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erdream8802의 등록된 링크

 higherdream880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내 보험 확인하기. [내부링크]

내 보험 확인하기. 내 보험을 제대로 알아야 하는 이유! 보험을 가입하는 목적이 무엇인가요? 누군가는 재테크라고도 말할 수 있는데요. 재해나 각종 사고 따위가 일어날 것을 미연에 대비하여 발생할수 있는 경..

서울 장례식장 후불제 상조를 통해 저렴한 장례진행 [내부링크]

서울 장례식장 후불제 상조를 통해 저렴한 장례진행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 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 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 생소..

구리 돌다리 시장 쪽 스크린 야구장 오늘은 내가 mvp! [내부링크]

구리 돌다리 시장 쪽 스크린 야구장 오늘은 내가 mvp! 친구들과 망년회 때 1차로 한우를 엄청 먹고 2차로 스크린야구장을 갔습니다. 내기가 없어서 인지... 긴장감이 없었는데요. 제가 용현입니다. 타율이 현재까..

퇴계원 치킨 이사 온 지 26년 토박이가 BHC를 말한다. [내부링크]

퇴계원 치킨 이사 온 지 26년 토박이가 BHC를 말한다. 퇴계원에 초등학교 2학년(당시 94년도) 때 이사 오고 난 뒤 어언... 26년... 지났나? 아무튼 퇴계원 치킨집은 거의 다 가보았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퇴계..

행신 화정점 반올림 포텐 피자 세트 주문! [내부링크]

행신 화정점 반올림 포텐 피자 세트 주문! 여러분들은 배달 주문 앱 어떤 거 쓰시나요? 이번에 요기요에서 배달의 민족을 인수해서,,, 말이 많죠.. 그래서 요즘 어떤 앱으로 주문해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

여자친구와 군포 천인 감자탕에서 뼈해장국 [내부링크]

여자친구와 군포 천인 감자탕에서 뼈해장국 여자친구와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냈습니다. 오전엔 크리스마스 예배를 보내고 오후엔 영화 캣츠를 보고 맛있는 삼겹살을 먹고... 공부도 하다가 저녁은 뼈해장국을 먹..

나만의 불닭볶음면 조리법으로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나만의 불닭볶음면 조리법으로 맛있게 먹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본다. 앞으로 해야 할 과제들이 산더미처럼 쌓여만 있다. 활성화해야지 활성화해야지 하다가 문득 뭐부터 시작할까 하다가 평소에 자주 먹는 불닭..

피트 자프라, 레스 브라운 성공명언 (Pete Zafra, Les Brown) [내부링크]

피트 자프라, 레스 브라운 성공명언 (Pete Zafra, Les Brown) 성공은 단순히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다. 성공이란 자신이 꿈꾸는 삶을 영위할 능력과 자원을 보유하는 것이다. ​ Success is not all about money...

1e0b9c8abd064f7d95c197dd7e35e1f9 [내부링크]

1e0b9c8abd064f7d95c197dd7e35e1f9

벤저민 디즈레일리, 스티브 존슨 성공 명언(Benjamin Disraeli, Steve Johnson) [내부링크]

벤저민 디즈레일리, 스티브 존슨 성공 명언(Benjamin Disraeli, Steve Johnson) 대개 가장 많은 정보를 갖는 사람이 인생에서 가장 크게 성공하는 법이다. ​ As a rule, he or she that has the most informatio..

집에서 하는 재테크 [내부링크]

집에서 하는 재테크 알려드립니다. 집에서 재테크 뭐 할까 고민을 많이해봤어요. 그러다가 노는 컴퓨터를 활용할 방법을 생각해보고 채굴을 떠올렸습니다. 처음엔 될까? 했어요. 아마 다들 그럴거에요. 채굴하려..

흐에에 어서 퇴근하고 싶어 죽겠는데..ㅠㅠ [내부링크]

도대체 언제까지 이짓거리를 해야하는거야? 키보드에 붙은 때봐라... 아마 다들 모르고 쓰지만 확대해서 보면 먼지 장난 아닐걸? 밤에 찍으면 잘안보이니까, 낮에 찍어봐바 그럼 생각보다 더 지저분할거니까 나도..

드디어 지점장 승인이 떨어졌습니다. [내부링크]

1~2월중 지점장이 되기로 했어요.헤헷 지점은 아마도... 의정부로 가게 될 확율이 높은데, 구리도 갈수도 있다. 크크크 행복하다.. 지점되면 사원도 뽑고~ 일도 열심히 하고 그래야지~ 지금부터 하나하나 준비해..

오늘은 용기 내보는거다. [내부링크]

오늘은 용기내서 이사에게 가서 질러봐야지. 아니 내가 노력하려고하는데 어? 회사에서 조금만 보태주면 내가 더 잘할 수 있지 않을까? 근데 상황이 안받쳐주니까 조금만 도와주면 나 정말 더 잘할 수 있다고....

용산순천향대 병원장례식장 후불제 상조 고인과 아름다운 이별의 시간을 만들어드립니다. [내부링크]

용산순천향대 병원장례식장 후불제 상조 고인과 아름다운 이별의 시간을 만들어드립니다.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마..

서울 인제대 병원장례식장 후불제 상조의 선택 [내부링크]

서울 인제대 병원장례식장 후불제 상조의 선택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생소한 장례 절..

서울 국립중앙 의료원 장례식장 후불제 상조 비용 [내부링크]

서울 국립중앙 의료원 장례식장 후불제 상조 비용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생소한 장례..

종로서울대병원장례식장 착한 장례 서비스 진행 [내부링크]

종로서울대병원장례식장 착한 장례 서비스 진행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생소한 장례..

종로적식자병원장례식장 착한 장례 서비스 진행 [내부링크]

종로적식자병원장례식장 착한 장례 서비스 진행 고인분을 떠나보낼 준비하는 순간은누구에게나 힘겨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되어 있지 않은 첫 장례의 경우마음의 아픔을 준비함과 동시에생소한 장례..

티스토리 블로거로서의 꿈과 현재. [내부링크]

블로거로서의 꿈과 현재. 저는 블로거라고 말하기에는 부족함이 많은 사람입니다. 오늘은 첫 포스팅을 통해서 저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저는 지금 일반 교육 관련 영업직에 일을 하고 있는 종사자인데요, 최근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