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n791의 등록된 링크

 hkn79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6건입니다.

탑툰 선생님 19금 탑툰 웹툰 훔쳐보기 19금 [내부링크]

탑툰 선생님탑툰 선생님 19금 탑툰 웹툰 훔쳐보기 19금 수업을 받던 학생은 선생님을 사랑하게 되고 학교생활 내 그 선생님만 생각 하는중에 ... 뜻밖의 일들이 벌어지는 학교생활... 가르쳐준대로 천천히 해볼레..

그남자의 자취방 "탑툰,웹툰" 무료보기 [내부링크]

그남자의 자취방 "탑툰,웹툰" 무료보기 그남자의 자취방 남학생의 자취방에서 일어나는 스토리를 담은 탑툰이에요. 여친과 함께있는 자취방에 관리인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스토리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다음편..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 공략 및 리뷰 [내부링크]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Re Live- 공략 및 리뷰 안녕하세요? 게임정보통입니다. 오늘은 소녀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리라이브가 한국에 상륙하여 소개해 드릴게요~ 애니메이션, 뮤지컬에 오리지널 요소가 한가득..

해외여행 항공권 특가로 여행 준비하기! [내부링크]

해외여행 항공권 특가로 여행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에요. 오늘은 하나투어에서 해외여행권 특가 상품이 나와 소개해 드려볼게요~ 하나장터 보러가기 >>> 하나장터 보러가기 >>> 하나장터 보러가기 >>>..

여행필수앱 "다통앱" 정말 신기방기해요~ [내부링크]

여행필수앱 "다통앱" 정말 신기방기해요~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에요~ 오늘은 여행갈때 필수앱 다통앱을 소개해 볼게요~ 다통앱은 "다국어 통역앱"을 줄여서 다통앱이라고 불려지는 통역앱인데요. 일반인이 사용..

MC겸 배우 조수현 "극단적 선택"시도 생명엔 지장없어... [내부링크]

MC겸 배우 조수현 "극단적 선택"시도 생명엔 지장없어... MC겸 배우 조수현(본명 조은숙)이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 했으나 경찰의 신속한 대처로 생명을 구한것으로 알려졌다. 10일 "서울 강남 경찰서가 9일 오후..

대한민국을 빛낸 그녀 이상화 16일 은퇴선언!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빛낸 그녀 이상화 16일 은퇴선언! 빙속 여제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단거리의 살아있는 전설, 이상화가 1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공식 은퇴식을 열고 선수생활을 마친다. 빙속 여제, 이상화는..

KTX의 창문을 깨고 뛰어내린 여성, 배상금 수천만원 물어내야... [내부링크]

KTX의 창문을 깨고 뛰어내린 여성, 배상금 수천만원 물어내야... 어제 오후 8시 45분 오송역과 공주역 사이를 시속 170킬로로 달리던 KTX에서 30대 여성이 출입문 유리 창문을 깨고 뛰어내렸다. 달리던 KTX에서..

웹툰작가 기안84, 웹툰서 청각장애인 희화화 논란 [내부링크]

웹툰작가 기안84, 웹툰서 청각장애인 희화화 논란 웹툰작가 기안84가 인권단체에게 "공개 사과하라" 는 요청을 받았다. 누군가 공개적인 공간에서 기안84님의 "특징"을 동네방네 이야기하면서 희화화한다면 그건..

배우 故 한지성, 유족 오열 속 발인 엄수 [내부링크]

배우 故 한지성, 유족 오열 속 발인 엄수 향년 28세로 생을 마감한 배우 故 한지성의 발인이 엄수됐다. 10일 오전 한지성의 발인식이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이대 서울병원 장례식장에서 치뤄졌다. 고인의 발인..

타격감 좋은 게임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추천! [내부링크]

타격감 좋은 게임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추천! 안녕하세요? 게임정보통입니다. 오늘은 추억돋는 게임 킹오브파이터 올스타를 추천해드려요~ 예전에 오락실에서 정말 많이 했던 게임인데 이제는 모바일로 즐길 수 있..

62%할인 캐리비안베이 하이시즌 종일권 득템찬스! [내부링크]

62%할인 캐리비안베이 하이시즌 종일권 득템찬스!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입니다. 오늘은 캐리비안베이 하이시즌 종일권을 추천해볼게요! 이번에 62% 할인된 가격으로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할 수 있는 득템 찬스가..

42%할인 [대전] 워터밤 2019 블록 버스터 워터 뮤직 페스티벌! 추천 [내부링크]

42%할인 [대전] 워터밤 2019 블록 버스터 워터 뮤직 페스티벌! 추천 안녕하세요? 다통공연정보입니다. 오늘은 올 여름, 워터밤을 주목하라! 최고의 썸머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대전을 소개합니다. 2019년에도 대..

부부관계 관련서적 "어쨌거나 잘살고 싶다면 신디의 결혼 수업" 소개 [내부링크]

부부관계 관련서적 "어쨌거나 잘살고 싶다면 신디의 결혼 수업" 소개 안녕하세요? 다통책방입니다. 오늘은 부부관계 관련서적 "어쨌거나 잘살고 싶다면 신디의 결혼 수업"을 소개해 볼게요~ 신디의 결혼수업 책소..

신령의숲 모바일게임 CBT 크로즈 베타테스터 모집 및 공략! [내부링크]

신령의숲 모바일게임 CBT 크로즈 베타테스터 모집 및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정보통입니다. 신령의숲 CBT 클로즈 베타테스터를 모집중인데요~ 관심있으신분들은 참여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신령의숲 CBT 크로즈..

웹툰,탑툰 술게임이나 하자 머할래? [내부링크]

웹툰,탑툰 술게임이나 하자 머할래? 탑툰 "유부녀"... 살짝 맛보기로 보여드릴게요~ 줄거리. 강주완은 5살 연상녀와 살고있다. 신혼생활의 분위기를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갑자기 찾아온 연상녀의..

"스페인은 순례길이다" 책소개 다통책방 [내부링크]

"스페인은 순례길이다" 책소개 다통책방 안녕하세요? 다통책방입니다. 오늘은 "스페인은 순례길이다" 책소개를 해볼게요. 스페인은 순례길이다 "책소개" 세계인의 버킷리스트 산티아고 순례길 728킬로미터 산티아..

"기운 빼앗는 사람, 내 인생에서 빼버리세요 " 책소개 다통책방 [내부링크]

"기운 빼앗는 사람, 내 인생에서 빼버리세요 " 책소개 다통책방 안녕하세요? 다통책방입니다. 오늘은 좋은 기운만 쏙쏙 빼먹는 '멘탈 뱀파이어'로부터 단호히 대처할 수 있는 심리학 책 "기운 빼앗는 사람, 내 인..

얼티밋풋볼클럽 컨트럴 모바일 축구게임 추천! [내부링크]

얼티밋풋볼클럽 컨트럴 모바일 축구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게임정보통입니다. 오늘은 컨트럴로 승부한다! 얼티밋 풋볼클럽을 소개해볼게요. FIFPRO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Capstone & Mobacst games 가 공동 개발..

혈전마역M 게임을 켜지 않아도 자동사냥이 가능한 오토게임 추천! [내부링크]

혈전마역M 게임을 켜지 않아도 자동사냥이 가능한 오토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게임정보통입니다. 오늘은 혈전마역M 모바일게임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모바일게임 어떤게임을 하시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일곱개의대죄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및 공략 [내부링크]

일곱개의대죄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및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정보통입니다. 오늘은 2019년 넷마블 초대형 기대작 일곱개의대죄(7개의대죄)를 소개해볼게요. 일곱개의대죄는 사전예약을 시작하였는데요 사전예약을..

다낭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다낭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에요. 오늘은 베트남 다낭여행가실때 가볼만한 곳을 추천해드려볼게요~ 1. 동양의 하와이! 다낭. 다낭은 인구 약 100만명에 베트남의 그 어떤 지방 도시보다 활..

싱가포르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싱가포르 가볼만한곳 추천!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입니다. 싱가포르 여행가실때 가볼만한곳을 추천해볼게요~^^ 1. 스카이파크 스카이파크는 마리나베이샌즈의 루프탑 수영장 외에도 스카이파크 전망대에서 바라보..

대만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대만여행 가볼만한곳 추천!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에요. 오늘은 대만여행가실때 가볼만한 곳을 추천해드려요. 첫번째 타이베이 101빌딩 세계에서 두 번째로 빠른 엘리베이터가 있는 101빌딩, 타이완의 세계적 건..

50%할인 이은결 더일루션 공연 추천! [내부링크]

50%할인 이은결 더일루션 공연 추천! 안녕하세요? 다통공연정보에요. 오늘은 이은결의 환상적인 마술공연 더일루션 공연을 소개해볼게요. 이은결의 더 일루션 공연이 예술의전당에서 진행되는데요...기간은 2019..

67%할인 뮤지컬 그리스 서울공연 특가추천! [내부링크]

67%할인 뮤지컬 그리스 서울공연 특가추천! 안녕하세요? 다통공연정보입니다. 오늘은 뮤지컬 그리스를 특가에 관람하실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뮤지컬 그리스는 서울 디큐브아트센터에서 2019년 4월 30..

[중앙일보] 집값 약세 둔화에 3기 신도시 "기습 발표" 집값이 다시 오를까? [내부링크]

[중앙일보] 집값 약세 둔화에 3기 신도시 "기습 발표" 집값이 다시 오를까? 경기도 고양시(창릉)와 부천시(대장)에 3기 신도시가 들어설 계획이다. 정부가 '수도권 주택 30만 가구 공급 방안'으로 마련한 신도시..

페어도스 볼캡모자로 희망을 전달하세요! [내부링크]

페어도스 볼캡모자로 희망을 전달하세요! 안녕하세요? 다통그룹입니다. 오늘은 페어도스를 소개해볼게요. 여러분 페어도스를 들어보셨나요? 페어도스는 미국의 소아암 환자를 위해 비니를 1+1 기부로 시작한 러브..

싱가포르 여행 필수코스 "가든스바이더베이" 추천 [내부링크]

싱가포르 여행 필수코스 "가든스바이더베이" 추천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입니다. 오늘은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지중해 식물원 '플라워 돔' 을 소개해 볼게요. 세계 최대의 유리 온실을 가득 채운 선인..

홍콩여행필수 피크트램 패스트트랙 콤보티켓 추천! [내부링크]

홍콩여행필수 피크트램 패스트트랙 콤보티켓 추천!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에요. 오늘은 홍콩여행필수 피크트램과 패스트트랙 콤보티켓을 소개해볼게요. 홍콩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 빅토리아 피크로 7분..

에버랜드 35% 할인받는 방법 종일,오후 이용권 [내부링크]

에버랜드 35% 할인받는 방법 종일,오후 이용권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지요 가정의 달 나들이도 많이들 나가실텐데 오늘은 에버랜드 패밀리워크 종일/오후 이용권을 할인받는 방법을..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할인받는방법 "55특가" [내부링크]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할인받는방법 "55특가"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입니다.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놀이공원을 가실텐데요~ 오늘은 경주월드 자유이용권을 26%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방법을 알려드릴..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할인받는방법 꿀팁! [내부링크]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할인받는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입니다. 오늘은 모험과 신비가 가득한 나라 우리가 꿈꾸던 그곳! 롯데월드의 종합이용권 할인받는 방법(꿀팁)을 알려드릴게요 롯데월드 가실 때 그..

시작의기술 "이제 니 인생 좀 그만 망쳐!" 책소개 다통책방 [내부링크]

시작의기술 "이제 니 인생 좀 그만 망쳐!" 책소개 다통책방 안녕하세요? 다통책방입니다. 오늘은 시작의기술 "침대만 누워 걱정만 하는 게으른 완벽주의자를 위한 7가지 무기"를 선물해줄 자기계발서 책을 소개해..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0 "책소개" 다통책방 [내부링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0 "책소개" 다통책방 (임시정부 편, 공갈이는 어디에?) 안녕하세요? 다통책방입니다. 오늘은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0편을 소개해 드릴게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0 책소개 대한민..

어린이날 부산 벡스코에서 상상체험과 레이싱 키즈월드 시즌2를 즐겨보세요. [내부링크]

어린이날 부산 벡스코에서 상상체험과 레이싱 키즈월드 시즌2를 즐겨보세요.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입니다. 어린이날 어디 갈지 고민이신가요? 그렇다면 부산 벡스코에 가보세요. 어린이날 뿐만 아니라 휴일에 아..

탑툰 엿보기 무엇을 상상하든 그이상! (성인만화) [내부링크]

탑툰 엿보기 무엇을 상상하든 그이상! (성인만화) 안녕하세요? 웹툰,탑툰을 보여드리는 다통입니다. 오늘은 탑툰 엿보기를 보여드리는데요~ 무엇을 상상하던 그이상!(성인만보세요) 탑툰 엿보기 벽에난 구멍으로..

탑툰 이중동거 몰래 보여드릴까요? (성인만!) [내부링크]

탑툰 이중동거 몰래 보여드릴까요? (성인만!) 안녕하세요? 웹툰,탑툰(19금)을 보여드리는 다통입니다. 오늘은 탑툰 이중동거를 몰래 보여드릴테니 혼자만 보세요!!! 이번에 보여드리는 웹툰, 탑툰은 자신의 집에..

산티아고 순례길 가이드북 "여행관련 책소개" [내부링크]

산티아고 순례길 가이드북 "여행관련 책소개"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입니다. 오늘은 여행관련책 산티아고 순례길 가이드북,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저자 박건우 책을 소개합니다. ◆ 책소개 [산티아고 순례길..

다낭: 호이안 후에 "책소개" 무작정 따라하기 가이드북 [내부링크]

다낭: 호이안 후에 "책소개" 무작정 따라하기 가이드북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 여행가실때 필수품 [무작정 따라하기 다낭 호이안 후에(2019~2020) 가이드북을 소개해 드릴게요. ◆..

어린이날 선물 고민되시죠? 여기서 검색해보세요!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 고민되시죠? 여기서 검색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다통입니다. 오늘은 다가올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선물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어린이날 5월 5일 선물때문에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아..

싸이판 자유여행은 PIC리조트 추천! [내부링크]

싸이판 자유여행은 PIC리조트 추천!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에요 오늘은 사이판 PIC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을 소개해 볼게요~ 사이판 PIC 리조트는 사이판 공항에서 약 10분 거리에 있어요, 반짝이는..

나트랑 자유여행 풀빌라에서 편안하게~ [내부링크]

나트랑 자유여행 풀빌라에서 편안하게~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입니다. 오늘은 빈펄 롱비치 풀빌라 자유여행을 소개해 드릴게요~ 맑은 날씨와 하얀 모래언덕, 푸른 바다로 유명한 따뜻한 베트남의 해변도시 나트..

'다통책방' 여행의 이유 김영하 저자 책소개. [내부링크]

'다통책방' 여행의 이유 김영하 저자 책소개. 안녕하세요? 다통책방입니다. 오늘은 김영하님의 여행의이유 라는 책을 소개해 볼게요. "이 책을 쓰는 데 내 모든 여행의 경험이 필요했다." 책소개 "나는 그 무엇보..

큐레이터 '자연의 역사를 읽는 사람들' 책소개 [내부링크]

큐레이터 '자연의 역사를 읽는 사람들' 책소개 안녕하세요? 다통책방입니다. 오늘은 큐레이터 '자연의 역사를 읽는 사람들' 랜스 그란데 저자의 책을 소개해 볼게요. 책소개 직접 관람하는 것보다 더 생생하고 유..

드레곤라자2 사전예약 정보 및 추가보상 "다통게임정보" [내부링크]

드레곤라자2 사전예약 정보 및 추가보상 "다통게임정보" 안녕하세요? 다통게임정보통입니다. 오늘은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중인 모바일게임대작 드래곤라자2의 사전예약과 추가보상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아래 배..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책소개 "다통책방" [내부링크]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책소개 "다통책방" 안녕하세요? 다통책방입니다. 오늘은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저자 홍춘욱님의 책을 소개합니다. 책소개 세계를 바꾼 사건 이면에는 "돈"이 있다. 돈의 흐..

여행필수품 캐리어저울 추천! 할인받는팁 [내부링크]

여행필수품 캐리어저울 추천! 할인받는팁 안녕하세요? 다통여행사입니다. 해외여행 가실때 캐리어 무게때문에 걱정들 하시죠? 저도 처음 해외여행갈때 무작정 캐리어에 담다보니 무게 초과로 공항에서 캐리어 열고..

어버이날추천 이미자 노래인생 60년 기념 음악회 [내부링크]

어버이날추천 이미자 노래인생 60년 기념 음악회 안녕하세요? 다통공연정보입니다.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국민가수'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님의 음악회 공연을 소개합니다. 가수 이미자의 마지막 세종문..

더원(The One) 콘서트정보 2019/05/25 [내부링크]

더원(The One) 콘서트정보 2019/05/25 안녕하세요? 다통공연정보 입니다. 오늘은 매 무대마다 감탄을 자아내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더원(The one)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뜨거운 전율을 선사할 콘서트 소식을 가..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캐릭터정보 및 사전예약 신청 [내부링크]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캐릭터정보 및 사전예약 신청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사전예약 ▼ ▼ ▼ 킹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타격감이 좋은 모바일 RPG게임인데요 사전예약 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사전예약을..

자수성가 백만장자들의 압도적 성공 비밀 "결단" 책소개 [내부링크]

자수성가 백만장자들의 압도적 성공 비밀 "결단" 책소개 책소개 30대 젊은 백만장자이자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자수성가한 롭 무어의 최신간이 출간되었다. 전작 [머니] 와 [레버리지]를 통해 전 세계에 놀라운..

또 이 따위 레시피라니 "책소개" 줄리언 반스지음 [내부링크]

또 이 따위 레시피라니 "책소개" 줄리언 반스지음 책소개 "경고: 이 부엌에는 까칠한 현학자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영국 문학의 제왕 줄리언 반스도 부엌에선 우리와 똑같은 '투덜이'가 된다. [예감은 틀리지..

죽고싶지만 떡볶이는 먹고싶어 [책소개] 백세희 저 [내부링크]

죽고싶지만 떡볶이는 먹고싶어 [책소개] 백세희 저 죽고싶지만 떡볶이는 먹고싶어 책소개 "자기가 지금 힘든 줄도 모르고 사는 사람이 많아요. 이유 없는 허전함에 시달리면서." "우리는 울지 않는 사람이 아니라..

매일갑니다, 편의점 책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매일갑니다, 편의점 책을 소개합니다. 저자 봉달호 지음 카드뉴스로 보는 책 책소개 생활 밀착 에세이란 이런것, 글 쓰는 편의점 주인의 성실하고 치밀한 하루하루... 6년 차 편의점 주인이 카운터 너머에서..

웹툰,탑툰 멋진신세계 1화 성인만화 훔쳐보기(성인만) [내부링크]

웹툰,탑툰 멋진신세계 1화 성인만화 훔쳐보기(성인만) 탑툰 멋진신세계 " 부끄럽게, 계속 보고만 있을거야?" "눌러봐 얼른" 나란남자 지잡대 자격증하나없는 변변찬은 스펙의 사나이... 하지만 정부지원 프로그램..

라오스여행 5일 패키지 5성,4성급호텔 전박 + 전신마사지 포함 [내부링크]

라오스여행 5일 패키지 5성,4성급호텔 전박 + 전신마사지 포함 안녕하세요? 라오스여행 5일패키지를 소개해 볼게요 혜택이 상상초월인데요 한번 알아볼가요? ▼▼▼▼▼ 상세보기 1. 7~8월 성수기까지 직항 좌석..

드래곤라자2 드래곤7종 소개 및 사전예약정보. [내부링크]

드래곤라자2 드래곤7종 소개 및 사전예약정보. 안녕하세요? 드래곤라자2가 서비스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전격 시행하고 있는데요 게임시작전 드래곤의 정보도 미리보고 사전예약도 해두면 푸짐한 아이템도 받..

드래곤라자2 사전예약 및 캐릭터소개 [내부링크]

드래곤라자2 사전예약 및 캐릭터소개 ▼▼▼▼▼ 드래곤라자2 캐릭터소개 드래곤라자2 광전사(Berserker) 캐릭터 검과 파괴의 래티를 섬기는 프리스트였으나 규율을 어겨 파면 당했다. 이후 신의 권능을 잃고 거..

[세부여행] 인천/대구 출발, 특정확인 필수+ 가비리조트 몽땅 다드림! 4/5일 풀패키지 [내부링크]

[세부여행] 인천/대구 출발, 특정확인 필수+ 가비리조트 몽땅 다드림! 4/5일 풀패키지 안녕하세요? 몽땅포함 풀패키지 넘치는 풀특전大방출!! 티켓이 나와 공유합니다. 1. 인천/대구 출발!! 세부 직항으로 왕복항..

관광+휴양 OK 품격호텔 숙박 나트랑 3박5일 패키지 추천 [내부링크]

관광+휴양 OK 품격호텔 숙박 나트랑 3박5일 패키지 추천 이번에 정말 좋은 나트랑여행 패키지가 나와서 소개해드릴게요. ♥ 나트랑 5성 호텔 전 일정 투숙! ♥ 전 일정 호텔 조식 포함! ♥ 동양..

보라카이 라까멜라 신관 VS 헤난가든 프리미어룸 세미패키지 5일 보라카이여행 [내부링크]

보라카이 라까멜라 신관 VS 헤난가든 프리미어룸 세미패키지 5일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 5일 패키지가 한정수량으로 판매중이네요. 실속있는 가격으로 여행가는게 최고죠? 에메랄드빛 바다와 푸르른 야자수가 있는..

오사카 2박3일 풀패키지VS세미패키지 아시아나 항공 탑승 [내부링크]

오사카 2박3일 풀패키지VS세미패키지 아시아나 항공 탑승 ♥ 품격 아시아나 항공의 왕복탑승(마일리지 까지 적립!) > 짧은 비행시간도 편안하겠죠? ♥ 전일정 트윈룸(또는 더블룸) 숙박! > 좁디 좁은..

스윙(Swing) 트레이딩(Trading)의 단점 [내부링크]

스윙(Swing) 트레이딩(Trading)의 단점 ◇ 포지션 진입의 기회가 적어진다. ◇ 트레이드가 길어지기 때문에 마음이 편해지지 않는다. ◇ 단기간의 트레이딩에 비해 레버리지를 적용하는 것은 어렵다. ◇ 손절매의..

스윙(Swing) 트레이딩(Trading)의 장점 [내부링크]

스윙(Swing) 트레이딩(Trading)의 장점 ◆ 스윙트레이딩의 장점은 차트앞에 붙어있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시간에 구속되지 않는다. ◆ 큰 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 ◆ 단기 거래에 비해 작은 움직임을..

여대생세정이의 선물 웹툰 훔쳐보기 [내부링크]

여대생 세정이의 선물 웹툰 훔쳐보기 찬영이와 오세정은 연인사이다 오세정은 찬영의 친구 민진우의 비밀을 알고있다... 그게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세정이 어떤 비밀을 알고 있는걸까.... 민진우는 세정이 자신을..

욕구왕 "감당할 수 있겠나?" 탑툰영웅 등장! [내부링크]

욕구왕 "감당할 수 있겠나?" 탑툰영웅 등장! 이리와서 지퍼좀 올려줄래요? 탑툰 욕구왕을 훔처볼게요~ 이번 탑툰 욕구왕에서는 전류가 흐르는 거시기를 가지게된 한남자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전류의 힘을 한번..

통역음성이 잘 나오지 않을때 "설정방법" 다통 [내부링크]

통역음성이 잘 나오지 않을때 "설정방법" 다통 스마트폰에서 통역앱을 사용할때 번역은 잘 되는데 음성송출이 되지않을경우? 일부 스마트폰(휴대폰)에서는 TTS엔진을 설정해주어야 하는데요... 설정에서 변경해보..

넥슨 트라하 매출2위까지 급상승! [내부링크]

넥슨 트라하 매출2위까지 급상승! 반갑습니다 게임정보통입니다. 모바일게임 최고 매출 순위 경쟁이 트라하 전격 오픈이후 더욱 치열해 지고 있습니다. 그간 잠잠했던 모바일 게임시장과 게임 매출 순위 경쟁은 넥..

메타트레이드4(MT4) 포지션 청산(Script) 6종첨부! [내부링크]

메타트레이드4(MT4) 포지션 청산(Script) 6종첨부! 반갑습니다 포렉스칸입니다. Metatrader4 청산 스크립트를 첨부드립니다. 스크립트(Script)는 MT4폴더 내-> Script 폴데에 저장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이..

호주달러(AUDUSD)환율 지표발표 후 낙폭을 키우는모습. [내부링크]

호주달러(AUDUSD)환율 지표발표 후 낙폭을 키우는모습. 호주 통계청(ABS)이 발표한 지난 1분기 호주 소비자 물가지수(CPI)는 전년 대비해 1.3% 상승하며 직전 분기 1.8% 상승을 0.5% 포인트 밑돈 것으로 나타났다...

탑툰엿보기! 집주인 딸래미는....왜....? [내부링크]

탑툰엿보기! 집주인 딸래미는....왜....? 탑툰엿보기! 집주인 딸래미는...왜...? 낮에는 학교짱 여친 밤에는 나만의 파트너 웹툰,탑툰(19금) 엿보기, 집주인딸내미 화장을 하고 나가..

19금 웹툰(탑툰) 동네누나 훔쳐보기! 1탄 [내부링크]

19금 웹툰(탑툰) 동네누나 훔쳐보기! 1탄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잠깐만 오늘시간 어때? 이쁜 동네누나 주연의 탑툰 동네누나를 훔쳐봅니다~^^ 동네누나! 친구녀석이 소개팅 시켜줄테니 자기도 소개..

일목균형 무역시스템 템플릿입니다. [내부링크]

일목균형 무역시스템 템플릿입니다. 반갑습니다. 포렉스칸입니다. 일목균형(ICHMOKU) 무역시스템 차트 템플릿입니다. 차트만봐서는 조금 난잡해보이는데 써보실 분들은 한번 써보시고 어떤지 댓글로 알려주시면..

Forex news] Boa, 매출 예상치 웃돈 기업 42%에 불과...증시에 부정적 영향 [내부링크]

Forex news] Boa, 매출 예상치 웃돈 기업 42%에 불과...증시에 부정적 영향 23일 뱅크오브 아메리카(BoA)에 따르면 전일 마감을 기준으로 S&P500 기업의 25%가 실적을 발표했다. 이 가운데 73%가 이익 추정치를 상..

웹툰(탑툰) 몰래하는사이 미리 스포일러! [내부링크]

웹툰(탑툰) 몰래하는사이 미리 스포일러! 몰래하는사이 보러가기 남자1 : 와우~ 잘생겼네. 여자1 : 착하게도 생겼네~ 남자2 : 감사합니다. 시골 출신으로 지방대 졸업, 서울에 별다른 연고도 없던 나는... 생전..

FPS게임 페이탈레이드 이벤트정보 및 공략리뷰 [내부링크]

FPS게임 페이탈레이드 이벤트정보 및 공략리뷰 안녕하세요? 게임정보통입니다 오늘은 FPS 총게임이죠? 페이탈레이드를 들고왔어요~ 지금 페이탈레이드 신규가입하면 선물이 팡팡! 쏟아지는데요 보석 2600개, 에너..

해외여행 필수 어플 40개 국어 통역앱 다통! [내부링크]

해외여행 필수 어플 40개 국어 통역앱 다통! 안녕하세요? 올 여름휴가때에는 해외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해외여행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설레이고 좋기는 한데, 현지인들과의..

갓겜 삼국지 킹덤디펜스 사전예약 정보! 게임정보! [내부링크]

갓겜 삼국지 킹덤디펜스 사전예약 정보! 게임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갓겜 삼국지킹덤디펜스의 사전예약정보를 들고왔습니다. https://playstore.me/8859733 멈출 수 없는 디펜스! 삼국지킹덤디펜스 사전예약하..

일본여행 필수앱! 이거는 꼭챙겨야죠??? [내부링크]

일본여행 필수앱! 이거는 꼭챙겨야죠?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날씨가 휴가가고 싶은 날씨네요~ 요즘 일본여행 많이들 준비하고 계시죠? 일본 최대의 도시 '도쿄' 자유여행의 성지라고 불리워질 만큼 다양한 여행..

카이저 선점 캐릭터 확인방법. [내부링크]

카이저 선점 캐릭터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카이저가 정식오픈을 앞두고 있는데요 그에 앞서 이전에 등록해둔 선점 캐릭터 확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선점 캐릭터 확인방법 게임 내 확인 방법 :..

검은사막 모바일 6월 업데이트(Update) 정보. [내부링크]

검은사막 모바일 6월 업데이트(Update) 정보.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검은사막 모바일(검사M)의 6월 첫번째 업데이트 소식이 있어 전해드려요~ 검사모바일은 그랜드오픈 벌써 100일을 맞이하고 있는..

검사모바일 기프트카드 이벤트진행. [내부링크]

검사모바일 기프트카드 이벤트진행.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검사모바일 기프트카드 이벤트 안내입니다.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검은 사막 모바일의 아이템을 지급..

비행무협 천공성 나르시아 그랜드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천공성 나르시아<-- 비행무협 MMORPG를 소개해볼게요 천공성 나르시아는 하늘에서 펼쳐지는 감성 비행 무협게임으로 모바일 게임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기이하고 아름다운 3D..

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시 유의사항(필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시 유의사항에대해 알려드릴게요~ 1. 알리바바(날치기) 주의 베트남은 잔범죄 일명 "날치기"가 많은 지역이라 오토바이를 이용하여 관광객이나 현지인..

사유리 어머니가 이상민에게 옷선물까지 주면서 찾아간 곳은?? [내부링크]

사유리 어머니가 이상민에게 옷선물까지 주면서 찾아간 곳은?? 미운우리새끼 "미우새"에서 사유리 어머니가 이상민에게 위사진 옷까지 선물하면서 찾아간 곳은 바로 사유리 어머니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자리였어..

이카루스(icarus)m사전예약 및 이벤트 정보. [내부링크]

이카루스(icarus)m사전예약 및 이벤트 정보.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과 다양한이벤트 그리고 게임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이카루스엠 사전예약혜택 원! 사전예약시 한정판 펠루우..

티스토리 사이트맵 만들기와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사이트맵 만들기와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방법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중이신가요? 네이버 검색에 잘 검색되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사이트맵을 만..

일반인이 부르는 "어디에도" 여자 COVER -엠씨더맥스- [내부링크]

일반인이 부르는 "어디에도" 여자 COVER -엠씨더맥스-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일반인이 부르는 "어디에도" 소름돋는 라이브를 소개해 드릴게요~ 유튜브에서 우연히 보게되었는데. 여성분이 엠씨더맥..

중국어 통역앱, 중국 여행갈때 필수앱 "다통" [내부링크]

중국어 통역앱, 중국 여행갈때 필수앱 "다통"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중국여행갈때 언어의 장벽을 무너뜨려줄 꿀 아이템 통역앱을 소개해 드릴게요~ 중국어 통역앱 다통은 많은 통역앱들 중에서 가..

디아M(DIA:M) 캐릭터 정보 및 사전예약 이벤트정보 [내부링크]

디아M(DIA:M) 캐릭터 정보 및 사전예약 이벤트정보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디아M(DIA:M) 펀셀123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MMORPG 게임이에요. 디아M은 불지옥 속 죽음의 군주와 싸움을 위해 전사, 사..

나만의 슈가맨 "슈가송" 전현정의 아시나요 [영턱스클럽] [내부링크]

나만의 슈가맨 "슈가송" 전현정의 아시나요 [영턱스클럽] 안녕하세요? 오늘의 나만의 슈가맨 "슈가송"의 주인공은 영턱스클럽의 전현정님이에요. 영턱스클럽이 슈가맨 시즌2 첫방송에서 출연했는데 아쉽게도 전현..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웹사이트 번역기 설치하기!!! 다국어 블로그 만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웹사이트 번역기 설치하기!!! 다국어 블로그 만들기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내 블로그에 구글 웹사이트 번역기(Google website translate)를 설치하여 외국인이 방문했을때..

검은사막 모바일 핫타임 이벤트진행!!!경험치,아이템드랍 [내부링크]

검은사막 모바일 핫타임 이벤트진행!!!경험치,아이템드랍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검사모)의 핫타임 이벤트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요즘 날씨가 한여름 날씨죠? 그래서..

배틀그라운드M 이벤트 총정리 "진행중"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M 이벤트 총정리 "진행중"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진행중인 이벤트와 종료된 이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이벤트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전 예약 보상 이벤..

모바일게임 넥슨, 카이저 사전예약 및 캐릭터 길드 선점 이벤트 시작(마감임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을 소개하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6월 7일 정식오픈을 앞두고 있는 넥슨의 모바일게임 카이저의 사전예약 정보 및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사전예약바로가기 세상에 없던 R등급 MMORPG..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mu origin2) 사전예약자 154만명 돌파! 특별보상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를 소개해볼게요.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가 비공개 테스트를 마무리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벌써 154만명을 돌파한 전작에 이은 엄청난 기대작인데..

원형 썸네일 만들기 "블로그 꾸미기" 초간단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꾸미기 오늘은 원형 썸네일 만들기 초간단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이전 시간에는 사각형 블로그 썸네일(thumbnail) 만들기를 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원형 블로그 간판 썸네일을 만들어 볼게요~..

블로그 간판만들기(썸네일) 블로그꾸미기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간판만들기(썸네일) 블로그꾸미기 팁!을 알려드릴게요~ 이번에는 포토스케이프로 블로그 간판, 블로그 썸네일을 만들어 볼텐데요~포토스케이프가 없으신 분들은 네이버에 포토스케이프 검색하..

세계 만국기 아이콘 다운받을 수 있는곳! 무료아이콘! [내부링크]

세계 만국기 아이콘 다운받을 수 있는곳! 무료아이콘! http://www.iconspedia.com/cat/world-flags/ 아이콘 스페디아닷컴인데요 다양한 국기 이미지들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에요. 회원가입 없이도 바..

긴급]식약처 "벤조카인" 24개월 미만 영아에 사용 금지 조치함!!! [내부링크]

긴급] 식약처 "벤조카인" 24개월 미만 영아에 사용 금지 조치함!!! 구강 국소 마취 등에 사용되는 벤조카인 함유 제제를 24개월 미만 영아에게 사용할수 없다고 식약처에서 서한을 배포했다. 이번 식약처의 조치..

전주 효자동 맛집 꼴통갈매기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올려보세요~ 전주에서 오랜만에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꼴통갈매기라는 곳이에요` 이것은 갈매기살인데 맛나게 보이시나요?^^ 저희는 양푼갈매기 메뉴를 서비스로 주는 A세트를..

방탄소년단 3집앨범 빌보드차트 1위 등극!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3집앨범 빌보드차트 1위 등극! 국내 인기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오늘(미국현지시간 27일)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빌보드 차트에서 국내 인기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최저임금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 찬성,반대 [내부링크]

최저임금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 찬성,반대 최저임금법 범위를 정기상여금과 "복리후생비"까지 확대 한다는 내용의 최저임금법 개정안이 28일 국회의 본회의를 통과했다. 국회는 이날 최저임금법 관련 본회의를..

사유리 이상민 로맨스 화제 "아버님 통역앱"까지 활용. [내부링크]

사유리 이상민의 로맨스가 화제로 떠올랐다. 미운우리새끼 이상민편에서 사유리와의 로맨스 기류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에 방송되었던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에서는 이상민과 사유리의..

"나만의 슈가송" 슈가맨 한동준 - 사랑의마음 가득히 [내부링크]

"나만의 슈가송" 슈가맨 한동준 - 사랑의마음 가득히 나만의 슈가송 오늘 소개해 드릴 나만의 슈가맨은 한동준님입니다. 한동준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따스하고 사랑 넘치는 노래를 잘 만들기도 하고 잘 부르기로..

"나만의슈가송" 슈가맨 김원준의 친구로남기엔... [내부링크]

"나만의 슈가송" 슈가맨 김원준의 친구로남기엔... 최근 방송되고 있는 슈가맨에서는 예전 추억을 그리는 가수들의 노래를 역주행으로 다시 들려주면서 추억을 되찾게 해주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슈가맨 슈가송..

젝스키스 "고지용" 프로필삭제! YG측 (공식)밝혀! [내부링크]

젝스키스의 멤버 "고지용"의 프로필 삭제요청 관련 YG측 입장 밝혀! YG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늘 28일 "젝스키스는 이미 재결합 한지 2년이 됐고 앞으로 고지용씨의 재결합 확률이 낮으니 팬들의 요청에 따라..

배우 이소연 3년만에 파경된 이유는? [내부링크]

배우 이소연이 결혼 3년만에 파경을 맞았다. 한 매체에 따르면 배우 이소연이 "성격차이"로 인한 3년만에 파경을 맞은 이소연은 법원에 이혼서류를 체출한 상태. 양 측은 협의 이혼으로 원만하게 끝내고 싶다는..

베트남 자유여행 비자는 어떻게? [내부링크]

베트남 자유여행 비자는 어떻게? 안녕하세요? 베트남 여행 준비중이신가요? 베트남 여행갈때 한국인은 무사증 입국 제도에 따라서 관광의 목적인 경우 베트남에서 최대 15일간은 비자가 없이 무비자로 체류가 가..

베트남여행 기본회화 알고가기 & 무료통역 [내부링크]

베트남여행 기본회화 알고가기 & 무료통역 안녕하세요? 베트남여행을 준비중이신가요? 기본적인 회화는 알고 가시면 더욱 즐겁고 편안한 여행이 되겠죠? 그래서 간단하고 자주 사용되는 회화를 알아볼게요. 안녕..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팁! [내부링크]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팁!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완전 여름 날씨네요~ 휴가계획들은 미리 잡고 계신가요? 오늘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팁을 소개해볼게요~ 여행하기 좋은시기 네덜란드는 7월과 8월이..

통역앱 옵션 설정방법 "이용팁" [내부링크]

통역앱 옵션 설정방법 "이용팁" 안녕하세요? 요즘 통역 번역앱 많이들 이용하시죠? 해외여행이나 외국인들을 자주 접하시는 분들께서는 통역앱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통역앱은 스마트폰(휴대폰) 종류에..

해외여행필수 번역앱, 똑똑한 통역어플 다통! [내부링크]

해외여행필수 번역앱, 자유여행 갈땐 통역앱이 필수죠? 언어의 장벽을 깬 통역어플 다통!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여름휴가때 해외여행을 다녀올려구 준비중이에요~ 영어는 좀 할줄 알지만 영어권 나라가 아니면..

자유여행 갈때 필수앱인 통역앱을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자유여행갈때 필수앱인 통역앱을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좋고 해외 자유여행 배낭여행들을 많이들 가시는것 같아요. 그래서 자유여행에서 외국인들과의 자유로운 소통을 위해 실시간 자동 통역앱인..

베트남 국제결혼 준비하기 필수앱! [내부링크]

베트남 국제결혼 준비하기 필수앱! 베트남 국제결혼 준비하시는 분들 베트남어는 할줄 아시나요? 대부분의 베트남 국제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언어를 잘 모르시면서... 신부 외모에만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아..

러시아 월드컵 여행 필수앱! 다통! [내부링크]

러시아 월드컵 여행 필수앱 다통! (Кубок мира по футболу)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맞이하여 러시아 월드컵 여행갈때 필수앱을 소개해드릴게요. 러시아어(русский)..

중국어 통역 번역앱(APP) 사용팁! [내부링크]

중국어 통역 번역앱(APP) 사용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어 통역 번역앱 사용법 및 활용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중국 자유여행 가실때나 국내 서비스업에 종사하며 중국인을 상대할때 또는 중국어 어학을 공부..

해외여행 준비물 꼭 필요한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갈때 준비물 꼭 필요한 것들만 모아봤어요~ 해외여행갈때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대표적으로 여권, 포켓와이파이, 여행용 상비약, 세면도구, 충전기, 긴급 연락처 등이 있습니다. 포켓와이..

다낭(Đà Nẵng) 자유여행 필수앱 추천! [내부링크]

다낭(Đà Nẵng) 자유여행 필수앱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베트남 다낭(Đà Nẵng) 자유여행을 많이들 가시는것 같아요~ 자유여행가실때 쓰시면 유용할 것 같아 통역어플을 추천해드립니다. 바로 인공지능 통역..

인공지능(AI) 무료 다국어 통역·번역기앱 "다통" [내부링크]

인공지능(AI) 무료 다국어 통역·번역기앱 "다통"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이 이제 얼마남지 않았죠? 러시아 월드컵을 맞이해 한러, 러한 통역을 해주는 인공지능(AI) 통역, 번역기 "다통"을 소개해 볼게요 다통은..

인공지능 AI 한중 중한 번역기 "다통" 출시 [내부링크]

인공지능 AI 한중 중한 번역기 "다통" 출시 한국어 → 중국어 중국어 → 한국어 통역, 번역을 인공지능으로 완벽하게 통역 번역을 해주는 다국어 통역앱 "다통"을 소개합니다. 앱을 실행하면 인공지능 AI 통번역..

중국여행갈때 준비물 챙겨볼까요? 필수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여행을 가기전 준비해야될 것들을 소개해 볼게요. 해외여행을 가기전에는 항상 무게?를 생각해야 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것만을 잘 준비해서 가야 편한 여행을 할 수 있죠. 일단은 자유여..

일본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여행가기 딱! 좋은 날씨죠? 날씨도 너무좋고 지인들의 SNS를 보면 도쿄의 벚꽃축제 사진을 많이 찾아볼 수 있더라구요~ 따뜻하면서 시원한~ 봄의 기분전환으로 여행들을 많이 가실텐데요~ 가기..

베트남 여행 꼼꼼하게 준비하고 가야죠? [내부링크]

요즘 주변에서 베트남 여행을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베트남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챙겨야될 부분을 잘 체크해야하는데요 베트남 여행 준비를 주제로 포스팅을 해볼게요! 해외여행을 가기전에는 항상 환전을 하게..

통역 · 번역 앱 '다통' 전 세계 주요 언어 13개국 언어 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통" 이라는 앱(APP)에 대해서 폿팅해볼게요. 다국어 통역앱 '다통'은 해외여행을 많이 이용하는 요즘 그리고 국내로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시대이니 만큼 외국인들과 원활한 소통을 위..

해외여행갈때 필수 어플 추천 다통 [내부링크]

전 세계 주요 국가의 언어를 지원하는 다국어 통역 번역어플 다통을 추천합니다. 앱을 실행하면 바로 말하기 하면되는 매우 쓰기쉽고 편하게 만들어진 통역앱. 해외여행 갈때 길에서 외국인을 만났을때 간편하게..

MT4 이익표시기(Profit indicator) 입니다. "파일첨부" [내부링크]

MT4 이익표시기(Profit indicator) 입니다. "파일첨부" 메타트레이더4 플랫폼에서 사용하기 좋은 이익표시기(Profit indicator)입니다. 파일다운로드(File Download)는 하단(Lower)에 있습니다. 외환시장(FX마진)..

골드(GOLD) 차트로 알아보는 차트패턴(Chart Patterns) [내부링크]

골드(GOLD) 차트로 알아보는 차트패턴(Chart Patterns) 골드(Gold) 실시간 차트로 어떤 패턴이 발생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골드(XAUUSD)에서 발생되는 패턴 4가지를 확인했습니다. 골드(Gold) H1 Chart. 골..

유로차트로 알아본 외환패턴(FX Patterns) [내부링크]

유로차트로 알아본 외환패턴(FX Patterns) 유로달러(EURUSD)의 실시간 차트로 알아보는 FX 패턴입니다. 유로달러(EURUSD) H4 Chart. 유로달러 4시간봉에서 발생하고 있는 차트패턴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

Metatrader4 간단한 추세(Trend) 추적시스템입니다. [내부링크]

Metatrader4 간단한 추세(Trend) 추적시스템입니다. 메타트레이더4(MT4)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역시스템인데요 저는 아직 적용하지 않았지만 괜찮아보여 저장만 해두었습니다. 다운로드는 하단에있습니다...

FX 거래는 위험과 자금 관리를 먼저 생각해야한다. [내부링크]

FX 거래는 위험과 자금 관리를 먼저 생각해야한다. FX 거래를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일 중 하나는 한번의 거래로 큰 손해를 보지 않아야 한다는것. 돌이킬 수 없는 큰 실수를 하기 전에 거래마다 손실 위험의 상..

MT4 Chart 강세(Bullish) 약세(Beraish)의 흐름을 보여주는 표시기. [내부링크]

MT4 Chart 강세(Bullish) 약세(Beraish)의 흐름을 보여주는 표시기. 메타트레이더4 차트에서 적용할 수 있는 매수세와 매도세의 강도를 그래프로 보여주는 표시기입니다. 다운로드는 아래에 있습니다. 먼저 표시기..

Supertrend line 표시기(indicator)입니다. [내부링크]

Supertrend line 표시기(indicator)입니다. MT4 차트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트레이딩 도구 슈퍼트랜드 라인표시기입니다. 아래 비트코인의 실시간 차트 4시간봉차트입니다. 지표 다운로드는 하단에 있습니다...

이동평균선 교차에따른 신호를 주는 표시기입니다. [내부링크]

이동평균선 교차에따른 신호를 주는 표시기입니다. (3MA Cross with alert mtf) MT4차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호 표시기 인데요... 3개의 이동평균선이 교차하면서 화살표로 매수(BUY) 매도(SELL) 신호를 주는 표..

메타트레이더4 자동추세선(auto trendline) 표시기입니다. [내부링크]

메타트레이더4 자동추세선(auto trendline) 표시기입니다. MT4 차트에서 적용되는 표시기(indicator)인데요... 제가쓰고 있는 표시기인데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하단에 파일을 업로드 하였으니 필요하신분은 다..

MT4 차트로 보는 실시간 암호화폐 비트코인 추세(bitcoin trend) [내부링크]

MT4 차트로 보는 실시간 암호화폐 비트코인 추세(bitcoin trend) Metatrader4 chart로 비트코인(bitcoin)의 추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있는 차트로 알아볼텐데요 메타트레이더 차트의 장점은 자..

MT4 미래 주가 예측 표시기입니다.(Xprofuteroverlay) [내부링크]

MT4 미래 주가 예측 표시기입니다.(Xprofuteroverlay) 메타트레이더4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미래 주가 예측 표시기 인디케이터입니다. 하단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표시를해줍니다. ※ 절대 따라하지는 마세요!..

FX 주요통화쌍의 시간대별 흐름을 볼 수 있는 표시기입니다. [내부링크]

FX 주요통화쌍의 시간대별 흐름을 볼 수 있는 표시기입니다. 외환시장(Forex Market)의 주요통화쌍인 EURUSD, GBPUSD, USDCHF, USDJPY, AUDUSD, USDCAD의 시간대별 흐름을 MT4 차트하단에 분봉,시간봉,일봉,주봉으..

메타트레이더4(MT4) 차트버튼 표시기 Chart button indicator [내부링크]

메타트레이더4(MT4) 차트버튼 표시기 Chart button indicator Metartrader4 플랫폼에서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종목을 변경할 수 있고 시간대별 타임프레임(Time frame)을 변경할 수 있는 표시기(Indicator)입니다...

MT4 차트에서 주문수량을 표시해주는 표시기입니다. [내부링크]

FX마진거래 MT4플랫폼에서 주문수량 사이즈를 차트에 표시해주는 인디케이터입니다. 오더랏사이즈(Oder lot size) 매수(BUY)와 매도(SELL) 표시와 여러개 진입시 수량을 합산하여 표시됩니다. 매수(BUY) 매도(SELL..

광공업 생산 지수가 FX(환율)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광공업 생산 지수는 광업, 제조업 부문의 생산 동향 경제 지표다. 세계 각국에서 발표 된 그 나라에 의해 산출 방법은 다르다. 광공업 생산 지수가 FX(환율)에 미치는 영향은? 해당 국가의 통화가 다소 움직일 때..

고용 통계가 FX(환율)에 미치는 영향은? [내부링크]

고용 통계는 미국의 고용 상황을 조사한 경제 지표. 미국 노동부의 발표. 집계 방법은 농업 이외에 속하는 사업장의 급여 장부를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미국은 주로 물가면과 고용면에서 금리 인상, 금리 인하 결..

메타트레이드4 TDI(Traders Dynamic index)전략 Indicator. [내부링크]

메타트레이더4 TDI(Traders Dynamic index) Indicator. 메타트레이더4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보조지표 TDI를 설명과 함께 첨부해 드립니다. 표시기 다운로드는 아래에 있습니다. 골드(XAUUSD) H4 TDI 적용 차트입..

MT4 자동추세선채널(Autotrendchannel) 표시기 [내부링크]

MT4 자동추세선채널(Autotrendchannel) 표시기 Metatrader4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자동추세채널 표시기입니다. 자동으로 추세채널을 만들어 주기때문에 편하게 추세를 파악할 수 있는 보조지표 인디케이터입니다...

MT4 브레이크아웃 표시기(Breakout indicator ) [내부링크]

MT4 브레이크아웃 표시기(Breakout indicator ) Metatrader4 차트 플랫폼에서 사용하는 표시지표 브레이크아웃 표시기를 첨부해드립니다. 아래의 사진으로 보시는 바와같이 시간설정을 해놓으면 그시간동안의 가격..

돈은 필요 없다, 그것이 성공의 비결 [내부링크]

돈은 필요 없다, 그것이 성공의 비결 당신은 FX,주식 시장에서 이기고 싶다는 생각을 하십니까? 그렇다면 먼저 "돈은 필요 없다" 라고 강하게 의식하십시오. 그리고 다음을 마음 속으로 복창하고 마음속에 새겨놓..

일목균형표로 알아본 실버(Silver), Xagusd Trend [내부링크]

일목균형표로 알아본 실버(Silver), Xagusd Trend 실버(Silver) 은의 시세를 Metatrader4 플랫폼의 차트로 알아보겠습니다. 실버의 시세는 골드(Gold)의 시세와 비슷한 흐름을 보여주는 종목인데요 그래서 골드에..

나스닥(Nasdaq) 추세흐름을 일목균형표(Ichimoku) 지표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스닥(Nasdaq) 추세흐름을 일목균형표(Ichimoku) 지표로 알아보기. 해외선물(CFD) 종목인 나스닥(Nasdaq)을 일목균형표(Ichimoku)로 살펴보겠습니다. 나스닥(Nasdaq) Daily Chart Trend. 나스닥의 데일리차트 일..

이더리움(Ethereum) 알트코인의 추세를 일목균형표(Ichimoku)로 파악해봅니다. [내부링크]

이더리움(Ethereum) 알트코인의 추세를 일목균형표(Ichimoku)로 파악해봅니다. 일목균형표(Ichimoku)는 기준선을 중심으로 양운일때는 매수(BUY) 음운일때는 매도(SELL)의 포지션을 취할 수 있는 보조지표로 활용..

MT4 일목균형표로 알아보는 비트코인 트렌드 [내부링크]

MT4 일목균형표로 알아보는 비트코인 트렌드 비트코인(bitcoin)의 가격 트렌드를 일목균형표(ICHIMOKU) 지표를 활용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BTCUSD) Daily chart입니다. 비트코인 일봉차트에서는 강한 상..

해외선물, 외환시장 유로,달러,달러인덱스,크루드오일 차트패턴 [내부링크]

해외선물, 외환시장 유로,달러,달러인덱스,크루드오일 차트패턴 외환시장(Forex Market)의 유로달러(EURUSD, 달러엔(USDJPY), 달러인덱스(Dollar index) 해외선물 종목 크루드오일(Crude oil)의 차트트렌드(chart..

미국 경제지표 용어 알아보기 ⅱ [내부링크]

미국 경제지표 용어 알아보기 ⅱ 미국 경제지표발표가 외환시장과 환율에 많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경제지표의 종류와 발표기관 지표설명 및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ⅰ편에 이어..

미국 경제지표 용어 알아보기 ⅰ [내부링크]

미국 경제지표 용어알아보기 ⅰ 미국 경제지표발표 용어를 총정리해서 발표일, 지표내용, 영향력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미국경제 / 국내생산 및 재고 1. 국내총생산(Gross Domestic product / GDP) - 발표일/시간..

유로존(euro zone) 경제지표 용어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로존(euro zone) 경제지표(Economic index) 용어 알아보기 유로존의 경제지표발표 일정과 지표의 설명 및 중요도를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유로존경제 / 국내생산 및 재고 1. 국내총생산 (Gross Domestic Produc..

Triple top and bottom reversal patterns [내부링크]

Triple top and bottom reversal patterns 트리플 탑, 트리플 바텀 패턴의 반전패턴을 실전차트로 알아보겠습니다. CADCHF Daily chart. 캐나다달러 대 스위스프랑의 일봉 차트에서는 상승추세에서 최초 고점을..

상승반전패턴(bullish reversal patterns) 이중바닥형 (Double bottom) 패턴을 실전차트로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상승반전패턴(bullish reversal patterns) 이중바닥형 (Double bottom) 패턴을 실전차트로 알아봅니다. 반전패턴(reversal patterns)의 주요 패턴중 하나인 이중바닥형(double bottom) 패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전 차트로 알아본 반전패턴(reversal) 이중천정형 쌍봉패턴(double top patterns) [내부링크]

실전 차트로 알아본 반전패턴(reversal) 이중천정형 쌍봉패턴(double top patterns) 쌍봉패턴(double top patterns)은 상승추세 발생하는 고점징후 패턴으로 주요 반전 패턴의 하나입니다. 첫번째 고점 발생 이후..

실전차트로 알아본 역헤드 엔 숄더 패턴(Inverse Head and shoulder patterns) [내부링크]

실전차트로 알아본 역헤드 엔 숄더 패턴(Inverse Head and shoulder patterns) 외환 트레이더(FX Trader) 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중요한 반전 패턴인 헤드엔숄더(head & shoulder) 와 역헤드엔숄더(inverse head &..

FX(Forex Market)의 장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FX(Forex Market)의 장점 알아보기 FX의 풍부한 시장 유동성 외환시장(Forex Market) 참가자들은 세계 각 국의 다양한 은행들을 중심으로 거대한 자본을 지닌 기업들과 소수의 개인 자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댓글남겨주세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현재 티스토리 초대장 13장 정도 남았는데요 댓글로 이메일주소와 어떤블로그를 운영하실지 소개글을 남겨주시는 분들 13분을 뽑아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많은 참..

일목균형표(ichimoku) 기준선과 전환선으로 알아보는 외환,선물 추세 [내부링크]

일목균형표(ichimoku) 기준선과 전환선으로 알아보는 외환,선물 추세 일목균형 기준선과 전환선을 활용하여 외환 유로(EUR),달라(USD) 해외선물 골드(gold), 오일(oil)의 추세(Trend)를 알아보겠습니다. EURUSD(..

COG(Center Of Gravity) 중력의중심 차트설정입니다. [내부링크]

Center Of Gravity indicator를 첨부와 함께 소개해 보겠습니다. COG 중력중심 인디케이터는 MT4(Metatrader 4) chart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매우 신뢰하는 지표로써 차트의 Trend를 확인할때..

비트코인(bitcoin) 추세는 어디로? [내부링크]

비트코인(bitcoin) 추세는 어디로? 비트코인은 예상대로 저점을 찍고 다시 반등하는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BTXUSD) 1시간봉 차트에서는 W 쌍바닥 지지를 받으며 하락 추세선(bearish trend line)..

암호화폐 비트코인,알트코인 지옥으로 가나? [내부링크]

암호화폐 비트코인,알트코인 지옥으로 가나? 크리스마스 연휴가 포함되 이번 주말 비트코인은 주말 내내 가격이 20%를 급등락하며 코인보유자는 천국과 지옥을 오갔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비트코인 차트로 흐..

비트코인(bitcoin) 대폭락 하락 이제끝인가? [내부링크]

비트코인(bitcoin) 대폭락 이제끝인가? 암호화폐 대장주 비트코인이 강한 지지구간 13,059 가격까지 힘있게 하락돌파하는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bitcoin) Daily chart trend 비트코인은 일봉상 장대..

암호화폐 비트코인(bitcoin) 반등은 언제쯤? [내부링크]

암호화폐 비트코인(bitcoin) 반등은 언제쯤? 최근 암호화폐 비트코인의 시세가 폭등을하고 국내에서도 많은 투자자들이 코인매매를 하고있는데요 비트코인은 상승추세에서 조정을 받고있는 모습입니다. 비트코인의..

골드 폭락! 달러 급등? [내부링크]

골드 폭락! 달러 급등? 12월 21일 해외선물 외환시장 골드(XAUUSD), 달러인덱스(USDX), 호주달러 대 프랑(AUDCHF), 유로 대 호주달러(EURAUD) 4종목의 차트트렌드(chart trend)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골드(GOLD..

골드(gold) 상승추세 이어지나? 달러(dollar)는? [내부링크]

골드(gold) 상승추세 이어지나? 달러(dollar)는? 해외선물 외환거래 차트트렌드를 알아보겠습니다. 골드가 하락을 끝내고 상승추세로 가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달러는 하락을 이어가려는 모습인데요 차트트렌드(cha..

암호화폐 이더리움(Ethereum) Chart Trend [내부링크]

암호화폐 이더리움(Ethereum) Chart Trend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암화호폐(cryptocurrency) 거래가 비트코인을 통해서 많이 활발해졌는데요... 암호화폐 이더리움의 차트트렌드를 알아보겠습니다. Cryptocurre..

FX 외환 통화쌍 USDCAD 상승 강세? [내부링크]

FX 외환 통화쌍 USDCAD 상승 강세? bullish pattern! USDCAD 달러 VS 캐나다 달캐의 차트 트렌드입니다. Forex chart trend! USDCAD Daily chart 입니다. 달러 캐나다 통화쌍은 일봉상 하락(bearish)추세를 마무..

Forex market "AUDJPY" Chart Trend [내부링크]

Forex market "AUDJPY" Chart Trend 입니다. 외환거래 호주 VS 엔 통화쌍 "호엔"의 차트 트렌드를 알아보겠습니다. FX마진 AUDJPY H1 chart trend입니다. 호주엔은 1시간봉상 상승(bullish) 추세에 있습니다. 상..

비트코인(bitcoin) 선물상장 이후 차트트렌드(chart trend) [내부링크]

비트코인(bitcoin) 선물상장 이후 차트트렌드(chart trend)입니다. 비트코인(bitcoin) 1시간봉 차트입니다. 비트코인은 18일 CME(시카고상품거래소) 상장이후 하락(bearish)세로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인데요.....

Forex today chart trend [내부링크]

Forex today Chart Trend 2017년 12월 18일 차트트렌드입니다. NZDCAD Chart Trend입니다. 뉴질랜드 캐나다 통화쌍을 현재 1시간봉 상승추세에 있습니다. 현재 전고점을 돌파하고 눌림 후 제차 신고가를 갱신하는..

암호화폐(cryptocurrency) Chart Trend 입니다. [내부링크]

암호화폐(cryptocurrency) Chart Trend입니다. 최근 암호화폐 거래의 열기는 전세계적으로 뜨거운데요 그중에서도 대한민국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암호화폐(cryptocurrency) 4개 종목 비트코인(Bitco..

해외선물, Forex 차트 트렌드(chart trend) 입니다. [내부링크]

12월 15일 해외선물, Forex chart trend입니다. AUDJPY Chart Trend입니다. 1시간봉상 상승추세인데요 중요한 변곡점 부근으로 보여집니다. 추가 상승을 할지 하락으로 갈지 지켜봅니다. EURGBP Chart Trend입..

ECB 회의 & 기자 회견 (Forex news) [내부링크]

ECB 회의 & 기자 회견 (Forex news) 유럽 중앙 은행의 회의는 유로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규제 기관은 그 금리 결정을 12월 14일 14:45 MT 시간에 발표할 것입니다. 10월에 있는 지난 회의에서 ECB..

비트코인(bitcoin) 차트로 알아보는 bitcoin chart patterns [내부링크]

비트코인(bitcoin) 차트로 알아보는 bitcoin chart patterns 비트코인은 정말 천정이 어딘지 모르게 급상승 하고 있죠? 정말 무섭게 상승하고 있지만 진입할 수 있는 구간은 만들어 주면서 오르는 모습인것 같아..

비트코인(Bitcoin) 차트로 알아보는 캔들패턴(candle patterns) [내부링크]

비트코인(Bitcoin) 차트로 알아보는 캔들패턴(candle patterns)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 차트로 해외선물,FX마진 등의 주식에서 자주 등장하고 신뢰도가 높은 캔들팬턴을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 4시간봉..

스윙(swing) 투자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스윙(swing) 투자란 무엇인가? 이것은 가장 분명한 가격 변동을 알아채고 매도 시기 투자를 피하기 위해 근본적인 분석과 기술적인 분석을 결합시킨 투자 유형이다. 스윙투자는 대개 오픈 포지션을 몇 일간 홀딩하..

스캘핑(Scalping) 매매란? [내부링크]

스캘핑(Scalping) 매매란? 스캘핑은 투자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의 매매방법입니다. 특히 처음 시작하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이것은 빠르고 마음을 흔드는 투자 유형을 유도하는 아드레날린입니다. 스..

외환거래 핍과 랏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외환거래 핍과 랏은 무엇인가요? 외환거래(FX마진)를 투자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핍과 랏이라는 단어를 들어봤을 것입니다. 외환 시장에서 알아야할 사장 필수적인 것 두가지가 있습니다. 그것들 없이 포지션의..

FX 외환시장 통화쌍 알아보기! [내부링크]

FX 외환시장 통화쌍 알아보기! FX 시장에서 통화는 항상 쌍으로 투자가 됩니다. 한 통화의 상대 값을 찾아내기 위해서 다른 통화와 비교해야 합니다. 한 개의 통화를 매수할 때 자동적으로 다른 통화를 매도하게..

FX 외환거래에서 롤오버(roll over)란? [내부링크]

FX 외환거래에서 롤오버(roll over)란? 롤오버(roll over)는 하루의 투자 일에서 다른 날로 오픈 포지션을 움직이는 절차를 말합니다. 만약 투자자가 자신의 포지션을 하루를 넘어 확장시키는 경우 우세한 이율에..

연준회의 & 기자회견 [내부링크]

Forex new 연준 회의 & 기자회견 연방 준비는 지난 두번의 12월 회의 -2015년 및 2016년 동안 금리를 증가시켰습니다. 이번 12월은 이 추세에 대해서도 예외가 없을 것입니다. US 중앙 은행은 한동안 이런 움직임..

모바일게임 필수 어플 모비! 입니다. 사전예약, 게임쿠폰, 포인트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바일겜 유저분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어플을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모비" 라는 어플인데요 게임 사전등록, 게임쿠폰 증정 포인트 혜택 까지 드리는 모바일 게임 유저분들에게..

Forex GBPUSD trend? bearish pattern? [내부링크]

Forex GBPUSD trend? bearish pattern? Forex market GBPUSD trend입니다. 파운드달러가 M자형 헤드를 만들면서 조정을 받는 모습입니다. 이는 고점에서 발생할 수 있는 쌍봉의 모양으로 저는 개인적으로 추가 하..

크루드오일(Crudeoil) 트레이딩 매매 전략입니다. [내부링크]

크루드오일(Crudeoil) 트레이딩 매매 전략입니다. 안녕하세요? 해외선물 트레이딩 전략입니다. 크루드오일은 상승추세로 60불을 코앞에두고 단기적 조정이후 반등을 주고 있는데요 차트흐름상 반등이 상승 추세를..

모바일게임랭킹 서광이 오른다! [내부링크]

모바일게임랭킹 서광이 오른다! 안녕하세요?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정보를 공유합니다. 요즘 어떤 게임을 하고계신가요? 저는 게임을 오래는 못하고 조금씩 하는편인데요 요즘은 재밌는 게임들이 많이 나와서 뭘 해..

소울 오브 히어로즈! 드디어 사전예약 전격실시! 오픈임박 [내부링크]

소울 오브 히어로즈! 드디어 사전예약 전격실시! 오픈임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전예약 게임정보입니다. 영웅전략 RPG 게임 "소울 오브 히어로즈"에요! 사전예약 바로가기 : https://goo.gl/ieT849 요즘 어떤 모..

검은사막 사전예약 드디어! 떳습니다!!이벤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 사전예약 정보를 발빠르게 제공해드리는 포렉스칸입니다. 오늘은 정말 기다리던 대작이죠? 검은사막 사전예약 정보입니다. 내년 상반기에 출시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사전예약 바로가기: https..

해외선물 항생(Hangseng index) 인덱스 추세(Tremd) 매매전략입니다. [내부링크]

해외선물 항생(Hangseng index) 인덱스 추세(Tremd) 매매전략입니다. 해외선물 항생지수는 2016년 2월 저점을 찍고 현재까지 엄청난 상승을 진행해 왔습니다. 아직도 상승추세는 이어가고 있는 모습인데요 이제는..

해외선물 파운드(GBPUSD) 추세는? [내부링크]

해외선물 파운드(GBPUSD) 추세는? 해외선물 외환거래 파운드달러(GBPUSD)는 횡보 이수 상승을 하였으며 1.3556 의 고점을 찍고 조정을 받았습니다. 4시간 차트에서 2017년 12월 7일 21시 저점 조인드라인(joint li..

크루드오일(crudeoil), XTIUSD 하락 어디까지? [내부링크]

크루드오일(crudeoil), Xtiusd 하락 어디까지? 크루드오일(crudeoil) 원유 가격이 2017년 11월 25일 59.05 부근에서 고점을 찍고 하락하고 있습니다. 4시간봉상 큰흐름은 상승추세로 진행되는 흐름을 확인할 수 있..

그래픽 타격감 끝내주는 MMORPG "암드히어로즈2" 모바일게임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그래픽 타격감 끝내주는 MMORPG "암드히어로즈2" 모바일게임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5천만이 선택한 암드히어로즈2를 소개해 볼게요. 저는 이런 스타일의 게임을 온라인 게임으로 즐겨했었는데요~..

국내 비트코인(Bitcoin) 선물거래 서비스 보류. [내부링크]

국내 비트코인(Bitcoin) 선물거래 서비스 보류. 당초 18일 비트코인 선물거래 서비스가 개시 준비중이었으나 금융당국은 비트코인을 파생상품의 기초 자산으로 인정할 수 없다는 뜻을 업계에 전달했다. 국내 증권...

신작게임 드래곤스피어 사전예약 신청정보!!! 강력추천!!! [내부링크]

모바일 신작게임 드래곤스피어 사전예약 시작하네요! 콤보액션의 최종병기!!! 변기 X 병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위별 코스튬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콘솔게임 감성이 살아있는 횡스크..

British pound(GBPUSD) Trend Trading chart [내부링크]

British pound(GBPUSD) Trend Trading chart 파운드달러(GBPUSD) 추세(trend) 매매 전략입니다. 파운드달러(GBPUSD) H1 chart입니다. 파운드달러는 1시간봉 차트상 상승 추세에서 내려가는척 Trick 을 주고 재차..

모바일게임 전략 게임 "삼국지라이브" 사전예약중이네요!!! 대박게임!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전략 게임 "삼국지라이브" 사전예약중이네요!!! 대박게임! 삼국지 예전에 참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게임이네요 안드로이드(android), 아이폰(IOS)가 지원되네요 아스카 카라라의..

모바일게임랭킹! 예측불가 액션RPG "리버스D" 사전예약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모바일게임랭킹! 예측불가 액션RPG "리버스D" 사전예약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액션RPG "리버스D"를 소개해볼게요 요즘 어떤 게임을 하고계신가요? 저는 리니지M을 하다가 지금은 잠깐 쉬고있어요~ 그래서..

신작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 사전예약 정보!!! 게임랭킹! [내부링크]

신작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 사전예약정보!! 게임랭킹!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작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를 소개해볼게요! 새로운 전설, 위대한 전쟁 "아크로드 어웨이크" 그 전설의 서막이 열린..

모바일게임 액션RPG "FOX" 사전예약 해두세요!!!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액션RPG "FOX" 사전예약 해두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게임 신작 액션RPG 게임 FOX를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어떤게임들 하고계세요? 저는 리니지m 하다가 잠시 쉬고있는데요 재미있는 게임을..

해외선물 외환거래 뉴질랜드달러(NZDUSD) 추세(trend) 동향 파악 [내부링크]

해외선물 외환거래 뉴질랜드달러(NZDUSD) 추세(Trend) 동향 파악 뉴질랜드달러는 하락이후 바닥을 다지는 모습으로 보여지는데요... 뉴질랜드 달러는 유로달러와는 다르게 바닥 지지가 강해보입니다. 뉴질랜드달..

해외선물 외환거래 유로달러(EURUSD) 추세(Trend) 매매전략입니다. [내부링크]

해외선물 외환거래 유로달러(EURUSD) 추세(Trend) 매매전략입니다. 유로달러(EURUSD)는 상승 대추세이후 헤드엔숄더 패턴으로 떨어지는 흐름을 보였으나 이내 상승 흐름을 보여주었습니다. 유로달러의 4시간봉상..

해외선물, FX마진거래 금(GOLD),XAUUSD 추세매매 전략입니다. [내부링크]

해외선물, FX마진거래 금(GOLD),XAUUSD 추세매매 전략입니다. 금선물 골드의 추세는 횡보 박스권 흐름을 진행중이었으나 박스권 상단을 돌파하지 못하고 이내 하단 지지선을 돌파 시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단..

파운드달러(GBPUSD)는 예상대로 하락 추세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파운드달러(GBPUSD)는 예상대로 하락 추세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전 추세(Trend) 매매전략에서 본것처럼 1시간 차트 흐름에서 트렌드 라인(trend line)을 하향이탈하고 추가하락이 예상되었는데 오후 장이 되어..

FX마진거래 USDJPY(달러엔) 추세(Trend) 매매전략입니다. [내부링크]

FX마진거래 USDJPY(달러엔) 추세(Trend) 매매전략입니다. 금일 달러엔은 장시작과 동시에 갭상승 출발을 진행하고 오전시간 잠시 눌린 뒤 상승하고 있는 모습니다. USDJPY(달러엔) 1시간봉 차트입니다. USDJPY(달..

모바일게임 "요지경" 사전예약 보상받고 게임하세요~꿀팁!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요지경" 사전예약 보상받고 게임하세요~꿀팁! 오늘은 모바일게임 요지경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지경은 환상의 거울안에 갇힌 요괴들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RPG게임이에요. 게임은 동양 세계관을 표..

모바일RPG "그림노츠 " 사전예약 이벤트중이네요. [내부링크]

모바일RPG "그림노츠" 사전예약 이벤트중이네요. 배틀동화 RPG 그림노츠가 기다리던 사전예약을 받고있네요... 모바일게임은 뭐든지간에 사전예약을 미리 해놓아야 겠죠? 저는 요즘 리니지를 하다가 잠시 쉬고있는..

Crytocurrencise(암호화폐)는 실체통화가 될 수 없다? [내부링크]

Cryptocurrencise(암호화폐)는 실제통화가 될 수 없다? UBS 자산 관리 전문가 인 폴 도노반(paul donovan)은 비트코인(bitcoin)과 같은 크립토 통화(cryptocurrencies)가 일렴의 치명적인 결함으로 인해 진정한..

비트코인(bitcoin)선물 공식상장 발표 18일 상장!!! [내부링크]

비트코인(bitcoin) 선물 공식상장 발표 18일 상장!!! 시카고상품거래소(CME)는 비트코인 선물 상장일을 오는 18일에 상장일로 공식 발표했다. 비트코인닷컴에서는 1일 시카고상품거래소(CME)는 "18일 비트코인 선..

비트코인 선물투자 국내에서도 매매가능하다. [내부링크]

비트코인 선물투자 국내에서도 매매가능하다. 현재 비트코인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빗썸을통해 거래하거나 FX마진(FOREX) 외환거래의 상품으로 BTCUSD로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 투자자들도 미국 시카고 상품..

해외선물 외환거래 파운드(GBPUSD) 추세(Trend) 매매전략입니다. 20171204 [내부링크]

해외선물 외환거래 파운드(GBPUSD) 추세(Trend) 매매전략입니다. 20171204 파운드달러(GBPUSD)는 큰흐름은 상승추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시점에서는 눌림을 줄 수 있는 구간으로 보여집니다. 파운드달러(GB..

유로FX(EURUSD) 상승추세에서 지지 후 반등하는 모습입니다. [내부링크]

유로FX(EURUSD) 매매전략입니다. 유로달러가 상승추세에서 4시간봉 추세선 지지(support)라인까지 조정받고 지지받는 흐름이네요. 유로FX(EURUSD) 4시간봉 차트입니다. 추세선에서 강하게 지지 반등하는모습입니..

달러인덱스(USDX 추세 매매전략입니다. [내부링크]

달러인덱스(USDX) 추세 매매전략입니다. 달러인덱스(USDX)는 헤드엔숄더 패턴을 만들면서 큰상승을 보여줄 것으로 보였지만 이내 하락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달러인덱스(USDX) 4시간봉 차트입니다. 강하게 하..

해외선물 금(Gold) 추세 매매전략 2017년 11월 27일 [내부링크]

해외선물 금(Gold) 추세 매매전략 2017년 11월 27일 골드(gold)는 1362.7부근에서 고점을 찍고 하락추세를 진행한 후 박스권 횡보 수렴을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오늘 수렴 박스권을 돌파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강..

유로FX(EURUSD) 추세 매매전략입니다. 2017년 11월 27일 [내부링크]

유로FX(EURUSD) 추세 매매전략입니다. 2017년 11월 27일 유로달러는 여전히 상승추세를 유지하면서 파동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1.99335부근까지는 상승추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어 보유중이며 1.9935부근에서..

국제유가 (WTI) 2년 반만에 최고치... 북미 원유 수급 우려↑ Forexnews [내부링크]

국제유가(WTI) 2년 반만에 최고치... 북미 원유 수급 우려 ↑ 11월 25일(로이터) - 24일(현지시간) 국제유가가 상승했다. 미국 서부 텍사스산 경질유(WTI)는 2년 반 만에 최고치까지 올랐다. 미국에서 캐나다로..

유로는 독일의 경제 및 정치 전망 개선에 뛰어들었다. [내부링크]

유로는 독일의 경제 및 정치 전망 개선에 뛰어들었습니다. 세금 계획을 위해 "make or break"주보다 앞서 달러가 완화되었습니다. 지난 주 경제 데이터가 독일의 호황을 예고하면서 유로화는 전반적으로 급등했다...

해외선물 외환거래 호주달러(Audusd) 추세(Trend) 매매전략입니다. [내부링크]

해외선물 외환거래 호주달러(Audusd) 추세(Trend) 매매전략입니다. 호주달러는 0.8132 부근에서 고점을 찍고 하락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단기적으로 0.7529 부근에서 반등이 나와주었지만 아직까지는 완전히 상승..

해외선물 외환거래 뉴질랜드달러(NZDUSD) 추세 매매전략. [내부링크]

해외선물 외환거래 뉴질랜드달러(NZDUSD) 추세 매매전략입니다. 뉴질랜드달러는 오랜하락추세를 이달하는 흐름을 보이고 있으며 4시간봉 차트에서 조정받을시 진입이 가능 구간으로 보여집니다. 뉴질랜드달러(NZD..

해외선물 외환거래 파운드달러(Gbpusd) 추세 매매전략입니다. [내부링크]

해외선물 외환거래 파운드달러(Gbpusd) 추세 매매전략입니다. 파운드는 1.3696지점에서 고점을 찍고 하락추세 이후 박스권 횡보를 진행하다가 11월24일 박스권을 돌파하는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완전..

해외선물 외환거래 골드(Gold) 금 추세매매입니다. [내부링크]

해외선물 외환거래 골드(Gold) 금 추세 매매전략입니다. 금(Gold)는 1362.6의 고점을 찍고 하락추세 이후 횡보 수렴중에 있습니다. 해외선물 금(Gold) 4시간봉 차트입니다. 현재시전에서는 방향성이 불분명한 흐..

해외선물 나스닥(Nasdaq) 추세 매매전략. [내부링크]

해외선물 나스닥(Nasdaq) 추세 매매전략입니다. 나스닥은 끝이 어딘지 모르게 연일 신고가를 내면서 상승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6414.50까지 솟아 오르고 있네요... 해외선물 나스닥 4시간봉을 보면 진입할 수 있..

크루드오일(Crudeoil) 추세매매 전략. [내부링크]

해외선물 크루드오일(Crudeoil) 종목 추세매매 전략입니다. 최근 크루드오일은 상승추세로 60달러를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크루드오일(Crudeoil) 4시간봉 차트입니다. 상승추세를 이쁘게 만들면서 올라가는 모습..

유로FX(EURUSD) 추세매매 전략. [내부링크]

해외선물, 외환거래 트레이더 포렉스칸입니다. 유로FX(EURUSD) 유로달러의 추세매매 전략입니다. 헤드엔숄더(Head & shoulder) 패턴을 만들고 깊이 빠질것 같았던 유로달러가 다시 상승 흐름을 타고 추세를 만들어..

무료체험정보! 감량하기 어련운 지방분해 다이어트 [내부링크]

무료체험정보! 감량하기 어려운 지방분해 다이어트 다이어트 하고 계신가요? 부작용 과 요요현상이 없는 문지르기만 하면 지방이 분해되는 슬림펫 무료 체험 이벤트에요 이벤트 신청하기<<클릭 고주파 지방분해기..

신차렌트하실때 AK렌트카에서 도와드립니다. [내부링크]

신차렌트하실때 AK렌트카에서 도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AK렌트카를 소개해볼게요! 신차렌트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AK렌트카에서 도와드립니다. 최적의 차량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최저 가격으로 부담없..

어린이 학습지 무료체험권 특별이벤트~지금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어린이 학습지 무료체험권 특별이벤트~지금신청하세요! 무료 학습체험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50만 돌파 기념 특별이벤트로 학습체험권을 드리는데 45,000원 상당의 학습권을 주는 이벤트니..

재태크 무료상담받고 종잣돈 1억만들어보세요! [내부링크]

재태크 무료상담받고 종잣돈 1억만들어보세요! 종잣돈을 남보다 더 빠르게 모으고 싶으신가요? 1억의 종잣돈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무료상담부터 받아보세요! 무료상담받기 << 클릭 돈을 모으기는 참 어렴고 쓰기..

뱃살 체지방 고민되시죠?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뱃살 체지방 고민되시죠? 이렇게 해보세요! 뱃살을 집중 분해할 수 있는 와일드망고 이지컷 다이어트인데요 몸매 종결자이신 예지원의 이지컷 다이어트로 뱃살과 체지방을 날려버릴 수 있어요~ 아래 배너를 클릭..

텐핑고수 페이스북 홍보영상 만들기 [내부링크]

텐핑고수 페이스북 홍보영상 만들기 안녕하세요? 홍보영상을 페이스북으로 자연스럽고 빠르게 퍼뜨리고 싶으신가요? 여기를 클릭하세요! '텐핑' 의 '페이스북 재생형'은 광고 영상을 마케터 분들이 개인 페이스북..

중고차 제값받고 팔아서 새차사세요~ [내부링크]

중고차 제값받고 팔아서 새차사세요~ 안녕하세요? 내가 몰던 중고차 어떻게 팔지 고민되시죠? 이앱을 써보세요 정말 내가 몰던 중고차를 제값받고 팔 수 있어요 저도 여기서 전에몰던 차 팔아서 새차로 바꿨답니..

포켓몬고 플러스 더 재밌게 즐기는 꿀팁! [내부링크]

포켓몬고 플러스 더 재밌게 즐기는 꿀팁! 안녕하세요? 포켓몬 잡는다고 온종일 스마트폰만 들여다보는 유저들을 위한 꿀템! 포켓몬고 플러스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포켓몬고 플러스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포켓몬..

모바일 잠금화면 바꾸고 스타벅스가서 공짜커피마셔요~ [내부링크]

모바일 잠금화면 바꾸고 스타벅스가서 공짜커피마셔요~ 안녕하세요? 모바일 잠금화면만 바꾸셔도 적립이 되는 허니스크린을 알려드릴게요 글로벌 천만 유저가 선택한 잠금 화면이에요 잠금 화면을 쓱 밀면 꿀캐시..

취업스펙 완성하고 110만원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취업스펙 완성하고 110만원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꿀정보를 드립니다. 취업 스펙을 쌓고 돈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 취업스펙을 완성하고 300% 환급 이벤트도 받아가시면 됩니다. 팍팍! 위업파고답 300..

토익 750점 받으면 소고기를 쏩니다! 이벤트! [내부링크]

토익 750점 받으면 소고기를 쏩니다! 이벤트! 안녕하세요? 토익준비중이신가요? 대한민국 토익커들을 위한 1위 파고다인강의 파격 혜택을 소개합니다. 토익을 준비하시면서 인강듣고 토익점수도 잘받고 750점 이..

3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선착순! [내부링크]

3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선착순! 최근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탈모 질환이 고민거리가 되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대머리 아저씨라는 호칭이 중장년층 남성에게 주로 붙었지만 최근 들어서는 2~30대의..

소문내고 돈버는 부업 20억원 투자유치! [내부링크]

소문내고 돈버는 부업 20억원 투자유치! 소문내고 돈버는 부업 텐핑이 세마트랜스링크와 캡스톤에서 20억원의 투자유치를 했다고 합니다. 텐핑 아직모르세요? 소문만 내고 수익을 내는 아주 쉬운 부업인데 아직도..

다이어트 체험 무료 이벤트! 이거 꿀정보네요~ [내부링크]

다이어트 체험 무료 이벤트! 이거 꿀정보네요~ 공짜로 다이어트 체험을 할수 있는 기회! 문지르면 지방파괴 슬림펫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밥 굶으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있나요? 이제는 먹..

주식 수수료 절약하는법! 아직 모르세요? [내부링크]

주식 수수료 절약하는법! 아직 모르세요? 요즘 주식시장 어떤가요? 수익 많이 내고 계신가요? 수수료 때꼬 뭐때고 하면 남는 것도 없으신건 아니신가요? 이제 주식 수수료 내지말고 하세요! 2025년까지 수수료 무..

블로그관리대행 최적화블로그 C랭크블로그 포스팅배포 [내부링크]

블로그관리대행 최적화블로그 C랭크블로그 포스팅배포 블로그 관리도 코픈마켓에서 도와드립니다. 나눔 문화를 만들어가는 재능마켓 코픈마켓!

이태리어번역 영어번역 중국어번역은 코픈마켓 [내부링크]

이태리어번역 영어번역 중국어번역은 코픈마켓에서~ 번역전문 재능공유는 코픈마켓!

최저가 치아교정 성형 교합 치열교정 월10만원대로 해주는곳 [내부링크]

최저가 치아교정 성형 교합 치열교정 월10만원대로 해주는곳 검증된 정품재료와 합리적인가격으로 업계 최저가 교정을 해드립니다. 상세보기 #치아교정 #이유치과 #트리플교정

주식 증권정보 무료추천! 급등주 검색기 무료배포! [내부링크]

주식 증권정보 무료추천! 급등주 검색기 무료배포! 요즘 수익 잘 나오시나요? 수익이 나고 계신다면 다행입니다. 그러나 수만은 투자자들이 큰 손실로 마음조리고 계신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유망직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연예인관리사 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유망직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연예인관리사 자격증 정보? 한류스타의 인기는 날로 증가하는 추세요? 이런 한류스타의 인기가 점차 성장함에따라 그를 뒷바침해줄 매니저들의 역할 또한 많아 지고 있는데요~ 이에 연..

유망직종 결혼상담사에 도전해보세요! [내부링크]

무료정보 신청하기 유망직종 결혼상담사에 도전해보세요! 결혼상담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고 특히 은퇴하신분들이 제2의 직업으로 이전보다 더 많은 수입을 만들어 내신다고 해서 유망직종으로 떠오..

경호관리사 응시자격 합격기준 여기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예상문제 신청하기 경호관리사 응시자격 합격기준 여기서 알아보세요~ 경호 관리사를 준비하시나요? 경비 경호를 배우고 싶으시다면 무료로 상담받는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상담받아보시고 좋은정보 얻어가세요~

직장인 익명어플 블라인드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어플 다운로드 직장인 익명어플 블라인드를 아시나요? 익명 SNS 를 통해 다양한 직장인들과 소통하고 궁금한것은 물어보고 대화나눌수 있는 어플입니다. 직장인들의 대화나눌 수 있는 공간 직장인들이 쓰기 유..

결혼준비 무료 비교견적 받아보기 꿀팁! 메리유 [내부링크]

어플 다운로드 결혼정준비 무료 비교견적 받아보기 꿀팁! 메리유 5월은 결혼식 하시 너무 좋은달이죠? 결혼준비 하시기도 많이 바쁘시고 웨딩업체 견적 받아보시고 좋은지 나쁜지도 알기도 힘드실거에요... 메..

편의점알바 구할땐 모바일앱 알바콜! [내부링크]

알바콜어플 다운로드 편의점 알바 구할땐 모바일앱 알바콜! 이젠 알바콜에서 쉽게 알바를 구해보세요! 편리한 알바 구인구직 알바구할때 알바콜!

긴급출동 어플로 간편하게 요청하세요! 견인출동! [내부링크]

어플다운로드 긴급출동 어플로 간편하게 요청하세요! 견인출동! 안드로이드지원

중국어번역 잘하는곳 코픈마켓 [내부링크]

중국어 번역 잘하는곳 코픈마켓 전문번역, 영한번역, 한영번역 중국어번역,논문번역,번역싼곳 찾을땐 네이버에서 코픈마켓을 검색해주세요!

재능공유 당신의 재능을 공유해드립니다~ 코픈마켓 [내부링크]

재능공유 당신의 재능을 공유해드립니다~ 코픈마켓 코픈마켓 재능나눔게시판에 무료로 재능을 나눔하시면 코픈마켓에서 나눔아이템을 홈보지원해 드립니다. 코픈마켓의 무료나눔게시판은 항상 열려있으니 누구나..

재능공유 집에서 일하는 시대 코픈마켓 [내부링크]

재능공유 집에서 일하는 시대 코픈마켓 이제는 재능만 있으면 집에서 편하게 직장상사 눈치보지 않고 일할 수 있다. 또한 창업을 할때도 초기비용 없이 재능마켓을 통해 자신의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다! 재능공..

재능을 공유해주는 블로그 코픈마켓 재능블로그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재능을 고유해주는 블로그 코픈마켓 재능블로그를 아시나요? 다양한 재능을 소개하는 재능블로그 코픈마켓은 재능마켓에 등록된 재능을 하나하나 소개해 드리고 무료나눔게시판에 등록된 무료 재능들까지 소개하는..

문장완성검사 성인용분석 심리검사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문장완성검사 성인용분석 심리검사 해드립니다. 문장완성검사는 코픈마켓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검사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심리검사,문장완성검사 재능마켓을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캘리그라피 액자 주문 제작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캘리그라피 액자 주문 제작해드립니다. 첫돌을 맞이하는 아이에게 너무 좋은 선물이 되는 캘리그라피 첫돌 액자상품은 코픈마켓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블로그 관리대행 해드립니다. 재능 코픈마켓 [내부링크]

블로그 관리대행 해드립니다. 재능 코픈마켓 블로그 참어렵죠? 꾸준히 포스팅해도 방문자가 늘러나지 않나요? 상위노출이 되지 않나요? 저희가 블로그 관리를 도와드립니다. 바로가기

사주 궁합 정확하게 잘보는곳! [내부링크]

사주 궁합 정확하게 잘보는곳! 사주 궁합 잘보는곳을 찾으시나요? 코픈마켓에 물어보세요! 코픈마켓 재능마켓에서는 다양한 재능을 등록하고 거래할 수 있는 재능마켓입니다. 이런재능도 등록가능한가요? 재능블..

블로그포스팅 도와드립니다. 재능나눔 [내부링크]

출처 : http://blog.naver.com/kopenmarket/221002128937 블로그포스팅 도와드립니다. 재능나눔 블로그 포스팅 도와드립니다. 국내 탑클래스 카피라이터가 구성해드리는 훌룡한 글 솜씨와 고퀄리티의 진정성 있..

카페관리대행 믿고 맡길 수 있는곳! [내부링크]

카페관리대행 믿고 맡길 수 있는곳! 출처 : http://blog.naver.com/kopenmarket/221002763531 카페관리대행 믿고 맡길 수 있는곳! 카페기획 및 구축 카페 디자인 카페회원모집 카페관리대행 양질의 포스팅 댓글..

무료창업, 재능마켓에서 로고제작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당신의 재능을 공유해 드립니다. 서로함께 나누는 재능마켓, 코픈마켓에서는 로고제작 해드립니다. 로고제작 해드립니다, 홈페이지제작 해드립니다, 번역 해드립니다, 통역 해드립니다, 영상편집 해드립니다, 결..

재능마켓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판매하자! [내부링크]

서로함께 나누는 재능마켓은 간편하게 로그인 하고 재능을 판매할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이렇게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나의 재능을 등록해 보세요~ 코픈마켓에서는 네이버,구글,다음 검색광고와 네이버 블로그에..

재능마켓 안전하게 거래되는곳? [내부링크]

서로함께 나누는 재능마켓, 코픈마켓입니다. 코픈 재능마켓에서는 다양한 재능, 그래픽,디자인,광고,마케팅,음악,동영상, 프로그래밍,문서,번역,핸드메이드, 생활서비스등 다양한 재능을 판매자가 등록하고 필..

재능마켓에서 재능인을 모집합니다. [내부링크]

재능마켓에서 재능인을 모집합니다. http://kopenmarket.com

프리랜서들의 오픈마켓에서 프리랜서님들을 모집합니다. [내부링크]

프리랜서들의 오픈마켓 코픈마켓에서 프리랜서님들을 모집합니다. 프리랜서, 재능인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모집부문 그래픽/디자인 부문 광고/마케팅 부문 음악/동영상 부문 핸드메이드 부문 생활서비스 부..

투잡시대! 이런 부업도 해볼만하네요~ [내부링크]

투잡시대~ 이런 부업도 해볼만하네요~^^

리플짱,리틀페이지,헬로우드림,퓨처넷,심플투잡,뉴카인드프라이스,퓨처플렌 홍보 [내부링크]

리플짱,리틀페이지,헬로우드림,퓨처넷,심플투잡,뉴카인드프라이스,퓨처플렌 홍보게시판 요즘 부업들 많이 하시죠? 홍보는 어디에 하시나요? 검색노출이 아주 잘되는 여기 블로그업에 등록해보세요~ 아래 사진보시..

집에서하는 주부알바가 있네요~ [내부링크]

주부들이 쉽게 할 수 있는 알바 자동수익알바~ 인터넷 창만 켜놔도 5~30분 간격으로 자동으로 홈페이지를 이동하면서 자동으로 수익이 적립되는 드리오토 자동수익 알바 네이버,다음에 노출된 헬로우드림 사이트를..

부업, 재택알바 홍보게시글 아직도 눈치보면서 쓰시나요? [내부링크]

부업, 재택알바 홍보게시글 아직도 눈치보면서 쓰시나요? 홍보게시글 이곳저곳 다니면서 삭제되거나 강퇴되거나 걱정하면서 홍보하고 계시죠? 블로그업 사이트에서 자유롭게 홍보게시물 등록하는 게시판을 만들어..

양파 노래모음(다좋네요~^^) [내부링크]

요즘 갑자기 양파노래가 듣기 좋네요~ 예전에도 좋았지만~^^ 노래 순서 아파아이야 너라면 좋겠어 비밀은 어디에 있나요 괜찮아 Forever With You (천사의 시) 다알아요 고백 My Song 피안화 (彼岸花) 불언 (不言..

부업,재택알바 초보자도 수익비법! [내부링크]

부업, 재택알바 알아보고 계신가요? 여기 부업업계 1위 업체 알아보세요~ 초보,주부,직장인이 돈벌기 쉬운 부업, 재택알바 알아보기 헬로우드림! 초보,주부,직장인 부업/재택알바 업계 1위! 무료가입 신청 또는..

검색 상위노출을 원하신다면 블로그업! [내부링크]

네이버검색, 구글검색 최상위 노출을 원하시나요? 지금 블로그업!에서 무료회원가입 후 상점을 등록해 보세요! 오픈기념 무료가입 이벤트 중입니다. 무료가입하기 블로그업!은 맛집,레스토랑,제과점,분식점,미용..

바이럴마케팅/블로그마케팅/SNS홍보/무료광고 [내부링크]

바이럴마케팅/블로그마케팅/SNS홍보/무료광고 무료등록 사이트 블로그업! 오픈! 무료로 블로그, 쇼핑몰, 웹사이트, 오프라인 매장 등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http://blogup.co.kr/ 다양한 카테고리 모든 분류..

무료광고/무료홍보/무료등록~블로그업! [내부링크]

무료광고/무료홍보/무료등록~블로그업! 블로그업! 에서는 무료로 블로그 사이트 오프라인매장을 등록하여 광고,홍보 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자 업! 조회수 업! 팔로우 업! 무료 회원가입, 무료 사이트등록, 무료..

블로그순위올리기/블로그방문자늘리기/블로그등록하기 [내부링크]

블로그순위올리기/블로그방문자늘리기/블로그등록하기 블로그업은 블로그,웹사이트,매장을 등록하실 수 있는 블로그 포털사이트,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현재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지만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인스타그램맞팔/페이스북맞팔/트위터맞팔/블로그업! [내부링크]

인스타그램맞팔/페이스북맞팔/트위터맞팔/블로그업! 소셜 SNS 팔로우 친구 만들기 이제는 블로그업! 블로그업 사이트에서는 소셜 이웃 신청코너를 개설 인스타그램 이웃신청,페이스북 이웃신청, 트위터 이웃신청과..

맛집광고!맛집등록!맛집랭킹!블로그업! [내부링크]

맛집광고!맛집등록!맛집랭킹!블로그업! 맛집광고는 블로그업!에서 무료등록 만으로 방문자업! 매출업! 하세요~ 블로그업에서는 무료회원가입으로 맛집 블로그, 사이트, 매장을 등록하실 수 있고 위치서비스 사진등..

쇼핑몰광고/매장광고/무료광고 [내부링크]

쇼핑몰광고/매장광고/무료광고는 블로그업! http://blogup.co.kr/ 블로그업! 에서는 모든분류를 다룹니다. 가전 금융 디자인 소셜 맛집,음식 미디어 미용,뷰티 애완동물 번역 재태크 인테리어 산업..

블로그최적화/메타블로그/블로그순위올리기 [내부링크]

블로그최적화/메타블로그/블로그순위올리기 블로그업! 에서 함께 방문자를 증가시키세요! 맛집,뷰티,인터넷,유튜브,사진 등등 모든분류를 포함합니다. 블로그업! 블로그,쇼핑몰,매장 포털사이트 무료오픈! 모든서..

쇼핑몰광고무료!블로그업!방문자수업!매출업! [내부링크]

블로그업 포털사이트가 오픈하였네요 블로그,쇼핑몰,홈페이지,맛집,미용실,주식,학원등등 모든 분류의 카테고리를 제공하고 위치 서비스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포털사이트네요 실제로 등록해서 검색해보니 구..

블로그업!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내부링크]

블로그업! 이라는 사이트가 오픈하였네요! 블로그 운영중이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인데요 무료가입 하고 블로그를 등록하면 되는데요 홈쇼핑 운영중이시거나 사이트 운영중이신분들도 가입하셔서 등록하시면 많은..

블로그최적화/메타블로그/사이트등록 [내부링크]

메타블로그 등록하고 내 블로그 지수 올리기~ 메타블로그 사이트 블로그와이드 레뷰 블로그나와 joins 블로그 시니어블로그 포털사이트 블로그 등록 구글사이트 등록 야후 빙 사이트 등록 네이버 사이트 등록 메..

FX마진거래/해외선물/선물거래 [내부링크]

EURUSD(유달) 매매일지 오랜만에 유로달러 매매해보네요~ EURUSD는 안전하게 매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변동성이 조금 약해 다른종목들을 매매하였네요~ 그래도 오늘 좋은 자리가 나와 일단 1차청산 20pip 정..

티스토리블로그에 네이버 이웃추가 위젯설치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에 네이버 이웃추가 위젯설치하기! 네이버 블로그를 주로 활용하다가 지금은 티스토리 블로그도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역시 사용자가 많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와서그런지 좀 쓸쓸한 마음입..

네이버블로그에 티스토리 이웃추가하는법!!!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웃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주로 하다가 요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웃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지않아 너무 외롭습니다. 네이..

EURAUD 매매공략 SELL로 진입해봅니다. [내부링크]

FX마진거래 9월27일 매매일지 EURAUD SELL 공략해봅니다! 분할 진입하여 1차 청산 진입합니다. 분할 진입하는 이유는 하방이 예상되지만 바로 쭉 내려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3~5번 들어갈 자금관리를 하여 분할..

매매일지 공략종목 USDCHF, CADCHF 수익!!! [내부링크]

FX마진거래 9/26일 월요일 매매일지 주말에 골라놓은 USDCHF, CADCHF 2종목 매매진행 추세 하방으로 보고 SELL 진입공략 USDCHF 1차 청산 성공 USDCHF 2차는 수익청산 예약 걸고 추가수익 후 청산 CADCHF 1차 청..

HTS 전략 지표 자료 대방출합니다!!! 게시판 자료실에서 다운받으세요!!! [내부링크]

Forex Khan's Blog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Metatader4 게시판 자료실에 오늘부터 대략 500개이상의 HTS 보조지표, EA,템플릿, 스크립트가 등록될 예정입니다. 편하게 다운받아서 애용하시구요 써보시고 좋은..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41 (고조파패턴)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41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40 (데이트레이딩)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40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9 (캔들차트)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9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8 (주식투자)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8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7 (HTS 설정)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7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파일첨부" 36 (ICHIMOKU)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6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파일첨부" 35 (해외선물)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5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4 (추세매매)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4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3 "일목균형표"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3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2 (차트분석)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2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1 (기술적분석)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1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0 "Harmonic"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30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9 (FX마진거래)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9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8 "MT4 설정"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8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7 "메타4"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7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6 (메타트레이더)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6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5 (지표설정)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5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4 (Forex)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4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3 (차트만들기)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3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2 (지표설정)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2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1 (차트적용)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1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0 (Trend)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0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19 (indicator)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19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18 (인디케이터)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18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

Metatrader4 자료공유 "공짜다운" 17 (HTS 차트설정)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무료다운" 17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공감!! 댓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Metatrader4 자료공유 "무료다운" 16 (지표설정)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무료다운" 16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F..

Metatrader4 자료공유 "파일첨부" 15 "HTS설정"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무료다운" 15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F..

주식 HTS "차트설정" 보조지표 파일첨부!! 14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무료다운" 14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F..

메타트레이더4 자료공유 "Free Download" 13 (차트설정)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무료다운" 13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F..

Metatrader4 자료공유 "무료다운" 12 (템플릿)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무료다운" 12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F..

Metatrader4 자료공유 "파일첨부" 11 (heiken ashi)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파일첨부" 11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F..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10 (다이버젼스)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10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9 (신호지표)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9 메타트레이더4 HTS 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8 (보조지표)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8 메타트레이더4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FX..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7 (HTS)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7 메타트레이더4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FX..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6 (주식)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6 메타트레이더4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FX..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5 (해외선물)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5 메타트레이더4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FX..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4 (FX마진)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4 메타트레이더4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FX..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2 메타 트레이더 4에 사용되는 자료들입니다. 써보시고 유용한것이 있으면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3 (차트설정)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Download Free" 3 메타트레이더4에서 사용되는 자료입니다. 사용해보시고 좋은 자료가 있으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FX..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내부링크]

Metatrader4 자료공유 "FREE DOWNLOAD" 메타 트레이더 4에 사용되는 자료들입니다. 써보시고 유용한것이 있으면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공감 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에 큰힘이 됩니다~♥

임유리 -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버든색소폰) "가사" [내부링크]

임유리 -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버든색소폰) "가사" 나는 떠날 때부터 다시 돌아올 걸 알았지 눈에 익은 이 자리 편히 쉴 수 있는 곳 많은 것을 찾아서 멀리만 떠났지 난 어디 서 있었는지 하늘 높이 날아서 별을..

清洁短期外汇孖展!“外汇” [내부링크]

清洁短期外汇孖展!“外汇” 账户:账户 是指一本书或取款和金融交易计数器读数被记录为所有金融交易。 代理:代表 代理,有人谁发挥为别人工作,而不是 全部或无 是在一个指定的价格接近所有交易经纪商需要有限..

FXマージン用語集!! "FOREX" [내부링크]

FXマージン用語集!! "FOREX" Account:アカウント のすべての金融取引の記録が収録された帳簿や入出金や金融取引の窓口を指す。 Agent:代理人 代理人、他の人のためにではなく業務を担当してくれる人 All or Non..

FX마진 다음주 공략종목 CADCHF,USDCHF 2종목 예정 [내부링크]

FX마진 다음주 공략종목 CADCHF,USDCHF 2종목 예정 CADCHF 하락추세에서 반등 조금 나오고 다시 하락추세 진행 추가적으로 하락시세가 보이기 때문에 추세 매매로 SELL 공략예정. CADCHF H1 CHART CADCHF H4 CHA..

다정하게, 안녕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 성시경(Sung Si-kyung) "MV/가사" [내부링크]

다정하게, 안녕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 성시경(Sung Si-kyung) "MV/가사" 얼핏 스치는 니 생각에도 많은 밤들을 뒤척일 텐데 괜찮다 말하기 엔 괜찮지가 않은 나 그래서 오늘도 미안 근데 말야 정말 내게서..

구르미 그린 달빛(Moonlight Drawn by Clouds) (구르미 그린 달빛 OST) - 거미(Gummy) "MV/가사" [내부링크]

구르미 그린 달빛(Moonlight Drawn by Clouds) (구르미 그린 달빛 OST) - 거미(Gummy) "MV/가사" 말하지 않아도 난 알아요 그대 안에 오직 한사람 바로 나란걸 떨리는 내 맘을 들킬까봐 숨조차 크게 쉬지 못한 그..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M/V,가사) [내부링크]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M/V,가사) 임창정 정규 13집 앨범 떠나거든 내 소식이 들려오면 이제는 모른다고 해줘 언제나 내 맘속에서 커져만 갔던 너를 조금씩 나도 지우려 해 사랑해 라고 말하고 싶었지만 늘..

FX마진 자금관리법 "생존기법" [내부링크]

FX마진 자금관리법 "생존기법" FX마진거래를 하면서 본인 계좌의 자금을 감소하지 않게 어떤 대책을 세우고 있습니까? 아무 대책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마진콜의 대상입니다. 자금을 감소하지 않기 위해..

FX 주요 통화의 특징 "Currency" [내부링크]

FX 주요 통화의 특징 "Currency" 일본 엔 / JPY 세계 삼대 통화의 하나로, 미국 달러, 유로에 이어 거래량이 많다. 저금리 통화이기 때문에 고금리 통화 쌍의 조합으로 이익을 내거나 달러와 유로 통화 쌍 스프레..

손승연(Son Seung Yeon) Bohemian Rhapsody 해외반응(reaction) "영상/가사/해석" [내부링크]

손승연(Son Seung Yeon) Bohemian Rhapsody 해외반응(reaction) "영상/가사/해석" Is this the real life 이게 정말 현실일까 is this just fantasy 아니면 환상일까 Caught in a landslide 산사태 속에 묻힌 것처..

王若琳 Joanna Wang - Vincent "조안나왕" (MV/가사/해석) [내부링크]

王若琳 Joanna Wang - Vincent "조안나왕" (MV/가사/해석) Starry, starry night Paint your palette blue and gray Look out on a summer's day With eyes that know the darkness in my soul Shadows on the hil..

王若琳-Lemon Tree 中文版 "조안나왕" (영상/가사/해석) [내부링크]

王若琳-Lemon Tree 中文版 "조안나왕" (영상/가사/해석) 一个人孤单单的下午 혼자서 쓸쓸한 오후 当风吹着每棵树都想跳舞 바람이 불면 모든 나무들은 춤을 추고 싶지 记得昨天你穿蓝色衣服 어제 파란색 옷 입은 거..

Joanna wang- i love you "조안나왕" (MV/가사/해석) [내부링크]

Joanna wang- i love you "조안나왕" (MV/가사/해석) Joanna wang- i love you love you.say we're together babe, you and me 당신을 사랑 해요, 우리가 함께라 말해줘요, 당신과 나 I can only give my life and..

펀드, 채권 하나도 모르는 재태크초보는 여기로!!! [내부링크]

펀드, 채권 하나도 모르는 재태크초보는 여기로!!! 자산관리 시작해 보기 펀드, 채권 1도 모르는 재테크 초보를 위한 세상 친절한 웹툰. 웹툰으로 쉽게 이해하고, 첫거래 청춘 이벤트 따라 차근차근 자산관리 시..

블로그수익 月 1천만원 수익공개 노하우 꿀팁!!! [내부링크]

블로그수익 月 1천만원 수익공개 노하우 꿀팁!!! 선배 등록하고 인센티브 받으세요 [email protected] 선배등록하기 공유하면 현금이 쌓인다 텐핑은 텐핑 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콘텐츠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누군..

"FX마진" 기술적 분석 - 0.87로 상승 EURGBP 통합 눈 [내부링크]

"FX마진" 기술적 분석 - 0.87로 상승 EURGBP 통합 눈 최근 영화로 반등 한 유로 / 파운드 환율 인해 Brexit의 영향에 대한 갱신 우려로 약세였다. 쌍은 과매 수 상태로 이어지는, 화요일에 0.8630의 로컬 높은했..

"FX마진" 엔 스가 댓글 후 약화; 키위는 RBNZ 금리 인하 기대에 손실을 확장 [내부링크]

엔 스가 댓글 후 약화; 키위는 RBNZ 금리 인하 기대에 손실을 확장 미국 달러는 둘째 날 엔 대 상승세를 이어 갔다하지만 인해 정책 회의 이번 주에 약간 더 온건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에 주간 손실 트랙..

Michael Jackson "BEN" 마이클잭슨 벤(영상/가사/해석) [내부링크]

Michael Jackson "BEN" 마이클잭슨 벤(영상/가사/해석) 마이클 잭슨 어린시절 부른노래 벤... 마이크 뚜껑머리도 멋지네요^^ BEN, the two of us need look no more. 벤, 우리 두사람 더이상 다른데 볼 필요없어 W..

"FX마진" 전 연방 최고 그린스펀은 국채 지속 불가능한 황소 시장을 말한다 [내부링크]

전 연방 최고 그린스펀은 국채 지속 불가능한 황소 시장을 말한다 빌 그로스 후 하루는 중앙 은행의 지원이 장기 정부 부채에 대한 단점은, 전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 의장 앨런 그린스펀이 지속 국채에 황..

FX마진 USD / CAD 캐나다 달러는 연준의 결정 및 오일 반송 후 랠리를 계속 [내부링크]

USD / CAD 캐나다 달러는 연준의 결정 및 오일 반송 후 랠리를 계속 캐나다 달러는 9 월에 변경 비율을 떠나 미국의 중앙 은행에 의해 결정 다음 소프트 달러의 뒷면에 목요일에 다시 상승했다. 이전 수요일에 미..

일본 은행 : 좋은 전략 수정하지만 전술은 아직도 래그 [내부링크]

일본 은행 : 좋은 전략 수정하지만 전술은 아직도 래그 9월23일 지표발표일정 은행은 제대로 일본의 경제 요구에 금전적 지원의 레벨을 조정의 곡선 뒤에 아직도있다. 좋은 소식은 새로운 전략은 일본이 2 %의 인..

해외지표발표 및 Tech Targets [내부링크]

9월22일 지표발표결과 EUR / USD : Bearish : 더 EUR 약점에 대한 감소 된 확률. EUR 어제 1.1119의 낮은 감소하지만 빠르게 회복. 전망이 여전히 약세로 간주되지만, 더 EUR 약점에 대한 확률은 감소했다. EUR은..

FX마진 매매일지(AUDCAD,USDCAD,USDCHF) [내부링크]

FX마진 매매일지(AUDCAD,USDCAD,USDCHF) 12시가 넘어가니까 수익표기가 없어지네요;;; AUDCAD SELL 진입 1차청산 후 보유 항상 100을 진입했으면 수익일때 50% 30% 청산해 나가는것이 중요합니다. 욕심부리다가..

[M/V] M.C the Max -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 거죠 "가사" [내부링크]

[M/V] M.C the Max - 사랑은 아프려고 하는 거죠 "가사" 눈부신 햇살이 밤하늘에 뜨면 그때는 우리 둘 이별해도 돼요 저 모든 별이 사라지면 잊을 수 있겠죠 내 눈물이 모여 바다가 되는 날 그때는 내 마음 변할..

M.C.THE MAX(엠씨더맥스) - 행복하지 말아요 "음악+가사" [내부링크]

M.C.THE MAX(엠씨더맥스) - 행복하지 말아요 "음악+가사" 왜 이리도 이 세상은 이별이 많은지 왜 사랑은 힘든건지 난 궁금했었죠 난 이제또다시 묻고있죠 어떻게 견디는지 이 많은 슬픔 끝나긴 하는지 괜찮아요 다..

M.C THE MAX(엠씨더맥스) _ No matter where(어디에도)"MV 가사" [내부링크]

M.C THE MAX(엠씨더맥스) _ No matter where(어디에도)"MV 가사" 차가워진 눈빛을 바라보며 이별의 말을 전해 들어요 아무 의미 없던 노래 가사가 아프게 귓가에 맴돌아요 다시 겨울이 시작되듯이 흩어지는 눈 사..

미국주가 그것은 높은 기록 후 통합으로 미국 30 지수는 아래 50 DMA를 품 [내부링크]

기술적 분석 - 그것은 높은 기록 후 통합으로 미국 30 지수는 아래 50 DMA를 품 미국 30 주가 지수 8 월 15 일 18667.50의 모든 시간 높은 감동하지만, 지속적으로 50 일 이동 평균 하회 이후 낮은 표류하고있다...

FX마진거래 NZDUSD는 50 일 이동 평균에서 지원 강세 추세를 유지 [내부링크]

기술적 분석 - NZDUSD는 50 일 이동 평균에서 지원 강세 추세를 유지 NZDUSD DAILY CHART NZDUSD은 0.7484 년 9 월 최고에 0.6346의 월 낮은에서 시작 기본 강세 추세를 유지하고있다. 명확하게 머 금고 시장에서..

유용한 자료 대방출합니다.!!! 자료실에서 다운받으세요!! [내부링크]

Forex Khan's Blog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Metatader4 게시판 자료실에 오늘부터 대략 500개이상의 HTS 보조지표가 등록될 예정입니다. 편하게 다운받아서 애용하시구요 써보시고 좋은게 있으면 블로그에 댓..

달러는 연준이 금리를 인상 할 러시를보고하지 않기 때문에 금 집회, 약화 [내부링크]

아시아 세션 - 달러는 연준이 금리를 인상 할 러시를보고하지 않기 때문에 금 집회, 약화 지폐가 금리 인상을 지연하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의 결정 후 부드러워 때 후반 미국의 세션을 통해 다음 목요일..

FX마진거래 종목 매매공략법 "지표첨부" [내부링크]

FX마진거래 종목 매매공략법 "지표첨부" 오늘은 JPY 관련주들이 흔들었던날이지요.... 이런날에는 그런종목은 그냥 버립니다. CADCHF, USDCHF , USDCAD 3종목 매매진행했습니다. 오늘도 Breakout box indicator가..

임창정 "또다시사랑" (MV+가사) [내부링크]

임창정 (Lim Chang Jung) - 또 다시 사랑 (Love Again) MV 아픔이 좀 더 작아질까 의미 없는 만남을 하다가 어느 날 그대가 흘린 눈물 왠지 나와 같다 느껴서 이렇게 그대를 지키는가 봐요 행복하고 싶었던 그대를..

중고차 고르기 중고차가격 알아보기팁!! [내부링크]

내 차 어떻게?? 제값 받고 팔지 고민이라면, 이 앱을!! 써보세요!! 스마트폰에 '헤이딜러' 앱을 설치하고, 내 차 사진 5장을 찍어 올리면 간편 중고차 비교 견적 경매가 시작됩니다. 또 고객 후기를 통해 엄선된..

원룸투자 고수익 정보 꿀팁!! [내부링크]

고수익 원룸 투자정보 꿀팁!! 조물주 위에 건물주, 연 12% 고수익 원룸 투자법 원룸 건물로 고수익 건물주가 되는 방법 연 12% 이상의 안정적인 수익과 임대 수요가 넘치는 원룸건물에 투자하세요! 보증금과 융자..

영화 "노팅힐" OST (Elvis Costello - She) 가사해석 [내부링크]

영화 "노팅힐" OST (Elvis Costello - She) 가사해석 이곡은 1999년 제작된 영화에 삽입된 곡으로 원곡은 1974년에 발표된 프랑스 가수 Charles Aznavour의 곡을 영국출신 가수 Elvis Costello가 리메이크해 전세..

앞서 BOJ을하고 연준 유지 시장의 신경질은 정복 [내부링크]

앞서 BOJ을하고 연준 유지 시장의 신경질은 정복 시장은 수요일에 결론 이틀간의 회의 이후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와 일본 은행의 높은 기대를 정책 결정의 미리 설정주의로 정복 하였다. 엔은 약한 오늘이..

기술적 분석 - 상품 여름 통합 9 월에 확장 [내부링크]

기술적 분석 - 상품 여름 통합 9 월에 확장 "Commodities summer consolidation extends into September" 상반기의 큰 상승이 멈춘 것처럼 일부 대형 매일 이동에도 불구하고, 상품은 주로 여름의 대부분 동안 범..

기술적 분석 - 50과 200 일 이동 평균 사이의 중립 AUDUSD [내부링크]

기술적 분석 - 50과 200 일 이동평균 사이의 중립 AUDUSD 이 달 0.7500 레벨 아래 0.7700 지역에서 장소를했다 큰 감소는 AUDUSD까지 다시 수신 거부 현재 0.7475에서 200 일 이동 평균에서 지원을 찾는 종료되었..

미국 달러에 대한 간단한 테이크과 Brexit에 따라 영국 파운드 [내부링크]

미국 달러에 대한 간단한 테이크과 Brexit에 따라 영국 파운드 Brexit 처음 변동성이 꽤 많이 발생하는 올해의 주요 행사 중 하나였다. 통화 시장을 보면, 그것은 특히 두 통화 키를 최근에 근본적인 영향의 일부..

RBA 분 설정 금리가 이상 낮은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링크]

RBA 분 설정 금리가 이상 낮은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주 중앙 은행은 2 주 전에 최신 정책 회의의 일 분을 발표했다. 시장은 경제에 중앙 은행의 현재 전망에 관한 더 많은 단서를 제공하는지 지켜 보았다. 그..

엔은 BoJ을 정책 발표 이후 약화 [내부링크]

엔은 BoJ을 정책 발표 이후 약화 일본 은행에서 오늘날의 높은 기대를 모았던 정책 발표는 지연 및 무역이 큰 위험 요소 이벤트의주의 앞서이었다. BoJ을 결정 해제 및 소화 투자자와 엔 결과적으로 약화 된 후 시..

경제지표 BOJ의 발표 : 본원 통화 대상을 포기하려면 [내부링크]

9월21일 경제지표발표 일본 9월 통화 정책 회의 발표의 은행 음의 속도는 변하지 유지 2 % 이상 안정적인 인플레이션까지 본원 통화를 확장 정책 프레임 워크를 수정하려면 수익률 곡선 컨트롤 QQE 채택 그 보유..

경제지표발표일정(해외선물옵션) [내부링크]

경제지표발표일정(해외선물옵션)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가 금리가 낮은 유지하여 소위 이중 위임 및 손상 기본적인 금융 인프라를 너무 좁게 초점을 맞추고, 전 댈러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 대통령..

임유리 - 사랑아 (버든색소폰) "더원" [내부링크]

임유리 - 사랑아 (버든색소폰) 더원의 사랑아 색소폰 연주 너무 좋네요~ 혼자서 불러보는 가슴 아픈 그 이름 눈물이 새어 나올까봐 입술을 깨물고 또 다시 다짐한 듯 가슴을 펴 보지만 홀로 남겨진 내 모습이 더욱..

로또 당첨자의 최후 "Top10" 충격!! [내부링크]

로또 당첨자의 최후 "Top10" 과연 로또 1등 당첨자들은 어떻게 살고 있을가요? Top 10 윌리 헌트 Top9 호세 안토니오 Top8 에블린 아담스 Top7 비비안 니콜슨 Top6 칼리 로저스 Top5 윌리엄 포스트 Top4 빌리 밥..

기술적 분석 - 독일 30 지수는 중립 50-DMA를 찾고, 기세를 회복하기 위해 투쟁 [내부링크]

기술적 분석 - 독일 30 지수는 중립 50-DMA를 찾고, 기세를 회복하기 위해 투쟁 독일 (30) 현금 지수는 10300보다 오늘 더 낮은 볼린저 밴드에서 지원을 찾았지만 리바운드 어제 그 아래 닫은 후 50 일 이동 평균..

기술적 분석 - USDJPY 50 일 이동 평균 출장, 범위에서 유지 [내부링크]

기술적 분석 - USDJPY 50 일 이동 평균 출장, 범위에서 유지 USDJPY 따라서 단기 중립 편견을 유지하는 범위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8 월 26 일에 100 엔 지역에서 회복 한 후, 쌍은 104 엔 수준의 위 짧게 피크..

서지원 -그때가 좋았어- 1996... [내부링크]

서지원 -그때가 좋았어- 1996...그때를 그억하며... 시간이 덜어주지 않을 슬픔은 없나봐 너를 잃고 오랜동안 헤멜줄 알았어 하지만 이젠 그모두가 오래전 일같아 가끔 내게 뜻모를 슬픔이 되곤해 한때 난 니가 없..

S.E.S 달리기(Realy) "해냄!!!" [내부링크]

S.E.S 달리기(Relay) "해냄!!!" 지겨운가요 힘든가요 숨이턱까지 찼나요 할수없죠 어차피 시작해 버린것을 쏟아지는 햇살속에 입이 바싹 말라와도 할수없죠 창피하게 멈춰 설순없으니 단한가지 약속은 틀림없이 끝..

Roo' Ra (룰라) - 다같이 [4집 All System Go] 1996... [내부링크]

Roo' Ra (룰라) - 다같이 [4집 All System Go] 1996년 그때를 기억하며.... 언제나 내 마음이 행복해 할 수 있었던건 널 언제나 느끼며 살고 있기 때문이야. 내 가슴이 간직한 너의정다운 얼굴은 언제 어디에서도..

내마음속에 비친 내모습 -유재하- song by 이진아 [내부링크]

내마음속에 비친 내모습 -유재하- song by 이진아 유재하 원곡 음악을 리메이크 해서 잔잔하게 잘불러 주었네요. 붙들 수 없는 꿈의 조각들은 하나 둘 사라져가고 쳇바퀴 돌 듯 끝이 없는 방황에 오늘도 매달려가..

Kenny g - loving you "케니지" [내부링크]

Kenny g - loving you <-- Download click "악보 다운" 감미로운 케니지 색소폰 연주

Saxophone여신 임유리 그대모습은 장미 "색소폰" [내부링크]

Saxophone여신 임유리 그대모습은 장미 "색소폰" 장미 꽃 한송이 그대의 옷깃에 꽂아주면 너무나 어울려 눈이부셔 똑바로 쳐다볼수없어 장미 꽃 한송이 살며시 손으로 만져보면 너무나 따거워 눈이부신 장미는 그..

경제지표발표 및 EUR / USD의 예측 9월 19일에서 23일까지 [내부링크]

EUR / USD의 예측 9월 19일에서 23일까지 EUR / USD는 대서양의 양쪽에서 실망 속에서 잘 알려진 범위에서 거래. PMI를하고 드라에서 다른 연설은 이번 주 눈에 띄는. 여기에 이번 주 하이라이트 및 EUR / USD에..

시장이 부드러운 US 데이터를 다이제스트로 광범위하게 약한 달러 [내부링크]

시장이 부드러운 US 데이터를 다이제스트로 광범위하게 약한 달러 목요일에 미국 자료 밖으로는 연준의 금리 인상에 대한 기대를 변경하고 달러에 대한 심리를 위축. 세계에서 가장 큰 경제 중 실망스러운 경제 지..

기술적 분석 - 다시 0.73 아래 NZDUSD; 전반적으로 강세 구조는 상승 채널 유지 [내부링크]

기술적 분석 - 다시 0.73 아래 NZDUSD; 전반적으로 강세 구조는 상승 채널 유지 NZDUSD 성공적으로 0.7300에 중요한 저항 수준 이상 파괴 한 후 0.7484을 칠 지난 주에 다 달 최고에 재편성했다. 쌍은이 수준 이상..

기술적 분석 - 중립 키 1.1300 수준 이하로 붙어 EURUSD [내부링크]

기술적 분석 - 중립 키 1.1300 수준 이하로 붙어 EURUSD 지난 2 주 동안, EURUSD 중립되었지만 기본적인 시장 구조는 쌍은 1.0951에서 상승으로, 1.1365에 (7 월 (25)) (8 월 (18)) 중기 적으로 강세이며, 지금이..

연방 및 BoJ을 금리 결정에 모든 눈, PMI 데이터 [내부링크]

연방 및 BoJ을 금리 결정에 모든 눈, PMI 데이터 다음 주에 큰 초점은 미국과 일본에서 두 가지 중요한 중앙 은행 회의에있을 것입니다. 연방 준비 은행과 일본 은행은 모두 정책 회의를 개최하고 그들의 결정은..

강력한 인플레이션 번호에 달러 집회 [내부링크]

강력한 인플레이션 번호에 달러 집회 미국 달러는 미국 경제에 건물 가격 압력을 나타내는 자료의 방출 다음, 오늘 일부 강한 상승세를 기록했다. 는 각각 134, 114 수준 이하로 거래로 엔은 또한, 파운드와 유로..

비공개 증권정보 공개 이벤트!! 상위1%기법 무료꿀팁! [내부링크]

비공개 증권정보 공개 이벤트!! 상위1%기법 무료꿀팁! 주식 상위 1%가 되기 위한 비공개 증권정보 3일 무료 신청 대한민국 주식투자자가 500만명 중, 수익 본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요? 수많은 사람들이 확실한 정..

창업비용 천만원 지원이벤트!!! "소자본창업 꿀팁" [내부링크]

창업비용 천만원 지원이벤트!!! "소자본창업 꿀팁" '쭈꾸미 달인' 천만원 지원받고 창업하세요!! 오랜 매장 운영을 통한 노하우. 2016년 소자본 창업 핫 브랜드, 쭈꾸미 달인. 언론에서도 인정한 대표 맛집. 쭈꾸..

주식종목 무료추천!!! 5일간 무료이벤트!!! "대박 꿀팁!!" [내부링크]

주식종목 무료추천!!! 5일간 무료이벤트!!! "대박 꿀팁!!" VIP무료서비스신청 <-- 클릭 '믿을 수 있는 추천종목' 주식투자 VIP 서비스 5일 무료 신청 개인투자자도 쉽게 하는 주식투자 '청개구리 투자클럽' 상위 1..

개인파산, 면책할 수 있는기회!! 5분만에 자격확인 꿀팁!!! [내부링크]

개인파산, 면책할 수 있는기회!! 5분만에 자격확인 꿀팁!!! 사전 비용 없는 개인회생, 10년 경력의 전문가에게 상담 받으세요 사전 비용 없는 파산, 면책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싸게 해드릴게요"라고 말..

개인회생은 일단 자격확인!! 5분만에 확인 꿀팁!! [내부링크]

개인회생은 일단 자격확인!! 5분만에 확인 꿀팁!! 사전 비용 없는 개인회생, 10년 경력의 전문가에게 상담 받으세요 사전 비용 없는 파산, 면책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싸게 해드릴게요"라고 말하는 법률..

치킨창업 "무상지원 이벤트" 꿀팁!!! [내부링크]

무상지원 교육받으면서 소자본 치킨집 창업하세요!!! 국내산 100% 순살 치킨 '836바베큐' 창업 정보. 실질적으로 많은 비용이 아닌 소규모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는 브랜드이며, 현재 개설하면 로열티 없이 진행할..

연예인 몸매 유지비결 "다이어트 꿀팁" [내부링크]

연예인 몸매 유지비결 "다이어트 꿀팁" 탤런트 박소현의 44사이즈 몸매 유지비결 스마트다이어트 '맛있게 먹고 스마트하게 살 빼세요' 박소현의 스마트 다이어트는 돌외잎주정 추출 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가슴수술, 어디까지 고민해봤니? "가슴황금비율 꿀팁!!!" [내부링크]

가슴 황금비율 아는 명의에게 성형 노하우 물어보세요 '김지연위쉬성형외과' 김지연 원장은 하루에 딱 한번 수술로, 빠른 가슴성형이 아닌 섬세함으로 황금 비율을 약속합니다. 1. 빠른 가슴 성형이 아닌 하루에..

Mocca-happy "모카" (가사+해석) [내부링크]

Mocca-happy "모카" Life is just a Bowl of Cherries 인생은 체리 바구니같아 Sometimes It's afraid Filed with Worries 때때로 걱정과 두려움으로 가득 차있지만 Don't be afraid 걱정하지마 when Things Go Wr..

Mocca - I Remember Lyric "모카" [내부링크]

Mocca - I Remember Lyric "모카" I remember the way you glanced at me Yes, I remember 나는 기억해요 당신이 나에게 눈짓하던 모습을 그래요 나는 기억해요 I remember When we caught a shooting star Yes, I..

鄧麗君-甜蜜蜜(등려군-첨밀밀)[Teresa Teng - I'm Still Loving You] [내부링크]

鄧麗君-甜蜜蜜(등려군-첨밀밀)[Teresa Teng - I'm Still Loving You] 甛 蜜 蜜 (첨밀밀) 꿀처럼 아주 달콤하다.. 甛 蜜 蜜 니 笑 得 甛 蜜 蜜 달콤해요. 당신의 미소는 달콤해요 tian mi mi ni xiao de tian mi mi..

월량대표아적심 (月亮代表我的心) - "첨밀밀" OST 등려군 (鄧麗君) [내부링크]

월량대표아적심 (月亮代表我的心) - "첨밀밀" OST 등려군 (鄧麗君) 你问我爱你有多深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물었죠 我爱你有几分 wo ai ni you ji fen..

X Japan - Say Anything - Live 1991 (With Orchestra) "엑스재팬" [내부링크]

X Japan - Say Anything - Live 1991 (With Orchestra) "엑스재팬" 騷めきだけが 心を刺して 자와메키다케가 코코로오사시테 (인파 속의 웅성거림에 마음은 아파오고) 聞こえない 胸の吐息 키코에나이 무네노토이..

X Japan - Tears Live (HD) "엑스재팬" [내부링크]

X Japan - Tears Live (HD) "엑스재팬" Loneliness your silent whisper 외로움과 그대의 고요한 속삭임 Fills a river of tears through the night 이밤을 흐르는 눈물의 강을 채워요 Memory you never let me cr..

"X JAPAN" "ENDLESS RAIN" HD高画質 【THE LAST LIVE】 -엑스재팬- [내부링크]

"X JAPAN" "ENDLESS RAIN" HD高画質 【THE LAST LIVE】 -엑스재팬- 마지막 라이브 무대 I'm walking in the rain 行くあてもなく傷ついた身體濡らし(정처없이 상처받은 몸을 적시며) 絡みつく凍りのざわめき (휘감..

BreakOut indicator (추세반전 신호) 보조지표 "차트설정" [내부링크]

BreakOut indicator (추세반전 신호) 보조지표 9월16일 통화쌍별 신호 진행상황입니다. 오늘은 GBP 관련 종목이 신호받고 잘가는 모습입니다. http://hkn791.tistory.com/214 <- 보조지표 Download click AUDJPY..

렌트카 최저가, 장기렌트카 혜택 "렌트카 꿀팁" [내부링크]

렌트카 최저가, 장기렌트카 혜택 "렌트카 꿀팁" 동종 업계 최저가, 사고 시 보험 할증이나 렌탈료 인상 없는 장기렌트카 상담하세요 롯데렌터카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 - 월 렌탈료 동종 업계 최저가 - 다양한..

연 12% 고수익 원룸 임대사업 "재태크 꿀팁!!" [내부링크]

연 12% 고수익 원룸 임대사업 "재태크 꿀팁!!" 2.5억 투자로 연 12% 고수익 원룸 건물주가 될 수 있다!!! 원룸 건물로 고수익 건물주가 되는 방법!! 연 12% 이상의 안정적인 수익과 임대 수요가 넘치는 원룸건물에..

쌍커플수술 비용 & 사후관리 "쌍커플수술 꿀팁" [내부링크]

쌍커플수술 비용 & 사후관리 "쌍커플수술 꿀팁" 쌍커플수술 잘알아보고 결정하셔야되요~ 잘못되면 정말 않한건만 못하겠죠? 사후관리도 잘 되어있어야 하구요~ 여기 이미지업 성형외과에서는 피부관리, 멍 & 부기..

뱃살 쉽게 빼주는 비결 "다이어트 꿀팁" [내부링크]

뱃살 쉽게 빼주는 비결 "다이어트 꿀팁" 뱃살 쉽게 빼주는 체르엠 다이어트 무료상담 받으세요 아직도 굶거나 맛있는 음식을 참으면서 다이어트하시나요? 우유 또는 물과 탄산수와 섞어 먹는 다이어트 건강기능 식..

月평균 매출 6천만원 치킨창업 "창업 꿀팁" [내부링크]

月평균 매출 6천만원 치킨창업 "창업 꿀팁" 와우! 12초에 1마리씩 팔린다는 그 치킨집 나도 창업해보자 12초에 1마리?? 대박!!! 자담치킨은 자신있습니다. 자연을 담아 더 착한 치킨 자담치킨에서 함께 성공 창업..

당당한 노출을 하고싶으신 분 "다이어트 꿀팁!!!" [내부링크]

당당한 노출을 하고싶으신 분 "다이어트 꿀팁!!!" 뱃살 집중 분해, 체지방 감소를 돕는 이지컷 다이어트 인체실험 결과 ▲10주간 약 12kg 감소 ▲허리둘레 약 15cm 감소 몸매 종결자 오윤아 다이어트, 이지컷 다이..

평생월급 연금 자산관리 어떻게하세요? [내부링크]

평생월급 연금 자산관리 어떻게하세요? '평생 받는 월급' 연금 부자가 되고 싶다면 상담 신청하세요 "저희 회사에 입사하시면 일 하나도 안 하고 매일같이 놀아도 자르거나 명퇴를 시키지 않습니다. 또한 매달 월..

재택창업으로 연봉1억!!! 창업 꿀팁!!! [내부링크]

재택창업으로 연봉1억!!! 창업 꿀팁!!! 무점포 재택창업으로 대기업 연봉 도전해 보세요 소자본 재택창업으로 연봉1억 도전! 철저한 지역독점권 보장으로 선착순 관리지점 추가 모집중입니다. 회원모집도 본사에서..

신규창업하기!!! 저비용 고효율 꿀팁!!! [내부링크]

신규창업하기!!! 저비용 고효율 꿀팁!!! 6.5평 일 매출 140만원 신규창업비용 700만원,업종전환시 300만원 6.5평 테이블 5개에서 일 매출 140만원 달성, 대한민국에서 가장 맛있게 매운 철판 쭈꾸미 집 비법전수(..

영등포 역세권 상가투자 알아보기!! 재태크 꿀팁!! [내부링크]

영등포 역세권 상가투자 알아보기!! 재태크 꿀팁!! 영등포 역세권 상가투자로 두번째 월급통장을 만들어 보세요!!! 충성수요고객이 확보된 영등포 문래동 유일무이 상가 hauzD.biz에서 병원과 학원, 음식점 등 상..

ABBA Thank you for the music "아바" [내부링크]

ABBA Thank you for the music "아바" I'm nothing special, in fact I'm a bit of a bore 난 특별한게 없어요. 사실 좀 따분 하죠. If I tell a joke, you've probably heard it before 내가 하는 농담은 아마 전..

Carpenters Close To You "카펜터즈" [내부링크]

Carpenters Close To You "카펜터즈" why do birds suddenly appear 새들이 갑자기 왜 나타났어.. everytime you are near 언제나 당신은 내곁에 있는것 같은데 just like me they long to be close to you 나처럼..

Westlife - Mandy "웨스트라이프" [내부링크]

Westlife - Mandy "웨스트라이프" I remember all my life raining down as cold as ice. 난 얼음장처럼 차가운 비가 내리는 내 인생과 Shadows of a man, 한 남자의 그림자 a face through a window cryin" in th..

장근석 - Oh my lady "너는펫" [내부링크]

장근석 - Oh my lady "너는펫" 1. 아름다운 그대가 너무나 눈부셔서 참 기분좋았던 꿈인것처럼 깨기싫어서 눈감아 버리죠 눈감아도 보이는 그대모습에 취해 나도 모르게 헤어날수 없는 진한그대의 마법에 걸렸죠 O..

Maroon 5 - One More Night "마룬파이브" [내부링크]

Maroon 5 - One More Night "마룬파이브" You and I go hard at each other like we going to war 너와 나는 서로 힘들게 하지, 마치 우리는 전쟁을 하러가듯 You and I go rough, We keep throwing things and sl..

고수와 하수의 차이는 정말 아주 작은 한가지 이유일 것입니다. [내부링크]

고수와 하수의 차이는 정말 아주 작은 한가지 이유일 것입니다. USDCAD SEll 진입 +85.3pip 1차청산 이후 보유중... 보유한 이유는 일봉(DAILY CHART)로 볼때 고점찍고 Breakout(추세반전) 온것으로 판단되어 추가..

9월15일 경제지표 & NEWS [내부링크]

9월15일 경제지표 & NEWS 캐나다 달러는 에너지 정보 청 (EIA)에 의해 주간 미국 재고의 출시 후 감가 상각. 기름의 가격을 보내 60 만 배럴에 근접의 삭감으로 놀라게 원유 주식은 높은 뉴스 와이어를 쳤을 때...

엔 다음 주 BoJ을 회의 후 그 년 동안 추세를 유지할 것인가? [내부링크]

엔 다음 주 BoJ을 회의 후 그 년 동안 추세를 유지할 것인가? 엔은 지금까지 달러에 대해 10 % 이상을 확보, 아주 실질적으로 올해 값에 감사하고있다. 금융 시장에서 약 글로벌 자산 가격과 불확실성은 안전 자..

Braekout box indicator(추세전환신호) Download [내부링크]

Braekout box indicator(추세전환신호) Download <<< Download click 이 시스템은 하락추세 상승추세에서 잠시 반등하는 구간에서 신호가 발생되며 신호 발생(박스돌파) 후 다음캔들 생성시 진입하는 그런 시스템..

명절에도 주식 시장은 열립니다.(해외주식) [내부링크]

명절에도 주식 시장은 열립니다.(해외주식) 오늘의 매매종목은 어제와 같은 AUD 호주달러 SELL전략입니다. AUDCHF, AUDUSD 호프 호달 매매입니다^^ 사각 박스는 Breakout 표시 indicator인데요 한번 적용해 봤는..

골드는 온건 Brainard는 금리 인상 지연을 제안 상승 [내부링크]

골드는 온건 Brainard는 금리 인상 지연을 제안 상승 미국 달러는 월요일에 글로벌 업무에 시카고 회의에서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 총재 레이 얼 브레이너드에 의한 확률은 연설 후 하락 속도 상승으로 하..

9/13 추석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매매일지 [내부링크]

9/13 한가위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매매일지 AUDCHF,AUDJPY 매매하였는데요 오늘 AUD호주달러가 하방으로 빠져주네요... 요즘 개인 매매가 힘들게 꾸역꾸역 가는 형국이라 진짜 좋은 신호가 아니면..

기술적 분석 - AUDUSD 증가는 50 일 이동 평균 아래 휴식 후 바이어스를 하락 [내부링크]

기술적 분석 - AUDUSD 증가는 50 일 이동 평균 아래 휴식 후 바이어스를 하락 AUDUSD은 0.7731의 9월 8일 높은 거의 모든 0.7489 8 월 (31) 낮은에서 바운스의 반전했다. 이는 단기적으로 바이어스 다시 약세로..

엔은 위험 회피에 집회; 단서를 예상 연준의 Brainard 연설 [내부링크]

엔은 위험 회피에 집회; 단서를 예상 연준의 Brainard 연설 떨어지는 주식 시장 상승 금리로 월요일에 강력한 성능에 넣어 일본 엔 투자자들이 안전한 피난처 통화를 구입하는 원인이되었다. 엔은 월요일 아시아..

9/13일 경제 지표발표일정(해외) [내부링크]

9/13일 경제 지표발표일정(해외) 애틀랜타 대통령 데니스 록 하트의 연방 준비 은행도 최근의 실망스러운 경제 지표 후, 이달 말 미국 중앙 은행의 회의에서 금리 인상에 대해 "심각한 토론"에 대한 그의 전화를..

9/12 지표발표일정(해외) [내부링크]

9/12 지표발표일정 호주 투자자들은 SCAMwatch에, 호주 경쟁 소비자위원회 (ACCC)에 의해 사기 인식 서비스에서 데이터에 따르면 2016 년의 시작부터 이진 옵션 사기에 총 $ 3.0 억의 손실을보고있다. 비교, 투자..

MT4 Pivot Indicator download [내부링크]

MT4 Pivot Indicator <<<Download Click USDJPY M30 Pivot USDJPY H1 Pivot USDJPY H4 Pivot USDJPY DAILY Pivot

MT4 Indicator "Trend power curve" [내부링크]

MT4 Indicator "Trend power curve" <<< Down load click AUDUSD DAILY CHART EURUSD DAILY CHART GBPJPY DAILY CHART GBPUSD DAILY CHART NZDUSD DAILY CHART USDCAD DAILY CHART USDCHF DAILY CHART USD..

Psy - Father (싸이 "아버지") [내부링크]

Psy - Father (싸이 "아버지") YO~ 너무 앞만 보며 살아오셨네 어느새 자식들 머리커서 말도 안듣네 한평생 처 자식 밥그릇에 청춘 걸고 새끼들 사진보며 한푼이라도 더 벌고 눈물 먹고 목숨 걸고 힘들어도 털고..

MIKA 'Lollipop' (미카 "롤리팝") [내부링크]

MIKA 'Lollipop' (미카 "롤리팝") Hey, what's the big idea? 이봐, 무슨 생각을 하는거야? Yo Mika. I said, 그러니까 sucking too hard on your lollipop, 막대사탕을 너무 세게 빨다보면 or love's gonna get y..

MIKA - Big Girl (You Are Beautiful) "미카" [내부링크]

MIKA - Big Girl (You Are Beautiful) "미카" Walks in to the room Feels like a big balloon 안으로 들어서면 큰 풍선처럼 느껴져요 I sakd hey girl you are beautiful 내가 말하죠 안녕, 당신은 아름다워요 Di..

Adam Levine "Lost stars" (비긴어게인 ost) [내부링크]

Adam Levine "Lost stars" (비긴어게인 ost) Maroon5 Best Please don't see just a boy caught up in dreams and fantasies 날 단지 꿈과 환상에 사로잡힌 소년으로 보지 말아줘요 Please see me reaching out fo..

Maroon 5 - Sunday Morning "마룬파이브" [내부링크]

Maroon 5 - Sunday Morning "마룬파이브" Sunday morning rain is falling 비내리는 일요일 아침 Steal some covers share some skin 슬쩍 이블을 덮고 살을 맞대요 Clouds are shrouding us in moments unforgett..

Maroon 5 - Sugar "마룬파이브" [내부링크]

Maroon 5 - Sugar "마룬파이브" I`m hurting baby, I`m broken down (난 지금 아파, 난 망가지고 있어) I need your loving, loving (너의 사랑이 필요해) I need it now (지금 바로 말이야) When I`m without you..

달러는 연준의 로젠의 매파적인 코멘트에 엔에 대해 더 ... [내부링크]

Dollar edges higher against yen on Fed’s Rosengren’s hawkish comments 미국 달러는 유로의 포스트 ECB 이익을 역 도움, 유럽 세션 말까지 광범위하게 강했다. 목요일에 ECB의 활동하지 않음은 유로 이상 밀..

보류 및 드라에 ECB의 유로 이익이 완화 추가 신호 실패 [내부링크]

보류 및 드라에 ECB의 유로 이익이 완화 추가 신호 실패 한 달 € (80) 억 꾸준한 자산 구매의 크기를 유지하면서 유럽 중앙 은행은 목요일에 정책 회의에서 변화의 세 가지 주요 비율을 떠났다. 주 재 융자 작업..

주식 경제지표발표 일정 [내부링크]

주식 경제지표발표 일정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 가 너무 오래 기다리는 경우 미국 금리 인상 오랫동안 망설이 점점 때문에 점진적인 긴축 가능성이 적절한 위험에 직면 최고 연준 관계자는 밝혔다. 미국의..

돈버는 쇼핑 앱 '쿠차슬라이드" 무료! [내부링크]

광고만 봤는데 4만원, 돈 버는 쇼핑 앱 '쿠차슬라이드' 스마트폰 잠금 화면에서 실시간 핫딜·뉴스·웹툰 보면서 적립금 쌓아 용돈벌 수 있는 '쿠차슬라이드' (Android 지원) - 다른 잠금 화면 앱보다 적립금을 단..

로또는 조작이다? 로또조작 충격!!! [내부링크]

인생역전 로또 조작설? 이게 조작이라면... 서민들을 더욱더 힘들게하는 대국민 사기죠... 저도 매주 로또를 사는데 조작이라는 말을 보고 실망감이 더욱 크게 느껴지네요. 대박의 꿈은 역시 꿈일뿐인가?

청담동 주식부자 긴급체포 [내부링크]

청담동 주식부자 긴급체포 투자자문회사 8개를 운영하는 대단한 사람이네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믿고 투자했을텐데 피해액도 어마어마 할 듯 하네요... 성공한 흙수저 이희진 대단한 사기꾼이네요..;;; 유사..

AUDJPY 매매일지 [내부링크]

AUDJPY 매매일지 9/7일 SELL 전략 종목인데 아침 오픈부터 쭉빠지길레 진입하지 못했는데...ㅡㅡ;;; 반등줄주 알고 대기하는데 그냥 빠져버리네요...;;; 달려가는 말에는 올라타지 않습니다. 달려갈락막락 할때는..

주식거래 수수료 없이 거래하는법?? "꿀팁" [내부링크]

2020년까지 수수료 무료와 1만원 현금 받자, 방문요청 시 커피까지 주식수수료 무료해택받기 클릭 지금 개설 시 2020년까지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와 1만원 현금 지급, 방문요청 개설하면 커피까지 추가로 지급,..

복면가왕 음악대장(Music captain) Don't cry 해외반응 [내부링크]

복면가왕 음악대장(Music captain) Don't cry 해외반응 그대의 눈물이 마를 때까지 우리의 사랑을 볼 수 없을 테니 울지 말아요 이제야 나는 알겠으니 음 날 사랑하던 그대는 이미 없다는 걸 So you don't cry for..

해외 경제지표발표 일정 [내부링크]

나쁜 미국 경제 뉴스는 달러를 다치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기 미국 달러는 상대적으로 사건이 Brexit에 가까운 드로잉 된 지배했습니다 여름으로, 지난 몇 주 동안 꽤 플립 플롭가 발생했습니다. 9 월에 가능..

Brexit에 7 월 영국 제조 계약 공격; 다시 1.34 달러 아래 파운드 [내부링크]

Brexit에 7 월 영국 제조 계약 공격; 다시 1.34 달러 아래 파운드 Brexit 투표 후 달의 첫 번째 공식 산업 및 제조 데이터는 7 월에 영국 경제의 상태에 혼합 판결을했다. 국가 통계에 대한 영국의 사무실에 의해..

달러 / 엔은 약한 미국 자료에 슬라이드를 확장; 키위 높은 16 개월 집회 [내부링크]

아시아 세션 - 달러 / 엔은 약한 미국 자료에 슬라이드를 확장; 키위 높은 16 개월 집회 투자자 어제의 약한 미국 자료 다음은이 달 연준의 금리 인상의 기대를 삭감으로 시장은 수요일에 아시아 무역의 위험에 기..

내일 공략 종목은??? AJ! 호엔?? [내부링크]

내일 공략 종목은 AUDJPY SELL(매도) 진입이 좋아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내일은 아직까지 종목이 좋아 보이는게 없네요 오늘 푹쉬고 내일 오전에 한번 검토해보고 대응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AUDJPY H1 AUDUSD..

유럽​​ 세션 - 달러는 6 년 약한 ISM 비 제조업 PMI에 전락 [내부링크]

유럽​​ 세션 - 달러는 6 년 약한 ISM 비 제조업 PMI에 전락 오늘의 유럽 회의는 주요 통화 쌍 바운드 범위 떠나 인해 빛 경제 달력에 주로 조용했다. 미국의 세션에서 ISM 비 제조업 PMI 지수가 발표하고, 예상..

RBA가 중립적 인 톤 파업 후 호주 강한 이득을 만든다 [내부링크]

RBA가 중립적 인 톤 파업 후 호주 강한 이득을 만든다 호주 중앙 은행은 발신 총재 글렌 스티븐스는 그의 마지막 정책 회의에 참석 오늘 1.50 %로 꾸준한 금리를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8 월에 올해 두 번째로 25b..

아시아 세션 - RBA가 금리를 보유까지 호주; 원유 가격 안정 러시아 사우디 계약 후 [내부링크]

아시아 세션 - RBA가 금리를 보유까지 호주; 원유 가격 안정 러시아 사우디 계약 후 호주 중앙 은행은 9 월 정책 회의에서 1.5 %에 불변 금리를 유지으로 호주 달러는 오늘의 아시아 회의에서 가장 큰 승자 중 하..

외환 9/7 경제 지표발표 일정. [내부링크]

외환 9/7 경제 지표발표 일정. 날짜 오전 12시 38분 통화 충격 세부 실제 예보 너무 이른 그래프 물9월 7일 오전 1시 15분 CHF SNB 회장 요르단 언어 오전 7시 45분 NZD 제조 판매 Q / Q -2.6 % 오전 8시 반 AUD A..

FX마진거래는 추세를 알아야 수익이납니다. [내부링크]

FX마진거래 9/6 매매일지 오늘 매매종목은 GBPUSD EURNZD EURJPY USDJPY 4종목이네요 어제 진입했던 GBPCAD는 1차 청산에서는 +16pip 청산 완료 되었으나 2차 물량이 파운드가 추세 반전 나오는 바람에 결국 -14.1..

Carpenters -Superstar [내부링크]

Carpenters -Superstar 카펜터즈의 노래는 다좋은거 같아요~♥ Long ago and oh so far away I fell in love with you before the second show Your guitar, it sounds so sweet and clear But you′re not really..

복면가왕 음악대장 전곡듣기!!! [내부링크]

복면가왕 우리동네 음악대장 전곡 8 Playlist The King of Singer with a Mask 蒙面歌王 覆面歌王 KPOP ,韓國歌謠 1.일상으로의초대(신해철) 2.민물장어의꿈(신해철) 3.Lazenca, save us(넥스트) 4.걱정말아요 그..

아이오아이 픽미업!!! (pick me up!!!) [내부링크]

pick me, pick me, pick me up! 아이오아이 픽미업!!! (pick me up!!!) 프로듀스 101 우리는 꿈을 꾸는 소녀들 너와 나 꿈을 나눌 이 순간 달콤한 너를 향한 shining light 너만의 날 (hey! baby, show you my par..

첫사랑의 이별 후 듣던노래 친구로 남기엔....김원준 [내부링크]

편한 친구로 내곁에 남기엔 커버린 사랑이 난 힘들어.. 표현 못했던 마음을 정리할 시간이 내게는 필요할뿐.. *사실은 너와 시작할 자신이 없었어 많은걸 바라는 너였기에 아직은 네겐 모자란 모습들 때문에 넌 그..

유럽​​ 세션 - 유로존 PMI가 하향 조정 한 후 유로 압력; 사우디 - 러시아 거래에 크게 오일 최대 [내부링크]

유럽​​ 세션 - 유로존 PMI가 하향 조정 한 후 유로 압력; 사우디 - 러시아 거래에 크게 오일 최대 시장이 노동절을 위해 폐쇄 미국 오늘 중 데이터가 없었다으로 영국과 유로존에 대한 서비스 PMI를 오늘날의..

영국 서비스 PMI가 강하게 반등 한 후 영화는 이익을 확장 [내부링크]

영국 서비스 PMI가 강하게 반등 한 후 영화는 이익을 확장 영국의 서비스 PMI는 Brexit 투표의 즉각적인 여파로 7 월에 활동 극적인 급락 다음과 같은 8 월을 위해 PMI 수치에 강한 리바운드의 트리플 와미을 완료..

아시아 세션 - 구로다가 명확한 신호를주고 실패로 달러 엔 회사를 제외한 완화 [내부링크]

아시아 세션 - 구로다가 명확한 신호를주고 실패로 달러 엔 회사를 제외한 완화 그것은 약한 예상보다 미국의 일자리 보고서에 의해 유도 된 짧은 텀블에서 크게 반등 할 때 멀리 금요일 최고에서 뽑아으로 미국..

경제지표 발표일정 9/6 [내부링크]

경제지표 발표일정 9/6 날짜 오전 8시 6분 통화 충격 세부 실제 예보 너무 이른 그래프 화9월 6일 오전 8시 1분 GBP BRC 소매 판매 모니터 y / y 높은 -0.9 % 1.1 % 오전 10시 반 AUD 당좌 계정 -20.2B -20.8B 오..

외환거래 9/6 공략 종목은 ??? [내부링크]

외환거래 9/6 오늘은 내일 종목을 준비중 미리 LIMIT 진행예정입니다. GBPCAD SELL LIMIT 공략해봅니다. GBPCAD H4 하락추세에 약간 반등주고 내려갈 것으로 확인. LIMIT 예약주문 걸어두고 편하게 마무리 하려합..

매매일지 EA,AU 공략 해봅니다. [내부링크]

FX마진거래 9/5일 매매일지 주말에 미리 준비해 두었던 EURAUD AUDUSD 공략해 보았습니다. 첫번째 종목 EURUSD 먼저 EURAUD SELL로 오전시간에 위로 올려주는 모습 나와주니 의미있는 지점에 4개를 SELL LIMIT 대..

복면가왕 음악대장!! 해외반응!! 매일매일 기다려!! [내부링크]

음악대장(Music captain) 매일 매일 기다려(Waiting Everyday) 복면가왕(King of masked singer) 해외 반응 (reaction) 음악대장님 진짜! 멋짐!! 소름!! 감동!! 그대 나를 나를 잊었나 그대 나를 진정 워예 어둡고..

Ailee(에일리) Don't Touch me(손대지마) / U&I [내부링크]

Ailee(에일리) Don't Touch me(손대지마) / U&I 멕시코 공연 실황 감동입니다. 에일리 정말 여전사같아요 ^^ Ailee(에일리) Don't Touch me(손대지마) 날 사랑한다는 그 흔해빠진 거짓말 반복되는 싸움 gotta go I..

촛불하나 "감동" 손승연과 보이스코리아 4멤버 열창 [내부링크]

촛불하나 "감동" 손승연과 보이스코리아 4멤버 열창 소름돋는 무대네요~ 멋진무대 감상해보세요~^^ 지치고 힘들 땐 내게 기대 언제나 니 곁에 서 있을게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내가 너의 손잡아 줄게 왜 이렇..

낭만고양이 "임창정" 파송송계란탁! [내부링크]

임창정이 부르는 낭만고양이.... 가끔 생각나는 노래...원래는 체리필터가 부른노래인데... 임창정이 부른게 자꾸 맴도네요^^ 파송송계란탁 영화도 재밌었는데 다시보고 싶네요. sweet little kitty sweet little..

9월5일 지표발표일정(해외선물) [내부링크]

9월5일 지표발표일정(해외선물) 날짜 오후 10시 33분 통화 충격 세부 실제 예보 너무 이른 그래프 월9월 5일 오전 8시 반 AUD AIG 서비스 색인 53.9 오전 9시 엔화 평균 현금 수입 y를 / y를 0.5 % 1.4 % 오전 10..

기술적 분석 - 0.73 저항에 덮인 NZDUSD 상승세 [내부링크]

기술적 분석 - 0.73 저항에 덮인 NZDUSD 상승세 NZDUSD H4 CHART NZDUSD는 월 초 2016 년 가격이 꾸준히 0.6346 년 1 월 (20) 낮은에서 상승 된 이후 상승 추세에 있었다 8 월 26 일에 0.7379의 새로운 멀티 개월..

앞서 주 - ECB는 유로존에 대한 신뢰를 흔들 가운데 충족; 무역과 초점 산업 데이터 [내부링크]

앞서 주 - ECB는 유로존에 대한 신뢰를 흔들 가운데 충족;무역과 초점 산업 데이터 유럽​​ 중앙 은행은 RBA과 캐나다의 은행은 예정된 정책 회의를 개최으로는 중앙 은행의 바쁜 일주일이 될 것입니다. 또한 투..

유럽​​ 세션 - 달러는 올해가 여전히 예상 금리 인상으로 NFP 손실을 복구 [내부링크]

유럽​​ 세션 - 달러는 올해가 여전히 예상 금리 인상으로 NFP 손실을 복구 조용한 여름 이후 - 금요일 유럽 세션 인해 빛 달력뿐만 아니라 시장이 미국 비농업 급여가보고하는 월 -의 첫 번째 키 데이터의 사이..

FX마진거래 다음주 공략 종목 [내부링크]

FX마진거래 다음주 공략 종목 AUDUSD,EURAUD,EURUSD 3종목을 공략해볼 계획입니다. AUDUSD DAILY CHART AUDUSD H4 CHART EURAUD DAILY CHART EURAUD H4 CHART EURUSD DAILY CHART EURUSD H4 CHART FOREX KH..

BEARISH CANDLE PATTERN(하락 반전형 캔들) [내부링크]

BEARISH CANDLE PATTERN(하락 반전형 캔들) Tweezers top 신호발생 USDCAD 9월2일 하락 반전형 캔들 확인하 SELL(매도)진입 85pips 수익! BULLISH, BREARISH CANDLE 캔들 패턴은 상위차트에서 신뢰도가 높습니..

BULLISH CANDLE PATTERNS(상승 반전형 캔들) [내부링크]

BULLISH CANDLE PATTERNS(상승 반전형 캔들) Monning star(샛별형) 신호 발생! AUDUSD 9월2일 상승 일봉캔들 확인 후 BUY(매수) 진입 62pips 수익 BULLISH, BREARISH CANDLE 캔들 패턴은 상위차트에서 신뢰도가..

Non-Farm(넌팜) 매매일지!!! GOOD!! [내부링크]

Non-Farm(넌팜) 매매일지!!! GOOD!! Daily chart로 AURUSD 상승캔들신호 USDCAD 하락캔들신호 확인하여 진입 넌팜 깔끔하게 수익내었네요~ 힘이 그다지 크지않아 아쉽네요~^^ 수익은 항상 줄때!!! 챙깁니다~ USDC..

9월 2일 지표발표일정(주식) [내부링크]

9월 2일 지표발표일정(주식) 날짜 오전 5시 3분 통화 충격 세부 실제 예보 너무 이른 그래프 금9월 2일 오전 12시 엔화 소비자 신뢰 42.0 41.6 41.3 오전 2:00 EUR 스페인의 실업률 변경 14.4 K 15.0K -84.0K 오전..

주식차트 패턴(Harmonic patterns) [내부링크]

주식차트 패턴(Harmonic patterns) BULLISH AND BEARISH butterfly , gartley , crab , bat , three drives , AB-CD Patterns AUDUSD H4 AB=CD BULLISH PATTERNS EURUSD H4 GARTLY BULLISH PATTERNS USDCAD H4..

약한 파운드는 수출 주문을 리프트로 영국 제조업 PMI 게시물 반등을 놀라게 [내부링크]

약한 파운드는 수출 주문을 리프트로 영국 제조업 PMI 게시물 반등을 놀라게 영국에서 제조 활동은 3 년 낮은에 제조 PMI의 하락을 보았다 7 월 이후 Brexit 딥 다음 8 월에 크게 반등했다. PMI 제조은 Markit / C..

DAILY CANDLE CHART(일봉차트) [내부링크]

DAILY CANDLE CHART(일봉차트) 매일 일봉의 캔들을 보면서 추세를 파악해봅니다~^^ AUDUSD DAILY CHART EURUSD DAILY CHART GBPUSD DAILY CHART NZDUSD DAILY CHART USDCAD DAILY CHART USDJPY DAILY CHART

EURAUD 9/2 매매일지 [내부링크]

EURAUD 9/2 매매일지 91.7pip 수익마감이네요 수익은 언제 챙긴다??? 줄때!!! EURAUD DAILY CHART EURAUD H1 CHART EURAUD M30 CHART

아시아 세션 - 1백3엔 위 달러 나누기; BOJ을 주석 넓은 엔 약세에 추가 [내부링크]

아시아 세션 - 1백3엔 위 달러 나누기; BOJ을 주석 넓은 엔 약세에 추가 연준이 금리를 올릴 태세 성장 기대는 적어도 한 번 올해는 오늘날 엔에 대해 높은 한 달에 달러를 해제. 달러는 오늘날의 아시아 세션 동..

9월 1일 Economy event [내부링크]

9월 1일 Economy event 날짜 오전 10시 49분 통화 충격 세부 실제 예보 너무 이른 그래프 목9월 1일 오전 1시 반 AUD 상품 가격 y / y 높은 -2.0 % 오전 2시 15분 CHF 소매 판매 y / y 높은 -3.1 % -3.9 % EUR 스..

USDJPY 8/31 Daily chart [내부링크]

USDJPY 8/31 Daily chart 금리 인상 기대를 굳게 연준 부의장 스탠리 피셔에 의해 코멘트 오늘부터 또 다른 후원을받은 후 잭슨 홀 집회 - 미국 달러는 게시물을 계속했다. 그와 연준 의장 재닛 옐런 모두가 금리..

EURUSD 8/31 Daily chart [내부링크]

EURUSD 8/31 Daily chart EURUSD는 (8 월 (18) 높은 7 월 낮은 22) 1.1365에 1.0951에서 upleg의 절반을 되돌아왔다. 가격은 1.1158에서 거짓말이 상승세의 50 % 피보나치 레벨에서 지원을 발견했다. 단기적으로..

Metatrader4 currency indicator~ [내부링크]

Metatrader4 currency indicator~ USD,EUR,NZD,CHF,CAD,AUD,JPY 8개의 통화쌍의 시세를 M1~D1 한눈에 볼 수 있는 유용한 인디케이터입니다 <<<---- Download click Forex Khan!!!

8월의 마지막날 지표발표일정. [내부링크]

지표발표일정 날짜 오전 9시 25분 통화 충격 세부 실제 예보 너무 이른 그래프 물8월 31일 오전 12시 엔화 주택 Y / y로 시작 7.6 % -2.5 % 오전 1시 CHF UBS 소비 지표 1.34 EUR 독일 소매 판매 미터 / 분 0.5 %..

Currency daily chart [내부링크]

Currency daily chart EURUSD DAILY CHART GBPUSD DAILY CHART USDJPY DAILY CHART FOREX KHAN!!!

FX마진거래 8월29일 매매일지! [내부링크]

FX마진거래 8월29일 매매일지! Daily chart와 H4 chart 를 보고 진입 1차와 2차로 청산 130pip 수익이네요. Today trade EURUSD NZDUSD USDJPY Today trade EURUSD NZDUSD USDJPY EURUSD NZDUSD USDJPY

8/30 지표발표일정 [내부링크]

8/30 지표발표일정 지표발표시간에는 주가가 출렁이거나 추세반전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Date 9:04am Currency Impact Detail Actual Forecast Previous Graph TueAug 30 1:00am EUR German Import..

8/29 지표발표일정 [내부링크]

8/29 지표발표일정 지표발표시간에는 주가가 출렁이거나 추세반전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날짜 오전 9시 15분 통화 충격 세부 실제 예보 너무 이른 그래프 월8월 29일 하루 종일 GBP 은행 휴무일..

미국 자료에 대한 큰 주; 유로존 인플레이션과 중국, 영국 PMI는 외눈 박이 [내부링크]

미국 자료에 대한 큰 주; 유로존 인플레이션과 중국, 영국 PMI는 외눈 박이 개인 소비 지출에 대한 자료도 밀접하게 감시한다 동안 최신 non-farm 급여가 해제되고 상승 속도에 가까운 연준를 조종 할 수 있기 때..

유럽​​ 세션 - Yellen이 금리 인상에 대한 명확한 신호를주고 실패로 달러 제한된 이득을 만든다 [내부링크]

유럽​​ 세션 - Yellen이 금리 인상에 대한 명확한 신호를주고 실패로 달러 제한된 이득을 만든다 투자자 와이오밍, 미국에서 오늘 잭슨 홀 심포지엄에 앞서 연준 의장 재닛 옐런의 기조 연설의 신중한 톤에 갔..

Resistance(저항)과 support(지지) indicator(지표) [내부링크]

Resistance(저항)과 support(지지) indicator(지표) <<< Download click!!! Resistance(저항)과 support(지지) indicator(지표) Daily Resistance(저항)과 support(지지) indicator(지표) H4 Resistance(저항)..

Metatrader4 breakout dingdong!!! [내부링크]

Metatrader4 breakout dingdong!!! <<<--- Download click breakout dingdong daily breakout dingdong H4 breakout dingdong H1

Metatrader4 fibo bollingerband indicator!!! [내부링크]

Metatrader4 fibo bollingerband indicator!!! <<< Download click fibo bollingerband Daily bollingerband H4 Bollingerband H1 Forex Khan!!!

Metatrader4 donchian indicator!! [내부링크]

Metatrader4 donchian indicator!! <<< Download click!! Donchian channel daily Donchian channel H4 Donchian channel H1 Forex Khan!!!

FX마진 패턴(Harmonic patterns) [내부링크]

FX마진 패턴(Harmonic patterns) butterfly , gartley , crab , bat , three drives , AB-CD Patterns Forex Khan!!!

해외선물 유로(EURUSD) POINT [내부링크]

해외선물 유로(EURUSD) POINT 유달(EURUSD) DAILY 유로(EURUSD) H4 유로달러(EURUSD) 1시간 FX KHAN!!!

해외선물 골드(GOLD) POINT [내부링크]

해외선물 골드(GOLD) POINT GOLD(금) DAILY GOLD H4 GOLD H1 Forex Khan!!!

해외선물 크루드오일(Crudeoil) POINT [내부링크]

해외선물 크루드오일(Crudeoil) POINT Oil Daily Oil H4 Oil H1 Forex Khan!!!

외환거래 NZDUSD POINT [내부링크]

외환거래 NZDUSD POINT NZDUSD DAILY NZSUSD H4 NZSUSD H1 FOREX KHAN!!!!

FOREX USDJPY POINT [내부링크]

FOREX USDJPY POINT USDJPY DAILY USDJPY H4 USDJPY H1

크루드오일 DAILY CHART [내부링크]

크루드오일 DAILY CHART 8/27

MT4 Indicator Super signal!!! [내부링크]

MT4 Indicator Super signal!!! <<<-- Download click

Candlestick pattern "Trend" [내부링크]

bearish trend pattern bullish trend pattern

유럽​​ 세션 - 유로 달러는 이틀 동안, 기름이 아래로 약 100 엔 통합, 프랑스어 PMI 데이터에 점프 [내부링크]

유로 복합 유로존 PMI 번호는 8 월에 높은 7 개월로 상승 플래시를 보여주는 데이터에 반응에서 높은 점프하는 동안 미국 달러는 두 번째 날에 대한 압력을 받고 있었다. 유로 지역의 예상보다 나은 비즈니스 성..

7 월 높은 서비스 리바운드로 유로존 플래시 PMI [내부링크]

유로존 활동은 Brexit 투표에서 어떤 즉각적인 부정적인 영향의 작은 기호를 표시, 마킷의 플래시 PMI 추정에 따르면, 8 월에 온건 한 속도로 확장을 계속했다. 유로 지역의 복합 PMI의 플래시 독서는 8 월에 53...

FX마진거래 지표발표 "FOREX KHAN" [내부링크]

2016.08.26 지표발표네요~ 지표발표시간에는 주가가 출렁일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http://hkn791.tistory.com/124

MT4 Indicator Newscal~dingdong! [내부링크]

MT4 Indicator Newscal입니다~ 지표발표 시간에는 주가가 출렁일 수 있으니 INDICATOR 적용해 놓으시면 알람이 울리오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 Download click

FX마진 CHFJPY H1 CHART [내부링크]

FX마진 CHFJPY H1 CHART 11시 지표발표시간 출렁이네요.. 56pip 수익 이번주도 수익마감이네요~

FX마진 SILVER 8/25 DAILY [내부링크]

FX마진 SILVER 8/25 DAILY

FX마진 GOLD 8/25 DAILY [내부링크]

FX마진 GOLD 8/25 DAILY

FX마진 Crudeoil 8/25 H4 [내부링크]

FX마진 Crudeoil 8/25 H4

FX마진 AUDUSD 8/25 DAILY [내부링크]

FX마진 AUDUSD 8/25 DAILY

FX마진 NZDUSD 8/25 [내부링크]

FX마진 NZDUSD 8/25

FX마진 USDCHF 8/25 [내부링크]

FX마진 USDCHF 8/25

FX마진 USDCAD 8/25 [내부링크]

FX마진 USDCAD 8/25

USDJPY 8/25 DAILY [내부링크]

USDJPY 8/25 DAILY

FX마진 EURUSD 8/25 DAILY [내부링크]

FX마진 EURUSD 8/25 DAILY

TDI(Traders Dynamic Index) 전략으로 매매해 봅니다. [내부링크]

TDI(Traders Dynamic Index) 전략으로 매매해 봅니다. 4시간차트에서 stochastic 수치가 20이하 TDI 그린선이 아래로 레드선과 크로스할때 진입 시점입니다. Currency 통화 지표 CHF JPY CROSS 확인됩니다. CHF..

Brexit은 무게로 G20은 성장을 들어 올려 '모든 정책 도구'를 사용합니다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큰 경제가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고 더 나은 무역의 혜택을 공유 할 작동, 정책 입안자들은 영국의 유럽 종료 상승 보호주의에 대한 우려의 영향에 의해 지배 회의 후 일요일에 말했다. 필립 하몬드..

Forex system robot!! [내부링크]

요즘 왜이리 피곤한일이 많은지.... 휴가가고파~~

Ichimoku Ea 매매일지 [내부링크]

자동매매 전략을 짜서 매매를 진행해 봤습니다. 진입 전략은 일목균형표(ichimoku) 1. 전환선 기준선 교차 2. 선행스팬 기준선 교차 3. 구름대 브레이크아웃 청산 전략은 Total profit 100pips all close 전략으..

익산맛집 동서~ 낙지준비되었는가?? [내부링크]

낙지와 곱창의 만남~ 너무 맛나고 좋네요~ 여친이 자꾸 오자는거 한참을 지나서야 왔네요~ 오랜만에 오니 더욱 맛이나네요!! 여름에 시원한~ 콩나물냉국~ 김이 모락모락 저 탱탱한 낙지!!ㅋㅋ 와우~ 요렇게..

배달음식 즉시할인 2천원 할인권주네요~핫딜! [내부링크]

핫딜! 지금 배달통에서 주문하면 2천원 할인되네요 >>>배달통2천원할인<<< 어서들 2천원 할인받고 배달 시켜 드셔요~^^ 우린 알뜰족이니까~^^ >>>배달콩모바일어플<<< http://goo.gl/hYvNOk 6월 30일까지 모바..

노을과바다 여수펜션 다녀왔네요~여수여행 좋아요~ [내부링크]

여수에 노을과바다 라는 펜션에서 휴가를 보내고왔네요~ 이번 여름 휴가는 여수로 다녀왔네요~ 근데 장마소식이 있어 망설여지긴 했는데 미리예약해서리~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산책로에요~ 전망이 좋지요?^^ 이..

블로그마케팅 부업? 전업? 여기가 최고!! [내부링크]

광고하면 돈준다? 블로그에 광고하면 돈준다? 제일먼저 떠오르는 생각이 무엇일까요? 사기? 먹튀? 예전부터 이런 광고 회사들이 반짝하다 대부분 사라졌지요... 애드얌,버즐링,블로그리그 등등 여러 CPC광고 업체..

블로그로 돈벌기 CPC아시죠? [내부링크]

블로그로 돈번다?? 무엇이 떠오르나요? 사기아니면 먹튀? 기존에 블로그 광고하던 애드얌,버즐링,sns투미,애드로터,블로그리그 등등 많은 업체들이 블로그광고시장에서 사라졌지요.. 그만큼 살아남기 힘든 시장이..

국내주식형(ETF) 세금줄이기 꿀팁! [내부링크]

상장지수펀드(ETF) 투자시 발생되는 세금 줄이는 팁!입니다. 국내 상장지수펀드 ETF는 상장된 주식에만 투자하는 “국내주식형 ETF”와 이를 제외한 “기타 ETF”로 구분, 그에 따라 세금도 달라집니다. 또한, 외..

노니주스 알아보고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동안의 비결 노니 주스를 전국 최저가에 공동 구매이벤트 >>>공동구매하기<<< 노니는 무엇인가요?? 노니의 학명은 모린다 시트리폴리아 (Morinda Citrifolia)이며, 80 여종의 식물과 함께 뽕나무과 (Rubiaceae)에..

글쓰기 실력을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노하우! [내부링크]

책을 쓰고 싶은데 글을 써본 경험이 없어 망설이고 있는 분?? - 평소에 '글을 잘 쓰고 싶다'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는 분! - 자신의 생각을 마음껏 글로 펼치고 싶은 분! - 내 의견을 사람들에게 논리적으로 전..

방송조작 논란 영화 "트릭" 대박! [내부링크]

시청률 1위 휴먼다큐의 방송 조작 논란, 진실은? >>>VIP시사회권신청<<< 이정진, 강예원, 김태훈 주연 영화 '트릭' 이거 재밌겠는데요? 실제 방송들이 조작되었다? 시청율때문에? 가끔 보면서 그럴수도 있다고는..

Brexit 국민 투표는 기대의 달을 종료; Yellen 의회에서 증언 [내부링크]

Brexit referendum ends months of anticipation; Yellen testifies in Congress 주 앞두고 경제 지표의 관점에서 상대적으로 조용하지만 EU 회원에 간절히 기다려온 영국의 국민 투표는 변동성의 주요 관찰을 발..

자녀보험 고민되시죠? 미리 알아보고 가입하세요!! [내부링크]

자녀보험은 요즘 많은 부모님들이 가입하는 대중적인 인기 보험이죠... 여기저기서 많은 홍보들을 하고 있죠? 보험설계사에게 설명을 들으면 혹해서 그만 가입하고 말게 되더라구요...저도 그렇게 가입한 보험이..

익산맛집 이맛에 반했네요!! 단골확정!! [내부링크]

오랜만에 얼큰한 짬뽕맛집을 다녀왔네요~유후~^^ 손이가요 손이가!!가 아니고 입이가요 입이가~ 이!비!가! 맛집!! 여기는 제가 익산에 와서 먹어본 짬뽕중에 가장 깔끔하면서도 깊은맛이 있는 이비가~짬뽕!! 두둥!..

Metatrader4 차트설정 및 인디적용 [내부링크]

FX마진 MT4에서 차트 설정하는 방법과 보조지표 적용 방법을 찍어 봤네요 아주 간단하지만 국내 주식차트는 거의 설정이 되어 있어서 쉽게 설정할 수 있지만 조금 다른 부분이 있어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

블로그수입 CEO가 직접 얘기하는 알짜팁!! [내부링크]

CEO가 직접 얘기하는 텐핑 알짜 팁 블로그 포스팅 클릭만해도 이렇게 돈이 들어옵니다. 아래 제가 가입하자마자 수익이 쌓이는거 보이죠? 주변에 어플소문내고 용돈버는 어플입니다. 카톡,카카오스토리,블로그,카..

'브렉시트(brexit)" 영국 은행들 왜 우려할까? [내부링크]

'브렉시트(brexit)"란 무엇일까요? 영국(Britain)과 탈출,출구를 뜻하는 영어의 합성어로 영국이 유럽연합(EU)을 탈퇴하는 것을의미합니다. 전년도 금융시장을 시끌벅적하게 장식했던 단어 ‘그렉시트’가 잊혀지..

주식시장 "나비효과"가 단비로작용?? 정말?? [내부링크]

주식시장 "나비효과"가 단비로작용?? 정말?? 오늘 서울의 공기를 살랑이게 한 나비의 날개 짓이 다음 달 북경에서 폭풍우를 몰아치게 할 수도 있다는 의미로, 아주 작은 실수가 도미노처럼 커져 결국 큰 사건으로..

블로그마케팅!! 단 세줄만에 눈길 사로잡는 비법!! 공개!! [내부링크]

단 세 줄만에 눈길 사로잡을 글쓰기 마케팅 강의 들어보세요 "요즘 유행하는 재밌는 이슈를 포스팅하면서 블로그 방문자가 많이 늘었습니다. 그런제 매출에는 도움이 되는 것 같지가 않아요.!" 첫째, 블로그 방문..

개인방송 방송사고!! 대박 영상입니다!! [내부링크]

남심저격하는 핫한 BJ들의 인터넷 개인 방송 '꿀TV' 아프리카 방송만 보다가 여기 보니 대박이네요!!! 빨리 가보세요!! 무료방송!! >>>방송 더보기<<< PC와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실시간 방송 지상파에서 볼 수 없..

FX마진 용어정리!! "FOREX" [내부링크]

Account : 계좌 모든 금융거래에 대한 기록이 수록된 장부 또는 입출금 및 금융거래 창구를 지칭. Agent : 대리인 대리인, 다른 사람을 위해 대신 업무를 담당해 주는 사람 All or None 브로커에게 지정된 가격에..

아이폰 싸게사는법 꿀팁!! [내부링크]

아이폰SE를 1달러에 살 수 있는 기회 입찰가 1달러로 아이폰 SE를 득템 하세요. 입찰가 1달러로 아이폰 SE를 득템 하세요. * 필수 참여 방법 > Qtalk 설치 >>>아이폰싸게사기!!<<< 인기 상품을 최대 99% 할인된..

FX마진 롤오버(Rollover)란? [내부링크]

롤오버(Rollover interest) FX마진 거래는 현물환 거래의 규칙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거래자의 주문 정산시점을 기준으로 2일 후 현물로 인도되어 정산되아야합니다. 뉴욕(NEW YORK)시간 오후 5시를 기준하여 포지..

FX마진거래 주식거래 보다 좋은점!! [내부링크]

풍부한 시장 유동성 외환시장 참가자들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은행들을 중심으로 거대한 자본을 지닌 기업들과 소수의 개인 자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일 평균 거래금액이 약 4조달러에 이르는 범 세계적인 시..

아직도 혼자하세요?? [내부링크]

솔로 탈출하는 방법, 꿀팅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 찾기 정말 갑갑하네요!! 맨날 혼자!!!! 일단 여기 가보세요! 상대방이 채팅을 수락하면 대화에서 만남까지 이어지는 솔로 탈출 절호의 찬스 (Android 지원) 소개팅..

중고차시세 내차 제값 받고 팔수 있나?? 꿀팁! [내부링크]

내 차 어떻게 제값 받고 팔지 고민이라면, 이 앱 써보세요 스마트폰에 '헤이딜러' 앱을 설치하고, 내 차 사진 5장을 찍어 올리면 간편 중고차 비교 견적 경매가 시작됩니다. 또 고객 후기를 통해 엄선된 딜러들의..

꿀팁! 얼굴성형 무료견적 뽑을수있는곳!! [내부링크]

셀카 3장 찍어 올리면, 내 얼굴 성형 견적 뽑아주는곳 얼굴성형 무료견적 바로가기! 견적 요청서에 사진 3장만 올리면 150여개의 병원에서 다양한 상담과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이에요!! (단 18세 이상만 가능..

꿀팁!! 주식수수료 무료!! 1등 300만원!! [내부링크]

아직도 주식수수료내면서 하나요? 2020년까지 주식 수수료 무료, 최고 상품권 300만원 추첨 2020년까지 주식 수수료 무료, 온라인 직접 개설 또는 방문 신청 가능하네요 와~ 파격적인 이벤트인데요? 6월 동안 계..

드레곤라자가 모바일게임으로!!! 대박!! [내부링크]

옛날 원작 느낌 그대로, 화려한 액션의 '드래곤라자M' 원작 소설과 동일한 장소 전개로 진행되는 수 백개의 스테이지 (Android 지원) - 비슷한 수준의 상대를 매칭해 진행되는 실시간 PVP 레너스 투기장 - 3대 3..

이태임 천군할래? 나랑할래? [내부링크]

현실과 이어지는 삼국지 영토 전쟁 RPG '천군' >>>다운로드<<< http://goo.gl/Iw0fTY 시공간을 넘나드는 영웅들의 승부, 당신이 알지 못했던 영웅들의 이야기 RPG '천군' (Android 지원) - 삼국지의 세계관을..

일본 은행이 개입 가능성을 제기, 팻 스탠드 후 엔 솟아 [내부링크]

그것의 대규모 자산 매입 프로그램과 마이너스 금리의 영향을 평가 계속하기로 결정 일본 은행은 오늘 그 회의에서 변경되지 않은 통화 정책을 유지했다. 정책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BoJ을의 결정은 미국 달러에..

블로그 수익공개 이래도 않할꺼에요? [내부링크]

스마트폰으로 클릭만해도 이렇게 돈이 들어옵니다. 아래 제가 가입하자마자 수익이 쌓이는거 보이죠? 주변에 어플소문내고 용돈버는 어플입니다. 카톡,카카오스토리,블로그,카페등등에 광고 띄워서 수익도 내고..

모바일게임 크래셔레젼드!! 타격감짱! [내부링크]

크래셔 레전드(Crasher Legend) for Kakao 와~ 오랜만에 타격감 죽이는 게임이 나왔네요!!! PVP시스템도 스릴 넘치고 그래픽도 멋지구요 여전사 몸매도 예술!!!^^ >>>>다운로드<<<< 5월 10일 그랜드 오픈!!! --..

FX MARKET DAILY (경제지표) [내부링크]

FX MARKET DAILY ■獨 분데스방크 총재, ECB의 추가 조치 필요성 일축 - 독일 중앙은행인 분데스방크의 옌스 바이트만 총재는 유럽중앙은행(ECB)이 기존의 수용적 통화정책이 효과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월100만원 용돈벌기 프로젝트! [내부링크]

월 100만원 용돈벌기 프로젝트! 주변에 어플소문내고 용돈버는 어플입니다. 카톡,카카오스토리,블로그,카페등등에 광고 띄워서 수익도 내고 주변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소문지원금 1만원도 받고 아주 유용한 어플입..

모바일 디아블로!! 블록버스터 "RPG" [내부링크]

좋은 무기 없어도 충분히 재밌는 RPG '크로우' 그래픽도 아주 좋고 어떤분은 디아블로생각난다는 분도 계시네요. 초대형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경험하라. 블록버스터의 각성! 크로우 (Android 지원) 모바일에서 경..

연준에 것에 따라 달러 106엔 아래로 미끄러 져.... [내부링크]

Dollar slips below 106 yen as focus turns to Fed 시장은 하루에 전체 꾸준하고 지금 의자 재닛 옐런과 함께 기자 회견에 이어 정책 발표와 오늘 이틀간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에 자신의..

배경사진 모음(바다에서) [내부링크]

배경사진 모음(해변,일출,일몰) 입니다~ 정말 멋지죠?^^ 이제 휴가철이 다가오네요~ 저는 다음주에 휴가입니다~ 전남으로 갈계획이에요~ 가서 멋진 사진 많이 찍고 편하게 힐링하다 와야겠네요~^^ 노을(evening g..

공무원,자격증 대박자료 공짜!!! [내부링크]

공무원 자격증 시험 유료 인강 700개 전부 무료로 보세요 저도 어플 다운받아서 봤는데 진짜무료네요!! 어플다운받아서 보세요!! 대박! 새로워진 '에듀윌 합격앱' 만나보셨나요? 공무원·자격증·공기업 취업에 관..

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네요~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2020년까지 주식 수수료 무료, 최고 상품권 300만원 추첨 2020년까지 주식 수수료 무료, 온라인 직접 개설 또는 방문 신청 가능하네요 와~ 파격적인 이벤트인데요? 6월 동안 계좌 개설 시 추첨을 통해 롯데 상품권..

무료영화쿠폰 받아가세요~5만포인트!!! [내부링크]

5만원 쿠폰 받고 핸드폰으로 보고 싶은 영화 무료 감상하세요 5만원 쿠폰 받고 핸드폰으로 보고 싶은 영화 무료 감상하세요 http://goo.gl/DyDVBu 위디스크에서 받은 5만원 쿠폰 받아가세요. 영화·드라마·동영..

인기어플 요즘트렌드 랭킹어플 검색. [내부링크]

길거리에 수많은 사람들이 고개를 숙이게 만드는 스마트폰! 이제는 없어서는 않될 필수 품이죠... 그에따라 스마트폰 어플들도 어마어마한 거대한 시장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유용하게 쓰여지는 어플이 있는 반면..

과일사진 모음 [내부링크]

과일 사진 모음 다양한 과일사진 모음입니다 배경화면으로 써도 좋을듯 해서 모아놨네요~ 딸기(strawberry) 라임(lime) 라즈베리(raspberry) 망고(mango) 망고(mango) 망고(mango) 멜론(melon) 바나나(ban..

외환거래 "FOREX NEWS" [내부링크]

FOREX NEWS ■獨 분데스방크 총재, ECB의 추가 조치 필요성 일축 - 독일 중앙은행인 분데스방크의 옌스 바이트만 총재는 유럽중앙은행(ECB)이 기존의 수용적 통화정책이 효과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다..

솔리드 미국 소매 판매는 달러를 이동하는 데 실패 [내부링크]

Solid US retail sales fail to move the dollar 미국의 소매 판매 4 월에 본 서지 짧은 수명 향상 될 것이라고 우려를 완화 5 월 예상보다 상승했다. 소매 수 있습니다 판매는 0.3 %의 추정치를 상회 사전 보고..

Currency chart "FREE Download" [내부링크]

Metatrader4 차트에서 사용되는 Currency indicator입니다. 주요통화 USD,EUR,GBP,CHF,AUD,JPY,NZD 의 시세를 그래프로 표기해주는 보조지표 입니다. Currency indicator의 EUR 수치가 하락하면서 통화쌍인 EURUS..

일목균형표(Ichimoku) 알아보기! [내부링크]

일목균형표(Ichimoku) 알아보기! 일목균형표(一目均衡表)는 주식 기술적 분석 방법의 차트 분석 법 중 하나이다.'일목산인'(一目山人)이라는 필명을 가진 호소다 고이치가 개발하였다. "1969년 일목 균형표 7 부작..

RSI 보조지표(상대강도지수)? 활.용.하.기! [내부링크]

RSI 보조지표(상대강도지수)? RSI, Relative Strength Index는 이름과 매도 세력과 매수 세력의 상대적인 강도를 나타내는 지표이다. Relative = 상대적, Strength = 힘, Index = 지수 RSI 공식 = 14 일 상승 폭..

나비무덤 "슈가맨" 이석훈 귓가에 맴도네요! [내부링크]

나비무덤 "슈가맨" 이석훈 "나는 너를 못 봐도 난 너와 아직 있는데 (매일 니 생각 날 때면 이렇게) 난 니 앞에 앉아있어" 이부분이 귓가에 자꾸 맴도네요... 아무 말도 안할 거란 걸 알아 그렇게 못할 것도 알아..

움직이는 사진모음 움짤! [내부링크]

움직이는 사진 움짤모음입니다. 움직이는 짤방이라고도 하죠?^^ 마술? 계단조심 강변북로? 순발력짱! 와 덤블링 굿 신개념 보트? 모나리자움짤 신개념 자전거 경부고속도로? 개폼금지 발라당 여자옷벗..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검색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 등록하기! 먼저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로 이동합니다! 네이버웹마스터바로가기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로그인 블로그 주소입력 HTML태그 클릭 후 확인 메타테그 빨간색 박스안에 글..

자동추세선(autotrendline) "파일첨부" [내부링크]

Metatrader4 에서 자동 추세선을 그어주는 인디케이터(Indicator) 일반적으로 주가나 환율은 일정 기간 동안 어느 한쪽방향으로만 움직이는 경향을 보일 때가 있습니다. 이를 추세라고 하며, 주가나 환율이 상승..

일목균형표 초간편 등.록.하.기.! [내부링크]

MT4 차트에서 적용하는 일목균형표(ichimoku) 템플릿 Metatrader4에서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는 일목균형표 템플릿입니다. 적용 방법은 하단의 파일 다운로드 MT4폴더 내 template폴더에 저장, MT4접속 후 차트에..

이평선매매(매수 신호, 매도 신호) 파일첨부! [내부링크]

Metatrader4 차트에서 이평선의 색으로 신호를 주는 인디케이터 "MA in color " indicator ☜ Download

Candletime indicator MT4 [내부링크]

Metatrader4 차트에서 캔들(candle)이 다음캔들 발생까지의 남은시간을 차트에 표기해주는 인디케이터입니다. ☜ Download

지지(support) 와 저항(resistance) MT4 [내부링크]

Metatrader4 차트에서 지지 와 저항을 선으로 그려주는 인디케이터입니다. 지지선(support) 말 그대로 환율이 하락할 경우 어떤 시점 또는 가격대에서 매수세가 쏟아져 나와 더 이상 환율이 하락하지 못하도록 이..

Heiken ashi "MT4 Indicator" [내부링크]

Heiken ashi "MT4 Indicator" 색과 알람으로 매수(BUY) 매도(SELL) 신호를 주는 인디케이터(Indicator)네요~ Heikin - 아 시노 코 일본 캔들에서 파생됩니다. Heikin - 아 시노 코 캔들은 이전 기간에서 개폐..

고조파 패턴(Harmonic Patterns) [내부링크]

고조파 패턴(Harmonic Patterns) 주얼 패턴과 그들을 거래 방법 가장 인기있는 것 넷이 있지만 고조파 패턴 꽤 구색이 있습니다. 이들은 Gartley, 나비, 박쥐와 게 패턴입니다. Gartley 원래 주식 시장과 피보나치..

양측 차트 패턴(Bilateral Chart Patterns) [내부링크]

양측 차트 패턴(Bilateral Chart Patterns) 이차트 패턴은 어느 쪽이든을 이동할 수 신호 때문에 양자 차트 패턴은 좀 더 까다롭다. 이러한 차트 패턴 에서는 두 시나리오 (상승 또는 하락 브레이크 아웃)을 고려..

추세지속형 차트 패턴(Continuation Chart Patterns) [내부링크]

추세지속형 차트 패턴(Continuation Chart Patterns) 추세 지속형 차트 패턴은 지속적인 추세가 재개되었다는 신호를 그 차트에 형성한다. 이전의 추세와 같은 방향으로 더 이동하기 전에 짧은 휴식을 취할 방법을..

반전 차트 패턴(Reversal Chart Patterns) [내부링크]

반전 차트 패턴(Reversal Chart Patterns) 더블 톱 이중 바닥 머리와 어깨 역 머리와 어깨 상승 쐐기 떨어지는 쐐기 이러한 차트 패턴을 거래하려면 네크 라인을 넘어 새로운 추세의 방향으로 주문을. 그리고 거..

추세 반전형 패턴 (FX patterns) [내부링크]

추세 반전형 패턴 (FX patterns) 1. 머리어깨형(head & shoulder), 역 머리어깨형(inverted head & shoulder) 머리어깨형 패턴은 상승 추세에서 하락추세로 전환되는 일반적인 반적형 패턴 중 하나, 가장 신뢰도..

추세 지속형 패턴(FX patterns) [내부링크]

추세 지속형 패턴(FX patterns) 1. 하락삼각형, 상승삼각형 삼각형 패턴은 가장 대표적인 지속형 패턴으로 대칭 삼각형, 상승 삼각형, 하락 삼각현의 3가지 형태로 구분된다, 그러나 삼각형 패턴은 경우에 따라..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구글검색등록! [내부링크]

구글 검색등록 아주 간단하게 나의 블로그 포스팅이 구글(google)사이트에서 검색이 됩니다~ [구글 검색등록 바로가기 ] 위에 구글 검색등록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 화면이 나오는데 1. 본인블로그..

이 리프트 전에 "휴가"이 날 승리하면 Brexit의 안개가 두껍게 얻을 수 [내부링크]

이 리프트 전에 "휴가"이 날 승리하면 Brexit의 안개가 두껍게 얻을 수 이 시장은 불확실성을 싫어 잘 알려진 규칙입니다. 영국은 유럽 연합 (EU)에서 유지되어야하는지 여부 6월 23일 투표는 자체의 주요 위험..

투자는 2000 년 이후 가장 낮은에 감속 후 중국어 주식은 3 % 이상 공중제비 [내부링크]

투자는 2000 년 이후 가장 낮은에 감속 후 중국어 주식은 3 % 이상 공중제비 중국의 주가는 오늘 주식 시장에 무게 자신의 성장 둔화에 대한 우려 2 월부터 날카로운 매일 드롭뿐만 아니라 유럽 연합 (EU)에서 영..

블로그 꾸미기 ~ 블로그순위 올리기!!! [내부링크]

내 블로그 순위 알아보기~ 심심할때 한번씩 해보면 재미있어요~ http://www.blogchart.co.kr/ 키워드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니 블로그 관리하는데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거에요~^^

스털링 볼 - Brexit 문제에 톱은 $ 1.43에 $ 1.41에서 스윙 [내부링크]

스털링 볼 - Brexit 문제에 톱은 $ 1.43에 $ 1.41에서 스윙 일본의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와 은행이 이번 주에 충족하는 주요 위험 이벤트를 앞두고 불안의 성장 감각은, 오늘 시장을 지배하고있다. 그러나..

익산맛집추천 여.기.가 최고! [내부링크]

오늘은 마음먹고 맛집에서 마음껏 먹으려 왔어요!!! 여기는!!! 익산 영등동 홈플러스에 있는 애슐리!! \ 들어오자마자 달립니다! 일단 스프로 시작하구요~ 갈릭스파게티와 연어샐러드~ 저는 뷔페종류의 식장을가..

당신에게 가장중요한 때와 일과 사람은 누구인가요? [내부링크]

오늘 하루를 일하면서 이곳 저곳에서 본 좋은글들... 부탁받은것보다 더많은 것을주는사람... 멋진사람이 되기 위한 10가지 충고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때?

꼬이고 꼬인 족보 정리를 위한 전쟁! 족보전쟁!! [내부링크]

꼬이고 꼬인 족보 정리를 위한 전쟁! 족보전쟁!! 우리 회사에도 저렇게 족보전쟁 하는 인가들이 있더라구요 남자들은 왜저런지....여자분들은 않그러죠?^^

술자리에서 꼬여버린 해병대!! "족보전쟁" 대박! [내부링크]

술자리에서 꼬여버린 해병대!! "족보전쟁" 대박! 족보전쟁 아놔! 왜이렇게 재밌지? 개콘보다 더재밌네??^^

웃찾사 "족보전쟁" 정말 재밌다!! [내부링크]

웃찾사 "족보전쟁" 정말 재밌다!! 웃찾사 요즘 재밌는 프로 많이 하네요~ 족보전쟁 대박!!ㅋㅋㅋㅋㅋ

잘부탁드립니다~EX(익스) [내부링크]

EX(익스) 잘부탁드립니다 2005년 대학가요제 대상곡! 잘부탁드립니다~너무 좋은 노래~^^ 안녕하세요 적당히 바람이 시원해 기분이 너무 좋아요 유후~ 끝내줬어요 긴장한 탓에 엉뚱한 얘기만 늘어놓았죠. 바보같이..

Donchian channel "Metatrader4" [내부링크]

Metatrader4 "Donchian channel" indicator EURUSD H1 GBPUSD H1 USDJPY H1 ☜☜☜ SELL BUY Singnals BUY Signal Stop loss

FX마진거래란? 이.해.하.기 [내부링크]

FX 마진거래란? FX마진거래란? 외국통화의 매수(BUY) 혹은 매도(SELL)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거래 형태를 말합니다. 전 세계 통화의 환율은 시시각각 변하고 있는데, 이러한 변화를 이용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상승과 하락 패턴 [내부링크]

상승(BULLISH) 하락(BEARISH) candle patterns 상승 하락캔들을 꾸준히 반복 학습하여 기억해야 합니다.

상승 지속형 패턴 [내부링크]

상승지속형 candle patterns 쓰리화이트솔저,어드밴스블럭,스톨드패턴,업사이드갭타스키

상승 반전형 패턴 [내부링크]

상승 반전형 candle patterns 인버티드해머,해머,페이퍼엄브렐러,불리쉬벨트홀드,불리쉬잉걸핑 하라미,하라미크로스,불리쉬카운터어택라인,피어싱라인 모닝스타,모닝도지스타,어밴던드베이비,쓰리인사이드업..

FX 중앙 은행의 정책은 연준, BoJ을 비오이 및 SNB 충족으로 시장을... [내부링크]

FX 중앙 은행의 정책은 연준, BoJ을 비오이 및 SNB 충족으로 시장을... 다음 주에 중국, 영국, 미국 중 주요 데이터 자료는 통화 정책은 중앙 무대 걸립니다 많은 관심을 얻을 가능성이 투쟁 할 것이다. 영국 은..

엔은 아시아 주식 폭락으로 Brexit 우려에 솟아 [내부링크]

Brexit 우려가 심화와 연준 나중에 주에 일본 은행이 중앙 은행 미팅을 위해 준비가 한창 투자자로 위험 회피 월요일에 시장 분위기를 지배했다. 아시아 증시는 호주의 ASX 200 지수는 0.9 %를 폐쇄하고 중국 상..

FX 지표발표일정 [내부링크]

FX 지표발표일정 6월13~6월19일 FX Market Commentary ■전문가 51%, 연준 7월 금리인상 전망 <WSJ 설문> - 경제전문가 절반 이상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가 오는 7월 기준금리를 올릴 것으로 전망했다는 조사..

익산맛집 시원하다~♥♥♥ [내부링크]

익산맛집 꼬기냉면~ 여름철 별미네요!! 오늘 날씨 무지덥네요! 냉면 한그릇 먹어볼까? 냉면에 고기 한점 얹어서~♥ 고기 맛깔나구요~ 한입에 쏙! 아~ 곱빼기 시킬걸. . . ㅜㅜ 한그릇 뚝딱! 더운여름..

로또706회차 결과!! [내부링크]

이번주는 꽝이네요~ 다음주를 기대해 봅니다~!!

FX마진 Market Daily 5/25 [내부링크]

FX마진 Market Daily 5/25 FX Market Commentary ■ECB 부총재, ‘美 금리인상, 세계 경제에 희소식... 신흥시장에는 도전’ - 연방준비제도(FED, 연준)의 추가 금리 인상은 세계 최대 경제국인 미국 경제의 체력..

신지(코요테) 그날이후 [내부링크]

신지(코요테) 그날이후 가끔은 내 생각 하나요 그리움에 힘들진 않나요 그래요 아니란 걸 알면서 또 바라죠 바보 같은 나를 보네요 사랑을 쉽게 생각했죠 그땐 정말 이기적이였죠 한동안 이렇게 또 어리석은 나 힘..

FX마진 5월24일 MARKET DAILY [내부링크]

FX Market Commentary ■FED 블라드, “美 노동시장, 낮은 참여율에도 불구하고 강력해” - 제임스 블라드 세인트루이스 연방준비은행 총재가 미국 노동시장은 낮은 참여율에도 불구하고 강력하다고 주장했다. 또..

'우리동네 음악대장' - 백만송이 장미"복면가왕" [내부링크]

백만송이 장미~ 원래 심수봉님의 노래죠?^^ 음악대장님께서 애절한 감성으로 불러 주셨네요... 먼 옛날 어느 별에서.. 내가 세상에 나올 때.. 사랑을 주고 오라는 작은 음성 하나 들었지 사랑을 할 때만 피는 꽃....

Saturday night "sqeezer" [내부링크]

​토요일 밤에 듣고 싶은 노래 오래된 노래지만 아직도 토요일 밤에 들으면 설레네요~ ​ ​ Saturday night "sqeezer" ​ Saturday night I want to love somebody saturday night I ain't got nobody and I s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