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s3179의 등록된 링크

 hjs317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시리얼통신(RS232C) [내부링크]

RS232C 란? 외부에서 컴퓨터와 데이터를 주고 받기 위해제적으로 표준화된 통신규격 중 하나입니다. 데이터 직렬 전송 방식입니다. RS232C에서 RS는 Recommended standard 의 약자이며 추천규격이라는 뜻입..

지그비(Zigbee) 란? [내부링크]

지그비 란? 지그비란 'Zigzag'와 벌을 뜻하는 'Bee'의 합성어 입니다. 꽃을 찾아 벌들이 여기저기 움직이듯 여기저기 움직이며 통신한다는 뜻입니다. 지그비는 저비용, 저속, 저전력의 무선 통신 기술입니다. IEEE..

송이버섯 효능 [내부링크]

송이버섯은 매우 향기롭고 맛이 좋으며 솔냄새가 나는데, 여름과 가을 일년에 두번 수확을 합니다. 송이버섯은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영양소가 아주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방광염에 좋은 음식, 방광염 증상, 방광염 예방법 [내부링크]

방광염은 세균이 요도를 통해 방광으로 들어가면서 발생하는 질환으로 치료는 잘되지만, 재발이 잦으며 여성비뇨기질환중에서도 가장 빈번히 나타나는 질환으로 남성에 비해 여성에게 흔히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방광염의 증상, 종류, 예방법 [내부링크]

방광염은 세균이 요도를 통해 방광으로 들어가면서 발생하는 질환으로 치료는 잘되지만, 재발이 잦으며 여성비뇨기질환중에서도 가장 빈번히 나타나는 질환으로 남성에 비해 여성에게 흔히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백내장에 좋은 음식, 백내장 예방법 및 증상 [내부링크]

백내장이란? 우리 눈에는 검은자와 홍체 뒤로 투명한 수정체가 존재합니다. 백내장이란 우리가 사물을 볼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을 하는 수정체에 혼탁이 생기면서 빛을 정확하게 통과시키고 못하고 물체가..

백내장 증상 및 백내장 예방법 [내부링크]

백내장이란 무엇인가? 우리 눈에는 검은자와 홍체 뒤로 투명한 수정체가 존재합니다. 백내장이란 우리가 사물을 볼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을 하는 수정체에 혼탁이 생기면서 빛을 정확하게 통과시키고 못하..

천식에 좋은 음식, 천식의 증상, 천식 예방법 [내부링크]

천식은 폐로 연결되는 통로라고 알려진 ‘기관지’ 질환의 하나로, 기관지의 팽창과 수축이 반복되는 질환입니다. 기관지가 특정 유발 원인 물질에 노출되었을 때 발생하는 알레르기 염증과 기관지 근육의 이상으..

아보카도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아보카도는 과일의 일종으로 원산지는 멕시코를 비롯한 라틴아메리카, 스페인, 페루, 볼리비아, 칠레 그리고 아르헨티나 남미에서 등에서 생산된다. 식물학적으로는 보기와 달리 복숭아, 자두 처럼 핵과류(drupe)..

레드비트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빨간 무라고도 불리우는 비트는 적근대와 비슷해보이지만 뿌리는 강화 순무와 비슷하기도 합니다. 비트는 동서양 막론하고 많은이들이 찾는 건강에 좋은 채소라고 알려져있다. 16세기 독일에서 본격적으로 재배가..

자스민차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자스민차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중국의 차 종류 중 하나입니다. 체내에 쌓인 기름기를 제거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자스민이 가진 특유의 향기는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해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

상황버섯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상황버섯은 담자균류 민주름버섯목 진흙버섯과의 버섯으로 전 세계적으로 200여 종 이상이 분포되어 있는 버섯이다. 상황버섯은 다년생으로 인공 재배로 우리나라에서는 1998년부터 품종이 보급되었고, 생육..

깔라만시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깔라만시는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 등 동남아시아 전역에 분포하는 열대성 작물이자 열대과일이다. 귤과 만다린 오렌지의 교배종이며, 레몬과 같이 톡 쏘는 맛이 일품으로 굉장히 시고 낮은 열량과 비타민c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