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el의 등록된 링크

 hob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미켈레모로네 국적? [내부링크]

미켈레모로네 국적? 요새는 넷플릭스라는 어플이 큰 이슈로 떠오르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 어플로 영화나 드라마를 챙겨보고는 하는데요. 넷플릭스에서 큰 화재로 떠오르는 '365일'의 주연배우 인 미켈레모로네의..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누구? [내부링크]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누구? 최근 군입대와 드라마로 더욱 더 핫해지고 있는 박보검을 애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잘생기고 대학생 같은 외모로 여성들의 여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1993년 6월 16일생으로 만 27세..

조승우 낚시 화재? [내부링크]

조승우 낚시 화재? 나이가 들어도 멋짐이 사라지지 않고 요새 드라마와 영화에서도 자주 연기를 선보이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조승우에 대해서와 낚시가 왜 화재가 되었는지도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1980년 3월..

있지 안 다르 쇼핑몰? [내부링크]

있지 안 다르 쇼핑몰? 안 다르 소개 요새는 다양한 스타일의 옷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지만 더욱 핫한 것은 애슬래저룩 인데요. 애슬래저룩이란 트레이닝복,요가북 등을 말합니다. 그런데 저런거를 어떻게 밖에..

우주 소녀 보나 미모? [내부링크]

우주 소녀 보나? 우주 소녀 보나 프로필 걸그룹 출신이자 최근 연기로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우주 소녀 보나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1995년 8월19일생으로 올해 만 25세의 나이라고 합니다. 학력으로..

제시 엉덩이뽕 화재? [내부링크]

제시 엉덩이뽕 화재? 오늘은 요새 걸클러쉬의 대명사이자 독보적인 음악세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시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하는데요. 그녀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성형이나 걸크러쉬 등 많은 이들에..

김희선 나이와 유산균 화재? [내부링크]

김희선 나이와 유산균 화재? 오늘은 데뷔때에부터 큰 화재를 모으며 지금도 방송에 출연만 해도 큰 이슈를 몰고다니는 탑여배우인 김희선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포털검색창에 김희선의 이름을 검색하게 되면..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이슈? [내부링크]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이슈? 오늘은 오나라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하는데요. 오나라는 최근 드라마에서 연기를 인정받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1974년10월26일생으로 올해..

트롯신 김연자 나이와 모든 것? [내부링크]

트롯신 김연자 나이와 모든 것? 오늘은 트로트의 여왕이라고 불리고 있는 김연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김연자는 최근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에 큰 몫을 한 장본인으로 많은 트로트 팬들의 사랑을 받고..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 아역시절? [내부링크]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 아역시절? 오늘은 박은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폭 넓은 연기와 매번 자신의 역활을 시청자들로 하여금 몰입이 될 수있게 좋은 연기를 펼치며 많은 드라마에서 활동을 펼..

곽도원 국제수사? [내부링크]

곽도원 국제수사? 오늘은 곽도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미 많은 사람들은 그의 연기를 보며 감탄을 많이 하였고 많은 작품으로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1973년5월17일생으로 올해 만 47..

노지훈 아내 이은혜? [내부링크]

노지훈 아내 이은혜? 오늘은 노지훈과 그의 아내인 이은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노지훈은 방송에 많이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트로트를 부르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올렸고..

김민경 운동뚱? [내부링크]

김민경 운동뚱? 오늘은 김민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많은 프로그램에서 개그우먼으로서의 활약을 보여주며 탑으로 올라섰는데요. 요즘은 운동 프로에 많이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유병재 맛남의 광장? [내부링크]

유병재 맛남의 광장? 오늘은 유병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개그맨으로 앞으로도 어떤 활약으로 팬들을 웃겨줄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개그맨 중에 한명입니다. 1988년5..

이엘리야 나이? [내부링크]

이엘리야 나이? 이엘리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새 연기로 실력을 입증 받으며 주연이나 예능에도 많이 출연하면서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990년2월19일 만 30세로 166cm의 키를 가지고 있는..

전소미 아빠 직업? [내부링크]

전소미 아빠 직업? 오늘은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전소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지금은 3사 방송국의 예능에서 많이 출연하면서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오고 있습니다. 2001년3월9일생으로 올해 만 19세입..

김수미 열무물김치? [내부링크]

김수미 열무물김치? 오늘은 배우 김수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연륜있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잘 살리며 연기를 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1949년9월3일생으로 올해 70세입니다. 군산국민..

전혜빈다시마밥? [내부링크]

전혜빈다시마밥? 오늘은 배우 전혜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여러 예능이나 드라마, 영화를 통해 좋은 연기로 이미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은 배우입니다. 1983년9월27일생으로 올해로 만 36세이며 165c..

홍현희 키? [내부링크]

홍현희 키? 오늘은 홍현희의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개그우먼으로서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재미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1982년5월10일생으로 올해 만 38세이며 153cm에 64k..

현주엽 꼰대 논란? [내부링크]

현주엽 꼰대 논란? 오늘은 현주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현주엽은 농구선수 출신으로 농구선수로 활약할 당시 엄청난 실력과 파격적인 피지컬로 활약을 펼쳤으며 한국의 레전드라고 불리기도 하고 있다...

이민정 운동화 화제? [내부링크]

이민정 운동화 화제? 오늘은 이민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민정은 여러 드라마를 통해 연기로 네티즌들에게 인정 받으며 지금은 여배우중에 탑배우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1982년2월16일생으로 올해 만..

아이콘택트지상렬 조수희 이슈? [내부링크]

아이콘택트지상렬 조수희 이슈? 오늘은 지상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상렬은 여러 예능에서 자신의 특유의 억양과 재미있는 모습으로 예능인으로서 재미있는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70년12월26일생으..

미센스 정인선 원피스? [내부링크]

미센스 정인선 원피스? 오늘은 정인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인선은 여배우로 많은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하여 연기를 하였으면 지금은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많이 출연하여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19..

김숙 성범죄 이슈? [내부링크]

김숙 성범죄 이슈?  오늘은 김숙에 대하여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김숙은 개그우먼으로 많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꼬 지금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자리에 있습니다. 1975년7..

양치승부인 누구일까? [내부링크]

양치승부인 누구일까? 오늘은 양치승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양치승은 헬스트레이너로 헬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배우나 스타들의 몸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예능에도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궁..

최우식 국적? [내부링크]

최우식 국적? 오늘은 최우식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우식은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좋은 연기와 작은얼굴 큰 키로 특히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입니다. 1990년3월26일생으로 올해 30세이며 17..

오윤아 전남편 송훈 이슈? [내부링크]

오윤아 전남편 송훈 이슈? 오늘은 오윤아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하는데요. 오윤아는 배우이며 여러 드라마에서 많이 출연하며 연기를 입증하였습니다. 1980년10월14일 올해로 만 39세이며 169cm에 53kg으로 아직까..

바퀴달린집 이성경 점프슈트? [내부링크]

바퀴달린집 이성경 점프슈트? 오늘은 이성경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이성경은 드라마와 영화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배우로서 좋은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성경은 1990년8..

탁재훈 전부인 누구일까? [내부링크]

탁재훈 전부인 누구일까? 오늘은 탁재훈에 관하여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탁재훈은 드라마와 영화,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보여주었는데요.  지금도 예능에 나와 살아있는 애드리브로 많은 사람들의 호감..

함소원청계동 집? [내부링크]

함소원청계동 집? 오늘은 '아내의 맛'으로 엄청나게 인기를 받고 있는 함소원의 대해서 써보려고 하는데요. 함소원은 중국과 한국에서 드라마나 영화 등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쌓았으며 최근에는 '아..

전소민 갤러리? [내부링크]

전소민 갤러리? 오늘은 전소민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전소민은 배우로서 여러 드라마를 출연하였는데요. 하지만 팬들은 SBS '런닝맨'을 통해 예능을 하는 사랑으로 착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전소민은 198..

이광수 이선빈 열애? [내부링크]

이광수 이선빈 열애? 오늘은 이광수에 대하여 적어보려 합니다. 이광수는 꾸준히 예능과 드라마로 먾은 사람들이 알 정도로 인지도가 많은 배우입니다. 1985년7월14일 올해로 만 34세이며 190cm에 78kg으로 엄청..

조명섭 팬카페? [내부링크]

조명섭 팬카페? 오늘은 가수 조명섭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조명섭은 트로트가수로 음원과 방송에서 팬들에게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본명은 이희언으로 1999년3월17일 만 21세이고 161cm의 작..

이장우 캠핑카 가격은? [내부링크]

이장우 캠핑카 가격은? 오늘은 이장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이장우는 많은 드라마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렸는데요. 나오는 드라마마다 좋은 시청률로 많은 사람들의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이장우는..

남주혁 짧은머리의 졸사? [내부링크]

남주혁 짧은머리의 졸사? 남주혁에 대해서 애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남주혁은 배우로서 지금도 많은 활동으로 작품에서 나오고 있고 모델로서의 큰 키와 비주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남주혁은 19..

이영지 나이? [내부링크]

이영지 나이? 이영지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이영지는 래퍼로서 경연래퍼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우승을 하고 여러 곡의 음원을 발표하면서 꾸준히 활동중 입니다. 2002년9월10일생으로 만 17세이며 175cm..

장도연 학력? [내부링크]

장도연 학력? 저는 오늘 장도연에 대해 애기해보려고 합니다. 장도연은 대한민국의 손 꼽힐 정도로 유명한 개그우먼인데요. 순간순간의 순발력과 재치로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1985년3월10일생..

강형욱 학력? [내부링크]

강형욱 학력? 오늘은 강형욱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하는데요. 강형욱은 반려견 훈련 사업가로 최근에는 애완견(강아지)관련 예능에도 많이 출연하여 강아지를 키울 떄의 노하우를 전수함으로서 많은 애완견을..

선미 구찌 수영복 화제? [내부링크]

선미 구찌 수영복 화제? 오늘은 선미에 대해 글을 작성하려 합니다.  선미는 가수로 생활 하고 있으며 내는 곡들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992년5월2일생으로 올해로..

손호준 반지 이슈? [내부링크]

손호준 반지 이슈? 오늘은 손호준의 대해서 애기해보려고 합니다. 손호준은 배우로서 많은 활동들을 하고 있는데요. 1984년6월27일 생으로 올해36세 이며 키는 176cm에 몸무계는 67kg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송정..

정동원 매니저 박수정 논란? [내부링크]

정동원 매니저 박수정 논란? 오늘은 미스터트롯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정동원의 매니저 박수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동원이 머물고 있는 하남의 집 리모델링 과정 중에 붉어졌던 기부금에 관련된 이..

정동원 새엄마 루머 사실일까? [내부링크]

정동원 새엄마 루머 사실일까? [글 진행 순서] 정동원 소개-방송(내일은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새엄마 1.정동원 소개 출생:2007년3월19일(13세) 키, 몸무계:157cm, 45kg, AB형 데뷔:2018년 전국노래자랑 함..

김희재 팬카페? [내부링크]

김희재 팬카페? [글 진행 순서] 김희재 소속사-이모 서지오-갤러리,팬카페-여담 1.김희재 소속사 김희재는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뒤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김희재를 보고 있는 여러 소속사들이..

김희재 오르막길 어떤 노래일까? [내부링크]

김희재 오르막길 어떤 노래일까? [글 진행 순서] 김희재 소개-특징-방송출연-오르막길 1.김희재 소개 출생:1995년6월9일(25세) 키, 몸무계:175cm, 63kg, O형 학력:월평중학교-한국예술고등학교(음악과)-명지전문..

김호중 불화설 사실일까? [내부링크]

김호중 불화설 사실일까? [글 진행 순서] 김호중 취미생활-습관-별명-불화설 1.김호중 취미생활 김호중은 여러번 방송에서 몸으로 움직이는 활동적인 것을 좋아한다고 밝힌적이 있습니다. 힘이 좋아서 SBS(스타킹..

김호중 천년의 사랑? [내부링크]

김호중 천년의 사랑? [글 진행 순서] 김호중 소개-외모-성격-천년의 사랑 1.김호중 소개 출생:1991년10월2일(28세) 키, 몸무계:175cm, 91kg, A형 학력:명정초등학교-울산중학교-김천예술고등학교-한양대학교(성악..

아는형님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아는형님의 모든 것 [글 진행 순서] 아는형님 소개-출연진-게스트-유행어 1.아는형님 소개 JTBC(아는형님은 2015년 12월부터 매주 토요일 밤 9시~11시까지 방송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컨셉은 근본없는 예능으로 J..

유해진 나이는? [내부링크]

유해진 나이는? 글 진행 순서 [유해진 소개-예능 작품-영화 작품] 1.유해진 소개 출생:1970년2월20일(50세) 키, 몸무계:174cm,64kg,A형 학력:주성중학교-청석고등학교-서울예술대학교(연극과) 데뷔:1997년 영화(..

컬링 송유진 인스타가 있을까? [내부링크]

컬링 송유진 인스타가 있을까? [글 진행 순서] 송유진 소개-송유진 커리어-송유진 인스타 1.송유진 소개 이름:송유진 출생:1999년6월28일(20세) 학력:송절중학교-봉명고등학교 종목:컬링 소속:경상북도체육회 2...

이찬원 빵집 거기가 어디? [내부링크]

이찬원 빵집 거기가 어디? [글 진행 순서] 이찬원 소개(프로필,나이)등-팬카페,갤러리-광고-이찬원 빵집 1.이찬원 소개(프로필,나이) 출생:1996년11월1일(23세) 키,몸무개:175cm, 62kg 학력:대구선원초등학교-성..

배구선수 양효진 연봉 과연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배구선수 양효진 연봉 과연 얼마나 될까? [글 진행 순서] 양효진 소개-연봉-커리어-인스타 1.양효진 소개 출생:1989년12월14일 학력:부산수정초-부산여중-남성여고 포지션:센터 키, 몸무개:190cm, 72kg 배구시작:..

배구선수 이재영,이다영의 모든 것 [내부링크]

배구선수 이재영,이다영의 모든 것 [글 진행 순서] 이재영,이다영 소개-연봉-커리어-인스타 1.이재영,이다영 소개 이다영   출생: 1996년10월15일 학력: 전주중산초-경해여중-선명여고 포지션: 세터 신체: 179cm,..

차승원 점프수트 화재? [내부링크]

차승원 점프수트 화재? [글 진행 순서] 차승원 소개-드라마 작품-영화 작품-예능 작품(스페인 하숙,삼시새끼)-점프수트 1.차승원 소개 출생:1970년6월7일 (50세) 신체:188cm, 80kg, AB형 학력:서울잠전초등학교-..

반스 뮬,운동화 알아보기? [내부링크]

반스 뮬,운동화 알아보기? [글 진행 순서] 반스 소개-뮬의 정의-반스 뮬 종류-운동화 종류 1.반스 소개 반스는 1996년 미국에 캘리포니아에서 처음 론칭된 스니커즈 판매 업체입니다. 지금의 반스는 (컨버스)라는..

유아인(엄홍식)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유아인(엄홍식) 그는 누구인가? [글 진행 형식] 유아인 소개-드라마 작품-영화 작품-'살아있다' 개봉-유아인 에능(나혼자산다) 1.유아인 소개 본명:엄홍식 출생:1986년10월6일 (33세) 신체:179cm, 71kg 데뷔:2003..

김연경(식빵언니) 나이는? [내부링크]

김연경(식빵언니) 나이는? [글 진행 순서] 김연경 소개-갤러리-식빵-커리어(feat. 흥국생명)-인스타 1.김연경 소개 출생:1988년2월26일 학력:안산서초-원곡중-수원한일전산여고 신체:192cm, 69kg, AB형 포지션:레..

알리 노래? (feat. 지우개,펑펑) [내부링크]

알리 노래? (feat. 지우개,펑펑) [글 진행 순서] 알리 소개-노래(지우개,펑펑)-알리 ost-알리 인스타 1.알리 소개 본명:조용진 출생:1984년11월20일 신체:156cm 학력:단국대학교(생활음악과)-상명대학교 문화예술..

나혼자산다 금요일 예능 1등?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금요일 예능 1등? [글 진행 순서]  시청률-무지개라이브-윌슨-고정 출연진-핫했던 게스트 맴버 1.나혼자산다 소개   나혼자산다는 MBC에서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영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으..

꾸준히 웃음을 선사하는 라디오스타 [내부링크]

꾸준히 웃음을 선사하는 라디오스타 소개-시청률-출연진-663회 1. 라디오스타 소개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저녁 11시 5분에 방영하고, 2007년 5월 30일에 첫 방송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방영 중이다. 게스트들..

안보현 나이는? [내부링크]

안보현 나이는? [글 진행 형식] 안보현 소개-드라마 작품-영화 작품-안보현 나혼자산다(예능) 1.안보현 소개 출생:1988년5월16 (32세) 신체:197cm, 80kg, A형 중현초등학교-부산체육고등학교-대경대학교(모델과)..

영화 뺑반 리뷰 [내부링크]

영화 뺑반 리뷰 [글 진행 순서] 뻉반 소개-출연진-줄거리-결말-후기 1.영화 뺑반 소개 감독:한준희 장르:번죄/액션 영화 출연:공효진,조정석,류준열,염정아,김기범 등 촬영기간:2018년3월11일~2018년8월11일 개봉..

영화 반도 개봉일 언제? [내부링크]

[글 진행 순서] 반도 소개-출연진-줄거리-연상호감독의 다른영화-네티즌들 반응 반도 소개 반도는 2020년7월 개봉예정 영화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장르는 액션 스릴러로 '부산행'연상호감독이..

남자 지갑 계급도 정리해보기 [내부링크]

남자 지갑 계급도 얼마전 온라인 쇼핑몰 '다나와'라는 곳에서 가격대별 남성 지갑 계급도를 만들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계급도 (아르바이트급-사원,대리급, 과장급,차장급,부장급,넘사벽급)..

슈퍼맨이 돌아왔다 잼잼이,벤틀리 애기들?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연예인 아빠들이 아내 없이 자신의 아이들을 돌보는 육아예능으로 엄마가 없는 48시간동안 아빠가 아이를 돌봐주는 내용이다. 엄마가 집을 떠나기 전 아빠가..

김유정 나이와 키? [내부링크]

김유정 소개 김유정은 1999년 9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0세이고, 키는 165cm이며 대화초등학교-대송중학교-고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 2003년 크라운제과 CM으로 데뷔를 하였다고 알려져있다. 김유정 드..

지창욱 어깨,몸 화재? [내부링크]

지창욱 소개 지창욱은 1987년 7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이며, 신성중학교-신성고등학교-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 학사로 졸업하였다. 2008년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로 데뷔를 하였고, 데뷔 12년이 지난 지..

런닝맨 출연진들? [내부링크]

런닝맨 소개 SBS(런닝맨)은 2010년 7월 11일부터 지금까지 방송중이고 매주 일요일 오후5시부터 6시25분까지 10년째 진행중이며  일반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연예인들이 게스트로 많이 출연하는..

임영웅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내부링크]

임영웅 소개 트로트가수 임영웅은 1991년 6원 16일생으로 올해로 29세이며 최근 tv조선(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우승을 거머쥐며 많은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습니다. 임영웅 광고 최근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

장민호 팬카페?결혼 이슈? [내부링크]

장민호 소개 트로트가수 장민호는 1977년 9월 11일생으로 올해 42세이며 1997년 유비스라는 팀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무명생활이 있었지만 최근 트로트 열풍에 크게 이바지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동균 전참시와 불후의 명곡등 17년만에 예능 출연? [내부링크]

하동균 소개   하동균은 1980 년6월 28일생으로 올해 39세이며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고 학력은 서울 면중초등학교-야탑중학교- 성남한솔고등학교-청윤대학교(방송음악과)을나왔습니다. 2002년에 데뷔하여 아직..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알아보기?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글 진행 순서] 불후의 명곡 소개-고정 출연진-경연 방식-불후의 명곡(레전드 무대 가수)-출연자 사건 1.'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소개 KBS 2TV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

박주호 아내 안나인스타 [내부링크]

축구선수 박주호는 올해34세로 FC바젤에서 뛰던 시절 통역을 하던 안나와 만나서 결혼을 하였습니다. 안나는 올해29세이며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났고 국적은 스위스로 직업은 통역사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

배구선수 고예림 인스타사진 속 미모 [내부링크]

배구선수 고예림은 1994년 6월생으로 2013년 한국도로공사에서 데뷔를 하였으며 지금은 현대건설에서 좋은활약을 보여주며 선수생활을 하고 데뷔 1년만에 신인상을 받을 정도로 많은 팀에서 지켜보는 선수였습니..

미스터 피 땅콩 [내부링크]

미스터 피 땅콩 11번가에서 미스터 피 땅콩을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요. 너무 짭짤하고 간식으로 먹기도 너무 좋고 외출 할 때 가방에 들고다니면서 심심할 때 먹기도 너무 좋은 간식인거 같습니다. 저는 뜯고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