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hackyroad의 등록된 링크

 hhackyroa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포스팅할 집은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입니다! 워낙 유명하다보니 다들 아실꺼예요. 그래도 맛집이니 포스팅할꺼에요ㅎㅎ 신도림역 쪽에도 있답니다ㅎㅎ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하1층..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101번지 남산돈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맛집 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평소에 즐겨찾는 집입니다!! 바로!! [101번지 남산돈까스]입니다!! 입구부터 메뉴판이 있어요. 맛난게 잔뜩 있네요ㅋㅋ 저는 원조왕돈까스와 철..

영등포 타임스퀘어[이천가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타임스퀘어의 [이천가든]이라는 맛집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이 집은 체인점이어서 다른 곳에도 많은데 몇 달 전, 타임스퀘어에도 드디어 입점하게 되었답니다. 항상 지나가면서 보기..

건대입구역[daught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크로플이 유행이잖아요. 제가 얼마 전부터 크로플이 정말 먹고 싶어서 기회를 보고 있었는데ㅠㅠ 드디어!! 드디어 가게 되었지 뭐예요ㅠㅠ 다들 맛있다하고 요즘 핫하다고 해서 정말 정말..

[하겐다즈]네고왕 2+1 행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네고왕이라고 아시나요? 유튜브 채널에서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황광희 씨가 나온답니다. 여기서 네고는 영어 negotiation(협상)의 약자입니다. 즉 협상왕이죠ㅋㅋ 광희 씨가 소비자들의..

건대입구역 [민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건대입구역을 가보았습니다. 예전부터 건대에 가면 가고 싶은 맛집이 있었는데요. 바로 [민벅]이라는 집입니다! 예전부터 sns에서 자주 등장하던 곳이라 많이 궁금했답니다ㅋㅋ 입구..

[교촌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코로나라서 전보다 밖에도 더 못 나가잖아요ㅠㅠ 그렇기 때문에 역시나 안에서 배달을 시켜먹는 경우가 많아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오늘도 배달 음식점을 하나 소개할까합니다!! 물론 여..

영등포 타임스퀘어[풍국면](feat. 크런키바 민트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떡볶이처럼 좋아하는 음식이 또 있는데요, 그건 바로 면입니다!! 국수 종류를 또 엄청 좋아해욬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소개할 곳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풍국면]입니다!! 보시는 것..

영등포 타임스퀘어[숨쉬는 순두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요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일을 하는데, 아무래도 일 하면서 여기서 밥을 먹게 되더라구요ㅋㅋ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몇 달전에 새로 생긴 집을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또래오래]-오곡후라이드&리얼치즈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사실 제가 얼마전부터 치킨을 너무너무 먹고 싶어했어요ㅠㅠ 그 바삭한 튀김 식감의 고소한 후라이드 치킨이 계속 떠오르는거 있죠!!ㅜㅜ 그래서 결국 시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야호!!!!!!!!!!>..

도림동 [떡볶기1942] (신도림역 근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사실 고백할 것이 있는데요..그것은 바로.. . . . . . . . . . . 제가 떡볶이 덕후라는 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1일 1떡도 할 수 있을 정도라구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찬장] (feat. 콩카페&앤티앤스 프레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디큐브시티에 있는 맛집 중 하나인 [찬장]을 소개할까 합니다. 짜잔!!너무 이쁘죠 인테리어도ㅠㅠ 조명도 이뻐서 분위기도 좋아요ㅠㅠ 옆에 보면 가게의 이름처럼 찬장이 크게 있고 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