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karudayo의 등록된 링크

 hikaruday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1건입니다.

부산 화산재 일본 화산폭발 초미세먼지 심각하네 [내부링크]

부산 화산재, 뿌연 경치~ 지금 서울쪽은 비 와서 야단인데~ 남쪽은 정반대입니다. 현재, 부산 화산재 심각하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부산에 있던 동생이 해운대에 갔는데 뭔가 경치가 뿌옇고 그렇길래 알아봤더니..

홍대 중화가정 괴물짜장면 푸파 직접해보다 [내부링크]

중화가정(中和佳庭) 이름도 유명한 이 곳! 유투버 분들께서 '푸파'를 할 때 많이 찾는 곳에 드디어 발걸음 해보는군요. 푸파란 푸드 파이트(food fight)의 준말인데요 미국에서 푸드파이트는 급식실에서 음식을..

사생활 보호 검색엔진 덕덕고 애플 유저들이 사랑하는 이유 [내부링크]

덕덕고(DuckDuckGo) 애플은 아무래도 구글 라이벌 회사이지요. 요즘에 제 블로그의 유입 로그에 "덕덕고"에서 많이들 찾아주시길래 이렇게 알려드리고자 글을 써뽑니다. 사생활 보호 검색엔진 덕덕고는 구글 라이..

전국 강수량 실시간 확인 사이트 기상청 날씨누리 [내부링크]

기상청 날씨누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미쳤다 미쳤어!! 긴급재난문자로다가 이런저런 호우경보, 침수등등 문자가 오더라고요. 기상청 날씨누리 사이트에서는 매일매일의 기상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일산 오향족발 맛집 주엽 오향선 쫀득합니다 [내부링크]

주엽 오향선 신관으로 이전했다는 이곳~ 원체 일산 오향족발 맛집으로 예전부터 명성을 날리던 곳인데 오래간만에 주엽 오향선에 가보았습니다! 사실은 포장해서 다른데 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약속이 파토나서 그..

바르는 유산균 아코벳 프로바이오틱스 수분앰플 [내부링크]

아코벳 프로바이오틱스 앰플 먹는 것이 유산균인줄로만 알았는데, 바르는 유산균 화장품이 있더라고요. 아코벳 프로바이오틱스 앰플이라는 제품인데 넘나 신박하고 쫀쫀해서 제 블로그에도 소개해드리는 거여요..

홍대 곱창 떡볶이 일류곱떡 도장깨기 대성공 [내부링크]

홍대 일류곱떡 떡볶이 마니아 드루와~~~ 홍대 곱창 떡볶이 맛집 중에서 일류곱떡 가보신 분 있으려나요. 아악~ 진짜 늠나 떡볶이좋아해서 가보고 싶었던 덴데 드디어 먹게 되었습니다. 일, 류, 곱 , 떡!! 외쳐!!!!..

쥬씨 배달 가격 메뉴 배달팁 (배달의민족) 수박주스 플렉스! [내부링크]

쥬씨 배달 후기 이번에 쥬씨 배달 도전해보았는데요 배달의민족 이라는 앱으로 시킨 거에요. 요새 장안의 화제라는 바로 그 수박 주스 있잖어요. 그거 도전해보았습니다. 수박 자른것도 먹고싶었지만 아무래도 무..

신촌 버블티 타이거슈가 흑당 밀크티 보바 크림 대만인줄~ [내부링크]

타이거슈가 흑당 밀크티 타이거슈가 완전 핫했자너요. 이번에 도장깨기 하고 왔습니다. 마침 지나가다가 봤는데, 신촌에도 있더라고요. 그 동안 가 보고 싶긴 했는데 이곳저곳에 있는거 알면서도 방문은 막상 해..

비둘기 증식 현장 유해동물 퇴치 절실 !! 새끼까지 깠다 [내부링크]

신촌 비둘기 증식현장 신촌 비둘기 증식 현장입니다. 실제로 순간포착을 했던데, 버스에서 너무 놀랐어요. 아침 이른 시간이었는데 이렇게 많은 비둘기가 그것도 신촌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이렇게 모여있다니. 비..

홍대 림가기 오리쌀국수 뜨거운 국물까지 [내부링크]

림가기 홍콩요리 전문점 림가기 다녀왔어요 . 면요리가 유명하고요.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곳인데요 홍대 오리쌀국수 맛집으로 유명세 톡톡하죠!! 저도 오리쌀국수에 차슈에 다 먹고왔네요 후후 저는 이곳이 오리..

서교동 점심 맛집 솥밥 나오는 마포 행복갈비탕 [내부링크]

마포 행복갈비탕 안녕하세용, 접때 서교동 점심 맛집 투어 하고왔습니다. 점심에 홍대에서 밥 먹을일이 많네요~ 서교동에서 유명한 갈비탕 맛집이라는 행복갈비탕에서 속이 든든한 점심하고 왔습니다. 갈비탕 양..

일산 메밀국수 달인 스승 솜씨 메밀도깨비 [내부링크]

일산 메밀도깨비 일산 3호선 정발산역 근처에 일산 메밀국수 달인 스승 분의 솜씨를 맛보았어요. 메밀국수가 음청 맛있었는데 국물이..호로록!! 짭쪼름하면서도 영양만점인것이 아무래도 여름별미 메밀국수 아니겠..

합정역 밥집 민물고기 느낌아니까! 지리산 어탕국수 [내부링크]

합정 지리산 어탕국수 안녕하세요. 여러분 합정역 밥집중에서 지리산 어탕국수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지리산에 가본적도 없지만~~이렇게 또 홍대 근처 합정역에서 신박한 맛집을 알게되네요. 민물고기를 좋아하시..

홍대 카페 숯불로 커피볶는집 목수의 딸 [내부링크]

카페 목수의 딸 홍대 카페 투어 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날 일하기 전에 목수의딸 이라는곳에서 커피한잔 할 수가 있었어요~ 숯불로 커피볶는집이라는 문구가 궁금했는데요 아침일찍부터 사..

강남역 디저트 카페 설빙 요거통통메론설빙 먹었다 [내부링크]

강남역 카페 설빙 강남역 디저트 카페 중에서 아마 설빙이 무난무난하지 않을까 해요. 여름에는 빙수가 적격이잖아요~ 이번에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빙수를 먹어보았는데요 요거통통메론설빙 이라는것이 있더라..

서촌 데이트 한옥 안에서 먹는 스위스 가정식 라스위스 [내부링크]

라스위스 LA SUISSE 라스위스 다녀왔어요. 서촌 데이트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던데 한옥 속의 유럽 같았던 공간이에요. 푸른 눈의 외국인 아저씨가 화분에 물을 주고 계시던데 아마 사장님으로 추측이 됩니다..

킨텍스 초밥 잘하는집 스시자쿠 런치 갓성비 있네 [내부링크]

킨텍스 스시자쿠 저는 초밥을 좋아하긴 하는데 날것을 많이는 못먹어서 자주는 안먹으려고 하고있지만 킨텍스 초밥 잘하는집 스시자쿠는 정말정말 가성비넘치는 초밥을 하고있어서 가봤어요. 몇 달 전에 한 번 가..

홍대 오코노미야키 맛집 코노미 하이볼 잘어울려 [내부링크]

홍대 코노미 홍대 오코노미야키 전문점 코노미에 다녀왔습니다. 코노미는 취향이라는 뜻인데요 입맛대로 취향대로 만들어먹는 오코노미야키 라는 일본요리에도 들어있는 단어이죠~~ 이 음식과 하이볼이 넘나리 잘..

정발산 마라탕 맛집 얼큰한 신룽푸마라탕 [내부링크]

정발산 신룽푸마라탕 안녕하세요. 저는 마라탕을 원체 좋아해서 이런저런 체인점은 들쑤시고 다니는데요 이번에는 일산 3호선 정발산 마라탕 맛집 신룽푸마라탕 다녀왔습니다. 신룽푸마라탕의 뭉쳐야싸다 이벤트..

생리대 추천 유기농 순면커버 동아제약 템포 (흡수력 테스트 有) [내부링크]

동아제약 템포 한달에 한번 달거리 할때는 어쩔수없이 사용하는게 바로 생리대인데요 유기농 순면커버로 만들어진 새일대 추천해요~ 동아제약에서 나온 템포 라는 생리대입니다. 종류별로 다 써봤는데 흡수력 좋고..

일산 화재 충격 덕이동 폐차장 검은 연기 [내부링크]

약속이 있어서 나왔는데 일산 화재 속보가.. 재난 문자까지 온다. 일산 덕이동 폐차장에서 났다고 하는데 물류센터인가보다. 원인은 모른다 하는데 본인은 직접 일산 롯데백화점에서 연기를 목격하고 충격에 휩싸..

편백나무 베개 리브맘 피톤치드 기운 솔솔 [내부링크]

리브맘 경추베개 잠자리가 뒤숭숭한 건 아무래도 제 자세에 문제가 있기 때문이더라고요. 편백나무 베개로다가 관리를 해보았는데 진짜 피톤치드 향이 나면서도 잠자리가 편안하더라고요. 그래서 소개해드립니다...

헤어드라이기 유닉스 빨간불 파란불 LED 신기방기 [내부링크]

유닉스 헤어드라이기 오늘은 헤어드라이기 추천 포스팅을 하나 하려고 합니다. LED 라이트가 들어있는 헤어드라이기인데요 대체 그게 뭐냐고요? 한번 보시죠. 빨간휴지 줄까 파란휴지 줄까~ 이러는거처럼 불이 막..

디카페인 커피 집에서 즐기기 아몰렌떼 콜드브루 [내부링크]

아몰렌떼 콜드브루 디카페인 커피 제 블로그 포스팅을 읽으신 분들이라면 제가 커피에 환장하는 사람이라는 것은 믿어 의심치 않으시겠졉. 오늘은 디카페인 커피 제품을 소개드릴까합니다.! 임산부 등도 먹을수 있..

에센스 추천 라벨영 비타민 복숭아 에센스 토너 수분감 좋아 [내부링크]

라벨영 비타민 복숭아 에센스 토너 뷰티제품 오랜만에 들고왔지유. 제가 그동안 좀 바빠서 이제서야 소개해드려요! 에센스 추천 제품으로 손꼽히는 라벨영의 복숭아 라인 제품인데요 <생기광채 클라쓰>라고 써있는..

경의선 숲길 카페 분위기깡패 테일러커피 스토어 [내부링크]

테일러커피 스토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홍대입구역 갔다가 경의선 숲길 카페 탐방을 하고 왔습니다. 테일러커피 스토어라는 공간이었는데요 TAILOR COFFEE STORE이라고 영어로 간판이 써있더라고요. 여기가 커피..

이대 찜닭 맛집 치즈가 굿 이화안동찜닭 [내부링크]

이화 안동찜닭 이대 찜닭 맛집 <이화안동찜닭>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치즈찜닭을 먹고온건데요 아주아주 맛이 좋았어요. 쭉쭉 눌어나는 이맛, 한번 감상해 보시겠어요?? 안동에 가지 않아도 이렇게 훌륭한곳이..

양파즙다이어트 돌입 저칼로리 딸기엄마양파아빠 양파여주즙 [내부링크]

양파여주즙 (딸기엄마양파아빠) 여주라는 식물을 알긴 아는데 양파여주즙이라는 상품으로서 흡입할 수 있다는것은 처음알았어요. 요즘에 저칼로리 식품을 흡입하고 있어서 양파여주즙 꼼꼼히 따지고 선택해봤는데..

일산 해산물 맛집 황진영의 전라도술상 모듬돌판구이 문어보쌈 [내부링크]

황진영의 전라도술상 (일산 라페스타점) 이곳은 일산 해산물 맛집입니다. 사람이름을 걸고하는데요 아마 사장님의 성함으로 추측됩니다. 이런저런 체인점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라페스타에 간것입니다. 저희는 문..

갤럭시 버즈 플러스 블루 사용법 및 언박싱 (한쪽만 소리날때 해결방법 有)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플러스 블루 언박싱 안녕하세요. 갤럭시 버즈(Buds) 플러스 블루 사용법 알려드리며 언박싱 해보려고해요. 저는 사자마자 한쪽 소리만 나서 이게 뭐지, 고장났나 했더니 그게 아니었더라고요. 색상은..

강남역 밥집 하이라 미스터왕왕 오삼 순두부찌개 조합 굿! [내부링크]

하이라 미스터왕왕 강남역점 강남역 밥집 하이라 미스터왕왕 이라는곳에 다녀왔습니다. 순두부찌개 오삼불고기를 먹었는데요 직화가 된 불맛이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가게이름이 좀 독특한데요 하이라 미스터왕..

티스토리 서식 활용하면 가독성 높은 글이 완성된다 [내부링크]

서식이란? 일단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보다 좀더 유저중심의 글쓰기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DIY에 맞는 플랫폼이라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회사 자체에서 짜놓은 기능이 많이 있는 글..

주엽역 빵집 옛날스타일 경성꽈배기 [내부링크]

주엽역 빵집중에서 옛날스타일 꽈배기를 파는곳 알아냈어요. 일반 빵집은 아니고요, 꽈배기 전문점이랍니다. 곳곳에 꽈배기 파는데가 많이 보이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 아마 새로생긴 곳이어요. 경성꽈배기..

미우라 하루마 자택 맨션에서 사망, 원인은 자살? [내부링크]

한국에서도 연신 유명인들의 자살소식이 충격이지만 일본에서도 마찬가지로 7월 18일 오늘 톱스타의 자살 추정소식이 터져 한국까지 그 슬픔이 이어지고 있다. 우리 나라에서 영화 <연공>의 남자주인공으로 익히..

이삭토스트 메뉴 알아보고 알차게 즐기기 (일산 대화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디저트맛집 포스팅이에요 일산 대화역에 있는 이삭토스트 메뉴 알아보고 알차게 즐기고 온 날이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이삭토스트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릴 때부터 이거 진짜 자주 사 먹었..

파주 마라탕 맛집 금촌 홍리마라탕 깔끔해 [내부링크]

파주 마라탕 맛집 다녀온 적이 있는데요 가게이름은 <홍리마라탕>이라는 곳입니다. 제가 마라탕은 우리나라에 유행하기 전부터 먹어온 터라 전국에 어떤 마라탕 맛집이 생겼다 하면 가보는 편인데 파주까지 갔답니..

씨유 방탄 브로마이드 (칠성사이다 X BTS) 굿즈 받아보자 [내부링크]

씨유 방탄 브로마이드 이벤트 아실분들은 다 아셨을텐데 칠성사이다 BTS 코라보 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정보 들고와 보았죠.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를 사이다 구매시 받을수 있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저는 사이..

아토피 화장품 오아센 보습크림 써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아토피 화장품 입니다. OACEN 오아센 보습크림 라인에서 나온 오아센 스킨큐어 아토 앤 프로비 로션 이라는 제품이에요. 어린아이까지 같이 쓰기에 좋은법한 보습크림 이더라..

팩와인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용 하이키와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팩와인 제품 소개해드릴까 해요 하이키와인 highkeywine 제가 접해본 하이키와인 3종키트~~ 저는 이곳저곳에서 먹었지만 캠핑용 와인으로 강추하더라고요. 왜냐? 휴대하기 편리하고 또 바깥에..

일산 닭백숙 맛집 복날 기념 애니골 장수마을 누룽지백숙 [내부링크]

복날을 맞아 일산 닭백숙 맛집 <장수마을>이라는 누룽지백숙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일산에서도 한 명성 하는가본데, 포장해 가시는 손님들도 매우 많았어요. 얼마나 분주하던지 사장님 및 종업원 분들께서 계속해..

제주 월정리 카페 겸 기념품 샵 JEJU REPUBLIC [내부링크]

제주 월정리 카페 겸 기념품 샵 JEJU REPUBLIC 제주리퍼블릭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도 월정리 까지 가실 일이 있을때 한번 들려보시면 좋을만한 곳이고요 여러가지 기념품을 사러 일부러 들르시는 분들도 많..

홍대 수제버거 맛집 BRO'S BURGER 찐이네 [내부링크]

저는 2호선 핫플 꼽으라면 무조건 홍대입구역을 꼽아여. 왜냐? 젊은이들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이런저런 곳들이 많걸랑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홍대 수제버거 맛집도 그런 점에서 소개해 봄직한 것 같습니다. 초밥..

일산 배달음식 pc방 메뉴 있는 아이센스리그 1인분 ok [내부링크]

요즘 피시방 음식 클라스를 느껴버렸다. 피시방 음식이라고 하면 그냥 ...거기서 끓여주는 라면이나 더위사냥 맛 나는 커피만 생각했는데 커피에 음식이 다 배달이 되는 세상~ 떡볶이랑 컵밥류까지 있더라!! 너무..

팔도 비빔면 말고 BB면 핑크크림 맛 재밌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팔도 비빔면의 자매품이랄까요, 제가 먹어본 핑크크림맛이라는 팔도 BB면 (비비면) 소개해드릴게요. 비빔면과 비비면, 비비탄 그런 모든것들이 연상이 되네요. BB크림같은 게 면의 ㄴ(니은)자에 그려..

제주도 이호테우해변 말등대 보고 고양이도 보고 [내부링크]

작년 11월 일로 갔던 제주도!! 사진 정리를 하다가 아직 블로그에 올리지 못한 아까운 사진이 있어서 올려본다. 제주도 이호테우해변 직접 가보았던 어느 날... 이곳의 상징격 조형물이라는 말등대와 고양이를 보..

스타벅스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한조각 달달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일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클라우드치즈케익 한조각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스타벅스에서 어떤 케익을 흡입해야 할지 모르겠으신 케이크 유목민들을 위해!! 준비한 포스팅이랍니다. 요놈이 아주 진하..

카카오 프렌즈 휴대용 usb 선풍기 무지 귀여워 [내부링크]

카카오 프렌즈 휴대용 usb 선풍기 써보았습니다!! 아주 귀여운 캐릭터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정품 카카오 프렌즈 선풍기라서 더 좋았어요. 요즘 핸디한 선풍기가 대세인데 이걸 손풍기라고도 부르나 봐요. 무지귀여..

편의점 샌드위치 gs25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맛보다 [내부링크]

편의점 샌드위치 중에서 절찬리 인기라는 gs25 아이돌 인기 샌드위치 맛보았습니다. 나온지는 꽤 오래되었는데, 한철으로 끝날 거 같던 편의점 샌드위치 중에서도 이 녀석만큼은 오랫동안 스테디셀러의 위치를 공..

라페스타 술집 분위기깡패 린생사진관 [내부링크]

라페스타 술집 투어 하고왔습니다. 사진이 이쁘게 나오고 포토존이 있는 술집이에요. 그래서인지 여성분들은 머리에 동그란 루프를 말고 계시기도 했어요. 분위기깡패의 진면목을 보았습니다! 린생사진관 이라는..

아디다스 반바지 여름에는 우먼스 파르마16 쇼츠 착용샷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만에 패션제품 리뷰이네요. (?응...? 츄리닝이 패션..?) 구매한지 한 달 정도는 된거같지만 아디다스 반바지 우먼스 파르마16 쇼츠 리뷰입니다. 아디다스 반바지 여러 종류가 있었지만 이게 얇고..

세일정보 신촌 대한민국 동행세일 싼거 많다 [내부링크]

2020년 7월 1일부터 12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정문 앞 광장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열렸습니다. 저도 이게 뭔지 잘 몰랐는데 알고보니 명품이나 브랜드류 행사였어요. 여러가지 브랜드 옷이 떨이..

주엽역 삼부르네상스 오피스텔 살고싶다 [내부링크]

내집마련의 꿈을 꾸고있는데 주엽역 삼부르네상스 오피스텔 분양정보 얻으려고 구경하고 왔다. 알고 보니 이 곳은 모델하우스는 아니었다. 주엽역 바로 앞에 있길래 신기해서 들어가봤다. 휴지도 나눠주고 항상 그..

신촌 애슐리퀸즈 주말 런치 그리고 7월 신메뉴 [내부링크]

신촌 애슐리퀸즈 방문한 날! 주말은 주말답게 보내려면 맛난 음식이 있어야 한다는 지론이 있는 나~이번엔 호화로운 메뉴로 주말 런치를 즐겨보았습니다. 신촌은 제가 자주 가는 동네인데요, 너무나도 맛있는 밥상..

모모치해변 어느 여름의 풍경 (시사이드 모모치 해변공원) [내부링크]

어느 여름 모모치해변에 갔었습니다. 시사이드 모모치 해변공원이라고 불리나봐요. 비가 오던 그 날 버스를 타고(...)할말하않. 그다지 볼 게 엄청나다! 는 건 아니지만, 한국인 관광객들이 가보면 너무나도 좋을..

후쿠오카 이치란 라멘 텐진니시도리점 [내부링크]

매장명 후쿠오카 이치란 라멘 텐진니시도리점一蘭 天神西通り店 모모치 해변을 구경갔다가 배가 고파졌던 날 먹었다. 텐진니시도리점은 본점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아니었다. 후쿠오카 알못의 폐해... 무튼간..

박원순 실종 이유 뭐가됐건 해프닝이길 바란다 [내부링크]

(본 글은 어떠한 정치적 색채도 담고 있지 않습니다) 갑자기 친구가 카톡으로 박원순 서울시장이 실종됐다며, 관련 링크를 보내주었다. 다른 정치인이라면 관심이 없겠지만 내가 나고자란 고장의 서울시장 아니신..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 로션처럼 발리는 SNP 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써본 제품은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 UV 퍼펙트 에어세이프 선크림 기획세트 제품입니다. 정말 촉촉하고, 백탁현상이 가중되는 그런 선크림이 아니라 정말 로션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세..

틈새라면 빨계떡 원조의 맛, 일산 주엽역에서 맛보다 [내부링크]

일산 주엽역 틈새라면에 가 보았다. 3호선 주엽역에 갈 일이 있었을 때 먹고 온 것이다. 틈새라면 빨계떡 원조 바로 그 맛을 일산 라면 맛집 틈새에서 즐길 수가 있었네~ 꽤나 오랜 시간동안 한 자리를 지켜온 곳..

삼겹살김밥 존맛탱! GS 편의점 김밥 추천 해요 [내부링크]

제가 편의점 음식을 자주 먹거든요. GS 편의점 김밥 추천 해달라고 많이 요구하는데 이번 거는 진국입니다!! 2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삼겹살김밥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만드는 법..

웨스턴돔 고기집 손으로 잡고먹는 손오공 쪽갈비 껍데기까지~ [내부링크]

오늘은 조금 특별한 웨스턴돔 고기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손으로 쭉 잡고 먹는 쪽갈비의 매력에 빠져버렸는데요!! 돼지갈비, 소갈비 및 껍데기 전문점입니다. 손오공쪽갈비 제가 움짤 찍는 재미에 맛들려..

고구마말랭이 추천 끼니대용으로 좋은 봄날인터내셔널 제품! [내부링크]

봄날인터내셔널이라는 곳에서 맛난 <고구마말랭이>가 있더라고요. 365일 햇고구마로 만든 꿀고구마 말랭이와, 군고구마 바를 먹어보았습니다. 유행어로 <고답>이라는 말이 있는데 고구마 먹은 거처럼 답답하게 군..

남양 핫초코에몽 뜨거운 초코에몽 신박하네 [내부링크]

이번엔 신박한 편의점 음식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남양 핫초코에몽이라는 제품입니다. 뜨거운 초코에몽도 있었다는 사실에 놀라고, 이렇게 이쁜 컵으로 즐길 수 있는 코코아가 있었네요. 초코 음료는 원래..

펨프레쉬 여성청결제 쓰며 Y존 관리 고고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여성 Y존 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어요. 옛날에는 그냥 비누만 있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순한 여성청결제로도 관리할 수 있는 시대가 왔더라고요. 좋은 제품이 있어서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해..

라벨영 화장품 쇼킹쇠비름77미스트 마치현 추출물 기운~ [내부링크]

이번에 좀 신박한 라벨영 화장품을 들고왔어요. SNS광고로 많이 나오는 건데, 저도 우연히 써보게 되었어요. 쇠비름 효능이라든가 검색하다가 이 화장품을 알게 되신 분들도 많을거에요. 신기하게도, 이 녀석에는..

카페베네 핸드드립 커피 두고두고 먹을듯! [내부링크]

간만에 식품 리뷰입니다. 이번엔 카페베네 핸드드립 커피를 맛보게 되어 포스팅합니다!! 제 생일선물로, 이번엔 여동생이 커피를 하사해 주셨습니다. 사실 제가 직접 고른거지만~ 원하는 선물 받는 게 제일 기쁘다..

루이까또즈 선글라스 합리적인 가격에 참 예쁘다 [내부링크]

요즘에 대세라는 루이까또즈 선글라스를 겟했다!! 랜덤박스로 뽑는 거라 원하는 디자인이 안 나올수도 있는데 이런 것도 있어요. 나름 인증샷 찍어본다고, 강남 한복판까지 데리고 나간 녀석. 언박싱에 동참(?)한..

빽다방 가격 저렴하고 맛난 디저트 사라다빵 맛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격 저렴하고 맛난 빽다방 사라다빵을 먹어보았습니다. 빽다방은 저렴하다는것이 특 장점이고요 맛까지 좋아서 자주 가고있는 커피체인입니다. 특히, 디저트 중에서 사라다빵이 아주 유명하며..

맥널티 핸드드립 커피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2 선물받았어요 [내부링크]

핸드드립 커피가 맛있는 맥널티(Mcnulty)라는 브랜드 제품 먹어보았습니다. 향긋해서 너무 좋은데요 집에 머그잔이 있으신 분들은 무조건 이거 한 번 우려드셔야겠습니다. 얼마 전에 생일이라서 생일선물로 받은건..

무선이어폰 앱코 EZ01 블루투스 기능 활용해보다 [내부링크]

[앱코 EZ01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무선이어폰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제가 이번에 써본 제품은 EZ01이라는 제품이고, ABKO(앱코)라는 회사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11번가부터 이곳저곳에서 팔고 있고 대략 가격은 2..

Lord I Lift Your Name on High(주의 이름 높이며) [내부링크]

모태신앙이다 보니 어릴 때부터 익숙한 노래장르를 꼽으라면 단연 찬송이다. 본 곡은 번안곡이고 내가 대학시절 기독교 동아리 할 때 많이 들었던 노래다. 가끔씩 너무 사는게 힘든데 그럴 때면 내 목표가 주님의..

abc 주스만들기 번거로워 선택한 달심x팜키친 [내부링크]

abc주스만들기 알아보다가 번거로워서 달심팜키친 제품으로 선택해서 매일매일 마시고 있어요. TV에 한번 뜨고 나니까 이제 이 쥬스를 모르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졌는데요, 제 이웃님들 중에선 모친께 직접 부탁해..

일산 부대찌개 맛집 양 많은 대화역 훼미리부대찌개 [내부링크]

[훼미리부대찌개 대화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전에 먹었던 먹방 후기로 인사드려요. 일산 부대찌개 맛집을 서칭하다, 대화역 훼미리부대찌개 갔다왔습니다. 일산 대화역에는 맛집 골목이 있을 정도로 정말 여러..

쉬드엘 코지 벨벳 틴트 발색천재 빨간색이 이뻐 [내부링크]

[쉬드엘 코지 벨벳 틴트] 쉬드엘 제품으로, 코지 벨벳 틴트라는 제품을 처음으로 써 보았습니다. 아시다시피 쉬드엘은 색조 화장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각종 SNS 매체에서도 많이 만나보실 수 있는 브랜드입니..

일산 짬뽕 맛집 국물이 진한 대화역 짬뽕인 [내부링크]

[짬뽕인] 일산 짬뽕 맛집이 몇 군데 있는데 이번엔 대화역 위치한 짬뽕인 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려요. 킨텍스 현대백화점 쪽을 갈 때 자주 보이던 곳인데 오랜만에 가보았네요, 대략 1년 정도만에..

강남역 오설록 티하우스 녹차케이크와 오프레도 먹고오다 [내부링크]

[강남역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 오설록 티하우스에서는 아주 눅진한 녹차디저트를 맛볼수가 있는 곳입니다. 평일에 가서 사람이 없었는데요 일정 시간대에 가면 녹차 오프레도를 1+1행사로 즐길 수가 있는 멋진..

강남 한정식 고급스런 모임은 여기서 조양관 [내부링크]

[조양관] 저같은 대식가도 만족스러운 모임을 했던 이 날입니다. 살짝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고 기품이 넘치는 바로 이곳의 이름은 조양관이었다고 합니다. 고급스런 음식과 함께하는 자리는 저라..

편의점 초코우유 고급진 루비초콜릿라떼 [내부링크]

[편의점 초코우유 루비초콜릿라떼] 오래간만에 편의점에서 신제품을 사먹어보았습니다. 예전엔 본 적이 없던 건데 초콜릿라떼에 루비가 들어있는 이런 녀석이라뇨? 구매처는 CU편의점이었고요. 250ml이고, 칼로리..

익선동 한옥카페 ㅊa 달고나라떼와 한국식 디저트 흡입 [내부링크]

[익선동 카페 ㅊa] 익선동 한옥카페 가보았어요. ㅊa는 원래 성수동에 있는 곳인데 익선동에도 생겼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밀크티랑 달고나라떼류 그리고 한국식 디저트가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디저트맛집을..

금 화장품 고급진 유니케이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 [내부링크]

[유니케이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 기초화장품 중에서도 금 화장품 써보았는데요 이게 정말 신기해요. 유니케이에서 나온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이라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저도 우연한 기회로 써 본..

다이어트 라면 콜라겐100mg 들어간 오뚜기 컵누들 (매콤한맛) [내부링크]

[다이어트 라면 오뚜기 컵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으로 다이어트 라면을 먹어보았습니다. 매콤한맛이 정말 맛있던데요 여러가지 맛을 다 먹어보았지만 역시 컵누들은 이맛이 짱이에요. 저는 이번에는 씨유..

선크림추천 가볍게발리는 인셀덤 칵테일 아쿠아 썬 젤 [내부링크]

[인셀덤 칵테일 아쿠아 썬 젤] 오늘은 선크림추천 포스팅인데요 가볍게 발리는 선 젤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인셀덤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나름 인스타그램에선 알려진 브랜드..

익선동 감성 카페 민트하임 인스타그램 사진 찍을 각 [내부링크]

[익선동 민트하임] 익선동 감성 카페이자 핫플 발굴! 멋진 디저트가 있는 디저트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민트하임이란 곳이고요 곰돌이 캐릭터와 민트색의 조합이 아주 인상적인 카페였습니다. 아마 한 번..

킨텍스 카페 디썸 근사한 분위기에서 티라미수 먹다 [내부링크]

[카페 디썸 CAFE DSSOM] 킨텍스 카페 디썸에서 근사한 분위기에서 디저트를 즐기고 왔습니다. 오후의 여유는 이런 멋진 곳에서 즐기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후식을 먹을 때도 자리를 중시하는 편인데 킨텍스 대화..

일산 누룽지탕 전문점 팔팔 끓는다 더누룽지 [내부링크]

[더누룽지 The누룽지] 일산에 누룽지탕을 전문으로하는 전문점이 있더라고요. 일산 누룽지탕 전문점인데요 특히 "해물누룽지탕"이 맛있다고 해서 먹고와봤습니다. 매생이 누룽지탕이란것도 있는데 정말 신기하기..

농심 칼빔면 김치가 씹혀서 맛있다 [내부링크]

[농심 칼빔면]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면브랜드가 농심인데요 이번에 먹어본 라면은 칼빔면이라는 제품입니다. 농심에서 아주 희한한 음식을 만들어냈는데요 제가 김치를 원체 좋아해서 라면도 김치가 들어간 것만..

익선동 파스타 맛집 돈부리파스타 독특하네 [내부링크]

[익선동 돈부리파스타] 데이트코스의 마지막은 아무래도 익선동 파스타 맛집으로 장식해야 되는거 같습니다. 제가 익선동에 먹을거리를 즐기러 가는것을 좋아하는데 한동안 나가지 못 했다가 하루 바람쐬고 왔답니..

cu 크랩토핑 유부초밥 가격 및 영양정보 [내부링크]

[cu 크랩토핑 유부초밥] cu 유부초밥 후기이다. 크랩토핑 유부초밥이라는 음식이고 가격은 3500원이다. 250g에 438kcal의 즉석섭취 식품이다. 특이점으로는 생 와사비가 들어있는데 이게 놀랄노릇이다. 편의점 음..

xyz 도메인 구매 가비아에서 시작해보다 [내부링크]

[xyz 도메인 구매] 티스토리 블로그를 어떻게 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까를 고심하다가 xyz도메인으로 내 블로그에 개성을 부여해보기로 했다. 그리고 티스토리를 하다보니까 2차 도메인을 구매하신 분들이..

롯데리아 치킨버거 세트 간단한한끼 하기좋은 햄버거추천 [내부링크]

[롯데리아 치킨버거 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치킨버거 세트 추천하려고 포스팅을 써요. 이 시국에 너무 좋은 간단한한끼 하기좋은 햄버거추천인데요~ 요즘에는 너무 비싼건 또 먹기가 그렇더라고요. 저..

크롬 탭 고정 하는법 매우 간단하다 [내부링크]

[크롬 탭 고정 하는법] 컴퓨터를 할 때 매일 같은 사이트를 반복해서 들어갈 때가 있다. 특히 회사를 다니는 분이나 프리랜서라면 이 기능을 반드시 쓰실 거라고 본다. 혹은 고등학생들의 경우 매번 들어가는 인강..

공차 타로밀크티 가격 SKT 통신사 할인 받음 [내부링크]

[공차 타로밀크티] 제가 조항하는 밀크티 체인점 브랜드가 바로 공차인데요 이번에는 공차 타로밀크티 가격을 좀더 할인받아서 먹어본 후기입니다. 저는 SKT 통신사 할인을 받았고요. 매니아 분들께서는 아시다시..

빨아쓰는 마스크 큐앤클린 여름에도 숨쉬기 편할듯 착용샷 有 [내부링크]

[큐앤클린 마스크] 빨아쓰는 마스크를 아시나요? 요즘에 코로나19로부터 내 몸을 보호하기 위하여 한번 환경보호도 할 겸 빨아쓰는 마스크에도 도전해 보았습니다. 약국 가기 워낙 번거로운 것이 아니더라고요. 양..

정발산역 토스트 맛집 토스피아 빅사이즈 아메리카노까지 든든 [내부링크]

[토스피아] 오늘 탐방한 곳은 일산 아이스페이스 오피스텔에 생긴 정발산역 토스트 맛집입니다. 아마도 체인점인거 같은데 저는 체인점이라는 문구에는 개의치 않습니다. 왜냐면 본점이랑 버금가게 맛있는 곳도 있..

설민석 한국사 인강 단꿈자격증 들으며 한능검 준비 [내부링크]

[설민석 한국사 인강] 한능검시험 준비를 앞두신 분은 한능검 심화 환급반이 열리고 있는 단꿈자격증에서 인강들으시며 준비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저는 재미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설민석 선생님의 강의로..

커피드립퍼 종이필터가 필요없는 다이소 핸드드리퍼 [내부링크]

[다이소 핸드드리퍼] 안녕하세요! 이번엔 커피드립퍼 정보를 하나 안고왔어요. 분쇄 원두를 샀는데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모르겠는거에요. 근데 친구가 다이소에서종이필터가 필요없는 핸드드립퍼를 한다고 그러더..

다이소 곰돌이푸 콜라보 위니더푸 시리즈 [내부링크]

[디이소 곰돌이푸 콜라보 위니더푸 시리즈] 드디어... 다이소가 일을 냈습니다! 다이소가 '위니 더 푸'시리즈로 디즈니 곰돌이푸와 협업을 했더라고요. 그래서 이래저래 캐릭터 아이템을 구경했는데 이거 다 FLEX..

필리핀 바나나칩 장사의 信 식자재마트서 구매 [내부링크]

[필리핀 바나나칩] 안녕하세요. 요즘엔 건강을 챙길수밖에 없더라고요. 이래저래 관심이 가, 장사의 信 브랜드에서 바나나칩을 사보았습니다. 물론 필리핀산이고요~ 그냥 바나나는 많이 먹으면 물려서 가끔은 간..

던킨도너츠 아침 메뉴 먹다, 베이컨에그 샌도 잉글리쉬 머핀 커피까지 [내부링크]

[던킨도너츠 아침 메뉴] 안녕하세요, 하루 포스팅을 쉬었는데요 건강상태가 안좋아서 어쩔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먹는이야기는 빠질 수 없으니 오늘은 음식이야기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아침은..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나눔 하는법 간단하다 (e-스티커 선물하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나눔 하는법] 올해 스타벅스 프로모션은 전혀 관심이 없다. 그래서 이번에 먹는 족족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나눔 했다. 아주 간단한 과정으로 이프리퀀시 나눔이 가능하니 여러분께서도 관심..

드레텍 스탑워치 T-186 사용법 쉬워요 (알람기능 탑재) [내부링크]

[스레텍 스탑워치] 수험생 스탑워치로 유명한 T-186입니다. 스톱워치라고도 하나요? 아무튼 영어니까 맞춤법은 모르겠고 제가 사용해 본 모델은 T-186입니다. 이게 더 구형이라고 하죠. 사용하기 간단해서 수험생..

고양선 식사역 복층 오피스텔 베네하임 모델하우스 구경 후기 [내부링크]

[고양선 식사역 신축 오피스텔 베네하임 모델하우스] 일산 신도시 부동산에 관심이 급증하고 있어서 이번에 베네하임 모델하우스를 구경하고 와보았습니다. 일산역 뿐만아니라 새로생길 식사역도 떠오르는 지대라..

일산 가로수길 초밥 잘하는집 상훈이네 참치&초밥 [내부링크]

[상훈이네 참치&초밥] 배가 고팠는데 마침 일산 가로수길 초밥 잘하는집 가 볼 기회가 생겨 다녀왔는데 새로 생긴 곳이라 하더라고요. 신장개업 한 곳이라서 깔끔하고 또 세트메뉴로 즐기면 배가불러서 이쪽에서..

정발산 샤브샤브 무한리필 뷔페 산타모니카 홈플러스 1층에 있었네 [내부링크]

[산타모니카 샤브샤브 무한리필 뷔페] 안녕하세요! 정발산 샤브샤브 무한리필 뷔페에 다녀와 글을 씁니다. 일산 장항동 홈플러스 1층에 이렇게 좋은 식당이 있었다니~ 옛날엔 애슐리만 가 본 것 같은데, 이래저래..

대화역 디저트맛집 벌꿀바른꽈배기 찹쌀도너츠 간식으로 딱 [내부링크]

[대화역 벌꿀바른꽈배기] 대화역 디저트맛집을 하나하나 부수고있는데 간만에 커피랑 꽈배기 한그릇했다. 인터넷에 보니 대화역에 이런 수제꽈배기 전문점이 있다고해서 신기했는데 벼르고 벼르다 맛볼수가 있었..

백석역 설렁탕 맛집 신선설농탕 떡국 한그릇 했다 [내부링크]

[신선설농탕 백석역점] 아무래도 신선설농탕이라 하면 백석역 설렁탕 맛집으로 으뜸일거 같습니다. 혼밥하러 이곳에 갔는데 너무나도 맛있는 한끼에 그저 감격하였습니다. 체인점잉지만 이근방 설렁탕에 대해선..

일산 닭발 맛집 라페스타 지군포차 무뼈라 먹기 편하다! [내부링크]

[지군포차] 무뼈 닭발이 땡기던 날, 바로 흡입 실천 하고 왔습니다. 일산 닭발 맛집 지군포차는 일산 라페스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인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기가 무지 쉽습니다. 무뼈로 택하시면 더..

바이레도 라튤립 헤어퍼퓸 은은한 향기가 일품 [내부링크]

[바이레도 라튤립 헤어퍼퓸] 안녕하세요, 향기롭고 싶은 블로거 마리얀느입니다. 이번에는 헤어퍼퓸 리뷰를 안고 와보았습니다.! 소개해 드릴 것은 바이레도 라튤립 헤어퍼퓸입니다. BYFEDO LA TULIPE PARFUM POU..

수험생 비타민 번쩍스틱 에너지충전에 이만한게 없네 [내부링크]

[번쩍스틱] 수험생 비타민 선택해보았어요. 에너지충전에는 번쩍스틱 만한게 없다길래 망설임 없이 초이스! 일단 한포한포 까서 먹는 재미가 있을거 같고, 갈랑갈 추출물에 비타민B2가 들어잇는 제품이라 하네요...

립밤추천 !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279호 무디 [내부링크]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밤] 주위로부터 립밤추천받아 써본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밤입니다. 279호 무디를 발라보았어요. 살짝 주홍빛이 돌면서 여리여리한 립밤인데요 그냥 립밤의 심심함을 탈피하여 초크..

레드립스틱 신상브랜드 페페리 엠마 세미매트 써보다 [내부링크]

[페페리 레드립스틱] 페페리 레드립스틱을 써봤어요. 세미 매트립이고 또 이번에 새로나온 신상브랜드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갔어요. 디인터넷의 신진솔 인플루언서 님께서 같이 진행하여 만들었다는 그런 브랜..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 10ml 6개 세트 콜렉션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았다 [내부링크]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 10ml 6개 세트] 아무래도 생일이 낀 달은 이래저래 선물이 많이 들어오는 법이다. 동생이 생일이라 받은 록시땅 핸드크림 선물 세트인데 이번에 호기롭게도 같이 사용해 볼수가 있었..

투명렌즈 위클린 Weekclean 렌즈타운 구매 (1주용) [내부링크]

[위클린 투명렌즈] 좋은제품이 있어서 리뷰해 보려고 한다. 위클린이란 투명렌즈가 있었다. 영어로 Weekclean이라 써있고, 1주용 으로가 가는 렌즈이다. 뭔가 매일매일 갈아 끼우는 데일리렌즈가 부담이었는데 이..

매생이 굴떡국 먹은 날, 냉동굴 냉동매생이 사용한 멋진 요리 [내부링크]

[매생이 굴떡국 먹은 날] 아침에 일어나 보니 이런 아침상이! 어제부터 계속 굴 음식이 먹고싶다고 말했더니 훈군이 냉동굴과 냉동매생이로 산뜻하게 매생이 굴떡국을 해주었다. 언뜻 마리모(...)같은 색이지만..

주엽역 카페 메가커피 가격 싼 빅사이즈 음료가 있는 곳 [내부링크]

[주엽역 메가커피] 주엽역 카페 메가커피에 다녀왔습니다. 가격 싼 빅사이즈 음료가 있는 곳인데, 코로나19를 맞이해서 테이크아웃을 즐겨하는 매장인데 이번에도 갔다왔네요. 훈군이랑 같이 갔는데 짧은 찰나의..

일산 돈까스 맛집 가쯔레쯔 돈까스덮밥 정식 먹어보다 (돈부리) [내부링크]

[가쯔레쯔] 주엽역의 오래된 터줏대감 가쯔레쯔는 꽤나 오랜시간동안 이근처에서 한결같은 장사를 해왔다. 가끔 가서 먹는곳인데 오늘 미친듯이 돈까스덮밥이 땡겨서 가서 먹기로 했다. 코로나19이지만 시간이 없..

부산 멸치회 남항횟집 멸치회 포장 대변항 기운 가득! [내부링크]

[남항횟집] 동생 생일이라서 부산 멸치회 전문점 남항횟집 가서 멸치회를 먹었다. 동생이 생일 축하 기념으로 자축 포장을 해왔기에 같이 먹을수가 있었다. 남항횟집은 특히 멸치회랑 멸치찌개가 유명하다고 한다...

황소식품 우리동네 밀떡볶이 레시피 떡볶이떡 라면에 넣어먹기 [내부링크]

[황소식품 우리동네 밀떡볶이] 안녕하세요. 밀떡볶이 떡볶이떡을 사서 라면에 넣어먹기에 도전해보았습니다. 황소식품이라는 데서 나온거고요 저도 처음 들어본 식품회사였는데 은근 괜찮더라고요. 이걸 레시피라..

베네피트 러브틴트 발색 통통튀는 빨간빛이 이뻐 [내부링크]

[베네피트 러브틴트] 데일리 립으로 넘나 딱인 베네피트 러브틴트를 써보았습니다. 조이서 틴트라는 별칭을 지니고 있는건데요 레드립중에서도 잘 안묻어나고 또 그러면서도 색감은 좋은 거 찾고계시면 이거 써보..

파리바게트 케이크 추천 꽃밭에서 붕붕벌 귀여운 생일축하에 딱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케이크 꽃밭에서 붕붕벌] 파리바게트 케익으로 생일파티를 해보았습니다. 남동생이 아주 귀엽고 앙큼한 케이크를 사왔더라고요. 아주 귀여워서 파리바게트 케이크 추천 리스트로도 손색 없는 제품임..

딜로마켓 프로틴 과자 틴볼스 민트맛 달달한 고단백 간식 [내부링크]

[틴볼스 Teein Balls] 딜로마켓에서 프로틴 과자를 먹어보았습니다. 달달한 민트맛 과자였는데요 단백질 섭취를 고단백 과자로다가 대신 섭취할 수 있다는게 얼마나 호기로운 기회였는지 모릅니다! 고단백 간식을..

호박 음료 붓기 관리 하기 좋겠네, 어썸타임즈 마이펌킨 [내부링크]

[어썸타임즈 마이펌킨] 요즘에 호박음료로 붓기 관리 하는게 웰빙 라이프를 선도하는 현대인들의 대세라고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한마디로 인싸템, 대세템인것이죠. 괜시리 관리하는 사람이 된 거 같아 기분이 좋..

일산 대화동 원조 양평신내서울해장국 해내탕 흡입! 고양페이 된다 [내부링크]

[원조양평신내서울해장국 일산점] 일산 대화동 국밥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와보았습니다. 속이 이상해서 얼큰한 해장국으로 한끼 달래고 싶었는데 이렇게 다녀와 보네요. 일산 대화역에서 걸어가도 될 만큼의 거리..

일산 마라룽샤 전문점 해룡마라룽샤 (꿔바로우+볶음밥) [내부링크]

[해룡 마라룽샤 일산점] 기념일이라 일산에 있는 마라룽샤 전문점 해룡마라룽샤에서 밥한끼를 먹고왔다. 껍질 까먹는것은 귀찮지만 신기한것을 좋아하는 훈군이 가보고싶다고 해서 방문했다. 일산 마라룽샤 전문..

추억의 브랜드 카페베네 딸기 눈꽃빙수 (아직 건재하군!) [내부링크]

[추억의 브랜드 카페베네] 오늘은 추억의 브랜드 카페베네에서 딸기 눈꽃빙수를 맛보았습니다. 아직 이 브랜드가 건재하다는 사실에 놀랐고요! 딸기빙수가 이렇게 맛나다는 사실에 두번 놀랐고 말이죠. 특히 그냥..

파리바게트 잉글리쉬 머핀에 아메리카노 아침식사로 맛보다 [내부링크]

[파리바게트 잉글리쉬 머핀] 파리바게트 잉글리쉬 머핀 아메리카노랑 맛보았습니다. 아침식사로 제격인 메뉴인데 솔직히 저만 알고싶은 메뉴이지만 이미 다들 아는거 같더군요..ㅎㅎㅎ 맥도날드에서만 잉글리쉬..

풍동 애니골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 샤브홀리 (고양페이,경기재난지원카드 사용가능) [내부링크]

[샤브홀리] 풍동 애니골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 갔다왔다. 샤브샤브가 원체 땡겼는데 운좋게 훈군이랑 같이 풍동에 차를 타고 다녀올수 있게 되었다. 예전에 엄마랑 가봤는데 운좋게 또 갈수 있어 행복했다. 실..

정발산 파스타 맛집 빠네가 맛있는 뽀모도로 [내부링크]

[정발산 뽀모도로] 정발산에는 파스타 맛집이 참 많은거 같다.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하기 딱인 장손데 실제로 데이트를 하고 와서 넘나 기분이 좋았다. 일산에 맛집 많은거야 유명하긴 한데 이쪽 동네는 내가 잘..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캡슐커피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캡슐커피] 처음으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를 먹어보았다. 내가 다니는 스터디카페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있길래 처음으로 사용해보았는데, 천원의 가격치고 꽤 괜찮더라~하고 생각해서 후..

머리빗 추천 튼튼하고 머리안빠지는 tek 오가닉 브러쉬 [내부링크]

[tek 오가닉 브러쉬] 머리가 잘 빠지고 또 스트레스를 받아서 좋은빗을 써야겠다 싶었어요, 머리빗 추천 받다보니까 네이버 뷰스타가 이태리 핸드메이드 천연 오가닉 헤어 브러쉬를 알려주더라고요. 그래서 써봤습..

일산 밀크티 전문점 프레소티에서 즐긴 밀크티 [내부링크]

[프레소티 일산 라페스타점] 대만 흑당 4대천왕이 있는 곳이라 해서 갔다와 보았는데 대만 스타일 밀크티가 맘에 들었다. XL사이즈를 할인하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 내 취향이었다(...) 버블티라는 글자만 봐도 설..

일산 웨스턴돔 마라탕 맛집 래격마라탕 갔다오다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과 ! 일산 웨스턴돔 마라탕 맛집 래격마라탕에 다녀왔다 외식은 언제나 나에게 행복임에 틀림없다. 이 곳은 웨스턴돔 안에서도 유명한 곳이라 한다. [ 래격마라탕 ] 웨스턴돔에서 바로 2층으로 올..

상수역 카페 랑데자뷰 디저트 흡입기 [내부링크]

상수역 카페 가려고 검색했다가 나의 인생카페를 발견하였다. 디저트에 관심 없는 나도 홀릭되어 버린 이곳은 앞으로 내가 무지무지 애정하고 싶은 곳이다. "카페 랑데자뷰" 바깥에 현무암이 많이 흩어져 있는데,..

홍대 한정식 맛집 들풀 서교점 코스요리로 먹었다. [내부링크]

홍대 한정식 맛집 들풀에서 근사한 한끼를 하고왔다. 동문 세무사님이랑 함께 하는 정찬 시간이었다. 다른 벗들이 시간이 되지 않아 둘이 급 조우하였지만 정말 즐거운 시간임에는 틀림없었다. 고급스러운 홍대..

갤럭시 디바이스 저장공간이 부족할 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디바이스 저장공간이 부족할 때 해결방법입니다 먼저 애플리케이션 정보에 들어갑니다 저장공간이랑 데이터 사용량, 권한, 알림등이 쭉 뜹니다 이런것들은 내장메모리에서 외장으로 옮기는게 없어요 그러..

군산 독서실 new easy 에서 easy한공부하기 [내부링크]

공부쟁이를 메자스(目指す)하고있는데요 그런점에서 깔끔하면서 조용한 군산 독서실을 찾다가 은근히 괜찮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좋은거 공유하기 싫은 욕심쟁이~우후훗같은 저, 군산에 있는 뉴이지 독서실..

홍대 무한리필 맛집 뜨끈한 훠궈나라 [내부링크]

[홍대 훠궈나라] 양이 많은친구와 함께 방문한 터라, 홍대 무한리필 맛집 찾다가 양 많을거 같아서 뜨끈한국물이 일품이라는 홍대명물 훠궈 먹고왔다. 실제로 이렇게 넣어서 먹었는데 역시 연근은 많이 넣으면 넣..

코로나 바이러스 극복 집밥 굴파티, 매생이떡국 굴전 [내부링크]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가 창궐하고 있는 와중 집밥을 먹으라며 매생이떡국을 해다준 후니! 굴과 매생이 잔뜩 넣어서 이렇게나 많이 만들어줬다, 고마워ㅠㅠ 굴전에 달래가득 양념장도 너무너무 맛났공 통통한..

히카루 티스토리지부 블로그개설 [내부링크]

히카루 티스토리지부 블로그를 개설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블로그개설 #잘부탁해요

미스사이공 메뉴 추천! 여름에는 숯불냉쌀국수와 딤섬 혼밥 [내부링크]

오늘은 미스사이공 메뉴 추천을 담은 포스팅을 해보고자 한다. 숯불냉쌀국수 한 그릇에 딤섬을 먹고 왔는데 다 먹어도 9900원밖에 하지 않았다.!! 나는 경기도 재난카드를 이용했다. 이제 재난카드 돈을 다 써서..

일산 가볼만한곳 동네 산책은 장촌공원 가볼까 [내부링크]

[일산 대화역 장촌공원] 일산 가볼만한곳 소소한곳입니다. 장충공원이 아니라 대화역 주엽역 사이의 장촌공원입니다. 인제대학교 백병원 맞은편 인근에 있고 여름엔 분수대가 켜집니다. 오늘 음식 테이크아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