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ryan의 등록된 링크

 history-ry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컴퓨터활용능력 컴활 1급 2급 필기 핵심 요약 정리 노트 PD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라이언입니다! 요즘 취업의 필수 자격 시험 중 하나인 컴퓨터활용능력 시험으로 급하게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취업에 자격증 말고도 준비해야할 게 산더미다보니,, 보통 컴활 자격증은 1급을 목표로 대부분의 1달 이내의 단기간에 자격 취득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시험은 필기와 실기로 나눠지며, 필기 합격 이후 실기를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데요, 자격증 말고도 준비해야할게 너무나 많은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제가 컴활 1급 필기 시험을 직접 공부하며 정리했던 컴활 1급 필기 요약노트 PDF 자료를 제공해드리니 참고해보시면서 공부해보세요! (마지막에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컴퓨터 활용 능력 시험의 필기는 아래와 같이 크게 총 3개의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한국사 암기 요약 정리 필기 노트.PD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줄여서 한능검 시험 100% 합격을 위한 필승 요약노트와 함께 100% 합격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마지막에 한능검 시험 대비 자료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01 나만의 요약노트 만들기 한국사는 기본적으로 암기해야할 양도 많고, 3급 이상의 높은 등급을 받기 위해서는 시대의 흐름까지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배운 내용을 복습할 때마다 매번 두꺼운 교재를 찾아가면서 정독하기에는 너무나 번거롭고 무엇보다 여유롭게 준비하기에는 시험까지 남아있는 시간도 부족합니다. ㅠ 그렇기에 핵심 키워드만 시대순으로 정리한 나만의 한국사 요약노트를 만들어 원할 때마다 바로 바로 암기한 내용을 찾을 수 있어야하는데요. 시험을 2주 정도 앞두고서..

[한국사능력검정] 제58회 한능검 시험 접수/응시/발표 일정 (무료 한국사 1급 요약노트 PDF 파일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올해 두번째 치뤄지는 제58회 한능검 시험이 이제 오늘로 딱 4주 남았는데요, 내일부터 58회 한능검 시험 접수가 바로 시작되니 시험 접수부터 합격 발표까지 58회 한능검 시험 전체 일정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사 1급 비결 요약노트 sample 자료는 마지막에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D 제58회 한능검 시험은 4월 10일 (일) 오전 10시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22년에 치뤄지는 총 6번의 시험 중 이번 58회 시험은 유일하게 일요일에 치뤄지는 시험인데요, 토요일에 응시가 힘드셨던 분들은 이번 시험에 응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8회 원서 접수는 바로 내일부터 시작되어 일주일간 진행되는데요. 요일마다 지역별로 접수가 진행되기에 원하는 지역/시험장에서 우선 접수하실 분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