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homerun의 등록된 링크

 hithomer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1건입니다.

[아우디] RS Q3와 RS Q3 스포트백 살펴보기 [내부링크]

9월에 공개된 아우디 RS Q3와 RS Q3 스포트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력적인 전면 디자인 먼저, RS Q3는 다른 아우디 Q3 모델과는 다르게 보다 공격적으로 보이는 범퍼가 적용돼 보다 매력적인 전면 디..

테슬라 모델3, 국내 시승 가능한 곳은? [내부링크]

26일부터 시승 테슬라코리아가 26일부터 서울 청담, 경기도 스타필드 하남 스토어에 모델 3 시승차를 배치했다. 시승차로 투입된 모델 3는 ‘MODEL 3 TEST DRIVE’ 글자가 차량 측면에 부착됐다. 스타필드 하..

플래그십 세단 ‘DS9’! 3시리즈·C클래스와 경쟁 [내부링크]

2020년 본격 시판 돌입 PSA 그룹에서 프리미엄 라인업을 담당하고 있는 DS가 DS7 크로스백, DS3 크로스백에 이어 플래그십 세단 DS9을 오는 11월 광저우 오토쇼를 통해 공개하고 2020년부터 본격 시판에 돌입..

현대차, 4세대 투싼의 다양한 변화 [내부링크]

사진 = 2016투싼 4세대 투싼 오는 2020년 4세대로 풀모델 체인지를 예고한 현대차 투싼이 전동화 파워트레인을 중심으로 개편될 전망이다. 16일(현지시간) 독일 아우토자이퉁은 4세대 투싼이 새로운 디자인을..

현대 i30, 6년만에 3세대 출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는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신형 i10을 공개했다. 유럽기준 A-세그먼트에 속하는 경차 크기 소형 해치백이다. 유럽시장 주력모델로 자리 잡은 i10은 2013년 2세대 출시 후 6년 만에 3세대 모델로..

현대 제네시스 전기차 주행 테스트 [내부링크]

주행 테스트 현대자동차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가 순수 전기차 실도로 주행 테스트에 돌입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제네시스는 최근 위장막으로 감싸진 전기차 테스트 차량을 투입했다. 해당 차량은 전국..

전기차 '다니고3', 티몬에서 예약판매 [내부링크]

티몬(대표 이진원)이 대창모터스의 친환경 전기차 '다니고3' 2019년형 모델 예약판매를 시작 한다고 밝혔다. 픽업과 밴 2종 2019년형 다니고3는 국내 친환경 전기차 제조사인 대창모터스에서 제작한 2인승 소..

10대~40대까지 인기폭이 넓은 핑클의 이효리 일대기 [내부링크]

매년 수십 명의 배우, 수백 명의 아이돌이 등장하는 대한민국의 연예계. 빠른 속도로 급변하고 확장하는 이 시장에서 여전히 가장 짙은 이름으로 자리하고 있는 스타가 있다. '본 투비 스타'(Born to be star)는..

벤츠 신형 GLC 하이드브리드 특징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진 = 벤츠, GLC 벤츠가 지난 3월 공개한 GLC 부분변경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오는 2019 프랑크푸르트모터쇼를 통해 한번 더 공개한 뒤 하반기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9일(현지시간) 벤츠는 오는 12일부터..

농심 신라면, 손흥민 토트넘 경기 티켓 이벤트 [내부링크]

이벤트 기간 농심 신라면이 손흥민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어리그 티켓이 포함된 영국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

벤츠, 신형 A클래스 국내 출시 가격은? [내부링크]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A-클래스 국내출시 벤츠가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엔트리 모델을 출시하고, 라인업을 강화한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9일 진보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집약한 A클래스를 국내..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 사전예약 살펴보기 [내부링크]

한국GM이 3일 쉐보레 대형 SUV 트래버스의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전체 라인업을 살펴보면 지난 콜로라도 행사 때 공개됐었던 레드라인 트림이 더해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 최장 차체 길이 트래버스는..

내년부터 '신용등급'이 사라진다. 수혜자는? [내부링크]

全 금융권, 내년 하반기 신용점수만으로 여신심사 신용점수가 664점인 A씨는 신용등급으로는 7등급(600~664점)이다. 하지만 점수상 6등급에 가깝다. 그럼에도 현행 평가체계상 7등급에 해당돼 대부분 금융기관..

람보르기니 '하이브리드 슈퍼카' 제로백 2.3초, 63대만 한정 판매 [내부링크]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의 첫 번째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CNN 등에 따르면, 람보르기니는 오는 10일(현지시간) 독일에서 열리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최초의 하이브리드 모델을 공개..

맨시티 유망주 올렉산드르 진첸코 미모의 여자친구 [내부링크]

맨시티의 유망주 중 한 명인 올렉산드르 진첸코 1996년생(24세)이지만 자국 우크라이나 대표팀에 뽑혀 27경기나 소화했을 정도이다. 진첸코에게는 미모의 여자친구가 있다. 지첸코의 여자친구는 리포터이다. 친..

포르쉐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공개 [내부링크]

포르쉐가 4일 밤 10시(한국시각)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을 공개한다. 포르쉐는 타이칸에 대한 의미를 강화하기 위해 차량 공개를 미국 뉴욕주, 캐나다 온타리오주, 독일 베를린, 중국 푸..

벤츠 전기차 EQC 400 살펴보기 [내부링크]

주행거리 연내 국내 출시 예정인 벤츠 순수 전기차 ‘EQC 400 4MATIC(이하 EQC)’의 국내 인증 주행거리가 309km로 표기될 전망이다. 30일 한국에너지공단이 운영하는 ‘수송에너지 자동차 연비 등급제도 운영..

'연애의 맛 시즌1' 김종민과 결별 후 기상캐스터 황미나 근황 [내부링크]

황미나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로필 찍는 중에 넘 맘에 들어서 실시간 업로드"라는 글을 남기며 빼어난 몸매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황미나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돋..

쌍용차, 코란도 기반 전기 SUV 살펴보기 [내부링크]

[사진] 쌍용차, 코란도 가솔린 내년 전기 SUV 출시 쌍용차가 전기차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내년에는 코란도를 베이스로 한 전기 SUV가 소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22일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쌍용차..

미래의 타이어 살펴보기, 그 배경은? [내부링크]

한국타이어 디자이너들이 대전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회의를 마친 뒤 직접 개발한 최첨단 미래 콘셈트 타이어 앞에 모였다. 유튜브 동영상 시나리오 ‘포뮬러원 경주가 펼쳐지는 트랙. 코너를 돌던 차..

포르쉐 타이칸, 미래형 전기차의 모습은? [내부링크]

[사진] 포르쉐 타이칸 5개의 디스플레이 포르쉐가 오는 9월 공개하는 순수 전기차 타이칸에 총 5개에 달하는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다. 22일(현지시간) 포르쉐는 9월 타이칸의 공식 출시에 앞서 운전석과..

볼보 하이브리드 S60 T8 살펴보기 [내부링크]

[사진] 볼보, S60 (출처 볼보) 모델별 가격 볼보는 22일 S60 라인업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T8 트윈 엔진 파워트레인과 새 트림 레벨 'R-디자인 플러스(R-Design Plus)'와 '인스크립션 플러스(Inscription Plu..

신형 제네시스 G80, GV80 성능 점검 [내부링크]

올해 연말 국내 시장에 출시되는 제네시스 GV80(프로젝트명 JX)과 내년 초 출시 예정인 신형 G80(프로젝트명 RG3)이 출시를 앞두고 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막판 성능 점검을 받았다. 현대차그룹은 15일부터 17일..

그랜저 누른 기아차 신형 K7의 고민은? [내부링크]

[사진] 기아차, K7 프리미어 K7 프리미어가 출시 첫 달 이례적인 흥행을 보이고 있지만, 기아차는 기존 K7의 재고차 처리로 고심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구형 K7 할인 13일 국내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기아..

기아차,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 공개 [내부링크]

기아차가 모하비 콘셉트카 기반의 양산형 모델을 공개하고 내달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기아자동차는 올해 3월 '2019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인 쇼카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기반으로 재탄생시킨 '모하..

춘장대힐링펜션 무료조개체험 [내부링크]

매년 말복이 지난 남부지역은 선선졌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정말로 밤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네요. 예약도 안하고 현장에서 숙소를 알아보러 분주하게 알아보다가 방내부를 보고 힐링펜션으로 정했습니다. 양쪽으로..

포르쉐, 카이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공개 [내부링크]

[사진] 포르쉐 E-하이브리드 추가된 4종 포르쉐가 카이엔 라인업에 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결합된 4종의 신차를 추가한다. 13일 포르쉐는 기존 내연기관으로 구성된 카이엔 라인업에 E-하이브리드 및..

테슬라, '모델3' 국내 출시! 제로백 3.4초 가격은? [내부링크]

테슬라가 13일 보급형 세단 ‘모델3’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3가지 모델 모델3는 5인승 순수 전기자동차로 국내에서는 기본 모델인 스탠더드 레인지 플러스, 롱 레인지, 퍼포먼스 등 3개 트림이..

튜닝 규제 완화, 스타렉스•카니발도 캠핑카 개조 가능 [내부링크]

[사진] 기아차 카니발 정부 규제 완화 9인승 스타렉스나 카니발 캠핑카가 조만간 등장할 예정이다. 정부가 관련 규제를 완화했기 때문이다. 국토교통부는 국정현안점검조정회의에서 '자동차 튜닝 활성화 대책'..

롤스로이스 7월까지 98대 판매, 전년 동기 42% 성장 [내부링크]

롤스로이스의 첫 SUV '컬리넌' 판매량 상승 이유 초호화 자동차 브랜드 롤스로이스의 국내 판매량이 예사롭지 않다. 이미 지난해 판매량에 육박하는 실적을 거두면서 올해 최대 판매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K7 프리미어 사이드미러 카메라 테스트 [내부링크]

일부 지역에 폭우가 내린 1일, 기아차 K7 프리미어 2.5 차량을 이끌고 경춘로 일대를 달렸다. 이때 사이드미러에 설치된 카메라가 차선 변경 시, 어떻게 클러스터에 등장하는지 살펴봤다. 비가 많이 오면 사이드..

현대차, 인도 차시장 SUV 판매량 1위 차량은? [내부링크]

소비 위축과 경제 성장 둔화 등이 겹치며 최근 극도의 침체에 빠진 인도 자동차 시장 속에서 현대차가 처음으로 현지에서 SUV 판매 월간 1위를 기록했다. 5일 외신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7월 인도에..

한국 자동차업계, 일본 부품은 별로 없으나 공장 장비는 문제! [내부링크]

자동차업계 전망 한일 양국의 갈등이 전면적 '경제전쟁' 양상으로 치달은 가운데 자동차업계도 알려지지 않은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일단 한일 경제전쟁으로 인해 국내 완성차 업체가 받는..

아우디 저가형 전기차 가격과 주행거리 [내부링크]

아우디가 저가형 e-트론 SUV 전기차를 1일(현지시간) 공개했다. 배터리 및 무게 기존 e-트론 SUV 전기차 배터리 용량이 95kWh이지만, 저가형 모델은 71kWh 배터리가 들어간다. 저가형 모델의 차량 무게는 기존..

르노삼성 바캉스 파격 프로모션 할인 혜택 [내부링크]

르노삼성자동차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8월 한 달간 THE NEW QM6와 2020년형 SM6를 포함한 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여름 휴가비 지원, 보증 연장 무상제공, 무이자 금융상품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람보르기니 차세대 V10 슈퍼 스포츠카 국내 공식 출시 [내부링크]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Automobili Lamborghini)가 차세대 V10 슈퍼 스포츠카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Huracán EVO)를 국내 공식 출시하고 오는 4분기부터 본격 인도를 개시한다. 우라칸 에보는 우라칸..

NONO재팬, 닛산 분기 수익율 0.1% [내부링크]

닛산의 1분기 실적이 근래 들어 최악인 것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과 판매 전반이 감소했음은 물론, 구조조정 강도 또한 당초 예상보다 크다. 닛산은 25일(현지시간) 회계연도 기준 1분기 글로벌 판매량이 123만..

아우디 쿠페형 SUV 'Q3 스포츠백' 특징 살펴보기 [내부링크]

아우디는 24일(현지시각) 인기있는 소형 SUV Q3의 쿠페형 버전 'Q3 스포츠백(Sportback)'을 공개했다. 특징 Q3 스포츠백은 표준 Q3을 기반으로 했으며, 쿠페형의 경사진 지붕선과 스포티한 외관이 특징이다...

중국 의존도 50%? 전기차 배터리, 모터 핵심 소재 [내부링크]

전기자동차 배터리와 모터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 소재의 중국 의존도가 5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전기차 배터리와 모터 등을 만드는데 들어가는 핵심 원료의 50% 이상을 중국이 생산하..

기아차 셀토스 가격 및 제원 [내부링크]

전방충돌방지보조, 차로유지보조 등의 주행보조(ADAS) 사양을 기본화 한 기아차 셀토스가 18일 출시됐다. 기아차는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전 트림과 1.6 디젤 모델 노블레스 트림 판매 확정 가격을 당초 알렸던..

시험주행 중이던 수소전기차 넥쏘 화재 [내부링크]

충남 홍성군 도로에서 주행시험 중이던 수소전기차 넥쏘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16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4분께 충남 홍성군 홍북읍 한 도로에서 주행시험을 진행하던 수소전기차 넥쏘에서 화..

자동차 업계 비상, 20~30대 자동차 비구매자 급등 [내부링크]

국내 젊은 소비자들이 자동차를 구입하는 비율이 크게 감소했다. 각종 신종 서비스가 등장한데다 경기도 나빠진 탓이다.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20대와 30대가 상반기 국내 시장에서 구입한 차량 대수는..

쉐보레 볼트 EV 전기차 무이자 이벤트 [내부링크]

한국 GM이 한번 충전으로 최대 383km 주행 가능한 쉐보레 볼트 EV 전기차 무이자 할부 혜택(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한다고 12일 밝혔다.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볼트 EV의 친환경적인 장점과 50개..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출시 [내부링크]

벤틀리 컨티넨탈 GT V8이 10일 오전 서울 청담동 벤틀리 서울에서 공개됐다. 올해 3월 최초로 공개된 벤틀리 컨티넨탈 GT V8은 궁극의 럭셔리와 최첨단 기술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럭셔리 그랜드 투어러의 새로운..

전 현대차 부회장 양웅철, 위기라는 그의 생각은??? [내부링크]

지난해 12월 일선에서 물러난 양웅철 전 현대차그룹 연구개발총괄 부회장(현 고문)이 전기차 시대로 인해 완성차 업체 수익성에 타격이 일어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9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쌍용 소형 SUV, 베리 뉴 티볼리 살펴보기 [내부링크]

티볼리의 페이스 리프트 모델이 베리 뉴 티볼리(Very New Tivoli) 라는 이름으로 나왔다. 티볼리 아머(Tivoli Armour)가 지난 2017년 9월에 나오고 약 1년 9개월 정도 지났고, 이제 페이스 리프트 모델이 베리..

토요타, 태양열 패널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차 [내부링크]

요즘 일본의 보복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도 배울 점은 배우는 게 좋다는 생각입니다. 도요타가 태양광 패널이 부착된 프리우스를 주행 테스트한 결과 '프리우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운행할 수 있는..

BMW 3세대 쿠페형 SUV X6 공개 [내부링크]

BMW가 3세대로 진화한 쿠페형 SUV X6를 공개했다. 3일(현지시간) 공개된 BMW의 3세대 X6는 신형 X5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전세대 대비 커진 사이즈와 최신 사양을 탑재하고 오는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쉐보레 픽업 트럭 '콜로라도' 국내 출시 [내부링크]

쉐보레는 픽업트럭 '콜로라도'를 8월 국내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쉐보레 '콜로라도'는 1918년 브랜드 최초의 트럭인 '원톤'부터 100년을 이어온 픽업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쉐보레 정통 중형 픽업트럭으로, 픽업..

휴가철 할인 전쟁, QM3, 임팔라, 코나, 싼타페, 제네시스 등 [내부링크]

국내 완성차 업계가 휴가철 성수기를 앞두고 구매 혜택을 강화한다. 2일 국내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재고 차량에 대한 현금 할인과 저금리 혜택을, 제네시스 브랜드는 특별 할부 조건을 제공한다...

서울서 5등급 싼타페, 과태료 25만원 [내부링크]

1일 오후 3시 15분 서울 중구 청계 6가. 김모씨가 싼타페 차량을 운전해 도심 안으로 진입했다. 불과 2~3초 뒤, 김씨의 스마트폰으로 '녹색교통지역 5등급 차량 운행제한 위반 안내'라는 메시지가 전송됐다. '귀..

공중 부양 자동차 '굿이어 에어로' [내부링크]

타이어 제조사 굿이어가 자동차 바퀴와 프로펠러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투-인-원 콘셉트 타이어 ‘에어로’를 공개했다. 에어로는 땅에서 비공기압식의 타이어로 사용되다가 공중에서는 가로 방향으..

벤틀리 100만 판매, 컨티넨탈 GT 넘버 1 [내부링크]

벤틀리는 28일(현지시각) 1929년형 벤틀리 블로워 경주용 자동차를 기리며, 뮬리너 '컨티넨탈 GT 넘버 1'을 출시했다. 넘버 1 모델은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에 기반을 뒀으며, 외관은 빨간색 또는 회색으로 마감..

볼보 신형 SUV 'XC90 아머드' 정보 공개 [내부링크]

볼보는 26일(현지시각) 신형 XC90 SUV를 공개했다. XC90 아머드(XC90 Armoured)는 이전 모델과 같은 편안함과 마치 갑옷을 입은 듯한 높은 수준의 보호와 안전을 제공한다. XC90 아머드(XC90 Armoured)는 T6 AWD..

태양광으로 충전하는 전기차 나온다 [내부링크]

네덜란드 자동차 회사 라이트이어(Lightyear)가 태양광 전지로 충전할 수 있는 전기자동차 ‘라이트이어 원’의 프로토타입을 공개했다고 미국 IT매체 더버지가 2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라이트이어는..

2022년까지 르노삼성 전기차 8종 프로젝트 [내부링크]

르노의 전기차 라인업 구축 계획이 유출됐다. 해당 프로젝트에는 르노삼성이 언급됐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25일 인사이드 EV 등 주요 외신들은 르노의 마케팅 프리젠테이션 일부를 인용, 르노가 오는 2022년까지..

렉서스 SUV 'GX460' 럭셔리 크루즈 공개 [내부링크]

국내 시장에선 볼 수 없는 렉서스의 대형 SUV GX460이 2020년 부분변경 모델로 새롭게 출시됐다. 렉서스 SUV GX460 치수 북미와 남미,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 판매 중인 렉서스의 럭셔리 SUV GX460은 도요타 랜..

영화에서 보던 로봇택시 사업 확대 [내부링크]

알파벳 산하 자율주행차 개발업체 웨이모가 르노·닛산자동차 연합과 손잡고 로봇택시 사업을 일본과 유럽으로 확대할 전망이다. CNBC 등의 주요외신들에 따르면 웨이모는 르노·닛산자동차 연합과..

베리 뉴 티볼리 1.5 가솔린 터보, 30만대 돌파 [내부링크]

지난 2015년 출시 후 2017년 20만 대 돌파, 2019년 6월 30만 대 돌파까지 티볼리의 인기는 거침이 없다. 그야말로 소형 SUV의 강자라는 타이틀을 내려놓지 않고 있는 티볼리가 출시 4년 만인 지난 4일 부분변경..

소형 SUV 현대차 '베뉴(VENUE)' 24일 사전계약 [내부링크]

현대자동차[005380]는 내달 국내서 출시하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베뉴(VENUE)'의 사전계약을 24일부터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의 하반기 첫 신차인 베뉴는 스마트스트림 1.6 가솔린 모델로 스마..

르노, 순수전기차 조에(ZOE) 한국시장 투입 시기 [내부링크]

르노가 새로운 디자인과 주행거리를 대폭 늘린 순수전기차 2세대 조에(Zoe)를 공개했다. 17일(현지시간) 공개된 조에는 지난 2013년 첫 공개된 1세대 조에의 후속 모델로 콤팩트 해치백 클리오와 유사한 스타일로..

'더 뉴 QM6' 기가지니 탑재한 가격은? [내부링크]

르노삼성자동차가 KT 기가지니 음성비서 서비스가 새로 추가되고 LPG 모델이 더해진 'THE NEW QM6(이하 더 뉴 QM6)’를 17일 공개했다. 더 뉴 QM6 차량 인도는 다음 달부터 이뤄질 전망이다. 더 뉴 QM6 LPe(..

데드 오어 얼라이브(DOA; Dead or Alive) 코스프레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코스프레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DOA; Dead of Alive) 입니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이하 DOA) 시리즈는 800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지닌 작품입니다. 그중 DOA 시리..

공기 없는 타이어, 어떤 타이어일까? [내부링크]

여름과 겨울, 그리고 명절 때 타이어 공기압을 체크하는 일은 당연한 일이다. 테스트 후 상용화가 된다면 앞으로 공기압 체크를 할 필요가 없어질 것이다. 공기 없는 타이어가 장착된 쉐보레 볼트 EV 전기차가 올..

기아 'K7 프리미어' 등급 최초 적용된 기술은...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가 집안 내 사물인터넷(IoT) 지원 가능한 가전제품을 원격 조절할 수 있는 준대형 세단 'K7 프리미어'를 12일 공개하며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K7 프리미어는 2.5 가솔린, 3.0 가솔린, 2.4 하이브리드,..

티볼리 LPG 1호차, 무려 1000km 주행 [내부링크]

한국 LPG 산업협회가 10일 협회 업무용 차량으로 티볼리 LPG 바이퓨얼 1호차를 업무차량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국내 LPG 연료 전문 튜닝 기업 '로'에서 튜닝한 티볼리 LPG 바이퓨얼은 가솔린과 LPG 연료 겸용이..

내년 출시 준비 중인 르노삼성 전기차 ZOE, 콤보1 충전 지원 [내부링크]

르노삼성자동차가 내년 국내 시장에 출시할 베스트 셀링 전기차 'ZOE(조에)'가 국내 판매 모델에 콤보1 충전 규격을 지원한다고 5월 30일에 발표했다. 기존 AC3상에서 국내 충전 규격에 맞춰 국내 소비자들을 공..

마리안느 코스프레! 여동생을 구해줘! [내부링크]

이번 코스프레는 게임 '여동생을 구해줘!'의 귀여운 마리안느 입니다. 해외 인기 웹 소설 판타지 헌터를 원작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내용을 간략히 얘기하자면 가출한 중2병 여동생을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이 세..

노블클라쎄 카니발 'L9' 리무진, 9900만원의 럭셔리카 [내부링크]

연예인부터 일반 사람들까지 한 번쯤 타보거나 타보고 싶은 기아자동차의 카니발에서 리무진이 나와서 화제이다. 노블클라쎄의 카니발은 프리미엄을 더한 기아차의 컨버전 브랜드이다. KC모터스의 디자인 R&D 능..

유투버 '오늘의 하늘' 하늘하늘 여름 화보 [내부링크]

패션매거진 W코리아와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인기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의 스윔웨어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유튜브 '오늘의 하늘'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하늘은 사랑스러운..

꿈의 자동차 전격Z작전 키트, 이젠 꿈이 아니다 [내부링크]

핸드폰도 이제 초시대가 다가왔다. 자동차에서 초시대를 달리는 추억의 미국 드라마 '전격 Z작전'에 나오는 '키트'와 같다. 이 드라마가 나온 지 벌써 40년 가까이 되면서 영화 속 '꿈의 자동차'가 점차 현실 속..

전 에프엑스(fx) 멤버 설리, 속옷 미착용 논란 [내부링크]

지난 22일 설리(26)는 자신의 인스타에 "그 어디선가"라는 짧은 글과 함께 동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설리는 말 그대로 '그 어딘선가' 환하게 웃으면 검은색 모자를 쓰며 거리를 걷고있다. 핑크색 민소매는 몸에..

토요타, 하이브리드 SUV 라브(RAV)4 경쟁력은? [내부링크]

일본차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이유는 비슷할 듯하다. 고장이 잘 안 나고 차 관리는 하기 싫다. 이런 분들을 위해 라브(RAV)4를 소개한다. 30대부터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까지 일본차는 고장이 없다라는 인식이 생..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트' 신기술 탑재 [내부링크]

21일(현지시각) 랜드로버가 플랫폼과 기술변화에 중점을 둔 '2020년형 디스커비리 스포트 페이스리프트'를 공개했다. 5년 만에 업데이트를 이룬 베스트 셀링 모델 디스커버리 스포트는 외관 변화 대신 내실을 다..

청소기 강자 다이슨의 전기차 [내부링크]

영국 기술기업 다이슨이 전기자동차 산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런 가운데 '대형 휠'과 '공기역학적 차량 구조' 등 다이슨이 내세운 설계상 특이점에 업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등 '생활..

하늘을 나는 오토바이, 미래의 기술 [내부링크]

1인용 비행기기 전문 업체 제트팩 에비에이션(Jetpack Aviations)이 공중을 날아다니는 오토바이 '스피더'를 공개했다. 스피더는 최고 시속 240km, 최고 고도 4500m에 달하는 1인용 비행 수단으로 스포츠 레저용..

6월 전에 아파트 급매물 쏟아질까... [내부링크]

5월 가정의 달에 나가는 돈이 많은데.. 오는 6월 1일은 재산세와 종부세 부과 기준일입니다. 다주택자가 이달까지 집을 안 팔면 전보다 훨씬 많은 재산세와 종부세를 내야 합니다. 공시 가격이 크게 올랐기 때문..

현대기아차, 리막에 1천억원 투자, 고성능 전기차 기대 [내부링크]

현대·기아차는 크로아티아의 고성능 하이퍼 전기차 업체 '리막 오토모빌리(Rimac Automobili, 리막)'에 1,000억 원 규모의 투자를 하며, 고성능 전기차 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美점유율 2년만에 최고치 기록, 대형 SUV '텔루라이드' [내부링크]

현대·기아차가 대형 SUV '텔루라이드' 등에 힘입어 지난달 미국 시장점유율이 2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7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현대·기아차의 4월 미국 시장 합산 점유율은 8.2%를 기록했다...

재규어랜드로버, 가상화폐 IOTA와 만나다. 주행하면 돈이 생긴다! [내부링크]

재규어 랜드로버는 29일(현지 시각) 주행 정보를 공유하며 암호화폐를 받는 '스마트 월렛(Smart Wallet)' 기술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재규어 스마트 월렛은 차량 주행정보와 도로 교통상황 등을 공유하는 운전..

매출 5조, 구글에 세금을 매기려면 [내부링크]

구글이 지난해에 한국에서 앱 판매로 올린 매출은 5조 4,000억 원으로 추산됩니다. 유튜브 광고 매출도 연간 2,000억 원 이상입니다. 그러나 지난해 구글이 낸 전체 세금은 2015년 기준으로 200억 원 안팎입니다...

르노, 스타렉스, 쏠라티 대항마로 전기 소형밴 '캉쿠' 공개 [내부링크]

24일 르노는 스타렉스, 쏠라티 대항마로 전기 소형 밴 캉쿠를 공개했다. 유럽의 소상공인들에게 널리 쓰이는 소형 밴 캉구(Kangoo)의 2020년 차세대 버전 발표에 앞서 전기차 버전인 '캉구 콘셉트'의 사진과 정보..

사람의 감정을 읽는 전기차 '하바니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가 1회 충전으로 약 300마일(회사 발표 기준, 약 482km) 주행이 가능한 전기 콘셉트카 '하바니로(HabaNiro)'를 17일(현지시간) 뉴욕 국제 오토쇼 현장에서 공개했다. 1회 충전으로 서울에서 부산까지..

브라운 더스트 그 자체!! 마리아 코스프레 [내부링크]

브라운 더스트 마리아 Model 나리님 Photo by 제브님 그러니까... 이제부터 반란을 하러 간다는 건가?? 아.. 이게 아니었나?? 그런가..? 잘못 짚었던 건가? 역시 대회라는 건 어렵네.. 순순히 목숨을 내놓으면..

한국지엠 쉐보레 전기차 '볼트EV' 7,000대 확보 [내부링크]

한국지엠이 쉐보레 볼트 EV 전문 서비스센터를 전국에 추가로 확충하며 내수시장 실적 개선에 총력을 가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지엠의 전략은 쉐보레 볼트EV를 국내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 7,000대의 물량..

원더브라, 뮤즈 '바바라 팔빈'의 섹시 화보 [내부링크]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김계현 대표)이 '원더브라(Wonderbra)'의 새로운 뮤즈인 톱 모델 바바라 팔빈과 함께 한 브랜드 화보를 공개했다. 바바라 팔빈은 원더브라 화보에서 특유의 발랄함과 함께 건..

프랑크프루트모터쇼에서 주목되는 신차는? [내부링크]

2019 프랑크프루트 모터쇼 2019 프랑크프루트 모터쇼 개막이 5개월 정도 남은 상태에서 세계적인 모터쇼이자 각종 신차들이 쏟아지는 축제로 준비 중이다. 2019 프랑크프루트에서 출시될 새로운 신차 소식을 5..

아우디 미래형 자율주행차 'AI:me' 콘셉트 [내부링크]

아우디는 2일(현지 시각) 2019 상하이 모터쇼에서 데뷔 예정인 'AI:me(AI:미)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AI:me 콘셉트는 인공지능인 'AI'와 사람을 뜻하는 'me'의 합성어로, 아우디는 신형 콘셉트를 "미..

맥라렌 스포츠카를 레고 블록으로 실제 크기로 만들었다? [내부링크]

영국 자동차 매체 BBC 톱기어는 26일(현지시간)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이 레고와 협업으로 레고 블록으로 만든 실제 크기 맥라렌 세나를 공개했다. 이 자동차를 만드는데 46만 7854개의 레고 블록이 사용됐다고 한..

[더선 대서 특필] 손흥민, 18억대 라페라리 탄다 [내부링크]

손흥민 나이 : 27세(1992년 7월 8일) 키 : 183cm 몸무게 : 77kg 혈액형 : AB형 취미 : 게임(배그), 독서 종교 : 무교 동일어와 영어에 능통 '월드스타' 대열에 올라선 손흥민의 사생활을 더선이 보도하기 시작했..

테슬라 전기차 4000만원대 [내부링크]

[사진: 테슬라] 미국의 전기차 업체 테슬러가 '모델 Y'라는 이름의 컴팩트 SUV를 내놨습니다. 7명까지 탑승 가능하고 1회 충전에 370~450km를 달릴 수 있는데 가격은 4000만원~6000만원 선입니다. 테슬라는 이로..

대형 SUV 연비가 20km/L [내부링크]

2019 중앙일보에서 올해의 차를 선정했습니다.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를 앞세운 현대자동차가 5년 만에 왕좌를 탈환했다. 기아차는 3관왕을 차지했고, 메르세데스-벤츠의 4도어 쿠페 CLS클래스..

LG전자, 스마트폰에 블록체인 기술 탑재 추진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 S10에 암호화폐 지갑 '키스토어'를 장착한 데 이어 LG전자도 스마트폰에 블록체인 기술을 탑재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최근 몇몇 블록체인 스타..

박신혜 공항패션 [내부링크]

배우 박신혜가 패션위크 참석 차 2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고 있다.

혼다의 신형 전기차 'e 프로토타입' 공개 [내부링크]

[사진] 혼다 스포츠 EV 콘셉트 & 어반 EV 콘셉트(@2017 도쿄모터쇼) 혼다는 27일(현지시각) 도심형 레트로 전기차 어반 EV 콘셉트의 프로토타입 버전을 공개했다. 'e 프로토타입'이라 명명된 이번 모델은 다음 주..

'연애의 맛' 시즌1 종료, 김종민, 황미나 하차 [내부링크]

연애의 맛 시즌1이 종료가 되면서 계약 만료 커플들이 하차를 하게됐다. 가수 김종민과 기상캐스터 황미나 결별설 이슈가 있었지만 TV조선 제작진은 아니라고 했지만 결국 하차를 하게 된다. 19일 '연애의 맛' 측..

[월가] 2018년 암호화폐 2억 3,700만 달러 투자에 기관들은 상승장을 준비중이라고... [내부링크]

암호화폐 투자 회사인 크레이스 케일(Grayscale)은 2018년에 3억 5,950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XRP,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클래식, 라이트코인, 스텔라루멘, 지캐시 등 여..

오버워치 검은냥이 D.VA 코스프레 [내부링크]

나, 기억하지? 송하나(19) 직업 - 프로게이머(예전기록), 로봇 조종사, 군인, 배우 국적 - 대한민국 소속 - 대한민국 육군 기동기갑부대 (MEKA) 버프감사요 :) 어? 저기 적이닷! 이제 시작이지롱~~ 나 말리..

220V 콘센트 전기차 충전 시대 [내부링크]

220V 전기 콘센트로 쉽게 전기차를 충전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 국내 전기차 충전 플랫폼 전문 회사 '차지인(대표 최영석)’은 자체 개발한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정부의 규제 샌드박스 임시허가..

비트코인 거래량 감소, '상승 신호'일수도.. [내부링크]

현재 비트코인 가격의 하락이 기술적으로 봤을 때 나쁜 지표가 아니라는 주장이 나왔다. 6일(현지시각) 암호화폐 전문미디어 CCN은 종종 강세 지표로 꼽히는 하락 쐐기형 패턴(Falling wedge pattern)을 제시했다...

2018년 올해의 8대의 자동차 [내부링크]

올해의 가격표 - 롤스로이스 컬리넌 롤스로이스가 고수하고 있는 프론트 그릴은 파르테논 신전의 모습을 본떠 만든 것이다. 웅장한 크기이지만 처음부터 SUV를 고려해 디자인한 것처럼 컬리넌에 착 들어맞는다..

백제와 명치유신세력의 실체를 밝힌다(4) [내부링크]

열도로 탈출하는 백제세력 백제부흥운동도 내분과 항당백제군에게 좌절되다. 서해를 중심으로 동방의 로마제국을 구가하던 백제, 멸망은 갑자기 들이 닥쳤다. 대륙에서 사라져간 백제의 군현들에 이어 열도로 탈..

백제와 명치유신세력의 실체를 밝힌다(3) [내부링크]

백제가 나당 연합의 공격을 받고 있을때 고구려는 어떤 상황이었는지가 궁금해 지는데요. 이부분도 추후 내용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백제역사의 3번째 이야기 입니다. 근초고왕이 어디에서 최후를 맞았..

백제와 명치유신세력의 실체를 밝힌다(2) [내부링크]

대륙백제의 땅, 어디까지인가? 서양 로마제국에 뒤지지 않았던 백제, 황해는 지중해와 같았다. 대륙에 뻗어 있던 백제는 로마제국과 같았다. 백제22담로가 전해주는 대륙백제 황해를 중심으로 하는 환백제문화권..

백제와 명치유신세력의 실체를 밝힌다(1) [내부링크]

한.일간 원한의 역사, 명치유신세력의 실체 돌아온 열도 백제세력의 사무친 원한의 역사, 어느 때야 그칠 것인가! 명백하게 독도가 우리 땅이라는 증거가 차고 넘치는데도, 독도가 일본 땅이라고 우기고, 고대에..

키스를 부르는 설리의 레드립 [내부링크]

설리의 반전 매력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화려한 네온 사인이 반기는 뉴욕의 한 빈티지 느낌의 다이너에서 진행 된 이번 보그 화보에서 설리는 화려한 뉴요커로 변신, 욕망을 불러 일으키는 다양한 스타일링과..

이런 것이 진정한 복지다! 수면 시간만큼 현금 포인트 지급하는 회사 [내부링크]

직원들의 충분한 수면 시간 보장을 복리제도로 도입한 회사가 있어 화제다. 영국 데일리메일 인터넷판은 10월 16일(현지시각) "한 회사가 직원들의 수면 시간 보장을 위해 색다른 복리후생제도를 도입했다"고 전..

청담동 카페에 나타난 롤스로이스 쿠페 모델 '레이스' [내부링크]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이달 31일까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카페 '카페 드 바디프랜드(Cafe de Bodyfriend)'에서 쿠페 모델 '레이스(Wraith)'를 전시한다. 이번 행사는 바쁜 도심의 일상 속에서 잠깐의 휴식과 힐..

[LG 워치 W7] 스위스 시계와 웨어 OS의 만남 [내부링크]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V40와 함께 스마트워치 '워치 W7'을 공개했다고 미국의 IT매체 씨넷이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제품은 피트니스 기능을 강화한 다른 스마트워치와는 달리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캠시스의 초소형 전기 콘셉트카 'PM-100'이 '쎄보-C'로 최초 공개 [내부링크]

김동연 경제부총리가 시승한 캠시스의 초소형 전기 콘셉트카 ‘PM-100'이 ’쎄보-C‘라는 이름을 달고 일반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쎄보-C는 오는 11일 전라남도 영광 대마산업단지 e-모빌리티 센터에서 개막하는..

아우디가 공개한 사이드미러 없는 e-트론 전기차 [내부링크]

아우디가 내년 국내에 출시 예정인 SUV 타입의 순수 전기차 'e-tron(트론)' 양산형을 공개했다. 가격 아우디가 공개한 e-트론 전기차 유럽 기준 시작가격은 7만9천900유로(약 1억517만원)다. 북미지역의 경우..

다이어트식단보단 하루 식사는 10시간 안에 해결하는 것이 좋다? [내부링크]

현대인은 다이어트를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이용한다. 원푸드 다이어트부터 다이어트식단 조절, 각종 다이어트 보조제, 운동까지.. 좀더 손쉬운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다음 내용에 주목하자!! 10시간 식사 제한 다..

부부 금슬에 좋은 베스트5 [내부링크]

블루베리는 남성 건강과 직결된 혈관을 튼튼하게 유지하도록 돕는 대표 식품이다. 부부의 성생활에 도움되는 식품은 따로 있다. 바로 블루베리, 토마토, 굴, 피칸, 올리브오일이 대표적이다. 블루베리 블..

한혜진도 반한 예쁜모델은 누구?? [내부링크]

한혜진이 몸매가 제일 예쁘다고한 몸짱 모델이 있다. 사진에서 보여주는 것처럼 이세상 사람의 몸이 아니다. 길쭉한 팔 다리와 비율이 과히 환상적이다.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도 눈을 땔수가 없다. 빅토..

여름휴가를 즐기고 있는 다비치 강민경 [내부링크]

다비치 멤버 강민경 씨가 공개한 사진이 SNS에서 관심을 모았다. 강민경 씨는 휴양지에서 찍은 사진을 1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사진에는 바다에 들어간 강민경 씨 뒷모습이 담겼다. 지난달 31일과 30일..

한 기획사에서만 10년 넘게 일한 의리파 연예인 5인 [내부링크]

데뷔부터 최고의 자리에 올라가기까지 스타의 뒤를 꾸준히 지지해준 기획사가 있다. 그로인해 한 기회서에서 10년 넘게 일한 의리파도 존재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연예계에서 한 기획사와 오랜시간 함께하는 것은..

우량한 저축은행 확인법 : 재테크 이렇게 하자 [내부링크]

많은 금융소비자들은 예적금 상품을 대부분 우리은행, 신한은행, KB국민은행 등 1금융권 은행에서 가입합니다. 1금융권 은행이 규모도 크고 더 익숙하기 때문이죠. 저축은행은 종종 불미스러운 사고 소식이 들려..

계속되는 폭염, 선풍기 틀고 자면 죽는다!! 의외의 반전 [내부링크]

계속되는 폭염으로 열사병 등 온열질환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에어컨과 선풍기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여름 필수품이 됐다. '선풍기를 틀어 놓고 자면 죽는다'라는 괴담 때문에 선풍기를 틀고 잠들어도 괜찮을지 걱..

개별소비세 인하로 가격 내린 캐딜락, 얼마나 내렸나?? [내부링크]

-모델별 최소 54만원에서 최고151만원 인하 캐딜락 CT6. 지난주 개봉한 호텔 아르테미스(감독 드류 피어스)에서 나온 미국 제너럴모터스(GM)의 고급브랜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

마블, 아이언맨 SUV,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1회 한정 판매 출시일 [내부링크]

    내년초 전 세계 마블 팬들을 열광시킬 '아이언맨 SUV'가 출시된다. 마블과 현대자동차의 협업 현대자동차는 19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18 코믹콘' 개막식에서 마블과의 협업을..

마마무 화사, 곱창 먹방 코스프레에 이어 김부각 좋아 [내부링크]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곱창 먹방에 대해 이야기했다. 걸그룹 마마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레드..

수소차 시대 온다. 1회 충전으로 900km달린다. [내부링크]

4차 산업혁명 시대 '신성장동력'으로 손꼽히는 수소차는 현재 1회 충전시 500~600를 주행할 수 있다. 그러나 앞으로 1회 충전시 주행거리가 현재보다 1.5~2배 늘어난 900까지 주행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우디•폭스바겐 실적상승... 수입차 19%↑ 고속성장세 [내부링크]

상반기 수입차판매 14만2천68대... 전년동기比18.7%↑ 폭스바겐 영업 3개월만에 5천268대 팔아... 7위로 껑충 2015년 폭스바겐의 디젤게이트(배기가스 조작)으로 주춤한 국내 수입차 시장이 초고속 성장에..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 키, 몸무게 최강의 건강미 인정 [내부링크]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이 건강미로 찬사를 받았다. 김수민은 4일 '2018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혀 한국 최고의 미인으로 등극했다. 미스코리아조직위원회의 공개 프로필에 따르면 김수민의 몸무게는 58.9kg,..

테슬라, 모델 S, X보다 생산량 많은 모델3 [내부링크]

테슬라 생산량 증가 테슬라가 2분기 총 5만3천339대를 생산했다고 2일(현지시간) 밝혔다. 1분기보다 55%나 증가한 생산량이다. 테슬라가 이날 발표한 모델별 생산 현황에 따르면, 보급형 모델 3의 2분기 생산..

섹시쿠키, 페스티벌룩 언더웨어 컬렉션 '유스티벌 컬렉션' [내부링크]

섹시쿠키 '유스티벌 컬렉션'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조민)의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에서 여름 페스티벌 시즌을 맞아 '유스티벌(Youth-tival) 컬렉션'을 출시했다. 최근 야외에서 펼쳐지는 페스티벌에..

나인뮤지스 경리, 7월 5일 솔로 첫도전 [내부링크]

걸그룹 나인뮤지스 경리 첫 솔로 활동 콘셉트 포토 걸그룹 나인뮤지스 경리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 공식 SNS에는 경리 첫 솔로 데뷔곡 '어젯밤'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폭스바겐, 순수 전기 슈퍼 스포츠카 신기록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I.D. R 파이크스 피크(I.D. R Pikes Peak)     글로벌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기업 앤시스(ANSYS)는 자사의 기술 협력 아래 개발된 폭스바겐 최초의 순수 전기 레이싱카 I.D. R 파이크스 피크(I..

아우디 SUV 전기차, E-트론 지능형 충전 방식 [내부링크]

[사진] 아우디, e-트론 콰트로 콘셉트 아우디가 SUV 전기차 E-트론 출시에 앞서 운전자가 더 쉽게 전기차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해결책을 내놓았다. 19일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카스쿱에 따르면 아우디는 E-트..

메르세데스 벤츠, 3세대 더 뉴 CLS 가격 공개 [내부링크]

가격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18일 3세대 더 뉴 CLS를 공개했다. 3분기부터 국내 판매 예정이며, 판매가격은 CLS 400 d 4MATIC 9천990만원, 400 d 4MATIC AMG Line 1억900만원이다. AMG CLS 53 4MATIC+의 국..

글래머 몸매, 쇼핑몰 모델 전보람!! [내부링크]

키 165cm 몸무게 63kg, 이 정도의 키를 가진 모델이라면 보통 40kg대의 몸무게를 가졌을 거라고 예상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보통의 모델보다 약 20kg가 더 나가는 신체 스펙으로 완벽한 몸매를 만든 모델이 있다..

이하늬 비치룩, 섹시함의 진수 [내부링크]

탄탄한 바디라인이 강조된 이하늬의 수영복 화보에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레노마 수영복'이 뮤즈 이하늬와 20주년 기념라인 출시와 함께 함께한 비치 컬렉션 화보를 추가 공개 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하늬는..

클리오, 5월 756대 판매! 국내 소형차 월간 최고 반매! [내부링크]

클리오. 르노삼성자동차 클리오가 국내 소형차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14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클리오는 5월 756대를 판매, 올해 국내 소형차 월간 최고 판매를 기록했다. 르노삼성자동차 관..

최상의 스펙, 극한의 스피드, 레이싱카 RADICAL SR1 국내 상륙 [내부링크]

최상의 레이싱카 'RADICAL SR1'이 국내 상륙했다. 유로 모터스포츠는 12일 레이싱카 레디컬 2세대 SR1 모델을 서울 강남 JBK 컨벤션 홀에서 국내 공식 출시했다. SR1 2세대 모델은 기획 당시부터 원메이크 컵 대..

돌아온 복고 원피스 수영복!! 4가지 버전 [내부링크]

이제 더 이상 비키니에 부담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이번 여름 워터파크는 80년대 유행했던 원피스형 수영복으로 물들 예정이기 때문이다. 매 시즌 트렌드가 바뀌는 것처럼 수영복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기 시작했..

선미의 고혹적인 섹시미와 도발적인 비치룩 공개 [내부링크]

가수 선미가 강렬한 비치룩을 선보였다. 선미가 수영복 화보에서 명품 각선미를 뽐냈다. 선미 특유의 도발적인 눈빛과 '시선강탈' 포즈는 이번 화보에 한껏 빛을 발한 모습이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사이판..

신형 BMW 3시리즈 출시임박! 최종 디자인 포착 [내부링크]

BMW 3시리즈 시험주행차 (사진제공=Stefan Baldauf) 차세대 BMW 3시리즈의 모습은 깨나 긴 시간동안 스파이샷으로 접해왔다. 항상 검정과 흰색의 위장막을 쓰고 있어서 세부 디자인을 알기 어려웠다. 하지만 이번..

친환경차. 부산모터쇼 6월 8일 [내부링크]

부산 벡스코 '혁신을 넘다, 미래를 보다'라는 주제로 내달 8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는 친환경차 향연의 장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31일 기준 부산모터쇼 참석 국내외 15..

이달의 소녀들, 1/3, yyxy 궁금해? [내부링크]

눈이 띠용~. 총 12명의 멤버를 약 18개월의 시간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를 위한 초석을 다졌다? 그리고 2018년 하반기 드디어 정식 데뷔를 앞둔 이달의 소녀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016년을 시작으로 매..

설현, 손나은, 지수의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블랙 진 3가지 스타일 [내부링크]

블랙 진은 한 벌쯤 가지고 있으면 어디에도 멋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옷장 속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블랙 진은 티셔츠뿐만 아니라 스트리트룩, 오피스룩 등에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스타들은 블랙..

단 한대 뿐인 페라리 SP38 뜨악!! [내부링크]

단 한대뿐인 페라리 'SP38' 페라리가 23일(현지시각) 단 한대만 제작되는 '원-오프(One-Off)' 모델 'SP38'을 새롭게 공개해 주목된다. 페라리 488GTB를 기반해 만들어진 SP38은 페라리의 가장 귀한 고객의 입..

더 뉴 K5 하이브리드, 연비 18km [내부링크]

복합연비 18km 기아자동차가 복합연비 18.0km/l에 이르는 '더 뉴(The New) K5 하이브리드'를 15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16인치 타이어 기준의 더 뉴 K5 하이브리드 복합연비는 기존 모델(17.5k..

롤스로이스, 최초 SUV 컬리넌 최초 공개 [내부링크]

롤스로이스가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브랜드 최초 SUV '컬리넌(Cullinan)'을 공개했다. 컬리넌은 뉴 팬텀에 적용된 '럭셔리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제작된 SUV이다. 뒷좌석과 트렁크 공간을 유리 파티션으로 완..

개인이 전기차 충전기 설치하기 어려운 이유는? [내부링크]

전기차 운전자들의 비용 부담 이달부터 코나 일렉트릭, 볼트 EV 등 장거리 주행 전기차 출시가 본격화될 예정이지만 충전기 설치와 관련 전기차 운전자들이 별도의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는 사실을 제대로 알고..

연예인이라 가능한 수억대 빚쟁이에서 광속으로 부자가 된 7인 [내부링크]

쓸데없는 걱정은 무엇이 있을까...? 여러 가지 꼽을 수 있겠으나, '연예인 걱정'을 떠올린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연예인들은 그만큼 자신의 삶 속 문제들을 잘 해결해나가기 때문이다. 몇몇 연예인들은 우리의..

불스원, 불스원 스마트 HUD 프로 출시! 안드로이드, IOS 연동 가능 [내부링크]

불스 스마트 HUD 프로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구글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스마트폰 등과 연동 가능한 스마트폰 연동 헤드업 디스플레이, '불스원 스마트 HUD 프로(SMART HUD PRO)'를 4일 출시했다. 불..

로노 베스트셀링카 클리오 5월 한국시장 상륙 [내부링크]

르노 클리오 글로벌 시장서 1400만대 이상 판매 르노삼성은 글로벌 시장에서 1400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한 르노의 베스트셀링카 클리오가 다음 달 국내 상륙한다고 25일 밝혔다. 클리오의 가장 큰 매력은..

기아차, 신형 THE K9 고급차 전용 디자인 적용 [내부링크]

THE K9 K9에 적용된 엠블럼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아차의 전통적인 엠블럼 형상과는 디테일에서 차이를 보이기 때문이다. 20일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신형 K9은 입체감을 부여하고 기아차의 상징색인..

4월 23일자 마케팅 뉴스클리핑 [내부링크]

1. 페이스북, 프리롤 광고 시작한다. 동영상 보기 전 '광고' 앞으로 유튜브처럼 페이스북 동영상을 시청하기 전 광고를 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페이스북은 올해 프리롤 광고 테스트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다수 외..

애스턴마틴, 2018 제네바 모터쇼에서 라곤다 비전 콘셉트 선뵈 [내부링크]

라곤다 비전 콘셒트 애스턴마틴이 2018 제네바 모터쇼에서 라곤다 비전 콘셉트를 선보였다. 라곤다는 애스턴마틴이 준비하고 있는 럭셔리 전기차 브랜드다. "우리는 모던함과 럭셔리가 결코 상반된 콘셉트가..

풋풋한 소년으로 변신한 박보검 [내부링크]

배우 박보검이 풋풋한 소년으로 변신했다. 지난 9일, 박보검은 패션 브랜드에서 공개한 화보를 통해 풋풋한 매력을 뽐냈다. '포노 사피엔스'(PHONO SAPIENS·스마트폰 없이 살 수 없는 신인류를 뜻하는 신조어..

BMW그룹, 獨 3D프린팅 기술 공장에 1천만 유로 투자 발표 [내부링크]

BMW그룹이 1천만 달러를 들여 독일에 새로운 3D프린팅 기술 공장을 연다. 최신 산업용 3D프린팅 기술을 연구하고 실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수준으로 고도화하는 연구 개발 작업이 이뤄질 예정이다. BMW그룹은..

전세계 최초 소형 SUV 전기차 '코나 일렉트릭' 편의성 강 [내부링크]

전 세계 최초 소형 SUV 전기차 '코나 일렉트릭'이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한 'EV 트렌드 코리아 2018'에서 아시아 최초 공개됐다. 현대차는 코나 일렉트릭의 환경부 공인 주행거리를 406km로(64kWh 기준..

뉴발란스, 김연아의 '썸머 애슬네저' 화보 [내부링크]

뉴발란스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우먼스 뮤즈 김연아와 함께 진행한 '썸머 애슬레저(SUMMER ATHLEISURE)'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썸머 애슬레저는 뉴발란스 우먼스 라인의 슬로건 '밸런스 유어 라이프(B..

거미가 공중 제비를 한다? [내부링크]

동물의 모양을 본 떠서 로봇을 개발하는 것으로 유명한 독일 자동화 시스템 회사 페스토(Festo)가 새로운 제품을 내놨다. 과거 페스토는 캥거루, 코끼리 코, 개미의 모양을 닮은 로봇을 공개한 바 있다. IT매체..

CJ제일제당과 벨루가가 함께하는 야식 배달 4종 [내부링크]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고메'가 간편식에 맥주를 곁들여 가벼운 저녁식사를 즐기는 식문화 트렌드에 따라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서비스를 론칭한다. 30일 CJ제일제당은 다음달부터 수제..

2018 QNIX MODEL CONTEST!! 큐닉스와 함께 할 모델을 선택해주세요. [내부링크]

반지희, 박세안, 김하율, 송다미, 김미송 총 5명의 모델 중 큐닉스와 어울리는 모델에 투표해주시기 바랍니다. 투표하러가기 카트라이더를 좋아하는 반지희 활동적인 총 게임을 좋아하는 박세안 휴대..

볼보자동차, SUV XC90 5인승 모델 국내출시 [내부링크]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플래그십 SUV XC90 5인승 모델을 내놨다. 볼보차코리아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뚜렷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가솔린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에게 보다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XC90 5..

구글과 손잡은 재규어, 자율주행차 I-페이스 공급 [내부링크]

재규어, 양산형 I-페이스 재규어가 구글의 자율주행 기술을 담당하는 웨이모(Waymo)와 자율주행 차량에 관한 파트너십을 채결해 주목된다. 웨이모, 자율주행차 27일(현지시각) 비지니스 인사이더와 오토익..

에어로모빌, 수직이착륙 비행택시 플라잉카 [내부링크]

스타트업을 비롯해 많은 회사들이 하늘을 나는 차, 일명 플라잉카의 개발에 공을 들이고 있는 가운데 슬로바키아 소재 항공사 에어로모빌이 개발중인 수직 이착륙 비행택시 콘셉트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전기•수소차 미래친환경차 토론회 [내부링크]

다음 주 전기차와 수소차 등 미래친환경차에 대한 건설적인 발전 방향을 논의할 민관 합동의 컨퍼런스와 포럼들이 풍성하게 열린다. 먼저 28일 오전 9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는 주한유럽상공회의소, 유럽..

세상에서 가장 비싼 스텔스 SUV 10대만 생산, 가격 20억원 ? [내부링크]

IAT 칼만 킹(Karlmann King) 중국의 자동차업체 IAT가 제작한 '세상에서 가장 비싼 SUV' 칼만 킹(Karlmann King)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16 베이징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됐던 칼만 킹은 배트모바일을 닮은..

1회 충전 200km 주행 확장, 2018년형 아이오닉EV 출시 [내부링크]

2018년형 아이오닉 2200만원부터 현대자동차가(이하 현대차) 한 번 충전으로 주행할 수 있는 거리를 개선한 2018년형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존 하이브리드(HEV), 플러그인하이브리드..

메르세데스 벤츠, 2018 C클래스 쿠페•카브리올레 페이스리프트 공개 가격 및 특징 [내부링크]

쿠페 페이스리프트 메르세데스 벤츠가 20일(현지시각) 2018 C-클래스 쿠페와 카브리올레 페이스리프트를 공개했다. 메르세더스 벤츠, 2018 C-클래스 쿠페 페이스리프트 쿠페 페이스리프트 신형 C-클래..

3D프린터로 만든 전기차, 제작기간 3일! 제작비 300만원! [내부링크]

3D프린터로 만든 전기차가 도로를 달리는 날이 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탈리아에서 부품 대부분을 3D프린터로 만든 전기차가 나왔다. 제작기간은 단 3일이고, 제작비는 약 800만원 수준으로 일반 자동차나 전..

도요타 뉴 시에나, 미니밴 최고 출력 301마력(V6 3.5ℓ) [내부링크]

입체적이고 와이드한 전면! 미니밴 디자인 한 단계 진화 미니밴 최고 출력 301마력(V6 3.5ℓ 엔진)의 파워풀한 주행능력을 갖춘 한국도요타자동차의 '뉴 시에나'가 모습을 드러냈다. 한국도요타자동차는 19일..

아이폰X vs 갤럭시S9+ 벤치마크 테스트 승자는? [내부링크]

애플의 아이폰X의 성능이 긱벤치(Geekbench) 4 등 거의 모든 벤치마크 테스트에서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S9플러스를 앞선 것으로 확인됐다. 미국 IT 전문 매체 애플 인사이더(Apple Insider)는 14일(이..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 핏(Fiit) 서울 외 전국 주요 대도시로 확대 판매 [내부링크]

이제는 KT&G의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 '핏(Fiit)'을 서울 이외의 지역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KT&G(사장 백복인)는 13일 릴과 핏의 판매지역을 기존 서울지역에서 전국 6대 광역시와..

아이폰X 구매하지 않는 소비자들의 3가지 이유와 대안 [내부링크]

아이폰 출시 10주년 기념 아이폰X(사진=나인투파이브맥) 애플이 아이폰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아이폰X의 판매량이 시장의 기대에 못 미치고 있는 가운데 높은 가격과 작은 화면 등이 구매를 꺼리게 하는..

넥쏘 수소전기차 3390만원에 구입가능 [내부링크]

수소전기차 넥쏘(NEXO) 예약판매 16일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현대차는 오는 19일부터 서울, 울산, 광주, 창원 등 공모가 예정된 지역에 주소를 둔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소전기차 넥쏘(NEXO)의 예약판매를 진행..

기아차 더 뉴 카니발, LKA 기능이 빠진 이유 [내부링크]

13일 출시된 기아자동차 '더 뉴 카니발'에 차로 이탈방지 보조 (LKA) 기능이 빠졌다. 최근 현대기아차 차량에 LKA 탑재 비중이 확대되면서, 카니발에도 해당 기능이 탑재될 가능성이 제기됐지만 결국 실현되지 못..

온오프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는 어린이 유해식품 '담배모양 사탕' [내부링크]

담배곽과 비슷한 외형, 담배 개비와 유사한 막대 모양의 담배사탕 어린이 정서 유해식품으로 판매 금지되고 있는 담배모양 과자 등이 여전히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팔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담배 형태를 흉..

자동차가 지나가는 도로에서 전기가 생긴다면?? [내부링크]

도로 위를 달리는 차량은 상당량의 에너지를 노면의 진동, 변형, 열에너지로 소비한다. 이러한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압전 발전장치 개발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원장 이병권)은 강종윤 고..

아우디 A8, 삼성 OLED 패널 적용 [내부링크]

아우디가 올해 글로벌 출시할 예정인 4세대 A8에 삼성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 OLED 패널 OLED 전문지 'OLED인포닷컴' 자료에 따르면 A8 뒷좌석 탈부착식 리모트 콘트롤러에 삼성디..

마시는 디저트 술! 머드쉐이크 초코릿 새단장 [내부링크]

인디펜던트리쿼코리아는 마시는 디저트 주류인 '머드쉐이크 초콜릿(Mudshake Chocolate)'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머드쉐이크 초콜릿' 패키지는 지난 1월 출시한 '머드쉐이크 바닐라(Mudshake..

제네바 오토 쇼, 테슬라 견제하는 유럽 자동차 회사에게 좋은 기회 [내부링크]

지난 8일(이하, 현지시각)부터 오는 18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오토 쇼가 열린다. 제네바 오토 쇼는 초대형 자동차, 초고속 레이서 등 큰 규모의 블록버스터 이벤트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제네바 모토쇼는 재..

전기차 충전구역 과태료 100만원, 일반차 주차시 벌금 20만원 [내부링크]

순수 전기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등의 친환경차 운전자들이 좀 더 편한 환경에서 차량 충전을 할 수 있게 됐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는 최근 전기차 충전구역 내 내연기관차량 주차와..

현대차 고성능차 사업 집중, BMW 임원 영입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자동차 퍼포먼스의 최정점에 있는 고성능차와 모터스포츠 사업을 본격 육성한다. 고성능사업부 신설 현대자동차는 2일 고성능차 및 모터스포츠 사업을 전담할 '고성능사업부'를 신설, BMW..

아우디 2018년형 신형 A6 공개, 디자인•기술력 A8 수준 [내부링크]

아우디 2018년형 A6 아우디가 27일(현지시각) 2018년형 A6 세단을 공식 공개해 주목된다. 특징 새롭게 공개된 아우디 신형 A6는 상위모델인 A8의 디자인과 기술력, 내부 인테리어 수준을 비슷한게 유지한..

기아차 올 뉴 K3, 업스케일 다이내믹 세단 판매 개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가 '올 뉴 K3'의 가격을 확정하고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올 뉴 K3는 지난 2012년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2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업스케일 다이나믹 세단'을..

폭스바겐, 이제 SUV도 오픈카 시대 티록 카브리올레 출시 [내부링크]

폭스바겐, 티록(T-ROC) 폭스바겐이 처음으로 컨버터블 SUV를 선보일 계획이어서 주목된다. 26일 폭스바겐에 따르면, 폭스바겐은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컨버터블 SUV인 티록의 카브리올레(T-Roc Cabriolet) 버..

수지와 함께한 게스 오리지널스 화보 공개 [내부링크]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에서 '수지'와 함께한 2018 S/S '오리지널스' 라인을 선보인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는 이번 촬영을 통해 청순한 메이크업과상..

LG G7, 6.1인치 새로운 디스플레이 적용! 6월 출시 예정 [내부링크]

LG G6 LG전자의 차세대 프리미엄폰인 G7이 올해 6월에 출시될 전망이다. G7의 코드명은 주디 (Judy)로 6.1인치 디스플레이로 출시될 것이라고 IT전문매체 벤처비트와 폰아레나는 16일(현지시각) 보도했다. ..

미래의 자동차는 당신의 정보를 판다면...? [내부링크]

스마트한 자동차 당신이 직장에서 집으로 운전을 하고 가면서 저녁 식사로 뭐를 요리해야할까 고민하고 있을 무렵, 빨간불이 켜져 정차했더니 근방에 있는 피자집 할인 광고가 자동차 대시보드 화면에 나타나면..

페라리 신모델 488 피스타(Pista) 디자인 유출, 업그레이드된 700마력 [내부링크]

458 스페치알레 A 제네바 모터쇼 데뷔를 준비중인 페라리의 신모델 '488 피스타(Pista)'의 이미지가 20일 페라리 포럼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유출되어 주목된다. 488 피스타(Pista) 뜻 488 피스타는 이탈..

전기차 경쟁의 서막, 현대차, 테슬라, 재규어 전기차 공개 [내부링크]

자동차 업체들이 이달말부터 대중형과 프리미엄급 전기차를 잇따라 공개한다. 테슬라코리아 우선 테슬라코리아는 26일 경기도 김포시에서 모델 S P100D 출시 행사를 연다. 테슬라코리아가 국내 미디어를 대상..

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판매 시작 2135만원부터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12일 신형 벨로스터의 가격을 공개하고, 전국 영업소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제공 정식판매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가 12일 신형 벨로스터의 가격을 확정하고 정식 판매를..

삼성전자, 모듈형 디자인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 출시 [내부링크]

삼성전자 모델들이 신개념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를 체험해보고 있다. '모듈형 디자인'이 적용돼 소비자들이 2개의 모듈형 제품을 상황과 용도에 따라 분리 또는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사진=삼성전자) 신개..

2018년 2분기 볼보 최초 소형 SUV XC40 국내 출시 [내부링크]

볼보 18년 2분기 목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올해 2분기 '더 뉴 XC40(이하 XC40)' 출시로 연간 판매 8천대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볼보차코리아는 7일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판매 목표 달성 계획을 포함..

내츄럴엔도텍 설맞이 특별 이벤트, 백수오 궁 구매시 멀티비타민 무료 증정 [내부링크]

백수오 궁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www.endoshop.co.kr)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 특별 프로모션..

신형 싼타페 6년만에 풀체인지 모델 공개 [내부링크]

신형 싼타페 사전계약 내달 출시 예정인 현대자동차 신형 싼타페가 '인간 중심의 신개념 중형 SUV'라는 타이틀로 소비자들을 맞이한다. 현대차는 내달 7일부터 신형 싼타페 사전계약을 진행한다. 현대차는 30일..

정부, 전기차 보조금 추가 예산 확보 검토 및 일자리 창출 계획 [내부링크]

투자와 일자리 창출 정부가 오는 2022년까지 향후 5년간 미래차 분야에 민관합동으로 35조원 이상을 투자한다. 또 올해 전기차, 자율주행차, 초소형 전기차, 배터리, 서비스 등 미래차 분야에서 3천500명의 일..

G80 디젤, 대형 세단 최초 디젤 탑재. 출시 가격 5000만원대 [내부링크]

제네시스 브랜드가 29일 국내 대형 세단 최초로 G80에 디젤 모델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특징 G80 디젤 모델은 ▷높은 수준의 연료 효율성, ▷강화된 유로6 배기 규제 충족, ▷동급 최고 수준의..

애플 자율주행차 실험 차량 추가 [내부링크]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포착된 애플의 자율주행차 (사진=더버지) 애플, 자율주행 실험 차량 추가 애플이 미국에서 자율주행차 실험에 속도를 내고 있다. 24일(현지시간) 외신 블룸버그에 따르면 애플은 미국 캘..

자동차 수리 품질인증부품 선택하면 순정부품값 25% 환급 [내부링크]

대체부품 사용하면 부품가격 25% 앞으로 자동차 사고가 발생, 보험으로 수리할 때 값비싼 수리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금융감독원(이하 금감원)과 보험업계가 품질인증대체부품(이하..

2018년형 코란도 투리스모 6종 편의성 및 가격 [내부링크]

일반모델 4종, 고급모델 2종 출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3일 서울 성동구 레이어57에서 SUV 스타일을 강화하고 상품성을 높인 2018 코란도 투리스모의 출시 행사를 갖고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 2018..

기아차, 2018년 쏘울 EV 후속 전기차 출시 예정 [내부링크]

쏘울 EV 후속 전기차 기아자동차가 올해 쏘울 EV 후속 전기차를 내놓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형근 기아자동차 부회장은 2일 오전 서울 현대차그룹 양재동사옥에서 진행된 신년사에서 "올해에는 상품성이 대폭..

2018년 자율주행차•전기차 R&D 예산 증액 [내부링크]

- 자율주행, 전기차 R&D 예산 확대 - 2022년까지 전기차 35만대 보급 산업통상자원부가 고속도로 자율주행, 전기차 35만대 보급 달성을 위해 관련 R&D 예산을 확대하기로 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26일 발표한 '201..

2018년 CES에서 눈에 뛰는 미래차 기술 [내부링크]

세계 최대 자동차 IT 전시회 자동차가 세계 최대 IT 전시회인 CES(소비자가전전시회)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핵심 전시 테마로 떠 올랐다. CES에 가보면 글로벌 스마트카 기술 동향을 가장 빠른 시간안에 한 눈에..

그라치아 성유리, 1월호 화보 겨울 스타일링 [내부링크]

쥬시쥬디 컬렉션 배우 성유리의 겨울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성유리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GRAZIA) 1월호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성유리는 여유로운 분위기 속 바..

BMW, 뉴 X7 생산라인•사전 제작모델 공개 [내부링크]

BMW 그룹이 오는 2018년말 글로벌 출시 예정인 플래그십 스포트 유틸리티 차량(SAV)인 '뉴 X7'의 생산라인과 사전 제작 모델을 전격 공개했다. BMW 뉴 X7은 미국 스파턴버그 공장에서 5종의 BMW X 라인업 모델들..

현대모비스, DDREM 공개! 졸음 운전사고 예방 신기술 [내부링크]

내년 1월 미국 CES에서 첫 선, 운전할 수 없는 상태 운전자 구출 현대모비스는 21일 졸음 운전사고를 막을 수 있는 신기술 'DDREM'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현대자동차, 수소차•자율주행•커넥티드로 평창 알리다! [내부링크]

미래형 자율주행차 현대자동차가 내년 2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맞춰 커넥티드 및 차세대 수소연료전지 기술이 적용된 미래형 자율주행차를 선보인다.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고속도로 장거..

조보아, 매력녀의 세련된 레이디라이크룩 인스타일 [내부링크]

매력녀 조보아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사랑의 온도' 통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인 조보아는 패션 화보에서 역대급 미모와 우아하고 패미닌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포미족, 가치소비를 즐기는 사람들 셀프 기프트 [내부링크]

1인 가구, 포미족 2017년 소비 트렌드는 혼밥, 혼술, 혼행 등 1인 가구를 중심으로 '내 인생은 한번 뿐(You Only Live Once)'이라는 세대 가치관이 더해져 자기 만족적 소비를 추구하는 경향이 짙었다. 실제 통..

운전학원에서도 못 배우는 겨울철 눈길 안전운전 10가지 팁 [내부링크]

겨울철에 사고를 피하려면 철저하게 준비도 해야 하며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도 있다. 월동장비를 챙기는 건 기본이며 심리적인 여유와 안정도 중요하다. 겨울철 눈길 운전 팁 10가지를 기억하고 실천해보는..

미 육군, 전장에서 3D 프린터로 드론 제작 즉시 사용 [내부링크]

3D 프린터로 무인 항공기 제작 미군이 조만간 전쟁터에 군인들과 함께 3D 프린터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미 육군이 해병대와 함께 전장 근처에서 3D 프린트로 드론을 만들어 투입하는 기술을 준비하고..

마이크로 LED, 차세대 디스플레이! 대체품 미니 LED도 각광 [내부링크]

차세대 패널로 불리는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를 바라보는 디스플레이 업계 시선이 극명하게 엇갈려 주목된다. 마이크로LED가 기존 기술을 완벽히 대체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장밋빛 전망과 상용화 가능성이 높..

2018년형 LG 그램, 더욱 강력해진 내구성과 성능들 [내부링크]

LG전자는 전국 LG 베스트샵 대표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12월 말까지 LG 그램 예약판매를 한다. 이 기간 동안 LG 그램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256GB 용량 SSD를 준다. 전국 LG 베스트샵 서비스센터에서 S..

통신비 정책협의회, 단말기 자급제 논의 마무리! [내부링크]

단말기 완전 자급제 마무리 어제(15일) 오전에 열리는 통신비 정책 협의회 4차 회의에서는 단말기 완전 자급제(단말기 구매와 통신서비스 가입 분리)에 대한 논의가 최종 마무리될 예정이다. 그동안 열렸던 2,..

「아이오아이 청하」 컬러풀 윈터 스트리트 패션화보 [내부링크]

패션 소셜미디어 캠스콘(CAMSCON)이 가수 청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솔로 활동 아이오아이(I.O.I)에서 메인 댄서 역할로 괄목할만한 댄스 실력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마켓」 400대 한정판 55형 4K 메탈 UHD TV 39만9천원? [내부링크]

55형 4K UHD TV 400대 한정 이베이코리아 오픈마켓 지마켓이 13일부터 55형 4K UHD TV를 39만9천원에 선보인다. 중소기업 X-star의 제품으로, 준비한 총 400대 수량이 완판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전국 무..

「리바이스」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 줄시 [내부링크]

리바이스 홀리데이 스페셜 아이템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리바이스 스페셜 기프트 아이템은 '홀리데이 시즌,..

「기아차」 신형 K3 주간주행 포착 [내부링크]

위장막으로 덮힌 기아자동차 신형 K3의 주행 모습이 포착됐다. 뒷모습 지디넷코리아는 지난 9일 경기도 고양시 일대를 주행중인 신형 K3를 직접 카메라에 담았다. 기아차는 현재 수도권 일대를 돌며 신형 K3..

「퀄컴」 세계 최초 5G폰 상용화 준비 완료, 내년 테스트 [내부링크]

내년 5G 테스트 지난해 5G 모뎀인 '스냅드래곤X50'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 퀄컴이 오는 2019년 5세대(G) 뉴 라디오(NR) 표준 기술 상용화를 목적으로 내년에 5G 기술 테스트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국제 표준..

테슬러, 쉐보레, 현대차, 장거리 전기차 경쟁 시대 개막 [내부링크]

- LKAS 탑재 차량 확대 - 장거리 전기차 시대 개막 - '12만대 돌파' 그랜저 천하 - 위기감 고조되는 국내 車 업계 올 한해는 국내 자동차 산업에 수 많은 변화가 있었다. 테슬라의 시장 진출로 전기차 경쟁이 더욱..

쌍용차, 영국 소비자 만족도 3위. 포르쉐(5위), 벤츠(9위)보다 높아... [내부링크]

쌍용자동차가 포르쉐와 벤츠 등으로 제치고 영국 소비자 만족도 3위에 올랐다. 영국 자동차 전문 온라인 사이트 '어니스트 존(Honest John)'이 최근 발표한 2017 어니스트 존 만족도 평가(Honest John Satisfact..

에바홀딩스, 김준희 비키니 [내부링크]

방송인 김준희가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현재 그녀보다 어린 보디빌더 남친과 열애중이다. 금일은 남친이 있기전의 sns에 올라온 사진을 공유하겠다. 김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바메이드 #에바주니..

영국 클랙식카 메이커 모건 모터스, 모건 에어로 GT 한정판 8대 생산 [내부링크]

사진 = 모건(Morgan), 모건 에어로 GT 티저 이미지 한정판 8대 - 현대적인 클래식카 우리나라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영국의 대표적인 클래식카 메이커 모건 모터스(Morgan Motors)가 단 8대 뿐인 '모건..

최신 현대기아차 '고속도로 안전구간 자동감속' 기능 테스트 [내부링크]

고속도로 안전구간 자동감속 기능 현대기아차의 차량을 최근에 구매한 소비자라면 한번쯤 계기반 클러스터 메뉴에 있는 '고속도로 안전구간 자동감속' 기능에 대해 궁금했을 것이다. 아직 이 기능은 대중적으..

스위스 시계 로저드뷔, 람보르기니와 피렐리 한정판 모터스포츠 시계 공개 [내부링크]

로저드뷔가 람보르기니, 피렐리와 손을 잡았다.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로저드뷔(Rogerdubuis)'가 2일 '람보르기니', '피렐리'와 함께한 2018 신제품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로 공개한 신제품은 람보르기니 스콰..

기아차, HDA 탑재한 2018년형 K7 출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가 고속도로 주행보조 시스템(HDA)이 탑재된 2018년형 K7을 출시했다. HDA는 기아자동차 브랜드에서 스팅어에 이어 두 번째로 2018년형 K7에 탑재됐다. HDA는 내비게이션이 차량의 고속도로 진입을 인..

미국 최대 자동차 제조사 GM, 2019년 자율주행 택시로 웨이모 [내부링크]

향후 자동차 산업은 자율주행 중심 미국 최대 자동차 제조사 제너럴모터스(GM)가 오는 2019년부터 자율주행택시 사업을 미국 대도시를 중심으로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더버지 등의 주요외신들에 따르면 GM은..

기아차 '더 뉴 쏘렌토', 북미 SUV 시장 공략 [내부링크]

[사진 = 기아차, 2018 쏘렌토] 쏘렌토 부분 변경 모델 기아차 쏘렌토의 부분 변경 모델인 '더 뉴 쏘렌토'가 북미 시장에서 공식 데뷔했다. 기아자동차는 30일(현지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컨..

삼성전자, 스마트폰 판매량 Top5 중 1위 [내부링크]

글로벌 스마트폰 상위 5개 업체가 모두 3분기에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1위 업체 삼성전자는 8천500만대를 웃도는 출하량으로 모처럼 두 자릿수 성장률에 성공했다. 지난 3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판매량은..

반자율주행 쏘나타 한정, 2650만원으로 구매 가능 [내부링크]

한정판 고객 혜택 현대자동차 브랜드 사상 최초로 쏘나타에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사양 '현대 스마트 센스'가 기본사양으로 탑재된다. 이는 12월 한달간 한정 판매되는 쏘나타 커스텀 핏 '마이 트립 에..

HUD의 무한변신, ADAS와 증강현실까지 가능 [내부링크]

HUD의 진화 자동차 안전 주행의 필수 장치로 손꼽히고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Head-up Display, 이하 HUD)가 날이 갈수록 진화하고 있다. 주행정보, 속도계 등을 뛰어넘어 디자인 변화까지 이뤄낸다는 것이 완..

레드페이스, 3천족 이상 판매로 안전화 시장 진출 [내부링크]

특별한 시장 공사장, 산업시설 등에서는 안전사고가 빈번히 발생해 근로자들의 주의와 함께 안전장비를 갖추는 것이 필수이다. 최근 안전화 시장은 연간 출고가 기준 1500억원 정도로 매출이 구준한 성장세를..

2018년 국내 • 해외 친환경 SUV 치열한 경쟁 시대 [내부링크]

SUV 소비자 선택폭 확장 디젤 • 가솔린 위주였던 국내 SUV 시장이 내년부터 친환경 중심으로 전환된다. SUV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선택폭이 넓어진 셈이다. 국내 완성차 업체에서 내년에 출시 예정인 친환..

로이드 미슬토 세트, 크리스마스 한정판 연말 선물로 딱좋아 [내부링크]

로이드, 연말 한정 에디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오는 12월 1일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 ▷ 미슬토(mistletoe, 겨울살이) 로이드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미슬토(mi..

이하늬 퍼스트룩, 추운 겨울 날씨에 롱패딩 패션 [내부링크]

배우 이하늬가 롱패딩만으로 겨울 추위에도 더욱 빛나는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이하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이 함께 공개한 겨울 화보에서, 올 겨울 핫..

대구 엑스코, 최신 자동차 기술 집합 '대구국제미래차엑스포' [내부링크]

대구광역시가 사상 첫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를 23일 개최했다. 이 엑스포는 단순 1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연례적으로 개최해 자동차 산업 발전을 이끈다는 것이 주최 측 계획이다.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

PC 보안의 핫 이슈, EDR 국내 상황은? [내부링크]

기업들의 달라진 보안 관점 집요하게 목표를 노리는 지능형(APT) 공격에 더해 한번 감염되면 겉잡을 수 없는 피해를 입게 만드는 랜섬웨어가 등장하면서 국내외 기업들이 보안을 바라보는 관점도 바뀌기 시작했..

본드카 외관 애스턴 마틴 2019 밴티지 신형 공개 [내부링크]

사진=애스턴 마틴, 2019 밴티지 애스턴 마틴이 21일(현지시각) 더욱 빠르고 강력해진 신형 밴티지를 공개해 주목된다. 2023년까지 총 7대의 핵심적인 신형 모델을 출시할 계획인 애스턴 마틴은 DB11에 이은 새..

옥션, 어메이징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국가별 상품도 준비 [내부링크]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인기상품으로 청소기, 공기청정기, 건강식품이 떠올랐다. 오픈마켓 옥션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마련한 행사 '어메이징 블랙프라이데이 (11.13~21)' 주요 제품의 판매 실적을..

한정판 아이코스 '루비', 세계 최초 한국 출시, 23일까지 사전예약 [내부링크]

한정판 루비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정일우)는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IQOS)의 한정판 '루비(RUBY)'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아이코스 특별한 색상으로 구성된 루비는 전 세계 최초 한정판으로 출시돼..

블록체인 시장브리핑, 비트코인, 비트코인 캐시 등 - 11월 22일 [내부링크]

러시아 경찰, 비트코인 ATM 설치 경고, 통신 대중매체부 장관 "비트코인 합법화 못해" 러시아 타타르스탄 경찰은 현지 두 명의 비트코인 ATM사업자들에게 경고를 하였으며 관련 정보를 타타르스탄 공화국 세무..

테슬라 로드스터, 국내서도 사전 예약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도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호손에서 깜짝 공개된 테슬라 로드스터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국내를 포함해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해당 차량을 구매할지 주목된다. 사전예약 방법 20..

유기농 치즈 첫 출시하는 매일유업 상하목장 [내부링크]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치즈 제품 출시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20일 유기농 우유로 만든 체다 슬라이스 '상하목장 유기농 초지 방목 치즈'를 출시했다. 첫 출시 상하목장이 유기농 우유와..

드디어 베일 벗은 테슬라 세미 트럭, 테슬라만의 강점 2가지 [내부링크]

테슬라 세미 트럭이 드디어 대중 앞에 첫 공개됐다. 커넥티비티 기술 차별화, 장거리 주행, 반자율주행에 초점을 맞춰 상용차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게 테슬라의 장기 계획이다. 국내 유일 취재 미디어, 지디..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인기있는 평창 롱패딩, 마지막 입고 [내부링크]

롯데백화점이 지난달 26일 출시한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라이선스 상품 '평창 롱패딩'은 평창 온라인스토어를 포함해 전국 26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엘롯데 온라인몰, 모바일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해 판매되..

티몬, 전기차 '다니고' 온라인 독점 판매 [내부링크]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유한익)이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를 온라인 독점 판매 한다고 11월 17일 밝혔다. 티몬 전기차 온라인 독점판매 티몬은 대창모터스와 다니고의 온라인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비트코인 캐시(BCH) 탄생 배경 및 가격 폭등 이유 [내부링크]

최근에 비트코인 캐시(BCH)가 갑자기 폭등을 했습니다. 수익을 본사람도 있을 것이고 손실을 본사람도 있을 것이다. BCH의 탄생 배경과 가격 폭등 한 이유, 기술 특징 등 질문 형태로 알아보겠다. 1. 비트코인 캐..

마세라티, 월 50만원이면 타고 다닐수 있는 프로모션 [내부링크]

특별한 프로모션 마세라티가 기블리와 콰트로포르테 전 모델을 초기 부담 없이 구매 할 수 있는 '뉴 기블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

지진 대피 이렇게 대처하자!, 지진 대피 요령 [내부링크]

이번 포항지진이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지진 대피에 대해 정보가 없는것 같아, 정보차원에 아는대로 올립니다. 1. 지진 발생시, 대부분 여진이 바로 오기 때문에 바로 밖으로 나가면 안됩니다. 1) 일단 진..

하늘을 나는 자동차 스타트업 인수한 볼보 모회사 '지리' [내부링크]

사진은 테라푸기아의 가상 비행차량. (사진 = 씨넷) 자동차기업 볼보의 모회사인 지리는 차세대 먹거리로 주목받고 있는 하늘을 나는 자동차 개발에 나서기로 했다. 스타트업 인수 지리는 날아다니는 자동차를..

푸조 3008 GT,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의 매력 살펴보기 [내부링크]

푸조 3008 GT는 한마디로 '매.력.둥.이' 다. 날렵한 느낌의 헤드라이트와 미래지향적인 실내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갖췄다. 충분히 시선을 모을 수 있는 SUV 신흥강자라고 표현해도 부족함이 없다. 푸..

아이폰 출시에 맞춰 가을분위기의 색상 갤럭시가 온다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아이폰 시리즈 상륙에 맞춰 기존 전략 스마트폰의 색상을 다변화하기 시작했다. 신규 수요를 잡기 위해서다. 버건디 레드 11월 1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갤럭시S8' 버건디 레드 색상을 이달..

늘어나고 있는 나홀로족 중 '얼로너족'을 겨냥한 인기레저 [내부링크]

삼천리자전거 팬텀제로(ZERO) 혼밥, 혼술, 혼놀, 혼행 등 신조어들은 SNS상에서 무수한 해시태그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단어들이다. 최근에는 '얼로너(aloner)', '솔플(solo play)' 등과 같은 신조어를 양..

람보르기니로 불리고 싶은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 [내부링크]

사진 = 전기차 트위지 르노삼성자동차가 판매 하고 있는 르노의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를 소개한다. 트위지는 르노의 고성능차 사업부 르노스포츠가 개발을 주도한 마이크로 모빌리티로, 콘셉트카로 머물던 트위지..

이사베이, 한채영 5가지 겨울 화보 [내부링크]

여성복 이사베이가 한채영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한채영은 이번 화보에서 코트와 패딩 등 이사베이의 다채로운 의상과 함께 따뜻한 눈빛과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화보 속 한채영은..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오늘도 빛나는 수지 [내부링크]

'당잠사' 속 수지의 빛나는 미모 지난 8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25, 26회에서 수지는 이종석이 소속된 검찰청에 기자 체험으로 함께 근무하는 장면과 새로운 검찰 사건을 함께 해결해..

아이폰X 플러스 이미지 공개 0.9인치 더 커진 6.7인치 [내부링크]

차기작 추정 애플이 출시한 플래그십 스마트폰 '아이폰X'의 차기 제품으로 추정되는 '아이폰X플러스'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됐다. 11월 9일(현지시간) 나인투파이브맥은 유출된 정보를 기반으로 제작한 디자이..

궐련형 전자담배, 사재기 적발 시 최대 2년 징역 또는 5천만원이하 벌금 [내부링크]

한시적 고시 10월 9일 정오부터 궐련형 전자담배를 사재기하다 적발되면 최대 2년의 징역형을 받는다. 기획재정부는 이날 '궐련형 전자담배 매점매석행위 지정 등에 관한 고시'를 한시적으로 시행한다고 밝..

팝업스토어, 설현, 아이린, 슬기 아이돌의 비주얼 대결 [내부링크]

행사장을 뜨겁게 달군 아이돌의 메이크업 모음 한 패션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가 지난 10월 7일 오후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연말 가요제를 방불케 하는 아이돌이 한 자리에 모여 화제가 되었다...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디', 뼈 건강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 [내부링크]

뉴트리라이트가 뼈 건강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비타민 디'를 오는 10월 9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디'는 실내활동 증가, 자외선 차단제 사용 등으로 인해 비..

미국 대통령 트럼프 전용차, '캐딜락 원'의 비밀 [내부링크]

- 미국 대통령 트럼프 탑승 '캐딜락 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월 7일 오후 문재인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위해 미국에서 직접 가지고 온 '캐딜락 원'을 타고 청와대를 방문했다. 대중들은 '움직이는 백악..

테슬라, 6월 20일 정식 런칭 후 82대 판매 [내부링크]

테슬라의 국내 신차등록 대수가 지난 6월 국내 고객 인도 시작 이후 4개월 동안 총 70대인 것으로 집계됐다. 6일 국내 차량 데이터 조사기관 '카이즈유 데이터 연구소' 자료에 따르면 테슬라의 10월 신차 등록대수..

주춤하던 샤오미, 올해 출하목표 달성 [내부링크]

지난 2년 간 내리막을 걷던 중국 스마트폰 기업 샤오미의 하반기 반등세가 심상찮다. 회사 측은 올해 판매 목표도 조기 달성했다고 밝혔다. 레이쥔 샤오미 CEO가 이주 중국 봉황과기와 인터뷰를 통해 "올해 초 세..

Upgrade to Galaxy, 아이폰 10년 조롱하는 광고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아이폰 10년을 소재로 제작한 광고가 미국에서 화제다. 미국 씨넷은 10월 5일(현지시간) 삼성이 아이폰이 지난 10년 간 역행했다는 메시지가 담긴 'Growing up(성장)'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광고를 미국..

판매 중지 처분받은지 1년 2개월만에 판매 재개 시작한 아우디, 주력 모델은? [내부링크]

아우디코리아가 6일 고성능 스포츠카 'R8 V10 플러스 쿠페'를 선보이며 판매 재개에 시동을 걸었다. '디젤게이트'로 판매 중지 처분을 받은 지 1년 2개월 만이다. 이날 아우디의 판매 재개를 알린 'R8 쿠페'는 제..

현대 수소전기차, 스마트키에 원격 주차 기능추가 [내부링크]

자동주차기술 상용화 운전석이 비워 있어도 자동 주차가 가능한 현대자동차의 원격 자동주차 기술이 내년 상용화를 앞두고 있다. 현 시점에서 내년 라스베이거스 CES 2018에서 자세한 제원이 공개되는 SUV형 수..

와이드앵글, 방한+보온+신축+경량 슬림핏까지 한번에 해결되는 패딩 출시 [내부링크]

- 신축성은 물론 보온성도 뛰어나.. 남성용 캐주얼 경량 패딩 점퍼(좌) / 여성용 고주파 퀼팅 패딩 점퍼(우)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요즘과 같은 늦가을부터 겨울 시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조윤희 이동건 부부, 한국GM 말리부 새 광고 모델 [내부링크]

한국GM이 중형세단 '말리부'의 새 광고 모델로 이동건-조윤희 부부를 발탁했다. 이들을 통해 안전성과 주행성능을 부각하는 마케팅 캠페인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3일 한국GM에 따르면 말리부의 새 영상 광고는 '..

우르오스, 외부자극 및 면도 등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 진정 효과 [내부링크]

올리브영 단독 판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스킨컨디셔너 기획 패키지를 4천개 한정 출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 우르오스 스킨컨이셔너는..

테슬라 모델3, 3분기 최대 손실 기록 [내부링크]

미국 전기자동차 제조사 테슬라가 올해 3분기에 사상 최대 분기 손실을 기록했다. 이에 모델3 생산이 지연되면서 주가도 하락했다. 11윌 1일(현지시간) 외신 로이터에 따르면 테슬라의 올해 3분기 순손실이 6억194..

네스프레소 한정판 3종, 크레이그 & 칼(Craig Redman & Karl Maier) 콜라보레이션 [내부링크]

네스프레소가 2017 연말 시즌을 앞두고 11월 1일, '스윗 기프트 포 유 (Sweet Gift For You)'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특별히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인 크레이그 & 칼(Craig Re..

팩토리얼, 2017 코엑스 베이비 페어 참가 [내부링크]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factorial, 대표 이동열)이 오는 3일(금)부터 6일(월)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코엑스 베이비 페어(COEX BABYFAIR)'에 참가한다. 팩토리얼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닌텐도 '슈퍼패미컴 미니' 전세계 200만대 판매 추억팔이 통했다. [내부링크]

닌텐도(Nintendo)의 슈퍼패미컴(SNES) 미니 복각판인 슈퍼패미컴 미니 버전이 전세계 200만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닌텐도는 10월 31일 발표한 결산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과거 가정용 콘솔 게임기 슈퍼패미컴..

시속 128km 비행 호버보드 테스트 마치고 상용화 단계 검토 중 [내부링크]

최대 시속 128km의 속도로 하늘을 날아다닐 수 있는 호버보드가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마치고 상용화 단계까지 검토되는 중이다. 10월 28일(현지시간)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제트스키 경주 챔피언인 프랭키 자파..

BMW M760Li xDrive, 고성능의 끝판왕 'V12' [내부링크]

BMW 7시리즈 라인업의 '고성능 끝판왕' M760Li xDrive 차량엔 'V12' 문구가 눈에 띈다. 이 문구는 차량 측면 C필러, 앞좌석 센터 암레스트 부근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7시리즈 전용 태블릿 PC에도 새..

펀픽, 키덜트 공략 'RC카', '미니 드론' 공개 [내부링크]

어린이를 의미하는 키드(Kid)와 어른을 뜻하는 어덜트(Adult)의 합성어로 아이들과 비슷한 취향 또는 감성을 지닌 어른을 칭하는 이른바 키덜트 층이 많아졌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은 만화, 게임, 오락 등 어렸..

아이온(aion),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 신규 브랜드 런칭 [내부링크]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는 오는 10월 27일, 20세기 디자인의 아이콘 영국의 현대 산업 디자이너 재스퍼 모리슨(Jasper Morrison)의 디자인으로 완성된 '아이온(aion)'을 2017년 신규 모던(Modern)..

파슬Q, 패션 강조 신제품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2종 출시 [내부링크]

두 가지 스마트워치 공개 파슬(Possil)에서 3세대 스마트워치와 새로운 하이브리드 워치를 국내 출시했다. 파슬코리아는 10월 26일 서울 여의도 IFC몰 L3에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파슬Q 3세대 스마트워치인 'Q..

기아차 '니로', 순수 전기차로 360km이상 도전 [내부링크]

- 2020년까지 수소연료전지차 포함, 14개 친환경차 라인업 구성 - SUV도 친환경 라인업 추진 - 수소연료전지차 출시 계획 전기차 목표 주행 거리, 380km 이상 기아자동차가 내년 출시 예정인 니로 순수 전기차..

궐련형 전자담배 세금 인상 현실화, 뿔난 흡연자 청와대 청원서 제출 [내부링크]

청와대 국민 청원서 제출 지난 8월부터 시작된 '찌는 담배'인 궐련형 전자담배의 세금 인상 움직임이 결국 현실화되고 있다. 가열 전자담배를 출시한 업계 관계자들은 깊은 한숨을 내쉬고 있고 일부 흡연자들은..

한국후지필름,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3' 특징 [내부링크]

- 100장에서 160장으로 - 모바일 앱 사용성 극대화 한국후지필름(대표 박호성 www.fujifilm.co.kr)이 포토프린터의 새로운 시리즈 '인스탁스 쉐어 SP-3(instax SHARE SP-3)'를 글로벌 공개했다고 밝혔다. 특징..

소니, 인공지능 자율주행이 가능한 뉴 컨셉 카트 SC-1 개발 [내부링크]

- 인공지능 SC-1 - 혼합현실 기술 탑재 인공지능 SC-1 소니(SONY)가 인공지능으로 자율주행이 가능한 새로운 컨셉의 카트를 개발했다. 소니는 보도자료를 통해 인공지능(AI) x 로보틱스 대처의 일환으로 새로운..

르노삼성 부산공장, 자동차 생산성 전세계 8위 [내부링크]

- 르노삼성 세계 8위 - 중형급, 준대형급 1위 르노삼성 자동차 생산성 세계 8위 르노삼성자동차 부산공장이 차량 생산성 평가에서 세계 8위를 차지했다. 24일 르노삼성에 따르면 전세계 자동차 공장에 대한 생..

최고급 튜닝 슈퍼카 브라부스 컴플리트카 한국 상륙 [내부링크]

최고급 튜닝을 통해 슈퍼카에 가까운 차를 만들어내는 '컴플리트카' 브랜드 '브라부스'가 24일 한국 시장에 공식 론칭했다. 하나뿐인 슈퍼카 브라부스 컴플리트카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애플 아이폰, 엇갈리는 평가 [내부링크]

애플 주가 하락 최근 애플이 공급을 시작한 아이폰8과 8플러스의 판매가 부진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애플의 주가가 2% 가량 하락했다. 반면 UBS증권 애널리스트는 자체 설문조사결과 미국 소비자의 아이폰 신모..

다니엘 헤니 조각 비주얼, 마리끌레르 완벽한 가을 핏! [내부링크]

남자가 봐도 멋진 다니엘 헤니 마리끌레르 화보를 공유합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가 화보를 통해 수식어가 필요 없는 조각 비주얼을 과시했다. 24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의 17F/W와..

볼보 XC60, 파일럿 어시스트2의 기능 테스트 [내부링크]

볼보의 장점 볼보의 최신 ADAS(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 중 하나인 '파일럿 어시스트 2'는 그동안 국내에서 출시된 볼보 XC90, S90, V90 크로스 컨트리 등에 기본 사양으로 탑재됐다. 시속 15km/h 이상 주행시 사..

테슬라, 중국에서 전기차 생산 협정 체결 [내부링크]

테슬라가 전기차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전기차를 생산할 전망이다. 중국과 협정 체결 테크크런치, 포츈 등 외신 다수는 테슬라가 상하이 자유무역구에 공장을 설립하기 위해 상하이 정부와 협정을 체결했다고 2..

기아자동차, 스포츠세단 '스팅어 튜닝' 10월 31일 대공개 [내부링크]

- 31일 공개될 스팅어 튜닝 살짝보기 기아자동차의 스포츠 세단 스팅어의 튜닝카가 공개된다. 20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기아자동차는 오는 3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7 세마쇼에서 '스팅..

알라스카 다운 네파, 전지현 패딩 완판 기록 [내부링크]

'전지현 패딩'으로 불리며 2년 연속 완판을 기록해 명실상부 네파를 대표하는 다운재킷인 '알라스카 다운'이 올 겨울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춰 돌아왔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가을,..

헤네시, '베놈 F5' 가장 빠른 하이퍼카 [내부링크]

[사진] 헤네시, 베놈 F5 미국의 자동차 튜닝 전문업체 헤네시가 '베놈 F5'로 세상에서 가장 빠른 차 타이틀 획득을 위해 출격한다. 이들은 지난 19일 유튜브를 통해 베놈 F5의 데뷔 일정을 공개했으며, 이와 함께..

추억의 콘솔 닌텐도, 슈퍼패미컴 미니 가격 및 출시일 [내부링크]

닌텐도 고전 콘솔 슈퍼 NES 클래식 에디션(슈퍼패미컴 미니)이 출시됐다. 슈퍼패미컴 미니는 1990년대 학창시절을 보낸 이들에겐 추억어린 제품이다. 당시 조이패드를 같이 잡고 놀던 친구의 안부가 갑자기 궁금해..

알파고와 같은 인공지능 스마트폰 [내부링크]

지난해 세상에 모습을 보인 '알파고'가 이세돌 9단을 바둑으로 이기면서, 우리는 인공지능이라는 단어를 더 자주 듣게 됐다. 인공지능이란 인간이 만들어낸 지적 능력이다. 과거의 컴퓨터는 인간이 입력한 내용을..

스마트워치 비타, 배터리 최대 4주 기존 2배 [내부링크]

배터리가 최대 4주간 유지되는 새로운 스마트 워치가 등장해 화제다. 14일(현지시간) 테이에이블 등 외신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 스마트 워치 비타(VIITA)가 소개됐다고 보도했다. 스마트 워치 비타는..

인터페이스의 진화, 모바일 포스트(아이폰)에서 보이스 퍼스트(AI)로 변화 [내부링크]

지난달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7에선 흥미로운 장면이 연출됐다. LG전자, 필립스, 보쉬, 밀레 등 대형 부스에선 "오케이 구글", "알렉사"를 외치는 목소리들이 심심찮게 들렸다. 그리..

아마존 특허 취득, 자율주행차에서 드론 충전 [내부링크]

아마존이 자율주행차에서 드론을 충전하는 기술에 관한 특허를 취득했다. 미국 IT매체 씨넷은 17일(현지시간) 아마존이 최근 '자율주행차량을 사용해 에너지를 전달하는 기기 및 방법에 대한 시스템' 특허를 취득..

9월 한국 수입차 시장, 국가별 인기차 정리 [내부링크]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독일, 일본, 미국, 영국 업체 모두 따뜻한 9월을 보냈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는 지난달 수입 승용차 신규등록 대수가 전월보다 15.3% 증가한 20,234대로 집계됐다고 발표했..

2018년형 제네시스 G80, G70 업그레이드된 점 [내부링크]

제네시스가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2018년형 'G80'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제네시스가 자사 최초 D급세그먼트(중형차) 신차 'G70'으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데 이어 윗급 'G80'의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2018년..

자동차도 AI시대, 어떤 기능이 있을까. [내부링크]

- 3가지 특색이 있는 자동차 현대기아차 연구원들이 미래 자동차 기술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선보여 주목된다. 현대기아자동차는 12일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에 위치한 현대기아차 기술연구소에서 2017 R&D 아..

클린 이팅(Clean Eating), 자연과 가까운 상태의 식재료 섭취 [내부링크]

?올해 국내에서 햄버거병, 살충제 달걀, 조류인플루엔자(AI) 등 먹거리에 대한 문제가 연이어 발생했다. 건강한 삶에 주목하는 소비자들은 건강한 음식에 대해 이전보다 예민하고 빠르게 반응하고 있다. 클린..

GM 서러스(SURUS), 저소음 다목적 수소연료전지 슈퍼스트럭처 로버 공개 [내부링크]

GM이 지난 10월 9일부터 3일간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미 육군협회(AUSA)의 방산전시회에서 자율주행 기능을 갖춘 전천후 수소연료전지 로버의 콘셉트를 공개했다. 저소음 다목적 슈퍼스트럭처 로버의 약자를..

북한 핵무기 서울 상공에서 터지면, 골든타임 48시간 [내부링크]

- 국방연구원 국내 시뮬레이션 첫 공개 - 폭발 중심 1 내 90~100%가 즉사 - 최대 300만 명 죽거나 방사능 오염 - 방사능 100분 1로 줄어드는 이틀간 생존자는 대피, 오염물질 신속 제거 땐 피해 최소 5만 명으로..

1275 GT 기반, 1499 GT 미니 원 에디션 [내부링크]

[사진] 미니, 1275 GT 미니가 지난 11일 제 3세대 '미니 원(MINI ONE)' 모델에 기반한 새로운 에디션인 1499 GT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미니, 1275 GT(왼쪽), 1499 GT 스페셜 에디션(오른쪽) 미니 원은..

소니코리아 GTK-XB60,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내부링크]

소니코리아가 고출력 블루투스 스피커 GTK-XB60을 출시한다. GTK-XB60은 언제 어디서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대 14시간 연속재생 가능한 강력한 내장 배터리를 탑재했다. 버튼을 눌러 배터리 잔량을 손쉽게..

쉐보레, 2018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출시 가격 [내부링크]

쉐보레가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을 국내 출시했다. 쉐보레는 임팔라 미드나이트 블랙 에디션(Midnight Black Edition)과 새 외장 컬러를 추가한 2018년형 모델을 국내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11..

맥라렌, 세상에 두 대뿐인 'MSO R' 쿠페, 스파이더 [내부링크]

[사진 = 맥라렌, 'MSO R' 쿠페(왼쪽), 스파이더(오른쪽) 스페셜 에디션] 맥라렌의 스페셜부서 MSO가 12일(현지 시각) 단 두 대 뿐인 MSO R 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사진 = 맥라렌, 'MSO R' 쿠페] 맥라렌 650S..

람보르기니, 25년전 생산 중단한 최초 SUV LM002 복원 [내부링크]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오는 12월 4일 브랜드 최초의 슈퍼SUV 모델 우루스(Urus)의 월드 프리미어 공개를 앞두고, 25년 전 생산이 중단된 브랜드 최초의 SUV 모델 LM002를 복원했다고 12일 밝혔다. 람보르기..

랜드로버, 2018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새로운 기능 공개 [내부링크]

사진 = 2018년형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 랜드로버가 하이브리드 동력과 새로운 기능들로 새롭게 변신한 2018 레인지로버 페이스리프트를 공개했다. 외관 변화 2018년형 레인지로버는 먼저 외관 변화로 프..

르노삼성,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 합리적인 가격 [내부링크]

르노삼성차가 신형 QM3의 상품성을 강화하고 소형 SUV 시장 공세를 높이려 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와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등을 적용한 QM3 RE 파노라믹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포르쉐 카이맨 이볼루션(e-volution), 전기차 시장 도전 [내부링크]

- 포르쉐 카이맨, 카이맨 이볼루션, 미션 E 컨셉트 사진 = 포르쉐, 카이맨 포르쉐가 10일(현지 시각) 독일 슈트가르트에서 전기동력 카이맨 이볼루션(e-volution)을 공개해 주목이 되고 있다. 사진 = 포르쉐, 카..

KT, 판교 자동차 자율주행 도시 되다. [내부링크]

수소연료전지차의 글로벌 테스트베드는 미국 캘리포니아주로 손꼽힌다. 그렇다면 자율주행자동차는 어디일까? KT가 경기도 판교를 자율주행차를 위한 국내외 테스트베드로 육성계회을 세웠다. KT(회장 황창규)는 1..

메르세데스 벤츠 GLS500 4MATIC, 럭셔리 SUV [내부링크]

수입차 업계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지만, SUV에 대한 뚝심은 집요하다. 벤츠는 지난 4월 GLC 쿠페를 출시하며, 세단 라인업의 A~S클래스에 이어 SUV에서도 GLA~GLS를 아우르는 SUV 풀 라인업을..

뇌섹남 하석진, 뇌섹남 다운 비주얼 [내부링크]

뇌섹남 하석진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하석진은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과 젠틀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뽐냈다. 각 컨셉에 맞는 풍부한 표정..

애플맵의 단점과 웨이즈의 편의성 [내부링크]

애플의 차량 인포테인먼트인 애플 카플레이의 불편한 점이 한 외신을 통해 보도됐다. 28일(현지시간) 기술전문 매체 매셔블은 카플레이의 불편한 점에 대해 기자의 체험을 통해 전했다. 이어 구글의 안드로이드 오..

국내 전기차 1년새 3.7배 성장, 아이오닉 점유율 60% [내부링크]

- 국내 전기차 시장의 성장세 최근 국내 전기차 시장이 1년 사이에 4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5일 한국자동차산업협회에 따르면 올해들어 8월까지 국내 전기차 누적 판매량은 모두 7,278대로 지난해 같..

세계 최대 드론 제조사 DJI, 미 육군 사용 금지 [내부링크]

- DJI, 미 육군 사용 금지조치 이후 드론 개인정보보호 강화 방안 지난 8월 미국 육군이 개인정보보호 취약점을 이유로 DJI의 드론 사용을 금지하는 방침을 내린 가운데, 세계 최대 드론 제조사인 DJI는 취약점을..

롤드컵 서유리, 아찔한자태 [내부링크]

롤드컵 서유리 방송캡처 '롤드컵' 여신 서유리의 아찔한 자태가 화제다. 서유리는 앞서 웹게임 '진왕'의 홍보 모델로 나섰다. 당시 서유리는 김민교와 함께 '섹시 몸풀기 체조'라는 컨셉으로 아찔한 노출을..

테슬라 모델3, 생산량과 가격 [내부링크]

테슬라 실적 발표 테슬라의 3분기 실적 발표 최대 관심은 바로 보급형 모델 3 생산량이다. 지난 7월 모델 3 고객 인도 행사 진행 이후, 해당 차량의 생산량이 처음 발표되기 때문이다. 미국 일렉트렉 등 주요..

에바홀딩스 CEO 김준희, 100억 매출과 16세 연하 남친 김대우 [내부링크]

- 에바홀딩스 김준희쇼핑몰, 사업 매출 100억 - 16세 연하남친 김대우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김준희가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김준희는 최근 16세 연하 남자친구 김대우와..

미국 GM 목표, 2023년까지 20종 전기차 출시 [내부링크]

- GM 18개월 이내 전기차 2종 출시 - 테슬러, GM의 전기차 계획 관심 미국 GM이 오는 2023년까지 최소 20종의 순수 전기차를 출시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 계획은 경쟁사인 테슬라도 크게 관심있어 하는 것으로..

긴 연휴, 혼주족 위한 Hot 아이템 [내부링크]

최근 1인 가구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명절 풍속도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고향길 대신 여가활동과 자기계발을 하며, 자발적으로 혼자만의 휴식을 택하는 나홀로족이 늘고 있는 것이다. 이에 혼자 추석을..

고프로 자체 개발 '히어로6 블랙' [내부링크]

고프로(GoPro)는 자체 개발한 GP1 프로세서를 탑재한 새로운 액션캠 히어로6 블랙을 선보인다고 9월 29일 밝혔다. 히어로6 블랙의 판매가는 599,000원이다. 히어로6 블랙은 액션캠에 특화된 프로세서 GP1이 장착돼..

특수 카메라 다각화, 전문가용 카메라, 드론, VR 카메라 [내부링크]

- 라이카의 프로페셔널 카메라, 라이카 SL - 드론 - 4K-VR 초소형 카메라 니콘 키미션 360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하는 것은 이제 우리의 일상이 되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인해 소비자..

도깨비 이동욱 공항 패션 [내부링크]

배우 이동욱의 시크한 공항패션이 화제다. 전반적으로 블랙과 화이트로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무난한 공항패션을 보여줬다. 이동욱은 9월 28일 한층 깊어진 매력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패션을 선보였다...

우리가 몰랐던 10가지 사실 [내부링크]

아래 10가지 사실을 본다면, 이게 정말?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것이다. 그럼 우리가 몰랐던 10가지 사실에 대해 알아보자. 몰랐던 사실 1 엄마의 허벅지가 두꺼우면 아이가 똑똑하다. 허벅지와 엉덩이는 아..

3개월 전기자극, 15년만에 깨어난 기적의 식물인간 [내부링크]

- 구글·GE 등도 개발 경쟁 - 美 FDA 비만치료용 허가 [佛연구진, 환자 몸에 '전자약' 넣었더니 고개까지 움직여] 15년 동안 식물인간 상태로 있던 환자가 의식을 되찾았다. 환자를 깨운 것은 '전자약(electroceut..

도이치모터스, BMW MINI 추석 이벤트 [내부링크]

- BMW MINI 공식 딜러사 도이치모터스 추석 맞아 특별한 이벤트 실시 도이치모터스는 오는 10월 9일까지 전국 도이치모터스 MINI 전시장 방문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라렌, 3인승 하이브리드 하이퍼카 BP23 [내부링크]

맥라렌, 720S 맥라렌이 지난 28일 2019년 출시할 예정인 3인승 하이브리드 하이퍼카 BP23의 테스트뮬을 공개했다. 사진= 맥라렌, BP23 테스트뮬 모델명 BP23으로 불리는 맥라렌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하이퍼카..

전화, 문자, 음악까지. 리바이스와 구글의 만남 [내부링크]

- 소매에 손을 대기만 하면 나오는 음악 - 문자 수신, 전화 통화, 청재킷으로 작동 리바이스와 구글 보기 드물게 똑똑한 청재킷을 만든 회사는 바로 리바이스다. 물론 리바이스 혼자 만든 건 아니다. 실리콘밸..

미래 스텔스 기술, 빛과 소리까지 흡수하는 물질 [내부링크]

- 투명망토 OO물질 연구 - 빛과 소리도 흡수? 미국 공군이 운영하는 스텔스 전투기 F-22랩터. 메타물질 F-22 등의 최신 스텔스기도 일부분에만 메타물질이 적용돼 적 레이더 전파를 완전히 흡수하지 못하고..

도심 자출족(자전거 출퇴근족)의 선택 [내부링크]

- 전기자전거 2종 출시 - 가격은 카브48 1,850,000원, 카브36 1,390,000원 전기자전거 전문 브랜드 한국 A2B가 울트라모터의 도심형 미니벨로 전기자전거 2종, 카브48과 카브3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울트라모터는..

기아차 페가스 중국진출 결과 [내부링크]

기아차 중국 합자법인 둥펑위에다기아가 9월 26일(현지시간) 중국에서 페가스(중문명 : 환츠 / 영문명 : PEGAS) 신차발표회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올해 4월 열린 상해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어둠의 군주 코스프레, 타샤 오고은, 도레미 오혜민 [내부링크]

어둠의 군주, 명궁 카이라 - '제2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 국내외 부문 1위 - 2017년 7월 원스토어 우수 베타게임으로 선정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는 폴라게임즈가 개발하고, 동양온라인이 서비..

토이저러스 10주년 반값 EVENT!! [내부링크]

한국 토이저러스가 열 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전국에 걸쳐 대규모의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완구를 반 값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금액대별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특화..

고준희 공항패션, 끌로에(Chloe) 2018 SS 컬렉션 [내부링크]

고준희의 감각적인 공항 패션이 화제다. 9월 26일 고준희는 프랑스에서 열리는 끌로에(Chloe) 2018 SS 컬렉션에 한국 대표로 참석하기 위해 파리로 출국 했다. 이 날 공항에서 고준희는 패셔니 스타답게 가을 트..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S-E 하이브리드 스포츠 투리스모 [내부링크]

포르쉐는 파나메라 스포츠 투리스모 최초의 하이브리드모델 '파나메라 터보S E-하이브리드 스포츠 투리스모'를 출시하고,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파나메라 터보S E-하이브리드 스포츠 투리..

이탈리아 디자이너 지오반니 치코 [내부링크]

에이아이 라이더스 온 더 스톰 국내 론칭 2011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지오반니 치코(Geovanni Chicco)가 론칭한 어반 와일드 아우터 브랜드 에이아이 라이더스 온 더 스톰(AI Riders on the storm)이 국내 론칭..

볼보 더 뉴 XC60 특별한 기능들 [내부링크]

중형급 프리미엄 SUV 볼보 더 뉴 XC60이 26일 국내 출시됐다. 국내 출시 모델 라인업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사양인 'T8' 트림이 제외된다. XC60의 외관은 볼보자동차 최초로 한국인 디자이너인 이정현씨가 메인..

군사용 드론 어디까지 발전했는가 [내부링크]

과연 인간의 눈으로 하늘에 떠있는 새 모양 드론을 진짜 새와 구별할 수 있을까. 이러한 한계를 이용한 인공지능(AI) 군용 드론 개발이 중국에서 봇물을 이루고 있다. 군사용 드론 5년 전 한 중국드론대회 전시..

렉서스 컨셉트카 현실로 '럭셔리 쿠페 LC500' [내부링크]

렉서스가 만들어내는 퍼포먼스는 여타 프리미엄 브랜드와는 확실히 달랐다. 렉서스가 최근에 국내에 선보인 럭셔리 쿠페 LC500가 이를 입증했기 때문이다. LC500은 렉서스 브랜드가 가진 기술력을 함축해서 만든..

테슬라 모델X, 차없는 날 전시 [내부링크]

테슬라코리아가 설립 후 최초로 9월 24일 서울 시청역 앞 '차 없는 날' 행사에 모델 X를 전시했다. 출시 이전에 미리 차량을 전시해 관심을 유도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행사 때 못 봐서 아쉬운가요? 또 기회가 있..

포르쉐 카이엔 눈에 뛰는 기본 옵션 [내부링크]

포르쉐가 신형 카이엔을 통해 강화된 차량 네트워크 서비스를 대거 선보였다. 9월 25일 포르쉐에 따르면 포르쉐는 3세대 풀체인지 신형 카이엔에 새로운 기능, 서비스, 신규 앱 등을 대거 적용했다. 포르쉐 커..

정세윤, 뉴이스트W 렌, 골든차일드 최보민 3인에 롤업 패션 [내부링크]

오늘은 알고 접으면 더 멋있는 롤업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팬츠를 즐겨 입거나 도전 계획이라면는 좋은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쯤 밑단을 접어 올린 롤업 연출을 해봤나요? 아무 생각 없이 접어 올렸지..

플레이젤로와 반 고흐의 콜라보레이션~ [내부링크]

유아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플레이젤로가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고흐의 방을 모티브로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9월 20일에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플레이젤로의 유아용 백팩 피크닉백에 이탈리아 베라펠레 협..

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트로페오 에보(Huracan Super Trofeo Evo)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람보르기니가 9월 21일(현지 시각) 전작보다 모든 면에서 향상된 '우라칸 슈퍼트로페오 에보(Huracan Super Trofeo Evo)'를 공개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트로페오 에보(..

테슬라 모델 S, 국내 보조금이 차한대 값.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 S 90D가 지난 6월 20일 국내 고객 인도 후 3개월 만에 보조금 혜택을 받게 됐다. 보조금이 얼마나 될지 벌써 궁금하시죠? 아마 깜짝 놀랄듯 하네요. 환경부는 21일 "테슬라코리아가 신청한 모델 S..

바자(BAZAAR) 10월호 손나은 패션 [내부링크]

가수 손나은이 뉴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에서 촬영한 멋진 화보의 주인공으로 낙점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 매거진 바자(BAZAAR)에서 공개한 이번 가을·겨울 화보는 뉴욕 허드슨 강과 마천루가 한눈..

SK텔레콤, 경부고속도로에서 자율주행차 시험주행 결과 발표 [내부링크]

지난 7월 통신사 최초로 자율주행 임시운행허가를 취득한 SK텔레콤의 자율주행차가 출근시간으로 차량이 붐비는 경부고속도로 시험 주행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9월 21일 SK텔레콤은 자사가 개발 중인 자율주행..

제네시스 G70 출시 첫날 2100대 계약 [내부링크]

9월 21일 제네시스의 럭셔리 중형 세단 G70이 판매 개시 첫 날부터 2,100대의 계약실적을 올렸다고 한다. G70에 대한 관심이 대단한듯 하네요. G70의 올해 판매 목표는 5,000대이다. 그러나 이미 목표의 40%를 뛰..

아이오아이 김소혜, 뉴발란스 패션 [내부링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와 함께 진행한 247 클래식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247 클래식 슈즈와 함께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트릿..

21인치 골반여신 김아름, 2017 몬스터짐 올스타클래식 인기상 [내부링크]

21인치의 잘록한 허리로 골반여신이라 불리는 퍼스널 트레이너 겸 피트니스 김아름선수가 9일 서울 영등포구 대선제분에서 열린 '2017 몬스터짐 올스타클래식' 에서 인기상을 차지하며, 아름다운 매력을 인정받았..

손예진, 베스띠벨리 가을 감성 화보 [내부링크]

손예진의 아련한 눈빛을 담은 베스띠벨리 가을 감성 화보가 공개됐다. 신원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에서 전속모델 손예진의 가을 감성 화보 추가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손예진은 멜로 여신다운..

자동차산업, 향후 10년 동안 가장 놀라운 혁신.. [내부링크]

- 앞으로 10년 동안 가장 놀라운 혁신을 보일 분야는 자동차산업이 될 것이다. - 그 동안 혁신의 아이콘은 스마트폰이었다. 아이폰, 갤럭시 등 새로운 모델의 스마트폰이 나올 때마다 깜짝 놀랄 새로운 기능을 추..

MCM 뉴욕패션위크, 세계적인 패션피플 패리스 힐튼, 구찌 등 참석 [내부링크]

파티에 참석한 애슐리, 사진제공: MCM 그레이엄(좌)과 MCMX레드(RED)재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착용한 앤 비알리치나(우)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뉴욕패션위크 기간 중 미디어 행사를 주관하여 패리..

사슴 같은 눈망울의 박보검 [내부링크]

응팔이 박보검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보검이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브랜드와 함께 한 화보 촬영에서 완벽한 미모를 뽐낸 모습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사슴 같은 눈망울과 조각 같은..

수지의 빛나는 무보정 미모, 디디에두보 [내부링크]

역시나 수지의 무보정 화보에 빛나는 미모가 돋보였다. 9월 15일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디디에 두보는 2017 F/W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

쌍용차 G4 렉스턴 고급 버전 출시 계획 [내부링크]

쌍용차가 대형 SUV 'G4 렉스턴'의 고급 버전을 추가하는 등 라인업을 강화시킨다. G4 렉스턴의 고급 버전은 4인승이 유력한 것으로 확인됐다. 쌍용차 최종식 사장은 12일(현지 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세에서..

한국 코치(COACH) 대표 박신혜, 2018 뉴욕 컬렉션 참석 [내부링크]

코치(COACH)가 참여하는 2018년 스프링 컬렉션이 뉴욕 패션 위크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에는 글로벌 코치 뮤즈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와 한국 코치를 대표하는 배우 박신혜가 참석했다. 남성/여성..

인공지능(AI) 탑재된 제네시스 G70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 인공지능 플랫폼, 자전거 인식 전방 충돌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보조 시스템(HDA) 등의 첨단 사양이 담겨진 제네시스 G70이 9월 15일 공개됐다. 정식 판매 시작 날짜는 20일이다. 제네시스 G70 외관..

유럽 호주시장 공략한 현대 i30 N, 한국에 공개될 고성능차는? [내부링크]

현대차가 9월 12일(현지 시각)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공개한 고성능차 i30N은 유럽과 호주시장에만 먼저 투입된다. 또, 내년초 국내에서 소개될 고성능차는 벨로스터 후속 모델이 될 것으로 분석된다. 현대차의..

스타들의 스타일리시한 시스루룩 레이어링 팁 [내부링크]

특별한 포인트 없이 밋밋한 패션 때문에 고민이라면, 믹스매치로 연출한 시스루룩으로 더욱 섹시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신해보자. 올 가을 시스루 레이어드 공식을 살펴보면 패턴, 소재, 액세서리와 믹스매..

박보검 코카콜라 전속 모델 [내부링크]

코카콜라가 15일 전속모델 박보검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박보검은 짜릿한 팔색조 표정연기로 빛을 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코카콜라를 마신 뒤 감탄하는 표정을 짓는 컷이 가장 눈에 띈다...

1000마력 메르세데스 AMG 하이퍼카 프로젝트 원 2019년 양산형 [내부링크]

메르세데스-AMG가 9월 11일(현지시각)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선보일 F1 기반의 하이퍼카 '프로젝트 원(PROJECT ONE)'을 드디어 공개했다. 사진 = 메르세데스-AMG ′프로젝트 원(PROJECT ONE)′ 메르세데스-..

캐딜락 CT6 터보, 기능은 Up 가격은 Down [내부링크]

캐딜락이 새로운 심장을 탑재한 대형 세단 'CT6 터보'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캐딜락은 9월 14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플래그십 세단 CT6 터보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사전계약에 돌입..

아우디 A8, 세계 최초 자율주행 레벨3 의 의미 [내부링크]

지난 7월 아우디가 공개 행사에서 발표한 아우디 A8은 자율주행과 미래 스마트카 진화에서 다양한 의의를 갖는다. 자동차 중심의 자율주행 기술인 레벨 3의 시대를 열었다는 점과 최초의 딥러닝 기술 적용 차량,..

거실 같은 공간, 르노 심비오즈 콘셉트 [내부링크]

매년 예술적인 컨셉트를 선보이며, 주목 받는 르노가 12일(현지시각) '2017년 프랑크푸르트 국제모터쇼(IAA)'에서 새로운 컨셉트 '심비오즈(Symbioz)'를 공개했다. 사진 = 르노 심비오즈(Symbioz) 컨셉트 르노 심..

민효린과 함께하는 사만사타바사 가을, 겨울 화보 [내부링크]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는 뮤즈 민효린과 함께한 2017 가을, 겨울 시즌 화보을 공개했다. 배우 민효린이 이번 화보 촬영에서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민효린은 "Calm Memor..

미래지향적인 아우디(Aicon) 에이콘 콘셉트 [내부링크]

아우디가 11일(현지시각)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4문형 자율주행 모델인 '에이콘(Aicon)' 컨셉트카를 공개했다. 사진 = 아우디 '에이콘(Aicon)' 컨셉트 에이콘 컨셉트는 아우디가 그리는 미래형 차의 외관과 인..

1일 1회 양치질로 생기는 일 [내부링크]

상식적인 양치질 횟수는 1일 3회다. 전문가들이 권장하는 횟수는 최소 1일 2회 이상 칫솔질과 치실 사용이다. 1일 ㅣ회 양치질을 할 경우 그렇다면 이런 권장 사항과 상식을 벗어나 하루 한 번만 이를 닦는다면..

2017년 가을 여신 강림 민효린 화보 [내부링크]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무자크(MUZAK)'는 민효린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효린은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야상 점퍼와 활동성을 강조한 화이트 레터..

재규어랜드로버, 스바루 등 내연차 보다는 'EV' 개발에 집중 [내부링크]

영국 재규어 랜드로버, 일본 스바루 등 글로벌 자동차업체들이 기존 디젤 및 가솔린 이른바 내연차 생산을 중단하고 대신에 전기자동차(EV), 플러그인하이브리드차량(PHV) 등 차세대 친환경자동차 개발에 집중을..

내 남자 패션 팁 BEST 10! [내부링크]

호감과 비호감의 차이! 몸매와 얼굴 아닌 스타일! 옷만 잘 입어도 흐름에 맞게 입어도 호감형이 될 수 있어요~ 내 남자의 패션 내가 바꾼다! 내 남자 호감도 높여줄 BEST 10! #남자패션 #호감형 #호감형패션 #..

제로백 1초대에 도전하는 슈퍼카 [내부링크]

[사진] 아스파크(Aspark), 신형 EV 수퍼카 ′오울(Owl)′, 데일리카 일본 소재의 오토메이커 아스파크(Aspark)가 '제로백 1초'대의 가장 빠른 전기 슈퍼카를 선보일 예정이라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아스파크..

조이너스(JOINUS)의 뮤즈 김희선 가을 코디 [내부링크]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의 대표 브랜드 조이너스(JOINUS)가 김희선과 함께한 고혹적인 감성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조이너스(JOINUS)는 브랜드 뮤즈인 김희선과 함께한 2017년 FW 시즌 화보를 통해 플라워 프린트..

201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내부링크]

람보르기니가 6일(현지시각) 유럽에서 최고의 성능과 스타일를 갖춘 '신형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을 공식 공개했다. 기존 아벤타도르에서 'S' 뱃지를 붙인 람보르기니는 로드스터 버전도 추가하며 '아벤타도르 S..

남성복 브루노바피 제로수트(ZERO SUIT) 가격 부담 zero [내부링크]

이탈리아 감성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가 올가을 가격 부담은 줄이고 스타일은 더한 제로수트(ZERO SUIT) 패키지를 선보였다. 브루노바피의 '제로수트' 패키지는 상하의 한 벌의 수트, 셔츠, 타이를 합쳐 20만..

가을에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이라면 박보검처럼. [내부링크]

배우 박보검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와 함께한 가을 겨울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 = TNGT 공개 된 사진 속 박보검은 다채로운 수트 패션을 선보이며 ‘가을엔 뭐입지?’ 고민하는 현대 남성들에..

재규어 전기차 I-PACE 국내사전계약 시작 [내부링크]

재규어 순수 전기차 I-PACE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380km(미국 환경보호청 측정 기준) 주행이 가능하다. 국내 사전계약이 시작되었으며, 판매 가격대는 1억원이 넘는다. I-PACE는 최고출력 400마력, 최대토크 71.4k..

메르세데스 AMG 하이퍼카 프로젝트원 티저 [내부링크]

메르세데스-AMG가 9월 1일(현지시각)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공개한 하이퍼카 '프로젝트 원(Project One)'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사진 = 메르세데스-AMG 프로젝트 원(Project One) 어두운 실루엣에 공기역..

메르세데스 벤츠 더 뉴 S-클래스 출시 [내부링크]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가 부분 변경(페이스 리프트)을 거쳐 국내 시장에 나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9월 4일 '더 뉴 S-클래스'를 국내에 출시했다. 이날 오후에는 서울미술관 석..

북한 6차 핵실험에 중국도 대피 소동 [내부링크]

북한에서 600km나 떨어진 하얼빈에서도 진동이 감지되어 중국 시민도 대피하는 일이 발생했다. 북한의 김정은 정권이 3일 문재인·도널드 트럼프 체제 출범 이후 첫 번째 핵실험이자 총 여섯 번째 핵실험을 강행했..

버버리의 감각적인 카코트(Car Coat) [내부링크]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한층 세련된 감각의 ‘카코트(Car Coat)’ 컬렉션을 선보인다. 카코트란 ‘자동차용 코트’라는 뜻으로, 운전 중 입기 편하도록 한 디자인이 고유명사화 됐다. 이 아이템은 재킷..

저승사자 송승헌 OCN드라마 블랙으로 안방 공략 [내부링크]

29일 OCN 드라마 ‘블랙’ 측이 송승헌의 비주얼 스틸컷을 공개했다. 저승사자로 완벽한 변신을 한 송승헌을 볼수 있다. ‘블랙’은 죽음을 지키려는 사자 블랙(송승헌 분)과 죽음을 예측하는 여자 하람(고아라 분..

퍼스트룩 베네통 혜리 가을 화보 [내부링크]

24일 걸스데이 혜리가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가을 감성이 담긴 베네통 가을 화보를 공개 했다. 유럽에서 처음으로 커피가 전해진 베니스에서 진행 된 이번 화보에서 혜리는 특유의 발랄함과 함께 페미닌한 모습..

9월 유니클로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내부링크]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9월 1일 프렌치 시크를 상징하는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Ines de la Fressange)’와 함께한 여덟 번째 ‘2017 F/W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

마리끌레르 9월호 천우희 로맨틱 메이크업 [내부링크]

배우 천우희가 가을에 어울리는 로맨틱 무드 메이크업룩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 마리끌레르 천우희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9월호와 최근 로맨틱 메이크업 화보를 진행했다.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 천..

영국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 럭셔리 슈즈 [내부링크]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전개하는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가 가방에 이어 신발로 국내 럭셔리 슈즈 시장을 공략한다.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는 지난해 9월 국내 론..

김지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화보 [내부링크]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는 17 F/W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새로운 뮤즈 배우 ‘김지원’의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 김지원은 공간감이 느껴지는 컬러 벽..

2018년도 르노삼성자동차 SUV QM6 출시 [내부링크]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박동훈)는 경쟁력 있는 가격과 연비, 가솔린 엔진 특유의 정숙성, 중형 SUV의 뛰어난 공간 활용성 등이 특징인 도심형 중형 SUV 'QM6 GDe' 모델을 9월 1일 공개했다. 이날 르노삼성은 2018년..

2017 미니 일렉트릭 미래형 전기자동차 컨셉트 공개 [내부링크]

BMW코리아 미니가 29일(현지 시각)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선보일 '미니 일렉트릭 컨셉(MINI Electric Concept)'을 공개했다. 미니는 2019년에 다양한 전기차 라인업을 구성해 출시할 계획이다. 따라서 이번 일..

렉서스 익스피리언스 어메이징 데이 LC500 시승식 [내부링크]

렉서스코리아가 트랙시승 이벤트인 ‘렉서스 익스피리언스 어메이징 데이’를 진행한다고 8월 29일 밝혔다. 본 행사는 다음달인 9월 16일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열린다. 렉서스 익스피리언스 어메이징 데이는 참가..

드라마 맨홀 정혜성 로라로라 패션 [내부링크]

‘맨홀’의 김재중이 유이가 공개 프로포즈를 받는 모습을 포착되며 김재중을 향한 정혜성의 짝사랑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30일 KBS2 드라마 ‘맨홀’에서는 정혜성(진숙)이 김재중(봉필)을 향한 짝사..

전지현의 네파(nepa) 시티 아웃도어룩 화보 [내부링크]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스타일리시 아웃도어’를 테마로 2017년 가을, 겨울(F/W)컬렉션을 발표하며 아웃도어 트렌드를 이끌 시티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nepa)는 올 가을과 겨울, 현대인들의 라이프스..

이보영의 독보적인 가을 분위기 바자(bazaar) 화보 [내부링크]

배우 이보영이 가을을 여는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웨어 다니엘 에스떼가 패션 매거진 바자를 통해 이보영과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됐다. ‘어텀 쉐이드(Autumn shade)’라..

글로벌 1위 아웃도어 머렐 다니엘 헤니와 손잡다. [내부링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배우 다니엘 헤니를 모델로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다니엘 헤니는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건강하고 활동적인 매력과 특유의 젠틀하고 부드러운 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