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x의 등록된 링크

 hmrx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국제 원자재 시세 [내부링크]

국제 원자재 시세 국제 원자재 시세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국제 원자재의 가격은 매일 변동이 있고 상품으로 거래가 되기까지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제 원자재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은행 영업시간 [내부링크]

은행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은행별 영업시간에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9:00 ~ 16:00 국민은행 신한은행 기업은행 농협 새마을금고 신협 KEB하나은행 수협 신한은행 9:00 ~ 16:30 SC제일은행 우체국 대부분의 은행..

체온계 사용법 [내부링크]

체온계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온계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사람들이 체온계를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체온계도 사용방법이 다르면 온도가 정확하지 ㅇ낳아서 판단하기 힘들..

롤 10.6패치 노트 [내부링크]

롤 10.6 패치 노트 챔피언 패치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patch-10-6-notes/ 10.6 패치 노트 이번 패치에서는 랭크 게임 포지션 자동 선택 밸런스 및 오공 챔피언에..

중고차 시세표 [내부링크]

중고차 시세표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고차 시세표 확인 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가장 유명하고 매물이 많은 SK enca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오른쪽 위에 시세를 클릭합..

금값 시세 [내부링크]

금값 시세 오늘의 금값 시세를 아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금값의 시세는 매일매일 변화하는데요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국제 정세에 따라 변동이 큽니다. 3월 17일 기준으로 1g에 59,111.17원이네요..

마스크 재고 사이트 [내부링크]

마스크 재고 사이트 0개, 30개 미만, 30개~99개, 100개 이상 등 4단계로 구분됩니다. 어플 굿닥 카카오지도 사이트 내 주변 마스크 https://nearbymask.com/ 내주변마스크 내 주변에 있는 공적 마스크 판매처와..

미스터 트롯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재방송 다시 보기 일정입니다. 16일부터 19일까지 다시보기 시간표입니다. 20일부터 23일 까지 다시 보기 시간표입니다.

종이컵 용량 [내부링크]

종이컵 용량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일회용 종이컵 용량은 6.5oz라고 합니다. 요즘 백종원 선생님이 종이컵 기준을 많이 사용하셔서 다들 궁금하실 텐데요 6.5oz는 192.227945ml라고 합니다. 하루 2L 기준으..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내부링크]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월16일부터 가족돌봄비용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고용노동부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www.moel.go.kr/index.do 내일을 위한 고용노동부 - 고용노동부가 밝..

보건증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보건증 인터넷 발급 방법 보건증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식당 또는 식품을 다루시는 분들은 일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보건증이 필요합니다. 지금은 일음이 바뀌어서 건강진단결..

유튜브 mp3 음원 추출 사이트 [내부링크]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유튜브에서 노래를 듣다보면 마음에드는 노래들이 있을때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 저장하고 싶어지는데요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유튜..

락스 소독 비율 주의사항 [내부링크]

락스 소독의 비율 및 사용방법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종식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비싼 에탄올 대신 락스를 희석해서 사용하면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락스는 강한 살균력을..

공기정화 식물 best 5 50가지 [내부링크]

공기정화 식물 best 5 50가지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요즘은 조금 덜하지만 미세먼지가 심한날이 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부활동보다는 실내활동을 더욱 많이 하게 되는데요. 직장인들 분들도 창문을 열어서..

미스터트롯 11회 다시보기 결승전 재방송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11회 다시보기 엄청난 시청률로 남자 송가인을 뽑고 있는 미스터 트롯은 엄청난 인기로 시청률 30%를 넘겼습니다. 드디어 대망의 결승전입니다. 결승전은 1차,2차,문자투표 점수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일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2020년 근로장려금 신청이 16일에서 3월 31로 연장되었습니다. 근로장려금은 평균적으로 4,50만 원 정도 받을 수 있어서 꼭 신청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전염성 때문에 세무서 방문없이도..

코로나 퇴치송 영상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5인이 코로나 퇴치송을 공개했습니다. TV조선 트로트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5일에 ‘미스터트롯 톱7의 코로나 퇴치송 (feat. 김호중, 영..

마스크 5부제 [내부링크]

오늘은 마스크 5부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스크 5부제가 3월 6일부터 시행이 됐습니다. 마스크 5부제란 "월요일부터는 출생연도에 따라 마스크를 살 수 있는 제도입니다." 출생연도 끝자리가 '1, 6'이면 월..

트롯신이떴다 방송시간 정용화 [내부링크]

전 세계에 K-POP 열풍이 한창인 지금, 해외 한복판에서 지금껏 경험한 적 없는 K-트로트의 세계가 열린다. 한국 트로트계 전설들의 K-트로트 세계 정복기! 대한민국은 지금 트로트 열풍 중! 이에 트로트의 신세계..

미스터트롯 10회 다시보기 재방송 [내부링크]

엄청난 시청률로 남자 송가인을 뽑고 있는 미스터 트롯은 엄청난 인기로 시청률 30%를 넘겼습니다. 특히 못보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미스터트롯을 다시보려면 유트브 공식홈페이지에서 보시거나 TV조선의 재..

농협 하나로마트 마스크 판매처 리스트 서울 경기 외 [내부링크]

농협 하나로 마트 마스크 판매처 입니다. 오늘부터 정부에서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3월2일 2시부터입니다.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지점과 판매 리스트 입니다. 컨트롤 + F 누르셔서 인근지역 판..

농협 하나로마트 마스크 판매처 리스트 [내부링크]

농협 하나로 마트 마스크 판매처 입니다. 오늘부터 정부에서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3월2일 2시부터입니다.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지점과 판매 리스트 입니다. 컨트롤 + F 누르셔서 인근지역..

공영방송 홈쇼핑 마스크 방송 시간 가격 [내부링크]

마스크값이 4천원~5천원대에서 떨어지지 않고 있어서 공영방송 홈쇼핑에서도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직 전화로만 주문 가능하다고 하며 공영 홈쇼핑 번호는 자동주문 번호 : 080-258-7777 상담원 주문 번..

미스터트롯 9회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는 미스터 트롯 다시보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엄청난 시청률로 남자 송가인을 뽑고 있는 미스터 트롯은 엄청난 인기로 시청률 30%를 넘겼습니다. 특히 못보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미..

김경진 전수민 결혼 [내부링크]

개그맨 김경진이 모델 전수민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25일 오전 전수민 소속사 몰프 관계자는 YTN Star에 “전수민이 오는 6월 27일 김경진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

코로나19 8번째 사망자 경북대학교에서 사망 [내부링크]

8번째 사망자는 60대 남성으로 18일 청도 대남병원에서 옮겨와 20일 확진환자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경북대병원은 “권아무개(66·남성)씨가 이날 오후 4시11분쯤 병원치료 중 숨졌다”고 밝혔다. 권씨는 지난..

다이소 영업 시간 [내부링크]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전국적으로 1300호점을 돌파한 다이소는 전국 어디를 가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영업 시간이 중요합니다.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AM10:00~PM10:00까지 로 나와있..

코로나 19현황 [내부링크]

국내 발생현황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국내 발생 현황(2.23일 09시 기준) (확진환자) 556명 (확진환자 격리해제) 18명 (사망자) 4명 (검사진행) 6,039명 국외 발생현황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환자 총 78,136..

미스터트롯 8회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는 미스터 트롯 다시보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엄청난 시청률로 남자 송가인을 뽑고 있는 미스터 트롯은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있습니다. 특히 못보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미스터트롯..

이동식주택 가격 [내부링크]

이동식주택에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동식 주택은 그 이름처럼 건물을 통째로 옮길 수 있거나, 미리 제작한 부재를 현장으로 들여와 건물을 쉽게 조립하는 형식으로 핵심이 되는 골격을 미리 제작하고 현장에서 나..

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은 음주운전 처벌기준에 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19년 6월25일부터 음주운전 처벌기준이 강화 됬습니다. 도로교통법 제44조 제1항에서는 누구든지 술에 취한 상태에 자동차 등을 운전하여서는 아니..

인천 종합버스터미널 시간표 <20.1.7ver> [내부링크]

인천 고속버스터미널 버스 시간표 정보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타지역으로 가야할때 꼭 필요한 고속버스와,시외버스의 시간표입니다. 모든분들 시간표 참고하셔서 착각해서 놓치면 않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 1..

사랑의 불시착 에델바이스 [내부링크]

에델바이스가 드라마 소재로 등장했다. 에델바이스는 16일 방송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등장했는데요 에델바이스는 현빈이 손예진에게 준 마지막 선물로 에델바이스를 1여년 간 정성들여..

매지터널 사고 [내부링크]

강원 곳곳에 대설특보가 내려진 16일 오후 4시16분쯤 강원 원주시 흥업면 원주방향 매지터널 앞에서 17중 추돌사고가 발생해 8명이 다쳤습니다. 이 사고로 부상을 당한 8명이 출동한 소방대원에 의해 인근 병원으..

29번째 코로나 환자 동선 [내부링크]

29번째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가 발생했습니다. 보건당국이 감염 경로를 알 수 없는 첫 번째 사례일 가능성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9번째 환자는 1938년생 한국 국적 남성이며 이달 15일 흉부 불편감을 호..

정부에 보호를 청원 [내부링크]

정부에 보호를 청원 Back 런던에서 상인 커뮤니티는 덜 감동했습니다. 진주와 번영의 상실에 대한 소식은 레반트 무역을 일시적으로 중단 시켰고 상인들은 정부에 보호를 청원했다. Danseker는 가장 유명한 네덜란..

품질경영기사 교재 [내부링크]

품질경영 기사를 준비하기위해서는 좋은 교재가 필요한데요 저는 비전공자에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교재 선택을 신중이 했습니다. 찾던도중 주경야독에 배윤극 선생님의 품질경영기사 필기 책을 구매하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