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hack의 등록된 링크

 hiha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아이폰 단축어 사용법 [내부링크]

아이폰 어플 중에서 단축어라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사람이 하면 여러 단계를 클릭해서 완료해야 할 일을 버튼 하나에 그 단계들을 차례대로 프로그래밍하여 버튼만 클릭하면 일이 완..

안드로이드 간단한 기능 구현(액티비티 간의 인텐트) [내부링크]

* SK 플래닛의 안드로이드 강의를 참고해서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지난번..

안드로이드 간단한 기능 구현(토스트, 구글 접속하기, 전화 키패드 띄우기) [내부링크]

* SK 플래닛의 안드로이드 강의를 참고해서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안드로..

안드로이드 다국어 지원 방법 [내부링크]

* SK 플래닛의 안드로이드 강의를 참고해서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안드로..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생성 [내부링크]

* SK 플래닛의 안드로이드 강의를 참고해서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안드로..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및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방법 및 내 그래픽카드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를 하기 전 내 그래픽카드가 어떤 것인지 알아야 그에 맞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인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개발자 홈페이지 접속 https://developer.android.com/studio/install?..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원격 제어 프로그램 팀뷰어 무료다운로드를 하는 방법과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팀뷰어를 설명하자면 내 컴퓨터에서 상대방의 컴퓨터를 원격 제어하거나 상대방의 컴..

구글 서치 콘솔 사이트 맵, rss 등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서치 콘솔에 사이트 맵과 rss 등록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트 맵 파일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에서 사이트 맵을 먼저 생성하고, 이번 글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사이..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 사이트 맵, rss 등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웹 마스터 도구에 사이트 맵과 rss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사이트 맵, rss를 등록해야 하는 이유 블로그를 개설하거나 스킨을 바꾸고 나면 항상 사이트 맵을 만들어..

티스토리 스킨 바꾸기 및 스킨 보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 스킨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킨을 바꾸기 전에 해야 할 과정과 스킨을 바꾸기 전 궁금했던 부분들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스킨 변경에 따른 방문자 수..

이더넷(Ethernet)과 토큰링(Token ring) [내부링크]

l 이더넷(Etherent과 토큰링(Token ring)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이더넷 이더넷이란 LAN 구간..

[lob] 해커스쿨 nightmare -> xavius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nightmare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

유니캐스트(Unicast), 브로드캐스트(Broadcast), 멀티캐스트(Multicast) [내부링크]

l 유니캐스트(Unicast), 브로드캐스트(Broadcast), 멀티캐스트(Multicast)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알집 다운로드 및 압축 방법 [내부링크]

l 알집 다운로드 및 압축 방법 egg 압축 풀기 방법에 대해 알아볼 때 반디집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또 다른 압축 프로그램인 알집 다운로드 방법과..

[lob] 해커스쿨 succubus -> nightmare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succubus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

[lob] 해커스쿨 zombie_assassin -> succubus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zombie_assassin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내부링크]

l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가끔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거나 잘못된 프로그램을 받아서 광고 창이 뜰 때 고클린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PC 청소 및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위의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그..

[lob] 해커스쿨 assassin -> zombie_assassin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assassin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

pdf 파일 합치기 방법 [내부링크]

l pdf 파일 합치기 방법 학생이나 직장인 등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pdf 파일을 많이 접하실 것입니다. 가끔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다 보면 서로 관련된 파일이라 합쳐서 보관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럴..

[lob] 해커스쿨 giant -> assassin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giant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

[lob] 해커스쿨 bugbear -> giant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bugbear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

유튜브 mp3 변환 방법 [내부링크]

l 유튜브 mp3 변환 멜론이나 지니 등 음악 재생 프로그램들에 없는 음악들을 유튜브를 통해 듣고는 합니다. 가끔 그런 영상 속 음원을 저장하고 싶을 때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로그램을..

[lob] 해커스쿨 darkknight -> bugbear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darkknight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

[lob] 해커스쿨 golem -> darkknight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golem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내부링크]

l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처음 타자 연습을 하거나 독수리 타법 등 잘못된 타이핑 방식을 고칠 때 많이 사용하는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방법 네이버 검..

[lob] 해커스쿨 skeleton -> golem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skeleton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받기 및 광고 제거 [내부링크]

l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받기 및 광고 제거 백신 프로그램은 컴퓨터 구매 후 필수적으로 설치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일 것입니다. V3 lite, 알약, 앱 체크 등 다양한 무료백신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

[lob] 해커스쿨 vampire -> skeleton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vampire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

[lob] 해커스쿨 darkelf -> orge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darkelf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

[lob] 해커스쿨 troll -> vampire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troll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

[lob] 해커스쿨 orge -> troll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orge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

egg 압축 풀기 [내부링크]

| egg 압축 풀기, 반디집 설치 압축 파일의 확장자에는 zip, rar, egg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egg 파일의 압축 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압축 프로그램이 이미 설치되어 있는 분들은 3번..

[lob] 해커스쿨 wolfman -> darkelf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wolfman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

[lob] 해커스쿨 orc -> wolfman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orc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

[lob] 해커스쿨 goblin -> orc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goblin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

[lob] 해커스쿨 cobolt -> goblin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cobolt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

[lob] 해커스쿨 gremlin -> cobolt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gremlin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

[lob] 해커스쿨 gate -> gremlin 풀이 [내부링크]

l 해커스쿨 gate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6.2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

[ftz] hackerschool level20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20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19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19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18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18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17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17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16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16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15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15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14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14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13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13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12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12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11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11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2주만에 5개 포스팅으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내부링크]

l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포스팅 5개로 2주 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해보는 거라 저도 이 글 저 글 많이 참조했었는데요. 제 글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서 간..

[ftz] hackerschool level5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5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14 Player,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ftz] hackerschool level10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10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9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9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8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8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7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7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Pro,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

[ftz] hackerschool level6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6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14 Player,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ftz] hackerschool level4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4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14 Player,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ftz] hackerschool level3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3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14 Player,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

[ftz] hackerschool level2 풀이 [내부링크]

l hackerschool level2 풀이 실행 환경 : VMware Workstation 14 Player, Red Hat Linux 9.0 참고 도서 : 문제 풀이로 배우는 시스템 해킹 테크닉 ** 공부를 하면서 기록하는 내용이다 보니 틀린 내용이 있을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