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h2-ut의 등록된 링크

 hh2-u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2건입니다.

힙하고 트렌디한 머그컵 원한다면, 젬마니 :) [내부링크]

인스타 광고 뜨면 지나치지 못하는 1인! 어떻게 내가 필요한거만 이렇게 나오는지 내 말 듣고 있는게 분명하다 하다하다 못해 맘속에 사야지 생각했던것도 광고가 뜬다 !! 평소 커피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드립..

이천카페 :) 광주요에서 운영하는 핫한 카페, 코유 [내부링크]

이천에서 핫하길래 찾아왔더니 여기가 광주요에서 운영하는 카페!! 전에 광주요는 몇번 왔었는데 카페가 생기다니 신기방기 광주요에서 이제 카페까지 운영하구나 했어요 술도 있고 커피두 있고 그릇도 있고 다있..

수원맛집 :) 스시 먹고싶을때 생각날거 같은, 상무초밥 [내부링크]

어느 지역가면 그 지역의 맛집을 꼭 검색해보는 편이다 이번에 수원 놀러갔을때도 맛집을 검색했더니 거의 갈비나 통닭이 나왔다 이미 이거는 먹어봤기에 다른걸루 !! 그러고 다음으로 나오는게 상무초밥 아닌가..

이천핫플 :) 더 힙하게 변한 BTS 콜라보 , 광주요 [내부링크]

이천에 놀러갔다가 친구가 근처 핫한 카페 가자고해서 따라갔는데!! 옴마야!!! 거기가 광주요였어요 :) 광주요는 제가 전에도 와본적이 있거든용 저는 학부, 석사 모두 도자기를 전공했는데 저희 학교 교수님과 선..

코로나 지원금 신청완료, 신청방법과 변경금액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 진짜 요즘 주위에 둘러보면 다섯명중 한명은 코로나에 걸린거 같아요 :( 저도 전에 포스팅에서 작성한거처럼 코로나 확진된후 회복하고 일상생활중인데요 저희는 회사에서도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나오..

이천밥집 :) 이천쌀 유명해서 기대했는데, 소문난 잔칫상에 먹을것은 없었다.. [내부링크]

이천쌀 워낙 유명해서 이천 현지에서 쌀밥 먹어보고 싶었다 잔뜩 기대중 검색안해도 주위에 이천쌀밥집 이런게 많길래 돌아보다가 들어가기러 했다 여기서부터 미스.. 그냥 검색해볼껄… 멀리서봐도 외관이 으리으..

차돌박이 매력에 완전 푹빠진날, 이차돌 [내부링크]

이차돌 이 고깃집은 부산에서도 본적이 있구 여기저기서 되게 많이 봤었어용 근데 제가 이번에 방문한 이차돌은 이천이예용 이천에 가야할 일이 있어서 저녁쯤에 도착했는데 배가 너무너무 고픈거예요 그래서 주위..

스벅직원추천 신메뉴,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 [내부링크]

저는 커피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예요 그냥 달달구리 먹을때 함께하기 위한 그런 ! 달달구리를 먹기 위해 커피를 먹는 ㅋㅋㅋㅋ 그래서 스벅을 가면 먹는건 항상 똑같아용 최애는 겨울시즌 음료 토피..

2022 S/S 스타벅스 벚꽃 한정판 md, 체리블러썸 컬러체인징 콜드컵 세트 [내부링크]

스타벅스 새로운 시즌 md는 항상 너무 기대돼!! 항상 구경을 하러 가긴 하는데 이번에는 스벅에서 일하는 친구가 넘 이뿌다고 강추하는 아이템이 있어서 구경만 하러 갔다가 겟또 :) 이거보자마자 제 생각이 났데..

부산카페 :) 백종원이 극찬한 카이막파는 카페, 디아트커피 [내부링크]

기장에서 얼큰이 칼국수 먹구 카페 어디가지 고민하다가 청사포 왔어용 :) 기장쪽은 너무 사람들이 많아서 저희는 이야기할수 있는 쫌 조용한 카페를 원해서 이쪽으로 넘어왔어용 청사포카페 중에서도 젤루 조용할..

수원맛집 :) 요즘 꽂혀버린 아구찜, 김경자 대구왕뽈찜 [내부링크]

요즘 아구찜이 너무너무 좋아요! 나 원래 이렇게까지 안좋아했는데 요즘은 머 먹지 생각하면 일순위로 생각나는 아구찜 아구찜, 해물찜, 뽈찜 이런 찜 종류들 너무너무 좋아용 !! 이번에 수원을 처음 놀러갔었는데..

부산핫플 :) 부산기장 힐튼호텔 딸기뷔페, 크레이지 인 핑크 [내부링크]

겨울은 딸기의 계절 딸기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 올해도 딸기를 먹으러!!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힐튼은 한번도 안가봐서 올해는 힐튼호텔로 가려구 미리 예약해뒀어요 주말밖에 안하니 요점 참고하셔서 예약하시면..

아산맛집 :) 아산 현지인 찐맛집, 복천감자탕 [내부링크]

회사때문에 아산온지 쫌 됐지만 요기는 이제 처음 가봤어용 예전부터 언니들이 여기 감자탕 맛나다고 그랬는데 드디어 여기를!!! 요기는 아산 현지인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는 바로바로 복천 감자탕입니당 :) 평소..

드디어 코로나 격리해제!!!! [내부링크]

여러분 드디어 코로나 격리해제되었어요 !! 확진 문자를 받고 +6일 격리하라구 하더라구요 그리고 다시 검사를 하고 격리해제를 할줄 알았는데 그냥 6일만 지나면 격리해제래요 이게 무슨 의미인가?!! 이제는 GPS..

코로나라니?!!!! 코로나 격리생활 1일차 [내부링크]

맙소사!! 코로나라니 … 8일 8일쯤 목이 쫌 칼칼한 거예요 혹시 몰라서 작가 키트를 해 봤는데도 음성이고 열도 안나고 다른 증상도 없어서 그냥 건조하게 잤나 싶었어요 입도 되게 마르고 코도 되게 건조한 그런..

장산맛집 :) 우연히 발견한 쭈꾸미 맛집, 신복관 [내부링크]

해운대 그린시티!! 장산역에 은근 맛집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자주 가는 칼국수나 돈까스집은 있는데 항상 가는집만 가서 다른데 가볼 생각은 못했는데 오늘은 다른걸 먹어볼까하구 장산역 주위를 돌아보니 눈에 들..

영도카페 :) 잠봉뵈르 찐맛집, 에쎄떼 [내부링크]

잠봉뵈르에 푹빠져있어서 카페갔을때 잠봉뵈르가 파는곳이면 무조건 주문해요 전포 리크커피빌라, 전포 구프 다 잠봉뵈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 그러다가 부산에 잠봉뵈르 맛있는 곳이 있는지 검색을 해 보았는데..

서면맛집 :) 대창구이, 삼겹살 자꾸 생각나는 맛집, 후발대 [내부링크]

요즘은 서면을 잘 안가긴한데 가면 서면 1번가쪽을 자주 가는거 같아요 서면 1번가쪽 파헤치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바로바로 후발대!!! 꼬기 먹고 싶다니까 아는 언니가 완전..

전포카페 :) 요즘 완전 핫한 카페, 구프 [내부링크]

요즘 전포 너무너무 핫하죵 !! 머 이전부터 핫하긴 했지만 요즘엔 길건너 전포까지 핫한 신상 카페가 많이 생기면서 사람들이 많아용 처음인 전포에 노캡 카페 가려구 했는데 거기 사람 너무 많아서 패쓰 했어용..

부산맛집 :) 가족외식으로 딱인 소고기 맛집, 외식일번가 [내부링크]

갑자기 꼬기가 땡겨서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무난무난하게 고기먹고싶을때 가면 괜춘한 곳을 소개시켜 드릴려구해용 사실 여기는 부산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긴해용 보니까 전국 체인은 아닌거..

아산맛집 :) 얼큰한 국물이 최고! 겨울에 생각나는 등촌 샤브 칼국수 [내부링크]

오랜만에 수영장 모임 ! 처음 시작은 수영장 모임이었지만 지금은 수영장도 못가고 먹부림 모임으로 변해버린ㅋㅋㅋㅋ 그래도 넘 좋앙! 오늘은 뭘 먹으러 갈지 고민을 하다가 날씨도 춥고 뜨끈뜨끈한 국물이 먹고..

부산맛집 :) 이흥용 명장의 소금빵 맛집, 기장 칠암사계 [내부링크]

부산 핫한 베이커리 카페 기장 칠암사계 !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사람이 진짜 많다고 해서 주말에는 가볼 엄두가 안났는데 평일에 쉬는날이 생겨서 호다닥 가보고 싶었던 기장 칠암사계를 다녀왔어요 여기 가보..

서면핫플 :) 서면에서 북경오리를 먹다, 미림양장 [내부링크]

요즘 서면에 핫한 골목이 있는데 오늘은 그 골목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용 친구가 여기 가보자고 해서 응 알았다고 했는데 도착해서 완전 어리둥절했어요 순간 여기 한국 아닌줄 알았다는.. 약간 다른 나라..

아산맛집 :) 신정호 원조격 베이커리 카페, 카페브리드 [내부링크]

아산 신정호에는 진짜 많은 카페들이 있어요 제가 1-2년전에 처음갔을때랑 비교해도 진짜 더 많아진거 같아여 그때도 절대 적은건 아니었는데 말이죠 거의 머 갈때마다 새로운 카페가 생기는거 같은 느낌 :) 오늘..

센텀맛집 :) 센텀시티 가성비 좋은 고깃집 추천, 때깔 [내부링크]

친구가 전부터 센텀 고기집 괜찮은데 한군데 있는데 다음에 같이 가보자고 하는거예용 회식할때 자주 갔었던 곳인데 진짜 가성비 좋은집이라구 ! 그러다가 꼬기가 너무 땡기는날 여기 다녀왔습니당 센텀에 이곳저..

거제핫플 :) 포토존 많은 온실카페, 외도널서리 [내부링크]

핫한 카페 찾기 전문인 친구 ! 서치후 발견한 거제도 또다른 핫플 거제 외도널서리 사진 한장 보고 바로 여기다 가자 이랬었어용 거제도답게 당연히 오션뷰이고 또 하나 이색적인건 온실카페 식물카페처럼 내부에..

거제맛집:) 거제도에서 꼭 먹어야 하는 배말칼국수김밥 [내부링크]

여기는 제가 거제도갈때마다 꼭 들리는 집이예요 거제도는 부산이랑 가까워서 드라이브삼아 자주 가는데 그럴때마다도 꼭 들러서 포장해왔던 곳! 처음에 이곳을 알게된건 거제에 간장게장을 먹으러왔었는데 그때..

거제숙소추천 :) 가족끼리 무조건 소노캄 거제 (거제 대명리조트) [내부링크]

거제도는 괜찮은 콘도들이 몇개 있는거 같아요 소노캄이나 한화리조트나 이런 콘도는 안에서만 있어도 다양한 활동이나 즐길거리가 있어서 친구, 연인끼리 가도 너무 좋지만 특히 가족끼리 가는게 더더 좋은거 같..

거제맛집 :) 거제도에서 먹는 원조 부산 양곱창 [내부링크]

원래 양곱창 이런 종류의 음식을 좋아하는데 한동안 진짜! 진짜 질리도록 먹었던 적이 있어서 그후로 쫌 안먹었었는데 친구가 양곱창에 쏘주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저희는 거제도까지 가서 양곱창 맛집을 검색..

거제맛집 :) 굴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거제해송원조굴구이 [내부링크]

저는 왜 거제도에 굴이 유명한줄 몰랐던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제도 유명한거 머있지 뭐먹지 하는데 친구들이 거제도 굴 유명하니까 굴 먹자고 하더라구용 혼자 어리둥절!! 암튼 굴러버로써 너무 좋아요 어디 갈..

거제핫플:) 탁 트인 오션뷰, 온더선셋 [내부링크]

친구들끼리 가까운 거제도 다녀오기로 했어용 코로나때문에 자주 못만나기도 했고 .. 지금 거의 반년동안 서로 못본상태라 .. 더 늦으면 얼굴 까먹을거 같아서 드라이브 삼아 부산 근교 거제도 다녀왔습니당 거제..

자연별곡, 서면 NC 백화점 한식뷔페 맛집 :) [내부링크]

예전에는 자연별곡, 계절밥상과 같은 한식뷔페들이 많았었는데 요즘은 그런 뷔페들이 많이 없어진거 같아용 한식을 좋아하는 저는 매우 아쉬워요 .. 요즘 시국도 시국인지라 뷔페 많이 선호하시지는 않겠지만 그..

출출할땐 남포동 야시장에서 야식을!! [내부링크]

금욜이면 천안에서 부산으로 꼬고 !! 부산 도착하면 여덜시반쯤 되니까 .. 요즘같은 시국에는 뭐 먹을수도 없고 그렇다고 그냥 보내자니 아쉽고 그래서 찾아본게 남포동 야시장!! 밥 안먹고 바로 내려오는거라 부..

서면맛집 :) 애정하는 한치모밀맛집, 준이네 한치모밀 [내부링크]

서면에도 제가 애정하는 집이 몇군데 있습니다 ! 여기도 진짜 제 찐친구들은 항상 데리고 갔었던 그런 곳이예요 !! 남포동에 세정이라고 되게 유명한 한치모밀집이 있어요 ! 예전에 거기 막 줄서서 먹고 그랬는데..

중앙동 맛집 :) 달항아리 디저트가 인상적인 고즈넉한 카페, 연경재 [내부링크]

SNS 나 티비를 볼때 가보고 싶은 식당이나 카페가 있으면 거기를 저장! 해뒀다가 맛도리 폴더에 차곡차곡 쌓아놓고 가보곤 하는데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릴곳도 전부터 무지하게 가보고 싶었던 그런 카페예용 ! 여..

다이어리 추천 :) 2022 아르디움 다이어리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다들 다이어리 쓰시나용?? 요즘은 어플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일기 쓰시는 분들도 어플을 이용해서 많이 쓰시더라구용 ! 근데 저는 아직 이런쪽으로는 아날로그 감성이 뿜뿜해용 그래서 연말쯤되면 항..

급 떠난 2022 새해 해돋이 ! [내부링크]

벌써 2022년 새해가 일주일 지났습니다! 이런거 보면 시간 참 빨리 흘러가는거 같아용~ 다들 새해 계획했던거 잘 지켜나가고 계신가용?? 저도 이것저것 계획을 세우긴 했는데 코로나로 인한 음식점, 스포츠 센터..

서면 일번가 맛집 :) 서면에서 중식요리가 땡긴다면 미미루 [내부링크]

가끔 중식이 엄청 땡길때가 있지 않나용!? 집이라면 배달 음식을 시키면 되는데 밖이라면 어디를 가야할지 한참 고민을 하게 되는거 같아요 ~ 호텔 중식당의 그런 느낌말고 짜장면과 짬뽕 유산슬, 팔보채, 깐쇼새..

전포맛집 :)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 뿜뿜한 분위기있는 내추럴 와인바, 소요 [내부링크]

Happy New Year, 2022 오늘은 2022 처음으로 개시하는 글이네요 ~ 글쓰기 이전에 저 너무 좋은 일이 있어서용 !! 2022 시작하자마자 이런 좋은 일이 ! 저 드디어 애드고시 통과했어용 꺅 :) 그동안 애드고시 몇..

아산맛집 :) 아산 아구찜은 무조건 초이스바다찜 아산본점!! [내부링크]

전 가끔씩 아구찜이 그렇게 땡길때가 있어요 예전에는 안그랬던거 같은데 어느 순간 그 아구찜이나 해물찜이 좋아지는 ! 제가 아산에 온지 얼마 안되었을때도 부모님이랑 먹으러 간게 아구찜이었어요 ~ 그때는 아..

창원 가로수길 맛집 :) 웨이팅은 기본 솥밥 맛집, 돌돌솥 [내부링크]

창원에 친구집이 있어서 주기적으로 놀러를 가는거 같다 항상 집에서 놀고 집에서 뭐 만들어 먹고 이랬는데 그렇게 하다보니 여기가 부산인지 창원인지 도통 모를 노릇 ! 그래서 이번에는 안되겠다 창원구경 아니..

프루아 에버백 레드 S 후기 :( [내부링크]

집에서 혼자 쉬고 있을때면 항상 유튜브를 보곤해요 그만큼 유튜브는 저의 일상에 아주 가까이 있는 그런 존재입니다 !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 주로 먹방을 보고 먹방 이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비제이들의 뷰티 채..

재송동 맛집 :) 재송동 굴림 만두 맛집, 이가네 밀면왕만두 [내부링크]

오늘은 재송동인이 추천하는 로컬 맛집 추천 드려요! 거두절미 진짜 찐 맛집 소개! 저는 만두 있으면 먹는데 찾아서 먹으러 다니지는 않는거 같아요 근데 항상 주위에 만두가 있는 ㅋㅋ 메인을 시키거나 주문을 해..

아산 핫플 :) 크리스마스엔 필수 코스, 공세리 성당 [내부링크]

직장때문에 평일에는 아산에 있는 히읏입니다 ! 평일에 저는 회사-운동-집 ! 이런식으로 생활을 하고 있는데 항상 운동하고 집으로 돌아올때 늦은밤인데도 불이 환하게 켜져있는 곳이 있어요 막연히 저게 뭐지! 하..

에어팟프로 철가루방지 스티커는 엘라고 강추!! [내부링크]

에어팟 3세대가 나왔쥬 !! 저 딱히 이어폰을 많이 들을일이 없어서 에어팟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기차 타거나 이럴때 없으니까 쫌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사려고 3세대 나오기만을 기다렸어요 ! 에어팟 프로는..

센텀맛집 :) 충격적인 국물맛! 보양식으로도 최고, 언양 닭칼국수 [내부링크]

예전부터 닭칼국수 이야기는 진짜 많이 들었던거 같아요 현풍 닭칼국수도 되게 많이 들어보고 근데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는거 같아요 단순히 저는 칼국수에 닭이 올라가 있는? 그런 칼국수인줄 알았어요! 근데 친..

현실연애 끝판왕,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후기 [내부링크]

코시국이 시작되면서 영화도 진짜 많이 못본거같아요 그래도 소싯적 영화 어플 vip 할정도로 영화를 좋아했는데 근데 친구가 갑자기 보고싶은 영화 있다고 같이 보러 가자고 하는거예용 ~ 오잉? 지금 영화관을?!..

재송동맛집 :) 서면 핫한 호맥이 재송동에도 생기다!! [내부링크]

어머 이게 무슨일이야! 재송동 친구가 재송동에 호맥 생겼다며 몇일전에 이야기 해주는거예용 ~ 그래서 재송동 간김에 호맥도 가보기러 했어용 !! 호맥은 서면에서 완전 핫했던 그리고 지금도 핫한 그런 술집이예..

재송동 맛집 :) 겨울 굴 무한리필 만원, 오대감 [내부링크]

굴 매우매우 사랑하는 1인입니다 !! 저 제가 넘 좋아하는 굴보쌈 최애집도 소개해드렸잖아용!! 근데 이번엔 굴찜입니다!! 부산에 굴찜을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는 곳이 있다더라구영 !! 저는 부산에 굴 무한리필은..

다이어트 꿀팁, 평일은 무조건 식단 :)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진짜 평생의 숙제! 요즘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지만 특히나 여성분들은 더더 공감하실거라 생각됩니다 ! 저도 그 숙제 지금 몇년째 하구 있습니다 .. 저도 되돌아보면 진짜 안해본..

부산 강서구 맛집 :) 낙동강뷰가 너무 이쁜 오리코스요리, 앙탄 [내부링크]

요즘 김해쪽 자주 가는거 같아요 여기 은근 숨어 있는!! 그리고 저만 알고 싶은!! (이미 유명하긴 하지만 ..) 그런곳이 많더라구용 !! 또 유명한 곳들도 사람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생각보다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온천천 맛집 :) 온천천 분위기 좋은 술집, 음주가밀 [내부링크]

연말이다보니 이런저런 모임이 많은거 같아요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도 있고! 근데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어디 맘편히 나가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친구네 동네에서 간단히 모이기러 했어용 ! 그냥 보내기는 쫌..

센텀맛집 :) 가성비 좋은 센텀 회전초밥, 스시야마 [내부링크]

오늘은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사실 딱히 무얼 먹어야겠다 이런게 떠오르진 않아서 종류별로 다 불렀다 그러던중에 우리가 선택한건 스시!!! 센텀쪽에 있었고 저녁에 신세계에 영화를 보러 갈꺼라서 근처에서 먹으..

양정 횟집 추천 :) 겨울엔 역시 대방어가 최고, 철계점 횟집 [내부링크]

오늘의 알려드릴 곳은 양정입니당 ! 저도 사실 양정은 익숙하진 않아용 ~ 몇번 안와본거 같아용 !  서면이랑도 가깝고 해운대에서도 반대방향으로 오니 생각보다 멀지 않더라구영 ~ 아무튼 오늘은 양정사는 친구..

신세계 센텀 맛집 :)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 좋아하는 피에프창 [내부링크]

저는 보면 어디가서 그 음식점 맛있으면 의리처럼 거기 진짜 자주 가는거 같아용 ㅋㅋㅋㅋ 또 맛있는곳 있으면 주위 사람 소개시켜 주고 싶고 그러잖아용 ㅋㅋ 또 신세계는 각 지역마다 신세계에 있는 맛집은 다..

신세계 센텀 맛집 :) 요즘 제일 핫한 베이글, 어썸베이글 [내부링크]

이번주말은 일이 있어서 주말동안 신세계를 자주 간거 같아용 ~ 신세계 백화점 들리면 꼭 가보는 지하1층 !! 먹는거 그렇게 좋아하는 제가 안갈리가 업짜나용 뭐 새로 들어온건 없는지 팝업에는 어떤게 들어와있는..

대연동맛집 :) 줄서서 먹는 바게트 제작소 [내부링크]

대연동 설렁 설렁 지나가다가 발견한 바게트 제작소!! 오잉 이거 그 서면에 있는 그 바게트 제작소 맞는가 ?! 일단 한번 들어가보자 !!! 늦은시간 들어가서 그런가 빵이..빵이.. 진짜 거의 없었어요 … 사실 밖에..

대연동 카페 :) 경성대 / 부경대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미마 [내부링크]

오랜만에 간 경성대부경대!! 경성대부경대 쪽은 너무 꽉 잡고 있는 나 !! 물론 예전에 비해 많이 바뀌긴 했더라 .. 또 코로나때문에 문닫은 곳들도 많고 추억이 새록새록한그런곳! 저녁먹고 있는데 무슨 노래였지..

남포동 맛집 :) 그 유명한 남포동 돌게탕 원조, 새옹지마 [내부링크]

머야머야 요 몇일은 제 최애 음식점 소개 하는날인가요 어제도 그랬는데 오늘도 제가 손에 꼽는 최애 음식점이예용 다들 이게 겨울에 더더 생각나는 그런 메뉴들이라 그런가봐요 ㅋㅋㅋ 제 맛집이라고 하면 제가..

부평동 맛집 :) 굴보쌈 최애 맛집, 부평쭈꾸미 [내부링크]

오늘은 저의 진짜 진짜 진짜 최애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평소에도 자주 가지만 굴시즌되면 한달전부터 여기 갈 생각에 설레이고 그래요! 그런데 ! 바로 그 시즌이 왔습니다 여러분 !! 드디어 그 굴 시즌이 왔어용..

신세계센텀맛집 :) 수제버거 찐이다, 쟈니로켓 [내부링크]

전에도 말한적 있지만 햄버거에 진짜 진심인 사람이다 ! 햄버거 먹으러 미국 여행갈정도로 ㅋㅋㅋ 1일 1버거 뿌듯하게 성공하고온 ! 햄버거는 진짜 너무 매력적인거 같아요 안에 어떤 패티를 넣고 어떤 재료를 넣..

광안리 맛집 :) 광안대교 테라스뷰 패밀리 레스토랑, 게스후 (WHO) [내부링크]

광안리 해변을 걷가보면 해변가에 다양한 음식점이 있는걸 볼수 있다 거기서도 오랫동안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몇몇 음식점들이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 한곳을 소개 드리려고 한다 ! 광안리에서 한번쯤은..

해운대맛집 :) 25센치 숯불 꼬지앤오뎅바 [내부링크]

오랜만에 풀푸리랑 술한잔 하는날 ! 해운대 빛축제 한다고 해서 구경하고 요즘 날씨도 좋아서 바닷가 쫌 걷다가 술한잔 하기러 했어요 ㅋㅋㅋ 그런데 ! 빛축제 기간 잘못안거있죠 다음주 토요일 27일부터 !! 그래..

용호동 맛집 :) 가성비 좋은 W스퀘어 중식당, 하준 [내부링크]

오늘은 다이어트 하고 있는 친구의 치팅데이 !! 거의 두달만에 하는 치팅데이 :) 오늘은 진짜 치팅다운 치팅을 하고 싶다고 해서 메뉴 고르라고 했더니 ㅋㅋㅋ 중식선택 ! 여기저기 중식당 몇군데 찾아보고 선택한..

용호동 맛집 :) 광안대교 뷰맛집 레스토랑 & 카페, 드마히니 W스퀘어점 [내부링크]

외가쪽 친척들을 만나면 우리는 용호동 W스퀘어를 많이 가는 편이다 가깝기도 하고 음식점이나 카페들도 많아서 좋다 부산에 멋진집 손가락안에 드는 용호동 W ! 광안대교가 시원하게 보이는 멋집뷰이다 마린시티..

독일을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빵, 슈톨렌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독일 전통빵, 슈톨렌 슈톨렌은 크리스마스 시즌 독일에서 즐겨 먹는 전통 빵으로 럼에 절인 과일과 견과류를 듬뿍 넣은 빵에 버터와 슈가파우더가 어우러져 숙성을 거치면 더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

아산맛집 :) 신정호 무한리필 샤브샤브 월남쌈, 소담촌 [내부링크]

오랜만의 수영장 모임!! 그 제 글에 자주 등장하는 모임입니다 수영장 모임에서 시작해서 현재는 캠핑모임으로 흘러가고 있는 :) 어떤 모임이든 어때요 ~ 저희가 행복하고 즐거우면 되지요! 애기오모니도 있어서..

전포맛집 :) 전포 힙한 가죽공방 카페, 꾸오이아노 [내부링크]

예전에 전포동이 이렇게 힙해지기 전에 허름한 철물점이나 상가많은 곳에 힙한 가죽공방 카페가 있다는걸 들은적이 있다 그 근처 카페는 여기밖에 없어서 더 잘 기억이 나는!! 그러고 전포동에 카페들이 엄청 생겼..

서면 맛집 :) 이색 퓨전음식 삿포로 수프 카레, 도라보울 [내부링크]

오랜만에 서면에서의 데이트 역시나 서면은 사람이 너무 많아요 전포 카페거리왔는데도 오오 대박!! 이제 위드코로나 시기이기도 해서 사람들도 더 많이 나오나봐영 ~ 오랜만에 꾸꾸하고 서면 나왔는데 왜 그런날..

빼빼로 데이 :) 나만의 수제 빼빼로 만들기, 빼빼로 스티커 ! [내부링크]

시간이 정말정말 빠르다 벌써 11월!! 언제 이렇게 연말이 훅하고 다가왔는지 모르겠다 다음주면 1년동안 아니 몇년동안 열심히 준비한 수험시험이 있다 항상 수능날이면 춥다고 하는데 이번주부터 날씨는 살벌하다..

아산 맛집 : 솔직히 아산에서 회는 온양횟집이 최고 [내부링크]

제가 정말루 좋아하는 음식은 이미 여러 글에도 나와 있듯이 해산물이예용 ~ 회랑 해산물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부산에서는 주위에 파는곳도 많으니까 친구들을 만나도 거의 해산물이나 회 먹으러 많이 간거 같아용..

공주 카페 추천 :) 솦속 수영장뷰, 숲너울 [내부링크]

공주는 태어나서 처음 가보는곳, 이번에 처음 가보고 완전 푹 빠졌다 계룡산도 있고 호수도 있고 먼가 조용하면서도 평화로운 그런 곳이었다! 천안아산이랑 멀지도 않았는데 그 동안 왜 가본적 없을까 생각중! 이..

겨울 캠핑 필수템 : 갬성난로 파세코 캠프 27 & 썬셋 비교 [내부링크]

요즘 지인들 사이에서 캠핑 바람이 불고 있다 그때는 캠핑 세계에 들어가지 않아 잘은 몰랐는데 캠핑 용품 중에 돈이 있어도 살수 없는 것들이 몇개 있다고 했다 유명 텐트도 있고 유명 그릴도 있다 그때는 오잉?..

호수뷰 맛집 : 핫플 공주 사계절 캠핑장 [내부링크]

요즘 캠핑 진짜 많이 가시는거 같아용 ! 주위에 캠핑하는 사람 반 골프하는 사람 반 이렇게 있는거 같아용 ~ 요즘 또 캠핑가기도 너무 좋은 날씨!! 저도 캠핑 너무 가고 싶은데 전 시작하면 갬성캠핑을 할거 같아..

아산 포장마차 추천 : 두부김치 맛집 똘순네 포장마차 [내부링크]

크 드디어 포장마차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포장마차는 모름지기 포장마차는 찬바람 솔솔불때 가줘야하잖아용!!! 추워서 오들오들할때 뜨끈한 국물 먹어주면 그게 꿀!!!! 요기 아산에 온지 얼마 안되었을때 친구들..

간단한 야식이 땡길땐 , 153 구포국수 :) [내부링크]

밤에 간단하게 야식을 먹고 싶을때가 있다 치킨이나 피자 말구 국수나 칼국수 김밥 이런 야식이 땡기는 날 !! 예전에는 집 근처에 늦게까지 하는 분식점이 한두군데씩은 있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그런 곳이 잘 보이..

가격대별 생일선물 추천 :) 불리 1803 립밤 [내부링크]

10월달은 유난히 친구 생일이 많은 달이다 ! 10월 한달만 무려 7명의 생일이.. 생일 선물 뭐할지도 상당히 고민이 되는 부분이다 !! 보통 나는 생일선물은 쫌 의미있거나 스페셜한게 좋다고 생각한다 또 먼가 내가..

신세계 센텀 샤넬 오픈런 후기 :) [내부링크]

요즘 백화점 명품매자우오픈런 이야기를 많이 들어봤을거다 뭐 요즘 그럼말 들리긴 하는데 서울의 일부 매장만 그럴줄 알았다 .. 올해 초 친구 생일 선물 때문에 에르메스 매장을 방문했어야 했다 주말이었고 이래..

드디어 먹어보는 더원 간장게장 :) [내부링크]

즐겨보는 먹방 유튜브가 있는데 간장게장 먹는데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게 아닌가 !!!! 안그래도 게장 이런거 좋아하는데 자주 먹을 기회가 업고 썩 맛있는 간장게장을 못먹어봐서 이거 꼭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

최종 접종 완료 : 화이자 2차 접종 끝!! [내부링크]

말도 많구 탈도 많았던 백신 접종 .. 코시국이 시작된지 2년 진짜 이게 머슨 일인지 아직도 어리둥절 합니다 .. 사실 백신 1차 접종 전까지만 해도 이걸 맞아야 하는지 말아야 고민이 엄청되었다 사실 .. 완벽 검..

꼬깔콘 한정판 : 새우마요맛 꼼꼼리뷰 [내부링크]

식단하다가 치팅을 할때도 과자는 잘 안먹었는데 이번주 백신을 맞는다는 핑계로 잘 먹어야돼 이러면서 돼지런한 삶을 살구 있습니당 ㅋㅋㅋㅋ 명분 만들기 좋아하는 1인 건강하게 잘 먹어야되는데 이때가 기회다..

남포동 맛집 :) 막창순대가 유명한 공순대 [내부링크]

남포동에 안가본 맛집이 없을정도로 남포동은 자주가고 맛집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오잉? 나 왜 여기 몰랐지 .. 순대 진짜 좋아해서 남포동가면 항상 가는 순대집 있어요 시장통순대 있잖아용 !! 항상 그거..

부산 자동차극장 :)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내부링크]

저는 자동차극장 너무 좋아해용! 다른거보다 먹고싶은거 먹으면서 모르는거 물어보면서 편하게 영화보는게 좋기에 너무 좋아하는데 .. 요즘은 자동차극장이 진짜 없은거 같아용 .. 부산에는 예전에 을숙도에 있었..

다된다 우드 차량용 테이블 추천 :) [내부링크]

본격적인 캠핑은 아니지만 날씨 좋은날 공원같은데 가서 돗자리 펴놓고 간단히 먹거나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일찍 마쳐서 차에서 간단히 이야기하면서 햄버거나 요런거 먹을때가 많다! 그럴때마다 쪼메난 테이블..

삽교호 카페 :) 수제바게트버거 맛집, 모구바 [내부링크]

회사 근처에 삽교호가 있어서 삽교호를 진짜 자주 간다 회식할때도 가고 드라이브 삼아 가기두 하고 먼가 부산의 민락동 씨랜드 같기두 하구 지금은 없어졌지만 월미도 같기도 한 그런 곳이다 ! 놀이공원이 있어서..

자동차 종합 검사 : 평택 대한공업사 [내부링크]

얼마전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톡이 하나왔다 ! 모지해서 들어갔더니 자동차 종합 검사를 해야한다고 뜨고 예약을 하라고 한다 이게 모지 작년쯤인가 자동차 검사를 한거같은데 또 하는건다 일단 들어가보았다 ! 일..

피자알볼로 추천메뉴 :) 푸짐하구 핫한 날개피자 [내부링크]

친구가 피자알볼로 날개피자 너무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을 했어요!!  피자 도우 위에 바게트있고 바게트 위에 또 토핑이 올라가 있어용!! 오잉 신선하다하긴 했지만 주문할때는 뜨뜨미지근한 반응이었는데..

기장카페추천 :) 빵이 맛있는 오션뷰 카페 , 로와맨션 [내부링크]

기장은 이쁜 카페도 진짜 많고 또 진짜 많이 생기는거 같아용 또 계절마다 가면 느낌도 다르고 ! 오늘도 역시나 밥먹구 카페를 갑니당 ~ 이왕이면 이쁘고 안가본 카페꼬고! 한참 검색하다가 오늘 갈 카페는 빵이..

서면술집추천 :) 대체불가 시원한 국물한우스지맛집, 구석 [내부링크]

서면에 애정하는 술집이 몇군데 있는데 이번에 소개해 드릴곳이 그 중에 하나예요 ! 진짜 요메뉴는 대체불가!! 뜨끈하고 꼬소하고 시원한 국물 먹고 싶을때는 서면 구석으로 갑니다 :) 이건 국룰! 요즘같이 쌀쌀해..

가을 인생샷 가능:) 영남알프스 간월재억새평원 [내부링크]

이전 회사와 아주 가까운곳 ! 항상 영남 알프스에 영화보러도 자주 보러 가고 드라이브도 자주 가고 했는데 이제는 여기를 찾아서 간다 특히 가을엔 빼놓을수가 없다 매년 가고 있는데 매년가도 너무 이뿌다 가을..

다이어터 필수 어플, 타임스탬프 :) [내부링크]

1년 365일 다이어트중 사실 현재는 유지어터에 더 가까울거 같아요 지금 이 몸무게가 완전한 제 몸무게가 되면 그때 좀더 감량하고 이렇게 천천히 다이어트를 하는중입니다! 머 꼭 다이어트를 떠나서 건강한 라이..

부산 신세계백화점 맛집 :) 태국음식이 땡긴다면, 콘타이 [내부링크]

몇일전부터 메뉴 고를때마다 무의식으로 항상 들어가 있는 쌀국수를 발견 ㅋㅋㅋㅋ 본능적으로 쌀국수가 땡기는구나 감지했어용 그 쌀국수 국물이 너무 땡기는거예용 :)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있어서 백화점에..

김해맛집 :) 낙동강뷰 갬성 카페, 차의온도 [내부링크]

김해 이쁜 카페들이 많아서 가고싶은 카페들 저장했는데 오늘 소개 시켜드릴곳은 저장해놓은데는 아니지만 급 검색해보고 최애카페가 될거 같은 느낌 뿜뿜! 요즘 k-푸드, k-디저트 이런거 유행이잖아용 요기가 딱..

김해맛집 :) 제주도 갬성 돼지고기 맛집, 김해 로담 [내부링크]

전부터 진짜 가보고 싶었던 김해맛집이 있어용 :) sns상에서도 핫한! 진짜 사진 한장보구 아 여기는 가야겠다 바로 저장해버린 그곳! 사실 김해 서부산쪽은 쫌 멀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고 맘 먹고 가는 그런곳이예..

부산 핑크뮬리는 을숙도 생태공원 :) [내부링크]

을숙도 예전에 진짜 자주 갔었어용 ~ 그냥 가족들끼리 드라이브 하러도 갔었고 운전연습하러많이 갔었고 자동차 극장 있을때는 영화보러도 진짜 많이 갔었는데 핑크뮬리 보러는 이번이 처음인거 같아용 사실 핑크..

코스트코 추천템 :) 부담없는 칼로리,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내부링크]

여러분 풍국면 들기름 막국수 드셔보셨어요?! 완전 강력추천할 아이템 있어서 데려왔어요 요즘 일주일에 2-3번씩 먹고 있는 요거! 처음에 이 친구를 알게 된건 김나영 유튜브였어요 김나영의 노필터 제가 자주 보..

셀프왁싱, 뭄(MOOM) 천연제모제 추천 :)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털관리 어떻게 하시나용? 특히나 여름철에는 더더 신경써야하는 제모 레이져제모도 있고 왁스왁싱도 있고 종류 되게 많짆아요 저도 생각해보면 제모를 엄청 많이 해본거 같아요 털때문에 막 스트레쓰를..

원데이모어 그래놀라, 뮤즐리 추천 :) [내부링크]

요즘 제가 즐겨먹는게 요거트볼이라고 그릭요거트 강력추천한게 생각이 나용 :) 그때 함께 먹으면 좋을 토핑, 건강한 뮤즐리랑 그래놀라 먹어보고 추천 드린다고 그랬는데 그게 오늘입니당 ! 진짜 다양하게 먹어보..

홍성 카페 :) 제주도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홍성 고야커피 [내부링크]

요즘은 밥먹고 나면 카페는 너무 당연한 코스같아요 맛집 검색하면 자동적으로 근처에 이쁜 카페나 분위기 있는 카페 검색하기는 필수! 이런데 그 카페가 있다고 말할정도로 괜춘한카페면 어디든 찾아가는! 여기..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 [내부링크]

새우, 꽃게 갑각류 무지하게 좋아하는 1인입니다 휴가때 태안 갔다가 거기서 반가운 현수막을 발견 세상 대하축제가 있다라는 사실을 처음 안 부산여자! 충청도에 있을때 이런데도 많이 다니고 해야지 맘먹고 축..

다이어트 식단으로 제격 : ) 코스트코 그릭요거트 [내부링크]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커클랜드 브랜드를 거의 다 아시지 싶어요 오트밀 관련 제품들도 그렇고 단백질바 이런것두 그렇고 유명한 제품들이 너무 많잖아요 코스트코에서 유명한 그릭요거트도 바로 이 커클랜드 그..

윙잇추천메뉴 :) 신림동 백순대를 집에서도 ! [내부링크]

아주 예전에 식신원정대였나! 맛집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보는데 거기서 백순대 라는걸 처음 봤어요 평소에 순대를 워낙 좋아하는데 백순대는 제가 이제껏 먹었던 순대랑은 완전 다른 비쥬얼이었어요 하얀 순대볶..

부산 조개구이 맛집 :) 송도 암남공원 "희자매" [내부링크]

저는 해산물을 진짜 진짜 진짜로 좋아해요 와사비와 잘 어울리는 음식들은 다 좋아하는거 같은 :) 조개구이도 너무 좋아해서 진짜 한달에 몇번씩 먹으러 가고 그래용 여름에는 아무래도 해산물 먹기가 그래서 쪼금..

해운대 미포 맛집 :) 연예인 사이 유명한 맛집, 속 씨원한 대구탕 [내부링크]

추석때 얼큰하게 한잔 했겠다 속 풀이로 뭐 해장할거 없을까 고민하다가 선택한건! 뽀얀 국물에 시원한 대구탕! 부산에 항상 가는 대구탕 집이있는데 거기랑 양대산맥을 이루는 곳! 원래 우리가 자주 가는집은 달..

다이어트 레시피 추천 :) 기름진 음식 많이 먹은 추석 클린식하자, 두부유부초밥 [내부링크]

추석때도 식단은 딱딱 못지켜도 16간 공복유지 공복 유산소는 꼭 하자! 약속했는데 … 흠.. c 나름 조절해서 먹긴했지만 워낙 나트륨도 많고 당도 많은 음식을 섭취해서 클린식을 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양..

부산 놀거리 :) 가족과 함께 해운대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내부링크]

부산에도 큰 아쿠아리움이 있어요 저는 아주 어릴적에 가보고 아쿠아리움은 이번에 처음 가보는데 오오 너무 재밌는거 있죵 애기들은 놀기 좋구 어른들은 물멍, 물고기멍 하면서 힐링하기 좋더라구용!! 날씨가 너..

용호동 맛집 :) 돼지생갈비 맛집 강추, 홍이집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친구 오늘 맛나는데 오늘 치팅이라고 맛난거 먹자고 한다 평소 메뉴도 잘 안정하고 두루두루 잘먹는데 이번엔 꼭 생갈비가 먹고 싶다고 몇일전부터 노래를 부르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주카페 :) 아산 밀두리 핫한 한옥카페, 인주 [내부링크]

맙소사! 인주 미도리 농활하러 올것만 같은 이곳이 변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어 특화 마을이었던 이곳에!! 카페라니!! 심지어 대형카페이고 한옥카페이다 !!! 소오름 _ 전부터 이쁜 카페 하나 생기면..

아산맛집 :) 고퀄 신상 샐러드 가게, 샐러데이즈 [내부링크]

요즘은 계속 식단을 하고 있다 평일은 철저히 식단 ㅋㅋㅋㅋㅋㅋ 주말은 후리하게 먹되 16시간 공복유지 공복 유산소 필수로 해준다 :) 계속 집에서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니 새로운 맛있는 샐러드가 먹고 싶은데..

뚜레쥬르 추천빵 :) 최애빵 치즈방앗간 + 초코 브라우니 [내부링크]

요즘은 베이커리 카페며 다양한 개인 빵집도 많이 생겼지만 그전에는 빵은 프렌차이즈 빵집만 이용했던거 같다 그중에서도 빠바 파리바게트! ㅋㅋㅋㅋㅋㅋㅋ 프렌차이즈는 빠바만 간듯하다 주위에 어디든 있는게..

광복 롯데백화점 뷰맛집 :) 오랜만에 티지아이 프라이데이 [내부링크]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또 :) 거의 센텀 신세계백화점만 갔는데 오랜만에 남포동 구경 온김에 광복 롯데 방문해서 쇼핑 왜 광복 롯데는 낯설지 ㅋㅋㅋㅋㅋㅋ 층마다 뭐가 있는지 아직은 익숙하지가 않다 … 금강산도..

디저트 맛집 :) 와플칸이랑 공차 조합 [내부링크]

  주말에 집에서 뒹굴뒹굴 아무래도 집에 있다보니 입이 자꾸자꾸 심심한.. 집에 있으면 더 많이 먹는거 같아용 게다가 요즘은 배민같은 배달 어플 너무 잘 되있어서 클릭 몇번이면 주문완료 :) 머먹지 고민하다..

부산맛집 :) 요즘 핫한 전포골목, 리크커피빌라 [내부링크]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카페 요즘은 요 라인이 핫해!! 역시나 핫한 골목답게 힙한 언니 오빠들 많은 잠봉븨르 커피 맛집이라고 유명!! 크지 않은 이쁜 카페 우린 필터커피 콜드블루 잠봉븨르 깔미빠레 요렇게 주문..

부산맛집 :) 마린시티 꼬막정식, 풍원장 [내부링크]

여기는 저희 엄마미 최애 맛집 안질릴까 할정도로 외식하면 항상 여기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막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실거예요!! 여기는 머 갈때마다 웨이팅은 생각하셔야해용 깔꼼하게 나오는 꼬..

대구 방촌시장 맛집 :) 줄서서 먹는 시장떡볶이 [내부링크]

대구 방촌동 근처에 일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온김에 요기 맛집없나?! 서치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 근처에 방촌시장이 있는데 요기 안에 맛집 머 없나 보니까 줄서서 먹는 떡볶이 집이 있데용 오 굿굿!! 사실 시..

대신동 맛집 :) 제이레브 브런치 카페 [내부링크]

요 근래 배달 시켜먹었던 곳중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곳이 있어서 공유하면 좋을거 같아서용 둘이서 ㅋㅋㅋㅋㅋㅋ 여자 둘이서 요렇게 먹기! 샐러드는 배 안불러 머 거의 이런 마인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

광안리 맛집 :) 백종원이 인정한 시카고피자 맛집, 광인리 매드독스 [내부링크]

광인리 단골집! 시카고 피자 맛집 "매드독스" 가끔 시카고 피자가 너어무 땡길때가 있어용 그럴때마다 오는곳!! 백종원이 다녀간 후 더 유명해진 곳이지만 그 전부터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았던 광안리 맛집 ㅋㅋ..

부산맛집 :) 서면 분위기있는 와인바, 태광정밀 [내부링크]

오늘은 서면에 제가 진짜 자주가는 와인바를 소개시켜 드리고 싶어용!! 진짜 나만 알고 싶은 그런 와인바 하지만 이미 유명 :) 전에 태광정밀 이런 공장이었는데 그 이름을 그대로 사용하는거 같았어요 초반엔 이..

부산맛집 :) 범일동 생선구이 맛집, 신선식당 [내부링크]

부산에 사는데도 먼가 생선구이를 먹으러 가본적은 없는거 같다 왜 티비 프로그램 이런데보면 생선구이 통째로 손에 들구 뜯어먹고 막 이런거 먹어보고 싶은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친구들한테 생선구이 먹고 싶..

울산 핫한 맛집 :) 뷰가 예술인 나사리 식당 [내부링크]

부산에서 기장쪽으로 해안도로 따라 드라이브 하면서 쭉 올라가면 울산나오고 더 올라가면 간절곶 나오고 한다 드라이브 삼아 자주 그쪽으로 가곤 하는데 이번에도 쭉 따라가다가 작은 바닷가를 찾았는데 너무 이..

신상 기장 카페 :) 궁전같은 카페, 기장 페리데스 하이엔드 [내부링크]

요즘은 밥먹구 카페를 안갈수가 없는! 전부터 가보고 싶은 카페가 있는데 드디어 오늘간다 ˃̵͈̑ᴗ˂̵͈̑ 오늘 같이가는 친구가 프사 바꾸고 싶다고 그에 걸맞는 카페로 픽! 기장 카페 많은곳에 있을줄 알았..

윙잇 추천템 :) 다이어트 야식 간식으로 제격, 한입 빠싹 먹태구이 [내부링크]

한참 야식이 땡길땐 못먹는다고 생각하고 참고 그랬는데 그러고 스트레스 받는거보다 적은양을 먹고 스트레쓰 덜 받는게 낫다고 생각했다 야식이나 간식을 안먹을때도 먹고싶은 간식들을 쟁여놓는 편이다 먼가 내..

자연과 한의원 2주차 상세 경과보고 :) (인바디 체중변화, 식단참고, 지방사약 증상 및 후유증) [내부링크]

시간 너무 빠르네.. 오늘은 자연과 한의원 다닌지 딱 2주째 되는날이다 15일마다 지방사약을 타기 때문에 저번주 주말 (8/28) 이미 약은 받아 온 상황! 약 받으러 갈때 인바디도 측정한다! 2주정도의 텀으로 인바..

기장맛집 : 싸브 쌈주머니 [내부링크]

기장이 가까워서 그런지 자주 간다 오늘은 동부산 아울렛 구경하고 저녁 머먹을지 고민하다가 라이트한 메뉴 찾디보니 발견한 맛집 :) 기장 아울렛 바로 맞은편 위치 알고 봤더니 전에 포스팅한적이 있는 #페리데..

부산힐튼 : 여름엔 역시 망고빙수 [내부링크]

여름엔 역시나 뭐니뭐니해도 망고빙수죠! 이번 여름에도 빠뜨릴수 없는 망. 빙.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오늘은 기장 힐튼으로 꼬고! 따로 예약은 하지 않아도 되고 빙수는 세가지 종류가 있다 팥빙수 코코넛 빙수..

부산맛집 :) 태국여행 온 이국적인 송정 어밤부 [내부링크]

오랜만에 부산에 온 친구 송정 어밤부 너무 가고 싶다고 sns 보구왔는데 너무 이쁘다면서 가자고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전에 한참 sns에서 핫할때 여기는 가야해 이러면서 줄서서 다녀왔는데 오랜만에 다시 방문 :)..

가성비 맛집 : 양산 로얄경양식 [내부링크]

저희는 가끔 양산으로 드라이브 겸 자주 가용 양산에도 예쁜 카페나 맛집도 많고 그런데 비해 사람이 아주 많지 않아서 좋아용 오늘은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가성비 갑 경양식집 가기러 했어용 메뉴판 사진을 못찍..

다이어트 시작 : 자연과한의원 후기 [내부링크]

휴.. 다이어트.. 내내 새해 목표에 다이어트는 들어가는거 같다 대체 언제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표 50kg!! 이번에는 진짜 진지하다! 더이상은 안될거 같아서 휴가를 끝으로 다이어트 돌입! 아무래도 혼자힘..

부산 송정해수욕장 즐기기 [내부링크]

휴가 즐기러 부산에 많이 오시곤 한다 but 부산 사람은 다른 지역으로 휴가가기 바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나도 부산에서 휴가를 즐겨볼까 한다! 여긴 송정 해수욕장 >< 송정이 코앞이지만 나는 송정에 서핑..

부산 재송동 퓨전중식 맛집 : 비안리안 [내부링크]

풀푸리가 전부터 너무 맛있다고 꼭 같이 가보자고 했던 #재송동맛집 퓨전 중식당이다 비안리안 부산 해운대구 재반로 96-17 1층 비안리안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중국집이랑은 다르다 요리가 주를 이루는 곳이다..

홈쿠킹 :) 레몬딜버터 만들기 [내부링크]

쪼금 유행이 지난거 같기도 하지만 오늘은 레몬딜버터를 만들어 보려구 해용 나혼자산다에서 키가 만들어서 화제가 되었던 그 음식 ! 빵에 발라 먹어도 맛있고 스테이크에 올려서 먹어도 너무 맛있고 주위친구..

티스토리 시작방법 [내부링크]

소통하기 좋아하는 1인 :) 오늘부터 티스토리로 소통을 시작해보려구용 평소에 워낙 먹는걸 진심으로 좋아하는 편이라 맛집 탐방 위주의 글을 많이 올릴거 같아요 진심으로 맛집인곳은 널리 널리 알려야 한다고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