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bubu의 등록된 링크

 hjbub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벌써 주말이 시작인데요 !!! 지금 상장폐지 때문에 .. 알트들이 힘을 많이 못쓰고 있는데 ㅜㅜ 다들 힘내시고 조정장에 돈잃지 않게 투자액 조금씩 줄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18]#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금요일 하루 잘 마무리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 업비트 25개 상폐 종목종 1개의 BTC 종목만 .. 살아남고 나머지는 아직까지 그대로 가는등 .. 불안한 시장인데요 . 다들 힘내시고 ...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1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금요일이 되는 새벽시간 일을 끝내고 오늘하루는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뉴스가 있었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하시고요 !!! 한정부부 코린이 여러분들에게 좋은..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1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일도 많아지고 해서 ㅜㅜ 특정 종목에만 조금의 시드 투자 후 관망으로 몇일 보내봤는데요 . 역시 .... 바쁠땐 코인판은 아예 관망으로 하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 이런장세에는 벌..

알트코인 상장폐지 논란 및 방향 .마로,퀴즈톡,솔브케어,페이코인,옵저버코인 대처방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한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 장이 활발하길래 .. 빠르게 단타아닌 단타를 하고있는데요 .. 무섭네요 .. ㅋㅋ 단타를 워낙 안해봐서 ㅋㅋ 힘내볼꼐요! 결과는..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한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 장이 활발하길래 .. 빠르게 단타아닌 단타를 하고있는데요 .. 무섭네요 .. ㅋㅋ 단타를 워낙 안해봐서 ㅋㅋ 힘내볼꼐요! 결과는..

6월 13일 일요일 뉴스 브리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은 주말인데요 ! 다들 잘쉬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 오늘은 편하게 차트분석만 하고 각 코인의 흐름만 분석 만 하고있습니다 ~ 쉬는날 맘 편하게요 ~ https://youtu.be/t1CJb8t..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13]#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은 주말인데요 ! 다들 잘쉬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 오늘은 편하게 차트분석만 하고 각 코인의 흐름만 분석 만 하고있습니다 ~ 쉬는날 맘 편하게요 ~ http://https://youtu.be/..

[Camiane] 수분 탄력 콜라겐 앰플 크림! [내부링크]

바빠서 ㅜㅜ 오랜만에 쓰는 한정부부 내 돈 내산 리뷰! 요즘.. 코인 연타로 하락 맞아서 ㅋㅋ 일도 바쁘기도 하고 ㅜㅜ 체크도 힘들어서 와이프가 주로 사용하고 저는 가끔 건조하거나 여드름 날 때 와이프가 발라..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12]#1 [내부링크]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어제 25종 유의종목 코인으로 알트 폭락에 의해 .. 비트까지 흘러내렸는데요 . 5월,6월이 바쁜날이라.. ㅜㅜ 저는 장투는 힘들꺼 같고 ㅜㅜ 손실도 쫌..

업비트, KMD 등 25종 암호화폐 유의 종목 지정 [내부링크]

업비트가 KMD 등 25종 암호화폐를 유의 정목으로 지정했다고 공지했다. 유의 종목 지정 후 1주일간 자세한 검토를 진행한 후 최종 거래 지원 여부가 결정된다. 지정된 암호화폐는 다음과 같다. 지금 까지 -50% 이..

[비트코인]코인 탈출중[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6-9 ~6-10 비트코인 각종 호재가 더해져 빠르게 비트가 치고 상승하면서 . 알트들이 슬슬 떨어진만큼 반등이 시작됬는데요 . 어제의 영상이긴 하지만 !! 일기처럼 짧게 일마치고..

[비트코인]물린코인 탈출중[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6월 10일 ~ 9일부터 비트코인 각종 호재가 더해져 빠르게 비트가 치고 상승하면서 . 알트들이 슬슬 떨어진만큼 반등이 시작됬는데요 . 취미이지만 !! 하락장 상승장 재미있게..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11]#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알트들이 가격이 다시 올라오고있는데 다들 - 수익 잘 매꾸시길 바라며 ㅜㅜ 오늘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https://youtu.be/vMYf9ny71cE 저도 열심히 ㅋㅋ 복구중입니다. 시드 다..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10]#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비트코인이 양봉으로 !! 일봉을 마무리했는데요 !! 안심하기는 이르지만 그래도 물린코인이나 오랜만에 수익구조를 가져가시는 하루였음 좋겠습니다.모두들 제가 물린 코인들..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09]#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비트코인이 잠깐사이에 32K 에서 놀다가 34K점프했는데요 .. 호재도 많고 악재도 많고 법안에 특히 오늘은 엘살바도르 이슈가 많은대 한번정도 알아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을꺼 같..

이더리움클래식(ETC) 알아보기 (차트&기업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주말 일요일 저는 제가 물린 코인 거의다 정리를 해가며 하고있는데 정리를 하면서 느낀점이 많았습니다. 익절로 끝난것도 있고 약손절로 끝난점도 있고 . 하나하나씩 이런 하락장..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08]#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새벽부터 . 휩소성 하락이 아닌.. 찐 패닉셀 나왔는데요 .. 무섭네요 ㅋㅋ 다시 .. 복구할만하면 내려오고 복구할만 하면 내려오고 지긋지긋하지만. 우선 .. 뉴스랑 이슈는 정리해..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07]#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이슈 및 요점 정리 뉴스 시작하겠습니다. 역시 코인판 어렵죠 ㅋㅋ .. 월요일 어제부터 알트의 반란으로 비트가 횡보하는 가운데 ㅋㅋ 막 그냥 자기들 알아서 막 오르락 내리락 ㅋ..

펀디엑스 기업 알아보기 (차트&기업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주말 일요일 저는 제가 물린 코인 거의다 정리를 해가며 하고있는데 정리를 하면서 느낀점이 많았습니다. 익절로 끝난것도 있고 약손절로 끝난점도 있고 . 하나하나씩 이런 하락장..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0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이슈 및 요점 정리 뉴스 시작하겠습니다. 역시 코인판 어렵죠 ㅋㅋ .. 주말인데 피곤하게 ..하네요 오늘도 ㅜㅜ 늦은시간 다들 잠못주무실까봐 .. 이슈 정리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비트코인 하락 원인 분석 및 차트분석 개인의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맛점들 하셨나요 .. 비트가 흐르기시작해서 1시간넘게 흐르고있는데 ㅎㅎ 다들 마음이 쓰리실텐데요 . 우선 비트가 흐르는 이유가 뉴스나 언론 이슈가 있는지 여부도 한번 찾아보..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04]#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은 일론머스크 .... 음.. 10시20분 기준으로 트윗하나에 하루사이에 ㅋㅋ 놀랍지도 않지만 화도 안나네요 . 왜그러는건지 .... 일론만 알겠죠 ㅋㅋ.. 즐거운 금요일인데 주말..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03]#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은 일론머스크 등 각종 호재로 . 비트 와 알트 등 반등이 왔는데요 . 다들 기분좋은 시간이시겠네요 !!! 기분좋게 오늘의 이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페리파이낸스, 체인링크..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03]#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6월첫주부터 정신이 없는 한주라 개인적으로 ㅜㅜ 이슈가 엄청 많은데 잘 전달 드리지 못해 죄송할 따름입니다 . 우선 오늘은 .. 일론머스크... 다시 비트코인 테슬라 결제를 한다..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02]#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비트가 내리꽂고 있는데 .. 전 익숙해졌나봐요 ㅋㅋ! 다들 화이팅 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곧 점심시간인데 맛점 하시고요 !! 오늘의 이슈 정리해드리겠..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0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도 다들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정말 많이 힘드셨을텐데 . 저녘 9시 마무리 이슈 및 뉴스정리 시작하겠습니다.좋은밤 되세요 !. 코린이 성장기 일기를 따로 안쓰고 영상으..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01]#1 [내부링크]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6-01]#1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그디어 죽음의 5월이 마무리가 되고 비트가 6월1일 9시 기준으로 37로 월봉을 마무리했는데요 . 물려계신분들은 탈출기회가 많이 왔..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3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한주의 시작 월요일인데요 . 오늘은 비트코인 과 이더리움 양쪽다 악재만 가득했던 하루였는데 .잘올라가고있네요 . 다들 물려있으시는 코인있으시면 탈출기회보셔서 익절 하시길..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31]#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한주의 시작 월요일인데요 . 다들 주말 ㅎㅎ 잘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 비트가 오늘은 일봉,주봉이 양봉으로 끝났지만 안심은 금물이겠죠 ! 월요일이라 그런지 중요하게 봐야 될..

4남매 좌충우돌 일상#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주말인데 비트코인도 잘 내려가고 ㅋㅋㅋ 물탈준비를 하면서 4남매들이랑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있는데요 . 다들 심난하실떄는 코인보지마시고 !!! 가족과 함꼐 시간을 보내시길..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30]#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비트가 하루종일 저점을 내리면서 내려오는데 무서운분들 많으시죠 ㅎㅎ 우선 이런시장에는 시드 최대한 보유해서 관망하시는걸 추천드리면서 ㅜㅜ 좋은주말 보내라고 말씀드리기..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9]#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다들 맛점하셨나요 !!! 어이쿠..어제 36K 내려오더니 32K 까지 곤두박질 됬는데요 . 다들 불안정한 요런 추세에는 어느정도 시드 보유하시면서 물타실꺼 있음 물타시고 저점매수..

비트코인 하락 원인 분석 및 대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은 주말이라 다들 잘 쉬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말일이라 본업이 바빠서 ㅜㅜ 한번 비트코인의 하락 원인이 무엇인지 비트코인 대장이 정신없을 때 내 자산을 잘 지키는 투자를..

4남매 좌충우돌 일상#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요즘 너무 비트코인에 빠져서 . ㅜㅜ 코린이라 조금 치중을 했는데요 . 어느정도 시장도 알았고 . 조심해야될 점 및 차트보는법 등 경험을 쌓으면서 하면 될꺼같아서 !! 소홀했..

4남매의 하루 fast.나니,청이,쵸파,달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오랜만에 집에서 작업을 하다보니 ㅎㅎ 예전에 찍은 사진이랑 요즘찍은 사진이랑 한정부부 와 울 4남매 이야기 고고싱! 나니야...거기안좁아...? ㅜㅜ 힘들면 나오너라!!!!! 나니가 참... 여..

코로나 싫어!!! 우래아기들 하루 ! [내부링크]

쵸파,나니,달수,청이 집에서 틈날떄마다 ㅎㅎ 주인닮아서 누워있는걸..좋아하네요 우리애기들... 미안 아빠가 ㅜㅜ 애들아..쫌 돌아다녀... ㅜㅜ 다누워있엉...하루종일.. 예전에는 바빠서 못했지만 이렇..

울 아기들 소개~ (쵸파, 달수, 청이, 나니) [내부링크]

15년 8월쯤 만난 우리 아기 유기견 "까칠 대마왕" 첫째 쵸파!! 우리 "한정부부" 첫째 쵸파!! 15년 8월 길에서 우연히 만나서 지금까지 가족으로 지내는 우리 첫째 .. 정확한 나이는 그 당시 병원에서 3-5살이..

코린이 32~34일차 일기 & 성장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취미로 시작한 코인이 ㅎㅎ 어느덧 뉴스를 챙겨보고 조금더 진지하게 임하게 되네요.요즘 3일올린 상승장에서 어제 바로 3시간만에 비트코인 및 모든 알트코인들을 내렸는데요 ...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9]#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다들 맛점하셨나요 !!! 어이쿠..어제 36K 내려오더니 32K 까지 곤두박질 됬는데요 . 다들 불안정한 요런 추세에는 어느정도 시드 보유하시면서 물타실꺼 있음 물타시고 저점매수 기..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8]#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다들 맛점하셨나요 !!! 아침에 호재악재 여러가지 뉴스이슈등이 있었는데요 . 현재 비트코인은 38K 깨졌다가 다시 서서히 복귀하고있는데요 . 다들 힘내시고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8]#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현재시간 28일 아침7시인대요 !! 오늘은 다양한 소식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집중해서 꼭 보세용!! 다들 행복한 하루 되시고 오늘 이슈 및 뉴스정리 시작하겠습니다. 비트코..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7]#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벌써 저녘시간입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되시고 오늘 이슈 및 뉴스정리 시작하겠습니다. 블룸버그 전략가 "디지털화 세상, 먹이사슬 최상단에 이더..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7]#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다들 맛점하셨는지요 !!! 비트가 아침부터 흐르면서 불안한분들도 많으실텐데 다들 판단 잘하셔서 성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되시고 오늘 이슈 및 뉴스정리 시작..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7]#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다들 좋은아침입니다 ~ 어제는 너무 바빠서 코인볼시간도 없고 ㅜㅜ 뉴스정리도 못했네요 . 그래도 비트가 38k~39k 잘버텨주면서 조금씩 올라와주니 알트들도 덩달아 버텨주상승있..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6]#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다들 좋은아침입니다 ~ 오..오늘도 비트가 잘버텨주고 심지어 올라가고 있는데요 . 기분좋은 하루 시작되시고 ! 오늘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오늘의 비트코인시장관련 이슈 및 요점..

코린이 30~31일차 일기 & 성장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벌써 한달을 꽉채웠네요 . 제가들어와서 2주는 핫한 상승장 2주는 3년에 한번씩 오는 폭락장 패닉장 ㅋㅋ 그래도 어찌보면 손실이 크지않게 방어를 나름 했다고 위안을 삼고 ! 30~..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5]#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다들 아침 낮 기분좋으셨다가 ㅎㅎ 지금은 또 ㅜㅜ 조금 비트가 흘르면서 기분이 상하신분이나 속상하신분이 많을텐데 기분좋게 생각하시고 .. 대응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하..

[Burberry] 버버리 20FW 남성 로고 ECONYL 힙색 벨트백 8021089BLACK20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제가 외출이나 출근 할때 손에 너무 주렁주렁 들고다닌다고 ㅋㅋ 와이프가 이야기해서 .. 7년넘게 "차에 그냥 두면 되 !!" 하면서 넘어가고 했는데요 .. 점점 들고만 다니기에는..

[버버리] 20FW 남성 빈티지 체크 스니커즈 [내부링크]

남성 20-30대 신발 와이프가 골라준!!! 와이프가 골라준 신발이 드디어 왔습니다 ~~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잘 몰랐는데 생각보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쁜 거 같아서 구매 구매!!! 근데 실제 후기나 이런 게 너무..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5]#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어제 주말저녘부터 연일 하락장에 다들 지쳐있는데 ... 오우.. 일어놨는데 .. 비트가 39K -> 4700까지 올라왔네요 .하지만 ! 방심은 하지말자구요 !!! 오늘하루도 기분좋게 시작하..

코린이 28~29일차 일기 & 성장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입니다. 어후 .. 어제 새벽 2시30분 공포의 폐닉셀 눈으로 보니 ㅋㅋ 그냥 웃음만 나왔습니다. 다들 한주의 시작 잘 마무리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어느덧 5월도 거의 다 끝나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4]#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어제 주말저녘부터 연일 하락장에 다들 지쳐있는데 ... 3만달 코앞까지 내려와서 다들 힘드셨을꺼라 예상합니다. 그래도 다행인게 아침부터 지금까지는 비트가 잘 버텨주고있어서..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4]#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어제 주말저녘부터 연일 하락장에 다들 지쳐있는데 ... 3만달 코앞까지 내려와서 다들 힘드셨을꺼라 예상합니다.우리 좀만더 힘내보자구요 !!오늘의 비트코인시장관련 이슈 및 요..

비트코인 바닥은 역대 폭락 4번 재구성 및 하락장 최소한대응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다들 힘드실텐데 ㅜㅜ 어느정도 손절 후 관망하시다 재진입을 추천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오늘의 비트코인시장관련 폭락에 대해서 기사들의 중요 내용 체크 및 개인의견 정리 해..

코린이 27일차 일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27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26일차 일기는 차트 분석 및 시세 변동 분석 하면서 글에 같이 겸사겸사 남겨놨습니다.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60875065 차트분석..

코린이 25일차 일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25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연일 하락이 지속되는 가운데 22~25일은 다들..하락장이 연속적으로 나오면서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는데요. 일도 바빠지면서 ㅜㅜ 연일 하락장에..

코린이21일차 일기 ~ 성장기!! [내부링크]

코린이 21일차 일기~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21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금일의 코인뉴스 이슈 및 체크 내용 정리 해놨 습니다 ~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5..

코린이 18일차 ~ 19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18-19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금일의 코인뉴스 이슈 및 체크 내용 정리 해놨 습니다 ~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51584040 비트코인..

코린이 17일차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17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금일의 코인뉴스 이슈 및 체크 내용 정리 해놨 습니다 ~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벌써 17일차네요 . 13일기준으로는 12시가 넘어서 ㅎㅎ 18일이..

코린이 16일차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16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후 ~ 업비트 점검 및 오늘 페닉셀이 많이 나와서.. 다들 걱정 많이 하셨지요. 저도 ㅋㅋ 일잠깐 하고 오면 - 금액이 너무 커져서 ㅋㅋ 당황했었습니다..

코린이 15일차 일기~ [내부링크]

코린이 15일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15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5월이 시작한지 벌써 10일이구 ㅎㅎ 제가 코인을 시작한지 15일차가 됬네요 . 도지는 생각보다 많이 안빠졌드라구요 .. ㅋㅋ 14일..

코린이 14일차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14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금일의 이슈 및 체크 내용 정리 해놨 습니다 ~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43340501 비트코인 오늘 이슈 및..

코린이 12-13일차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12~13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금일의 이슈 및 체크 내용 정리 해놨 습니다 ~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42285018 비트코인 오늘 이..

코린이 11일차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11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금일의 이슈 및 체크 내용 정리 해놨습니다 ~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38887464 비트코인 오늘 이슈 및..

코린이 10일차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정 부부입니다! 10일차 코린 일기 ..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 첫 완벽한 패배? 고점을 기다리다가 물린다는 말을 종종 들어봤는데. 금일의 이슈 및 체크 내용 정리 해놨습니다 ~ 참고하실 분들 참..

코린이 9일 차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정부부! 코린이 9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금일의 이슈 및 체크 내용 정리 해놨 습니다 ~ 참고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36137662 비트코인 오늘 이슈 및..

코린이 8일 차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한정부부 코린이 8일차 일기 시작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wjddudwo12/222332373664 비트코인 오늘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 [05.02] 아침부터 뜨겁네요.. 시장이 오늘도 아침에 요점..

코린이7일차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린이 7일차 한정부부 입니다 ~ 오늘 뭐 거의 ㅋㅋㅋ 롤러코스트 처럼 새벽부터 비트코인 가격 변동으로 모든 알트코인까지 영향 받은 전반적으로 힘드셨지만 저점에서 잘가지고 버티셨던 분들은 오..

코린이 일기 6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코린이 6일차네요 벌써!!!! 오늘은 ㅜㅜ 시장 자체가 조정장이 많고 비트코인이 워낙 정신없이 돌아다니니 ... 손실은 없지만 수익도 많지 않았네요 ㅎㅎ 취미반 코린이 이니 그래도 오늘도 만족스..

코린이5일차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린이 5일차 입니다 !!! 오늘도 좋은 성투 되셨을려나요 ... 오전10시 바이든 연설부터 JP모건 발언 등 어제 도지가 미쳐 날뛰기 시작하고 ㅋㅋ 참 정신없을떄 전 들어온거같에요. 저는 어제 변수없..

코린이4일차 !비트코인 어디까지 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트코린이(?) ㅎㅎ 코린이라고 하드라구요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용자를 요즘 저도 부쩍 비트코인에 관심이 많아져서 오늘이 4일차입니다. 제 주변에서는 다들 많이 하시는데 저는 너무 늦게 들어갔..

비트코인 오늘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 [05-22] #1 [내부링크]

모두다 엄청난 공포 일꺼 같습니다.어제 새벽부터 현재시간까지 계속 36k~38k 횡보하면서 다들 힘드실텐데 쫌만 더 힘내시고요 . 어짜피 너무 - 심하신분들은 물타기도 에메한 상황이라 ㅜㅜ 서로 힘내자는 말밖에..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3]#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비트가 37-38k 놀고있는 와중에 다들 멘탈은 잘잡으시고 계신지요 . 이럴때일수록 평단가 조금씩 낮추시면서 가족들과 더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예전에..

비트코인이 힘을 못쓰는 이유 이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오후1시 비트가 또 흐르기 시작하네요 ㅋㅋ 놀랍지도 않습니다. 오늘의 비트코인시장관련 이슈 및 요점 체크 ~ 시작하겠습니다! #비트코인이 하락하는 이유 코인의 위험성 시사 암..

비트코인 이슈 및 기사정리 요점체크[05-23]#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정부부 입니다! 와.. 끈임없이 내려가서 다들 걱정이 많은 주말저녘이실꺼라 생각이 됩니다. 모두들..힘내시고 멘탈관리 힘쓰셔서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비트코인시장관련 이슈 및 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