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k2261의 등록된 링크

 hjk226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보쉬 가정용 고압세척기 추천 이지아쿠아탁 110 [내부링크]

보쉬 가정용 고압세척기 추천이지아쿠아탁 110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요즘 주택에서 사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아파트 단지 내에도 이쁜 주택단지도 많고요. 주택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필수..

다이나톤 디지털 피아노 DCP-575 추천 [내부링크]

다이나톤 디지털 피아노 DCP-575 추천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저희 둘째가 6개월 정도 피아노 학원을 다니고 있는데 집에 와서 멜로디언으로 연습을 하더라고요.^^ 정말 힘들게... ㅋ 그냥 그러다..

집에서 비싼 수제 자몽청 만들기 [내부링크]

집에서 비싼 수제 자몽청 만들기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여름에 더워서 갈증 날 때 정말 맛있는 자몽에이드를 만들 수 있는 자몽청을 집에서 만드는 방법을 공유드릴게요. 수제 자몽청을 구입하려..

발뮤다 더 토스터 내돈내산 개봉기 [내부링크]

발뮤다 토스터 내돈내산 개봉기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21년형 "발뮤다 더 토스터"입니다. 토스터기 중에서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제품이죠? 디자인 이쁘지, 성능도 좋지..

삼성 블루투스 키보드 트리오 500 추천 [내부링크]

삼성 블루투스 키보드 트리오 500 추천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제가 태블릿 키보드를 아들 학습지 키보드로 사용했었는데 자판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알아보던 중 삼성에서 나온..

리벳건 사용법 [내부링크]

리벳건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집안 수리 시 필요할 거 같은 공구 사용 방법을 공유드려볼게요. 요즘 전원주택들이 많이 지어지고 있는데 목제도 많이 사용하지만 판넬도 많이들 사..

액토 블루투스 충전 무선 마우스 [내부링크]

액토 블루투스 충전 무선 마우스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제가 요즘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기존 가지고 있던 태블릿에 마우스가 있으면 좋겠다..

비스비바 빈블리 센서 휴지통 30L 추천 [내부링크]

비스비바 빈블리 센서 휴지통 30L 추천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기존에 매직캔 휴지통을 약 2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었는데 매직캔 휴지통도 기존 휴지통에 비해서는 정말 편리했습니다. 휴지통..

밀워키 캠핑용 박스 구매 추천 [내부링크]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날씨가 무지하게 덥네요. ㅋ 이럴 때 이것저것 챙겨서 계곡으로 고기 구워 먹으러 가면 정말 좋죠? ^^ 오늘은 그때! 필요한 캠핑박스로 사용할 수 있는 밀워키 오픈형 박스를 소개해드릴..

디월트 충전식 LED 작업등 DCL079N 추천 [내부링크]

디월트 충전식 LED 작업등 DCL079N 추천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작업 및 캠핑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월트 작업등 사용기를 알려드릴게요. 제품 품번은 DCL079N 입니다. 충전기와 배터리..

밀워키 15리터 아이스박스 추천 [내부링크]

밀워키 15리터 아이스박스 추천 안녕하십니까.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이번에는 여름철에 필수품인 아이스박스, 쿨러에 대해서 개봉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제품은 전동공구 제조사인 밀워키에서 출시한 15리터..

냉풍기 만들기 [내부링크]

냉풍기 만들기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이번에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소형 냉풍기 만드는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우선 준비물은 아래 사진에 있는 4가지 정도만 있으면..

디월트 무선 충전 선풍기 DCE512N 고민 끝 [내부링크]

디월트 무선 충전 선풍기 고민 끝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이번에는 디월트에서 나온 무선 충전 선풍기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외관상으로 볼때 노란색과 검은색이 넘 이쁩니다. 저는 기존에 임..

디월트 자외선 차단 팔토시 쿨토시 추천 [내부링크]

디월트 자외선 차단 팔토시 쿨토시 추천 안녕하십니까."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이번에는 여름에 필수품인 쿨토시 중 공구명가인 디월트에서 출시한 아쿠아 쿨토시에 대하여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색상은 아..

카니발 2열 USB 충전기 추가 설치 [내부링크]

카니발 2열 USB 충전기 추가 설치 안녕하십니까? ^^ 늘~ 부지런하고 싶은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이번에는 2자녀를 키우시는 카니발 차주님들께 유용한 정보입니다. 9, 12인승은 안봐서 모르겠는데 7인승의 경..

주방 간접 조명 셀프인테리어 [내부링크]

주방 간접 조명 셀프인테리어 후드등 전원 연결방법 안녕하십니까.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쓰는거 같은데 나름 빠쁜것도 있었지만 좀.... 귀차니즘이 발동했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하는 작업이..

리플렉터 주황색 스티커 부착 [내부링크]

리플렉터 주황색 스티커 부착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요즘 개인사정으로 글을 업로드 못했는데 ㅜㅜ 반성합니다. ^^ 이번에는 정말 간단한 차량 익스테리어 DIY를 해보겠습니다. 그건 바로 리플..

도어커버 설치 해보기 [내부링크]

도어커버 설치 해보기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차량 구매하시고 이런저런 차량용품 많이들 구매하시는데 이번에 제가 설명드릴 제품은 차량을 타고 내릴때나 자녀분들이 차에서 하이킥으로 인해 내..

자동차휠 홀로그램 스티커 부착 [내부링크]

자동차휠 홀로그램 스티커 부착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많은 분들이 도로에서 한번쯤 본 무지개 빗깔의 휠에 대한 간단한 DIY 입니다. 홀로그램 스티커라 부릅니다. 저도 처음에는 원래 휠이..

자동차 와이퍼 고무 교체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와이퍼 고무 교체 방법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요즘같이 눈,비 등으로 차량이 지저분해지는 시기입니다. 세차도 많이 하게되고요. 그 중 와이퍼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와이퍼 교체 비용도..

썬팅 로고 지우는 방법 [내부링크]

썬팅 로고 지우는 방법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차량 썬팅 후 썬팅 로고가 눈에 많이 거슬려서 지운다 지운다 귀찮아서 미뤘는데 어머니 집에 갔는데 "물파스"가 딱!!!!! 어른분들 있는데 가면..

엠비언트 무드등 고정 방법 [내부링크]

엠비언트 무드등 고정 방법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제가 카니발 엠비언트 무드등 설치하는 방법을 일전에 공유드렸는데 카니발 특성상 엠비언트 무드등이 글로브박스 도어 위에 붙여야합니다...

카 슬리핑 헤드레스트 사용기 [내부링크]

카 슬리핑 헤드레스트 사용기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아빠차인 카니발 오너이시라면 추천드리는 제품이 있어 소개시켜드립니다. 제품은 "카 슬리핑 헤드레스트"입니다. 영어는 잘 못하지만 ^^..

신일팬히터 E09 조치 방법 [내부링크]

신일팬히터 E09 조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사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ㅋㅋ 일전에 신일팬히터 기화기 청소 및 사용 후기 글을 올렸는데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하나..

코베아 구이바다 3WAY 올인원 캠핑버너 개봉기 [내부링크]

코베아 구이바다 3WAY 올인원 캠핑버너 개봉기 안녕하세요. ^^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와이프한테 생일선물 받아서 넘~~ㅜㅜ 잘 사용하고 있는 코베아 구이바다 입니다. 솔직히 생일 2개월전에..

캠핑버너 이소가스 스토브 개봉기 [내부링크]

캠핑버너 이소가스 스토브 개봉기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 시간이 좀~~~많이 지난 제품인데 사용하면서 너무 좋다고 느낀 제품입니다. 일전에도 이제품의 너무 강한 화염으로 인해 개선하는 방..

카니발 후진시 사이드미러 하향 설정 방법 [내부링크]

카니발 후진 시 사이드미러 하향 설정 방법 차량 구입 후 후진 주차 시 사이드미러가 아래로 내려가질 않아 당황했던 기억이 있었을 겁니다. 저 또한 카니발 구입 후 자동 사이드미러 하향 기능을 너무 편리하게..

더뉴카니발 엠비언트 무드등 DIY [내부링크]

더뉴카니발 엠비언트 무드등 DIY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요즘 신규 차량의 경우 기본이나 옵션사양으로 엠비언트무드등이 많이들 있는데 2년 정도 전에 나온 차의 경우는 안되어 있는게 많습..

자동차키 베터리 교체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키 베터리 교체 방법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베터리 관련하여 소모가 빨리되는거 같습니다. 저도 카니발 구매 후 약 3년에 61,000km 정도 탔는데 스마트키 저전압 람람..

카니발 옷걸이 만들기 [내부링크]

카니발 옷걸이 만들기 안녕하십니까.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점점 날씨가 추워지면서 잠바 많이들 입으시죠? 또한 잠바도 많이 두꺼워지고요. 저 또한 장거리로 차를 이용하면 아이들이 잠바를 몸에 감고 타는..

차량 진동 개선 가성비 최고 방법 2 [내부링크]

카니발 2열 진동 개선 방법 안녕하세요. 늘 열심히 사는 "부지런한 홍깨비" 입니다. 일전에 차량 진동 개선 방법으로 고무 와샤를 넣는 방법을 공유해드렸는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1열의 경우는 기존 방법으..

현관 안전고리 일반 피스 들어있을때 설치 방법 [내부링크]

현관 안전고리 일반 피스 들어있을때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현관문에 안전장치가 너무 없어서 마트에서 현관 안전고리를 구매하여 설치하려고 개봉을 하는 순간 헉~~!!!! ㅋㅋㅋ 안전고..

그리들 및 냄비 마끈 손잡이 매듭 없이 감는 방법 [내부링크]

그리들 및 냄비 마끈 손잡이 매듭 없이 감는 방법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요즘 캠핑들 많이들 가시죠? ^^ 캠핑용품 중 그리들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제가 2~3년전에는 유행하기 전이라 캠퍼..

차량 진동 개선 가성비 최고 방법 [내부링크]

차량 진동 개선 가성비 최고 방법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 이번에는 저렴한 비용으로 차량 승차감 개선하는 방법을 공유드려 볼께요. 저는 차량이 카니발 디젤인데 가솔린에 비해서는 진동도 있..

강력 화염 스토브 과열 숯 받침대로 해결 꿀팁 [내부링크]

강력화염 스토브 과열 숯받침대로 해결 꿀팁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입니다. 많은 분들이 캠핑 많이 하시는데 저 또한 애들과 캠핑을 좋아하긴 하는데 요츰 자리 잡기가 하늘에 별따기라 못가고 있어서 많..

벽걸이 LED 전자시계 무타공 전선 매립 방법 [내부링크]

벽걸이 LED 전자시계 무타공 전선 매립 방법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 입니다. 요즘 집 거실에 LED 벽시계 많이들 구매하시죠?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깨끗해보이고 뭔가 시대에 앞서가느거 같고 거실..

손쉽게 가능한 자동차 본넷 방음 DIY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 입니다 ^^ 차량 본넷 방음 DIY 및 후기 소개시켜 드릴께요. 자재만 있으면 간단하게 작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선 본넷 방음전에 차량 내부/외부의 소음 및 진동을 측정해보겠습..

이젤형 거치대 TV 전선 정리 꿀팁 [내부링크]

이젤형 거치대 TV 전선 정리 꿀팁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 입니다. ^^ 일전에 이젤형 TV 거치대를 설치해보았는데 그날 넘~~~힘들어서 공유기, 셋톱박스, 멀티탭 정리를 못했는데 이번에 했습니다. 깔끔하..

10년만에 TV 거치대 이젤형으로 교체 [내부링크]

10년만에 TV 거치대 이젤형으로 교체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 입니다. 이번에는 이젤형 TV 거치대 개봉기 및 설치 방법에 대하여 리뷰해볼께요. 위 사진은 아직 TV 관련 전선은 정리하지 못했지만 산..

신일히터 9만원 아끼는 기화기 청소 방법 [내부링크]

신일히터 9만원 아끼는 기화기 청소 방법 "부지런한 홍깨비" 입니다. 신일 팬히터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참~ 냄새도 잘 안나고 성능도 좋고 이쁜 디자인이긴 한데 주기적으로 관리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어 알..

난방비 절약하는 신일 팬히터 2년 사용기 [내부링크]

난방비 절약하는 신일 팬히터 2년 사용기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홍깨비" 입니다. 캠핑 가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신일팬히터에 대하여 사용기를 공유드릴께요. 저는 캠핑 가서도 사용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