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y827의 등록된 링크

 hgy82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진주 맛집/호탄동 맛집] 진주 해송돌판닭찜(진주본점) 솔직후기 [내부링크]

진주에서 맛집을 찾는데 거기서 거기여서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현지인들이 자주간다는 해송돌판닭찜을 가보았습니다. 찜닭은 먹어봤는데 닭찜..? 후기도 괜찮아서 기대하고 가게로 향했다. 해송돌판닭찜 진주본점 경상남도 진주시 호탄길13번길 10 해송은 AM 11:30 ~ PM 22:00 일요일 휴무 입니다. 먼저 가게를 도착해 들어갔는데 맛집같이 사람들이 복작복작 했습니다. 그래도 웨이팅은 없었던거 같습니다. 우선 맛집의 기본은 매뉴가 다양하지 않다는 것! 백종원 선생님의 말씀이 떠올랐다..ㅎㅎㅎ 그래서인지 자리에 앉자마자 아주머니께서 '돌판순살로 소짜로~?' 하셨다. 그리고 테이블옆에 조그만한 매뉴판이 붙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순살은 +2000원이네요. 우리는 해송돌판닭찜 순살 (小 2인용)을 먹었다. 그리고 ..

[이슈] KAI가 과연 민영화가 되려나... [내부링크]

최근 찌라시로 보면은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LIG넥스원이 한국항공우주산업을 인수를 하고 싶어하는 추세입니다. 수출입은행이 지분 26% 최대주주로 공기업 성격의 한국항공우주산업 KAI 민영화에 따라 인수업체의 대형화, 방산업계의 재편이 이어질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민영화를 해서 더욱 성장하면 모르겠지만, 독점이 되거나 회사 재정문제로 구조조정해서 경력이 있으신 분들이 외부로 유출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우선 넥스원 시가총액은 약 1조 7천억원이 됩니다. 그리고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약 4조2천억원 정도 되네요. 회사 몸집이나 계열사 크기로 본다면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인수하는게 KAI에게는 이득이 되지 싶습니다. 물론, 회사 내부나 사천지역주민들이 어느정도 찬성을해야 인수가 쉬울꺼 같네요. 옛날에 대한항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