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two의 등록된 링크

 historytw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참외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참외는 아삭하고 달콤해서 여름철에 종종 찾게되는 과일입니다. 참외는 Korea melon(한국 멜론)이라고 불릴 정도로 한국에서 많이 재배되는데요. 한국에는 삼국시대 또는 그 이전에 들어온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

고관절 통증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고관절은 골반과 대퇴골을 이어주는 관절입니다. 엉덩이관절, 엉덩관절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려집니다. 고관절은 골반의 관골구와 대퇴골두 사이에 끼워져 있는 관절로, 동그란 공 모양의 넙적다리뼈와 오른쪽과..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아르바이트나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있긴 하지만 오래전부터 봐왔던 벼룩시장을 더 선호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지역의 구직, 부동산, 생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발바닥통증의 원인 10가지 [내부링크]

뛰거나 걸을 때 발바닥이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겁니다. 특히나 신발이 맞지 않거나, 높은 굽이 있는 신발을 신거나, 깔창을 깔았을때 많이들 느끼셨을 텐데요. 걷거나 될 때 발바닥 통증이 있다면 신경..

토마토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토마토는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토마토를 먹을 때는 생으로 먹는 것보다는 굽거나 익혀서 먹었을 때 몸에 더 좋은 영향을 줍니다 또한 토마토는 라이코펜과 비타민 A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

변비에 좋은 음식 변비해결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의학적으로 3일에서 4일 동안 변을 한 번도 보지 못했을 경우가 변비라고 합니다. 하지만 배변 후 잔변감이 있거나, 단단현 변을 보는 경우, 변을 볼 때 과도하게 힘을 주어야하는 경우도 상황에 따라 변비로 볼..

mbti 무료 검사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첫 만남에 mbti가 무엇인지 서로 물어볼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mbti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mbti 검사 사이트에 보면 615,611,431번의 테스트를 치뤘을 정도인데요. 예전에는 사람의 성격을 보고 혈액형..

킨텍스 전시회 일정 소개 및 보는 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킨텍스 전시회 일정 보는 법 및 6월 달에 남은 전시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킨텍스 전시회 가보시면 다양한 분야의 전시를 많이 구경할 수 있는데요. 가족들 또는 친구들이랑 같이 가면 즐거..

다이소 영업시간 [내부링크]

다이소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물건이 있어서 종종 방문하게 됩니다. 특히 생활 용품 중에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도 많고, 시기마다 이벤트 성으로 나오는 제품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매장..

혈압 낮추는 법 10가지 [내부링크]

고혈압은 일반적으로 뚜렷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고혈압이 진행될 경우 심장, 뇌, 눈 등이 손상될 수 있으며 뇌졸증, 심근경색증 등의 병까지도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관리를 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