 탑은 의경에 입대하기 전 지난해 10월 9일 ~ 12일 사이 서울 용산에 있는 자택에서 가수 연습생 A씨와 함께 전..

리아나? 리한나 열애! 상대는 사우디 1조7천억 재산가 하산자밀 [내부링크]

유명 팝스타 리한나가 15억달러(한화 약 1조 7천억)의 자산가와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보도되면서 전세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팝스타 리한나의 인지도가 높고 그녀의 노래를 즐겨..

향수추천,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향수 BEST 7 [내부링크]

너무나 많은 종류의 향수들. 여자들은 어떤 향을 좋아할까요? 그래서 준비한,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향수 BEST 7. 7위 이세이 미야케 로디세이 뿌르옴무 오드뚜왈렛 / 제조국: 프랑스 정우성향수로 유명한 향수 시..

호식이두마리치킨 회장 최호식 여직원과 억대 합의 [내부링크]

얼마 전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최호식(63) 회장이 20대 여비서를 술자리에서 성추행하고 강제로 호텔로 데려 가려고 한 사건이 있었는데요. 이후 최호식 회장의 추행죄에 대해 별다른 조치가 없었고, 오히려 이 사건..

영화 리얼, 충격적인 설리 전라 베드신, 어떻길래? [내부링크]

영화 '리얼'은 설리의 파격적인 노출신이 있다는 것 때문에 개봉전 부터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설리가 소속되어있던 그룹인 에프엑스가 해체되고, 설리가 연기자 전향을 선언한 후 공개되는 첫 작..

미스터피자 정우현회장 가맹점 간판교체 돈모아 당구대회후원? [내부링크]

미스터피자의 정우현회장이 대표이사직에서 물러나고도 가맹점들에게 간판교체 비용으로 1천만원 이상씩 수금했다는 정보가 입수되어 공정위에서 해당건을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의 '10대 피자 프..

에어비앤비 몰카발견 한국인커플 화들짝 놀라.. 대처방법은? [내부링크]

에어비앤비는 여행자들을 위한 숙박중개사이트입니다. 에어비앤비가 현지에 방을 대여해주는 호스트와 직접 연결해 여행자들에게 저렴하게 숙소를 제공해주는 곳인데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국인 커플이 오사..

걸스데이 소진 에디킴 열애! 연상연하커플 탄생 [내부링크]

연예계에 또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바로 걸스데이 소진와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의 열애소식인데요. 걸스데이의 소진은 31살이며, 에디킴은 27살입니다. 4살의 나이차는 숫자일뿐이라는 것을 또 한번 확인..

일본 최연소 프로기사 후지이소타 4단 돼지김치우동 사건 [내부링크]

일본 장기 천재 후지이소타(14)가 공식전 29연승을 달성하면서 1987년 이후 30년만에 신기록이 달성되었습니다. 후지이소타는 현재 일본내에서 장기 신동으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는 중인데요. 후지이소타는 지..

야유회 단체여행,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 섬 7곳 [내부링크]

여행 또는 여름휴가로 떠날 곳을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섬으로 가보는건 어떠신가요? 오늘은 행정자치부, 한국관광공사 등이 진행, 섬 전문가, 관광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곳중 '놀..

씨스타 보라 필독 1년째 열애중 그동안 숨긴이유? [내부링크]

씨스타가 해체한 후 별다른 소식이 없었는데 씨스타에서 랩을 담당하던 보라가 필독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씨스타 보라는 28살, 필독은 25살이며 연예계에 또 하나의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신화 이민우 교통사고 졸음운전 덤프트럭과 쾅! [내부링크]

<이민우 인스타그램> 신화 이민우가 덤프트럭과의 충돌로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 입원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있습니다. 지난 6월 22일 새벽 그룹 신화 이민우가 운전하던 차는 신호대기중에 있었는데,..

유아인 병역면제 골육종과 5번의 재검으로 결정 [내부링크]

배우 유아인이 5번의 재검끝에 결국 병역면제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유아인은 2013년 영화 깡철이와 2014년 베테랑을 찍던 도중 두 차례의 부상을 당했습니다. 2015년에는 골육종 진단을 받으며 투병을 시작했..

주민등록증 분실 재발급, 주민센터 방문없이 민원24로 해결하자! [내부링크]

주민등록증을 분실하고 재발급을 받으려면 주소지 관할 시군구 내에있는 읍면사무소 및 동사무소를 직접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일 때문에 방문이 어려워 연차를 내거나 잠시 외출을..

이특 스위스 강도사건 휴대폰 여권 잃어버려 [내부링크]

슈퍼주니어 이특이 방송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스위스를 방문했는데요. 지난 25일 이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위스에서 강도를 당한 사실을 알리며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강도는 이특의 차와 스태프의 차..

대전중학교 여교사수업중 남학생 집단자위 [내부링크]

지난 26일 대전의 한 중학교에서 여교사를 상대로 남학생들이 집단적으로 성적인 부적절한 행위를 했다는 신고가 접수되어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대전시 교육청에 따르면 지난 6월 21일 대전의 모 중학교 1학년 남..

남미콜롬비아 4분만에 유람선침몰 150여명 사상자발생 [내부링크]

콜롬비아 북서부 과타페의 유명 관광지 '엘페뇰' 호수에서 관광객 150여명을 태운 4층 유람선이 침몰해 최소 6명이 숨지고 31명이 실종되었습니다. 유람선은 호수의 물길 때문인지, 갑자기 휘청대더니 1~2층 객실..

MCM 김성주 성주그룹회장 대표이사직 사임 이유는? [내부링크]

MCM 김성주 성주그룹 회장이 6월 초 대한적십자사 회장직과 성주디엔디 대표이사직을 사임했다는 것이 알려졌는데요. 이유는 앞으로 변하는 산업과 시장상황에 대응하고 해외수출시장을 확대하기위해 이 분야에 힘..

국민의당 이유미 문준용 입사특혜의혹 조작으로 긴급체포 [내부링크]

대선당시 문재인 대통령 후보의 아들 문준용씨가 2006년 고용정보원이 진행한 채용공고에서 '특혜채용'이 되었다고 하면서 언론에서 여러 의혹을 제기했었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의혹이 '조작'되었다는 것이 밝혀..

정우현 미스터피자회장 갑질논란 대국민사과 후 사퇴 [내부링크]

앞서 미스터피자의 '가맹점주를 대상으로한 갑질논란'이 불거져 공정위가 조사를 개시했습니다. 미스터피자 정우현 회장의 갑질논란의 전말은, 1차적으로 미스터피자가 피자 재료인 치즈를 가맹점에 공급하는 과정..

부산 태종대 수국축제 여긴 꼭 가야해! [내부링크]

부산 태종대 수국축제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주말에 갔던터라 사람이 너무나 많았던 수국꽃 문화축제 ^^ 하지만 아침일찍 출발해서 9시반에 태종대에 도착했기 때문에 비교적 여유있게 갔다왔습니다. 역시 이..

마스크팩추천! 천연 재생화장품으로 피부미인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오늘은 재생화장품 마스크팩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다양한 기능성 마스크팩들이 많이 나와서 어떤걸 써야할지 고민되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팩은 손상된 피부층 장벽..

아리아나 그란데 내한공연, 매력적인 외모와 폭발적 가창력 가져 [내부링크]

아리아나 그란데는 '차세대 디바'라고 불릴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의 팝가수 입니다. 10대시절 브로드웨이 뮤지컬과 니켈로디언의 TV 시리즈 빅토리어스 통해 이름을 알린 아리아나 그란데는 2013년..

무한도전 종영? 김태호PD, 무한도전2 만들고 싶다 [내부링크]

2005년 강력추천토요일의 '무모한도전'으로 시작한 무한도전은 2006년 무한도전으로 독립한 이후 매주 토요일 저녁 방송중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프로 중 하나입니다. 식을 줄 모르는 인기로 무한도전..

미스터피자 피자헛 등, BBQ 및 치킨에 이어 피자까지 공정위조사개시 [내부링크]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은 취임직후 프랜차이즈 업계에 대한 대대적인 개혁을 알리며 '을의 눈물을 닦아주겠다'고 했는데요. 얼마 전 대표적인 국민간식인 치킨을 만드는 프렌차이즈 업계를 조사하면서 가격동결 및..

기아자동차 스토닉 소형SUV 라인업 공개 및 출시일 [내부링크]

스토닉은 2013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컨셉트 카인 '프로보'를 토대로 디자인된 소형 SUV로써, 기아차 유럽디자인센터와 남양연구소 기아디자인센터가 협업한 결과물입니다. 스토닉은 7월 출시를 앞두고 6월..

태국산계란, 정부 위생관리인증 절차 받고 들어온다 [내부링크]

AI파동으로 인해 국내 닭 값뿐 아니라, 계란의 가격도 천정부지로 치솟았습니다. 특히 계란의 경우 다양한 요리에 이용되기 때문에 계란 가격의 상승은 계란이 들어가는 음식의 가격을 상승시켰습니다. 이는 엄청..

중년남성이 꼭 챙겨먹어야하는 영양소 5가지 [내부링크]

여성과 다르게 남성은 천천히 노화가 진행되기 때문에 건강관리를 소홀히 하다가 후회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남자가 중년이 되면 찾아오는 호르몬 감소, 전립선 약화, 활력 감소 등을 효과적으로 증진시키는데 좋..

강아지가 먹으면 안되는 과일이 있다?? 소중한 반려견 지키기! [내부링크]

핵가족화, 혼족(1인)들이 늘어나면서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끔 심한 장난으로 집안을 어지럽히기도 하고 속을 썩이게 하지만, 그래도 마냥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리집 강아지. 한번 씩 먹..

조현병은 정신분열증의 순화된 질환명 [내부링크]

조현병은 과거 정신분열증이라고 불렸던 병으로, 지나치게 부정적인 이미지를 준다고하여 2011년 조현병으로 순화된 질환입니다. 조현은 본래 "현악기의 줄을 고르다"라는 뜻인데, 신경계의 조율이 잘 이뤄지지 않..

군함도, 일제강점기 우리의 아픈역사가 서려있는 곳 [내부링크]

군함도는 일본 나가사키 현에 위치한 섬이며, 섬의 모양이 군함과 비슷하여 붙여인 이름으로서, 일본어로는 하시마라고 합니다. 익히 알고있는 전범기업 미쓰비시 그룹이 1890년부터 탄광을 개발하여 큰 수익을 올..

다양한 의미로 쓰이는 그레셤의 법칙이란? [내부링크]

'악화는 양화를 구축한다' 즉 가치가 낮은 것이 가치가 높은 것을 몰아낸다 혹은, 나쁜 돈이 좋은 돈을 몰아낸다라는 뜻을 가진 그레셤의 법칙(Gresham’s law). 이게 무슨 말일까? 과거 영국에서는 금이나 은으..

빙빙도는 어지럼증원인? 어지러운 이유 7가지는? [내부링크]

빙빙도는 어지럼증원인? 어지러운 이유 7가지는? 어지럼증은 매우 흔한 증상이지만, 치료시기를 놓치면 심각한 휴우증까지 남을 수도 있는 위중한 질환의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어지럼 증상이 지속적으로..

콘텍트렌즈 올바른 사용법으로 눈건강 지키자 [내부링크]

콘텍트렌즈 올바른 사용법으로 눈건강 지키자 과거에 비해 콘텍트렌즈를 사용하는 사람 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보통 콘텍트렌즈는 시력교정용으로 많이 사용하지만, 미용 목적으로 컬러렌즈를 사용..

가위눌림원인과 예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위눌림원인과 예방법 알아보기 정신을 말짱한데, 소리를 쳐도 목소리는 안나오고, 발버둥을 쳐봐도 몸은 마음대로 움직여지지 않는 것이 바로 가위눌림현상입니다. 실제로 이 현상이 몸에 나타나면 죽을 것처럼..

식중독 걸리는이유와 식중독예방 3대요령 알아보기 [내부링크]

식중독 걸리는이유와 식중독예방 3대요령 알아보기 사람이 음식으로 인해 걸리는 병중 식중독이 가장 흔한데요. 식중독은 고온 다습한 여름에 주로 발생하며 이른 더위 등 기후 변화에 따라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

올바른 냉장고사용법 알아보기, 냉동실냉장고 칸별 넣는 음식은? [내부링크]

올바른 냉장고사용법 알아보기, 냉동실냉장고 칸별 넣는 음식은? 한 번씩 정리가 안된 냉장고를 열어보면 악취가 날 때가 있습니다. 또한 넣어둔지 얼마지나지 않았는데 음식이 상해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는 올..

2017년도 지방공무원 9급 공개채용시험 개시/결과발표 홈페이지 [내부링크]

2017년도 지방공무원 9급 공개채용시험 개시 및 결과발표 2017년도 지방공무원 9급 공개채용시험 6월 17일(토) 서울을 제외한 전국 16개 시도 342개 시험장에서 실시됩니다. 올해 시험은 전국 16개 시도에서 총 10..

주민등록번호 바꾸는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민등록번호 바꾸는방법 알아보기 주민등록번호는 1968년에 11월에 처음 부여되기 시작했는데요. 그 후 약 50여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주민등록번호는 한 개인에 대한 신상내역을 담은 고유번호이며, 그 전까지..

로드킬, 도로에서 고라니등 야생동물을 만났을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로드킬, 도로에서 고라니등 야생동물을 만났을때 대처방법? 국도나 고속도로를 운전하다보면 살아있거나 시체가 되어버린 야생동물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로드킬(Road-Kill)은 통상, 나들이객이 많은 5~6월에..

미쓰비시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총 4개차종 리콜정보 [내부링크]

미쓰비시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총 4개차종 리콜정보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미쓰비시자동차공업(주),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주)에서 수입판매한 승용자동차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자발적인 시정조치(리콜)을..

FT아일랜드 최종훈 손연재 열애설 언제부터?? [내부링크]

FT아일랜드 최종훈 손연재 열애설 언제부터?? 체조요정 손연재(23)와 FT아일랜드 최종훈(27)이 3개월째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디스패치 단독보도로 알려졌습니다. 둘은 지난 2월에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3월에..

더좋아진 프리미엄 고속버스 노선별운행요금/예매/할인정보 [내부링크]

프리미엄 고속버스, 어떤 점이 달라졌을까? 노선별 운행요금/할인 이벤트정보/예매하는 곳 국토교통부가 프리미엄 고속버스 운행노선을 기존 서울~부산, 서울~광주 등 2개 노선에 12개 노선을 추가해 프리미엄 고..

벤츠 포르쉐 BMW 두카티 등 수입외제차 리콜실시 [내부링크]

벤츠 포르쉐 BMW 두카티 등 수입외제차 리콜실시 벤츠 포르쉐 BMW 두카티 등 네 곳의 수입차회사에서 나온 이륜자동차에서 몇 가지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시정조치(리콜)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1. 메르세데스 벤츠..

친환경 전기자동차 번호판은 파란색, 태극문양과 국적까지표기 [내부링크]

친환경 전기자동차 번호판은 파란색, 태극문양과 국적까지표기 전기자동차의 번호판은 파란색이라는 걸 아시나요? 국토교통부가 여러 차례 대국민 의견수렴을 거쳐 확정된 전기차의 새번호판은 2017년 6월 9일부터..

KT 올레폰안심플랜 환급금받는법, 폰번호입력만으로 돌려받기! [내부링크]

KT 올레폰안심플랜 환급금받는법, 폰번호 조회만으로 돌려받기 KT공식홈페이지인 올레닷컴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조회하면 부가세를 환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KT는 2016년 4월 말부터 진행한 서..

전기자동차의 종류와 정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전기자동차의 종류와 정의에 대해 알아보자! 요즘 한창 친환경을 내세운 제품들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으며, 환경 친화적이라는 것에 각 국가들도 나서서 여러방면으로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그 중 불안정한 국제..

현대기아차리콜, 제작결함 5건 총 12개차종 24만대 리콜결정 [내부링크]

현대기아차리콜, 제작결함 5건 총 12개차종 24만대 리콜결정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지난 5월 12일 청문절차를 거쳐 강제리콜처분을 통보하였던 현대기아차의 차량제작결험 5건데 애하여 현대차에 시정계획서를 제..

임재범 아내 송남영씨, 암투병끝에 별세 [내부링크]

임재범 아내 송남영씨, 암투병끝에 별세 임재범씨 아내 송남영씨가 암투병 끝에 향년 45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송남영씨는 갑상선암이 간과 위로 전이되어 지금까지 투병생활을 했었는데요. 송남영씨의 암투병..

세계 10대 건강식품은? "100세 시대 장수비결은 먹는 음식에서부터 시작" [내부링크]

세계 10대 건강식품은? "100세 시대 장수비결은 먹는 음식에서부터 시작" 불과 얼마 전까지만해도 환갑잔치, 칠순잔치 등 60만 넘어도 '잔치'를 할 만큼 과거에는 사람들이 오래살지 못했는데요. 산업과 농업의 발..

하리수 이혼 미키정 "서류는 이미 한달전에 정리" [내부링크]

미키정 하리수 이혼 "서류는 이미 한달전에 정리" 국내 트렌스젠더 부부 1호였던 하리수, 미키정 부부가 결혼 10년만에 이혼했습니다. 2001년 트렌스젠더 가수겸 방송인으로 데뷔했던 하리수씨는 그룹 이퀄라이저..

북극으로 흘러드는 플라스틱 쓰레기들, 이들의 종착점은? [내부링크]

북극으로 흘러드는 플라스틱 쓰레기들, 이들의 종착점은? 일각의 추측에 의하면 현재 지구의 바다에 플라스틱 쓰레기만 최대 30만톤이 있다고 합니다. 이 플라스틱의 일부는 화물선에서 흘러나온 것도 있고, 누군..

여성이 선호하는차는 브랜드보단 디자인과 안전성이 좋은차 [내부링크]

여성이 선호하는차는 브랜드보단 디자인과 안전성이 좋은차 남자들은 차를 고를 때 브랜드를 먼저 보는 편이라고 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죠. 브랜드가 좋을수록, 가격이 높을 수록 차의 성능의 차이도..

메이크업 필수아이템! 촉촉뽀송한 에어쿠션/CC쿠션 추천 [내부링크]

메이크업 필수아이템! 촉촉뽀송한 에어쿠션/CC쿠션 추천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오늘은 화장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인 베이스 화장품 '에어쿠션'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쁜 출근시간에도 정말 빠르고 간..

모공줄이는방법 천연식물성 피지제거액으로 도자기피부 만들기! [내부링크]

피지제거 / 모공줄여주는 천연식물성 피지제거액 "포어클리어런스"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것은 천연 식물성 피지제거액인데요. 8가지 천연식물추출물로 피지, 콧등, 블랙헤드, 화이..

부산 가볼만한곳 송도해수욕장 스카이워크 [내부링크]

부산 가볼만한곳 송도해수욕장 스카이워크 주말을 맞아 어디를 갈까 찾아보던 중, 부산에 송도해수욕장이 좋을 것 같아 아침 일찍 차를 타고 갔습니다. 해운대, 광안리는 자주 갔는데 송도해수욕장은 처음 방문..

부산 남포동 맛집 군스빽립에서 푸짐하게 먹자! [내부링크]

부산 남포동 맛집 군스빽립에서 푸짐하게 먹자! 부산 남포동은 볼 거리도 많고 먹을 것도 많은데요.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보면, 배가 고파옵니다... 노는데엔 맛있는 음식을 먹는게 빠질 수 없죠. 오늘은 남포동의..

빅뱅 탑 의식잃고 중환자실 호송, 생명엔 지장없어 [내부링크]

빅뱅 탑 의식잃은 상태로 발견, 평소 복용하던 신경안정제 때문 빅뱅 탑이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에 넘겨졌는데요. 그 와중에 탑이 6일 오전 서울경찰청 4기동단 부대내에서 의식을 잃고 쓰..

G마켓 6월 할인쿠폰 확인하고 알뜰쇼핑하자 [내부링크]

G마켓 6월의 쿠폰 확인하고 알뜰하게 쇼핑하자! 설현이 광고하는 G마켓, 여름에 맞게 시원하게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는에요~ 여기저기 흩어져있는 쿠폰들... 이제는 모든 쿠폰은 한자리에 모았어요! G마켓에서 사실..

11번가 6월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사보자 [내부링크]

11번가 6월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사보자 이번에 11번가 광고모델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9명의 걸그룹 트와이스입니다. 11번에 홈페이지 메인을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가진 트와이스가 떡하니 차지하고 있..

호식이두마리치킨 회장 성추행, "어지러워보여 호텔방 잡으려했다" [내부링크]

호식이 두마리치킨 회장 성추행, "어지러워보여 호텔방 잡으려했다" 지난 3일 호식이 두마리치킨의 회장인 최호식(63)씨가 20대 회사 여직원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되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최회장은 서울 청..

콜라겐마스크팩 추천! 촉촉탱탱 동안피부 만들기 [내부링크]

제이준 코스메틱 콜라겐마스크팩 추천! 촉촉탱탱 동안피부 만들기 "박해진의 마스크팩"이라고 불리는 제이준 마스크팩이 좋다고 입소문이 자자한데요. 박해진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이준 코스메틱은 최근 9..

창원 마산 맛집! 양덕동 삼천도씨에서 목살듬뿍 짬뽕 한그릇 [내부링크]

"목살듬뿍 짬뽕 한 그릇"에 공기밥은 영원히 무료!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은 삼천도씨 요즘 짬뽕 전문점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근데 요런 전문점들은 맛이 좀 있으면 짬뽕 한 그릇에 8~9천원, 1만원을 넘기..

필리핀 마닐라 카지노 총격사건, 한인 1명 포함 30여명 사상 [내부링크]

필리핀 마닐라 카지노 총격사건, 한인 1명 포함 30여명 사상 필리핀 현지시간으로 6월 2일 새벽, 마닐라의 국제공항 인근 카지노호텔 '리조트 월드 마닐라'에서 총격, 폭발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마닐라 연합뉴스..

탑 대마초 혐의인정, 자택에서 연습생과 세 차례 피워 팬들 충격 [내부링크]

자택에서 연습생과 세 차례 대마초 피워, 팬들 충격 과거 지드래곤의 대마초 사건(2011년) 이후로, 이번에는 탑이 대마초를 피운 혐의가 드러나 경찰조사를 받았습니다. 탑은 2017년 2월 의경에 입대하였고, 현재..

아프리카tv BJ 오메킴 생방송 도중 시신발견 후 신고, 경악 [내부링크]

아프리카tv BJ 방송도중 시신발견 후 신고. 생방송 경악 5월 31일 새벽 3시경, BJ 오메킴이 지인 1명과 함께 다대포해수욕장을 산책하는 장면을 아프리카tv로 생중계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최순실 딸 정유라 국내 송환, 서울중앙지검 압송 [내부링크]

<사진출처 : 채널A> 국내를 떠들썩하게 만든 '최순실 국정농단'사건의 주범인 최순실. 그의 딸 정유라(21)가 드디어 국내로 송환됩니다. 정유라는 덴마크 범죄인인도 절차에 따라 강제 송환되며, 5월 31일 경유지..

너무 예쁜 원조 베이글녀 박민영 사진모음, 최애 연예인 [내부링크]

예쁜 여자연예인! 원조 베이글녀 박민영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 박민영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원조 베이글녀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미모와 볼륨감있는 몸매를 가진 박민영! 정말..

조윤선, 박근혜 전대통령에게 "혼술남녀, 삼시세끼 보세요" [내부링크]

박근혜 전 대통령이 평소 드라마 등 텔레비전 방송을 보는 것을 즐겼다는 말이 많았는데요. 박근혜 정부 들어서 어떤 드라마를 즐겨보는지에 대해서는 그다지 언급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5월 30일 박영수 특..

한화케미칼 화재, 인명피해는 없지만 사고경위 조사중 [내부링크]

한화케미칼 화재, 인명피해는 없지만 사고경위 조사중 <사진출처 : YTN 뉴스> 전남 여수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한화케미칼 1공장에서 5월 30일 오전 7시 42분경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문재인 대통령 공약이었던 통신요금 기본료 폐지, 실행가능성?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공약이었던 통신요금 기본료 폐지, 실행가능성? <사진출처 : 부산일보> 경제가 어려워지고 물가가 고공행진하고 있는 지금, 서민들은 기본적으로 나가는 고정비용도 아껴보려고 아등바등 하고 있는..

이세돌, 커제와 붙은 인공지능(AI) 알파고, 68승 1패로 바둑대국판 떠난다. [내부링크]

이세돌, 커제와 붙은 인공지능(AI) 알파고, 68승 1패로 바둑대국판 떠난다. <사진출처 : 그래픽 강민진 디자이너, 한겨례 자료사진> 세계바둑랭킹 1위 커제 9단은 5월 23일 1국, 25일 2국, 27일 3국에 걸쳐 알파..

촉촉하고 순한 기초화장품 추천! 천연화장품 스킨로션 사용후기 [내부링크]

촉촉하고 순한 기초화장품 추천! 천연화장품 스킨로션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오늘은 피부를 보호하고 관리하는데 가장 첫 단계에 사용하는 기초화장품 중 하나인 스킨로션을 추천해드릴까합니다. 요..

에이핑크 손나은 화보, 포니테일로 청순미와 섹시함 선보여 [내부링크]

에이핑크 손나은 레시가드화보, 포니테일로 청순미와 섹시함 선보여 더블유(W) 6월호에서 손나은의 레시가드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화보에서는 화려한 컬러의 레시가드를 입은 손나은의 늘씬하고..

이주노 강제추행과 사기혐의로 2년구형받아 [내부링크]

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 강제추행과 사기혐의로 2년구형, 신상정보공개 과거 서태지와 아이들 그룹에 속했던 가수 이주노씨가 검찰로부터 징역 2년형을 구형받았습니다. 이주노씨는 2013년 말 지인에게 1억원 가..

선택약정할인? 휴대전화 요금할인 20% 받는방법! [내부링크]

선택약정할인? 휴대전화 요금할인 20% 받는방법! 휴대전화 20% 요금할인은 2014년 10월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 즉 단통법 시행과 함께 도입되었는데요. 이 할인은 중고폰이나 해외직구폰 등 이동통신사에서 지원..

엘지U+ 장기고객 할인혜택! (데이터 두배쿠폰 사용방법) [내부링크]

엘지U+ 장기고객 할인혜택 한눈에 보기 엘지 U+가 장기사용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지금 우리에게 꼭 필요한 네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

슈퍼문 언제? 달과 지구사이가 가까워 지는 날 [내부링크]

슈퍼문 언제? 달과 지구사이가 가까워 지는 날 슈퍼문(Super Moon)은 달이 지구와 가장 가까워졌을 때 보름달이 뜰 경우 평소보다 밝고 크게보이는 현상을 말합니다. 보통 지구와 달 사이의 거리는 평균 38만 4천..

씨스타 해체, 불화설없이 7년만에 각자의 길로 [내부링크]

씨스타 해체, 불화설없이 7년만에 각자의 길로 씨스타는 5월 31일 발매되는 앨범을 마지막으로, 7년에 걸친 그룹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실상 그룹이 '해체'되는 것이며, 앞으로 각자의..

방탄소년단 빌보드 뮤직어워드 참석 [내부링크]

미국을 대표하는 음악차트에서의 활약중인 방탄소년단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의 러브콜을 받게된 방탄소년단! 오로지 한국 멤버로만 구성된 중소 기획사의 아이돌 중 해외에서의 이렇게 큰 인기를 얻은 것은..

노무현 대통령 생가가 있는 곳, 봉하마을 [내부링크]

노란 바람개비가 길을 알려주는 곳, 마음이 포근해지는 봉하마을 방문!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8주기를 맞아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봄을 맞이한 봉하마을은 노란 바람개비와 형형색색의 꽃들의 조화로 더 아름..

U-20 월드컵 개막, 전체 경기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U-20 월드컵 개막, 전체 경기일정 알아보기 1. 5월 20일(토) 경기일정 베네수엘라 VS 독일 아르헨티나 VS 잉글랜드 바누아투 VS 멕시코 대한민국 VS 기니 2. 5월 21일(일) 경기일정 잠비아 VS 포르투갈 이란 VS..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U-20축구 중계로 밀려 [내부링크]

토요일 11시에 방송 될 예정이었던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이번 주는 결방합니다. 이는 2017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대한민국 vs 가나 경기 때문인데요. 축구 중계로 인해 방송사들의 편성시간이 다소 바뀌게..

맥드라이브 데이, 차안에서 주문하면 불고기버거 공짜! [내부링크]

어떤 제품을 주문해도 불고기 버거가 공짜 5월 20일이 맥드라이브 데이라는 것 알고 있으신가요? 5월 20일(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맥드라이브로 차에서 어떤 제품이든 주문하면 무조건 불고..

노무현입니다 "사람사는 세상을 꿈꾸던 대통령, 영화가 되다" [내부링크]

노무현입니다 "사람사는 세상을 꿈꾸던 대통령, 영화가 되다" 역대 대통령 중 가장 서민적이고, 국민과 소통을 중시했던 노무현 대통령이 5월의 영화가 되어 우리 곁에 옵니다. "노무현입니다" 2017년 상반기 최..

518 기념식 사진모음, 문재인 대통령과 감동적인 장면들 [내부링크]

518 광주민주화운동 제37회 기념식, 임을 위한 행진곡 제창 19대 대통령에 당선된 문재인 대통령은 제37회 광주민주화운동 기념식에 참석해 정말 의미있고 뜻깊은 기념사를 국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그 동안 광주..

트와이스 11번가 대표 모델로 발탁 [내부링크]

트와이스, 1년간 11번가 모델로 활동 예정 11번가는 매월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쿠폰을 제공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데요. 11번가가 새로운 모델로 트와이스를 발탁해서 화제가..

청와대 거울방은 어떤 곳? [내부링크]

청와대 관저 내 거울방? 시설정비 및 도배로 문재인 대통령 입주 늦어져 사방이 거울로 둘러싸였다고 하는 청와대 관저 거실의 모습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취임 후 당일이 아닌 4일이 지난 13일이 되어서야 청..

문재인 대통령 518 광주민주화운동 기념식 [내부링크]

9년만에 제창되는 '임을 위한 행진곡' 오는 5월 18일은 518 광주민주화 운동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올해로 37주년째를 맞게되는 518 민주화운동은 매년 대통령이 참석해여 민주화운동을 하다 희생된 사람들을 기..

AOA 초아 탈퇴, SNS로 심경 밝혀! 열애설 상대는 나진산업 대표 [내부링크]

AOA 걸그룹의 멤버인 초아(27)가 AOA에서 탈퇴했습니다. 한 때 잠적설로 팬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지난 17일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터졌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현재 초아의 소속사 FNC..

국민연금이란 무엇일까? [연금종류와 지급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민연금이란 무엇일까? [연금종류와 지급조건 알아보기] 1. 국민연금이란? 국민연금은 대표적인 사회보험제도이며, 가입자 즉 사용자로부터 일정액의 보험료를 받고, 이를 재원으로 사회적 위험에 노출되어 소득..

국민연금 납부하는 이유 5가지 [내부링크]

국민연금을 납부하는 이유 5가지 "국가가 나서서 사회구성원간의 공동체적 연대와 세대간의 부양시스템에 기초를 둔 국민연금제도" 1. 노령화 진행 우리나라는 현재 생활수준의 향상과 의료기술의 발달로 평균수..

로이킴 컴백, 아이유 싸이와 대결? [내부링크]

로이킴 컴백, 아이유 싸이와 대결? 4월에 컴백하려고 했는데 아이유와 혁오가 나왔고, 이어 싸이가 나와 컴백을 고심하다가 이번 5월에 컴백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음원차트를 통해 공개하는 로이킴의 미니앨범은..

김해 백세순대국밥 삼계점 후기 [내부링크]

고기전문가가 고기와 순대를 직접 만드는 "백세순대국밥" 월요일 출근은 역시 너무 힘드네요. 오늘 저녁은 뜨끈한 순대국밥 을 한 그릇 할까해서 찾던 중에 삼계에 있는 '백세순대국밥'집을 발견하고 들어갔습니..

미국 30대 남성 페이스북 분신자살 생중계 [내부링크]

미국 30대 남성 페이스북 분신자살 생중계 지난 5월 13일에 생중계된 이 분신자살의 생중계 영상 속 사람은 미국 테네시 주에서 벌어졌으며, 30대 남성 뮤지션이라고 합니다. 남성 자레드 맥레모어(33)이며, 오전..

부곡하와이 문닫는다 38년만에 폐업결정 [내부링크]

국민휴양지 부곡하와이, 38년만에 폐업결정 1979년에 문을 연 경남 창녕에 위치한 부곡하와이가 3년간의 적자로 인해 폐업을 결정했습니다. 부곡하와이는 일본에 본사가 있으며 적자로 인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

랜섬웨어 예방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연결만 되어있어도 감염되는 렌섬웨어! 차단방법은? 최악의 악성코트, 랜섬웨어란? 전 세계 150개국 20만건에 달하는 피해를 입히고 있는 악성코드 랜섬웨어란, 몸 값을 뜻하는 랜섬과 소프트웨어의 합..

조국 교수 민정수석으로 발탁, 하는 일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조국 교수 청와대 민정수석 발탁, 조국 교수는 어떤 사람? 조국 교수(52)는 서울대 법대(로스쿨)에서 형법을 전공하였으며, 서울대 법대 교수로서 진보적 성향의 소장학파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번에 민정수석으로..

문재인 경호원, 너무 잘생긴게 결격사유? [내부링크]

문재인 경호원, 영화배우 연상케하는 외모로 화제! 너무 잘생긴게 결격사유 문재인 대통령의 경호원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오르내리며, '너무 잘생긴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화제가 된 문재인..

문재인 대통령 공약! 100원 택시와 대체휴일제?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공약, 100원 택시, 통신료 기본료 폐지, 일자리 81만개 증대 등 요약해서 보자! 18대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이라는 초유의 사태를 맞이하면서 2017년 5월 9일, 장미대선이 치뤄졌고, 19대 대통령으..

문재인 대통령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 최대 10일연휴! [내부링크]

10월 2일 임시공휴일, 주말포함시 최대 10일연휴. 확인하고 미리 여행계획 세우자! 문재인 대통령은 올해 10월 2일을 임시공휴일로 선포하고, 명절 어린이날 외에 기타 공휴일이 일요일과 겹칠 때에도 대체 휴일제..

출구조사 발표시간, 1등하면 대통령 당선확실시 [내부링크]

출구조사 발표에서 1위하면 대통령 당선이 확실시 된다 출구조사는 저녁 8시 투표가 끝나면 지상파 방송 3사는 곧바로 출구조사 결과를 발표한다고 합니다. 개표율이 20%가 넘는 시점부터 당선 유력과 확실, 그리..

현재투표율 추이 그래프보기, 역대투표율과 비교! [내부링크]

현재투표율, 그리고 역대 투표율 비교해보기 19대 대선 오후2시 투표율 59.9%

유효투표 무효투표 예시 7가지, 미리보고 투표하자! [내부링크]

유무효 투표가 되지않으려면 여기서 예시보고 투표하자! 중앙선관위 공지를 통해 유무효투표 예시 7가지가 공개되었는데요. 사전투표가 26%, 1100만명을 돌파했는데, 이번 투표의 총 투표율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

투표하는방법, 투표절차, 한눈에보기! [내부링크]

내 표가 무효표가 되지 않으려면? 투표하는 방법 알아보기 누군가는 대통령 선거가 처음일 수 있고, 누군가는 여러 번 해봤을 것입니다. 하지만 할 때마다 긴장되고 설레는 마음일 겁니다. 선거야말로 시민으로써..

사전투표 무효표, 회송용봉투 봉함 안했다면 내 표는 무효표 [내부링크]

사전투표 무효표, 회송용봉투 봉함 안했다면 내 표는 무효표 사전투표율이 총 유권자의 1/3인 1100만명, 26%를 기록했습니다. 그런데 관외에서 사전투표한 경우 회송용봉투를 봉함하지 않았다면 내표가 무효표가..

예쁜 원피스 파는 곳, 해외직구인데 21%할인은 기본! [내부링크]

예쁜 원피스 저렴하게 파는 곳, 해외직구인데 이렇게 싸? 21%할인은 기본! 해외직구 예쁜 원피스를 저렴하게 사고싶은데 어디서 봐야할 지 모르겠다면 21드레스룸을 추천합니다. 21% 할인은 기본이고, 한정수량..

사전투표 지지율, 19대 대선 총유권자 중 1/3 투표 [내부링크]

19대 대선 유권자 4239만명 중 26%인 1100만명이 사전투표에 참여해 <출처 : 부산일보> 전국단위의 사전투표가 시작된 것은 2014년입니다. 이번 19대 대선은 유권자인 4239만명 중 26%에 해당하는 1100명이 사전..

이슬람 여성들은 히잡을 쓰는데, 샴푸광고는 어떻게 찍을까? [내부링크]

종교적이유로 여성들이 쓰고있는 히잡, 이슬람 샴푸 광고는 어떨까? 다들 아시겠지만 이슬람 여성들은 종교적인 이유로 머리카락을 드러내지 않도록 히잡을 쓰고 다니는데요. 그렇다면 이슬람 쪽 샴푸광고는 어떨..

거제도 갈만한곳 추천, 와현해수욕장에서 바다구경하자 [내부링크]

거제도 가볼만한 곳! 해달 가족상이 있는 와현 해수욕장! 연휴를 맞아 통영과 거제도에 놀러갔다왔습니다. 거제도는 참 볼게 많은데요. 그 중에서 저도 처음 가보는 곳, 와현해수욕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와..

통영맛집, 현지인 강력추천 음식점 스타라이트 [내부링크]

치킨샐러드와 샌드위치가 맛있는 집, 통영 현지인 강력 추천 맛집! 스타라이트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갔다가, 통영 지인들의 강력 추천으로 방문한 통영 맛집 스타라이트를 소개합니다. 통영에 가면 성게, 멍게..

경남가볼만한곳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여기에요~! [내부링크]

벽화가 아름다운 곳,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오늘은 통영 가볼만한 곳으로 동피랑 벽화마을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산비탈자락에 오밀조밀 모여있는 골목 마을이 자칫 복잡하고 어수선해 보일 수 있었는데 벽..

북촌한옥마을 거리와 창덕궁 체험 [내부링크]

북촌한옥마을 거리를 지나 창덕궁으로~! 북촌한옥마을을 본격적으로 들어갈려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요ㅋㅋㅋ 수제딸기모찌를 먹고 쥬시에서 산 딸기주스를 들고서 고고~! 북촌은 카페거리가 유명하다고 해요. 곳..

북촌한옥마을 주전부리, 수제모찌와 쥬시 딸기주스 [내부링크]

북촌한옥마을 거리에서 수제딸기모찌와 쥬시 딸기주스 먹기 경복궁에서 한복체험하고, 초밥도 든든하게 먹었으니, 이제 북촌한옥마을로 이동하려고 해요 그런데 북촌한옥마을에 내려 들어가는 입구에 수제모찌..

서울종로 서촌맛집 전영준 프로초밥 먹방후기 [내부링크]

서울종로 서촌맛집 전영준 프로초밥 먹방후기! 서울고궁체험 후에 점심을 뭘로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경복궁옆 서촌마을쪽에서 저렴한 초밥집을 발견하고 들어갔습니다. 바로 전영준 프로초밥 /서촌직영점/입니다!..

내 투표소 찾기, 지역과 이름 생년월일 등 입력하면 찾을 수 있어요! [내부링크]

내 투표소 찾는 곳 링크 바로가기 내 투표소가 어딘지 궁금하다면, 여기서 찾으세요. 내가 사는 지역과 이름, 생년월일, 성별 등을 입력하면 어딘지 찾을 수 있습니다^^ 1.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 https:..

제 19대 대통령선거 주요일정, 개표시간 [내부링크]

제 19대 대통령선거 주요일정 19대 대통령 선거 다들 투표하셨나요? 사전투표와 본투표 등의 일정 알아보고 아직 투표 안하신 분은 시간 확인해서 꼭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유담 성희롱 가해자 신상공개, 범인은 이씨? [내부링크]

유담 성희롱 가해자 신상공개, 범인은 이씨? 5월 4일 유승민 후보의 딸 유담씨가 서울 홍대부근에서 사람들과 인증샷을 찍는 와중에 어떤 남성이 유담씨의 얼굴을 향해 혀를 내미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저자극 클렌징젤 추천! 민감한 피부라면 여기를 주목 [내부링크]

저자극 클렌징젤 추천! 민감한 피부라면 여기를 주목 효과없으면 100%환불보장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오늘 뷰티리뷰는 화장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클렌징 제품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시중에 나오는..

서울가볼만한곳 경복궁에서 한복체험하기 [내부링크]

경복궁 고궁 한복체험 나들이! 안녕하세욥~ 덕수궁, 경희궁을 구경한 후 이번에는 경복궁 나들이 왔어요~ 경복궁은 한복을 입고 돌아다니기 위해 '궁가는 여우' 에 들러서 한복을 대여해서 왔답니다. 한복대여하..

궁가는여우에서 한복대여하고 서울고궁 나들이 [내부링크]

한복대여/체험 궁가는여우! 경복궁 나들이 서울 고궁 나들이하는데에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한복체험 아닐까요?^^ 경복궁 고궁 나들이를 할까해서 이리저리 찾아보던 중 '궁가는 여우' 후기가 좋아서 여기로 정..

서울가볼만한곳 경희궁와 서울역사박물관 탐방 [내부링크]

서울가볼만 한 곳 추천! 경희궁과 서울역사박물관 나들이 덕수궁 돌담길을 따라 천천히 걷다보면 경희궁이 나오는데요. 경희궁은 입장료가 무료이고, 개방시간은 09:00 ~ 18:00까지이며 1월 1일과 매주 월요일은..

배구선수 한송이 탄탄한 몸매에 늘씬한키, 외모까지 완벽해! [내부링크]

배구선수 한송이 탄탄한 몸매에 늘씬한키, 외모까지 완벽해! 얼마 전 한송이 선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미모의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배구계의 꽃, 미소가 아름다운 한송이 선수, 실력파 미녀라..

서울가볼만한곳 덕수궁(경운궁) 역사탐방하기 [내부링크]

서울 가볼만한 곳 추천! 덕수궁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덕수궁인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조선의 궁궐은 정말 웅장하고 그 규모가 대단했습니다. 하지만 일제시대에 전체 궁궐의 90%가 파괴되고 전..

11번가 5월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사보자 [내부링크]

11번가 5월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사보자 이번 11번가의 5월 할인 타이틀은 "5월엔 사랑"입니다. 선물할 곳도 많고 5월이라 살 것도 많은데 11번가에서 저렴하게 사보는건 어떠신가요? 쿠폰으로 할인받고, 쇼..

19대 대통령후보명단 총15명 정보보기 [내부링크]

19대 대통령후보명단 총15명 정보 19대 대통령후보의 소속정당과 직업, 학력, 경력 및 신고 재산액보기

역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최대는 14대 81.9%, 최저는 17대 63.0% [내부링크]

역대 대통령선거 투표율과 지역별 최대 최저 투표율 알아보기 지금부터 14대부터 18대까지 역대대통령선거 투표율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대는 81.9%를 기록한 14대 대통령선거였으며, 최저는 63.0%를 기록한 17..

무효표 안되는방법 6가지! 유효표로 투표하자! 투표용지 접는법? [내부링크]

내 소중한 한 표가 무효표가 되지 않으려면? 시간을 내어 나라를 위해 소중한 내 한표를 찍으러 갔는데, 기껏 투표한 내 표가 무효표가 되면 안되겠죠? 지금부터 어떻게 하면 내가 행사한 표가 유효표가 되는 지..

썬크림 추천 천연성분에 자외선차단까지 이건 사야돼!! [내부링크]

천연성분 썬크림 추천, 완벽한 자외선차단에 무향료 무색소까지, 이건 사야돼!!! 안녕하세요~ 자몽이입니다. 이제 점점 날도 더워지고 햇빛도 강렬해지는데요. 나들이 갈때 반드시 필요한 것이 뭘까요? 바로 자외..

박희태 성추행, 손녀뻘 골프장 캐디 성추행으로 징역확정 [내부링크]

박희태 성추행, 손녀뻘 골프장 캐디 성추행으로 징역확정 박희태 전 국회의장(79)이 자신의 손녀뻘 되는 골프장 캐디, 당시나이 23세를 성추행한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 40시간 성폭력 치료 강의수..

유키스 일라이 결혼, 아내는 11살 연상인 레이싱 모델 지연수 [내부링크]

유키스 일라이 결혼, 아내는 11살 연상인 레이싱 모델 지연수 유키스 일라이(26)가 11살 연상인 전 레이싱 모델 지연수씨(37)와 6월에 결혼식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일라이는 재미교포 3세로, 중국에서 액션배우..

세월호 미수습자 남학생 박영인군 유품발견, 선체 어디에 있나 [내부링크]

세월호 미수습자 남학생 박영인군 유품발견, 선체 어디에 있나 <사진출처 : JTBC 뉴스방송 캡쳐> 현재 세월호 선내에 남아있을 수 있는 미수습자를 찾기위해 선체를 수색하던 중에, 미수습자 중 한명인 박영인군..

AOA 설현, 베이글녀 대열에서 빠질 수 없는 우월한 몸매가져 [내부링크]

AOA 설현, 베이글녀 대열에서 빠질 수 없는 우월한 몸매가져 AOA 멤버들은 다 키가 크고 늘씬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는데요! 그 중에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현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설현은 경기도..

신정환 복귀하나? 원정도박사건 이후 코엔스타즈와 계약 [내부링크]

신정환 복귀하나? 원정도박사건 이후 코엔스타즈와 계약하고 복귀준비 돌입 <JTBC 방송 캡쳐> 2010년 원정도박으로 물의를 빚고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했던 컨츄리꼬꼬 멤버 신정환이 다시 활동 재개를 시도한다고..

케네디 대통령 일기장 경매에서 8억에 낙찰, 예상가 3.5배 훌쩍넘어 [내부링크]

케네디 대통령 일기장 경매에서 8억에 낙찰, 예상가 3.5배 훌쩍넘어 미국의 35대 대통령이었던 존 F.케네디 탄생 100주년(5월 29일)을 맞아 4월 26일 보스턴 RR경매에 케네디 대통령이 신문기사 시절에 썼던 일기..

맥도날드 유니폼의 변신, 새 유니폼이 북한군복? 스타워즈 우주복? [내부링크]

맥도날드 유니폼의 변신, 새 유니폼이 북한군복? 스타워즈 우주복? 미국 패스트푸드 체인점인 맥도날드가 이번에 새롭운 유니폼 디자인을 공개했는데요, 이 유니폼의 디자인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

페이스북 동반자살 생중계, 태국정부 뒤늦은 조치로 막지못한 죽음 [내부링크]

페이스북 동반자살 생중계, 태국정부 뒤늦은 조치로 막지못한 죽음 페이스북에 동반자살을 하는 장면이 생중계되어 무려 37만명이 이 글을 봤다는 내용이 퍼지면서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태국에서 일어난 이 사건..

어린이날 선물 추천, 내 아이가 좋아할만한 것은 어떤 게 있을까?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 추천 5종, 내 아이가 좋아할만한 것은 어떤 게 있을까?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여러 가족행사가 즐비해있는데요, 쉬는 것은 좋지만 가족을 위해 어떤 선물을 사야할지 고민하게 되는 시기이기도 합..

머리는 하루에 몇번 감는 것이 좋을까? 샴푸사용은 하루 한번이 적당! [내부링크]

머리는 하루에 몇번 감는 것이 좋을까? 샴푸사용은 하루 한번이 적당! 하루에 머리는 몇번을 감는 게 좋을까요? 아침 저녁으로 머리를 감거나, 또는 샴푸의 화학성분 때문에 이를 의식해 이틀에 한번 씩 감는 사람..

문재인 홍준표 동성애 반대하느냐 질문에 당황하면서 "아니다" [내부링크]

문재인 홍준표 동성애 반대하느냐 질문에 당황하면서 반대의 뜻 밝혀 <사진출처 : JTBC 토론방송 캡쳐> TV대선토론에서 홍준표 후보가 문재인 후보에게 동성애 관련 질문을 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25일 대선후..

대선토론, 이번에는 최초로 원탁토론 및 시간총량 자유토론 방식 채택 [내부링크]

JTBC 대선토론, 이번에는 최초로 원탁토론 및 시간총량 자유토론 방식 채택 <사진출처 : JTBC 방송캡처> 손석희가 사회자인 이번 대선후보 TV토론은 5명의 대선후보들이 원탁에 둘러앉아서 토론하는 방식으로, 대..

구혜선 아나필락시스쇼크는 어떤 병일까? [내부링크]

구혜선이 '구님'으로 불리는 이유는 주변인에도 알리지 않고 희귀병환자들에게 기부했기 때문 구혜선이 아나필락시스쇼크라는 희귀병을 앓고 있는데, 비밀리에 희귀난치성질환 환아를 위해 기부한 것이 밝혀졌습..

소찬휘 결혼, 연하남편 로이는 앨범준비로 만나 [내부링크]

소찬휘 결혼, 6살 연하인 남편은 스트릿건즈 멤버인 로이 가수 소찬휘가 2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로이는 밴드 스트릿건즈의 멤버로서, 소찬휘보다 6살 연하인데요, 소찬휘가 1972년생이니 올해로 46세,..

데이트비용, 현명하게 쓰려면 데이트통장이 답 [내부링크]

데이트 비용, 어떻게 하면 현명하게 쓸 수 있을까? <사진출처 : Date News> 연애를 하다보면 누구나 겪게되는 문제가 바로 데이트 비용으로 인한 갈등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돈이 많은 쪽이 전적으로 부담하겠..

건강보험료 오른이유, 연말정산에 이어 건보료 "4월의 폭탄" 실감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오른이유, 연말정산에 이어 건보료 "4월의 폭탄" 실감 4월 월급 명세서에 갑자기 오른 건강보험료를 보고 혼란이 온 사람들이 많을텐데요. 이번 명세서에는 두배 이상 건보료가 상승했습니다. 갑자기..

지문인식기, 술집 노래방 PC방 할것없이 청소년 제한 시설에 보급 [내부링크]

지문인식기, 술집 노래방 PC방 할것없이 청소년 제한 시설에 보급.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사진출처 : 아이디체커> 지문인식 -> 주민등록 사진게시 -> 생년월일 게시-> YES/NO 입력결과 통과 비통과 요즘 신분증..

유승민 딸 유담, 러블리즈 케이 닮은 꼴? [내부링크]

유승민 딸 유담, 러블리즈 케이와 닮아 화제! 예쁜 딸 덕분에 네티즌들로부터 '국민장인 유승민'이라는 별명까지 생겨 대통령 후보 유승민의 딸 유담씨가 출마한 아버지의 선거홍보를 돕는데 나왔다가 우월한 외모..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저자극 수분미스트 추천 [내부링크]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저자극 수분미스트 추천 오늘은, 천연화장품 1위 브랜드인 스와니코코의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저자극 수분미스트 '더스트 쉴드 케어 미스트'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

대우조선 파산문제 쉽게 정리! 노후자금이 위험하다. [내부링크]

국민연금이 대우조선에 약 4천을 투자.. 국민의 노후자금이 위험하다 한진해운의 파산, 금호타이어의 중국매각문제, 엎친데 덮친 격으로 대우조선까지 파산위기로 위태로운 상황에 처했는데요. 이처럼 국내 굴지의..

자동차 차체수리에 사용되는 공구 종류의 모든 것 -1 [내부링크]

공구는 부품이나 패널의 탈부착에 사용되는 일반공구와 차체 수리에서 사용되는 전용 공구로 분류됩니다. 1. 일반공구 - 부품이나 패널의 탈부착에 사용되는 공구 <수공구 / 전동공구(임팩트 렌치와 에어톱)> 1)..

철강 생산공정 3가지 - 제선,제강,압연(단조/주조) [내부링크]

철강 생산공정 3가지 - 제선,제강,압연(단조/주조) 강재를 만드는 공정은 크게 제선공정, 제강공정, 압연공정의 3단계로 나뉩니다. 1. 제선공정 철광석을 넣고 코크스를 혼합하여 고로에 투입하고 열을 가하면 코..

김연아와 아사다 마오, 올림픽 해설로 다시 만날 수 있다?! [내부링크]

아사다마오 은퇴 후 올림픽 해설로 러브콜 쇄도, 김연아와 아사다 해설로 재회!? 피겨여왕 김연아의 라이벌로 여겨졌던 아사다 마오가 지난 4월 12일 은퇴를 선언했었는데요. 평창올림픽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한강의 곤돌라 성공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서울시, 여의도와 한강에 곤돌라 설치구상중, 어떤 모습일까? <사진출처 : 조선일보> 서울시가 '교통개선 및 관광활성화를 위한 신교통 수단도입 기본계획 수립 용역'을 공고한다고 4월 16일에 이같이 발표했는데..

엑셀 상단행 반복하는 방법 (상단 고정) [내부링크]

엑셀 유용한 지식 - 상단행 반복 엑셀에는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반복하고자 하는 행을 다음 페이지에도 보이게 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방법은 같은 분류를 가지는 목록이 다음 페이..

종아리 마사지 10분만 하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종아리 마사지법 알아보기 종아리 맛사지에 최소 10분만 투자해도 혈액순환촉진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종아리는 혈액순환에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중 하나인데요...

백내장, 점점낮아지는 발병 연령대. 자가테스트법과 치료법 바로알기 [내부링크]

백내장과 노안 구분법 및 자가테스트, 그리고 수술법 바로 알기 백내장이라고 하면 흔히 중장년층들만 걸리는 질환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요즘 서구적인 식습관과 스마트폰 등 휴대용 전자기기의 사용증가로..

포항 가볼만한 곳! 구룡포 시장과 물회, 대게빵 [내부링크]

경북포항 구룡포시장과 물회, 그리고 지역빵 대게까지 먹는 코스! 주말 포항여행으로 오어사를 거쳐 구룡포시장에 도착했습니다. 구룡포 시장에 온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그 유명하다는 포항물회를 먹기 위해서 입..

소소한 아름다움이 있는 절, 경북 포항 오어사 나들이 [내부링크]

소소한 아름다움이 있는 절, 경북 포항 오어사 나들이 4월들어 날이 완전히 풀렸습니다. 벚꽃이 떨어지고 온 산과 들이 푸르르게 변하고 있는데요. 시끄러운 도심보다 운치있고 조용하게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힐링..

미세먼지로부터 내 몸을 지키는 방법, 다섯가지만 기억하자! [내부링크]

미세먼지로부터 내 몸을 지키는 방법 추운 겨울이가고 따뜻한 봄이오면 사람들의 야외활동이 잦아지는데요. 따뜻해진 날씨에 무턱대고 아무 준비없이 외출한다면, 이미 우리의 몸은 피부와 호흡기에 안 좋은 영향..

궁궐 터에 피는 천만송이의 연꽃, 부여 서동연꽃축제 [내부링크]

궁궐 터에 피는 천만송이의 연꽃, 부여 서동연꽃축제 <서동연꽃축제 공홈> 충남 부여군은 올해에 사적 제135호인 부여서동공원, 궁남지 호수 내에 1천만송이 연꽃을 심고, 오는 7월 더 풍성한 볼거리의 서동연..

트럼프 이방카, 시리아 공습에 "가슴이 찢어지고 분노가 치민다" 발언 [내부링크]

트럼프 이방카, 시리아 공습에 "가슴이 찢어지고 분노가 치민다" 발언 ' 최근 '백악관 보좌관'으로서 외교와 경제를 아우르고 있는 이방카가 이 시리아 참상에 대해 "가슴이 찢어지고 분노가 치민다"는 트윗을 올..

시리아 정부군 공습으로 쌍둥이 잃은 아버지의 결심 [내부링크]

'나는 내 나라를 포기하지 않겠다' 시리아 정부군 공습으로 쌍둥이 잃은 아버지의 결심 이 사진은 하얀 보자기에 싼 9개월 된 쌍둥이 아기 아야와 아흐메드와 그 둘을 안고 있는 아버지 압둘 하미드 알유세프(29)..

강아지 죽인 차에 복수를 결심한 중국여성, 차 12대 불태운 사건 [내부링크]

강아지를 죽인 차에게 복수를 결심한 중국여성, 차 12대를 불태워.. 중국 지린성 창춘시에 사는 45세 여성이 자신이 키우던 개가 차에 치여 죽자, 차에 대한 반감으로 불특정 차량에 대해 방화를 저질렀습니다...

리비아 난민 인신매매 현주소 [내부링크]

노예를 사고 팔던 시대, 더이상 과거이야기가 아니다, 리비아 난민 인신매매 현주소 현재 리비아에서 충격적인 난민 인신매매가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인신매매,..

정치 스캔들 파헤쳤던 조사관, 새벽기도 후 귀가길에 화학테러당해 [내부링크]

정치 스캔들 파헤쳤던 조사관, 새벽기도 후 귀가길에 화학테러당해 <사진출처 : 연합뉴스> 인도네시아에서 권력형 비리를 파헤치던 조사관이 괴한으로부터 화학물질 테러를 당해, 병원에 이송되었으며, 이에 전..

수면부족이 우리 몸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알아보기 [내부링크]

수면부족이 우리 몸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알아보기,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이 필수! 학업과 업무 스트레스로 낮에는 열심히 생활하다가 밤만되면 피곤하기는 커녕 자는 시간이 아까워 이리저리 다..

휴대폰 훔치고 도망치다 숨은곳이 경찰서, 10초만에 범인검거! [내부링크]

휴대폰 훔치고 도망치다 숨은곳이 경찰서, 10초만에 범인검거! 스마트폰이 고가의 물건이다보니 분실도 분실이지만 도난당하는 사고도 잦은데요. 최근 중국에서 한 여성이 길거리에서 스마트폰을 도난당했다가 바..

김해신공항 2026년 개항예정, 어떤 모습일까? [내부링크]

김해신공항 2026년 개항예정, 어떤 모습일까? <사진출처 : 연합뉴스> 김해신공항이 2026년, 약 6조원의 투자로 새롭게 개항된다고 합니다. 사실 어떤 것이든 사업성 검토가 먼저 이루어져야하는데요. 김해신공항..

체육특기생도 공부해야 대학간다! 바뀌는 제도 살펴보기 [내부링크]

체육특기생도 공부해야 대학간다! 바뀌는 제도 살펴보기 <사진출처 : 서울경제> 지금까지 체육특기생은 운동만 잘 하면, 학업을 소홀히해도 대학에 진학할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면 김연아 박태환 손연재 선수등..

창원 가볼만 한곳! 반송시장 먹거리 탐방길 [내부링크]

창원 반송시장 구경! 대만카스테라와 치킨, 김밥, 저렴이 커피까지 이것저것 주전부리 먹으면서 시장구경을 하고싶다면, 창원 반송시장에 가는걸 추천해요! 먼저 반송시장 가는 길가에 피어있는 벛꽃을 보면서..

유상무 대장암 3기 10일 수술, 대장암이란? [내부링크]

유상무 대장암 3기, 10일 수술 받을 예정 <사진출처 : 뉴스핌> 유상무씨는 지난 해 성폭행 미수 혐의로 논란이 있었는데요. 이후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었습니다. 하지만 작년 12월에 '혐의없음'으..

김해맛집 쿡159, 메인요리 주문시 무조건 샐러드바 무한! [내부링크]

김해에 이런 맛집이 있을 줄이야.. 정말 맛도 서비스도 100% 감동받은 곳. Cook 159 진영점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Cook 159의 원칙 Cook 159 돈까스는 국내산 돼지 등심을 사용하고, 직접 손으로 정성껏 만든 수..

장거리 운전은 허리통증의 원인! 스트레칭으로 풀어줘야 [내부링크]

일로 지친 스트레스, 주말이 되면 어딘가로 멀리 여행을 떠나 힐링하고 싶을 때가 한 두번이 아닙니다. 하지만 멀리 어딘가로 가고 싶으면 장시간, 장거리 운전은 필수입니다. 장거리 운전 시에는 경직된 자세가..

아기 수달 귀요미들 사진! 심쿵사 주의~! (트위터 펌) [내부링크]

대구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에 아기 수달이 태어났다고 합니다! 너무 귀여운 아기들이랍니다. 마치 무섭다고 내려달라고 하는 모습 같아요 애기들 체중 대공개 입니다! 두 마리 합쳐도 1kg이 안되는 귀요미들....

문준용 의혹, 문재인 아들 취업특혜논란 진실은? [내부링크]

과거 문재인 후보 아들이 특혜 채용되었다는 의혹이 좀처럼 사그라들지 않고 있는데요. 이를 자유한국당 심재철 국회부의장이 언급하기도 했는데, 도대체 어떤 내용일까요? 먼저 문재인 후보의 아들 문준용(35세)..

카페베네 실적악화, 성급한 해외진출과 방만한 비용구조 때문 [내부링크]

2008년 1월 천호동에 1호점을 창업한 카페베네는 2010년 300호점포를 확장하면서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 유명세를 떨쳤었습니다 이후 2012년 800호점포를 돌파하며, 2012년 연결매출액 2200억, 영업이익은 66..

아이유 1년 6개월만에 컴백! 오혁과는 동갑내기 친구?! [내부링크]

아이유 정규 4집앨범 발매, 1년 6개월만에 컴백! 아이유가 정규 4집을 발매하고 첫 번째 곡 밤편지를 선 공개 하면서, 1년 6개월만에 컴백했습니다. 밤편지는 아이유가 직접 작사한 곡인데요. 장기하와의 4년간의..

봄나물 잘못먹으면 독나물.. 올바른 구분법과 손질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향긋한 보약 봄 나물도 알고먹어야.. 잘못먹으면 독나물. 봄이되면 식탁부터 푸릇푸릇해지고 건강한 식단이 된 듯 합니다. 실제로 4월에서 5월초까지 채취하는 봄나물에는 식물성장에 필요한 아미노산과 지방산,..

최다빈, 2017년 헬싱키 세계선수권대회 10위 랭크! [내부링크]

2017년 헬싱키 세계선수권대회, 최다빈 선수 10위! 한국시간으로 지난 4월 1일 핀란드 헬싱키에서 열린 2017년 세계피겨선수권대회에서 최다빈 선수가 총점 191.11로 종합 10위에 올랐습니다. 최다빈 선수의 점수..

박근혜 전 대통령 서울구치소 수감. 하루일과는? [내부링크]

박근혜 전 대통령 서울구치소 수감. 하루일과는? <사진출처 : 연합뉴스 TV 캡쳐> 오전 6시 30분 시작되며 원칙적으로 다른 수용자들과 같은 일과를 보냅니다. 잠자리 정리정돈과 청소 후 교도관 점호를 받고 7시..

자동차 할인 프로모션, 새 차는 지금 뽑자! [내부링크]

자동차 할인 프로모션, 새 차는 지금 뽑자! 새 차를 사고 싶은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이래저래 따져보고 있다면, 지금 여기를 주목하세요~ 국내 완성차 업체 5곳에서 4월 봄을 맞아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

멍 빨리 없애는 방법, 세 가지만 잘하면 된다! [내부링크]

멍 빨리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자! 멍이란? 멍의 정식 의학용어는 '자반'이며, 멍이 생기는 이유는 피부가 어딘가에 부딪히거나 충격을 받았을 때, 피부 내에 있는 모세혈관이 찢어져 나온 피가 뭉쳐서 생긴 것입니..

11번가 5월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사보자 [내부링크]

11번가 5월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사보자 이번 11번가의 5월 할인 타이틀은 "5월엔 사랑"입니다. 선물할 곳도 많고 5월이라 살 것도 많은데 11번가에서 저렴하게 사보는건 어떠신가요? 쿠폰으로 할인받고, 쇼..

김해 연지공원 벚꽃과 튤립, 봄이오는 소리 [내부링크]

4월 초, 바람이 조금 차긴 하지만 벌써 김해 연지공원에는 벚꽃과 튤립이 피고있습니다. 볕이 잘 들지 않는 곳은 아직 싹을 틔우는 단계이긴 하지만, 만개한 곳도 많았어요. 이번 주말을 놓친다면 벚꽃이 평일에..

초간단 베이글 샌드위치 만들고 소풍가자! [내부링크]

베이컨과 치즈, 계란의 고소함, 잼 두 가지를 넣어 만든 정말 맛있는 베이글 샌드위치! 오늘 나들이를 위해 베이컨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베이컨 샌드위치 재료입니다. 베이글, 베이컨, 치즈, 양상추,..

진주 수목원 나들이로 힐링하기 [내부링크]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어디로 갈지 고민이라면, 진주 수목원 추천! 아직 4월 초라 나무가 무성하지도, 꽃이 활짝 피지는 않았지만, 봄 기운을 느끼고 싶어서 주말에 수목원을 찾았습니다. 시내는 따뜻해서 그런지..

김해빕스 스테이크와 샐러드바 가격 [내부링크]

오랜만에 김해빕스에 갔다왔습니다! 스테이크와 샐러드바를 한번 먹어볼까용^^ 가장 많이들 찾는 샐러드바 가격표입니다. 디너가격은 무려 3마넌..! 하지만 저는 현금처럼 쓸 수있는 외식 상품권 10마넌이 생겼기..

허리디스크의 원인과 치료법, 허리디스크란?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허리통증이 있으면, 이를 허리디스크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 허리디스크 환자들을 조사해 살펴보면, 다리저림과 다리 통증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허리디스크는 무엇이며, 정확한 증상은 어떤..

김현중 음주운전, 연예계 복귀 초읽기 중에 또다시 문제? [내부링크]

친구들과 술자리, 혈중알콜농도 0.075%, 면허정지수준 <사진출처 : 채널A 방송분 캡쳐> 아이돌 그룹 출신의 김현중씨는 2014년 부터 전 여자친구 폭행과 친자확인 문제로 지루한 법정다툼을 벌이고 있습니다. 한..

단발머리로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인 수지! 변신의 이유는? [내부링크]

데뷔 때부터 줄곧 긴 머리를 고수했던 수지가 단발로 머리를 자르는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수지의 인스타그램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단발머리를 한 수지의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수지 인스타그램>..

눈꺼풀과 얼굴근육이 떨리는 이유 [내부링크]

눈떨림, 안면떨림, 그 원인과 치료법 알아보기 <사진출처 : 강남베드로병원 홈페이지> 갑자기 눈꺼풀이 떨리거나 눈 주위 얼굴이 실룩거리면서 떨리는 증세를 누구나 한 번씩은 경험해 보셨을텐데요. 이러한 떨림..

부동산 정책, 대통령 후보별로 정책 한눈에보기 [내부링크]

쟁점은 '부동산 규제 정책의 강화냐 완화냐'가 될 전망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이후 대선정국에 돌입했는데요. 장미대선이라고 불리는 사상초유의 정국에서, 각 후보들의 정책들 역시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

치질이 걸리는 이유와 예방법 알아보기 [치핵,치열,치루] [내부링크]

치질이란? 치핵, 치열, 치루 등 다양한 항문 질환을 말함 <사진출처 : 헬스조선> 남녀를 불문하고 50세이상 절반이 겪는 '국민질환' 치질. 그 발병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치핵이란? 치핵은 항문 안쪽 점..

세월호 갑판서 발견된 유골, 확인 결과 돼지뼈 [내부링크]

추가인양한 갑판에서 발견 된 유해, 우려했던 유실문제 현실화 되나? <사진출처 : 오마이뉴스> 3년만에 해상위로 올라온 세월호. 배 안에있는 해수를 빼는 작업 중에 28일 오전 11시 25분쯤, 세월호를 실은 반 잠..

김경준 만기출소, BBK 진실 밝혀질까? (BBK 간단정리) [내부링크]

김경준 만기출소, BBK 진실 밝혀질까? <김경준 만기출소, 주진우 페이스북> "정권이 교체되어 진상이 밝혀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명박 전 대통령도 주가조작 유죄" "이명박 전 대통령이 BBK 사건과 관련해 50대 5..

먹거리x파일, "대왕 카스테라, 그 촉촉함의 비밀" 3월 12일 방송 [내부링크]

대왕 카스테라, 먹거리 X파일 방송이후 몰락.. <먹거리 X파일 방송 캡쳐, 대왕 카스테라에 식용유를 넣고 있는 모습> 부드럽고 고소한 카스테라는 전국민이 좋아하는 빵 중에 하나인데요. 그 중 대왕 카스테라가..

아프리카 별풍선, 이젠 편의점에서 산다! [내부링크]

아프리카 별풍선, 전국 1만여개 GS편의점에서 구입 가능 아프라카TV 서수길 대표이사는 지역간담회를 통해 BJ들과 소통하면서 유저들을 위하는 정책을 계속 추진하고 제도를 개선해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지..

김해 맛집 두레반 화로구이덮밥과 신메뉴 파스타 후기 [내부링크]

김해 맛집 두레반 아이스퀘어점 신메뉴 출시! 김해 아이스퀘어점 두레반은 참 친절한 것 같아요 ㅋㅋ 신메뉴가 출시되면 항상 문자로 알림을 넣어 주더라구요. 그것도 불금 저녁시간 전에...ㅎㅎ 어쨋든 신메뉴도..

박근혜 전 대통령 구속영장청구, 혐의 13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박근혜 전 대통령 구속영장청구, 혐의 13가지 총정리 2017.03.10 헌법재판소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선고, 파면결정 2017.03.12 박근혜 전 대통령 삼성동 사저로 복귀 2017.03.15 검찰, 박 전대통령에게 서울중앙..

부동산 전자계약으로 최대 0.3% 대출금리 인하받기 [내부링크]

부동산 전자계약으로 1억 7천 대출 시, 최대 0.3%, 650만원 인하받기 매번 주택자금대출을 하기위해 은행을 수차례 방문하고, 상담에 약정계약서 작성 등으로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야 했었는..

운항횟수 변경되는 항공편 확인하고 타세요! [내부링크]

17년 하계기간 국제선 운항횟수 증가 국토교통부에서는 국내외 항공사들이 신청한 2017년 하계 기간(2017년 3월 26일 ~ 10월 28일)동안 국제선과 국내선의 정기편 항공운항 일정표를 인가하였다고 합니다. 하계기..

이탈리아 외 동남아 직항노선 등 항공네트워트 확대 [내부링크]

국토부, 이탈리아 외 동남아 직항노선 등 항공네트워트 확대 <사진 : 대한항공> 항공교통 이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항공사의 국제선 운항기회를 확대하고자, 2017년 3월 22일, 국토부가 이탈리아, 네팔, 뉴..

현대,기아, 닛산 등 리콜대상 차종과 문제점 한눈에보기 [내부링크]

국토부는 7개 브랜드 22개 차종, 총 12,211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시정조치(리콜)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브랜드별로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한국닛산, BMW코리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다임러트럭코리..

세월호 선체 완전 부양, 3년만에 모습 드러내 [내부링크]

세월호 선체 완전 부양, 3년만에 모습 드러내 2017년 3월 25일 밤 9시, 드디어 세월호가 완전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침몰한지 3년만에 온전한 모습으로 드러난 것입니다. 25일 오후 6시에 잭킹 바지선 2대가..

설민석 고소, 댓글사건과 술집논란? [내부링크]

요즘 스타강사 '설민석'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텐데요. 설민석의 특유의 재치있는 언변으로 하는 역사강의.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역사가 오히려 재밌는 이야기처럼 들리는데요 얼마전부터 이투스에서 무료로 강의..

천호식품에서 할인받고 건강식품 사는 꿀팁 [내부링크]

이제는 건강하게 잘 먹는게 대세가 된 시대죠. 누구나 오래 살고 싶어하는데요~ 이때 여러가지 음식을 잘 먹는 것도 좋지만 건강도 챙겨가면서 먹어야겠죠? 건강한 먹거리, 정직한 상품만을 추구하는 천호식품에서..

평창동계올림픽 피겨 기념주화에 그레이시골드? [내부링크]

평창동계올림픽 기념주화 논란, 김연아 두고 왜 그레이시 골드를 했을까? 한국은행은 올해 11월 1일에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기념주화를 발행한다고 합니다. 1. 올림픽 기념주화 금화 2종, 은화 7..

EXR 공식 스토어몰에서 최대 80% 할인받기 [내부링크]

옷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으로 EXR을 추천드립니다 ~ EXR에서 무려 80%까지 세일을 한다고 하네욥!! 16만원짜리 바지가 23,000원, 티셔츠도 69,000원인데 할인해서 15,000원에 판매합니다. 아이들 운동화도 너..

꽃 저렴하게 파는 곳, 당일배송 99플라워 [내부링크]

각종 기념일 및 행사, 화환 선물할 때 꽃을 살려고 하면, 생각보다 비싸서 여기저기 찾느라 시간낭비 하셨다면 '99플라워'라는 곳을 추천해드립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꽃 구매가에서 3% 할인과 7% 적립을 해주..

인어교주해적단 연어 배송 [내부링크]

연어초밥 연어롤을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어볼까해서 인터넷에서 연어파는 곳을 검색하다가, 인어교주해적단이라는 곳을 발견했는데요~ 시세변동에 따라 판매가가 변동하는데요, 연어 수입 가격이 싸지면 그에따라..

생연어로 만든 연어롤, 연어초밥 [홈메이드]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산 생연어로 집에서 직접 연어롤 연어초밥을 만들어 봤습니다. 당일배송 생연어 구입하는 곳 -> http://heyhyojung.tistory.com/166 재료 연어, 밥, 속재료(기호에 따라 다름/ 단무지, 마요네즈 버무..

아이새도우 추천 코링코 치즈퐁당 컬러아이즈 [내부링크]

아이새도우 추천 코링코 치즈퐁당 컬러아이즈 봄을 맞아 화사하고 여리여리한 화장을 하고 싶다면, 코링코 치즈퐁당 컬러아이즈 팔레트 추전합니다. 코링코 아이새도우는 인터넷에서 우연히 발견했는데, 지금 정가..

현대몰 할인으로 최저가 쇼핑하는 팁! [내부링크]

현대홈쇼핑 몰 자주이용하시나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할인을 받고 제품을 사고 싶다면 현대몰 어플 다운 받는 걸 추천합니다. 현대몰 바로가기 -> http://bit.ly/2mcW9j4 혜택 1. 현대몰 다운 후 모바일로 구..

박근혜 대통령 탄핵 선고문 (전문) [내부링크]

박근혜 대통령 탄핵 선고문 지금부터 2016헌나1 대통령 박근혜 탄핵사건에 대한 선고를 시작하겠습니다. 선고에 앞서 이 사건의 진행경과에 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 재판관들은 지난 90여일 동안 이 사건..

박근혜 대통령 탄핵결정! 8인 만장일치 [내부링크]

박근혜 대통령 탄핵결정! 8인 만장일치 <사진출처 : YTN> 2017년 3월 10일 오전 11시 대한민국 첫 여성대통령 박근혜 대통령이 헌재 8인의 만장일치로 탄핵이 결정되었습니다. 지난 2016년 12월 9일 국회에서 진..

이대호, 대만 투수 공에 머리 맞은 아찔한 상황 [내부링크]

이대호, WBC에서 머리에 공 맞는 아찔한 상황발생 2017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한국 VS 대만 전 2회초 한국공격 2사 1,2루 상황에서 이대호 선수가 타석에 섰는데요. 대만투수 판웨이룬이 던진 4구째 직구에 이대호..

11번가 4월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사보자 [내부링크]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드디어 봄이 다가오네요. 벚꽃이 피기전에 얼른 꽃놀이용 옷을 사야하는데,, 그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11번가 쿠폰, 첫 번째 쇼핑 꽃길을 볼까요? 이래저래 찾다가 11번가에서 새봄을 맞..

국내여행 숙박, 입장료 할인? '가자고'에서 [내부링크]

국내여행 숙박, 입장료 할인? '가자고'에서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여행지 선정도 중요하지만, 이왕 가는거 좀 더 싸고 저렴하게 가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국내여행 숙박과 입장료 할인권을 저렴..

웹툰 무료보기 사이트 추천, 무툰 <mootoon> [내부링크]

웹툰 무료보기 사이트 추천 매일 12개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무툰이라는 곳을 소개드립니다. 회원 가입시 무료감상 혜택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무협, 액션, 드라마 등 장르별로 다양한 웹툰이 있습니다. 웹..

속이 더부룩한 소화불량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속이 더부룩한 소화불량의 원인과 예방법 알아보기 1. 소화불량의 원인 소화불량의 원인은 음식물이 속에서 잘 분해되지 않거나, 소화요소와 잘 섞이지 않거나, 영양소가 몸속에 잘 흡수되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최다빈 선수, 동계아시안게임 피겨 금메달 획득 [내부링크]

한국 최초 동계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획득한 최다빈 선수 2017년 삿포로에서 열린 동계아시안게임 중 피겨종목에서 최다빈 선수가 총점 187.54점으로 여자싱글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동계아시안게임 피겨에서..

울산 가볼만 한곳 '대왕암공원' [내부링크]

신라 왕과 왕비의 호국정신이 서려있는 대왕암공원 울산 가볼만 한 곳으로, 탁 트인 바다와 해안공원이 있는 대왕암공원 추천합니다. 용추암, 댕바위라고도 불리는 대왕암은 신라시대 문무대왕의 왕비가 죽어서도..

수제 타르트 맛집 '타르타르' [내부링크]

수제 타르트 집 '타르타르' 김해점 '홍콩, 마카오, 포르투갈, 일본 오사카에서 더욱 유명한 타르트! 한국에서도 에그, 치즈, 과일타르트, 타르트 케이크 등 50가지 전 세계 타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타르타르..

영화 추천 - 실화를 배경으로 한 영화 '재심' [내부링크]

약촌오거리 살인사건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재심' 픽션 영화만 보다보면 한번씩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가 보고싶어 지는데요. 오늘은 실제로 일어났던'약촌오거리 택시기사 살인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 '..

김해 가볼만한 곳 추천 - 김해 사격장 [내부링크]

김해시민 체육공원에 있는 저렴한 사격장 오늘 포스팅에서는 김해시민 체육공원에 있는 사격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김해에 사격장이 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이렇게 저렴한지는 몰랐어요! 가족이나 친구들..

부산 맛집! 줄서서 먹는 남포동 이재모 피자 [내부링크]

부산 맛집! 줄서서 먹는 남포동 이재모 피자 부산 남포동은 보통 쇼핑 목적으로 자주가곤 했는데, 이재모 피자가 그렇게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오늘은 피자를 먹기 위해 남포동을 방문했습니다. 줄서서 먹..

허벅지 운동만으로 노화방지를 할 수 있다! [내부링크]

노화방지하는 간단한 방법, 허벅지 운동! <소녀시대 수영> 과거에는 남녀노소할 것없이 노동력 중심의 사회였기때문에 건강한 체형을 선호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날에는 마르고 여리여리한 몸매가 미의 기준이 되..

데코레이션에 좋은 일본산 하트레몬 [내부링크]

<데코레이션에 좋은 일본산 하트레몬> 모양을 일부러 만들지 않아도 단면이 하트로 나오는 '하트레몬'을 일본의 한 농가에서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 레몬산지로 유명한 히로시마현 오노미치시에서 18..

색다른 짬뽕과 짜장이 먹고싶을 땐, 짬뽕상회! [내부링크]

<김해 삼계 짬뽕상회>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짬뽕상회'입니다. 여기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짬뽕의 종류가 많다는 건데요, 저는 특히 부대찌개 짬뽕을 좋아한답니다^^ 짬뽕상회 내부사진인데요, 사람이 많다보..

연지공원 맛집, 돈까스 공업사 [내부링크]

<연지공원 맛집! 돈까스 공업사> 연지공원 맛집으로 너무나 유명한 돈까스 공업사를 오늘 소개드릴까합니다. 가게 인테리어부터 톡특해서, 들어가기 전부터 다른 가게와는 차별화된 특징이 있을 듯 한 분위기를..

눈과 얼음의 도시, 삿포로 눈축제 [내부링크]

<일본 삿포로 눈축제에서 만나는 얼음왕국> 그외 세계의 유명한 건축물을 눈으로 만들었는데,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세계의 축제 중 하나가 아닌가 싶네요. 삿포로 눈축제는 1950년에 삿포로 중고등학생이 6개의..

이브이를 닮은 귀여운 사막여우 [내부링크]

<이브이의 모티브는 사막여우!> 영명 페넥여우, 한국어로 사막여우라고 불리는 이 귀여운 동물은 요즘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포켓몬 게임의 캐릭터인 이브이를 닮았다고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사..

데이트 코스 추천 - 마창대교 야경과 카페거리 [내부링크]

<데이트 코스 추천 - 투썸 플레이스에서 즐기는 마창대교 야경> 매번 새로운 데이트 코스로는 뭐가 있을까 하고 고민하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맛있는 것도 먹고, 멋진 야경도 보고, 해안가 드라이브도 할 수 있는..

한진해운이 파산하게된 이유 [내부링크]

<한진해운이 파산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 국내 최대, 세계 7위를 자랑하던 선사 한진해운이 2017년 2월 2일 법원의 회생절차 중단으로 결국 파산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창립 40년만에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게..

피겨여왕 김연아, 금메달 2연패까지 청신호! [내부링크]

<피겨여왕 김연아, 금메달 2연패까지 청신호!?> 미국 피겨스케이팅 협회장 샘 옥시어 회장이 러시아 선수들이 조직적인 부정행위를 저질렀기 때문에 경기에 출전하면 안되며, 이러한 행위에 상응하는 패널티는 반..

브랜드 별 통조림햄 종류 - 스팸, 리챔, 로스팜 등 [내부링크]

<통조림 햄 종류 알아보기> 짭짤하고 고소한 통조림 햄 반찬은 밥 한 두 공기를 눈깜짝할 새에 먹어치울 정도로 맛있는데요. 뭔가 건강에 안좋은 것 같으면서도 잊을 수 없는 그 맛에 또 먹게되죠. 어른들은 잘 모..

바다가 아름다운 포항으로 힐링여행 [내부링크]

포항 화전휴게소와 호미곶 여행 부산바다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동해바다가 있는 포항으로 힐링 여행 고고~!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휴게소 겠죠? 먼저 포항 호미곶으로 가는 길에 있는 화전휴게소에..

차례상 차리는 법과 순서, 금지음식 등 차례상의 모든 것! [내부링크]

<명절마다 헷갈리는 차례상 차리는 법 알아보기> 매번 설 명절만되면 차례상 차리는 방법이 화두에 오르곤 하는데요, 부모님 대는 몰라도 아직 젊은 세대는 차례상 차리는 법이 익숙하지 않습니다. 저 역시 설명절..

포켓몬 고 알 부화시키기! [내부링크]

<포켓몬 고 알 부화시키기!> 포켓몬 고를 하다보면 포켓스탑을 통해서 알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알은 부화장치에 세트하면 데울 수 있는데요, 부화장치를 사용해보겠습니다. 부화장치 선택~! 선택한 알이 부..

광안리 해변가 포켓몬 고 정보 [내부링크]

<광안리 해변가 포켓몬 고 정보> 요즘 대세인 포켓몬 고! 광안리에 온 김에 저도 한번 다운받아서 시작해봤습니다. 바닷가라서 물 포켓몬이 많이 잡힐 것 같아서요ㅎ 일단 시작하자마자 주변에 포켓몬들이 정말..

광안리 무한리필 고기집 '풍성 숯불 돼지갈비' [내부링크]

<광안리 고기집 '풍성 숯불 돼지갈비'> 연휴를 맞아 힐링도 할겸 광안리를 찾았는데요! 역시 광안리의 바다는 계절을 가리지 않고 언제봐도 아름답네요. 포켓몬 고 하기도 좋은 곳이구요 ㅋㅋㅋ 겨울바다 구경..

광안리 오션뷰 힐링테라피 [내부링크]

<은은한 휴식이 가득한 프리미엄 광안리 힐링 테라피> 똑같은 데이트 코스는 이제 그만! 광안리 바다를 보며 즐기는 커플 아로마 테라피 오직 둘만의 룸에서 즐기다! 개운한 관리 당신의 사랑을 이루어주는 달콤한..

은행원들의 퇴사를 부추기는 원인 세 가지 [내부링크]

<직장을 떠나는 은행원들> 신의 직장이라 불리던 은행직원들이 최근 2년간 희망퇴직으로 5천 5백명이 퇴사했습니다. 사측에서 나가라는 압박을 한 것은 아닌데도 퇴직 수가 이렇게 늘어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포켓몬 고, 위치기반서비스 및 국내안보위협대상? [내부링크]

<포켓몬 고에 청와대등 안보시설이 그대로 노출, 위치기반서비스 위법논란?> 2016년, 전 세계에 포켓몬 열풍을 불러온 화제의 게임 포켓몬 GO가 1월 14일 드디어 한국에 출시 되었습니다. 출시 전에는 속초에서만..

비와 김태희 결혼! 숨바와 섬 허니문 [내부링크]

<비와 김태희 결혼! 숨바와 섬 허니문> 연예계 대표적인 커플로 세간에 많은 관심을 받았던 비와 김태희가 2017년 1월 19일 5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둘의 결혼은 성당에서 비교적 간소하게 치..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및 핀 번호 우편> 2016년 7월부터 블로그를 시작한 후 꾸준히 승인요청을 했었는데요, 6번을 '컨텐츠 부족'이라는 걸로 퇴짜를 맞으니, 중간쯤엔 포기할까 싶었습니다. 그렇게 포스팅 글을..

기념일, 특별한 날 선물추천! 프리저브드 플라워 [내부링크]

<시들지 않는 꽃 프리저브드 플라워> 아름다운 생화는 받을 땐 기분이 좋지만, 곧장 시들어버려서 아쉽죠. 조화는 만들어진 꽃이다 보니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어딘가 찝찝하고 그렇구요. 꽃을 주고싶은데, 시..

부산대 모던하우스와 먹거리 탐방 [내부링크]

<부산대 NC모던하우스와 먹거리 탐방> 부산 놀만한 곳,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부산대학교 주변에 왔답니다. 대학교 앞이라 먹을 것도 많고 구경할 것도 넘치고, 가격도 저렴한게 많아서, 자주 구경온답니다. 일단..

부산 해양 자연사 박물관 - 무료관람! [내부링크]

<부산 해양 자연사 박물관> 부산 해양 자연사 박물관은 1994년에 '세계해양생물전시관' 이라는 이름으로 첫 개관을 했고 2000년에 현재의 이름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이 곳은 해양 자연사분야 전문 박물관..

두통이 발병하는 원인과, 두통완화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두통이 발병하는 원인과, 두통완화에 좋은 음식> 머리가 깨질 것 처럼 아프고, 전조증상없이 갑자기 지끈지끈 아파오는 머리, 왜 그런 것일까요? 두통은 사람의 70%이상이 1년에 한 번이상 겪을 정도로 흔한 질..

쫄깃쫄깃 찹쌀 탕수육! 집에서 만들어봐요. [내부링크]

<찹쌀 탕수육 만들기> 중국집에서 시켜먹는 탕수육의 고기의 양에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집에서 직접 탕수육을 만들어서 먹는 걸 강력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탕수육이 땡겨서, 지난번에 사왔던 탕수육용 돼지고기..

클리오 킬 커버 컨실데이션 3호 리넨 후기^^ [내부링크]

<클리오 킬 커버 컨실데이션> '컨실러의 하이커버력을 그대로 담은 절대적 파운데이션' 클리오 - 킬 커버 컨실데이션 공효진이 광고하는 클리오의 파운데이션, 커버력과 촉촉한 발림성 때문에 정말 인기가 많은..

더샘 루미너스 골드베이지/키스홀릭 립스틱/스틱블러셔/아이라이너 [내부링크]

<더 샘 립스틱,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요즘 핫한 로드샵 중 하나인 더 샘이 50% 세일 중이어서 평소 필요했던 것 네 가지를 샀는데요~ 더 샘 제품은 처음 써보는거라 좋을지 긴가민가 했는데, 일단 질렀습니다!..

[김해버스터미널] 김해→밀양 요금 및 배차시간표 [내부링크]

<김해시외버스터미널 운행시간표> - 김해 → 밀양 버스시간표 - 1. 운행정보 1) 1번 홈, 김해 출발 → 밀양 도착 2) 노선정보 - 1일 운행횟수 7회 - 김해 레일바이크 이용시 삼랑진에서 하차 (밀양에서는 40분 소..

일식집 추천! 오니나루에서 일본식 라멘먹기 [내부링크]

<일본식 라멘, 수제 주먹밥 일식집! 오니나루> - 김해 어방동 인제대점 - 김해 인제대학교 앞은 대학로라 그런지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거리와 골목 사이사이마다 맛집이 곳곳에 숨어있..

예쁜 여자 시계 추천, 로이드 [내부링크]

<선물용으로도 좋은 예쁜 여자시계 추천, 로이드> 판매처 : 로이드 상품명 : LL2G15634RGG / 여성용 메탈시계 치수 : 지름 약 20mm, 두께 7.2mm, 밴드 7.3mm 소재 : 스틸 판매가 : 79,000원 제조국 : 홍콩 - 남자..

김해 맛집 죠스찜닭에서 '치즈토핑 찜닭 먹기' [내부링크]

<빨갛고 검은 찜닭? 새빨간 죠스찜닭!> - 새까만 찜닭 + 새빨간 찜닭 + 치즈토핑 - 찜닭이 먹고 싶을 땐 전 항상 죠스찜닭을 간답니다. 찜닭 반마리에 치즈토핑하면 2만원입니다! 2명이서 배터지게 먹어도 다 못먹..

무제한 생연어 뷔페! 김해 인제대 살몬마켓! [내부링크]

<무제한 생연어 뷔페! 김해 인제대 살몬마켓!> Salmon Market 살몬마켓은 대한민국 최초로 선보인 생연어 무한리필 프렌차이즈 라고합니다.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직수입해 냉동연어와는 식감도 다르고 훨씬 맛도..

용접의 종류 - 6. 기타용접 (플래쉬용접/스터드용접/퍼커션용접/폭발용접/확산접합용접) [내부링크]

<용접의 종류 여섯 번째> - 플래쉬용접/스터드용접/퍼커션용접/폭발용접/확산접합용접 - 1. 플래시 용접 플래시버트 용접이라고도 불리는 플래시 용접은 두 소재의 끝 부분이 접촉하기 시작하여, 접촉부분에 아크..

용접의 종류 - 5. 저항용접 [내부링크]

<용접의 종류 다섯 번째 - 저항용접/저항스폿용접/저항심용접/고주파 저항용접/저항프로젝션용접> 1. 저항용접 용접물의 구 소재 사이에 전기적 저항에 의해서 생성되는 열을 이용하는 모든 공정을 총망라하여 저..

용접의 종류 - 4. 기타용접(전자빔/레이저빔/초음파용접/마찰용접) [내부링크]

<용접의 종류 네 번째 - 전자빔/레이저빔/초음파용접/마찰용접> 1. 전자빔 용접 1960년에 개발된 전자빔 용접(EBW : electron-beam welding)에서는 고속으로 집속된 전자빔에 의해서 열이 발생됩니다. 즉 전자들이..

용접의 종류 - 2. 아크용접 (비소모성 전극 사용) [내부링크]

<용접의 종류 두 번째 - 아크용접> 아크용접공정 : 비소모성 전극사용 1800년대 중반에 개발된 아크용접(arc welding)은 전기에너지를 열원으로 이용하는 용접방법입니다. 이 용접법은 소모성전 극 혹은 비소모..

용접의 종류 - 1. 산소용접 (압력가스/테르밋) [내부링크]

<용접의 종류 첫 번째 - 산소용접> 산소용접 산소용접(OFW : oxyfuel gas welding)은 접합부에서 금속을 용융시키는 데 필요한 화염을 생성시키기위한 작업으로, 산소 와 연료가스(fuel gas)를 혼합하여 사용하..

데이터 로거의 정의와 작동원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데이터 로거의 정의와 작동원리 알아보기> 1. Data Logger 데이터 로거는 센서에서 측정을 수행하고 미래에 사용하기 위해 측정 결과를 저장하는 데에 사용되는 전기적 인스트루먼트입니다. 일반적인 측정은 온도..

일본식 덮밥 전문점 마마돈에서 돈부리 한 그릇! [내부링크]

<일본식 덮밥 전문점 마마돈에서 돈부리 한 그릇!> 김해 외동에 일본식 덮밥 전문점 '마마돈'이 생겼습니다. 요즘 일식집이 많이 생기는데, 제 입맛에 맞았던 곳이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근데 가게 앞에 음식을..

탄소강의 현미경 조직관찰 실험 [내부링크]

<탄소강의 현미경 조직관찰 실험> - 실험 결과 보고서- 1. 실험목적 1) 금속조직 관찰용 시험편 만드는 방법 익히기 2) 금속 현미경의 구조와 기능을 이해하고 그 사용방법 익히기 3) 탄소강의 표준조직을 철, 탄..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5일차 (5)나니와 노유 [내부링크]

<오사카 주유패스 무료 야외온천! 나니와 노유> - 천연온천 - 오사카 주유패스를 샀다면 절대 놓칠 수 없는 공짜 온천장! 나니와 노유를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나니와 노유를 모든 일정을 소화한 후, 숙소로 돌아..

동대구역 근처 맛집 '통큰 대구막창!' [내부링크]

<동대구역 근처 맛집 '통큰 대구막창'> 얼마 전 대구에 놀러갔다가, 동대구역 근처에서 정말 맛있는 막창 집을 발견해서 갔습니다. 바로 '통큰 대구막창'집인데요, 오늘은 여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동대구역..

질 좋고 맛있는 소고기 집 한우먹는 날! [내부링크]

<소고기가 먹고 싶은 날? 한우 먹는날!> - 김해 어방점 - 살살 녹는 한우가 먹고 싶은 데 어디가 좋을까요? 특별한 날 특별한 곳에서 맛있는 것을 먹고 싶으면 어디가 좋을까요! 김해 어방동에 위치한 한우 먹는..

알차고 저렴한 초밥집! 미스터 스시 [내부링크]

<구성이 알차고 저렴한 초밥집! 미스터 스시> - 김해 삼계점 - 초밥이 땡길 때, 항상 세 가지중에 고민을 합니다. 질 보다 양인 무한리필 집, 회전초밥 집, 세트 구성 초밥 집 오늘 세트로 나오는 미스터 초밥 집..

종이/전자세금계산서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종이/전자세금계산서에 대해 알아보기> 재화를 공급하고 대금을 받는데, 이를 증명하기 위한 수단 중 하나가 세금계산서입니다. 세금계산서는 종이 종이계산서와 전자계산서가 있는데 이 둘은 발행하는 방법의 차..

삼국시대 꽃미남 단체, '화랑(花郞)' [내부링크]

<삼국시대, 꽃미남 단체? 화랑(花郞)에 대해서> 아름다운 용모를 가진 삼국시대 미소년들인 '화랑'은 드라마와 웹툰, 영화, 게임 등 여러 컨텐츠들의 아이템 소재로 종종 활용되었습니다. 이 중 가장 널리 알려지..

영업부가 하는 일은 어떤 것이 있을까? [내부링크]

<영업부가 하는 일은 어떤 것이 있을까?> 학교를 졸업해 취업전선에 뛰어드는 사회초년생이나, 재취업을 하려는 사람들이 구인광고 사이트나 신문을 보고 일자리를 찾는데요. 광고에 올라와있는 업체들 중 사무직..

달력에 적혀있는 날이 의미 (1월 ~ 6월) [내부링크]

<달력에 적혀있는 날의 의미 알아보기> 1월부터 6월까지 [1월] 1. 신정 : 양력 1월 1일 태양력에 따른 설로 신정이라고 합니다. 대체로 양력설은 설의 의미라기보다 일년의 시작이라는 의미로 통용되고 있습니다...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5일차 (4) 우메다 공중정원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5일차 우메다 공중정원 야경 이제 오사카 여행의 하이라이트, 우메다 공중정원을 보기 위해 우메다로 갑니다. 사진은 우메다로 가는 오사카 지하철 노선도입니다. 자세히 보실려면 아래..

창원 저렴한 밥집! 반지 기사님 식당 [내부링크]

<창원 저렴한 밥집, 반기 기사님 식당> 가게 외부가 좀 허름해 보이지만, 절대 겉만 보고 판단해선 안되는 집! 반지 기사님 식당입니다. 창원 성산구 반지동에 있는 이 정식집은, 점심시간에 사람이 정말 많아요~..

무제한 회전초밥 뷔페 스시오 (장유 아울렛점) [내부링크]

<김해 장유 롯데아울렛 스시오> 무제한 회전초밥 뷔페 스시오 - 블랙컨테이너 주말을 맞아 장유 롯데아울렛에 놀러갔습니다. 연초라 그런지 세일도 많이해서 이래저래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그랬더니 배가고파서...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 공주의 남자 [내부링크]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 - 공주의 남자> 방송일 : 2011년 7월 20일 ~ 2011년 10월 6일 방송국 : KBS 2TV 총 24부작 다시보고 싶은 명작 드라마 첫 포스팅은 공주의 남자입니다. 개인적으로 사극 역사물을 좋아하기..

로크웰, 브리넬 경도 이론을 활용한 실험 [내부링크]

<로크웰, 브리넬 경도 이론을 활용한 경도 실험> 1. 실험 목적 항온항섭의 조건하에서 시험기를 사용하여 각종 금속재료의 로크웰 경도와 브리넬 경도를 측정하여 금속재료 조성에 따른 기계적 성질의 변화를 이해..

꿈속에서 시작된 기적같은 사랑이야기 '너의 이름은' [내부링크]

<꿈속에서 시작된 기적같은 사랑이야기, '너의 이름은.'> 별점 : '아직 만난 적이 없는 너를 찾고있어' 아시아 5개국 박스오피스 1위, 한국에서도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5일차 (3) 주택박물관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5일차 오사카 주택박물관 가는 법과 체험기 오사카성, 덴포잔 대관람차, 산타마리아호 체험 후 이번에는 오사카 주택박물관을 갑니다. 저는 덴포잔, 산타마리아호가 있는 오사카코에서 주..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5일차 (2)덴포잔 관람차, 산타마리아호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5일차 오사카항 덴포잔 관람차, 산타마리아호 체험 오사카 주유패스가 가능한 덴포잔 관람차와 산타마리아호를 타기위해 이번에는 오사카 항으로 향했습니다. 오사카 항은 오사카 시에 위..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5일차 (1)오사카패스와 오사카성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5일차 오사카 주유패스와 오사카성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 1일차 일정 오사카성 - 덴포잔 대관람차 - 산타마리아호 - 주택박물관 - 저녁(스시) - 우메다 공중정원 - 나니와노유 교토와..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내부링크]

<천년돌이라 불리는 하시모토 칸나> 이름 : 하시모토 칸나 (橋本 環奈) 생년월일 : 1999년 2월 3일, 물병자리, 후쿠오카현 출신 혈액형 : AB형 키 : 152cm 소속 : 디스커버리 넥스트 소속, Rev. from DVL(리브프..

김해 구산동 돈치킨 호프집 메뉴, 치킨 맛보기 [내부링크]

<김해 구산동 돈치킨 호프집, 간단한 모임장소로 제격!> 예전부터 돈치킨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연말이 다되서야 드디어 돈치킨에 입성했습니다. 한때 이경규 치킨으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오늘은 돈치킨을 한번..

박근혜 정부와 최순실 등 민간인 국정농단 - 12월 사건 정리- [내부링크]

<박근혜 정부와 최순실 등 민간인 국정농단 의혹사건> -12월 사건정리- 박근혜 정부와 최순실의 국정농단 사건은 파고들면 파고들수록 그 끝을 헤아리기 어려울 정도로 너무 많은 비리들이 터지고 있습니다. 각종..

태국 국립공원 시밀란 군도 산호초에 새겨진 한글 [내부링크]

<태국 국립공원 시밀란 군도 산호초에 새겨진 한글> 12월 30일 태국 시밀란 군도의 한 바닷가에서 스쿠버 다이빙을 하던 잠수부와 관광객들에 의해 산호초에 선명하게 새겨진 한국이름 '박영숙'이 발견되면서 현..

박근혜 정부와 최순실 등 민간인 국정농단 - 12월 사건 정리- [내부링크]

<박근혜 정부와 최순실 등 민간인 국정농단 의혹사건> -12월 사건정리- 박근혜 정부와 최순실의 국정농단 사건은 파고들면 파고들수록 그 끝을 헤아리기 어려울 정도로 너무 많은 비리들이 터지고 있습니다. 각종..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6) 고베에서 오사카난바 가는법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5일차 (6)고베 당일치기 - 고베 포트타워 야경 구경 후 오사카 난바 돌아가기 오사카 여행계획을 짜던 중 가장 어려웠던 점을 꼽으라면, 오사카난바 ↔ 고베 왕복 방법을 알아보는 것이였..

창원 상남동 맛집 '나는 조선의 갈비다' [내부링크]

<창원 상남동 맛집 '나는 조선의 갈비다'> 국내산 갈비를 과일숙성해서 더욱 맛있다는 창원 맛집, '나는 조선의 갈비다'를 소개합니다. 여기는 프랜차이즈가 아니기 때문에 창원에만 있다고 하네요. 총 80평 규모..

롤 챔피언쉽 쓰레쉬 스킨 리뷰 [내부링크]

<롤 스킨 - 챔피언쉽 쓰레쉬 스킨 리뷰>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하면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아는 사람은 임요환입니다. 그렇다면 리그 오브 레전드는? 이제는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Faker죠. 하지만 페이커 이..

박근혜 정부와 최순실 등 민간인 국정농단 - 12월 사건 정리- [내부링크]

<박근혜 정부와 최순실 등 민간인 국정농단 의혹사건> -12월 사건정리- 박근혜 정부와 최순실의 국정농단 사건은 파고들면 파고들수록 그 끝을 헤아리기 어려울 정도로 너무 많은 비리들이 터지고 있습니다. 각종..

롤 눈싸움 여왕 신드라 스킨 리뷰 [내부링크]

<롤 스킨 - 눈싸움 여왕 신드라 스킨 리뷰> 롤은 계절에 따라 스킨을 만들어서 내기도 하는데요, 겨울 관련 롤 스킨은 미드캐릭터가 많은 것 같아요. 제가 눈싸움 나르를 정말 좋아하는데 그건 없어서 슬프네요..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5)고베 당일치기 - 포트타워, 모자이크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5)고베 당일치기 - 고베야경 포트타워, 모자이크와 빗쿠리동키 드디어 고베일정의 마지막 코스인 포트타워에 도착했습니다. 호빵맨 박물관을 갔다오니 벌써 날이 어둑어둑해졌네요...

김해 연지공원 역, 동해일품물회 집 [내부링크]

<김해 구산동 동해일품물회> 저녁으로 횟집을 오기는 오랜만인듯 합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김해 구산동 동해일품물회 가게입니다. 물회부터, 모듬회, 회덮방, 탕국 종류까지 정말 많은 메뉴들이 있는 곳이..

전남 구례 지리산온천랜드호텔 (2)대온천장 및 노천온천 [내부링크]

<전남 구례 지리산 온천랜드 호텔 - 대온천장과 노천온천 즐기기> 짐을 풀고 쉬다가 사우나하러는 5시에 내려왔습니다. 이용시간 및 이용안내는 아래표를 참고하세요! 대온천장과 찜찔방 이용시간은 22시까지이고,..

전남 구례 지리산온천랜드호텔 (1)객실 [내부링크]

<전남 구례 지리산 온천랜드 호텔 - 객실리뷰> 날씨가 쌀쌀해지면 따뜻한 온천물이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12월 크리스마스는 어디에 한번 가 볼까 고민하다가, 온천을 선택하게 됐는데요. 제가 간 전남 구례 지리..

저렴하고 맛있는 김해 김밥일번지 [내부링크]

<김해 내동 김밥일번지> 김해 내동 김밥일번지는 오래되기도 했고, 맛있고 저렴해서 인기가 많은데요~! 메뉴도 많아서 저는 정말 자주 오는 곳이랍니다. 김밥일번지 지정 주차장은 휴앤락 야외 주차장입니다. 자가..

맛있는 분식집, 떡팔이네 떡볶이 [내부링크]

<떡팔이네 떡볶이 - 김해 외동점> 한 번씩 분식이 엄청 땡길 때가 있지 않나요! 오늘 불금은 분식으로 정했습니다. 김해에 분식집이 정말 많은데, 김해외동 오렌지 타운에 떡팔이네 떡볶이는 한번도 안가봐서 오늘..

김해 닭갈비집 두 총각 [내부링크]

<김해 닭갈비 집 두총각> 제가 여러 닭갈비집을 가봤지만, 김해 내외동에 있는 '두 총각' 만큼 맛있는 닭갈비 집이 없었어요. 닭갈비가 먹고 싶으면 무조건 두 총각을 간답니다. 김해 내외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두..

롤 2016년 챔피언쉽 리븐 스킨 리뷰 [내부링크]

<롤 스킨 - 2016년 챔피언쉽 리븐 스킨 리뷰> 본래 챔피언쉽 리븐은 라이엇이 시즌2 챔피언쉽을 기념하여 한정판으로 판매한 스킨입니다. 그래서 시즌 2부터했고, 그때 이 스킨을 산 사람만 들고있는 레전더리 스..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4)고베 당일치기 - 호빵맨 박물관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4)고베 당일치기 - 호빵맨 박물관 고베는 하루일정으로 잡았는데 둘러볼게 너무 많네요! 차이나 타운을 지나 메모리얼 파크와 호빵맨 박물관으로 고고! 그런데 이게 왠일일까요....

김해 아이스퀘어몰 청년다방 [내부링크]

<김해 아이스퀘어몰 청년다방> 김해 아이스퀘어몰이 점점 김해의 문화 중심지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볼 거리도 많고 음식점도 많아져서 심심하면 찾아오는 것 같아요. 영화도 볼 수있고 말이죠. 오늘은 날이 추워..

아름다운 뮤지컬 로맨스, LA LA Land 영화 리뷰 [내부링크]

<아름다운 뮤지컬 로맨스, LA LA Land 영화 리뷰> 매번 반복되는 재난영화, 범죄영화, 욕설이 난무하는 코미디 물. 유행따라서 한번씩 보긴 했지만 항상 뭔가 뒤에 허한 느낌이 남았었는데요. 영화관람이 어느새..

국조특위 이완영 의원 간사직 사퇴 [내부링크]

<박근혜 정부, 최순실 국정농단 국조특위 이완영 의원 간사직 사퇴> "오늘부로 간사직에서 물러나겠다. 향후 특위활동을 계속할지는 12월 16일 원내대표가 새로 선출되면 말하겠다"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

롤 마녀 트리스타나 스킨 리뷰 [내부링크]

<롤 스킨 - 할로윈 마녀 트리스타나 스킨 리뷰> 할로윈 롤 스킨 제2탄! 마녀 트리스타나 스킨을 소개할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원딜로 트리스타나 좋아하는데요, 트타 스킨 중에 마녀 트리스타나가 제일 귀여운 듯..

박근혜 정부와 최순실 등 민간인 국정농단 의혹사건 - 1차 청문회 [내부링크]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 : 새누리당 김성태의원 위원 새누리당 이완영(간사), 이만희, 이혜훈, 장제원, 정유섭, 최교일, 황..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3)고베 당일치기 - 차이나타운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3) 고베 당일치기 - 차이나타운 4일차 야경이 아름다운 고베 편 세번 째 포스팅 시작할게요! 고베시내의 거리는 넓고 트여있어서 길 찾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지도상으로 보기..

롤 마녀 모르가나 스킨 리뷰 [내부링크]

<롤 스킨 - 할로윈 마녀 모르가나 스킨 리뷰> 할로윈을 맞아 롤에서 마녀스킨을 출시했었는데요, 마녀 니달리, 마녀 모르가나, 마녀 트리스타나, 작은 악마 티모 등입니다. 롤 할로윈 스킨은 퀄리티가 정말 좋아..

실무에 쓰이는 엑셀 - 결재란 만드는 법 [내부링크]

<실무에 필요한 엑셀 - 결재란 만드는 법> 회사에서 자료 작성 후 보고를 올리려면 반드시 결재란이 있어야 합니다. 엑셀의 기본 중의 기본기능만 사용해서 쉽게 결재란을 만들 수 있는데요! 처음에 회사 들어갔을..

롤 원소술사 럭스 스킨 리뷰 [내부링크]

<롤 스킨 - 원소술사 럭스 초월급 스킨 리뷰> 출시 전부터 롤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원소술사 럭스는 출시가 되자마자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는 등 반응이 뜨겁습니다. 3,250RP(약 25,000원)에도..

김해 삼계 회식모임장소 머구리 [내부링크]

<김해 삼계 회식, 모임장소 머구리> 연말 연초가 되면 각종 모임과 회식이 많아지는데, 장소를 정하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술을 먹을 수 있는 분위기가 되어야하고, 홀도 넓어야 하죠. 그리고 맛도 있을 뿐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핑거루트환 후기 [내부링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핑거루트 환>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열대우림 지역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입니다. 사람의 손 모양을 닮았다고해서 핑거루트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열대 아시아 국가들은 핑거루..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2)고베 당일치기- 오사카 난바에서 고베가는 법, 기타노 이진칸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2) 고베 당일치기 - 오사카 난바에서 고베 산노미야 가는 법, 기타노 이진칸 벌써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입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네요..ㅠ 4일 일정은 바로 야경이 아름다..

국립고궁박물관 특별전 '조선 궁궐을 짓다' [내부링크]

시사/문화 - 국립고궁박물관 특별전, '조선 궁궐을 짓다'전 고궁박물관 ‘조선 궁궐을 짓다’전 1803년 12월 13일, 한밤중의 화재로 창덕궁의 인정전이 전소됐다. 4일 후 인정전을 다시 짓기 위한 절차가 시작됐다..

한국 근현대사 연표정리 (2) [내부링크]

#04. 역사 - 한국 <한국근현대사 - 근현대사 연표정리> 흥선대원군의 정치 구분 목표 내용 한계 국내정치 왕권 강화, 민생안정 세도정치 타파, 비변사 축소, 의정부 부활, 경복궁 중건, 호포법&사창제 실시,..

한국 근현대사 연표정리(1) [내부링크]

#04. 역사 - 한국 <한국근현대사 - 근현대사 연표정리> 1863년 고종 즉위, 흥선대원군 섭정. 1865년 경복궁 중건 시작. 1866년 병인양요(프랑스 함대, 강화도) 평양 제너럴 셔먼호 사건 병인박해(천주교..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1) 오사카 도구야스지 그릇시장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4일차 (1) 오사카 도구야스지 - 그릇시장 오사카의 도구야스지는 온갖 주방용품과 도기들을 한 데 모아서 판매하고 있는 그릇시장입니다. 처음엔 그릇시장에 갈 생각이 없었는데, 한국 가..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3일차 (3) 오사카 도톤보리 구경과 먹거리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3일차 (3) 오사카 도톤보리 구경과 먹거리 드디어 오사카에 왔습니다. 교토에서 3일을 보내고 첫 오사카 일정인데요. 오사카의 남포동, 먹거리와 쇼핑의 천국인 도톤보리로 가봅니다! 정..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3일차 (2) 교토에서 오사카 가는 법, 오사카 글로리 숙소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3일차 (2) 교토에서 오사카 가는 방법, 오사카 글로리 에어비앤비 숙소 교토에서 오사카 가는 법 교토 3일차의 교통수단은 전철입니다. 그래서 한큐패스를 샀는데요! 1일권 가격이 8,400원..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3일차 (1)아라시야마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3일차 (1) 아라시야마 교토의 마지막 날 아침 첫 일정은 치쿠린 숲으로 유명한, 일본 옛 귀족들의 별장, 아라시야마 입니다. 한큐전철/한큐패스를 이용해 교토에서 아라시야마 가는 법..

맛있는 닭볶음 요리 만들기 [내부링크]

<닭 볶음요리 만들기> 일요일 아침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엄마랑 새벽시장을 갔다가 생닭을 보고 닭 볶음을 해먹기로 했어요. 요즘 가족외식으로 닭 볶음 사먹으려면 결코 저렴하지 않죠.. 닭 큰거 2마리면 5~6인..

김해 구산동 홍익돈까스 1호점 [내부링크]

<김해 구산동 홍익돈까스> 김해에도 드디어 홍익돈까스가 오픈했습니다. 2010년 1호점이 오픈 후 김해점이 81호점이라고 하네요! 사실 11월 11일에 오픈한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늦춰지는 바람에 ... 오늘에서야 드..

햄치즈에그 잉글리쉬 머핀 만들기 [내부링크]

<햄치즈에그 머핀 만들기> 따뜻하고 부드러운 맥모닝 좋아하시나요? 저는 맥모닝을 사랑합니다! >.< 오랜만에 홈플러스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미니마우스 그림이 있는 잉글리쉬 머핀을 발견했어요. 맥모닝을 사 먹..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 (4)후시미이나리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 (4) 후시미이나리 / 일본 편의점 음식 후시미이나리 가기 전, 가와라마치에 기모노를 반납하고 가기로 했어요. 시조 가와라마치엔 백화점도 있고, 여러 상점가들이 즐비해있어서, 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 (3) 철학자의길, 난젠지, 헤이안신궁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 (3) 철학자의 길 - 난젠지 - 헤이안 신궁 은각사에서 나와서 이제 난젠지, 헤이안 신궁을 갈 예정입니다. 은각사에서 난젠지까지는 도보로 30분정도인데, 버스를 타지않고 걸어가기..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 (2)은각사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 (2) 은각사 기모노를 입고 은각사에 도착했습니다. 11월 중순이라 어딜가나 단풍이 너무 이쁘네요^^ 은각사 올라가는 길엔 주전부리와 각종 기념품을 파는 가게들이 즐비해있는데요..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 (1) 교토 기모노 대여, 은각사 가는 법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 (1) 교토 신쿄고쿠점 기모노 대여, 은각사 가는 방법 다들 춥다고 입지 말라고 말렸던 기모노 체험! 하지만 교토에와서 체험 안해보고 갈 순 없죠! 교토에는 기모노 렌탈점이 많은..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1일차 (4) 에어비앤비 교토 숙소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1일차 (4) 교토 에어비앤비 숙소 에어비엔비로 게스트하우스 예약하러 가기 ↓↓↓ https://www.airbnb.co.kr/?has_logged_out=1 저희가 교토에서 3일동안 묵을 숙소입니다^^ - 조일프라..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1일차 (3)청수사 야간개장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 1일차 (3) 청수사 - 야간개장 올해 청수사 야간개장은 11월 12일(토)부터 12월 4일(일)까지 입니다. 특별 야간개장 시기가 아니라면 오후 5시쯤에 닫기 때문에 이 시즌에 맞춰서 가셔야..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2)간사이 국제공항 - 하루카로 교토가기/교토버스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2)간사이공항 입국 - 입국심사/하루카 탑승/교토역/교토역 버스정류장 1. 간사이공항 비행기에서 내리면,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서 공항으로 갑니다. 모르겠으면 사람들을 따라서 가면 됩..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1)출국 - 김해공항이용 및 출국준비 [내부링크]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1)출국 - 김해공항/국제선/해외로밍신청/포켓와이파이/에어부산/출국심사/면세점이용 직장인이라 제대로 된 해외여행 한번 못해보다가, 2달 전부터 계획했던 일본 오사카 여행을 드디어..

[구글맵 사용법] 구글맵으로 원하는 장소 찾기 [내부링크]

#01. 정보 <구글맵 사용법 - 구글맵으로 원하는 장소 찾기!> 안녕하세요. 여행에 필수인 구글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곧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일본에 처음가는 저로써는 길을 전혀 모르지만,..

애슐리 김해 외동점(2) [내부링크]

<애슐리 김해 외동점 - 갈릭 페스티벌> 한 음식점에 늘상 같은 메뉴와 음식이 나온다면, 어떨까요? 요즘 사람들은 같은 패턴으로 반복되는 것에 쉽게 질려하고, 좀 더 새롭고 특별한 것을 찾아 다니곤 하죠. 이러..

한일합병 및 식민통치의 실상 [내부링크]

#04. 역사 - 한국 <한국근현대사 - 한일합병 및 식민통치의 실상> 1. 한일합병과정 (조약) ① 한일의정서 (1904.2) 영일동맹으로 러시아와 관계악화, 미국의 군자금 지원 등으로 일본은 대한제국의 국외 중립선언..

한국의 세계문화유산 [내부링크]

#역사 - 03. 한국 <문화재의 정의와 한국의 세계문화유산> 1. 문화재의 정의 문화재란 인류가 만들어낸 모든 것을 총칭하는 것이다. (물질적 증거 모두를 포함) 일반적으로는 문화적 유산이 되는 역사적 문화유산..

박물관학 개론 - 고고학 [내부링크]

#역사 - 02. 한국 <박물관학 개론 - 고고학> 1. 박물관의 정의 박물관에 대한 개념 정의는 국제박물관협회와 영국박물관협회, 미국박물관협회에 의해 정의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박물관 및 미술관진흥법에서 박..

김해 빵장수 단팥빵 [내부링크]

<김해 빵장수 단팥빵> 제가 사랑하는 빵집 중 한 곳 "빵장수 단팥빵"을 소개할까 합니다. 요새는 하도 프렌차이즈 빵집이 많아, 한 블럭 건너면 빵집이 나와요ㅎㅎ 프렌차이즈 빵집은 여러종류의 빵을 만들어내지..

레브론 파운데이션 [내부링크]

<레브론 파운데이션> 안녕하세요. 잡갤 포스팅에서 잠시 또 뷰갤 포스팅으로 돌아온 자몽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파운데이션 레브론을 소개할까합니다. (벌써 3통째 썼습니다) 그런데 또 바닥이..

김해 삼겹싸롱 인제대점 [내부링크]

<김해 삼겹싸롱 인제대 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방 포스팅입니다. 김해 인제대쪽은 대학가라 먹거리와 놀거리가 정말 많은데요~ 가격도 저렴이라서 자주 간답니다. 점심에 뭘 먹을까 돌아다니던 참에 삼겹싸롱..

라이트아웃 [내부링크]

<라이트아웃> -컨저링 시리즈 제임스 완- 라이트 아웃은 2016년 8월 말 관객 수 70만명 돌파, 9월 5일 현재 98만명으로 100만까지는 2만명이 남은 상태입니다. 아마 이번 주 안에 100만을 무난히 넘기지 않을까..

김해 아이스퀘어 두레반 [내부링크]

<김해 아이스퀘어 두레반> 김해 쇼핑의 중심지가 되어가고 있는 아이스퀘어에 영화를 보러갔다가, '두레반'이라는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아이스퀘어가 생긴지 꽤 됐었는데 이런 가게가 있는지는 몰랐는데, 메뉴 할..

오스트리아 빈 체제 이후의 비엔나 [내부링크]

#역사 - 01. 유럽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 빈 체제 이후의 비엔나> 프랑스 혁명으로 나타난 자유와 평등이념이 절대 왕정을 고수하던 유럽대륙을 휩쓸었다. 혁명의 물결이 자국 내로 침투되는 것이 두려웠던 유..

삼국시대 불교 전래과정과 석탑의 종류 [내부링크]

#역사 - 01. 한국 <삼국시대 불교 전래과정과 석탑의 종류> 1. 불교와 고대국가 삼국시대 미술은 고분미술과 불교미술로 나누어 이야기할 때 그 의미와 성격이 명확해지며, 6세기에 들어서면서 고분미술(지하의 무..

마지막 황제 [내부링크]

<마지막 황제> 영화 '마지막 황제'는 미국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을 비롯해 총 9개 부문 수상하였습니다. 그만큼 대작이라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이 영화를 처음 접하는 사람은 난해한 영화내용과 복잡한 장면..

김해 장유 롯데아울렛 카카오 프렌즈샵 [내부링크]

<김해 장유 롯데아울렛 - 카카오 프렌즈 샵> 장유 아울렛에 카카오 프렌즈 샵이 생겼다는 걸 들은 건 꽤 됐지만 계속 미뤄져서 못 가고 있었어요. 하지만 오늘은 기필코 라이언 테이블 매트와 인형을 사겠다는 굳..

김해 레스토랑 벨라루스 [내부링크]

<특별한 날엔 특별한 레스토랑, Bellarus>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활천고개에 위치한 레스토랑 벨라루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자친구와 300일을 기념하여! 스테끼를 썰어보자라는 생각으로 벨라루스를 다녀왔..

신해혁명 [내부링크]

#역사 - 01.중국 <신해혁명> 1. 국내외 문제 국내적으로는 전제정치와 만주지배체제, 지주층의 농민에 대한 봉건적 지배 등으로부터 벗어나고자 하는 것, 외적으로는 제국주의 열강의 지배에서 벗어나 민족의 자립..

김해 내외동맛집 치킨마루 [내부링크]

<김해 내외동 치킨맛집 - 치킨마루-> 김해에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은 많은데요, 그 중에 김해 내외동 먹자골목엔 정말 많은 가게들이 즐비해있답니다. 저녁만 되면 그렇게 사람들이 붐빌 수가 없어..

김해 맘스터치 서상동점 오픈! [내부링크]

<김해 맘스터치 서상동점> 요즘 햄버거 집이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다 먹고싶은데, 그래도 저는 항상 마지막엔 맘스터치를 선택합니다. 가격, 맛, 양, 그리고 감자까지 맘스터치 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물론 제..

히가시노 게이고 -플래티나 데이터- [내부링크]

<히가시노 게이고 - 플래티나 데이터 -> "방대한 인간의 DNA를 데이터화하여 사건을 해결하는 최첨단 수사기법이 개발된 사회를 그려낸 소설 플래티나 데이터" "플래티나 데이터"는 제가 읽었던 히가시노 게이고..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 - 다잉아이 - [내부링크]

<히가시노 게이고 추리소설 -다잉아이-> " 잊지 마, 당신이 나를 죽였다는 사실을." 히가시노 게이고가 이 책을 쓴다면 다시는 이렇게 쓸 수 없을 것이라고 했다는 다잉아이. 이 책을 읽은 건 꽤 되었지만 지금와..

창원 롯데백화점 미즈 컨테이너 [내부링크]

<미즈 컨테이너 - 창원 롯데백화점> 요즘 미즈 컨테이너가 그렇게 난리라고 하는데, 안 가볼 수 없겠죠? 어제 저는 창원 롯데백화점 6층에 있는 미즈 컨테이너에 갔답니다. 처음 미즈 컨테이너 건물을 봤을 때 벽..

초간단 김치볶음밥 만들기 [내부링크]

<김치볶음밥> -먹방 포스팅이 벌써 10번째입니다. 먹은 걸 다 쓰지도 않았는데 10번째라니 ~~ 자축ㅎㅎ- 날도 덥고 입맛이 없는데 뭘 먹어볼까 고민하던 찰나에 티비에서 김치볶음밥이 나오더라구요. 김치볶음밥은..

김해 무한리필 삼겹시대 [내부링크]

<김해 삼계동 무한리필 삼겹시대> 회사 마치고 자주 삼계동에 가서 저녁을 먹는데요, 드디어 이 가게가 오픈되어있네요^^ 무한리필이라고 간판만 봤었는데, 개업했길래 요기다 싶어서 들어갔습니다. 무한리필에 1..

시크릿 아시아 [GRN 가르시니아] [내부링크]

<시크릿 아시아 GRN 가르시니아> 여자들은 1년 365일, 평생 다이어트와 싸우고 있습니다. 저 역시 먹고싶은거 다 먹어 가면서도 다이어트는 매순간 놓지 않고 있답니다. 저는 악마의 다이어트 약도 먹어보고 스피..

덕혜옹주 [내부링크]

<영화 덕혜옹주 리뷰> 역사를 좋아하고 전공으로 공부했던 탓인지, 그리 영화를 즐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역사 영화가 개봉한다고 하면 대개 찾아서 보고있습니다. 역사라는 것은 과거에 이미 행해졌던 것들이고 지..

김해 의령소바 [내부링크]

<김해 의령소바 - 서상동점> 냉면, 밀면을 드시다가 찹찹한 다른 면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자몽이가 의령냉소바를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어제 회사 마치고 시원한게 땡기던 차에, 저희 집근처 의령소바를 가게됐어..

지리산 산청 청담농원(2) [내부링크]

<지리산 산청 청담농원(2)> 지리산 산청 청담농원 2차 포스팅입니다. 너무 더웠던 13일 토요일, 일단 팥빙수로 시작합니다. ^^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팥빙수입니다. ㅎㅎ 요건 가격이 좀 쎄죠? 팥 조금 얼음..

지리산 산청 청담농원 (1) [내부링크]

<지리산 산청 청담농원(1)> 8월 13일 ~ 15일 황금연휴에 가족과 함께 공기좋고 물이 깨끗하기로 소문난 지리산 산청으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간 곳은 '청담농원' 이라는 곳인데요, 이 곳은 작년에 지리산..

쿨 불닭볶음면 (여름한정판) [내부링크]

<Cool 불닭볶음면> 마트에 라면사러 갔다가 차갑게 비벼먹는 불닭볶음면이 새로나왔길래 사봤어요. 오리지널도 맛있지만 뜨겁잖아요ㅎㅎ 요건 차갑게 먹을 수 있다니까 몬가 색다를 것 같아서 도전해볼까 합니다!^..

애슐리 김해외동점(1) [내부링크]

<김해 애슐리> 오늘은 지난달에 먹었던 애슐리를 포스팅 해볼까해요. 매번 올린다는게 계속 까먹어성... 드디어 애슐리를~!ㅎㅎ > 김해 애슐리 입구입니다. 어느 애슐리를 가든 같은 인테리어지만,,, 갈 때마다..

김해 바보형제 쭈꾸미 [내부링크]

<김해 바보형제 쭈꾸미> 한창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 초 이지만, 더위하면 이열치열 아닐까요? ㅎㅎ 냉면처럼 시원한 것도 좋지만 급 따땃하고 매콤한게 먹고 싶었어요. 점심시간을 조금 넘긴 시간, 배가고파..

김해 낙동강 레일파크, 와인터널 [내부링크]

<김해 낙동강 레일파크 와인터널> 역시 8월은 너무 덥네요... 그래서 제 남치느는 이번 데이트 장소를 낙동강 레일파크에 있는 와인터널로 정했답니다. 동굴이라 시원하다네요 ㅋㅋ 일단 레일파크로 출발~!^^ >..

서면 컨트리맨즈 시카고피자 [내부링크]

<서면 컨트리맨즈> 시카고 피자와 파스타가 유명한 서면 컨트리맨즈 포스팅 시작합니다 ^^ 1년 365일 다이어트와 싸우고 있지만 먹고 싶은건 먹어야겠죠?ㅎㅎ 치즈가 듬뿍 들어간 시카고 피자는 일주일에 세번 먹..

비욘드 엔젤 아쿠아 파운데이션/클렌징오일 [내부링크]

<비욘드 엔젤 아쿠아 - 올리브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비욘드 엔젤 아쿠아 수분 파운데이션을 포스팅 하려합니다. 가격은 16,000인데, 할인가로 12,800원에 구입했네요^^ 투명한 유리병 이쁘..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축제 [내부링크]

<부산 대저생태공원> - 유채꽃 축제- 유채꽃이 만발하는 4월에 다녀온 부산 대저생태공원을 소개합니다. 봄을 맞아 유채꽃이 핀 대저 구포다리 밑 낙동강변은 온통 노란색으로 물들었답니다. 매번 버스나 지하철..

김해 가야밀면 [내부링크]

<가야밀면> 오늘의 먹방 포스팅은 가야밀면입니다. 김해에 밀면집이 많지만, 전 항상 요기만 간답니다 ㅎㅎ 이 집은 밀면도 맛있지만 만두가 정말 굿입니다!! 지난 주에 먹었지만 어제 또 먹으러 갔습니다ㅋㅋㅋㅋ..

밀양 알프스 오토캠핑장 [내부링크]

<밀양 알프스 오토캠핑장> 휴가를 맞아 어디로 갈지 고심하던 끝에 지인으로부터 밀양 알프스 오토캠핑장을 추천받게되서 올해 휴가장소는 여기로 정했는데요, 예약은 전날 전화로 했고, 가격은 1박에 5만원입니다..

김해 연지공원 면식가 [내부링크]

<면식가> 퇴근 후 김해 연지공원 앞에 즐비한 맛집 중에 '면식가'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주차는 연지공원 내 체육관 앞에 했구용~ > 요기가 연공 앞 면식가 입니다 조리하는 곳이 오픈되어있네요ㅎㅎ 더운날씨에..

김해 장충동 웰빙 족발 [내부링크]

<장충동 웰빙 족발> 2016년 7월 30일 토요일!! 넘나 더웠지만... 금요일 저녁, 백종원의 3대천왕 족발편을 본 저는 토요일 점심에 바로 족발을 뜯기로 결심했습니다. 김해 먹자골목에 위치한 장충동 웰빙족발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