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ompany3의 등록된 링크

 hn-company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경주 우리cc [내부링크]

의성 엠스클럽cc 정보 경북 의성군 봉앙면 신평리 산 107번지에 위치한 의성엠스클럽cc는 27홀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 56만평 부지의 대구경북 유명 퍼블릭 골프장입니다. 금일 시즌별 입장요금, 예약문의 전화번..

포항이스턴cc [내부링크]

포항이스턴cc 는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신흥리 산3 번지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노캐디 9홀 퍼플릭입니다. 금일 코스제원부터 시작하여, 예약관련 정보, 요금정보 등 관련 내용에 대해 정보성으로 알아보도록 하..

의성 엠스클럽c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북 의성군 봉앙면 신평리 산 107번지에 위치한 의성 엠스클럽cc는 27홀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 56만평 부지의 대구경북 유명 골프장입니다. 금일 시즌별 입장요금, 예약문의 전화번호, 찾아가는 길,..

스탁론 주식자금대출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28살 대한민국 청년으로..! 원금 1억1천만원 이상을 날린 후 현재 신용대출 4천만원 + NH캐피탈 스탁론 1억1500만원을 받아 총 1억5천500만원으로 파세코 종목 가치투자 진행 중에 있습니다..

지역 마케팅 블로그로 광고홍보하기 [내부링크]

금일 김포에 위치한 초밥집 사장님께서 가게 홍보를 원하신다며, 상담문의를 주셨습니다. [광고주 요구사항] 키워드 상위노출 통한 가게 홍보를 원하며, 광고주 희망 키워드는 아래와 같았..

아이폰 캘린더 구독 취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제 아이폰에 변종 바이러스라고 불리는 녀석이 아이폰 캘린더에 스며들어 오늘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필자는 평소와 같이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어떤 사이트에서 자동 링크..

여주 장복골 랍스타, 소고기, 장어까지! [내부링크]

1. 여주 장복골 식당 방문기 저는 얼마 전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장복골이라는 식당을 다녀왔어요:) 이 식당은 소고기 채끝살, 장어, 조개구이, 조개탕, 랍스타구이 등을 코스요리로 판매하는 곳이였는데, 오늘..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 [내부링크]

1.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방법 저는 얼마 전 지인에게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을 선물로 받았어요:) 무려 3만원권을요! 그런데 대체 어떻게 등록해서 써야 되는건지.. 한참을 헤매다 등록을 하게 됬는데, 분명..

랜선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여러 단어의 뜻 풀이를 종종 전하고 있는 블로장수의 에첸입니다. 오늘의 이야기 '랜선' 여러분들과 한번 단어의 뜻부터 시작해서 들리기 시작한 이유 그리고 관련어까지 모두 한번의 포스..

대남삐라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종종 뜻 풀이로 찾아오는 블로장수입니다! 최근 여러분들께서 종종 '삐라?' 라는 단어를 많이 접하셨을 것이라 생각듭니다. 그 이유는 얼마 전 북한의 공동연락사무소 폭파 사건에 의한 것..

렌트홈 임대차계약 자진신고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저는 임대사업자를 등록하고 임대를 주고 있는데 이러한 문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 내용이 무슨 내용이였냐면, 임대사업자로 등록하여 임대를 주고 있으니,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 자진신고..

PDF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회사에서 업무를 보실때 PDF파일을 사용하고는 합니다. 왜그럴까요? PDF파일은 오피스 등의 프로그램을 개별적으로 설치하지 않아도, 문서를 편히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파일이 차지하..

싸발적이다 뜻 [내부링크]

'싸발적이다' 과연 무슨 뜻일까요? 최근 들어 저는 싸발적이다라는 단어를 주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을 흔히 보게 된 것 같습니다. 저는 도대체가 이 말이 무슨 뜻인지를 모르겠더라구요.. 우리 여러분들께서는..

정호근점집 대명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호근 점집에 대해 여러분들께 정보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정호근이 누구인지? 연예인 정호근 점집이름은 어떻게 되는지? 점집의 위치, 전화번호, 예약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왜 무당을..

개성공단 남북공동연락사무소 폭파 [내부링크]

2020년6월16일 화요일 금일자 기준 개성공단 남북연락사무소 폭파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시각 여러 언론사의 보도자료들을 종합하여 내용 전달드려 보도록 하곘습니다. 현재 군은 돌발 군사상황 대비 대북..

이천 제육볶음 맛집 버들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인사드리고자 찾아온 맛집슐랭:) 경기도 이천 제육볶음 편입니다! 경기도 이천시 서이천IC 근처에 위치한 이 버들식당이라는 식당은 제육볶음부터 시작하여 여러 음식을 판매하는 맛집이지..

한나그린힐요양원 코로나 확진자 이동경로 [내부링크]

2020년6월11일 오늘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소재 요양원에서 근무하는 여성직원(김ᆢ)양이 코로나 양성확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천시 보건소 역학팀에 의하면 여주시내ㆍ이천 하나빌딩ㆍ터미널 등의 여러 장소를..

명랑골프 뜻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풀리며, 많은 골퍼분들께서는 다시 점차 라운딩을 나가기 시작하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골퍼분들을 위해 골프에 관련된 단어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까 합니다! 여러분들께서는 혹..

남양주 더드림핑 스퀘어 여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인사드리는 티스토리 필자입니다! 저는 얼마 전 지인들과 함께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더드림핑이라는 캠핑장을 1박2일로 다녀오며 경험한 1박2일간의 큐브카바나에서의 숙박경험과 실내..

국대마스크 스마트스토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감염을 우려하고 상황으로 많은 분들이 예방에 힘쓰시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위기가 얼마나 심각한지, 전 세계적으로 선진국인 미국과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경제지..

캡스 ADT 웹관제 [내부링크]

보안업체 대한민국에는 수 많은 기업 또는 수 많은 자영업자분들께서 기업을 지키기위해 또는 영업을 지속할 수 있는 가게를 지키기위해 여러 보안업체들을 애용하고 있으시며, 보안업체 또한 여러 업체들이 존재..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위임장 양식 [내부링크]

재난기본소득은 무엇일까? 이번에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도민 모두에게 10만원을 재난기본소득으로 지급하기로 결정하였다고 한다. 이 조례가 25일 경기도의회에 최종 통과되었고, 추경 예산도 확보했다고 한다...

광진구 자양동 코로나 확진자 이동경로 [내부링크]

현재 광진구는 코로나19 위기경보 심각단계로 확진환자는 3명 자가격리 및 능동감시 대상자는 32명이라고 합니다. 먼저, 이야기 나눠볼 것은 최근 광진구 세번째 확진자에 대한 역학조사 결과 알림입니다. 세 번..

안동 휴그린cc [내부링크]

경북 안동시 관광단지로 316에 위치한 휴그린cc는 18홀로 구성되어 있는 대중 골프장입니다. 금일은 시즌 별 입장요금, 예약문의 전화번호, 찾아가시는 길, 코스지도, 골프장 규모 및 시설에대해 정보성으로 이야..

스포뜻 스포일러 무엇일까? [내부링크]

스포뜻이 무엇일까? 종종 지인분들께서 영화관련해서 이야기를 하다 "스포하지마!" 또는 "스포하면 재미없단 말이야" 등의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럼 과연 스포의 뜻은 무엇일까요?? 스포는 바로 영어 spo..

화곡동프렌즈빈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지인에게 화곡동에 위치한 프렌즈빈 카페에 대해 이야기를 듣게 되어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오늘은 그 내용을 소개 해드려 볼까 합니다. 우선 서울 강서구 화곡로52길 33 1층에 위치한 카페로..

양경원 인스타 나이 결혼 [내부링크]

양경원 배우는 최근 '사랑의불시착'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극중 북한군인의 역활을 맡았고, 극중 윤세리 역활의 배우 손예진님과 함께 엄척난? 티격태격 하는 캐미를 선보이며 많..

이태원단밤위치 꿀밤포차 [내부링크]

원래는 만화로 만들어진 이태원클라쓰라는 웹툰이 현재 드라마로 제작되어 방송되면서, 엄척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극중에서는 '단밤'이라는 술집포차를 배경으로 박새로이가 미래를 향해 노력하고, 성공으로..

미스터트롯정동원고향 [내부링크]

최근 전국적으로 트로트 열풍 불며, 여러 오디션 방송 프로그램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미스터트롯 미스트롯이 굉장히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현재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어린나이..

광명 이케아 코로나 [내부링크]

광명 이케아는 몇 년전 대한민국에 가구 붐을 일으키며 등장한 세계적인 공룡 가구기업입니다. 몇년이 지난 지금도 매장안에는 사람들이 붐빌지 그리고 영업시간, 주차, 푸드코트, 결제방법은 어떻게 될지 알아보..

삼성 안내견학교 분양 신청방법 및 첫번째 과정 [내부링크]

반려견, 반려모 돌봄인구가 이제는 1천만명의 시대가 왔다고 합니다. 가족과 똑같다는 마음으로 반려견, 반려묘에서 사랑을 주는 인구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금일 이와 비슷한 주제인, 삼성에서 운영하는..

VS Code 설치 및 한국어 설정 웹개발 HTML, CSS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IT강국이자, IT 선도국으로 전 세계 어느나라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정도의 속도로 IT성장 속도가 빠릅니다. 그리하여 현재 우리나라는는 유치원, 초등학교에서도 코딩을 수업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천 송정동 코로나 확진자 발생 및 전세계 확진환자 현황 [내부링크]

[ 2020년3월6일 오후2시30분 시점으로 알아낸 정보에 의해 포스팅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다양한 유익한 내용을 전하고자하는 에첸스토리입니다. 1시간 전 저는 이천시청으로부터 이러한 긴급재난문..

소상공인 자영업자 코로나대출 실제진행기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첸입니다: 계속해서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현재 확진환자 5,766명 / 검사진행 21,810명 / 격리해제 88명 / 사망 35명으로 증가되었습니다. 조속하게 이 시기가 마무리되어,..

이천 점심 맛집 설봉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설봉골생고기라는 식당을 방문하였습니다. 식당 이름만 봐서는 단순한 고깃집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음 점심식당이였습니다! 고기류로는 삼겹살부터, 오리주물럭, 오..

이천시외버스터미널 운행시간표 20년 3월 기준 [내부링크]

많은 분들께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계십니다. 그런데 버스터미널 시간표를 제대로 파악하고 있지 못해 약속 시간에 늦는 경우가 종종 있으실 겁니다. 이런 낭패를 볼 경우를 대비하며, 저는 약속이 생길 경우 바..

쿠팡파트너스 광고 수익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최근 디지털 노마드를 원하는 많은 분들이 생기면서, 플랫폼별 광고를 달아 광고수익을 낼 수 있는 구글애드센스, 네이버애드포스트등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외적으로는 금일 이야기를 드려볼까..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얼마나될까? [내부링크]

최근 디지털노마드라는 단어가 화두되고 있습니다. 디지털노마드란 공간 및 시간에 제약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컴퓨터 하나만 있으면 온라인상에서 수익창출이 가능하여, 노마드라는 영어단어 그대로 디지털유..

네이버 지도 등록방법 [내부링크]

많은 기업, 자영업자 분들께서는 자신이 기업 또는 가게의 위치를 알리기 위해 온라인상 각 플랫폼에 지도등록을 하십니다. 그중에서도 금일 N사의 플레이스 등록, 즉 지도 등록을 하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홈택스 원천세 신고방법부터 납부까지 [내부링크]

개인사업자가 반드시 지켜야할 의무중 하나로 세금신고 및 납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프리랜서를 고용하시는 분들 또는 일용직 근로자를 쓰시는 분들께서는 매달 1일에서 5일사이에 원천세 및 지방소득세 신고..

소상공인, 중소기업 코로나 대출 신용보증재단 방문기 1탄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대로 확진환자 4,212명 검사진행 33,799명, 격리해제 3명, 사망자 22명으로 감염자가 하루에 배로 늘때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현재 전국의 많은 유치원은 휴원,..

강남 신논현 다이소에서는 색다른물건을 팔까? [내부링크]

일본으로부터 많은 다이소 매장이 우리나라에 들어와 있는 것은 알고 계실 겁니다. 그렇다면 그 많은 우리나라 매장에서 강남 신논현의 다이소에는 무엇을 파는지? 색다른 물건을 더 팔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여보..

부자들의 투자 kodex 200선물인버스2x ETF [내부링크]

최근 우한폐렴, 즉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경제타격을 입고 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중국, 한국 등 감염 숫자가 높은 나라들이 더 많은 타격을 입으며 경제지수가 추락하고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중소기업 코로나 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우한폐렴, 즉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경제적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 대표님들이 많을 것으로 사료 됩니다. 그리하여 이번에 신용보증재단에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자영업자 그..

공사현장 폐기물 석보보드 버리는법 [내부링크]

사무실 이전을 위하여 기존 인테리어를 철거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듭니다. 최근 저역시도 사무실 이전하며, 기존에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가벽을 철거하게 되었습니다. 따로 업자를 부르기 보다는 간단..

코로나19 확진자 1700명 돌파 [내부링크]

오늘도 코로나19 확진자는 눈에 띄게 늘어났습니다 사망자 또한 늘어났지만 격리 해제보다 더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확진자 소식에 시민들은 더욱 불안해져만 갑니다 코로나 확산의 가장 큰 피해를 보고있는..

키움증권 ETF 실전투자대회 전국 5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첸입니다! 저는 최근 키움증권에서 시작한 대회인 2020 키움증권 ETF 실전투자대회에 참여중인데요 현시점 대회 종료를 5일 앞두고 있는 지금 중간공유를 할까합니다 현재 전국 순위로는 5위입니다...

네이버블로그 구글웹사이트 등록 간단하고 빠르게 [내부링크]

웹사이트 등록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사람들은 왜 웹사이트 등록을 하려는 걸까요? 쉽게 말해 검색엔진들이 훨씬 더 쉽고 빠르게 수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웹사이트 등록을 하는 것이며, 웹사이트 등록..

네이버애널리틱스 티스토리 블로그 등록하기 [내부링크]

웹페이지를 분석하여 방문자, 페이지, 유입경로 분석 및 자료를 얻을 수 있는 플랫폼이 구글에는 애널리틱스가 있다면 네이버에도 네이버 애널리틱스가 있습니다. 먼저 티스토리부터 시작하여, 연동하는 방법을 처..

이천 코로나바이러스 중리동 파티마병원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첸입니다!:) 오늘도 코로나 19 또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기사들은 더욱 불안하게만 만드는 기사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밤사이 추가 확진 환자는 60명이 늘어 893명이 되었고, 사망자 또 한 1명이..

양평 코로나19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첸입니다!:) 여러 국가에서는 현재 중국인의 입국 금지에 이어 한국인의 입국까지 금지하는 나라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지고 있어 같은 한국인으로서 매우 안타까운 상황이 아닐 수가..

사실아이폰수리점 방문하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어떤 물건이든 자신의 물건이 파손되는 건 참 마음 아픈 일인 것 같습니다. 항상 지니고 다니고 일상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물건이라면 걱정이 이만저만 아닐 텐데요 얼마 전 안타깝게도 애지중지하던 핸드폰이 파..

가평 코로나19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첸입니다!:) 요즘 매일 코로나 19 또는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증가했다는 기사에 불안하고 안타깝기만 한데요 어느덧 국내 확진자는 700명을 넘어섰고 사망자는 7명으로 점점 늘어나고 있어 더욱..

이천 장호원 코로나 19 바이러스 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첸입니다!:) 하룻밤 사이에 갑자기 늘어나는 코로나 19 또는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소식에 걱정이 정말 많으실 텐데요 어느덧 국내 확진자가 400명을 넘어 사망자까지 생겨나고 있는 상황이라 공포..

이천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그리고 가격 [내부링크]

여러분 찾았습니다! 이천에서 저녁 먹고 간단히 맥주 마실 그런 곳을 찾았습니다 바로 역전할머니맥주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다 가보셨을 테지만 안 가보셨을 분들을 위해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입구부터..

이천 중화관 중국집 이과두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첸입니다! 추운 날이면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도 생각나고 추위에 웅크려지는 몸을 이끌고 밥 차려 먹기도 귀찮아지는 것 같아요 이런 구진 날일수록 배달음식이나 식당을 자주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천 청년다방 메뉴 떡볶이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첸입니다!:)c오늘은 에첸이 다녀온 #이천청년다방 대해 포스팅하려고 찾아왔어요~! 청년다방은 이천에 몇 달전 생긴 떡볶이 맛집으로 항상 오다가다 볼때마다 사람들이 줄지를 않는 것 같더라고요!..

여주 유가장 짬뽕 맛집으로 모실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첸입니다 ! 연말을 맞은 알쓰는 아침에 일어나 해장이란 어울리지않는 생각이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뜨자마자 생각난 지금 내게 필요한건 , 말하지않아도 알아요~ 얼큰하고 매운 속 빠이어..

이천 무드왕 갬성술집으로 모십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첸이에요!:) 오늘은 친구들과 송년회를 기념하여 이천에 무드왕이라는 술집을 와봤어요! 여기가 바로 입구에요! 딱 봐도 감성적인 술집으로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