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1oo의 등록된 링크

 hj1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청소기/트리플블랙] TRIPLE BLACK. Z5_ 트리플블랙 Z5 휴대용 진공 청소기 [내부링크]

혼자 사는 건 아니지만.. 내방 청소할 때마다 청소기 꺼내기 너무 귀찮아서...ㅠ 쉽게 청소하기 위해서 구입!! 다다픽 사이트에서 59,800원에 구입했다. 생각보다 상자가 작았는데.. 본품은 더 작다. 정말 청..

[크록스/슬리퍼] crocs_클래식 크록스 슬라이드& 지비츠 [내부링크]

 일할 때 신을 실내화를 찾아보다가 크록스를 검색! 사실 지금까지 신던 실내화도 크록스.. 2년? 은 넘게 신은 거 같다. 블랙이었는데 뒤꿈치 부분도 말이 닳아서 새 실내화를 찾던 중에 크록스만 한 게 없을 거..

[클렌징폼/설화수] 순행클렌징폼_Sulwhasoo_GENTLE CLEANSING FOAM EX [내부링크]

지인에게 선물을 받았다. 클렌징 폼은 항상 사용하는 거라 받으면 반가움^^ 설화수 순행 클렌징 폼 200ml : 37,000원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도 구매가 가능하다. 상자 뚜껑을 열면 클렌징 폼 용기 사..

[마사지기/클럭] Klug _미니마사지기 [내부링크]

어버이날을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가 엄마가 마사지기를 말씀하셔서 구입하게 되었다. 저주파 마사지기에 관심이 있던 찰나에 요즘 많이들 구입하는 거 같아서 나도 구입! 가정의 달 1+1 이벤트도 있어서 좀 더 저..

[리오산토/할라피뇨] Rio Santo Jalapeno Sliced [내부링크]

동네 마트 갔다가 먹고 싶어서 구입! 만원 정도 결제한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난다.. 피자나 햄버거 먹을 때 같이 먹고 싶어서 구입했다. 제품명 : 할라페뇨 슬라이스 식품유형 : 절임식품 (살균제품) 원산지..

[구의/떡볶이] 나씨네 떡볶이와 곱창 [내부링크]

퇴근길에 떡볶이 먹고 싶어서 직장 동료와 함께 방문!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37길 29 GS25 편의점 래미안점 옆에 있다. 나 씨네 떡볶이와 곱창 아는 분이 떡볶이가 맛있다고 해서 왔다. 내부 사진은 없지만 동네..

[건강기능식품/네이처 메이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_Active Daily Multi for Women [내부링크]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영양제 구경하다가 구입하려던 영양제!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를 몇 번 반복하고 올리브영을 한 바퀴 돌면서 고민을 하다가 결국 구입을 안했다. 근데 이번에 지인에게 선물 받음! 캬~ 고..

[식사대용/HEyDAy]헤이데이 내몸맑음 그린뮤즐리_HEyDAy GREEN MUESLI [내부링크]

직장 동료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아침을 못 먹고 출근한 날! 친한 직장동료가 그린뮤즐리 한 개를 줘서 처음 먹었다. 건강한 맛일 거 같아서 조금 거부감도 있었지만 맛있다는 말을 믿고!! 먹어봤다. 보기와 다르..

[아임얼라이브/콤부차] 프리한 마켓10 _유기농 콤부차 프리바이오틱스_ I'M ALIVE KOMBUCHA [내부링크]

티비를 시청하다가 우연히 보게 된 프로그램!  프리한 마켓 10  23회에 나왔던 친구보다 한 살 덜 먹는 봄철 피부 관리 10 나에게도 정말 필요한 부분이기에 하나씩 알아보았다. 검색해 보니 정보가 여기에 있었..

[스타벅스/글라스] 2020 서머MD 사이렌 핸들 글라스_700ml [내부링크]

평소에 스타벅스에서 사이렌 오더를 매일 사용한다. 워낙 스타벅스를 좋아해서.. 이번에도 사이렌 오더 주문하고 신상 텀블러랑 머그잔이 나왔길래 구경했다. 집에도 텀블러나 잔이 많이 있어서 잘 구입을 하지는..

[프리미엄로사/원액] 프리미엄로사 유기농 크랜베리 원액_폴란드 [내부링크]

요즘 부인관에서 염증으로 치료 중인데 직장동료의 추천으로 크랜베리 원액을 구입하게 되었다. 크랜베리.. 별로 안 좋아해서 말린 것도 안 먹고.. 빵에 박혀있는 것도 안 먹는데....ㅠ 효과가 있길 바라며...^^..

[소스/청정원] 알리올리오파스타소스_Aglio olio_갈리&페페로치노 [내부링크]

친구랑 밖에서 회에 한잔한 후, 가볍게 맥주 한잔 더 하기 위해 친구 집으로 왔는데 친구가 집에 새우가 있다며 안주를 만들어 주겠다고 해서 구경하며 사진을 찍었다. 요리라곤 해본적이 없는 친구라.. 믿음이 안..

[핸드밀/빈플러스]BEAN PLUS_CERAMIC_COFFEE_HAND_MILL/ 세라믹 핸드밀&원두 [내부링크]

네스프레소 머신이 있지만 원두향을 좋아하는 터라.. 핸드밀을 구입! 네이버-> 휴레드(HURED)에서 구입 빈 플러스 세라믹 날 커피 핸드밀 CM03 : 17,900원 옵션에 드립 스푼이 있는 줄 몰랐네.. 알았으면 구입했을..

[스타벅스/수프] 스타벅스_트러플머쉬룸 수프 [내부링크]

아침에 일찍 출근을 해야 해서.. 배고픔에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주문하면서 따뜻한 수프도 같이 주문! 트러플 머시룸 수프 : 4,200원 쏟아질라.. 조심조심 들고 들어왔다. 스푼과 물티슈, 수프와, 크래커가 들어..

[멀티탭/박스탭]전선정리형 USB 멀티탭_ 박스탭AB520 [내부링크]

하아...매번 내 방은 난리통.. 쓰레기장도 아니고.. 참나ㅠ 정리를 잘 못해서 계속 쌓아 두다가 주말에 친구가 이사한다고 해서 짐 정리 도와주러 갔는데 짐을 더 가져왔네.. 시계랑 전등을 받아오면서... 전선마..

[디퓨저/모리앤]MORIANN DIFFUSER_모리앤 디퓨저 [내부링크]

코로나19로 꽃구경도 못가고.. 퇴근길래 보는 꽃들마져도 괜치 우중충해 보이는.. 그런 시기에 선물로 디퓨저를 받았다. 거실에 둘까 하다가.. 거실이 넓어서 향이 잘 안날거 같아서 방에 두었는데 와우! 생각보다..

[맛집/망우동] 망우동에서의 하루 /대관령 쌈밥_ 이디야_ 봉구비어_ 지효와켄홈1991 [내부링크]

친구의 추천으로 망우동에서 만남!! 오늘은 망우동에서 밥도 먹고 일도 하기로^^ 만나자마자 점심부터! 대관령 쌈밥  네이버에 음식점에서 올린 메뉴판 사진이다. 식사류에 쌈밥이 종류별로 있지만 우리는 삼겹..

[핸드미스트/터치랜드]touchland_power_mist/ 터치랜드 파워 미스트 [내부링크]

코로나19로 매일 손소독제를 사용하다가 휴대용이 있으면 더 좋을거 같아서 검색하게 되었다. 그러다 알게된 터치랜드! 우리나라 브랜드가 아니다 보니 해외에서 많이 사용되는 듯하다. 케이스도 특이하고 무엇보..

[취미/간식] 추억이 달고나 세트 [내부링크]

'나혼자산다'에서 달고나라떼를 보고.. 달고나 라떼... 보다는 달고나가 해먹고 싶어서 급하게 검색!! 친구네 집에 큰 베란다가 있어서 거기서 날씨 좋은 날 해 먹으려고 달고나 세트를 구입했다! 이렇게 상자에..

[냄비/키친플라워] NEW PLATINA PRO mini 12CM, 14CM 스텐, 인턱션 양수냄비 [내부링크]

1인용 라면 냄비를 찾고 있다가.. 친구가 사용하는 냄비를 보고 구입! 처음엔 12CM면 되지 않을까.. 하고 구입했는데.. 너무 작긴 하네ㅠ 네이버- 홍연팜에서 20,300원에 구입!! 개봉!! 뚜껑과 본체가 비닐에 따..

[배달/호미곶간]제주 딱새우회_노원점_배달 [내부링크]

왜... 새우가 먹고 싶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집에서 같이 TV 보다가.. 새우를 시켜먹었다. 배달의 민족_ 호미곶간_ 노원점_ 제주 딱새우 회 : 34,000원 배달 팁이 있어서 나는 35,500원 결제했다. 젓가..

[간편조리/떡볶이]동원_떡볶이의 신_국물 떡볶이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나가지는 못하고 쿠팡에서 주문하다가 같이 주문! 떡볶이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즘 그렇게 땡긴다..ㅋㅋ 동원 떡볶이의 신 '국물 떡볶이' 뒷면에 유통기한과 함께 조리법, 원재료 등 적혀있다...

[손소독제/unpa]Cha Cha Hand Cleaner_차차핸드크리너 손 소독제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마스크와 소독제 구입이 많은 시기!! 나도 휴대용 손소독제를 구입하게 되었다. Unpa Cosmetics Cha Cha Hand Cleaner KFDA식품의약품 안전처럼 승인 에탄올 69% 1개 가격: 7,900 (3월 30일 현재 금..

[유산균/덴프스] Denps Denmark Probiotics Story_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내부링크]

유산균을 먹지 않고 있다가.. 이번에 비타민을 구입한 덴프스에서 유산균도 유명하다고 해서 구입하게 되었다. 6박스(12개월분) 구입! 현재 6박스 할인으로 198,000원 비타민을 사면서 쌓인 마일리지(11,994원)와..

[맛집/한스케익] Hanscake_산딸기 가나슈_치즈케이크_파운드케이크 [내부링크]

2013년도 언니 생일 때 한스케익에서 사각 산딸기 가나슈를 사 먹은 후 몇년만인지.....ㅋㅋㅋ 얼마 전 직장 근처에 매장이 오픈해서 방문했다. 한스케익 광진점에 방문! 오픈한 지 이틀 돼서 사람이 너무 많아..

[편의점/GS25] 떡볶이가 아쉬울때 _ 맵칼어묵떡볶이 [내부링크]

퇴근하고 집에 오는 길에 집 앞에 있는 GS25 들려서 맥주와 안주로 떡볶이.. 사실 마른안주를 많이 먹는데.. 오늘은 떡볶이가 아침부터 먹고싶었던 터라..ㅋ 맵칼 어묵 떡볶이 : 2,900원 떡볶이 1인분 가격 정도..

[맛집/신내동] 중랑구 막걸리 맛집_ 강원도 곰배령 막걸리_ 모둠전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 시국이지만 한 달 넘게 못 만난 단짝을 만나기 위해 외출..;; 강원도 곰배령 막걸릿집이다.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117길 40 서울 중랑구 신내동 494-25 경의선 망우역에서 도보..

[아이폰/케이스] CASETiPY _케이스티파이_케이스&링홀더 [내부링크]

사용하던 케이스가 망가져서 검색하던 중 발견한 곳  CACASETiPY '한예슬 케이스'로 유명하기도 하다. 기본 디자인들이 있어서 그대로 구매도 가능 하지만 원하는 디자인과 재질을 주문할 수도 있다. 기본 디자인..

[와사비] 네리와사비 & 오뚜기 생와사비 [내부링크]

집앞 동네마트에는 S&B생와사비를 팔지 않아서 네리와사비를 사먹고 있었는데 일본제품을 사지 않고자 오뚜기 생와사비를 구입하게 되었다. 왼쪽 : 오뚜기생와사비  오른쪽 : 네리와사비   색깔은 케이스..

[맛집/강변] 황실짜장_ 중식당_짬뽕& 짜장 맛집 [내부링크]

같은 건물에 있는 병원에 갔다가 저녁먹으러 갔던 황실짜장 구의동 546-11 강변역지너스타워 2층 강변에 오면 주로 여기서 식사를 해결하곤 한다. 오늘은 2번 셋트 탕수육+짜장면+해물짬뽕을 주문했다. 가격 : 26..

[비타민/덴프스] Denps TruVitamin_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내부링크]

종합 비타민을 먹다가, 먹던 비타민이 다 떨어져 가는 중에 인스타에서 광고보고 구입!! 고민 하다가 어차피 비타민은 계속해서 먹어야 하니.. 12개월분을 구입했다!! 많이 구입할 수록 저렴한 법이다!ㅋㅋ Denps..

[다이소/삼각대] 카메라&스마트폰 4단 삼각대 [내부링크]

급하게 동영상 촬영을 하게 되어 급하게 삼각대를 구매하게 되었다. 원래 사려고 했던 삼각대는 3,000원짜리 였는데.. 막상 다이소에 가서 보니 가격차이가 얼마 안 나고, 다양한 삼각대가 있어서 나는 4단 삼각..

[국내여행/부산] 2020새해맞이 2박3일 여행_셋째날_동백섬/꽃분이네 [내부링크]

둘째 날 부산대교에서 제대로 못 본 해돋이를 보기 위해 송도 해수욕장으로 택시를 타고 이동했다. 밸류호텔에서 택시를 타면 10분 정도? 걸린다. 역시 해돋이는 바다를 보며 보는 게 최고!!! 날씨도 춥지 않고..

[국내여행/부산] 2020새해맞이 2박3일 여행_둘째날_송도해수욕장/케이블카 [내부링크]

친구의 말을 믿고!! 1월1일 새해를 보기위해 밸류호텔 앞 부산대교에 올랐다. 점점 주위를 밝아지는데.. 해는 보이지 않고..ㅠ 다른 사람들도 올라와 있기에 기대 했지만.. 실패ㅠ 여긴 보이지 않는걸로.. 새해를..

[국내여행/부산] 2020새해맞이 2박3일 여행_첫날_KTX/본전돼지국밥/용두산공원 [내부링크]

매년 함께 새해를 보러 가는 친구들과 함께!! 올해는 KTX를 타고 부산으로 가기로 했다. 회비가 있다 보니 여행비에 부담은 없었다.^^ 여행을 자주 다니는 친구의 주도로 KTX 예매도 하고 숙소도 예매하고 설레는..

[편의점/CU] 마카롱_쫀득한 마카롱 [내부링크]

마카롱 좋아하는 친구가 CU편의점에서 마카롱을 출시했다고.. 쫀득쫀득 맛있다고 해서 나도 구입해서 먹어봤다. CU 편의점 쫀득한 마카롱 가격 - 3200원 사진 찍기 전에 아빠가 드심..ㅠ 말차초코/ 레드벨벳/ 딸..

[스타벅스/기프트카드] 새해 선물 -STARBUCKS GIFT CARD [내부링크]

새해 인사를 나누며 받은 두 번째 선물!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다. 원래 스타벅스를 굉장히 좋아하고 한때 매일 방문도 했었는데.. 그래서 기프트 카드도 선물을 받게 되는 거 같다. 예전에는 더 큰 봉투에 카드를..

[맛집/광장구의] 연안식당_꼬막비빔밥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전 세계가 걱정이긴 하지만.. 밥은 먹어야 했기에..ㅠ 손을 깨끗이 씻고 마스크 착용 후 친구와 함께 연안식당을 방문했다. 근처에 지하철 역은 없으며... 연안식당 앞에 있..

[맛집/구의동] 리하이 중식당_짬뽕& 짜장 맛집 [내부링크]

퇴근 후 직장 동료들과 함께 간 구의동 중식당 리하이 구의역과 강변역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을 지나가는 버스는 없어서... 애매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매장까지 걸어서 이동해야 한다. 짬뽕+짜장+탕수육..

[맛집/구의동] 망향 비빔국수 & 잔치국수 & 만두 [내부링크]

출퇴근 길에 지나가는 곳인데 그동안 몰랐다가 얼마전에 발견해서 가게되었다. 맛집인지는 몰랐지만..알고보니 맛집!! 아차산역에서 광나루역으로 향하는 방향에 있다. 주변에 음식점이 있지는 않아서 버스타고 지..

[핸드크림/샤넬] 라 크렘 망 텍스쳐 리치 핸드크림 오픈 후기 [내부링크]

설 연휴를 맞아 서로 인사를 주고받다가 핸드크림을 선물로 받았다. 손이 굉장히 극건성이라 여름이 아닌 봄, 가을, 겨울에는 핸드크림을 손에 달고 살아서 굉장히 반가운 선물이다. 이 브랜드 핸드크림을 사용하..

[국내여행/강릉] 엄마랑 강릉 당일치기 여행 [내부링크]

이틀전에 계획한 당일치기! 엄마랑 둘이 고속버스를 타고 강원도 강릉에 다녀왔다. 해가 뜨기 전.. 컴컴한 하늘을 보며 버스타고 동서울터미널로 가서 6시20분 버스를 탔다. 영화관에서는 항상 사용하던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