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postory의 등록된 링크

 hippo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뉴스] 4시간 지연하다 근무시간 초과하자..결국 못 뜬 대한항공기 [내부링크]

ICAO(국제 민간 항공 기구) 같은 국제 협약에서 명시한 조종사 근무시간이 있을텐데, 그 규정을 당연히 어기면 안될 것이다. 아마도 항공사가 "이러한 규정때문에 더이상 비행을 할 수 없다"라고 안내를 안했고 그..

[뉴스] 또 개물림 사망 사고..맹견 안전관리 또 느슨해졌나? [내부링크]

원문: https://news.v.daum.net/v/20190410200008888 또 개물림 사망 사고..맹견 안전관리 또 느슨해졌나? (안성=연합뉴스) 최종호 권준우 기자 = 경기 안성시에서 산책 중이던 60대 여성이 도사견에 물려 숨지는..

[퍼옴] 다이아몬드? 지그재그?아리송한 도로 표시 5가지 [내부링크]

도로에 표시되어 있는 아리송한 표시에 대한 설명입니다. 저도 지그재그차선은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뭔지 알게되었네요. 1. 다이아몬드 표시 2. 지그재그 차선 3. 역삼각형 표시 4. 빗금 사각형 5. 노..

[뉴스] 공중에서 본 '지옥의 문'..50년 간 활활 타오르는 불구덩이 [내부링크]

이야~ 지구에 이런곳이 있었네요. 진짜 "지옥으로 가는 문" 처럼 생겼네요. 원문: https://news.v.daum.net/v/20190319161102504 공중에서 본 '지옥의 문'..50년 간 활활 타오르는 불구덩이 [서울신문 나우뉴스]..

백남준아트센터 뮤지엄파크 주차장 이용 안내문 [내부링크]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경기도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의 공식주차장인 뮤지엄파크의 이용 안내문입니다. 위치는 백남준아트센터 바로 옆, 신갈고등학교 건너편에 있습니다. 경기도박..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공영주차장 요금 [내부링크]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하는 경기도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 근처에 상갈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공영주차장이다보니 요금이 저렴합니다. 2019년 3월 17일 기준 최초 10분 무료, 30분 이..

[뉴스] 치사율 40% 희귀 감염병 '유비저'..강원서 40대 확진 [내부링크]

"유비저" 처음 들어보는 병이네요. 흙에서 감염된다? 우리 애들 흙놀이, 모레놀이 엄청 좋아하는데... 괜히 찜찜하네요. 원문: https://news.v.daum.net/v/20190315211618654 치사율 40% 희귀 감염병 '유비저'....

현재 사고 싶은 자동차, "쏘렌토" [내부링크]

올해 차를 구매할까 생각하면서 이 자동차로 결정했습니다. 기아자동차 2020년형 쏘렌트 다나와 견적으로 확인해봤습니다. http://auto.danawa.com/newcar/?Work=estimate&Code=30734954420060490&Conf=46053,460..

[뉴스] 플라스틱 컵에 갇힌 '유영의 꿈' [한컷의울림] [내부링크]

인간이 버린 플라스틱을 포함하여 각종 쓰레기로 인하여 피해를 받고 있는 지구의 동식물들, 미안합니다. 정말 미안합니다. 플라스틱, 비닐 등을 사용하지 않겠다라고는 말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줄여볼께요. 플라..

자동차 구매시 옵션으로 내장형 블랙박스 선택 가능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2019년 3월 출시되는 쏘나타(프로젝트명:DN8)에 옵션으로 내장형 블랙박스 선택이 가능하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몇년전 쉐보레였는지 르노였는지 정확하진 않지만 옵션으로 블랙박스를 선택할..

[뉴스] 아이를 때리는 100가지 말 [내부링크]

아이에게 상처주는 말을 정리한 기사입니다.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 홍보기사인긴 하지만,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은 한번 쭉~ 읽어보면 도움될 겁니다. 우선 스스로 반성을 많이하게 될 겁니다. 저도..

용인 신동백 신규입주 아파트 대보건설 "하우스디동백카바나"의 놀이터 소개 [내부링크]

용인시 기흥구 동백지구 인근 신동백에 "하우스디동백카바나" 아파트의 입주가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근처 대단지 아파트인 "신동백롯데캐슬에코" 1단지, 2단지가 있으며, 인근에 "신동백두산위브더제니스아파트"..

서울 보라매공원 물놀이터 완전 새롭게 공사하네요. [내부링크]

서울 보라매공원에 여름만되면 아이들이 신나게 물놀이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전투기 전시해 놓은 곳 근처인데요, 얼마전 여기를 오랜만에 지나가다 보니 가림막치고 뭔가 큰 공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공사안..

[뉴스] "임신 중 니코틴 노출-ADHD 연관 확실" [내부링크]

흡연과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연관이 있다는 기사 내용이네요. 임산부는 어떠한 경우에도 흡연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흡연은 무조건 피해야하지만, 간접흡연은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현재 대한..

서울 보라매공원 인공암벽 등반장 이용안내 및 연락처 [내부링크]

30년 이상 서울 관악구 신림동과 봉천동에 살면서 근처 보라매공원의 변화과정을 쭉~ 지켜봤습니다. 예전에는 지금보다 크기가 2배는 되었을겁니다. 현재 보라매병원과 롯데백화점관악점 근처에 있는 모든 건물이..

신용카드번호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한 결제방법, "가상카드번호" 소개 [내부링크]

인터넷 또는 TV에서 홈쇼핑을 통하여 물건을 구입할 때, 결제할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나마 국내에서는 각 카드사별 앱을 이용하거나 간편결제, 공인인증서 등을 통하여 카드번호를 매번..

GM 쉐보레 자동차 순정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사이트 [내부링크]

GM 쉐보레 차량에 순정 내비게이션을 업그레이드하려면 아래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https://www.rousen.com/gm/ 홈페이지 방문하면 첫 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근 한국GM이 시끄럽고 말이 많죠. 정..

[뉴스] 트럼프, 전용기로 20시간 만에 하노이로.. "생산적 회담 기대" vs 김정은, 중국내륙 60시간 전용열차 타고 베트남 도착 [내부링크]

김정은이 기차타고 베트남 60시간만에 갔다는 기사보고 "엄청피곤하겠다", "지겹겠다", "한반도랑 베트남이랑 가깝지는 않구나" 생각했는데... 트럼프는 비행기타고 20시간만에 베트남 도착했다네요. 기차는 창밖..

[뉴스] 용인 에버랜드, 4월부터 '반려견 돌봄 서비스' 제공 [내부링크]

에버랜드를 자주가는 우리가족~~~ 그러고 보니 놀이동산 안에서 반려동물을 본 적은 없었네요. 에버랜드는 동물이라고는 사자, 호랑이, 곰, 팬더 등만 있네요. ^_^ 어! 기사를 보니 반려동물이 아니고 반려견이네..

[뉴스] 블루베리 먹은 뒤.. 2시간 만에 나타난 효과 <연구> [내부링크]

블루베리가 고혈압에 좋다? 우선 블루베리를 많이 먹어야겠군... 그런데 블루베리 가격이 좀 고가였던거 같은데... 일반 포도로는 안되나? 하긴 포도도 엄청 비싸지. 더군다나 포도는 여름 7~8월에만 쉽게 접할..

[뉴스] 3300만 실손보험 가입자 편리함 가로막는 의료법 [내부링크]

실손보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보험금을 청구해봤다면 대부분 공감하는 것이 있다. 의료비 청구 귀찮다. 서류에 이것저것 작성을 많이한다. 특히 주소 적는건 정말 귀찮다. 영혼없이 서류에 서명한다. 이 증빙..

지역별 우리동네 다자녀 혜택 확인할 수 있는 중앙일보 홈페이지 소개 [내부링크]

지역별로 다자녀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이쁜 홈페이지가 있어서 소개한다. 지역에 따라 2자녀 이상이 기본이지만, 혜택별로 3자녀 이상인 것도 있다. 3자녀 이상이되야 기본적인 혜택을 받는 지역도 있다. 출처(..

용인 구성(청덕동) 물푸레마을 뜨락공원에 뱀이 나타났어요 [내부링크]

2018년 7월, 더워지기 시작한 여름을 맞이하여 물분수 놀이를 할 수 있는 청덕동에 뜨락공원을 가봤습니다. 그런데 뱀이 있네요. 두껍지는 않은데 꽤 길어요. 바로 옆에 탄천이 흐르고 큰 수풀(?)도 존재해서 공..

항공사별 마일리지 공유 현황 [내부링크]

2009년 11월 2일, 현재 각 항공사별 마일리지 공유 현황입니다.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최종확인은 각 클럽이나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tar Alliance - http://www.staralliance.com/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