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pk의 등록된 링크

 hi-pp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심야괴담회 의정부 사패산 터널 안 뒤를 쫓아오던 차 한대 어둑시니픽 레전드 [내부링크]

심야괴담회 의정부 사패산 터널 안 뒤를 쫓아오던 차 한 대 어둑시니픽 레전드 의정부 사패산 터널 이 이야기는 준용 씨가 2016년 15살 때 아버지와 실제로 겪었던 일입니다. 등산이 취미였던 아버..

심야괴담회 안개속의하이힐 어둑시니pick픽 레전드 [내부링크]

심야괴담회 안개속의하이힐 어둑시니pick픽 레전드 안개속의하이힐 페리를 타고 3시간이나 걸려 도착한 외딴섬 해양경찰이 여기까지 자전거 여행을 온 제보자를 보며 놀라워 하며 이 주변에는 숙소도 없다고 당..

심야괴담회 전주 단독주택 괴담 어둑시니픽 레전드 [내부링크]

심야괴담회 전주 단독주택 괴담 어둑시니픽 레전드 전주 단독주택 괴담 이이야기는 전북 전주에 사는 주인공이 초등학생때 겪은 사연입니다 꿈에서 현관 문 앞에 대롱 대롱 매달려 있는 무언가 어떤 여..

심야괴담회 대수대명 어둑시니픽 레전드 무당의 경고 [내부링크]

심야괴담회 대수대명 어둑시니픽 레전드 무당의 경고 대수대명 이 이야기는 제주도에 사시는 익명의 제보자에게 받은 사연입니다 2017년 3월 주인공은 이혼을 하게 되고 두아이와 함께 부모님댁에서 살기..

심야괴담회 선물 받은 인형 어둑시니픽 레전드 [내부링크]

심야괴담회 선물 받은 인형 어둑시니픽 레전드 친구 할머니의 인형 선물 선물 받은 인형 익명의 제보자가 보내주신 이야기입니다 유명한 딸 부잣집이었던 주인공의집 엄마는 밤늦게까지 돌아오지 않..

심야괴담회 옷장 위의 여자 결혼을 약속한 엄마의 애인어둑시니 픽 레전드 [내부링크]

심야괴담회 옷장 위의 여자 어둑시니 픽 레전드 결혼을 약속한 엄마의 애인 옷장 위의 여자 2004년 제보자 효선 님의 실제사연입니다. 30대 초반에 이혼 후 두자매를 홀로 키우신 어머니 딸들도 모두..

심야괴담회 네것아니야? 어둑시니픽 레전드 [내부링크]

심야괴담회 네것아니야? 어둑시니픽 레전드 네 것 아니야? 6년 전 친구와 함께 살 집을 구하러 다닌 주인공 비싼 집값에 방 구하기는 쉽지 않았는데 계속해서 마음에 드는 집을 찾지 못하자 부동산 직원이 아..

탄생석 12월 터콰이즈 turquoise 터키석 의미 성공, 승리 [내부링크]

탄생석 12월 터콰이즈 turquoise 터키석 의미 성공, 승리 탄생석(誕生石, birthstone)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지어 몸에 지니면 행운이 따른다고 여겨지는 보석을 말한다. 탄생석은 오랫동..

탄생석 11월 토파즈 topaz 황옥 의미 건강, 희망 [내부링크]

탄생석 11월 토파즈 topaz 황옥 의미 건강, 희망 탄생석(誕生石, birthstone)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지어 몸에 지니면 행운이 따른다고 여겨지는 보석을 말한다. 탄생석은 오랫동안 초자..

탄생석 10월 오팔 opal 단백석 의미 희망, 순결 [내부링크]

탄생석 10월 오팔 opal 단백석 의미 희망, 순결 탄생석(誕生石, birthstone)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지어 몸에 지니면 행운이 따른다고 여겨지는 보석을 말한다. 탄생석은 오랫동안 초자연..

탄생석 9월 사파이어 sapphire 청옥 의미 성실, 진실 [내부링크]

탄생석 9월 사파이어 sapphire 청옥 의미 성실, 진실 탄생석(誕生石, birthstone)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지어 몸에 지니면 행운이 따른다고 여겨지는 보석을 말한다. 탄생석은 오랫동안 ..

탄생석 8월 페리도트 peridot 감람석 의미 부부의 행복, 지혜 [내부링크]

탄생석 8월 페리도트 peridot 감람석 의미 부부의 행복, 지혜 탄생석(誕生石, birthstone)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지어 몸에 지니면 행운이 따른다고 여겨지는 보석을 말한다. 탄생석은 오랫..

탄생석 7월 루비 ruby 홍옥 의미사랑, 평화 [내부링크]

탄생석 7월 루비 ruby 홍옥 의미사랑, 평화 탄생석(誕生石, birthstone)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지어 몸에 지니면 행운이 따른다고 여겨지는 보석을 말한다. 탄생석은 오랫동안 초자연적인..

탄생석 2월 자수정 애머지스트 amethyst 의미 성실, 평화 [내부링크]

탄생석 2월 자수정 애머지스트 amethyst 의미 성실, 평화 탄생석(誕生石, birthstone)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지어 몸에 지니면 행운이 따른다고 여겨지는 보석을 말한다. 탄생석은 오랫동..

탄생석 1월 가넷 garnet 의미 진실, 우정 [내부링크]

탄생석 1월 가넷 garnet 의미 진실, 우정 탄생석(誕生石, birthstone)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지어 몸에 지니면 행운이 따른다고 여겨지는 보석을 말한다. 탄생석은 오랫동안 초자연적인 힘..

탄생석 6월 진주 pearl 의미 순결, 부귀 [내부링크]

탄생석 6월 진주 pearl 의미 순결, 부귀 탄생석(誕生石, birthstone)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지어 몸에 지니면 행운이 따른다고 여겨지는 보석을 말한다. 탄생석은 오랫동안 초자연적인 힘이 ..

5월에메랄드 emerald 취옥 의미 행복, 행운 [내부링크]

5월 에메랄드 emerald 취옥 의미 행복, 행운 탄생석(誕生石, birthstone)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지어 몸에 지니면 행운이 따른다고 여겨지는 보석을 말한다. 탄생석은 오랫동안 초자연적인..

탄생석 4월 다이아몬드 Diamond 금강석 의미 불멸사랑 [내부링크]

탄생석 4월 다이아몬드 Diamond 금강석 의미 불멸사랑 탄생석(誕生石, birthstone)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지어 몸에 지니면 행운이 따른다고 여겨지는 보석을 말한다. 탄생석은 오랫동안 ..

탄생석 3월 아쿠아마린 aquamarine 남옥 / 블러드스톤 bloodstone 혈석 의미 젊음 행복 [내부링크]

탄생석 3월 아쿠아마린 aquamarine 남옥 / 블러드스톤 bloodstone 혈석 의미 젊음 행복 탄생석(誕生石, birthstone)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지어 몸에 지니면 행운이 따른다고 여겨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