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doopark의 등록된 링크

 hodoopar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유시민 노무현 인연과 정권의 핵심 인사 계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시민 노무현 일화와 더불어 둘의 관계는 어떻게 시작되었는지가 궁금하네요. 또한 유시민은 참여정부에 대한 해명, 이명박 정권 등에 대한 비판을 하는데, 그의 생각이 어떤지 한번 짚어..

신성일 불륜 고백과 이해할 수 없는 가치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성일 김영애 사진을 비롯하여, 공식적으로 신성일이 불륜을 저질렀던 사건을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신성일 바람(외도)), '신성일 노망'이라고 사람들이 비난을 하는데, 정작 당..

김소희 셰프 나이와 철학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소희 셰프 나이와 철학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원래 김소희 셰프는 패션 디자이너였는데, 김소희 셰프가 오스트리아에 간 이유와 더불어 그녀가 진로를 바꾼 이유 역시 한번 짚어볼 필..

지승현 아나운서 학력과 남편 직업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나운서 지승현은 전남편 우상우와의 첫만남과 지승현 결혼 생활이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사실 지승현은 불과 6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리면서, 좀 빠른 결정을 내렸죠. # 목차 * 지승현 학..

사미자 이혼 위기 고백과 며느리 유지연 안명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사미자 이혼 위기 극복 방법과 더불어 사미자 며느리 유지연과 사미자 아들 딸 김희주 등 가족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 목차 * 사미자 딸 김희주 덕분에 * 사미자 며..

신은경 양악수술 전후와 아들 투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전 글에서 보는 것처럼, 신은경은 인생에서 큰 고난을 여러차례 맞습니다. 신은경 아들 장애 문제도 그런 고난중의 하나이죠. (참고로 이혼 당시 신은경이 아들 친권과 양육권을 갖기로..

배우 이서원 동료 연예인 성추행 및 흉기 협박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서원 피해 연예인 누구? 배우 이서원이 한 여자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로 협박한 사건으로 인해 검찰에 송치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서원은 지인 연예인과 술을 마시면서 강제로..

이희준 김옥빈 결별이유와 새 여자친구 이혜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희준이 공개 연애를 무척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이희준 김옥빈 결별이유와 더불어, 새로 시작하는 연인인 이희준 이혜정의 인연에 대하여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

김수희 전남편 이용호 이혼사유와 대마초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수희 전남편 이용호에 대한 고백이 무척 흥미롭네요. 김수희 이혼사유(이혼이유)와 더불어, 김수희의 어린 시절, 그리고 무명 가수 생활이 어땠는지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

오지명 과거 폭행사건과 아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오지명 근황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오지명이 7~8년 정도 세상으로부터 숨었는데, 여기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죠. 또한, 오지명 부인(아내)유연희와 오지명 가족 이야기 역시 흥미롭..

배우 이미숙 연하남 사건과 재판결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미숙 연하남 사건의 재판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사실 이미숙 소속사와의 분쟁에서 나왔던 '이미숙 호스트 연하남' 이야기는 정말 충격..

이혜숙 성형전후 사진과 파혼 이후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혜숙 성형전(코수술)에 대하여 한때 세간에 말들이 많았죠. 그와 더불어 과거 이혜숙의 파혼 사건에 대하여 한번 짚어봅니다. 이때 이혜숙의 행동은 눈여결 볼 만하네요. # 목차..

반효정 젊은시절과 특별했던 수상소감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영화배우 반효정 수상소감은 다시 한번 되새김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 사회가 지향하는 기업인의 모습이 담겨 있고, 또한 반효정의 젊은시절이 남달랐기 때문에, 이런 수상소감..

탤런트 사강 성형전후와 누드 하반신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사강 성형전, 사강 망언 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를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또한, 사강 누드 하반신 사건 역시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 목차 * 사강 어린 시절 * 사강과 월..

대도서관 어린 시절과 유튜브 수입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인터넷 방송 BJ 대도서관 유튜브 수입, 그리고 대도서관 윰댕 결혼 전 어떤 활동을 했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대도서관 어린 시절 * 대도서관 고졸이었음에도 * 대도서관 BJ된 계기 *..

임주환 강소라 열애설이 나온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임주환은 강소라와 열애설이 터지기도 합니다. 임주환 강소라의 열애가 왜 퍼지게 되었는지, 둘의 실제 관계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무명 시절을 보내던 임주환은 군대에 가게 됩니..

김영호 부인 최수임 직업과 이혼위기 극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영호 부인 최수임과의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결과적으로 배우 김영호의 출가를 막은 것이 최수임이 되었으니까요. 또한, 현재 김영호는 딸, 가족과 떨어져 사는..

김고은 중국어 실력과 성형전 의사 발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김고은은 몸매, 화보가 좋은 배우로 이름이 났는데, 이것은 김고은이 과거에 배웠던 운동과 연관이 있는 것 같네요. # 목차 * 김고은 중국어를 잘하는 이유 * 김고은 계원예고 진..

김은중 한쪽 눈 실명 이유와 아내 최윤정 내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축구선수 김은중은 실명으로 왼쪽 눈을 볼 수가 없습니다. 축구선수로는 치명적인 부상이죠. 하지만 김은중은 선수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는데, 이것은 김은중 아내(부인) 최윤정의 헌신..

김진수 배우 된 이유와 연예인 싸움순위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겸 개그맨 김진수는 싸움실력으로 유명합니다. 학창시절에 싸움을 잘한다고 소문난 이유와 더불어, 김진수가 연예인 싸움순위를 부정하는 이유가 있죠.  목차 * 김진수가 배우가 된..

런닝맨 이광수 송지효 캐미와 여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광수는 송지효와 좋은 케미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이광수가 여자의 마음을 잘 모르는 증거로도 활용되죠. 사실 이광수 송지효의 구타사건을 보면, 왜 이광수에게 여자친구가 없는..

진예솔 과거 아역시절과 몸매 좋은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진예솔에게 성형수술 의혹이 돌기도 하는데, 사실 진예솔은 과거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또한, 진예솔의 몸매가 좋은 특별한 이유가 있죠. # 목차 * 진예솔 과거 아역 출신의 * 진예..

송강호 어린 시절 생활고와 부인 황장숙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송강호의 아내 황장숙과의 결혼을 무명시절에 했습니다. 그 역시 가난한 연극배우로 생활고를 겪고 있을 때였죠. 또한, 현재 송강호 아들 송준평이 축구선수로 활약을 하고 있는..

류승완 아내 강혜정 연애 에피소드와 혈서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류승완 감독과 아내 강혜정의 러브스토리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고졸 출신(류승완)과 명문대를 나온 여자(강혜정)가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결혼했는지가 무척 흥..

자두 성형전후 사진과 강두의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자두 강두의 근황이 궁금하네요. 둘이 한 팀으로 데뷔했다가 지금은 각자 걷는 길이 많이 다르죠. 참고로 자두는 성형전후 사진으로 많이 유명햇는데, 이제는 그런 성형수술에 대한..

이근호 연봉과 여자친구와 결혼 결심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근호 연봉(이근호 몸값) 이근호는 현재 카타르 스타스 리그의 엘자이시 소속으로 뛰고 있습니다. 지난해(2014년) 엘 자이시로 이적을 했다가 초반에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중후반..

우현 아내 조련 러브스토리와 장모 사망 원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우현 장모님 사망원인이 좀 묘합니다. 세간에는 소설가 곽의진 자살이라는 루머가 돌기도 하죠. 또한, 우현 아내(부인)조련과의 첫만남과 러스브토리가 무척 흥미롭네..

송대관 어린 시절과 부인 이정심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트로트 가수 송대관 부인(아내)이정심은 이화여대 출신의 엘리트입니다. 처음에 송대관이 결혼할 때 처가의 반대가 심했죠. 그외에 송대관 사기 사건과 더불어 송대관 김주하의 과거 에피..

조수빈 아나운서 이재용 루머와 가치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수빈 아나운서 이재용 관련 루머가 돈 이유와 더불어 조수빈 이혼 루머 역시 흥미롭네요. 그외에도 조수빈과 나경원의 '롤모델' 루머와 더불어 조수빈의 언론관과 가치관 역시 한번 짚어..

황교익 백종원 비판의 근거와 백종원 반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은 1962년 1월 30일 경상남도 마산에서 태났습니다(황교익 고향). 올해 54살이죠(황교익 나이). (황교익 학력 학벌) 마산중앙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최수종 하희라 종교 루머. 구원파. 여호와의 증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하희라 최수종이 여호와의증인 혹은 최수종 구원파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루머가 과연 사실일까요? 여기에 대한 진실을 밝히고, 더불어 왜 최수종 하희라에게 이런 루머가 도..

나비 장동민 결별 사유. 좌약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나비 장동민 결별 이유, 좌약 넣어주고 나비 몸매 좋은데도.. 개그맨과 가수의 조합, 미녀와 야수의 조합으로 이슈를 모았던 나비 장동민 커플. 장동민이 사실 막말 잘하고 욕도 잘하고..

독점공개! 이혼 불륜! 배우 김청. 결혼 3일 만에 파경 등 아픈 과거사 공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미혼모의 딸로 자라 탤런트가 되자마자 어머니가 사기당해 진 빚 30억원을 대신 갚느라 10년의 세월을 보내야 했고 두 명의 남자로부터 배신을 당하는 등 파란만장한 삶을 산 탤런트 김청..

충격! 신격호 아내 서미경 밀착취재! 숨겨둔 딸사진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격호 부인(아내) 서미경 누구? 서미경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다. 그 이유는 서미경의 최근 모습이 기자들을 통하여 노출이 되었기 때문이다. 서미경은 신격호 롯데그..

충격! 손석희 안나경 불륜설. 부인 신현숙과 별거 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석희는 교회 앞 공터에서 안나경과 불륜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요 비포장 상태인 이 공터는 차들이 빠진 어두운 밤에 주차장처럼 사용되어왔던 곳이죠 더구나 인적이 드물고 매우..

충격! 장윤정 가족사 숨은 이야기. 도경완과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윤정은 트로트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여가수로 트로트가수로서는 드물게 오랜 시간 동안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최고의 인기 트로트 가수로 명성을 달리고 있죠 몇년..

충격! 전미선 자살 이유. 남편 박상훈 연애스토리 슬픈 인생 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미선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남편 박상훈 감독이 빈소를 지키고 있다 전미선과 박상훈 감독은 2005년 12월 개봉한 영화 '연애'에서 배우와 촬영 감독으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연애는 전화..

충격! 김건모 아내 장지연과 이병헌의 동거 사실 폭로?! 이민정 또 당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로세로 연구소 김용호 기자가 김건모 아내 장지연과 이병헌의 동거 사실을 폭로해 물의를 빚고 있다 김건모 장지연 부부와 이병헌 측의 법적대응이 궁금하다 이민정과 결혼해 살고..

충격! 드디어 드러난 탁재훈 이혼 이유와 전부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드디어 드러난 탁재훈 이혼 이유 교육 등의 문제를 이유로 아내와 자녀를 해외로 유학 보낸 뒤 국내에서 혼자 생활하는 남성들을 일컫는 기러기아빠. 연예계에도 소문난 기러..

재혼 소문 진실? 이상벽 이금희 원미연 스캔들!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상벽 재혼 여부 및 이혼사유. 이상벽 이금희 스캔들 등 각종 루머가 양산되고 있어 화제다. 또한 이상벽 부인 이윤진과 첫만남과 결혼생활 역시 짚어보자. 방송인 겸 mc 이상벽은 1947년..

충격! 안재현 구혜선. 이혼 조짐 보였던 순간들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안재현 구혜선.  이혼 조짐 보였던 순간들 모음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충격적인 파경 소식은 다들 아실텐데요. 꽤 오래전부터 균열이 발생하고 있었다는 이 부부! 안재형..

충격!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서정희 '지옥같았던 30년' 폭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서정희 '지옥같았던 30년' 폭로 배우 출신인 방송인 서정희가 내 인생의 전환점은 이혼이다 라며 오롯이 홀로 살 수 있게 된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설경구 송윤아 해명에도 여전히 여론은 싸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설경구 송윤아 해명에도 여전히 여론은 싸늘 배우 송윤아가 나이가 들어도 시들지 않는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송윤아의..

최태원 노소영 세기의 이혼 뒷이야기와 내연녀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태원 노소영 세기의 이혼 뒷이야기.  + 내연녀 밀착취재!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이 이혼 소송 중인 최태원 sk 그룹 회장을 상대로 맞소송을 냈다 이혼을 청구 하며 위자료..

홍석천 과거 성폭행 피해 사건과 마약 및 자살 생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홍석천은 게이로 유명한데, 사실 홍석천이 커밍아웃을 한 다음에 먹고 살기 위해서 사업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홍석천 레스토랑이 크게 성공을 했는데, 사실 홍석천은 어릴 때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