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cherry의 등록된 링크

 hj-cher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수페르가 2402 고투 베이지 라이트 샌드 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앵두예요! 벌써 주말의 밤이라니... 자고 일어나니 주말이 사라졌어요!!!ㅜㅜ 내일 요일... 아쉬움을 뒤로하고 오늘 소개드릴 제품 후기를 들고 왔어요. 오늘은 저번에 2397 수페르가 블랙에 이..

맛있게 마시자 자뎅 아워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앵두예요. 오늘은 아워 티 리뷰를 해보려 해요 하루에 2L 물을 먹는 게 좋다고는 하지만 솔직히 2L 먹기 너무 힘들잖아요 ㅜㅜ 맹물은 맛도 없고! 그러던 도중 아워 티라는 브랜드를 발견했어요. 말린..

수페르가 2397 블랙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앵두예요~^^ 오늘은 다들 아시는 수페르가 스니커즈를 들고 왔어요! 수페르가는 다들 아시다시피 스니커즈가 유명하잖아요 스니커즈의 뒤축을 없앤 뮬 스니커즈가 유행이라길래 구매해보았어요..

에이블리 "에드가"에서 슬리퍼 샌들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앵두예요! 주말은 어찌나 이렇게 빠르게 흘러가는지~~ 뒹굴거리고 싶은 마음만 늘어서 오늘도 하루 종일 뒹굴거리다 늦게 일어났어요ㅜ 여러분은 에이블리라는 어플을 아시나요? 제 주변에선 꽤 많이..

잘된 케이스! 아이폰11 에어팟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앵두에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앵두는 어제 오랫만에 필라테스 다녀왔더니 온몸에 알이 배겨서ㅜㅜ 끙끙대고 있답니다. 인터넷 서핑을 하던 도중 굉장히 예쁜 아이폰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

아침에 한잔! 그린 스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앵두에요^^ 어제는 밤새 비가 오더니 오늘은 날이 참 좋아요 이제 한창 여름에 짧은 옷을 많이들 입는데 겨울내 불어난 살들 때문에 전에 입던 옷들이 잘 안맞더라구요ㅜ.ㅜ 그래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TROUBLE CURE 트러블 큐어 여드름 패치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앵두예요. 날이 더워지고 있는 요즘 마스크 때문에 입가 주변에 트러블 많이 올라오시죠? 트러블을 안전하게 잠재워준다는 제품이 있어서 사용해본 후기 남겨요^^ "트러블 큐어" 저는 마이크로콘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