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hs0621의 등록된 링크

 hhs062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중소기업 기준 어느정도일까? 중소기업 기준과 범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경제적자유 성경자입니다. 여러분은 어느회사에 다니시나요? 빨리 퇴준생에서 벗어나 경제적자유를 이루고 자유롭고 싶지 않으신가요? 저는 너무나도 빨리 이루고 싶은 마음이 큰데요. 그래..

전세자금대출이란?! 어디서? 어떻게? [내부링크]

이전에 전세란 무엇이고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2019/01/26 - [호기심천국 세상의 모든 정보] - 전세는 무엇이고 언제부터 어떻게 생기게 된걸까? 지난 2년간 전세자금 대출 잔액 규모가 두배..

현재와 함께 걸어 나가기를. [내부링크]

마음을 과거에 두지 않고, 현재와 함께 걸어 나가기를. - 가린 에세이 실은 괜찮지 않았던 날들 中 -

청년 내일 채움 공제 무엇인가요?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경제적자유 성경자입니다! 여러분은 목돈마련 어떻게 하시나요? 요즘 참 돈 모으기가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혹시 청년 내일 채움 공제 라고 들어보셨나요? 들어보신분도 있으시고 처음이..

당신은 지체할 수도 있지만 [내부링크]

사람에게 하루는 모두 같은 24시간 입니다. 이러한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고 어떠한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 처음에는 티가 나지 않겠지만 쌓이고 쌓여서 미래는 많은 차이가 날것입니다. 2019/02/14 - [마인드/성..

일에 몰두한다는 것은 [내부링크]

-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

연말 정산 환급 금액 및 연말정산 환급 지급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라나는 퇴준생 새싹 성장하는 경제적자유 성경자입니다. 여러분은 연말정산 서류 잘 준비하셔서 제출하셨나요? 제출하신분이라면 아마도 연말 정산 환급 금액 내가 얼마나 받을지 대해서 궁금해 하..

선택의 대가 [내부링크]

- 만화로 보는 멘큐의 경제학 中 -

인버스 ETF 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경제적 자유 성.경.자입니다! 오늘 함께 알아볼 것은 인버스 ETF 입니다. 이전에는 ETF와 레버리지 ETF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9/02/10 - [자본지식정보] - ETF 란 무엇일까? 2019/02/1..

레버리지 ETF 란 무엇일까? 레버리지ETF 알아보기! 레버리지 ETF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경제적자유 성.경.자입니다! 이전에는 ETF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아직 안보신분이시라면 한 번 봐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2019/02/10 - [자본지식정보] - ETF 란..

ETF 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경제적자유(성.경.자)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ETF 입니다! 이 글은 ETF에 대해 알아보는 글이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투자시 잘 알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뉴스..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독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경제적자유 성.경.자 입니다! 저번에는 덱스트예거에 끝없는 추구라는 책을 알아보았습니다! 2019/01/28 - [마인드/그릇키우기(독서)] - [책후기] 끝없는 추구 저자 덱스터 예거 이와 비슷..

외화통장 비교하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장하는 경제적자유(성.경.자)입니다! 여러분은 설날 잘 보내셨나요? 저는 그럭저럭 잘 보낸것 같습니다. 설날에 세뱃돈 많이 받으셧나요? 아니면 많이 베푸셧나요?ㅎㅎ 세뱃돈 좀 더 특별하게 저금..

SKT 옥수수티비 무료이용하기! / 실시간TV 무료보기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옥수수 티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여러분들은 TV다시보기 / 실시간TV보기 어디서 이용하시나요? 저는 예전부터 옥수수티비에서 TV다시보기를 애용하였니다. 옥수수티비를 애용하게..

겨울이 없다면 [내부링크]

만일 우리가 때때로 역경을 경험하지 못한다면 성공은 그리 환영받지 못할 것이다. - 앤 브래드스트리트 -

[책후기] 끝없는 추구 저자 덱스터 예거 [내부링크]

오늘 이야기할 책은 덱스터 예거에 끝없는 추구입니다. 덱스터 예거는 사업가이자 기업가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부야한 인사 중 한 명으로 손꼽힙니다. 그는 끝없는 추구외에 10권 이상에 베스트셀러를 저..

책은 사람과 같다. [내부링크]

책은 사람과 같다. 읽으면 읽을수록 별로거나 읽으면 읽을수록 와닿는다

돈관리 재테크 꿀팁 핀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병카! 핀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일단 클릭 하시면 다운로드 링크! 불과 몇일전.. 분명히 월급날이였던거 같은데.. 나의 소중한 월급이들은 어디로..ㅠㅠ 통장은 항상..

돈과 시간 [내부링크]

사람의 일생은 돈과 시간을 쓰는 방법에 의하여 결정된다. 이 두 가지 사용법을 잘못하여서는 결코 성공할 수 없다. - 다케우치 히토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