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birihipyoung22의 등록된 링크

 hibirihipyoung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오늘의 브랜드: 휠라(FILA) [내부링크]

브랜드 소개 네, 오늘 가져온 브랜드는요! 필ㄹ,, 아니, 휠라입니다~ 필라라고 하고 싶지만, 정식명칭이 주식회사 휠라홀딩스인 관계로, 휠라라고 부를게요~ (그래도 외래어 표기법에 따라 필라로 표기하는게 맞지만.. 저만 필라라고 부르는 거 아니죠?) 아무튼요! 휠라의 역사와 철학에 대해 알아보러 가봅시다~ GOGO~ 시그니처 필라의 시그니처는 F(엪으)죠! 빨강 파랑의 동글동글 F, 마치 태극마크를 연상하는 색 구성이 뽀인뜨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휠라의 시그니처가 태극마크 색과 같다는 점을 강조하며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가 되어 한국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고 있다고 하네요.) 창립자인 산사베로 휠라의 이름을 따서 FILA인데요. 산사베로 휠라, 네 이탈리아인입니다. 그런데 지금 휠라 회장은 한국인이죠? ..

오늘의 브랜드: 이벳필드(Ebbets Field) [내부링크]

브랜드 소개 네!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요! 무신사의 상위 랭킹을 도배하고! 귀염뽀짝한 캐릭터로 인기 급상승한! 이벳필드(Ebbets Field)입니다! 오늘도 이벳필드의 시그니처와 그 속에 담긴 의미를 알아보자구요~ 그리고 브랜드 역사와 철학까지 주섬주섬 담아보았어요~ 그럼 GOGO~ 시그니처 이벳필드의 시그니처는 당연히 노란색 모자를 쓰고 웃는 소년의 얼굴이겠죠? 그 친구의 이름은 이벳필드 마스코트 야구소년 '베츠'입니다. 베츠 캐릭터 로고가 프린팅된 후드티, 스웨트셔츠, 각종 셔츠들은 인기만점인데요. (저도 몇 개 있습니다. 게다가 베츠 얼굴로 도배된 슬리퍼두요.ㅎㅎ.) 이 시그니처에도 숨겨진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이벳필드는 비케이브가 국내로 런칭하면서 한국에 알려지게 된 브랜드인데요. 1988년 미..

오늘의 브랜드: 예일(Yale) [내부링크]

브랜드 소개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요! 예에~~~ 네, 예일(YALE)입니다! 10-20대의 소울 브랜드인 바로 그 예일! 예일의 시그니처와 그 속에 담긴 의미를 알아보고! 예일의 풰션 스타일도 봐보자구요! 덤으로 예일의 브랜드 소개까지 알아봐요! GOGO~ 시그니처 예일의 시그니처는 단연 예일이죠. 예일 워즈코퍼레션 노지윤 대표가 예일 대학교를 설득해 라이선스권을 따냈다고 하니까요. 미국의 아이비리그 중 하나인 예일 대학교를 모르는 한국 사람은 없으니, 예일의 시그니처는 예일이라고 말해도 과장은 아니라는거~ 그래도, 예일이 패션브랜드로서 자리잡는 데 일조한 시그니처는, 불독 '핸섬 댄'이죠! 130년 된 예일 대학교의 마스코트 불독에서 착안해서 만든 유니버시티 댄과 헤리티지 댄. 유니버시티 댄은 럭비공을..

오늘의 브랜드: 후아유(WHO.A.U) [내부링크]

브랜드 소개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후아유(WHO.A.U)입니다~ 오마이걸 유아와 배우 이동휘가 브랜드 뮤즈를 맡고 있는데요! 캐주얼 브랜드인 후아유의 시그니처와 그 속에 담긴 의미를 알아보자구요~ 덤으로 후아유 브랜드 소개까지! 자 그럼. GOGO~ 시그니처 후아유의 시그니처는 단연, 옷을 입고 있는 곰 캐릭터가 아닐까? 미국 캘리포니아 요세미티 출신의 그리즐리 베어인 '스티브' 캐릭터. U.S.A.가 새겨진 옷을 입고 있기도 하고, W가 새겨진 옷을 입고 있기도 한 곰돌이 캐릭터. 이 시그니처에 담긴 의미를 좀 더 알아보자. CALIF. HERITAGE 후아유에는 캘리포니아 정신이 담겨있다. 새로운 세상을 찾아 떠난 청춘들의 꿈과 정체성 말이다. 후아유는 그들의 일상을 3가지로 나눠 표현하고, 캘리포..

오늘의 브랜드: 널디(NERDY) [내부링크]

1. 브랜드 소개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연예인들이 입는 두 줄 체육복으로 유명한 바로 그 브랜드! 바로바로~ 널디입니다! 널디는 뉴욕 스트릿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릿 패션 브랜드입니다. 커버낫을 설명할 때,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대해 말씀드렸었죠? 스트릿 브랜드에 대해서도 설명해 드릴게요. 스트리트(Street) 브랜드, 말 그대로 길거리 사람들의 패션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입니다. 1950년대부터 60년대까지는 보수적 체제에 반항하는 키치 문화로 인식되었으나, 2000년대 이후, 젊은이들의 길거리 유행 패션이라는 대중 패션분야로 자리잡았습니다. 태연, 이영지 등의 유명 연예인들이 광고하며 선전하는 브랜드라서 익히 알고 있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널디(NERDY)가 지향하는 철학에 대해서도 알아봅시..

오늘의 브랜드: 커버낫(COVERNAT) [내부링크]

1. 브랜드 소개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요. 코코낫? 아니구요. 헤이즐낫, 캐슈낫도 아니에요! 바로바로~ 커버낫(COVERNAT)! (말장난 해보려고 억지로 우겨넣었지만, 역시 무리수였던 것 같네요.) 가방/모자/후드티 등 대학생들 사이에서는 모르면 간첩(?) 취급 받을 정도로 브랜드 볼륨을 차지하고 있는 커버낫! 커버낫은 한국 의류 기업인 전 배럴즈(Barrels), 현 비케이브(B.cave)의 자체 브랜드입니다. 2008년부터 시장에 데뷔했는데요. 과거에는 밀리터리, 아웃도어, 워크웨어 등의 마니아층을 타깃으로 하는 가격대가 꽤 높은 아이템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캐주얼한 아이템들의 추가와 낮아진 가격대로 현재는 국민 브랜드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커버낫은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