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23k의 등록된 링크

 hj23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영화 작은 아씨들_Little Women, 2019 [내부링크]

영화 작은 아씨들_Little Women, 2019 지난 2월 우리나라에 막 코로나바이러스가 퍼지기 시작할 때, 심야영화로 혼자 보고 온 영화다. 그러니까 코로나바이러스 이전의 극장에서 마지막으로 본 영화였었다..ㅠㅠ..

로에베 라피아 백 스몰 사이즈 2개월 사용 리뷰 [내부링크]

로에베 라피아 백 스몰 사이즈 2개월 사용 리뷰 안녕하세요. 여름마다 꼭 눈이 가고 손이 가는ㅋㅋ 라탄 백, 라탄 모자.. 저만 그런것 아니죠??? 제가 작년에는 메종 키츠네 미니 라탄 백을 구..

메종키츠네 가로수길점, 여성 20SS 폭스헤드 로고 티셔츠 리뷰 [내부링크]

메종 키츠네 가로수길점, 여성 20SS 폭스헤드 로고 티셔츠 리뷰 ㅎㅎㅎ안녕하세요. 보통 저는 겨울엔->여름 의류 구매 여름엔->겨울 의류 구매 이런 식으로 준비하는 편이에요. 이번 여름에 정말 잘 입고 다닌 메..

책 리뷰-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내부링크]

책 리뷰-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교보문고에서 구매한 책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지은이는 글배우입니다. 요즘 글배우님의 책들이 인기도서에 많이 보이더라구요~ 사실 저는 독서와는 거리가 먼 사람..

아이패드 애플 정품 키보드 구입했어요! (아이패드 프로2세대) [내부링크]

아이패드 애플 정품 키보드 구입했어요! (아이패드 프로2세대) 안녕하세요.ㅎㅎㅎ 며칠을 고민하다가 아이패드 애플 정품 키보드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네이버블로그도 하고 티스토리블로그도 하고... 업무용으..

발렌티노리본쪼리 구매후기! [내부링크]

발렌티노 리본 쪼리 구매후기! ㅎㅎ제가 다음주에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다녀오게 되었어요!!! 가서 편안하게 신을 샌들이 하나 필요했었는데, 발렌티노 리본쪼리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젤리슈즈 재질이라 편하..

레고 76895 페라리 F8 트리뷰토 [내부링크]

레고 76895 페라리 F8 트리뷰토 안녕하세요ㅎㅎㅎㅎ 어린 시절부터 레고를 굉장히 좋아했어요. 나중에 집을 구매하게 된다면 꼭 심슨 시리즈 레고를 제대로 진열해보고싶고, 현관에는 베어브릭 100..

루이비통 키리가미 파우치3종세트! +활용기 [내부링크]

 루이비통 키리가미 파우치3종세트! +활용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이비통 키리가미 파우치 3종 세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제가 작년에 구매하려고 국내 백화점의 루이비통 매장 여러 군데 가보..

프랑스 파리, 기록 (2019)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 기록 (2019) 작년 가을 10월에 약 2주 동안 프랑스 파리에 다녀왔어요. 저와 남편에게는 첫 프랑스 여행이었는데.. 걱정과는 달리 현지인 모두 너무나 친절하였고요. 로맨틱 도시답게, 낭만이 가..

샤넬 체인달린지갑 동그리 구매했어용ㅎㅎㅎㅎ!!! [내부링크]

샤넬 체인달린지갑 동그리 구매했어용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넬 체인 달린 지갑(?) 일명 동그리 백 리뷰입니다! 제가 작년 여름서부터 여름에 들고 다니면 편하겠다 생각을 했었는데 사이즈가 너..

웨딩홀투어 / 더채플앳청담 가을 성수기 최종 계약 후기 [내부링크]

웨딩홀투어 / 더채플앳청담 가을 성수기 최종 계약 후기 결혼식 1년 반전에 웨딩홀 투어를 했었어요. 당시 18년3월입니다!! 결혼식 날짜는 19년 10월이었고요. 주변에서 인기 웨딩홀 잡으려면 ..

겨울에 필수! 무인양품 가습기 (대용량) + 유칼립투스 오일 [내부링크]

겨울에 필수! 무인양품 가습기 (대용량) + 유칼립투스 오일 겨울에는 필수인 무인양품 대용량 가습기입니다! 이 시국이지만.... 제가 구입한 것은 약 3년 전인데요, 당시 직구로 구매하여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엘지퓨리 공기청정기 후기 / LG전자 LG퓨리케어 AS121VBG [내부링크]

엘지퓨리 공기청정기 후기 / LG전자 LG퓨리케어 AS121VBG 모델명:LG전자 LG퓨리 케어 AS121 VBG 엘지 퓨리 공기청정기 리뷰입니다. 제가 결혼전에 사용하였던 공기청정기예요~ 자취하시는 분들! 원..

전동킥보드 에어휠 Z5 리뷰 및 사용기 [내부링크]

전동킥보드 에어휠 Z5 리뷰 및 사용기 지금은 집 이사를 하였기에 차로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회사와 집의 거리는 1KM 조금 더 되는 거리에요... 전에 살던집은 500M로 차량으로 이동하기..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크림컬러 리뷰 [내부링크]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크림컬러 리뷰 안녕하세요.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크림 컬러 리뷰입니다! 요즘 미니멀 인테리어가 인기있어지면서 가는 카페마다 꼭 있는 스피커가 바로 마샬 액톤 스피커이..

샤넬 리프트 뤼미에르 파운데이션 리뷰 [내부링크]

샤넬 리프트 뤼미에르 파운데이션 리뷰 안녕하세요! 샤넬 리프트 뤼미에르 파운데이션 리뷰입니다. 친구에게 선물 받아서 알게 되었고, 이후 재구매도 했었어요.ㅎㅎ 샤넬 뷰티 홈페이지 사진이에요. 샤넬의 기..

로즈몽 rs#1-01 여자데일리시계 리뷰 [내부링크]

로즈몽 rs#1-01 여자데일리시계 리뷰 성인이 되고, 셀프 새해 선물로 구매했었던 로즈몽 시계예요. 로즈골드 컬러로 모델명은 로즈몽 rs#1-01입니다. 데일리 하게 무난한 디자인이라 저는 매일매일 착용했어요..

wedding 결혼준비 후기(´`∗)-장점&단점&잘한것&못한것! [내부링크]

wedding 결혼준비 후기(´`∗)-장점&단점&잘한것&못한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5년 연애를 마치고 동갑 28살 남자 친구와  작년 2019년 10월 12일에 결혼하였어요. 결혼 준비 기간은 총 1년 6개월이었답니..

Beauty : Chanel mascara (샤넬 이니미터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내부링크]

Beauty : Chanel mascara (샤넬 이니미터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안녕하세요! 첫 포스팅이 Chanel mascara (샤넬 이니미터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가 되었어요. 저는 여러 화장품을 사용하지만 색조화장품만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