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0108의 등록된 링크

 hm010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7건입니다.

통신비 2만원 지원 축소가 왠말이냐 매월 20만원 내는데 [내부링크]

통신비 2만원 지원축소가 왠말이냐 매월 20만원 내는데 더보기 어제 여야 합의로 제4차 추경합의가 되었는데 먼저 이야기 했던 통신비 2만원 지원대상이 만13세 이상에서 만16세~34세와 만65세로 통신비 2만원 지..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서두르세요 28일 추석전 지급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서두르세요 28일 추석전 지급 더보기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삶이 힘들어진 소상공인, 실업/폐업으로 위기의 가정을 긴급 지원하기 위해 편성된 2차 재난지원금 신청은 4차 추경안이..

2020 트롯 어워즈 MC 임영웅 조보아 김성주 [내부링크]

2020 트롯 어워즈 MC 임영웅 조보아 김성주 https://youtu.be/4UShNSVRYaI 더보기 오는 10월 1일에 트로트 100년사에 남을 최초의 트롯 그랑프리쇼가 TV조선에서 밤10시 생방송예정입니다. 이날 MC로 미스..

티스토리 카카오계정으로 10월말에 변경된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카카오계정으로 10월말에 변경된다 티스토리를 하고 계시는분들은 이미 소식을 들어서 알고계시겠지만, 단독으로 운영되었던 티스토리가 오는 10월말부터 카카오계정 기반으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코스트코 연회비 및 갱신,회원등록 정보 [내부링크]

코스트코 연회비 및 갱신,회원등록 정보 안녕하세요~딸래미 둘을 두고 있는 천안줌마입니다. 저희집은 천안 성성동 입니다. 저희집에서는 코스트코 천안점이 바로 코앞이랍니다. 도보로 10분 차로는 5분 도보..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금액 총정리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금액 총정리 오늘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되었습니다. 오늘 추석 명절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벌초를 하셨을겁니다. 안전재난문자에는 가급적이면 벌초를 하기위해 이동하거나..

유기농여주즙 추천 새로워보이는 내용들. [내부링크]

유기농여주즙 추천 새로워보이는 내용들. 얼마 전에 이직한 회사에서 직원 한명과 사이가 좋지 않아서 살짝 업무적으로 나이스하지 못하게 투닥였는데 마음이 그렇게 좋지 않네요... 내일 슬쩍 커피 한잔 사들고..

2020 독감 무료접종 대상 접종시기&접종장소 [내부링크]

2020 독감 무료접종 대상 접종시기&접종장소 생후 6개월에서 만 18세 초중고등학생(2002.01.01. ~ 2020.08.31 출생년도 대상자) 는 민간 위탁 병의원 146개의 곳에서 2020 독감 무료접종 대상입니다. 또..

2차 재난지원금 신청자격 어디까지??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자격 어디까지??  전세계적으로 올 한해 몸살을 앓게 만드는 코로나가 빨리 종식 되지않고 아직 개발중인 백신에 대한 소식도 깜깜입니다.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지역은 8월말부터..

공무원 재산등록 대상 시스템 신고기간 [내부링크]

공무원 재산등록 대상 시스템 신고기간 매년 초 공무원들은 공무원 재산등록 대상 시스템을 통해서 재산 변동신고를 해야되는 의무가 있습니다. 모든 공무원이 해당 대상은 아니고 공무원 재산등록 대상 시스..

무료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민원24로 집에서 하세요 [내부링크]

무료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민원24로 집에서 하세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2.5 단계 더 연기가 됬네요~ 2차 긴급지원금을 줘야된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는데 이런 시국에 집밖으로 나가기 넘 위험하고..

취득시효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오늘은 물건 또는 권리를 점유하는 사실상태가 일정한 기간 계속되는 경우에 진실한 권리관계와 일치하는가의 여부를 묻지 않고 권리 취득의 효과가 생기는 제도 즉, 취득효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정보를 알려드..

금주후 신체변화, 놀라운 사실 아시나요? [내부링크]

금주후 신체변화, 놀라운 사실 아시나요? 직장생활하다보면 퇴근후 동료들과 1 잔씩 하지 않나요?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술자리가 많이 적어졌지만, 그전엔 퇴근후 한잔씩 술자리를 종종 갖곤 했죠. 우리나라는 평..

오늘 금값시세 1돈 알아봐요 '지금은 금값 폭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건도 많고 일도 많았던 여름이 가고 어느덧 가을이 온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에어컨을 틀지 않아도 문 열고 있으면 선선한 바람이 부네요~ 코로나19 때문에 집에만 콕!! 있으니 몸은 찌푸등하고..

아이폰12 하나로 휴대폰번호 2개를 쓸 수 있어요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휴대폰 1대에 번호 1개가 대부분 부여됩니다. 간혹 세컨 번호를 착신 걸어서 2개 번호를 1대의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아이폰12 하나로 휴대폰번호 2개를 쓸 수 있어요일반적..

취득세 등록세 부과 어떻게 되나 [내부링크]

취득세 등록세 부과 기준에 대해서 확인해 보자. 날이 시원해져서 이제 다시 달리기 할 수 있겠어요. 나름 취미가 동네 한바퀴 도는건데 너무 더워서 여름엔 안달렸거든요. 오래만에 런닝화신고 달리니까 힘든데..

입냄새로 알수 있는 병이 있다 [자가진단과 종류] [내부링크]

입냄새로 알수 있는 병이 있다 [자가진단과 종류] 우리는 평균적으로 하루에 3번 양치를 합니다. 식사를 하고난뒤 입안에 남은 찌꺼기 제거와 식사로 인한 입냄새 제거를 위해서 입니다. 하지만, 양치를 했어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간편사용법 알쓸정보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간편사용법 알쓸정보. 이번에 샴푸를 바꿨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요. 샴푸향이 정말 오래 지속되더라구요. 향도 은은하니 너무 좋고 머리 흔들 때마다 샴푸향이 나서 너..

1가구1주택 양도세 비과세 요건&거주 자격 [내부링크]

1가구1주택 양도세 비과세 요건&거주 자격어떻게 될까요? 작년까지만해도 책을 굉장히 많이 읽었던 것 같은데 책 안읽은지 6개월이 지났어요. 그래도 책은 한달에 1권은 꼭 읽자 주의였는데 이마저도 쉽지 않네요..

아이큐120이상만 풀수 있는 문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었네요~ 덩달아 스마트폰이나 PC, TV 보는 시간도 늘었죠~ 그리고 제일 늘은건 체중으로 코로19로 인해서 확찐자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오늘은 다른 딱딱한 내용..

노니쥬스 효능 과 먹는법 알면 간편하다 [내부링크]

노니쥬스 효능과 먹는법 알면 간편하다. 이번에 샴푸를 바꿨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요. 샴푸향이 정말 오래 지속되더라구요. 향도 은은하니 너무 좋고 머리 흔들 때마다 샴푸향이 나서 너무..

갑종근로소득세 가산세 2020 [내부링크]

갑종근로소득세 가산세 2020 확인해보세요. 날이 시원해져서 이제 다시 달리기 할 수 있겠어요. 나름 취미가 동네 한바퀴 도는건데 너무 더워서 여름엔 안달렸거든요. 오래만에 런닝화신고 달리니까 힘든데도 너..

위택스 지방세 카드납부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위택스 지방세 카드납부방법 알아보기 요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건지 알게모르게 계속 위가 아파오길래 병원에 가보니 위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동안 약을 먹으면서 술이나 담배 그리고 자극적인 음식을..

새싹보리 분말 효능 성분 [내부링크]

새싹보리 분말 효능 성분 관련 어떤 정보들이 있을까?.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다니던 회사 관두고 작은 가게 하고 있는데 뭔가 힘이 드네요. 자꾸 지치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었던 회사 생..

블루라이트차단안경 (feat. 내눈은 소중해) [내부링크]

블루라이트차단안경 (feat. 내눈은 소중해) 더보기 내눈을 보호하는 블루라이트차단안경.. 말로만 듣다가 심각하게 눈의 피로로 인하여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시력도 안좋아지는것같고 해서 구입한 블루라이트..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 수입금액증명 한번 알아봐요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 수입금액증명 한번 알아봐요. 요즘 와인에 맛들렸어요. 와인은 비싼 술인 줄 알았는데 마트 가니까 가성비 좋은 와인들도 많더라구요. 소주는 맛이 너무 쓰고 은은하면서 향도 좋은 와인이..

구기자 효능과 부작용 알고 건강하게 먹자. [내부링크]

구기자 효능과 부작용 알고 건강하게 먹자. 원래 자전거 타는 것이 취미였는데 요즘엔 너무 더워서 그것마저도 힘들어서 쉬고 있어요. 운동을 해야 하는데 더워서 못나가겠고 실내 운동은 해본 것이 없고 홈트라..

고덕 재건축 환급금 양도소득세 장점은? [내부링크]

고덕 재건축 환급금 양도소득세 장점은?. 급하게 찐 살을 급하게 뺀다는 말로 급찐급빠라는 단어를 들어보셨나요? 여름철 휴가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익숙한 단어일텐데 식단을 가볍게 줄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아로니아 효능과 먹는법 A TO Z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과 먹는법 A TO Z 회사 관두고 커피 배워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커피향도 너무 좋고 주변에 어디 커피배울 데 있나 봤는데 국비로 배울 수 있는 것도 있고 좀 더 알아보고 커피 공부좀 하려..

알티지 오메가3 효능&추천해드려용. [내부링크]

알티지 오메가3 효능&추천해드려용. 진짜 피서는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 가만히 있는게 최고의 여름휴가같아요. 집에서 어에컨 쐬면서 제가 좋아하는 수박도 먹고 떡볶이도 시켜먹고 에어컨이 정말 최고예요. 여름..

무인 불법주정차 단속시간이 따로 있는거 아세요? [내부링크]

무인 불법주정차 단속시간이 따로 있는거 아세요? 운전을 하다보면 때로는 주정차 지역이 아닌곳에 주차를 하게 될상황도 발생하고, 좁은 도로를 운전할때 불법 주정차 차량때문에 애를 먹은적이 한번쯤은..

오이냉국 남는 미역으로 초간단만들기 [내부링크]

호불호가 없는 핵맛 미역 오이냉국 만들기 미역오이냉국 레시피/만드는법 요몇일 장보러가기 싫어서 있는 냉장고에 부식들을 가지고 저녁을 해보기로 했어요. 몇일전 미역국 끓이고 남은 자른 미역으로 초간단..

근로소득 간이지급여명세서 근로소득세액공제 계산기 [내부링크]

근로소득 간이지급여명세서 근로소득세액공제 계산기 정보. 휴가 다녀와서 얼굴이며 피부며 다 타서 고생이예요. 썬크림 안바르고 놀았더니 완전 따갑고 이러다가 곧 껍질 벗겨질 것 같아요. 초등학생 이후에 이..

이마트휴무일 트레이더스휴무일 노브랜드휴무일 [서울]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9월 휴점일 [서울] 더보기 이마트휴무일 트레이더스 휴무일 노브랜드휴무일서울지역 9월 휴점일 이마트휴무일 트레이더스휴무일 노브랜드휴무일 9월 휴점일SSG도곡점이마트휴점..

구기자 효능 주치 알아두면 좋은 정보[면역,항암] [내부링크]

구기자 효능 주치 알아두면 좋은 정보. 계속 갖고 다니던 손풍기 고장나서 며칠은 그냥 다녔는데 그것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너무 덥게 느껴져요. 에어컨이 있어도 나한테 직접적으로 바람이 안오니까 더 더운 것..

공무원 명절휴가비 지급기준 어떻게 정해질까요? [내부링크]

8월 마지막째 주말을 맞이 하고 있네용 요즘 안밖으로 어수선한데 태풍소식이 있더라고요~ 태풍피해 없도록 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9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9월에는 민족고유의 명절 추석이 있습니다. 취..

샤오미커피머신4세대 캡슐 가성비 끝판입니다. [내부링크]

샤오미커피머신4세대 캡슐 가성비 끝판입니다. 샤오미커피머신 4세대 최저가 구매하기 터치 한번으로 1분이면 진한 커피의 향과 함께 커피가 추출 9단계로 농도조절 & 여러캡슐 호환가능 큰컵,작은컵 모두..

취득세 특례세율 적용 매력적인 꿀정보 [내부링크]

취득세 특례세율 적용 매력적인 정보. 여름 감기는 개도 안걸린다는 옛말을 알고 계시나요? 하지만 이 옛말은 직장인들에게 해당하는건 아닌 것 같아요. 에어컨 아래에서 최소 8시간 넘게 일하면 걸리지 않을 감..

지금은 비대면 사업 창업 시대다 [내부링크]

작년 겨울부터 전세계적으로 힘들게 하는 코로나19가 종식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장기화된 코로나사태로 인하여 우리 일상 생활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외출시 마스크는 기본착용이고, 사람들과 대면은..

양파즙 설사를 유발한다고??혈당조절에 좋다는데 [내부링크]

양파즙 설사를 유발한다고??혈당조절에 좋다는데여름 휴가 가기 1주일 전에 제일 많이 하는 행동이 아무래도 단식 혹은 급찐급빠를 위한 몸부림 아닐까요? 너무 격하게 살을 빼기 보다는 저녁을 간단한 식단으로..

'69세' 영화의 임선애 감독 '박남옥상' 주인공 [내부링크]

'69세' 영화의 임선애 감독 '박남옥상' 주인공 더보기 '69'세 임선애 감독, 서울국제여성영화제 '박남옥상' 수상 제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수상자 발표여성이슈 활동 힘쓴 추적단 불꽃·슬릭, '올해의 보이스'..

종합부동산세 계산기 계산방법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 계산기 계산방법. 지난 주말에 급여행 떠나려고 했는데 고속도로에서 차 엄청 막혀서 바로 다음에 빠져서 다시 집으로 왔어요. 역시 성수기에는 떠나는게 아닌가봐요. 정말 도로에 차가 너무 많아서..

지방세 미납조회 위텍스에서 완전 쉽게 하는 꿀팁 [내부링크]

지방세 미납조회 위텍스에서 완전 쉽게 하는 꿀팁. 코로나19로 외출하기 어려운 요즘, 집에서 다들 뭐하시나요?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티비를 보면서 밥먹는 시간이 저는 제일 행복하답니다..

프로폴리스 치약 만들기 가성비 굿!!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치약 만들기 가성비 굿!!요즘 너무 더워서 진짜 개처럼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졌어요. 불쾌지수는 너무 높아서 주변 사람들한테 짜증만내고 그러기 싫은데 이게 다 날씨 때문인 것 같아요...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기준 어떻게 될까요? [내부링크]

더보기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기준은 코로나 19의 지역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사람들을 멀리 유지하는 감염병 및 캠페인의 통제입니다. 캠페인은 비누로 손을 씻고, 입과 코를 소매로 덮고, 기침이나 외출시 마..

종합소득세 지방소득세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지방소득세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편의점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팥빙수 엄청 사다놓고 집에서 우유 부어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옛날에 먹던 팥빙수맛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집에서 팥빙수 먹는게 최고..

호주 프로폴리스 효능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호주 프로폴리스 효능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휴가 다녀와서 얼굴이며 피부며 다 타서 고생이예요. 썬크림 안바르고 놀았더니 완전 따갑고 이러다가 곧 껍질 벗겨질 것 같아요. 초등학생 이후에 이렇게..

크릴오일 부작용 잘알아보고 섭취하세요 [내부링크]

크릴오일 부작용 잘알아보고 섭취하세요 완전 열대야 심해서 밤에도 자다가 몇 번이나 깨요. 제방에는 에어컨이 없고 에어컨 바람도 잘 안와서 선풍기에 의존해야 하는데 어젯밤은 진짜 덥더라구요. 이럴 때마다..

갤럭시Z 폴드2 사전예약 출고가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더보기 아마 많은 분들께서 갤럭시Z 폴드2 사전예약 5G의 카메라 성능에 대해 궁금해하시거나 자세히 알아보고자 하실 텐데요. 메인 카메라는 12.0 MP이며 전면 카메라는 10.0MP입니다. 특히 UHD 4K 동영상..

원천징수세액 계산과 납부방법 [내부링크]

원천징수세액 계산과 납부방법 이것을 알아보자. 요즘 와인에 맛들렸어요. 와인은 비싼 술인 줄 알았는데 마트 가니까 가성비 좋은 와인들도 많더라구요. 소주는 맛이 너무 쓰고 은은하면서 향도 좋은 와인이 저..

칡즙 건강한 복용법 [내부링크]

칡즙 건강한 복용법 관한 놀라운 내용. 최근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작년보다 몸이 확실히 안좋아졌어요. 야근도 많이 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다 보니 몸이 한순간에 확 안좋아졌더라구요. 역시 스트레스를 많이..

슈퍼푸드 관절왕 보스웰리아 차로 먹는법 [내부링크]

슈퍼푸드관절왕 보스웰리아 차로 먹는법 매력적이네요. 올해 코로나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여름 휴가를 가는 곳이 어디인지 아시나요? 단연 1위는 제주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2~3위를 다투는 곳이 부산과 강원도..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증빙서류 완벽정리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방법 증빙서류 확인해보세요. 정말 날이 갈수록 엄청나게 더워지는 것 같아요. 정말 폭염이예요. 집에서는 에라 모르겠다하고 그냥 에어컨 풀가동해요. 1등급 에어컨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전기세..

아파트청약 1순위 하기전 알고 있어야될 아파트관련 법 [내부링크]

아파트청약 1순위 하기전 알고 있어야될 아파트관련 법 휴가 다녀와서 얼굴이며 피부며 다 타서 고생이예요. 썬크림 안바르고 놀았더니 완전 따갑고 이러다가 곧 껍질 벗겨질 것 같아요. 초등학생 이후에 이렇게..

무자본사업 아이템 어떻게 시작해야 성공할까 [내부링크]

무자본사업 아이템 어떻게 시작해야 성공할까요? 요즘들어 뉴스를 보면 반갑지 않은 소식들로만 가득합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증가, 실업률 최대, 취업포기 역대최대 등 답답한 소식뿐입니다. 장기화된 경기침체..

무료 VPN 다운로드 방법 이렇게 쉽다니 [내부링크]

무료 VPN 다운로드 방법 이렇게 쉽다니 지난 주말에 급여행 떠나려고 했는데 고속도로에서 차 엄청 막혀서 바로 다음에 빠져서 다시 집으로 왔어요. 역시 성수기에는 떠나는게 아닌가봐요. 정말 도로에 차가..

부가가치세 분납 하기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분납 어떤 내용들이 있을까?..휴가 다녀와서 얼굴이며 피부며 다 타서 고생이예요. 썬크림 안바르고 놀았더니 완전 따갑고 이러다가 곧 껍질 벗겨질 것 같아요. 초등학생 이후에 이렇게 타본 적 오랜..

핸드폰 공인인증서 컴퓨터로 옮기기 3분이면 O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코로나19가 더욱 심각해져서 외출하기가 더더욱 어려워지고 있네요~ 마트에 장보러가기도 힘들고 관공서 업무 보러가기도 힘들고 은행 업무 보러가기도 힘들어졌네요~ 마트장보기는 스마트폰..

간단하게 만드는 시원한 오징어국 [내부링크]

급할때 해먹는 간단 음식메뉴 오징어국 오징어국 레시피/만드는법 월요일날 만들어 먹으면 딱인 아주 쉬운 요리법를 써볼께요. 특선오징어국 *^^* 오징어국 레시피/만드는법 01. 준비한 오징어의 내장을 없애..

계란동동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 간단메뉴로 좋네요^^ 순두부찌개 레시피/만드는법 이번에 준비한 간단 레시피는 순두부찌개를 만들꺼예요. 정말 아무대서나 빠른 요리로 만들기 최고인 메뉴로 강추!~ 자취생 잇님도 강..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2것은? [내부링크]

작년과 달리 요즘 부쩍 창업에 관심을 가지는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아무래도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기업경영 악화로 신입채용은 고사하고 인원감축, 구조조정, 유급휴직등을 진행하고 있다보니 취업준비하는분들이..

평범하지 않은 삼겹살 간단하게 [내부링크]

바쁠때 간단히 할수있는 삼겹살 삼겹살 레시피/만드는법 일하는곳에서 점심시간만 오면은 뭘 먹을까 하는 생각에 고심하다가 웹서핑에 올라온 삼겹살를 해보곤 ㅋ 맛있어서 깜놀:D 삼겹살 레시피/만드는법 01...

아파트 청약 1순위 자격은?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 [내부링크]

8월 분양을 앞두고 있는 현대건설의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의 주거복합단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 입니다. 아무래도 고덕신도시 분양이다보니깐 고덕 힐스테이트 고..

무더위 몸보신 삼계탕만들기 [내부링크]

친한 지인에게 해주면 좋은 - 삼계탕 만들기 삼계탕 레시피/만드는법 알고보니 삼계탕 조리법! 네이버에 종종 나오는거 같아요:D 해서 저도 거기 동참해 삼계탕 조리법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삼계탕 레시피..

직장인창업 아이템 추천 휴직하다 해고되는거 아닌지 불안하지 않나요?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유급휴직자들이 불안이 점점 깊어 지고 있습니다. 올해초 시작으로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경영악화로 기업들이 처음에는 유급휴직으로 고용유지를 어렵게 하고 있엇지만, 직장..

백종원선생님의 된장찌개 만드는법 [내부링크]

백종원 따라하기 - 된장찌개 된장찌개 레시피/만드는법 된장찌개 레시피/만드는법 01. 넓은 냄비에 다시용 멸치와 물을 넣고 한소끔 끓여 육수를 3컵을 만든다. 무는 3cm 정도 되게 납작하게 썬다. 두부는 3cm..

칼칼한 국물이 일품 동태탕 만드는법 [내부링크]

오늘의 추천메뉴 - 동태탕 맛있게 만드는법 동태탕 레시피/만드는법 티비에서 동태탕 조리법을 보니 문뜩 오늘 저녁은 동태탕로 때워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동태탕 레시피/만드는법 01. 동태는 깨끗이 손질..

닭도리탕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닭도리탕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닭도리탕 레시피/만드는법 식구들과 남포동에 나가게 되면 즐겨먹는 닭도리탕^^ 손쉽게 뚝딱 해볼까 해요~ 닭도리탕 레시피/만드는법 01. 볶음용 닭을 생수에 1시간 정도 담아..

고용불안으로 직장인 벼랑끝으로...해결방안은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단기간 휴직이었던것이 현재는 무기한 유급휴직으로 전환된곳도 많이 있으며, 휴직이 결국 실직으로 이어지는경우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 상반기엔 정부지원으로 긴급 수혈..

누구나쉽게 윈도우10 USB 부팅 디스크 만들기 [내부링크]

컴퓨터를 쓰는분들 대부분 운영체제를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개발해서 제공하고 있는 윈도우를 많이 사용하실겁니다. 저또한 윈도우10 프로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운영체제의 기준이 되는..

비오는날 땡기는 잔치국수 [내부링크]

비오는날 땡기는 잔치국수 조리방법를 써 보도록 할께여:D 잔치국수 레시피 / 만드는법 근래들어서 잔치국수 조리방법! 웹서핑에 종종 보이네요~! 이번엔 저도 시류에따라 잔치국수 조리방법를 써 보도록 할께여..

뚝딱 끝나는 황금레시피 - 제육볶음 [내부링크]

뚝딱 끝나는 황금레시피 - 제육볶음 제육볶음 레시피 / 만드는법 일때문에 외근을 나갈때면 거진 먹는 제육볶음^^ 간편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고 해요:) 제육볶음 레시피/만드는법 01. 잘익은 김치/ 비계섞..

머리가띵하게 시원한 물냉면 맛있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머리가띵하게 시원한 물냉면 맛있게 만드는법 물냉면 레시피 / 만드는법 요몇일은 움직이기 귀찮아서 냉장고에 있는 부식들을 이용한 저녁을 하기로 했답니다. 물냉면 레시피/만드는법 01. 냄비에 물과 소금...

저녁식사로 딱 좋은 부대찌개 만들기 [내부링크]

저녁식사로 딱 좋은 부대찌개 만들기 부대찌개 레시피 / 만드는법 제가 이번 포스팅은 부대찌개 감탄사가!!! 연발하는 요리법 한가지 가르쳐 드릴께요~! 부대찌개 레시피/만드는법 01. 넓은 냄비에 파뿌리. 무..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는 묵은지 김치찌개 만드는법 [내부링크]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는 묵은지 김치찌개 만드는법 김치찌개 레시피 / 만드는법 이번엔 김치찌개 경탄이~! 절로나는 조리방법 한가지 써볼께요~ 김치찌개 레시피/만드는법 01. 신김치는 고춧가루 양념을 적당히..

주말에 가족과 즐길수있는 요리 - 비빔국수 [내부링크]

주말에 가족과 즐길수있는 요리 - 비빔국수 비빔국수 레시피/만드는법 요즘 같은 날씨에 아무것도 않날때 비빔국수라면 밥 1~2공기 정도는 순식간에 먹어 치우잖아요^^* 만들어 보겠습니다*^^* 비빔국수 레시피..

남자 소자본창업으로 제2의 인생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여행업계가 코로나 장기화로 구조조정, 무기한 휴직 등 힘든상황을 지내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고용유지지원금' 등 위기에 빠진 여행업자들을 위하여 여러 방안책을 내놓고 있지만, 언제 회복될지 모르는 현재..

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 완전다양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일동안 전국적으로 기록적인 비로 인하여 많은 피해가 연이어 보도되고 있습니다. 부디 많은 피해가 더이상 발생되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체크카드중에서 체크카드임에도..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한 5~6년전만해도 구인구직을 알아볼때는 집근처 벼룩시장,교차로등 생활정보지로 찾아보시지 않았나요? 저또한 벼룩시장종이신문을 봤던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길거리에서 무료로 배포하던 생활정보지..

실시간 교통범칙금 조회 이파인에서 [내부링크]

어제 멍때리면서 운전하다가 절망이지만 신호위반을 했네요 ㅠㅠ 제 차량이 신호위반사실을 직시할땐 단속카메라에 촬영된 직후였네요~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이파인을 통해서 확인해봤더니... 역시나 신호위반으..

국세청 국세법령정보 시스템으로 합리적인경제활동 [내부링크]

우리는 납세의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정한 소득이 발생한다면 그에 따른 세금도 납부해야됩니다. 어떻게 어떤식으로 내야되는지 어떤근거를 바탕으로 세율이 책정되었는지 잘 모릅니다. 그리고..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나와도 난안되네 [내부링크]

오늘은 저같은 무주택자들한테 이사걱정없이 보금자리를 마련할 수 있는 국민임대주택중에서 LH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에 관련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국민임대아파트나 주택같은경우엔 저소득충 무주택자들에..

뚝딱 끝나는 황금레시피 - 삼겹살 [내부링크]

뚝딱 끝나는 황금레시피 - 삼겹살 삼겹살 레시피/만드는법 오늘같은날 딱 어울리는 삼겹살 근사하게 만들어 먹을수있는 조리법 가르쳐드릴꺼 랍니다 ^^* 삼겹살 레시피/만드는법 01. 준비한 삼겹살은 십센티미..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이렇게나 많네 [내부링크]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 우린 진심을 담아서 선물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어버의날, 스승의날, 생일등 여러 기념일에도 마음을 표시하기위해 선물을 합니다. 하지만 막상 선물을 하려고 하면 어떤걸 사야할지 상..

근로소득간이지급명세서 제출방법 꼼꼼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부분 직장인들의 본격적인 휴가시즌인데 전국적으로 집중호우로 많은 피해가 속출하고 있네요~ 많은 피해가 없길바랍니다. 우리나라는 소득에 대한 세금납부의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에 따른..

실업급여 조기취업 수당금액 얼마나 될까요? [내부링크]

장기화된 불경기와 코로나19로 인하여 취업을 아직 못한 청년을 비롯해 실업자들도 증가 하였습니다. 직장생활을 하게되면 의무적으로 4대보험에 가입합니다. 실업을 하게 되면 4대보험에 속해 있는 고용보험에..

과속카메라 단속기준 알고계시나요? [내부링크]

저는 운전 10년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운전할때마다 들리는 신호음에 네비게이션을 보면 과속카메라, 신호위반카메라,주정차단속카메라 등 여러 유형의 단속카메라알림 신호음이었습니다. 저처럼 운전하시는 분들..

샤인머스켓 포도 먹는 법과 우리가 몰랐던 효능 [내부링크]

전 샤인머스켓 포도가 먼지 사실은 잘 몰랐습니다. 그냥 포도나 거봉, 켐벨 이수준만 알고 있었는데 2살된 딸래미를 키우다보니깐 자연스럽게 샤인 머스켓 포도를 알게 되었습니다. 왜냐면 거봉, 켐벨, 포도는 보..

서울에서 부산까지 ktx 요금 70%할인 받기 [내부링크]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앞두고 많은분들이 휴가 장소를 많이 알아보고 계실겁니다. 특히나 요즘 코로나19사태로 인하여 대부분 여름휴가를 해외가 아닌 국내로 많이들 계획하십니다. 국내 휴가지 인기장소로 제주도..

국세청 양도소득세 자동계산 빠르고 편하게하자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양도세,취득세등 재산관련 세금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시는것 같습니다. 아마도 신도시개발이라던지, 인프라좋은 아파트분양 등으로 부동산 관련 재테크가 높아지다보니 자연스럽게 세금에 대해서 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좁은 땅덩어리 때문인지 부의상징이 곧 부동산 있고, 없고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부동산 경쟁은 치열합니다. 부동산의 경쟁 치열함을 증명하는 한예를 살펴보면 신도시 또는 앞으로 발전가능성..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사망조위금 금액 [내부링크]

해마다 공무원 시험 경쟁률이 높아 지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공무원혜택이 있겠지만, 그중에서 공무원연금이 공무원 시험 경쟁률을높이는이유중에 하나 아닐까 싶습니다. 공무원연금관리공단에서 공무원연금을 관..

경위서 작성요령 어렵지 않다고??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특히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부득이하게 경위서나 시말서를 작성하는 경우가 발생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자괴감이 들 수 있고, 본인의 잘못이 아닌데도 경위서나 시말서를 조직내에서 작..

일요일 병원찾기 [연휴,명절,공휴일 병원안내] [내부링크]

건강만큼 중요한게 있을까요? 제 딸래미가 아푸거나 다쳤을때 그것만큼 속상한게 없더라구요~ 살다보면 건강이 제일이구나 하는생각 많이들 하실겁니다. 특히 저처럼 어린 아이가 있거나 아니면 나이드신 어르신을..

코레일 복지후생관 이용방법 간단히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한국철도공사에서 지원하고 있는 복지몰의 개념의 코레일 복지후생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관공서나 대기업, 프랜차이즈 선두 기업등 이런데 보면 각 직원들과 임직원들을위한 복지몰이 있습니다. 코..

휴일지킴이 약국찾기 쉽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6월 부터 코로나로 인하여 마스크 원할한공급을 위하여 시행했던 마스크 5부제가 폐지되어 평일에 태어난 년도 상관없이 마스크 구입이 가능해졌습니다. 온라인마켓에서도 덴탈마스크를 비롯해 구입이가능합니다...

공무원 가사휴직 진단서 와 준비서류 종류 [내부링크]

오늘은 가사휴직을 받기 위한 공무원 가사휴직 진단서와 준비서류 종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국가공무원 법 제 71조2항 5호에 가사휴직 관련 내용이 있습니다. 어렵게 국가공무원 법을 찾아볼수 없으니..

2020년 공무원 직급 보조비 어떻게 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상반기가 금방 지나갔네요~ 오늘은 공무원 직급보조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20년부터 직급보조비가 인상되었기 때문에 공무원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궁금해 하실텐데 오늘 간..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자격(서울시) [내부링크]

오늘 정보드릴 내용은 희망두배 청년통장 관련 정보입니다. 요즘들어 한푼이라도 헛투로 쓰지않기 위해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계십니다. 서울시에서 청년들을 위한 정책과 함께 희망두배 청년통장을 제공 합니다...

신한은행 기업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 받는방법 [내부링크]

요즘같은 시대에 인터넷뱅킹 이나 스마트폰뱅킹 안하는사람이 없을정도로 많이들 이용하고 계십니다.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기 위해선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한데 오늘은 개인 인터넷 뱅킹 공인인증서가 아닌 기..

아프리카tv 별풍선 가격 개당 100원?? [내부링크]

1인 미디어 시대를 맞이하여 다양한 동영상 채널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유투브, 웨이브, 넷플릭스, 아프리카tv 등 다양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글로벌 미디어는 유투브이겠지만, 아프리카tv도 상당한 인기를 얻고..

공무원 정근수당 지급기준 및 계산법 쉽게알아보자 [내부링크]

공무원은 재직기간에 따라서 수당을 지급받는금액이 다릅니다. 대부분 공무원이 받는 수당이라고 하면 정근수당을 많이 생각하실 겁니다. 오늘은 다양한 공무원 수당중에서 정근수당 지급기준 및 계산법에 대해서..

공무원 퇴직 나이 계산과 명예퇴직 [내부링크]

우리 일상 주변 가까이에는 분야도 다르고 업종도 다르지만 많은 공무원이 있습니다. 평생 직장, 일자리 보장이 되기때문에 많은분들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 코로나19로 인하여 공무원..

구글 미국사이트 바로가기 빠르게 접속방법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포털 즉 검색엔진은 독보적으로 구글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또한 근래에 들어서 구글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전에는 N사 검색엔진을 주로 이용했지만,최대한 자료수집이..

청년 희망사다리 신청방법 한번에 해결해보기 [내부링크]

취업난이 장기화 되면서 청년들은 더더욱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목돈모으기는 더더욱 힘들어지는것 같습니다. 청년들을 비롯해 사회초년생,중장년까지 소비는 늘고 있는데 수익원은 일정하게 정해져있기때문..

공인인증서 없이 전자서명으로 은행업무가 가능해진다 [내부링크]

은행 거래, 민원 서류 신청 등에 본인인증을 위해서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했습니다. 허나, 20년 12월 10일 부터 공인전자서명의 우월한 법적 효력이 폐지됩니다. 기존법에서 전자서명의 법적효력을 공인인증..

화환 재사용 표시제 도입 된다 [내부링크]

개인적으로나 업무적 대외적으로 경조사가 있을경우 인터넷,전화로 화화은 주문해서 배달을 시키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축하한다고 축하화환, 조사가 있을경우엔 근조화환 등을 보냅니다. 전화,인터넷으로 주문..

주민등록번호 지역번호 폐지된다. 2020년10월부터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태어나 출생신고가 이루어지면 신분을 증명할수 있고 대한민국 국적임을 증명할수 있는 주민등록번호를 발급 받습니다. 아기가 태어나서 출생신고를 해당 동사무소에 하게 됩니다. 신고를 하면 태어..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신청 [내부링크]

여러분은 주거래 은행을 어디로 이용하고 계시나요? 저는 새마을금고를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새마을금고의 정기예금, 적금통장 등을 인터넷으로 또는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이용할수 있는 새마..

청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안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일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나라에서 지원해주고 있는 '청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최대 300만원씩 정부에서 주는 청년 근로장려금은 신청자격에 따라서 지..

남자 여자 맹장위치 같을까? 다를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남자 여자 맹장위치가 다른지 궁금해 합니다. 왼쪽일까 오른쪽일까 헷갈리시는분들도 많으세요 오늘은 제가 남자 여자 맹장위치가 같은지 다른지와 맹장에서 생기는 질병 맹장염에 대해서 알려드리도..

군 복무중 부상,질병,사망에 대한 국가 책임 강화 [내부링크]

근 복무중인 군인들을 대상으로 '군인 재해보상법'이 2020년 6월 11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군 복무중 부상,질병,사망에 대한 국가 책임을 강화하는 "군인 재해 보상법" 이 전면 시행되는 주요내용은 첫째, 장애..

청소년 지도사,상담사 자격증 대여시 처벌받는다 [내부링크]

포털 사이트에 미래유망직업이나 돈많이버는직업을 검색하면 청소년지도사, 청소년상담사 등 자격증 관련 내용의 글들이 무수히 많이 있습니다. 2020년 11월 20일부터 청소년 지도사, 청소년 상담사의 자격증 대..

8월20일부터 보이스피싱 처벌 강화된다. [내부링크]

지난 6월29일에 정부에서 개정안으로 "2020하반기이렇게달라진다" 정책이 발표되었습니다. 그중에서 여러가지 유형과 변형되고 또 진화되고 있는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내용도 있었습니다. 보이스피싱 유형은 다양..

외국인도 부동산양도신고 확인서 제출의무 [내부링크]

지난 6월29일 기획재정부에서 '2020하반기부터 이렇게 달라진다'라는 정책 책자를 발간하였습니다. 오늘부터 2020년7월1일 부터는 재외국인과 외국인의 부동산등양도신고확인서 제출의무가 신설되었습니다. 2019..

승용자동차 개별소비세 한시 인하(기재부 2020년7월부터) [내부링크]

29일 오늘 정부에서 '2020년 하반기 이렇게 달라진다' 책을 발간하였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승용자동차 개별소비세 한시 인하내용을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획재정부에선 코로나19로 인하여 위축된 경기..

소자본남성창업 어떤것이 있을지 찾아볼까요? [내부링크]

요새취업 하고자하는 지원자들은 많은데 채용하려는 기업들은 많지않아서 취업률이계속해서 하락하고있는 추세인데요. 채용공고가 올라온다고 해도 경력을 원하는 요즘같은 시대에서 직장에 들어가기란 진짜 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