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po-story의 등록된 링크

 hippo-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숙취해소법 대방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술자리 후 겪게 되는 후유증 바로 '숙취해소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사람들마다 선호하는 주종(술의 종류)이 다르고 잘 맞는 술이 있는가 하면 정말 안맞..

나 혼자 산다, 미운 우리 새끼/ 싱글족에 대한 생각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싱글족'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즐겨 보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는 TV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미운 우리 새끼' 이 두 가지 프로그램의 공..

수원역 맛집 '새우상회' / 육회, 연어 무한리필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수원역'이며 가장 장점은 '무한리필'이라는 것! 메뉴는 치아가 없고 틀니가 없어도 먹을 수 있는 '연어', '육회'입니다! 입..

술(알코올)이 가진 힘...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성인이 되면 가장 먼저 해보고 싶은 것들 중 하나인 '술' 술이란 알코올이 함유된 음료를 말합니다. 술은 적당히 마시면 물질대사..

꿈에 대한 이상과 현실 그리고 교육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대부분 여러분 모두들 어렸을때 장래희망에 대해서 한번쯤은 학교에서 적거나 생각해보신적 있을겁니다. 대통령 의사 경찰 선생님..

입장의 차이 '오해'와 '편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대화'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람들과 만나서 이런저런 대화를 하다 보면은 상대방에게 오해를 사기도 하고 대화를 통해 그 사람에 대해서 편견이 생기기도..

홈트레이닝 / 운동후기와 달라진점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어느덧 봄소식을 알리던 벚꽃들도 비를 맞고 대부분 떨어지고 길거리 곳곳에 색색이 이쁜 꽃들이 길거리를 메우고 있지만 아직 밤공기와 바람은 많이 차가운 날이네요. 오늘은 '운..

성인, 자유, 책임, 경제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자유'와 '책임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누구나 태어나서 살다 보면 나이를 먹고 성인이 되면 하고 싶어 지는 것이 많아 지기 마련입니다. 술도 당당하게 마..

로맨스 영화 '스타 이즈 본' (A Star Is Born, 2018) 후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최근에 지인의 추천으로 영화 한 편을 소개받았습니다. 영화관을 혼자 가서 보지는 못하지만 평소에 집에서 영화를 즐겨 보곤 하는데요. 집에서 시간이 나서 시간을 보내려던 차에..

'투잡'(Two Job)의 시대... 앞으로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나?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일을 하고 점심시간에 TV에 나오는 뉴스를 보다가 이런 이야기를 봤습니다. 요즘 '코로나 19'사태로 인해서 생계가 어려운 사람들이 많아지다 보니 핫 플레이스인 명동마..

발냄새 때문에 고생하신다면 보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제 개인적인 문제이기도 한 '발냄새'에 대해서 말해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면 가지각색의 다양한 상품들이 광고를 하는데요. 제품을 이용하는것도 좋지만 원..

코로나 사태에 나타난 드라마 '킹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영화 같은 드라마 한 편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태원 클라쓰'를 본 후 잠시 심심하던 찰나 친구가 드라마 하나를 저에게 소개해줬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

"우리 각자 시간좀 갖자" / 권태기..천천히 조용히 찾아오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고민상담에 찾아와 주신 어떤 분의 이야기를 떠올려 '권태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https://open.kakao.com/o/ss4mWMYb 하마의 고민상담실..편하게 털..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 옷차림, 건강관리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환절기' 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외출을 할 때면 무슨 옷을 입어야 하나 고민부터 시작되는데요. 문제는 일교..

운동 생각만 하고 아직도 안하시나요? 홈트레이닝!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건강'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요즘 세월이 지나서 나이를 먹고 나니 체력이 점점 없어지고 있음을 체감합니다. 열심히 매일매일 돈을 벌고 모은다고 하지만..

언어의 온도 (대화 잘 하는 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대화'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인간 - 人間 인간이란 '사람 사이'를 뜻합니다. 동물과 달리 사람은 태어나자마자 말을 못 하며, 행동력도 약합니다...

이런 사람 어디를 가나 꼭 있다!! (사회초년생에게, 인생조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일'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람이 태어나면 기본적으로 가장 중요한 일이 먹고사는 일일 겁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일이 있을까요? '살려고 먹느냐' '먹으..

썸타고 계신다면...? (연애의 자격)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연애에 대해서 이야기 좀 해보려 합니다. https://open.kakao.com/o/ss4mWMYb 하마의 고민상담실..편하게 털어놓으세요 #무료상담 #고민상담 #연애상담 #인생상담 #..

'장거리 연애' 힘드신가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고민 채팅방에서 나오는 여러 가지 이야기들 중 한 가지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바로 '장거리 연애'인데요. 어느 날 한 여성분께서 저의 고..

눈다래끼 원인 / 예방과 치료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눈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저는 환절기만 되면 꼭 잔병치례를 하는데요. 눈 다래끼가 나거나 코 밑이 허는 증상이 생깁니다. 1년에 2번 정도는 필수과정처럼..

통장쪼개기 - 시드머니(종잣돈)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돈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다니며 매달 월급을 받으면서 하는 말 중 '내 월급은 통장에 번호만 찍고 사라진다.' 이런 말들을 많이 합니..

호주여행 선물 필수 아이템 (귀국 선물) 리스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저번 호주워홀 관련 이야기에서 다하지 못했던 https://hippo-story.tistory.com/38 호주(시드니) 워킹홀리데이 1년간의 기억.... 반갑습니다 ^^ '행복 하마' 입니다. 요..

호주(시드니) 워킹홀리데이 1년간의 기억....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 '행복 하마' 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매일 아침에 마스크를 챙겨 쓰고 다니며 답답한 하루 하루를 보내네요 그래도 하늘을 가끔씩 올려다 보면 푸른색의 하늘이 기분 좋게 만들어줘..

평균 수면시간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 (feat. 김경일 교수)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행복에 대한 몇 가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들은 매일 습관처럼 하는 공통된 말들이 있습니다 '돈 걱정 안하며 살고싶다' '출근하기 싫다' '잠 더 자고싶다' '행..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후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푹 빠져서 즐겨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대해서 지금까지의 후기를 말해보려 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는 웹툰 원작으로 JTBC 금토 드라마입니다...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2018)후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를 좋아합니다. '트랜스포머' '엑스 마키나' '아이 로봇' '바이센테니얼 맨' '아이언맨' '알리타' 이렇게 제가 본 영화들 中..

여자친구 생리할때 / 특별한 남자친구 되는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여자가 한 달에 한 번씩 걸리는 마법 '생리'에 대해서 말해보려 합니다. 나의 여자친구가 아프다면 남자 친구가 도움이 돼줘야겠죠?! 모든 여성의 약 75%가 '생리'로 인..

전세계 코로나 이슈 / 총체적난국... 피해 얼마나 갈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요즘 언론에서 빠지지 않는 코로나 국내 현황과 사람들이 느끼는 피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밖을 나가보면 사람들의 얼굴을 알아보기가 어렵습니다...

필독도서 독서후기 '부의 추월차선' part.1 - 나는 TV를 좋아했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책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부끄러운 이야기지만 저는 살면서 책을 많이 읽지 않았습니다. 정확히는 글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소설책' 보다는 '만화책..

성격테스트, 진로고민 / M.B.T.I 검사를 해보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본인의 성격을 알아보고 성격과 성향을 통한 진로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당신의 성격을 표현해보세요! '나는 외향적이야' '나는 소심해' '나는 자존심이 강하지' '나는 배..

성격테스트1) 당신은 내향적인 성격이 고민인가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성격'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그중에서도 '내성적인 성격'으로 고민상담 요청이 가끔씩 있어 그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말해보려 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의 경..

이별 후 극복하는 최고의 방법 / '오늘 헤어졌어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조금 무거운 이야기를 꺼내보려 합니다. '이별' -'이별'을 겪은 모든 분들에게 하고싶은말-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많이 힘들죠...?' '지금 제일 힘든시간 보내고 계실거..

당신이 연애를 어려워하는 이유?! 후회하지말고 보세요 (feat. 연애상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 '행복 하마'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연애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합니다. 제가 지금 하고있는 많은 일들 중에서 오픈톡(카카오톡)을 통해서 1:1 무료 고민상담을 진행한지 시간이 좀 되어가는데요..

영화 '어바웃타임'(About Time, 2013)후기 / 후회없이 살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늘어만 가는 '안전 안내 문자'에 조용할 날이 없네요. 모두 마스크보다 '면역력' 챙기세요!! 코로나바이러스 - 면여력을 높이자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요즘 이야기를..

스케줄관리(시간관리 스킬) / 아직 안하고있다면 5년 후에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스케줄 관리, 시간관리에 대해서 이야기하려 합니다. 늦둥이인 저에게는 '13살' 많은 형이 한 명 있습니다. 제가 어렸을 적부터 저에게 여러 충고를 해주었습니다. 어린 나..

'직업병'의 종류에 대해서 말하다 / 경험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직업병'에 대해서 말해보려 합니다 다양한 일을 해본 것은 아니지만 개인 경험과 보고 들은 '직업병'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1. 타일러 인테리어 시공 기술직 중 하나..

코로나바이러스 - 면역력을 높이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요즘 이야기를 꺼내기 조차 지긋지긋한 '코로나 바이러스' 좀처럼 사그러질 기미가 보이지는 않고 국민들은 공포에만 휩쌓이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손 씻기', '마스크 착용' -..

치매 확진자...가족 중에 있다면 꼭 보세요!!! / 감정조절, 기억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치매'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최근 저희 친인척 중 한 분께서 '치매'를 앓고 계셔서 저도 마음이 불편하고 심란한데요. '치매'란 그 자체가 하나의 질환을 의..

영화 '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 (Brad's Status, 2017)' 후기 (스포X) / 자존감, 박탈감, 열등감, 열폭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본 영화 보고 느낀 점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2017)' 감독 : 화이트 마이크 Mike White 주연 : 벤 스틸러 Ben Still..

'번아웃 증후군' (Burnout Syndrome) / 기력이 없다..쉽게 짜증난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행복 하마'입니다 ^^ 오늘은 현대인들이 자주 겪는 '번아웃 증후군'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번아웃 증후군'의 사전적 정의는 '의욕적으로 일에 몰두하던 사람이 극도의 신체적, 정신적 피로..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 여러분은?? [내부링크]

지문을 읽고 자신에게 해당되는 것을 세보세요 (지문당 5초) 1. 일에 흥미가 없고, 정신이 맑지 않다. 2. 의욕이 생기지 않고, 쉽게 지친다. 3. 좋아했던 것들에 더 이상 흥미를 못 느낀다. 4. 집중력이 많이 떨..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 세계적 이슈..정확히 알자!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세상이 많이 시끌 법석 한데 모두들 안녕하시죠 ^^? '사스', '메르스', '조류독감', '돼지콜레라', '광우병' 여러 가지 바이러스가 우리들을 힘들게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코로나..

'나 자신을 사랑하기' - 여러 고민에 힘들었을 당신의 시간을 위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제가 30대 나이가 되도록 지금까지 몰랐었던...아니 정확히! 몰랐었던 제가 좋아하는 것을 찾았습니다! Yeah~~~~! 바로 사람들에게 힐..

부모의 마음....누가 알까요? [내부링크]

저에게는 나이차가 좀 나는 형이 있습니다 오늘은 형의 가족이 이사를 가는 날입니다. 미리 저 '하마'에게 와서 도와줬으면 해서 시간을 비우고 가벼운 마음으로 도와주러 갔습니다. 번듯하게 좋은 집을 샀지만 전..

나를 사용하는 설명서 / 혹시..본인에 대해 잘 아시나요? 우울증? [내부링크]

저는 '감정적인'(Emotional) 사람입니다. 쉽게 기뻐하고... 쉽게 슬퍼하며... 쉽게 생각에 잠깁니다.... 적어도 제가 본 주변 사람들은 태어나서 학교를 다니고 친구를 사귀고 공부를 하며 배우는 재미를 알고 어..

사람인 이상... '인간극장'! / 인간(애인)관계를 위한 '톱니바퀴 이론' [내부링크]

'톱니바퀴 이론' 저 '행복 하마'는 연애 경험이 많은 사람일까요? 적은 사람일까요? 저는 다수의 연애경험은 없지만 오랜 시간의 경험이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을 만나기보다는 한 사람을 지긋~~ 이 오래 만나는..

부자가 되는 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그 날을 바라는 행복전도사 하마입니다! 모두들 잘 지내시죠? 저도 요즘 이직 준비를 위해 하루하루를 집안에 있는 제방이라는 저만의 감옥 안에서 하루하루를 고민 또 고민하며 보내..

눈떨림...체함....요즘 반복되시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내부링크]

대부분 상식으로 알고 계시겠지만 마그네슘입니다!! 그럼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들에 대해서 대표 6가지! 공개합니다! 1. 다시마, 미역 모두 해초류들로 마그네슘 함유량이 높은 음식으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

오늘의 글귀 (2020.02.11) [내부링크]

'후회하기 싫으면 그렇게 살지 말고 그렇게 살 거면 후회하지 마라' -이문열 '젊은날의 초상' 中-

내 나이 30대 초반...나는 블로거가 되었다 [내부링크]

들어와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합니다! 저는 행복과 낭만을 꿈꾸는 행복 하마입니다! 오늘은 저에게 있어서 특별하고 잊지 못할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제 첫 블로그를 만드는 날이기 때문이죠! '얏..

'노동의 종말'에 대해 느낀점..앞으로 우리는??? [내부링크]

야전식량 먹으며...ㅋㅋㅋㅋ 언젠가 과거 이런말을 어디서인가 들어봤습니다 '산업혁명과 과학의 발달에 따라 인간의 삶이 윤택해지고 있다 언젠가 로봇이 모든 노동을 대체하고 사람은 노동의 자유를 얻을것이다..

'컴퓨터 활용능력 2급'자격증 늦은 나이에 도전!!! 블로그...왜해? [내부링크]

일기도 안쓰던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이유는 음.... 이게 물론 뚝딱 글이 써지는것고 아니고 정보가 되는 글을써야... 사람들도 보게될테고... 인터넷 검색이라는게... 뭔가 알고싶을때 찾잖아요? 정보가..

'라끼남'에 푹~~ 빠져서... [내부링크]

요즘 '라.끼.남'이라는 프로그램을 유튜브로 구독해서 참 즐겨봅니다 강호동씨가 다양한 장소에서 '안성탕면'으로 여러 재료를 가지고 '라면 끼리 먹는 남자'의 줄임말 인데요 제가 그동안 살면서 몰랐던 '안성탕..

-오이도 여행- 가리비,조개 무한리필 '조개브라더스' 맛봤습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오이도로 여행 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미세먼지' '비' 여행이나 외출할 만한 날은 아니었지만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충전을 하기 위해 고민 고민... 하다가 '오이도'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