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ung-x0x의 등록된 링크

 hjung-x0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화장할때 너무 좋은 ' 무아스 뷰티링 LED 조명거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욥 'ㅅ' 친구집을 갔는데 거울이 환하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탐나서 저도 조명거울로 구매했습니다! 집중해서 색조화장을 할때 화장대로는 잘안보이더라구요 T^T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무아스로..

인천 배달 닭발 맛집 주안 ' 윤이불닭발 ' 로또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간만에 쉬는날~! 저는 닭발을 신당동가서 포장을 해와서 두고 먹어요 ㅎㅎ 오늘은 멀리가고 싶지 않아서 인천에 윤이불닭발이 핫하더라구요!? 저희집까진 배달이 안와요 T^T 포장을 하..

광고보고 구매해본 모공팩 ' 핑크리얼팩 '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c 열흘간 너무너무 추울꺼라하는데 ..!! 다들 괜찮으신지요 T^T 저는 춥기도 춥지만 피부가 건조 푸석 그자체 .. 입술도 트고 난리도 아니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꾸 피부에 대한 제품에..

SNS에서 핫한 치킨! ' 이춘봉 인생치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코로나로 인해 요즘 배달음식을 더 자주 먹는거 같아요 T^T 배민과 너무 친하네요.. 요즘 SNS에서 핫한 !! 이춘봉 인생치킨을 먹고자 포장을 하러 갔어요~! 배민으로 포장주문을 해두고 출발했어요..

노터치 자동세차24시 야간에 가본 ' 컴인워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제가 전에 노터치 자동세차 컴인워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땐 오전에 갔었는데 이번엔 야간에! 직원분들이 없을때 가봤습니다! 너무 춥고 세차는 해야했거든요 T^T _< 날씨가..

인천 서창동 생선 맛집 ' 꾸덕집 ' 셀프바 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모두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는 크리스마스엔 양똘이랑 집에서 소소하게 맛있는거 먹구!! 다음날 저녁을 같이 먹으러 갔답니다 !!! ㅎㅎ 집에서는 먹기 버거운 생선구이로 선택..

양평 한방오리 맛집 ' 촌장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간만에 양평에 다녀왔어요! 양평은 눈이 더 많이 왔더라구요 ㅎㅎ 쌓이고 미끄럽고 .. 항상 양평가면 밥먹으러 가는 곳이 있어요! 양똘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오리 ..!!! 촌장골 입니다!..

송도 양꼬치 맛집 ' 미각양꼬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쩡토리예오 간만에 가게에서 회식을 했어요! 배고파배고파 T^T 가까운 곳에 있는 송도 양꼬치집 미각을 갔습니다! 메뉴판 메뉴가 진짜~! 많아요! 고민고민하다 양등심 . 지삼선 마라룽샤 .계란탕..

60계 치킨 메뉴추천 ' 간지/더매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일주일에 한번은 먹는거 같은 치킨!! 늘 먹고싶은 곳만 먹다가 ㅎㅎ 안먹은 곳도 주문 해보자! 해서 60계 치킨을 먹어봤어요! 광고가 자꾸 나와서 먹어볼까 했거든요 ㅎㅎ 뭐가..

인천 송도 고기맛집 ' 한우등심전문 돌판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인지 힘이 없어요 .. 몸보신이 필요할때 인거같아요 !! 역시 언제나 맛있는 소고기로 몸보신을 하기로 했어요 ^^! 송도에 있는! 한우등심전문 돌판구이 입니다 송도..

인천 도화동 황금삼계탕 맛집 인정 ' 백세삼계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c 코로나는 더 심해지고 ... 날씨는 더 추워지고 ... 몸이나 뜨끈~ 하게 녹이자 ! 해서 ! 사우나는 못가니까 ㅎㅎ 삼계탕을 먹자!해서 눈 여겨뒀던 백세삼계탕을 다녀왔어요~! 배달도 하..

겉바속촉 !? 오겹살 수육.쌈장 만들기 (Feat.고기남자 수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양똘이가 고기를 너~무나 좋아해요 .. 매일 고기 고기 고기! 요샌 유툽 고기남자(평생 써 먹는 수육 먹는법) 요거에 빠져서 .. 계속 해달라구 하더라구요 휴 ...그래서 같이 장..

크리스마스 기분이라도 내자. 알전구 ' 트리'(다이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코로나로 인해 ... 반백조가 되버렸어요 .. 너무 막막하고 심심하고 집에만 있을려니 죽겠더라구요 T^T 크리스마스엔 .. 연말엔.. 생각하다보니 아무곳도 못갈꺼같아서 ! 기분이..

인천 연수동 24시 백반 맛집 ' 막퍼주는 시골집밥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오늘은 ~! 몇일전 늦은 시간에 다녀온 연수동 막퍼주는 시골집밥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24시 영업이라 너무 좋아요! 전 백반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탄수화물 중독 ... 살이..

2021 스타벅스 스케줄러 다이어리 (스탠딩 . 핸디 스케줄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저는 역시나 스벅충이죠! 올 여름 이벤트때 캐리어2개 ,체어8개 겟 했어요 ㅎㅎ하하! 이번에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하기에!! 뒤늦게 알고 ^^.... 열심히 모아둔걸로 다이어리를 받았다..

포천 갈비탕 ' 이맛 갈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T^T 휴 .. 이 포스팅을 쓸려고 하니 이날의 글램핑의 추위가 생각나서 급 우울 해질려해요 쩝 .. 결국 못자고 !!! 그래 따끈한 갈비탕이나 먹자~! 해서 글램핑장에서 나가는 길쪽으로 딱 갈..

글램핑클럽레스피아 in 포천백운계곡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간만에 몇일 쉬는날이 생겨서 글램핑을 급하게 잡았어요! 여기저기 다 알아봤는데 방이 하나도 없는거있죠 ... 다 글램핑만 가나... ?? 내부에 화장실 없는곳은 잘안가는데 어쩔수없이..

목포 분위기 최고 연탄구이/해산물 맛집 ' 김C포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목포의 마지막 밤 !! 인천 가기 너무 아쉬워요 .. 넉넉히 4박5일은 와야할꺼같은 ... 먹을 곳이 너무 많은거 있죠 ㅎㅎ 마지막은! 제가 88포차 들렸다가 꼭 가는 김C포차 입니다! 2층..

목포 대반동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 문어대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목포에서 이틀동안 있으면서 쟁일 먹고 먹고 ... 먹기만을 ... 반복.. 인천의 분위기와는 다르니! 뽕을 뽑겠다 하며 열심히 먹기만 한거있죠^^; 예~전에 생긴지 얼마되지 않았을..

목포 항구포차 육회&꼬막 육꼬비 ' 연희네포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_< 할머니의 칠순으로 2박3일 목포에 다녀왔다죠~!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던 항구포차거리 !! 여름에 갔을땐 너무 더워서 못먹었지만! 이번엔 가봤어요^^ 주말이지만 사람이 없더라구요 ㅎ..

목포 진짜 맛집 생똥집,생닭발 ' 88포장마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c 목포에 가자마자 짐풀고~! 제가 최애하는 생똥집 먹으러 88포장마차로 달려갔습니다!!!! 늦은시간은 아니였지만 사람이 많았어요! 리모델링을 새로 하셨어요! 어쩐지 뭔가 달라보였어 ...

고양이 화장실 추천 ' 아이리스코리아 ' 넓직하니 좋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요새 저희 첫째가 불만이 많은지 ..  자꾸만 화장실이 아닌 바닥에 오줌을 싸는거 있죠 .. 너무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매일 닦는것도 한계가 왔어요 T^T 화장실을 더 만들고 모래를 바..

구월동 뽈살 갈매기살 맛집 ' 구일산장군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저녁 늦은시간 ... !! 새벽1시.. 갑자기 엄마가 연락와서 고기가 드시고 싶다며 ..!! 2시간 전쯤 밥 먹었는데 소화가 아직 안됬지만 그래도 엄마를 위해 고깃집을 찾아나섰어요 ㅎㅎ..

보습력 좋은 '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마스크도 매일 쓰고 ... 요즘 너무너무 건조하죠 .. 한결같이 건조한 제 피부 T^T  선물로 주변지인이 미스트를 선물해줬어요! 승무원 미스트로 유명하다며 !!!!! 드디어 택배 도착했어..

주안 분위기 좋은 감성 술집 ' 널 기다리고 있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전 주변 친구들이 다 주안에 살고 있어서 항상 주안을 자주 가는 편인데요! 인쌩맥주를 갈려다 2층에 새로운 술집이 생긴거 같아서 다녀왔습니다!! 인쌩맥주 2층에 있어요! ㅎㅎ 이층..

미니 보조배터리 ' 아이워크 DBL4500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c 요새 바빠서 밖에 있는 시간이 참 많은데요 ㅎㅎ 보조배터리는 무겁고 줄 있는건 또 싫고 ... 친구 통해서 알게된 미니 보조배터리를 소개 할려고 합니다! 인터넷 최저가 24.800원이예..

주안 안주 한상에 10.000원! ' 재벌술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요즘 SNS에 주안 술집으로 자주 뜨는 곳이 있어서 가봤어요! 어마어마한 한상에 만원이라기에 !! 둑흔둑흔 하며 가봤습니다! 주안 2030 돌배기집 2층에 생겼어요! 재벌술상 !! 이런..

모공박살?! '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마일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c 피부에 항상 고민이죠 ... 저는 지루성피부염이 있어서 자다가도 무의식에 자꾸 얼굴을 만지고 간지러워서 긁게 되더라구요 ... 쩝 .. 그러다보니 모공도 넓어지고 빨개지고 T^T .. 스킨..

구월동 안주 요리 맛집 ' 사랑방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일주일째 생일 약속에 정말 속이 남아나질 않네요 ... 일에 찌들고 숙취에 찌들고 ... 쩝 T^T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구월동으로 갔어요~! 와 ... 사람이 너무 많아서 술집에 자..

역시 치킨은 교촌' 레드콤보+허니오리웨지감자 세트 ' + 기프티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한 삼일만에 포스팅 하는거 같아요 요새 일이 너무 바쁜거 있죠 T^T 몸이 세개였으면 좋겠다 생각해요 휴휴 ㅎㅎ생일날 받았던 기프티콘 중에 교촌이 있어서! 교촌을 시켰어요 ㅎㅎ 어..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기프티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지인에게 생일선물로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받았어요!! 집에 들어오는 길에 생각이 나서 기프티콘 쓰는법을 알아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기프티콘 사용법은! 도미노피자사이트에 들어가..

송도 고깃집 ' 갈비에 빠지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일끝나고 ㅎㅎ늦은시간! 새벽 1시! 송도는 지나다니다보면 고깃집이 너무 많아서 냄새가 너무 좋아요 ...배고프지 않아도 고기 냄새나면 배고파지는 ..!!! 집으로 바로 갈려다가 ㅎㅎ 고기..

연수동 중화요리 맛집 ' 유서방 짬뽕 ' 다 맛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일끝나고 늦은시간 회식!?ㅎㅎ.. 연수동에 맛있는 짬뽕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24시간 이라길래 별 기대없이 갔어요~! 별로 배가 안고파서 자리만 지켜야지 하는 생각으로 갔습..

포천 밥집 ' 만세교 청국장 콩비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포천 글램핑갔다가 다음날 가는길에 배가 너~무 고픈거 있죠 ... 맛집을 찾기엔 거리가 다 너무 멀더라구요 ... 인천 가는길에 뭔가 있겠지~! 하고 무작정 갔습니다 ㅎㅎ 가다보..

인천 숭의동 국밥 맛집 ' 이화찹쌀순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저 추위 정말 많이 타는데 .. 요샌 낮에도 너무 으슬으슬 추운거 있죠 저녁엔 말도 못해요 ... 바람이 바람이 .. 너무 추워요 감기가 올려나 ~! 독감주사 맞아야하는데 아직..

분위기 너무 좋은 글램핑 포천 ' HJ글램핑 ' 최고예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10월 31일 할로윈데이죠! 저는 제대로 된 할로윈데이를 보내본적이 없어요 T^T .. 10월 31일이 생일인지라 항상 생파하고 술먹기 바빳죠 ㅎㅎ 전 추운날씨에 글램핑 가는걸 너무 좋아해..

인하대 고기짬뽕 ' 한짬뽕 ' 배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제가 인하대 근처를 지나가다보니 ㅎㅎ 되게 큰 짬뽕집이 생겼더라구요! 한짬뽕?! 너무 먹고싶은데 혼자서는 못가겠고 ... 배달이나 시켜서 먹자 하고 배민을 보다가 한짬뽕이 !!!! 있..

구월동 술한병에 안주 1.000원 ! ' 서울포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이전에 국민포차 포스팅을 했는데요! 2차로 ! 갔던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ㅎㅎ 갈곳이 너무~ 많아요 .. 고민이 너무 되는거 있죠 T^T 서울포차는 반도프라자 3층 ..! 허허 ... 3층이..

구월동 레트로 술집 ' 국민호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저번주 주말은 너무 바쁘게 지냈어요 ㅎㅎ 저는 주말만 쉬는편인데 쉴때만 되면 어쩜 친구들이 그렇게 나오라고 하는지 피곤하지만 거부는 못하겠더라구요 T^T.. 일년만에 인천 구월동을..

너무 추운날씨 따끈한 설렁탕 한그릇 ' 한촌설렁탕 ' 배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후하 ... 날씨가 정말 너~무 추워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요새 너무 추운거있죠 .. 롱패딩 꺼내버렸어요 T^T 조만간 감기걸려서 누워있을것만 같아요 ..올 겨울 너무도 추울것 같아..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드디어 먹어보다! + 핫크리스피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제가 몇일전 맘스터치 포스팅을 했는데요 ㅎㅎ 맛있었지만 역시 제 입엔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가 익숙한가 봐요 .. ! 몇일 지나지않아서 해장으로 롯데리아를 주문했어요 ~!..

역시 치킨은 두말할것 없이 굽네 '고추바사삭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c 여러분들은 어떤 치킨을 선호하시나요 !? 도전해보고 싶은 치킨은 많은데 맛없을까봐 두려워요 T^T 짜장치킨같은거 ...먹어보고 싶지만 무서워서 도전을 못했어요 ㅎㅎ 늘 먹는 교촌치킨..

노터치 자동세차 11.000원의 행복 ' 컴인워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_< 날씨가 너~무 추웠다가 다시 더워진거 같았다가 .. 난리도 아닌거 있죠 ㅎㅎ 패딩 입어야 하나 눈치싸움 하는거같아요 .. ! 뭔가 춥다고 입기엔 저 혼자 괜히 이상한사람 된거같고 ㅋㅋ..

맵달을 원할땐 맘스터치 ' 내슈빌핫치킨버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양똘이 덕에 자꾸 시켜먹네요 .. 하루하루 T^T 집에서 먹을수 있는건 한정적이니까요 ~! 햄버거를 만들어 먹기엔 너무 번거롭죠 저는 원래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아니면 햄버거를 먹..

렌즈껴도 좋은 1회용 인공눈물 ' 오큐시스 ' 촉촉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c 너무 피곤한 하루 였어요 ..! 여러분들의 하루는 어땠나요 !? 저는 시력이 안좋아서 렌즈를 안끼면 안보여요 .. 다 계란으로 보인답니다 ㅎㅎ... 오랫동안 렌즈를 끼다보니 눈이 너무 건..

건조한 피부에 좋은 ' 클라란스 페이스오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전에 포스팅에서도 전 너무나 극건성이라고 소개를 했는데요 !! 제가 엄마의 추천으로 샘플을 써보다가 이것만한게 없게따 싶어서 꾸준히 쓰고 있는 클라란스 페이스오일을 추천 할려..

에르고바디 핏유어코어 서포트 벨트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항상 다이어트 해야지해야지 하면서 안되더라구요 .. 요새 살이 찌면서 뱃살이라도 좀 줄이고자 또 SNS에 혹해버렸어요 ..!! 착용하고 운동하면 효과가 좋다기에! 주문을 했습니..

매콤한게 땡길땐 ' 신불떡볶이 ' 만두튀김 맛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c 아점을 하기 위해서 배민을 뒤적이다 쫀득한 떡볶이가 땡겨기더라구요 떡볶이 체인점이 너무 많아요 ...T^T 한참을 고민하다 신불떡볶이로 시켰어요! 신불떡볶이 처음 먹어보는데 요새..

꾸준히 써도 좋은 ' 바론 모링가 리페어링 샴푸 ' 향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휴 ㅎㅎ .. 요새 정말 너무 정신이 없어서 생활용품을 미리 쟁여두는 편인데 정신이 없다보니 급하게 사게 되네요 ... 엄~청 좋지않으면 하나만 꾸준히 사용을 못하는 편이예요..

섬유유연제 추천 '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여러분들은 어떤 섬유유연제 쓰시나요!? 저는 매번 섬유유연제에 대한 고민이 너무 많았어요 T^T 다 마르면 향도 안나고 너무 꿉꿉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 방금 빨고 바로 말렸는데 냄..

미스터피자 옥수수반불고기반 세트(피자R + 감튀 +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c 문뜩 누워있다 보니 배는 고프고.. 만사가 귀찮고.. 뭘 먹지 둘러보다~ 양똘이가 피자가 먹고 싶다고 난리난리를 ㅎㅎ.. 어디 먹을까 하다가 샐러드에 쫄면!? 같은 거 그거 있는 곳 먹고..

간석동 24시간 아구찜 맛집 ' 목화 아구탕 ' 포장 내돈내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어제 늦은 새벽... 무려 새벽 5시에 아구찜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배달하는 곳은 마땅히 없구 ... 간석동까지 다녀왔습니다 !! 전화로 아구찜 소짜 살짝 맵게 포장해주세요 ~!..

내 최애 먼지없는 이불 누비지오 ' 르꼬 차렵이불 '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날이 이젠 너무 춥죠 ..!! 극세사를 꺼낼까 하다가 그러기엔 좀 더울까싶어서 차렵 이불로 !! 저는 개인적으로 꽃무늬 , 흰이불 , 완전 어두운 이불은  좋아하지 않아요 T^T....

테라 X 진로 홈쏘맥잔 미니미한게 귀엽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 요새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 겨울옷 정리하고 났더니 먼지 때문에 비염이 난리가 아니더라구요 코 간지러워 T^T.. 밥해먹을 힘도 없어서 편의점으로 갔는데 테라 홈쏘맥 미니..

컴퓨터로 편리하게 특수문자 , 이모티콘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블리 예요^0^ 여러분들은 컴퓨터로 이모티콘 쓰는법을 아셨나요 !? .. 저는 요새 많은 분들이 cc 이런 이모티콘을 쓰시길래 .. 내 아이폰은 안되는거 같고 갤럭시만 되는건가!? 싶었어요 그..

셀룰라이트 박살 ?! 메디테라피 ' 속살스핀 '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한창 sns광고에 혹 했을때 구매 했던 메디테라피 속살스핀 !! 제가 올해1월부터 지금까지 7키로가 쪘어요 ..양똘이 너무 잘먹여서 그런거예요 ... 운동 하긴 귀찮고 약이나 보조식품은..

저렴하고 향 좋은 디퓨저 ' 데일리콤마 '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0^ 누구에게 선물을 받는다는건 기분 좋은 일 이죠 ㅎㅎ! 명절 선물로 지인분이 디퓨저를 선물로 주셔서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_< 카카오선물로 받았어요! 11.900원 이네요!! 인터넷에 찾..

동인천 신포동 초밥 ' 스시사쿠 ' 디너코스 솔직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여러분은 요새 어떤 음식에 빠져있나요?! 저는 양똘이 덕에 스시를 요새 자주 접하고 있어요! 스시는 배가 많이 안부르고 많이 들어간다네요!? 스시 오마카세에 빠져있는데 스시사쿠는..

인천 숭의동 스지탕맛집 ' 해미집 ' 핫플 + 크라운호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오늘같은 어제~! 어젠 친구 커플이 스지탕 먹고 싶다며 해미집을 가자고 집 앞으로 찾아왔어요 ㅎㅎ 저희 집에서 해미집은 2분거리 랍니다 ^^! 해미집 포장 포스팅은 한번 썼는데 오..

SNS에서 핫한 ' 듀이셀 시카플크림 ' 내돈내산 + 한달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0^ SNS를 잘하진 않치만 눈팅은 매일 하는데요 너무 극건성이다 보니 피부에 관심이 많아서 크림이나 팩트 같은건 꼭 한 번씩 눌러봅니다 ㅎㅎ 그러다가 눈에 들어온 물광이라는 ' 듀이셀..

인천 송림동 현대시장 닭알탕 ' 창석닭알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0^ 여러분들은 닭알탕 드셔보셨나요!? 뭐지뭐지 먹어본듯 안먹어본듯 ... 양똘이가 먹고싶다구해서 아버님과 다녀왔지요~ 지인의 추천으로 !! 닭누린내가 안난다고 하더라구요 무슨 맛일까..

고양이 두부모래 ' 쿠팡 탐사 베이직 프리미엄 두부모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마리의 냥이의 집사 쩡토리 예요^0^ 가끔 바쁘다보니 고양이 모래를 미리 주문을 못하게 되더라구요 모래를 바꿔볼까 싶던 참이라! 급한대로 쿠팡 당일배송으로 모래를 사봤어요^^! 쿠팡 참 좋아해요..

인천 주안 따끈한 우동과 먹태 맛집 ' 땡초우동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요즘 날씨가 선선하다 못해 저녁엔 너무 춥더라구요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항상 다니던 땡초우동을 다녀왔어요 !! →  영업시간  ← 오후 18 : 30 - 새벽 3 : 30 하지만 ! 대부분..

밤에 가면 너무 예쁜곳 인천 ' 자유공원 ' + 해미집 포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요즘 쌀쌀하기도 하고 시원하기도 하고 날이 딱 좋은거같아요 !! 늦은 저녁 산책도 할겸 집에서 멀지않은 자유공원을 다녀왔어요 딱 중앙이죠 !! 광장입니다 ㅎㅎ 오늘 밤하늘이 장난..

인천 용현동 든든한 한끼 ' 금화정 남원 추어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쩡토리 예요^0^ 요즘 면역력이 너무 떨어지는거 같은 하루하루예요 '^' 입맛도 별로 없고 먹고싶은게 없었는데 제가 매일가는 용현동 스타벅스 !! 커피한잔사고 ~  집에서 밥하긴 귀찮으니 스타벅..

여성 유산균 면역력 강화와 질염에 좋은 ' 더 프로바이오우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욥 '∪' 여러분은 유산균 챙겨드시고 있나요!? 저는 건강식품은 잘안챙겨먹는편이예요 T^T.. 최근들어 질염과 면역력이 약해져서 찾아보다가 !! 질염이 유산균을 통해 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서..

제스파 애견 안전문 & 방묘문 + 2달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저는 4마리의 냥이의 집사입니다~! 정말 방묘문도 만들어서 사용해보고 딩동펫 , 세이펫 방묘문도 많이 써봤어요~! 세이펫 방묘문은 후기가 되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 오늘은 구매하..

인천 동인천 탕수육이 맛있는 중국집 ' 용화반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오늘은 탕수육이 너무너무 먹고싶더라구요 집과 그닥 멀지않은 곳에 유명한 중국집 2개가 있어요 ㅎㅎ 동락반점 !! 용화반점 !! 동락반점은 두번가봤는데 용화반점은 일주일전쯤 저..

인천 숭의동 보쌈과 콩비지맛집 ' 태양식당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여러분들은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나요 ㅎㅎ  저는 요즘 병원을 매일 다니느라 밖에서 밥을 자주 사먹고 있어요 .. 마스크가 생활화 되버린요즘 T^T 집 근처 숭의동 백반집을 소개..

인천 주안뒷역 매운등갈비 ' 두꺼비식당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블리 입니다!^0^ 후후 볼일이 있어서 은행에 한시간동안 앉아있었더니 허리가 ... 내 나이 27살 ..벌써 큰일이예요 T^T 이래서 " 바른자세 옳은자세 허리 땋 !! 펴고!! " 라는말이 괜히 있는게 아닌..

항균 실리콘 에어브러쉬 내돈내산 ' BARULAB '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0^ 요새 환절기라 날씨도 점점 쌀쌀해지고 제 피부도 난리가 났다죠 ... 저는 환절기를 몸으로 다 느껴요 .. 비염은 원래 달고살아서 기침에 콧물에 T^T.. 어디가서 기침하면 요샌 코로나..

서울 중구 신당동 고기집 ' 금돼지식당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오늘은 볼일볼겸 서울에 다녀왔어요! 꼭 기분 좋게 어디가는날이면 날씨가 우중충하네요 ... 또 !! 또 비가 와요 ..비 너무 싫어해요 T^T 오늘 소개할곳은 !! 항상 저녁시간에 가면 웨..

인천 송도 뇨끼 , 라자냐 ' 임파스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 ^0^ 오늘은 뇨끼가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원래 다니던 뇨끼맛집으로~~ 갈려고 전화를 했으나 .. 네?????너무 충격적이였어요 .. 한남동 파스타 프레스카 ..저의 맛집이였는데 8월30일부로..

흰 빨래 , 얼룩제거 번거로움 없이 ' 과탄산소다 워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 예요^0^ 거즘 1인 가구가 아닌 이상 세탁기는 매일 돌리는거같지않나요!? 항상 세탁기가 열일 하죠 ㅎㅎ 여러분들은 흰옷 . 흰양말 세탁 어떻게 하시나요!? 저의 세탁하는법을 알리고자 해요..

인천 송도 스시 오마카세 ' 토요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쩡토리예요 ^0^ 첫 블로그로 몇일전 다녀왔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있는 스시오마카세를 다녀왔답니다! 유툽을 보다보니 오마카세가 너무 가고싶더라구요 매일 11:30~0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