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k의 등록된 링크

 hidden-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jtbc 싱어게인 출연진 및 프로그램 소개 [내부링크]

jtbc 싱어게인 출연진 (MC 및 심사위원) 안녕하세요. 디노리코입니다~ 202년 11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이라는 예능프로그램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jtbc 싱어게인출연진 ..

해피콘 사용처 및 사용방법 TIP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의 즐거움과 정보를 전해드리는 디노리코 입니다~ :) 시간이 가면갈수록 핸드폰(모바일) 사용빈도가 높아지면서 생일 혹은 고마운 지인들에게 선물을 보낼 때 카카오톡 선물하기 혹은 해피콘과 같..

명품 브랜드 선호도 순위 TOP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노리코 입니다~ 누이비똥, 구짜, 판디, 샤뉄, 팔에감어, 돌쇠네가봤나 등등 패션에 관심이 많지 않은 분이라도 아마 한번쯤을 들어봤을 만한 명품 브랜드 이름일 텐데요 예전에는 금전적으로..

최신개봉영화순위 (2020년 10월 1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매주 화요일 극장가의 최신 영화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최신개봉영화순위 (2020년 10월 1주차) 이번 10월 1주차에는 어떤 영화들의 소식이 기다리고있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번 주..

(9월 5주차) 금주 최신영화순위 현재상영작 및 2020추석개봉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내일이 바로 추석 명절 연휴의 시작이네요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최신영화순위 현재상영작 금주개봉영화 영화예매율순위 박스오피스순위 2020추석개봉영화 금주의 최신영화순위와..

1000만(천만) 관객 영화 순위 - 2020년 9월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유난히 극장을 찾기가 너무나도 힘든데요 어쩔 수 없이 집콕챌린지 하며 집에서 보내야하는 시간이 많은 요즘 같은 때 그동안 보지못하고 미뤄왔던 영화들을 한 편씩 감상해..

9월 2주차 최신영화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예매율순위 (2020년 9월 9일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매주 화요일 최신영화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예매율순위를 소개드리고 있어요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들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이틀에 걸쳐 나오는건 다들 알고 계시죠? 금주 9월 2주차 어..

[범죄, 액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리뷰 (스포 없는 나만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올 한해는 그노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극장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최근 휴가 기간에 놀러가기는 부담스럽고하여 오랜만에 영화를 한편 볼겸 극장을 찾아보았어요. 황정민, 이정재, 박정..

8월 4주차 최신영화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예매율순위 (2020.08.25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주 화요일 최신영화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예매율순위를 소개드립니다.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들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이틀에 걸쳐 나오는건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해요. 원래 어제 글을 작..

8월 2주차 최신영화순위 영화소식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예매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들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이틀에 걸쳐 나오는거 알고계시죠? 그래서 매주 화요일마다 최신영화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장 예매율순위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8월의 2주차인..

ABC쥬스 1주일간의 솔직후기 효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BC쥬스 방송을 통해서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혹시 드셔보셨나요? 믹서로 갈아서드시기도하고, 착즙을해서 드시기도하고, 분말로 물에 타서 먹기도한다는데요. 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JTBC에서 전현..

8월 1주차 최신영화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예매율순위 영화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들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이틀에 걸쳐 나오는거 알고계신가요? 그래서 제가 매주 화요일마다 최신영화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장 예매율순위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8월 4..

MBTI TEST 성격유형검사 해보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본인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가요? 가족 혹은 친구를 비롯한 주변 지인들을 통해서 듣는 나에 대한 이야기가 내가 알고 있는 나와 같은가요? 사실 생활하다보면 가족들도, 친구들도 상대방에..

7월 5주차 최신영화순위 현재상영작 개봉예정작 예매율순위 영화소식 [내부링크]

현재상영작 / 최신영화순위 / 영화예매율순위 / 금주개봉예정작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극장에서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들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나누어 나오는 거 알고 계시죠? 그래서 저는 매주 화요일..

2020 영화 흥행 순위 Top. 1위~50위 (2020년 1월~7월) 올해의 영화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는 안타깝게도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극장을 찾을 일이 많이 없었던 것 같아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서도 그렇지만 확진자가 늘어나는 뉴스를 보게되면 더욱 극장을 찾기란 쉽지..

픽사베이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글을 작성하려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몇 자를 적다 보면 매번 드는 생각 중 하나.. '사진 좀 미리 찍어둘껄..' 저와 같은 티스토리 초보들이라면 더욱 공감될 텐데요. 그래서 무료로 내가..

7월 4주차 현재상영작, 영화개봉예정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들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나누어 나오기 때문에 매주 화요일마다 영화 소식을 전해드려보고자 합니다. 금주의 현재상영작 금주박스오피스, 영화예매율순위 및 신규 영화개..

막쓰는 표스토리~ 1 [내부링크]

오늘부터 잠깐 시간나면 티스토리에 짧게나마 글을 써볼까해요. 누가 볼일도 없을거같고 ㅋㅋ 네블처럼 공들여 포스팅하기보다는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글쓰기엔 티스토리도 괜찮은듯하군요. 작년에 다녀온 필리핀..

2020.07.16(목) 코로나19 국내확진자 및 해외확진자 확인 [내부링크]

2020년 7월 16일 (목) 코로나19 #국내확진자 및 #해외확진자 정말이지 2020년은 코로나19로 우리나라를 비롯해 세계 모든 나라들이 몸살을 앓고 있는듯하여 참 씁쓸하네요. 다행히 우리나라는 초기 대응부..

(내돈내산) 퍼실 딥클린 파워젤 라벤더 미세먼지까지 걱정 끝! [내부링크]

딩크족 부부인 저희는 둘이 사는 부부인데도 최근 날씨가 더워지다 보니 옷이 매일 땀에 찌들고 매일매일 샤워를 아침저녁으로 하게되면서 빨래감이 금방금방 쌓여 일주일에 두세 번은 빨래를 하게 되는 것 같아..

석촌동맛집 돈가스는 '마싯내' 마싯내가 마싯어요~ [내부링크]

맛집 소개에 앞서 저는 대단한 미식가도 아니고 눈 감고 한우 등급을 맞추지도 못할뿐더러 미슐랭이 뭔지도 잘은 모르지만 햇반과 갖지는 압력밥솥의 밥 정도는 구별할 줄 아는 평범한 입맛의 소유자라는 점을 참..

[석촌동 맛집] 황도 바지락 칼국수 [내부링크]

No.4) 송파살이 10년. 셀수없는 맛집들이 즐비하지만 먼저 내가사는 동네에서 자주가는 맛집부터 시작해보려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맛집은 저보다 저희 와이프가 최애하는 동네 맛집 중 하나 황도 바지락 칼국..

티스토리는 어려워!!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도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 아직 적응중인데 티스토리는 정말 아예 모르겠다. 네블은 만든지 10년도 넘은데다 그래도 어쩌다 들어가보기라도했지.. 화면에서 보여지는것도, 게시판이나 스킨 등 여러..

해외여행준비(1) - 여권의 의미와 역사 [내부링크]

해외여행 블로그를 시작해보자고 생각하면서 내가 다녀온 여행들만을 포스팅하기보다 앞으로 해외여행을 시작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해외여행 준비 시리즈를 시작해보려..

[송파맛집] 삼전동 잠실순대 본점 순대국 맛집 [내부링크]

맛집 소개에 앞서 저는 대단한 미식가도 아니고 눈 감고 한우 등급을 맞추지도 못할뿐더러 미슐랭이 뭔지도 잘은 모르지만 햇반과 갖지은 압력밥솥의 밥 정도는 구별할 줄 아는 평범한 입맛의 소유자라는 점을 참..

[강남맛집] 신사동 부산아구 (아구찜, 꽃게찜) [내부링크]

맛집 소개에 앞서 저는 대단한 미식가도 아니고 눈 감고 한우 등급을 맞추지도 못할뿐더러 미슐랭이 뭔지도 잘은 모르지만 햇반과 갖지은 압력밥솥의 밥 정도는 구별할 줄 아는 평범한 입맛의 소유자라는 점을 참..

[석촌동살이10년] 석촌동 맛집 - 송파감자국 No.1 감자탕 [내부링크]

맛집 소개에 앞서 저는 대단한 미식가도 아니고 눈 감고 한우 등급을 맞추지도 못할뿐더러 미슐랭이 뭔지도 잘은 모르지만 햇반과 갖지은 압력밥솥의 밥 정도는 구별할 줄 아는 평범한 입맛의 소유자라는 점을 참..

해외여행 초보를 위한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낯선 곳에서의 긴장감과 설렘을 느끼며 깨끗하고 맑은 바다를 좋아하는 표빛입니다. 혼자서 즐기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여럿이 모여야 즐거움이 늘어난다는 사람도 있듯이 여행을 즐기는데..

해외여행에 대한 나의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낯선 곳에서의 긴장감과 설렘을 느끼며 깨끗하고 맑은 바다를 좋아하는 표빛입니다. 제가 처음 국제선 항공기를 탑승하게 된 건 2005년이었나? 운 좋게도 근무하던 회사에서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해외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낯선 곳에서의 긴장감과 설렘을 느끼며 깨끗하고 맑은 바다를 좋아하는 표빛입니다. 우연히 서랍장을 뒤척이다 예전 여권과 함께 지금까지 다녀왔던 여러 나라들의 항공권을 발견하였습니다. 제법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