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e0827의 등록된 링크

 hide082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8건입니다.

이미테이션 드라마 방영정보 출연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1. 이미테이션 드라마 오늘은 이미테이션 드라마 방송 정보 출연진 인물관계도 그리고 몇 부작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미테이션은 카카오페이지에 연재되면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하트시그널 프렌즈 등장인물 출연자직업 방송정보 [내부링크]

1. 하트시그널 프렌즈 오늘은 하트시그널 프렌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트시그널 프렌즈는 하트시그널 시즌 2, 시즌 3 출연자들이 모여서 새로운 썸을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개인적으로 하트시그널 시즌 2..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총정리!! [내부링크]

1. 펜트하우스 오늘은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펜트하우스는 시즌1 부터 많은 인기를 끌어 왔는데요. 대한민국 최고의 집값을 자랑하는 헤라펠리스에서 벌어지는 부와 명예에..

에브리봇 3i 로봇청소기 인기 있는 이유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에브리봇에 대하여 오늘은 요즘 인기 있는 로봇 청소기 에브리봇 3i모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에브리봇에 대해서 들어 보신 분도 많을 텐데요~ 일단 에브리봇은 우리나라 로봇 개발 1세대 엔지니어..

시지프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총정리!! [내부링크]

1. 시지프스 : THE MYTH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중 하나인 시지프스 : THE MYTH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jtbc 1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지프스는 현재 수목드라마로 방영되고..

구전 녹용 어디에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구전의 시작 오늘은 구전 녹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러시아 아무르 강 유역에는 신비로운 알타이 사슴이 있습니다. 아무르 강변 사람들은 오직 알타이 사슴만이 영하 40도 혹한 추위를 이겨낼 수 있..

밀크티 천재교육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1. 밀크티 천재교육 오늘은 밀크티 천재교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밀크티가 요즘 학생들과 학부모님들 사이에 매우 인기가 좋은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가장 큰 이유는 2018년도부터 시행된 디지털 학습..

구글 어시스턴트 끄기 완벽한 방법 이걸로 하세요~ [내부링크]

1. 구글 어시스턴트 홈 버튼 실행 끄기 오늘은 구글 어시스턴트 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음성 AI 서비스인데요. 삼성에서 제공하는 Bixby 애플에서 제공하는 Siri 등..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정기구독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1.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오늘은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밀리의 서재는 저렴한 비용으로 무려 10만여 권에 달하는 책들을 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요즘은 종이책을 읽는 분들이 예전 보..

니스툴 노트북 거치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니스툴 노트북 거치대 오늘은 니스툴 노트북 거치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한 것 중 하나는 바로 화면의 높이와 키보드의 각도인데요. 이런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많은 방법을..

RTX3070 노트북 추천 기가바이트 AORUS 15P XC i7 [내부링크]

1. 기가바이트 AORUS 15P XC i7 오늘은 RTX3070 노트북 기가바이트 AORUS 15P XC i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계 최고의 글로벌 PC 제조 기업인 GIGABYTE에서 만든 게이밍 노트북인데요. 컴퓨터에 조금이라도..

포터 전기차 보조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포터 전기차 보조금 오늘은 포터 전기차 보조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전기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다양한 전기차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찾아보기 힘들던 전기차들이 도로에 많이..

제이티 아이알리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제이티 아이 알리미 오늘은 제이티 아이 알리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 알리미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아이 알리미는 아이들의 등하교(등 하원)를 알려주는 역할을 하는 서비스인데요. 그중 가장 인지..

종근당 침향환 골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종근당 침향환 골드 오늘은 종근당 침향환 골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종근당 하면 우리에게 상당히 익숙한 기업입니다.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많이 만들고 있는 곳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많은 관..

드론 원스탑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드론 신고 제도 드론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이제는 더 이상 드론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용도로 쓰이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할 수 있는 분야는 아직은 방송이나 영상을 통해..

듀이셀 턴온크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듀이셀 턴온 크림 오늘은 듀이셀 턴온 크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NS에서 핫하고 올리브영에서 추천하는 듀이셀 턴온 크림입니다. 미백은 물론 주름개선에 모두 좋은 크림인데요. 조명을 켠 것처럼 피부를..

여에스더 유산균-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 [내부링크]

여에스더 유산균 오늘은 여에스더 유산균-울트로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산균 요즘에 많이들 챙겨 드시죠? 일반적으로 유산균은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 증식을 도와주..

샤오미 Amazfit GTS2 Mini 스마트워치의 모든것!! [내부링크]

1. 샤오미 Amazfit GTS2 mini 오늘은 샤오미 Amazfit GTS2 mini 스마트워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가성비가 좋아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워치 중 하나인데요. 일단 가격이 8~9만 원 정도로 10만..

갤럭시 버즈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갤럭시 버즈 프로 오늘은 갤럭시 버즈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시리즈 갤럭시 버즈입니다. 다양한 시리즈가 출시되었는데요. 이번에는 갤럭시 버즈 프로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되..

갤럭시 A42 5G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갤럭시 A42 5G 오늘은 갤럭시 A4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A 시리즈는 S시리즈의 다음 라인업으로 출시된 이후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플래그쉽의 S시리즈가 물론 좋은 건 사실이지만..

갤럭시 A3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갤럭시 A32 오늘은 갤럭시 A32 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작 A31모델에 이어 A32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64MP고해상도 카메라, FHD+ sAMOLED 대화면 디스플레이,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아이폰 12 미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아이폰 12 미니 오늘은 아이폰 12 미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12 미니를 기다리신 분들이 상당히 많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는 항상 사랑받는 스마트폰입니다. 애플의 제품들..

씨스팡 관절팔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씨스팡 관절팔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절에 도움을 주는 씨스팡 관절팔팔이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관절의 건강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신 중장년층이라면 한 번쯤 들어 보셨을 것 같아요...

대구 맛집 오늘 와인 한잔 수성못점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대구 수성못 맛집 "오늘 와인 한잔 수성못점"에 가보았습니다!! 와인을 판매하는 곳을 맛집이라고 소개하기에는 조금 어감이 이상한 것 같기도 하지만 다 이유가 있는데요. 와인을 판매하는 곳이지만 워낙..

기상청 동네예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기상청 동네예보 오늘은 기상청 동네예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상청 동네예보가 뭔지 궁금하신 분들 계시죠? 물론 대부분은 알고 계시고 단어만 봐도 딱 알 수 있는 것이지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생..

뷰티비기닝 무선고데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뷰티비기닝 무선고데기 오늘은 뷰티비기닝 무선고데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러블리즈도 사용해서 SNS로 입소문을 탄 바로 그 무선 고데기 제품입니다. 일단 디자인부터 너무나 이쁘게 잘 나온 것 같은데..

스마트케어봇 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스마트케어봇 코지 오늘은 스마트케어봇 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집에서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 참 많죠?? 그런 분들에게 아주 신박한 물건이 아닐까 싶은데요. 반려 동물을 저도 키워본 적이 있지만..

수능특강 사용설명서(2022학년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2022학년도 수능 특강 2022학년도 수능특강 사용설명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BS의 대표적인 수능 강좌인 수능특강은 "어떠한 변화에도 흔들림 없는 수능 연계의 시작"이라는 EBS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수능..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 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브라운 면도기 New 시리즈 7 오늘은 브라운 면도기 New 시리즈 7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어떤 면도기를 사용하고 계시나요?? 저는 구형이지만 브라운 7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10년 이상 사용하고 있습니다...

맥북 에어 M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MacBook Air M1 오늘은 맥북 에어 M1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ir의 흐름을 바꾸다"라는 괜히 나온 말이 아니라는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사용 후기를 보면 상당히 극찬을 받고 있는데요. 가격적인 면에서..

갤럭시 크롬북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삼성 갤럭시 크롬북 2 오늘은 갤럭시 크롬북 2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롬북은 삼성전자가 2020년 1월 출시한 크롬 OS 기반 노트북 컴퓨터입니다. 크롬 OS라고 하니 뭔가 어색하지만 어떤 건지는 바로 느..

대학생 노트북 추천 NT350XCR-AD3AS 삼성 노트북 플러스 [내부링크]

오늘은 대학생 노트북으로 추천해드리는 삼성 노트북 NT350XCR-AD3AS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이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입학 시즌입니다. 입학 시즌이 되면 가장 많이 검색해보..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지원금액, 신청 홈페이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4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분들이 상당히 많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저 역시 힘든 2020년을 보냈는데요.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낸 만큼 하루빨리..

삼성노트북 추천 노트북 플러스2 NT550XDA-K78AW [내부링크]

1. 삼성 노트북 플러스 2 추천 오늘은 삼성 노트북 플러스 2 NT550XDA-K78AW 모델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3월이 되면 학생들은 개학과 입학을 하게 됩니다. 무언가 새로 시작하는 것은 상당히 기분이 좋은 일인..

티빙 요금제 및 가입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티빙 요금제 및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티빙은 국내 OTT(Over The Top)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인데요. 국내에서는 2020년 자료 기준 넷플릭스 약 736만 명으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고 티빙..

웨이브 요금제 및 가입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웨이브 요금제 및 가입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TT(Over The Top) 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해 TV를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넷플릭스, 티빙, 왓챠, 웨이브 등이 있는데요. 최..

왓챠 가격 및 가입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왓챠의 가격 및 가입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OTT(Over The Top) 서비스 중 하나로 넷플릭스와 더불어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왓챠입니다. 왓챠 플레이라고도 했는데 요즘엔 그냥 줄여서 왓챠라고 부..

넷플릭스 요금제/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가입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하면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OTT(Over The Top) 서비스입니다. OTT란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 서비스입니다. 전파나 케이블이 아닌..

반값 택배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반값 택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택배를 얼마나 많이 사용하시나요? 대한민국은 배송이 빠르기로 유명합니다. 사실 땅이 많이 넓지 않고 도로나 이런 게 워낙 잘 되어 있어서 도서 산간 지역이나 섬 지역 등..

아이패드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의 가격과 색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는 태블릿의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아이패드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만 해도 태블릿이 익숙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태블릿도 랩..

구미 배달 맛집 "쫄면 주는 삼겹본능" 상모점 후기 [내부링크]

구미 배달 맛집 쫄면 주는 삼겹본능 구미 상모점 후기입니다. 이곳은 제가 한동안 자주 시켜 먹었던 곳입니다. 일단 무엇보다 삼겹살을 배달시켜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추천하고..

구미 금오산 올레길을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구미 금오산 올레길을 가보았습니다!! 구미 하면 금오산이 상당히 유명합니다. 보통 산이라고 하면 시내와 멀리 떨어져 있기 마련인데 금오산은 시내와 위치도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어렵지 않게 올 수 있..

월광보합 레트로 게임기를 구입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월광보합 레트로 게임기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월광보합을 아시나요? 90년대 초반부터 오락실은 상당한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그 시작은 스트리트 파이터 2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 당시 오락실을 가면..

아이폰 12 프로 가격 및 색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아이폰 12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 최신형 아이폰 12입니다. 이번 시리즈는 역시나 수많은 기대를 안고 출시되었는데요. 아이폰 12는 아이폰 12와 아이폰 12 mini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갤럭시 A31 스펙 및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갤럭시 A31 스펙 및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시리즈는 크게 S시리즈와 A 시리즈로 나눌 수 있고 그 외에 J 시리즈, 와이드, 폴더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플래그쉽 S시리즈와..

갤럭시 A51 스펙 및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갤럭시 A51 스펙 및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시리즈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보급형으로 인기가 좋은 모델인 갤럭시 A51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A..

아이패드 8세대 가격 및 성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아이패드 8세대 가격 및 성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의 태블릿은 상당히 다양합니다. 최초에 아이패드가 출시되었을 때는 역시나 최초의 아이폰이 출시되었을 때만큼의 놀라움을 안겨 주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 12 가격 및 색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아이폰12 가격 및 색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시된 지 조금 지나 늦은 감이 있지만 아직도 아이폰 12의 인기는 여전하기 때문에 오늘은 아이폰 12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2 시리즈는..

구미 배달 맛집 "쪼닭"을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구미 배달 맛집 "쪼닭"을 먹어 보았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아무래도 식당에 가서 먹는 것보다 배달시켜서 먹는 경우가 상당히 많죠?? 불과 이틀 전에 쪼닭에서 치즈가 올라간 메뉴를 시켜서 맛있게 먹었는데..

대구 맛집 "스구식탁 상인점"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대구 맛집 스구식탁 상인점에 가보았습니다!! 샤부샤부 좋아하시나요? 저는 참 좋아합니다 ㅎㅎ 한동안 먹지 못해서 먹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갤럭시 노트 20 스펙 및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 20의 스펙 및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모델 갤럭시 노트입니다.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2011년부터 시작되었는데요. 당시 핸드폰에 펜을 넣어서 만든 아이디어나 엄청나게 큰 핸..

갤럭시S21 스펙 및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모델인 갤럭시 S21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은 크게 갤럭시 S 시리즈와 갤럭시 노트 시리즈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항상 출시가 기다려지는 모델인 만큼 전 세계..

"삼익 통기타" 기타줄 교체 하기!! [내부링크]

삼익 통기타 기타 줄을 교체해보았습니다!! 오늘은 중고로 통기타를 한대 구입했습니다. 당근 마켓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요. 중고거래는 역시 직접 보고 구매를 해도 아쉬울 때가 많은..

"샤오미 블루투스 리시버" 개봉기/사용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블루투스 리시버를 구입해보았습니다!! 블루투스 리시버를 아십니까? 블루투스 리시버는 상당히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가장 많이 쓰이는 용도는 차량에 블루투스 기능이 없을 때 리시버..

2021년 "입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2021년이 어느덧 2월이 되었습니다. 새해에 되면 항상 드는 생각은 시간이 너무나 빠르다는 것이죠. 특히나 2021년의 2월은 28일까지 있고 설날까지 있기 때문에 더욱 빨리 지나갈 것 같습니다. 지나가는 세월을..

김천 맛집 "디딤돌"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 맛집 디딤돌에 가보았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일단 사장님이 너무나 친절하셔서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 맛이 너무 좋습니다^^~ 제가 여기서 먹어본 메뉴들은 거의 다..

소상공인을 위한 "제로페이 키트" 개봉기!! [내부링크]

소상공인을 위한 제로 페이 키트에 대한 개봉기입니다!! 제로 페이라고 많이들 들어보셨죠? 전국 소상공인과 함께 하는 제로페이 라고 쓰여 있는 만큼 소상공인들의 결제에 대한 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나온..

차량용 방향제 추천 "미스터앤미세스 니키" 향추천!! [내부링크]

차량용 방향제로 유명한 "미스터앤미세스" 니키 향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 이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미스터앤미세스 방향제는 종류가 다양합니다. 일단 종류를..

사무용/가정용 "컴퓨터 조립"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지인의 부탁으로 컴퓨터 조립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물론 직업으로 컴퓨터 조립을 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하지만 나름대로 컴퓨터를 오래 접해 왔고 조립도 가끔 해보았습니다. 주로 지인들의 부탁으로..

허경환 "허닭 볶음밥" 먹어본 솔직후기!! [내부링크]

허경환의 허닭!!에서 출시한 볶음밥을 먹어 보았습니다. 광고나 협찬이 아닌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소셜 커머스 쇼핑몰에서 저렴한 가격에 공구하고 있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자고..

영동(금산) 맛집 "선희식당"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영동 맛집 "선희식당"에 가보았습니다!! 이곳은 금산이랑도 가까워서 금산 맛집이라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행정구역은 영동이 맞습니다 ㅎㅎ 금산이 인삼으로 유명하죠? 그래서 그런지 인삼이 들어간 인삼어죽..

서울약사신협 "투데이 홍삼정 플러스" 후기!! [내부링크]

서울약사신협 "투데이 홍삼정 플러스"를 구매해보았습니다!! 홍삼이 몸에 좋은 건 다들 잘 알고 계시죠? 홍삼은 먹는 방법도 다양한데 특히 요즘은 간편한 스틱 형태의 제품이 가장 인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2+1" 개봉기/사용 후기!! [내부링크]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어느 순간 귀에 맴도는 노래... "커블 커블 습관되면 평생 바른 자세 만들어요" 정말 사용하기만 하면 바른 자세가 될것 같은 커블 체어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케이엠모터스 충잘" 후기!! [내부링크]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케이엠모터스 충잘"을 써보았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면 상단에 항상 나오는 제품입니다. 잘 팔리는 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품이 좋아야 하는 건 기본이고 적당한..

무신사 스탠다드 "슬림 크롭 데님 팬츠" 후기!! [내부링크]

무신사 스탠다드 "슬림 크롭 데님 팬츠" 라이트 인디고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무신사를 벌써 몇 번째 구매하는지 ㅎㅎ 역시나 가격에 대한 만족도는 항상 높다고 생각합니다..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레모토 콤보 무선충전기"후기 [내부링크]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레모토 콤보 무선충전기"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시거잭에 충전기 연결해서 케이블을 연결하고 다 그렇게 충전을 하였지만... 요즘에는 그렇게 하면 너무 옛날 사람이죠 ㅠ...

3차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 신청방법/대 [내부링크]

2021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열흘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코로나로 힘들었던 2020년이 가고 신축년 소의 해 2021년이 밝았습니다!! 2020년이 끝났는데도 아직도 코로나는 우리를 괴롭히고 있는데요 ㅠ.ㅠ 2020..

가성비 손세정제 "우손마 손세정제"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 예방을 위한 가성비 손세정제 우손마 손세정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손을 자주 씻는건 위생을 위해서 너무나 당연한 일입니다.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이런 습관이 없던 분들까지 손을 자주 씻고..

입문용 베이스 추천 "콜트 GB34JJ" 개봉기/후기 [내부링크]

입문용 베이스 Cort GB34JJ 3TS색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입문용이라는 기준이 애매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입문용은 무조건 저렴한 악기보다는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초보자를 벗어나기 전까지는 충분히 쓸 수..

한방에 끝내는 무좀약 "라미실 원스" 가격/개봉기 [내부링크]

무좀은 정말로 무서운 질병(?)입니다. 물론 발에 땀이 많이 나지 않는 가을, 겨울에는 크게 티가 나지 않지만 여름에 땀이 많이 나는 계절이 되면 더욱 냄새와 증상도 심해지게 됩니다. 남자들은 대부분 군대에서..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수령 및 등록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3개월이 지났습니다!! 사실 블로그로 수익을 내야겠다고 막상 생각은 하고 그에 대한 정보도 많이 찾아보았지만... 수익을 낸다는 자체가 쉬운 것은 아니더라고요 ㅎㅎ 흔히들 애드..

가성비 비접촉 체온계 "체크 온" 후기!! [내부링크]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해 정신없이 한 해를 보낸 것 같습니다. 2021년이 밝았지만 아직도 코로나로 고통 받고 힘들어하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백신이 접종 되고 있고 오래 나라도 빠르..

피코크 "의정부식 부대찌개"를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피코크 의정부식 부대찌개를 먹어보았습니다!! 피코크는 언제나 저렴한 가격이지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많이 출시해서 소비자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브랜드라고 생각 됩니다. 이마트에서 출시한 다..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신청방법 [내부링크]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와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1,2차 수혜자들은 고용보험의 변동사항이 없다면 3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지원대상자는 1월 6일(수)부터 문..

문경새재 맛집 "새재왕건집"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문경새재 맛집 새재왕건집에 가보았습니다!! 예전에 한두번 가본 적이 있는 곳입니다. 예전에 참 맛있게 식사를 한 기억이 있어서 오랜만에 다시 가보았습니다!! 한국 사람은 원래 가던 곳을 가게 됩니다 ㅎㅎ..

티볼리 H7 전조등 셀프 교체하기!! [내부링크]

티볼리 전조등을 교체해보겠습니다!! 전조등 교체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예전부터 직접 교체를 했습니다. 사실 티볼리 뿐 아니라 대부분 차량들이 비슷한 방식으로 교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글을 참고해서..

"긴급복지 지원 제도"의 모든것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쩌면 모든 대한민국 국민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저희를 괴롭힐거라고 생각한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하지만 어느덧 2020년도 다 지나가고 2021..

"3차 재난지원금(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 중 특수고용직(특고), 프리랜서, 방문, 돌봄 종사자를 지원해주는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과 육아, 돌봄가구 지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특수고용직, 프..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소상공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3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2월부터 심해진 코로나는 2020년이 다 지나도록 아직도 저희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ㅠ.ㅠ 이렇게 오래 갈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었는데... 백신 개발이 이루어..

쿠팡OTT "쿠팡플레이"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쿠팡에서 OTT(Over The Top)서비스를 출시 하였습니다. OTT란 인터넷으로 영화, 드라마 등 각종 영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야기 합니다. 대표적으로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등이 있죠. 요즘엔 많은 분들이 OTT서..

키친아트 "네이쳐 직화 냄비"군고구마 후기!! [내부링크]

키친아트 네이쳐 직화 냄비 후기입니다!! 예전부터 탐내고 있었던 건데 드디어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6~7천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이 여럿 있습니다.(광고 아님) 그중에 그냥..

노브랜드 "간장 떡볶이"를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노브랜드 간장떡볶이를 먹어 보았습니다!! 노브랜드는 이마트에서 처음 출시 되어 지금은 엄청나게 다양한 제품들이 있고 별도로 노브랜드 매장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식품은 물론 생필품까지 저렴한 가격에 합..

김천 맛집 "유민상 수타 임실치즈 피자"배달 후기!! [내부링크]

김천 맛집 유민상 수타 임실치즈 피자를 먹어 보았습니다!! 김천에서 나름 오래된 피자가게 입니다. 사실 모르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유민상은 개그맨 유민상은 절대 아니고요 ㅎㅎ 박스에 보시면 중간에 보이는..

12월 자동차세 납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2월은 자동차세 제2기분을 납부하는 달입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입니다. 코로나로 정신이 없었던 2020년을 뒤로하고 2021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맘 때면 잊지 말아야 할 한 가지 ㅠ.ㅠ 12..

가성비 핸드크림 "메디플라워 더 시크릿가든 5종"후기!!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핸드크림 메디플라워 더 시크릿가든 5종을 구입해보았습니다!! 겨울이 되면 핸드크림은 필수 입니다. 피부라는게 좋을때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고 피부가 나빠지기 시작하면 그 속도..

가성비 패딩 "블랙야크 L원더푸퍼다운자켓"후기 [내부링크]

가성비 패딩 블랙야크 L원더푸퍼다운자켓 입니다!! 올 겨울은 지난 겨울 보다 좀더 춥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것 같습니다. 지난 겨울은 눈도 거의 오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 하는데요. 올 겨울은 12월이 되자마자 춥..

구미 맛집 "우야지 막창"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구미 맛집 우야지 막창에 가보았습니다!! 삼겹살도 좋지만 가끔은 막창이 땅기는 법입니다 ㅎㅎ 쫄깃한 식감을 매콤 달콤 짭짤한 소스에 찍어 먹는 맛을 잊을 수가 없죠 ㅠ.ㅠ 날씨도 추워지니 더욱 막창이 먹고..

무신사 스탠다드 "레귤러핏 데님 팬츠"청바지 후기!! [내부링크]

무신사 스탠다드(이하 무탠다드) "레귤러핏 데님 팬츠"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청바지는 언제나 누구나 입을수입을 수 입을 수 있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지금까지도 사랑받아 왔고 앞으로도 사랑받을 청바지를 무..

스탠드 옷걸이 "마켓비 BRANC 스탠드 행거" 후기!! [내부링크]

스탠드 옷걸이 MarketB BRANC 스탠드 행거 후기입니다!! 스탠드 옷걸이가 하나 필요해서 찾던 중 가격 대비 괜찮은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이케* 옷걸이에서 비슷한 제품을 예전에 구입했었는데 디자인이 이뻐서..

충북 옥천 맛집 "그린하우스"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충북 옥천 맛집 그린하우스에 가보았습니다!! 북어찜으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VJ특공대에도 출연하신 것 같더라고요 ㅎㅎ 외부의 모습입니다. 아담한 크기의 식당이었습니다. 앞쪽을 조금 확장하신 것 같더라고..

구미 플라워 카페 "스퀘어 상모"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구미 플라워 카페 스퀘어 상모에 가보았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 근처에 멋진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근처를 지나다가 아주 이쁜 카페가 보이길래 눈독을 들이고 있었는데 드디어 가볼 기회가..

무신사 스탠다드"테크 스웨트 후디드 집업"후기 [내부링크]

무신사 스탠다드 "테크 스웨트 후디드 집업" 입니다!! 지난번 무신사 스탠다드 맨투맨에 이어 이번에는 후드 집업을 구입해보았습니다. 38,294원~39,89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하였습니다. 회원 등급별로..

김천 맛집 "뼈대 있는 갈비"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 맛집 뼈대 있는 갈비에 가보았습니다!! 오래전부터 유명한 집이고 오래된 맛집입니다. 맛집의 기준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을수 있는 집이기 때문에 아주 괜찮은 곳이라고..

김천 맛집 "추풍령 할매 갈비"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 맛집 추풍령 할매 갈비에 가보았습니다!! 워낙 오래되고 유명한 집입니다. 저는 정말 오래 전에 한번 가본 기억은 얼핏 나는데 최근에는 가본적이 없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한번 가보았습니다!! 기본 상차..

피코크 "홍대 초마 하얀짬뽕"을 먹어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피코크 홍대 초마 하얀짬뽕을 먹어 보았습니다!! 고수의 맛집 시리즈 입니다. 이전에도 이것저것 많이 먹어 보았는데 그 중에도 초마 시리즈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가장 레어한 느낌을..

퀘이커 즉석 오트밀 "백종원의 밥보다 맛있는 오트밀" [내부링크]

퀘이커 즉석 오트밀을 먹어 보았습니다!! 백종원 대표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의 제품들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맛도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구운 김 오트밀", "구운 누룽지 오트밀" 입니다. 퀘이커 오트밀 하면..

김천 맛집 "모란회관"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 맛집 모란회관에 가보았습니다. 체인점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김천에만 두 군데 있다는 모란 회관입니다!! 냉동 삼겹살을 파는 집입니다. 제가 아주 어릴 때 고기를 먹을 때 "식육식당"에 가면 주로 냉동..

오뚜기 "프리미엄 컵밥"3종 세트 후기!! [내부링크]

오뚜기 프리미엄 컵밥 3종을 모두 먹어 보았습니다!! 물론 한번에 다 먹은건 아니구요 ㅎㅎ 물론 이정도는 한번에 다 먹을수도 있겠지만... 마트에 갔는데 오뚜기에서 프리미엄 컵밥이 3종류가 나왔더라고요. 자주..

"오아 무드가습기 500" 개봉기/사용후기 [내부링크]

오아 무드가습기 500을 구입해보았습니다!! 기존에 오아에서 나온 안개가습기 500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LED무드등이 들어오는 것도 너무 이뻐서 오아 제품을 하나 더 구입하고 싶어..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를 먹어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를 먹어 보았습니다!! 신라면은 역시 우리나라 라면 판매량에서 거의 항상 1위를 하는 라면입니다. 물론 요즘은 오뚜기 라면도 인기를 많이 끌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은 신라면이 진라면 보다..

김천 맛집 "동일야식"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 맛집 동일야식에 가보았습니다!! 야식집이라고 하면 보통 늦은 저녁시간부터 새벽까지 하는 곳이죠. 예전에는 포장마차도 있었고 야식집도 많았는데... 김천에도 예전에 포장마차가 많이 있었는데 제가 성인..

김천 맛집 "돈통참숯구이"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 맛집 돈통참숯구이에 가보았습니다!! 삼겹살이 아주 맛있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곳입니다. 예전에 자주 갔었는데 오랜만에 가게 되었네요^^~ 메뉴를 먼저 보시죠!! 삼겹살은 기본이고 뒷고기, 목살, 막창..

유니세프 2021년도 캘린더가 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늘 출근을 했는데 우편물이 하나 와 있더라구요!! 무언가 하고 봤더니 유니세프에서 왔습니다. 아니 벌써?? 하긴 작년에도 이맘때쯤 왔던 것 같습니다. 벌써 2021년이 다가온다는 이야기죠 ㅠ.ㅠ 올해는 코로나..

구미 맛집 "시골여행"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구미 맛집 "시골여행"에 가보았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 근처라서 자주 보는 곳인데 점심 시간에 특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몇번 가보았는데 깔끔하고 일하는 분도 친절하셔서 오랜만에 가서 맛있게..

대구 상인동 카페 "엠트리카페"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대구 달서구 상인동 카페 "엠트리카페"에 가보았습니다!! 어릴때는 대구에 외가 친척이 있어 자주 가곤 했었는데 최근에는 갈 일이 별로 없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대구역을 가보니 예전 생각이 나네요 ㅎㅎ 맛..

대구 상인동 맛집 "마이카츠"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대구 상인동 맛집 마이카츠에 가보았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프랜차이즈인데 대부분 대구에 많이 있고 경산에 몇군데 있더라구요. 몇년 전 글을 보니 홍대에도 오픈을 했다고 나와 있는데 지금은 타 지역은 거의..

피코크 "진진 칠리새우"를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피코크 고수의맛집 "진진 칠리새우"를 먹어 보았습니다!! 고수의 맛집 시리즈에 재미를 붙인것 같아요 ㅎㅎ 혼자 간단하게 요리를 해먹는 편인데 이런 저런 재료들을 잔뜩 쓰고 나면 요리는 맛있지만 문제는 치우..

김천 맛집 "둥지톳밥"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 연화지 맛집 둥지톳밥에 가보았습니다!! 원래 예전에는 정원이라는 식당이 있던 곳입니다. 이전을 하고 그 다음에 생긴 둥지톳밥 입니다. 기존이랑 인테리어나 이런건 큰 차이는 없는듯 보입니다. 아무래도..

피코크 "초마 짜장"을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피코크 홍대초마짜장을 먹어 보았습니다!! 지난번에 짬뽕도 먹어 보았는데요. 이번엔 짜장을 한번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지난번에 짬뽕은 4인분이 들어 있었는데 이번에는 짜장도 그렇고 짬뽕도 2인분 짜리만..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스킨/로션/크림 사용후기 [내부링크]

에뛰드하우스 수분 가득 콜라겐 라인을 사용해보았습니다!! 기존에 에멀전(로션)은 사용했었는데 제 피부에 잘 맞는 것 같아서 이번엔 토너/에멀전/크림 모두 구입해보았습니다!! 보통 스킨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

"미스터앤미세스 방향제"니키 사용기/향 추천!! [내부링크]

차량용 방향제로 아주 유명한 미스터앤미세스 방향제입니다. 일단 디자인 때문에 많이 사랑받고 있는 방향제입니다. 저도 지인이 추천해 주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 본품을 살 때는 좀 비싼 거 아닌가 생각..

김천 맛집 "화수정"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김천 전통 일식 화수정에 가보았습니다. 김천 조각공원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각공원에서 강변공원으로 연결되는 길이기 때문에 가을에 오시면 강변공원에서 핑크 뮬리를 구경하고 와보시는 것도 좋을..

"바오 컴퓨터 책상"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컴퓨터 책상이 필요하던 중 괜찮은 제품을 찾았습니다. 사실 아는 선생님이 추천을 해준 제품입니다. 가격 대비 너무 괜찮아서 여러 개 구입해서 쓰셨다고 하더라고요 ㅎ 그래서 저도 믿고 한번 구매를 해보았습..

"무신사 스탠다드 맨투맨"을 구입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는 예전부터 유명한 쇼핑몰입니다. 의류에 관해서는 안 파는 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브랜드를 모두 판매합니다. 그리고 자체 브랜드를 제작해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합니다. 원래 유명했지..

물만 부어 바로 먹는 "일렉트로맨 아웃도어 간편식" 후기!! [내부링크]

마트에 가면 살 것도 구경할 것도 너무나 많습니다. 저는 남자인데도 마트 가서 구경하는게 왜 이렇게 좋을까요 ㅎㅎ 이마트가 익숙하다 보니 주로 이마트만 가게 됩니다... 이마트에게는 친한 친구가 2명이 있습..

피코크 "초마 짬뽕"을 먹어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이마트에 갔는데 피코크 초마 짬뽕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한번 구입해서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 피코크는 저렴하게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많이 출시합니다. 그중에서 맛집과의 콜라보로..

대구 맛집 "마루 막창"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대구에 볼일이 있어서 간 김에 맛집을 가보았습니다. 대구에서 막창으로 유명한 "마루 막창"입니다. 저야 대구 사람이 아니라서 잘은 모르지만 대구는 원래 "안지랑 곱창골목"이 유명한 곳이죠. 곱창이나 막창이나..

김천 맛집 "교동 872"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 맛집 교동872에 가보았습니다. 연화지가 어느 순간 김천의 관광지(?)가 되면서 특히나 벚꽃 시즌이 되면 엄청난 인파가 몰리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사실 벚꽃이 엄청 이쁘긴 합니다 ㅎㅎ 벚꽃이 유명한 곳은..

모노리스 통기타 픽업 장착 후기!! [내부링크]

모노리스에서 나온 통기타 픽업을 장착해보았습니다. 피에조 방식의 통기타 픽업인데요. 갖고 있던 기타가 소리는 참 좋은데 앰프에 연결할 수 없어서 이번 기회에 한번 장착을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예전에는 바..

로지텍 럭키박스 시즌2 개봉기!! [내부링크]

로지텍 럭키박스가 또 한 번 돌아왔습니다. 올해 5월쯤에도 한번 했었는데요. 이번에 SSG데이에 맞춰서 한번 더 진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막상 이마트에 가서 살펴보니 SSG데이라고 할인이 많이 되고 그런 건 별로..

입문용 통기타 추천 "고퍼우드 G110 NS" 리뷰 [내부링크]

입문용 통기타로 어떤 기타를 구입하실지 많이 고민이 되십니까? 사실 입문용이라고 하면 무조건 저렴한 걸로 찾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요즘은 워낙 저렴한 물건이 많아서 처음에 구입하..

갤럭시 S20 5G(SM-G981N)스펙 개봉기/사용기 [내부링크]

갤럭시 S20 5G 개봉기 및 사용기입니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모델은 갤럭시 S시리즈와 노트 시리즈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라인업이 다양해져서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를 먹어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이마트에서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를" 구입했습니다. 피코크 고수의 맛집 콜라보(?) 시리즈입니다. 오뎅식당은 꽤 유명한 부대찌개 집입니다. 1960년도부터 운영된 이 식당은 의정부 부대찌개의 원조라고 합니..

다육이 분갈이(방울복랑금)를 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다육이 분갈이를 해보았습니다!! 오늘은 방울 복랑금을 분갈이 해볼텐데요. 다육이는 사실 저도 처음이라서 잘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다른 식물들 분갈이를 해본 경험을 토대로 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와이드4 (SM-A205S) 스펙 및 개봉기 [내부링크]

갤럭시 와이드4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가형 스마트폰에서는 아주 유명한 기종인데요. 2016년 갤럭시 와이드 가 출시되고 해마다 출시가 되었습니다. 2019년에 갤럭시 와이드4가 출시되었는데 올해는 코로나..

구미 맛집 "토토로 초밥"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구미 토토로 초밥에 가보았습니다. 가끔 출근길에 보이는 초밥 집인데요. 맛집인 줄 모르고 그동안 먹어보지 못했는데 우연히 페북에서 보니 나름 구미에서 유명한 초밥집인 것 같더라고요. 마침 저녁시간이 되기..

구미 "동락공원"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구미 동락공원에 가보았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지만 아직 낮에는 화창한 날씨로 나들이하기에 딱 좋은 날씨인데요. 구미에서도 접근성도 좋고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아서 유명한 동락공원에 가보았습니다^..

김천 "황산 폭포"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최근에 김천에 가볼만한 곳이 많이 늘어서 그곳들을 시간 나는 대로 다녀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황산 폭포에 가보았습니다. 정식 명칭은 "황산 경관 폭포"인것 같습니다. 김천시는 황산 앞 감천 폭을 확장하면..

김천 "자산동 벽화마을"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 #자산동벽화마을 에 가보았습니다. 김천에서도 가볼만한곳이 하나 둘 늘어나고 있어서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자산동에 위치하고 있고 김천의료원이 있는 모암동 쪽에서 가는 게 좀 더 편할 것 같습니다...

김천 부항댐 "출렁다리"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부항댐출렁다리 에 가보았습니다!! 김천은 직지사도 유명하고 최근에는 강변공원에 #핑크뮬리 도 유명한 관광 명소가 되었는데요. 부항댐은 특히 국내에서 가장 높은 짚라인(높이 93m, 왕복거리 1.7km)이 있..

"코코도르 디퓨저 선물세트"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추석 선물로 코코도르 디퓨저 선물세트를 받았습니다. 그것도 무려 고급형!! ㅎㅎ 디퓨저로는 가장 유명하면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게 바로 이 코코도르 가 아닐까 싶어요. 물론 비싼 디퓨저도 많이 있고 워낙 다..

이마트 "신당동식 떡볶이"를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이마트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Peacock 브랜드입니다. 워낙 많은 제품이 있죠. 이마트 하면 "노브랜드"로 유명한데 훨씬 이전부터 있었던 것 같아요. 일단 가성비가 중요합니다. 사실 분식 종류는 가성비보다는 편..

김천 "사명대사공원"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사명대사공원 에 가보았습니다. 김천 직지사에 위치한 새로 조성된 공원입니다. 직지사에는 원래 #직지문화공원 이 있습니다. 음악분수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곳을 지나서 새로운 공원이 만들어졌습니다. 원..

구미 맛집 "돈꾸앙"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구미맛집 #돈꾸앙 에 가보았습니다. 상모동에 오고 나서 검색해서 왔던 집인데 먹어보니 너무 괜찮아서 가끔 옵니다. 한참 못 오다가 몇 달 만에 한번 오는 것 같네요^^~ 먼저 메뉴판 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김천 연화지 "잇츠 커피"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연화지카페 잇츠에 가보았습니다. 연화지 하면 벚꽃으로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올해는 코로나의 여파로 ㅠ.ㅠ 벚꽃 시즌도 잘 모른 체 지나가버린 것 같아요. 하루빨리 코로나가 끝나기를 바라봅니다. 벚꽃..

김천 핑크뮬리가 유명한 "강변공원"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김천핑크뮬리 로 유명한 강변공원 에 가보았습니다. 핑크뮬리가 유명하다 보니 곳곳에 핑크뮬리 명소(?)가 생기고 있습니다. 김천에도 한두해 전에 강변공원 직지천 주변에 핑크뮬리를 심었다고 합니다. 제가 사..

구미 핑크뮬리 "낙동강 체육공원"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구미핑크뮬리 로 유명한 #낙동강체육공원 에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4주차장 부근입니다. 처음에 가시면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어요. 4 주차장까지 들어가셔야 하니 중간에 멈추지 마시고 쭈욱 들어가시면 됩니다..

구미 맛집 "달그릇공방"에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구미맛집 #달그릇공방 에 가보았습니다. 브런치로 유명한 곳입니다. 주변을 지나면서 본적은 있지만 직접 가본건 처음이네요. 꽤나 유명한 곳인것 같습니다. 당일에 전화를 하니 당일 예약은 안되고 빈자리가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