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ucy1004의 등록된 링크

 hilucy10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미국주식]버진 갤럭틱 홀딩스(Virgin Galatic Holdings Inc) - 민간 우주 개발 업체 티커:SPCE [내부링크]

2020년 10월 20일 화요일 가을 날씨 맑음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제가 앞으론 #미국주식 #한국주식 에 대해 글을 써볼까 합니다. 그래서 첫 글로 선택한 미국주식 #버진갤럭틱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미국주식..

[주식] 주식 입문 [내부링크]

2020년 10월 19일 월요일 날씨 추움 그 동안 열심히 해왔던 그리고 관심은 있었지만 쉽게 도전할 수 없었던 영역인 주식에 대해 앞으로 포스팅해볼까 한다. 나도 잘 모를뿐더러 생소한 영역의 주제이기 때문에 배..

도미노피자 5월 소문내기 이벤트 [내부링크]

http://blog.naver.com/dominostory/221012180338 도미노피자 5월 소문내기 이벤트 OPEN! (feat. 박보검&송중기 움짤) 안녕하세요 여러분 크리지기입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 소문 내기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본..

가상화폐, 비트코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가상화폐, 비트코인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오늘은 요새 이슈인 가상화폐, 비트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비트코인(Bitcoin)을 알고 계시나요? 다양한 화폐들이 생겨나고 있..

현금 없는 사회, 핀테크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금 없는 사회, 핀테크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죠? 저도 사무실에서 에어컨과 선풍기와 이제 동거동락 한답니다. 며칠전 "어쩌다 어른"이란..

신한카드, 넷마블 체크,신용카드 출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한카드, 넷마블 체크,신용카드 출시에 대해 알아보자. [이미지출처:신한카드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잘지내고 계시나요? 저는 감기 때문에 고생이 많아요. 다들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은 카..

[이벤트]이미 많은 분들께서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100% 국내산 한우, 소고기만을 판매하는 우/리/소/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이후기 입니다^^ 신선한 한우를 전국 어디서든 집에서 편리하게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한우 무료 체험 이벤트를 들고 왔어요 ! 이미 많은 분들께서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100% 국내산 한우,..

[이벤트] 한우쇼핑몰 나/비/한/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이후기 입니다^^   최고의 맛과 착한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나/비/한/우 에서 생등심과 양지, 불고기를 무료로 드리는 착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0^*   한우쇼핑몰 나/비/..

[이벤트]광주 맛집 구/팔/한/우 에서 한우 무료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출처] [진행중] 광주 맛집 구/팔/한/우 에서 한우 무료체험단을 모집합니다^^ [내부링크]

http://blog.naver.com/myhoogy/221003971423 루시가 좋아하는 소고기 !!!! 구팔한우가 광주에도 있네요 :) 소고기 왕창 먹으러 가고 싶어요 :) 그럼 구팔한우에 대해 알아볼까요~????? 꼭 당첨돼서 후기 남기고..

KB국민은행 손바닥정맥인증 바이오인증 도입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민은행 손바닥정맥인증 바이오인증 도입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감기로 인해 포스팅을 하기가 많이 어려웠습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감기 조심하고 몸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아주 간편..

[제주 푸드트럭]락앤칩스(rak&chips) [내부링크]

[제주 푸드트럭]락앤칩스(rak&chips) 열심히 여행을 다녀온 루시입니다. 오늘은 마지막 푸드트럭을 소개할텐데요. 바로 락앤칩스라는 곳입니다. 바당꽃 푸드트럭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바로 찾아갈 수 있었습니..

[제주 푸드트럭]청춘맛차 [내부링크]

[제주 푸드트럭]청춘맛차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 푸드트럭 투어(?)에서 맛있게 먹었던 곳 중에 한 곳인 제주 푸드트럭 청춘맛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청춘마차의 인기 메뉴는 소고기 큐브스테..

[이벤트] 신한은행 블로그 오픈 이벤트, 엄지척 콘텐츠 뽑기! [내부링크]

신한은행 공식 블로그 이벤트 참여 ! 여러분도 많이 축하해주세요 ~~ 신한은행 공식 블로그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신한은행 공식 블로그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놓칠 수 없겠죠? Pick me Pick m..

[제주 푸드트럭]바당꽃 [내부링크]

[제주 푸드트럭]바당꽃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이번 제주 여행에서 푸드트럭 투어(?)식으로 여러 푸드 트럭을 찾아 갔는데 그 중 한 곳인 바당꽃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보말리조또를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랍..

[제주 푸드트럭]제주유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연휴가 많이 겹쳐서 쉬는 날이 많았는데 잘 쉬셨나요? 저는 이번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에 다녀왔답니다. 그 일정 중에 푸드트럭 투어도 있었는데요 오늘은 루시가 맛있는 제주..

IBK기업은행, 둘이 모여 우대금리 받는 'IBK썸통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IBK기업은행, 둘이 모여 우대금리 받는 'IBK썸통장'에 대해 알아보자. [사진출처:IBK기업은행]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여러분 잘지내시나요? 미세먼지가 날이 갈수록 심해지네요. 오늘은 기업은행의 통장 정보를..

황사, 미세먼지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황사, 미세먼지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 입니다. 요새 정말 미세 먼지랑 황사 때문에 밖에 나가기가 정말 두렵습니다. 여러분도 미세먼지와 황사에 잘 대처하고 계신가요? 며칠전부터 꽃가..

어린이를 위한 금융상품 5가지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 동안 잘지내셨나요? 루시는 이번 연휴에 제주도를 놀러가기로 했답니다. 조카들과 함께 가는 여행인데요. 이런 제 조카들을 위한, 어린이를 위한 금융 상품 5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금융..

KB국민은행 '리브통' 저금통 출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KB국민은행 '리브통' 저금통 출시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 입니다^^ 근로자의 날을 맞아 저는 월요일인 오늘은 쉬었답니다. 오늘부터 수영을 나가게 돼서 열심히 수영하고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냈는데..

알뜰한 휴가를 위한 여행재테크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알뜰한 휴가를 위한 여행재테크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은 날로 사람들의 삶에 여유가 많이 생겨나면서 휴가철에 해외로 나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휴가철이 아닌 날에도 해외로 하..

저금리 시대, 주부 재테크로 절약하자. [내부링크]

저금리 시대, 주부 재테크로 절약하자.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열심히 애드센스 도전하고 있는 중인데 쉽게 승인이 나질 않네요. 어떤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꾸준히 열심히 재테크 컨텐츠로..

이색 재테크, 취미와 돈 둘다 잡는 재테크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루시는 오늘 야구를 보러가서 미리 예약포스팅을 하고 갑니다. 2017 KBO 리그를 보러가는데요, 18:30 시간의 삼성 VS KIA 경기 보러갑니다. 제가 갔을 때 기아가 이겼으면 좋겠네요. 그런..

1금융권 정기적금 광주은행+티몬 금리 최대 연 3.2퍼센트 적금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제가 티몬을 자주 이용하는데 오늘은 또 어김없이 적금 금리 이벤트를 해요. 이런 소식에 루시가 빠질 수 없지요. 오늘은 최대 연 3.2% 정기적금! (월납 10만원/1년제/세전기준/0.2%우대금..

소액재테크로 부자 되는 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소액재테크로 부자 되는 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포스팅을 하는 지금 비가 많이 내린답니다. 여러분들은 화요일 잘보내셨나요? 루시는 비 내리는 날을 정말 좋아해요. 이런 날엔 집에만 있고 싶고,..

부자 되는 법, 가계부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자 되는 법, 가계부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여러분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일이 많이 바빠서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를 정도로 하루가 빠르게 흘렀어요. 그런..

20대 여성 스마트한 재테크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20대 여성 스마트한 재테크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 날씨는 맑고 선선한 날씨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오늘 날씨가 좋으니까 밖에 나가서 돈을 써야됩니다.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재테크 기본서, 기본 다지기를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토요일 잘보내셨나요? 루시는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세차도하고 맛있는 고기도 먹고 좋은 하루 보냈답니다. 이런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선 돈이..

목돈 모으기, 저축, 목돈 마련 저축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 입니다.  금요일이 끝났어요. 이번주는 잘보내셨나요? 루시의 블로그엔 재테크 관한 전문 정보가 많습니다. 오늘은 바로 '목돈 모으기, 저축, 목돈 마련 저축 방법'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

시사경제상식 제4차 산업혁명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바람은 좀 불지만 좋은 하루를 보낸 것 같아요. 제19대 대통령 선거가 D-18 남았는데요, 여러분들의 마음 속 대통령은 누굴 뽑을지 정하셨나요? 저는 아직도 고민중이랍니다. 하지만 꼭..

동전없는 사회로 변하고 있다. 잔돈과 주머니에 담는 형식이 아닌 카드 적립으로 변하는 시대 [내부링크]

동전없는 사회로 변하고 있다. 잔돈과 주머니에 담는 형식이 아닌 카드 적립으로 변하는 시대 안녕하세요.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루시 입니다. 오늘은 신기한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잔돈을 지갑에 가지고..

환테크로 시작하여 환전 그리고 환율조회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오늘은 새로나온 스타벅스 커피인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를 마셨어요. 음 그냥 제 입맛엔 그저 그랬던 것 같아요. 롤링핀 버터 프레첼 까지 먹으니까 오늘 너무 행복했는데 저녁으로 가내..

펀드 그 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 입니다. 요즘 너무 바쁘고 정신 없어서 예약 포스팅을 하지 못합니다. 오늘은 퇴근 후 쓰는 포스팅입니다. 제목에 나와있듯 펀드 그 것이 알고싶다. 사회초년생 재테크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펀..

20대, 30대 재테크 전략과 노후준비 노하우 [내부링크]

20대, 30대 재테크 전략과 노후준비 노하우를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루시에요. 다들 주말 잘보내고 계시나요? 저도 일어나자마자 깨끗히 집 청소를 한 후에 여러가지 이벤트에 참여하고, 커피 마시면서 포스팅..

2017년 다육식물 취미 재테크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은 재테크의 한 종류인 2017년에 급부상한 다육 식물 재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사무실에서 '개운죽'을 키우고 있는데 점점 잎이 자라나는걸 보자면 뿌듯합니다. 그리고 개..

사회초년생 재테크 포트폴리오와 신입사원 재테크 포트폴리오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재테크 포트폴리오와 신입사원 재테크 포트폴리오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바람은 차고 날은 맑은 하루 였던 것 같습니다. 하루 잘보내셨나요? 동방신기의 박유천의 결혼소식으로..

병원비 절약하는 방법 지갑을 지키자. 재테크 메뉴얼 [내부링크]

병원비 절약하는 방법 지갑을 지키자.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점점 점심시간엔 나른해지네요. 오늘은 회사 일이 널널해서 포스팅 하나를 더 할까 해요. 저는 자주 아픈편이라 병원을 자주가는데 아픈 것도 서러..

20대 결혼자금 모으기 재테크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20대 결혼자금 모으기 재테크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은 벌써 한주의 중간쯤 왔네요. 낮엔 따뜻한데 저녁엔 날씨가 쌀쌀하더라구요. 여러분은 그동안 한주 잘보내고 계셨나요? 오늘 알려드릴..

installment savings, 농협 도담도담적금 최고금리 4.65% 지금 바로 개설하세요. [내부링크]

installment savings, 농협 도담도담적금 최고금리 4.65% 지금 바로 개설하세요. 안녕하세요. 루시 입니다.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이였는데 잘보내셨나요? 이번엔 제가 최고금리 4.65%를 자랑하는 농협 도담도담..

Credit card, 삼성카드 탭탭오 TAPTAP O CARD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Credit card, 삼성카드 탭탭오 TAPTAP O CARD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 입니다.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저도 이번 주말엔 저만의 시간도 갖고, 가족들과 꽃도 보러 갔..

financial, 절세상품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financial, 절세상품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주말은 언제나 기분이 좋죠? 금요일부터 첫 방송 되던 '시카고 타자기'에 유아인이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 중 한명 이여서 기대가 많이 됩니..

KEB하나은행 티몬 정기적금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날씨가 화창하네요 어제 저는 벚꽃을 보러 공원에 다녀왔는데 만개한 모습이 너무 예뻤습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 소개 해드릴 금융상품은 저축상품 중 KEB하나은행의 티몬 정기적금(+GIG..

돈버는 금융 상품 2017년 재테크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돈버는 금융 상품 2017년 재테크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 하루 잘보내고 계시는지요. 재테크에 관심은 항상 가지고 있지만 정보가 많지 않아 항상 고민입니다. 그런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혼족'인 당신에게 필요한 '1인용' 금융상품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오늘은 아침엔 비가오더니 낮부터 그치기 시작해 화창하진 않지만 비는 내리지 않은 날씨였습니다. 저는 며칠 내리 비가 올줄 알았더니 그건 아니더군요. 오늘은 늘어나고 있는 1인가구,..

사회 초년생, 재테크를 시작 Best4 [내부링크]

사회 초년생, 재테크를 시작 Best5 안녕하세요. 루시입니다.  비가 많이 오네요 며칠 내리 계속 비가 온다는데 항상 우산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런 날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날이여서 저는 기분이 좋아요. 비오는..

부자가 되는 법, 지갑정리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자가 되는 법, 지갑정리법에 대해 알아보자. 비가 오는 날입니다. 저는 맑은 날보다 비가 오고 우중충한 그런 날을 더 선호합니다. 이런 날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게 저에게는 최고의 휴식입니다.   오..

금테크, 저금리시대의 맞춤 재테크 [내부링크]

금테크, 저금리시대의 맞춤 재테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옵니다. 어제보니 벚꽃과 다양한 꽃들이 개화 했는데 다 떨어질 것 같아서 아쉽네요. 본론으로 들어가 제 블로그에는 다양한 재테크 방법에 대해 포스..

풍차돌리기 적금 은행 이자 높은 곳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풍차돌리기 적금 은행 이자 높은 곳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전히 재테크에 관한 정보를 올리는 포스팅을 하고 있는 루시입니다. 나이 먹을 수록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시간 가는 만큼 돈도 통장에..

저금리 시대, 재테크 돈모으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저금리 시대, 재테크 돈모으는 방법을 알아보자. 오늘은 애슐리에 가서 치즈만 엄청 먹고 왔습니다. 다이어트 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폭식했습니다. 이젠 정말 다이어트 돌입입니다. 며칠전 통장을 만들었는데 금..

2017년 경제용어, 신조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2017년 경제용어, 신조어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완연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것만 같은 날씨입니다. 저도 이제 마음만 먹었던 다이어트를 제대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앞서 제가 소개해드렸던..

싱글족을 위한, 1인가구를 위한 일코노미 금융상품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다른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일코노미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저 또한 싱글족, 1인가구 입니다. 지속적인 1인가구의 증가와 함께 다양한 업계에서 1인가구 즉 싱글..

케이뱅크, 인터넷전문은행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케이뱅크, 인터넷전문은행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봄이 한걸음 다가온듯한 따뜻한 날씨입니다. 저도 금새 졸음이 몰려오네요. 오늘은 처음으로 발을 내민 "케이뱅크" 인터넷전문은행에 대해..

스텔스 통장, 그 것이 알고싶다. 비상금통장을 만들어봅시다. [내부링크]

스텔스 통장, 그 것이 알고싶다. 비상금통장을 만들어봅시다. 안녕하세요. 루시의 재테크 일기를 구독해주시는 여러분 편안한 밤 보내시고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재테크에도 관심이 많아지고 이것 저것 해야 할..

4월 아이폰앱테크, 20대재테크로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포스팅에 4월 아이폰앱테크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앱테크는 어플과 재테크가 합쳐진 신조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3월 아이폰으로 한 앱테크로 인해 기프트콘과 포인트로 여러가지 지..

4월 아이폰재테크 앱테크에 대해 알아보자. 1편 [내부링크]

4월 아이폰재테크 앱테크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 날씨는 날은 좋았지만, 바람이 좀 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머플러 하는걸 좋아하는터라 요새는 머플러 하기 좋아서 기분이 좋네요. 내일은 gs25 어플 출석체크로..

앱테크, 3월결산을 해보겠습니다. 아이폰재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비타민을 꾸준히 챙겨먹는데도 피곤함이 몰려오는 이유는 뭘까요? 솔가 이벤트로 비타민을 0원에 무료배송 해주는 이벤트도 있었는데 저는 먹고 있는 비타민이 있어서 패스했습니다...

주택청약저축1순위, 청약가점계산에 대해 알아보자. 20대재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쁜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어요. 다음 애드핏의 광고가 드디어 게재 됐다는 소식입니다. 여태 계속 승인 신청을 했지만 보류 됐고 이제서야 승인이 났습니다. 축하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따라..

미래에셋CMA 통장을 만들어보자.CMA통장이란 [내부링크]

미래에셋CMA 통장을 만들어보자. CMA통장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래에셋CMA 통장 만들어보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선 미래에셋대우에 대해 알아볼까요? 미래에셋증권이 미래에셋대우와 합병하여 국내 초대..

송금어플 토스, 이제는 toss로 보내자. [내부링크]

송금어플 토스, 이제는 toss로 보내자. 어플이 많이 발전하고 송금하는 기능이 날로 업데이트 되는 요즘 포스팅보러 와주신 분들에 간편하고 좋은 송금 어플 토스 앱을 소개하려 합니다. toss는 제가 2017년에 발..

리브메이트, 리브 국민은행 어플을 알아보자. 아이폰재테크 [내부링크]

리브메이트&리브 국민은행 어플을 알고계시는지요. 우선 글을 쓰기에 앞서 오늘은 어플에 대한 소개라  제가 사용하는 휴대폰 기종은 애플 아이폰6이라는걸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KB국민은행 리브메이트에 대해..

앱테크로 이벤트응모하자. 아이폰 재테크부업 [내부링크]

앱테크로 이벤트응모하자. 아이폰 재테크부업 앱테크[apptech] :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재테크 방식입니다. 휴대폰으로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앱테크가 젊은층 사이에서 요즘..

30대재무설계 비상금통장 추천드립니다. 재테크방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0대재무설계 비상금통장 추천드립니다. 100세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퇴직을 한 후 노후자금도 마련해야 하고, 결혼비용, 내집마련, 자식들에게 들어가는 여러 가지 부수적인 자금들이..

[통장쪼개기]나만의 비상금통장을 만들자. 20대재테크 [내부링크]

[통장쪼개기]나만의 비상금통장을 만들자. 직장인재테크 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쌀쌀하고 비도 왔는지 땅이 젖어있습니다. 요 며칠 날씨가 그렇게 좋진 않지만 저는 이런 날씨를 좋아해서 마음에 들어요. 이런..

[통장쪼개기]나만의 재테크 통장을 쪼개자. 변동지출편 [내부링크]

[통장쪼개기]나만의 재테크 통장을 쪼개자. 변동지출편 오늘 출근길은 다른 날보다 춥지는 않지만, 나만의 재테크 통장을 쪼개보자. 변동지출편을 쓰기에는 아주 좋은 날씨입니다. 일이 한동안 잠잠한듯 하더니 생..

[통장쪼개기]통장쪼개기재테크 2탄 지출통장부터 만들어라. [내부링크]

[통장쪼개기]통장쪼개기 제2탄 재테크를 시작하려면 지출통장부터 만들어라. 급여통장을 만들었으니 이제부터 지출통장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재테크 제2탄 지출통장 만들기를시작해보겠습니다. 앞으..

[통장쪼개기]직장인재테크통장을쪼개보자. [내부링크]

[통장쪼개기]직장인재테크통장을쪼개보자. 통장 쪼개기를 시작한건 사실 얼마 되지 않았다. 한 재테크 카페의 여러가지 노하우들을 보고 차근차근 하나씩 시작해나가기 시작했다. 여태 돈을 벌면 그냥 뭐든 사고..

[환테크]외화재테크 환테크에 대해 알아보자. 달러,엔화,위안화 [내부링크]

하루종일 뒹굴뒹굴 집에서 요양하는 날 이였다. 오랜만에 혼자서 이렇게 있으니까 여유롭고 너무 좋다. 항상 이랬으면 좋겠다. 어젠 영화를 보고왔다. 프리즌 영화 보고 왔는데 한석규님 연기는 진짜 멋진 것 같..

[애드센스]플랫폼재테크 애드센스를 이용해 광고로 수익을 내보자. 직장인부업 [내부링크]

우연한 기회로 애드센스를 접하게 되었다. 네이버 블로그가 한참 유행 했을 때도 관심이 없었는데 재테크 이것 저것 알아보다 부업으로 할 수 있는 걸 찾다보니 내게 가장 다가가기 쉽고 할 수 있는게 티스토리였..

[앱테크]휴대폰재테크"앱테크"로 내지갑을 지키자. 아이폰기종 [내부링크]

회사에서 차장님이 피자를 사주셔서 기분 좋게 앱테크 마지막 장을 써보려고 합니다. 새로나온 도미노 피자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너무 맛있습니다. 콜라와 같이 먹으면 세상 다 가진 기분이 듭니다. 첫 포..

[앱테크]아이폰재테크"앱테크"로 돈을 벌자. [내부링크]

아침부터 날씨가 그리 좋은 것 같진 않지마 난 주중충한 날씨를 좋아한다. 오늘은 환율부터 체크해야겠다. 하루의 시작은 역시 환율체크지 지금 보유하고 있는 외화는 달러,엔화,위안화를 가지고 있다. 달러 환율,..

[앱테크]아이폰어플재테크"앱테크"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바람이 차던 어제와는 달리 오늘은 견딜 수 있을 정도의 바람 이였다. 정말 봄이 오려나보다. 애플의 아이폰 앱에 대해서 알아보기 좋은 날이다. 또한 이 글을 읽음 으로써 좋은 결과를 가져가길 바라는 마음에 ..

[앱테크]재테크시작"앱테크"-애플아이폰 [내부링크]

티스토리 시작은 내가 요즘 거의 모든 시간을 쏟는 재테크로 시작하고싶다. 현재도 그렇지만 미래에 더 가깝게 지내고 싶은 "돈" 난 돈과 친해지기 위해서 이 티스토리를 시작해서 행복해지고 원하는 목표를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