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tops의 등록된 링크

 hightop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전직 항해사가 보는 수에즈 운하 에버 기븐 호 좌초 사고와 그 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부터 ‘수에즈 운하’에 대해서 들어보지 않으신 분들이 없으실 겁니다. 이는 바로 수에즈 운하에서 일어난 ‘에버 기븐 호 좌초 사고’ 때문입니다. 해운업계에 종사하며..

비트코인 3. 잠깐 쉬어가는 비트코인 관련 재미있는 일화 [내부링크]

잠깐 쉬어가는 비트코인 관련 재미있는 일화 안녕하세요. 하이탑의 핫이슈 입니다. 지난 글에서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비트코인을 통해 수익을 내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다루어 보았습니다...

비트코인 2. 비트코인으로 수익을 내는 여러 가지 방법 [내부링크]

비트코인 2. 비트코인으로 수익을 내는 여러 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하이탑의 핫이슈 입니다. 지난 글에서는 블록체인과 비트코인을 포함한 암호화폐의 개념과 다양한 종류, 채굴에 대한 전반..

비트코인 1. 블록체인과 비트코인, 채굴과 종류 [내부링크]

비트코인 1. 블록체인과 비트코인, 채굴과 종류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만한 정보를 시리즈의 형식으로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저도 주식, ..

신용점수 조회 방법과 관리 더 늦기 전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용점수 조회 방법과 관리 더 늦기 전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초저금리 시대에 많은 사람들에게 투자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부동산, 주식, 펀드, 비트코인 등등 많은 투자 상품에 대해, 현재..

현대 전기자동차 리콜 사태 다시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이탑의 핫이슈 입니다. 최근 몇 년간 전기자동차가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로 가장 유명한 테슬라의 주가 급상승에 이어 현대자동차 등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들이 전기..

택배노조 설연휴 앞두고 총파업 찬반 투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분야의 핫한 이슈를 다루는 하이탑의 핫이슈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설 연휴를 약 한 달 앞두고 전국택배노동조합에서 총파업을 예고한 소식입니다. 막대한 업무로 인한 택배기사 분들의 과..

2021년 도쿄 올림픽 2024년으로 연기 논의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이탑의 핫이슈 입니다. 오늘은 최근 들어 다시 논란이 되고 있는 2021년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개최 여부에 관한 내용을 다루어보겠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세계적 대유행..

테슬라 전기차 15만 8000대 리콜 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분야의 핫한 이슈를 다루는 하이탑의 핫이슈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작년 한 해 동안 주식시장에서 가장 뜨거웠던 종목 '테슬라' 전기차의 리콜에 관한 소식입니다. 지난 13일(미국 현지시..

공매도 2021년 3월부터 재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분야의 핫한 이슈를 다루는 하이탑의 핫이슈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주식시장에서 모두에게 핫한 주제인 '공매도'에 관한 소식입니다. 지난 2020년, 제로 금리와 코로나 바이러스, 미국 연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