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fu의 등록된 링크

 hof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2건입니다.

[부산여행] 부산역 카페추천!! 브라운 핸즈 백제 카페 !! 부산역 힙한 카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역 힙한 카페 브라운 핸즈 백제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부산역에서 4분정도 걸어서 가실수 있는 이 카페를 저는 부산역 마지막날 KTX를 타기전에 이용했어요!! 정말 감성이 있는..

[부산여행] 부산역 개미집 낙곱새!! 부산여행 음식 낙곱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역 개미집 낙곱새 !! 부산여행 음식을 먹으려고 합니다!! 낙곱새는 물론 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그동안 안먹어봐서 먹어도 원조인 부산에서 먹어야하지 않을까 해서 기다렸어요!! 꼭..

[부산여행] 광안리 힙한 칵테일바!! 칵테일온더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안리 힙한 칵테일바 칵테일온더비치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밖에서 저녁을 먹고 광안대교 야경을 즐기면서 칵테일을 한 잔하려고 찾아본 칵테일바입니다!! 광안리 힙한 칵테일바 칵테일..

[부산여행] 해리단길 힙한 장소 추천!! 해리단길 버거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여행 장소 추천 !! 해리단길 힙한 장소 해리단길 버거샵입니다!!@@ 해리단길은 예전 엄청 낙후된 동네인데 개발이 시작되면서 힙한 장소로 탈바꿈하고 있고 이쁜 카페와 힙한 식당이 많이..

[부산여행] 부산 더베이101 사진 장소!! 더베이101 사진찍는 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여행 더베이 101 사진찍는 장소에 대한 꿀팁을 전달드리려고합니다..!!!! 인스타에 많이 나오는 부산여행 더베이 101 인생사진!! 그걸 모든 여행객이 찍고싶어하지만 실패하는 경우가 많..

모듈러(Modular) 공법에 대해!! 모듈러 공법의 장점 및 단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듈러(Modular) 공법에 대해 알아보고 이 모듈러 공법의 장점과 단점을 깊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모듈러 공법이란???  현재 주목받는 스마트 건축 기술 공법 중..

[플랜트] OBCE, LSTK, CLSTK의 계약방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설공사의 계약방식에 대해 설명드리려고합니다. 건설공사는 정말 거대한 사업이고, 또 엄청난 규모의 자금뿐만아니라 많은 협력사의 도움, 모든게 맞아떨어야지만 이루어지는 산업인데요!!..

코닥 토이카메라 M35 리얼후기!! 코닥 필름카메라 M35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닥 토이카메라 M35에 대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처음으로 구매한 필름카메라입니다!! 코닥 필름카메라 토이카메라 M35는 장난감 처럼 가볍고 디자인도 이뻐서 사려고 결심했어요!!..

바디프랜드 팬텀메디컬 안마의자!! 실제 돈주고 구매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디프랜드 팬텀메디컬 실제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어느날 저희 엄마가 다른 집에서 바디프랜즈 다른 종류를 한번 체험하고서 꼭 사고싶다고해서 그냥 돈 모아서 구매하라고 했..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WU 송금 취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해외송금 WU 송금취소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합니다!! 카카오톡 해외송금 서비스는 정말 간편하고 편리해서 저도 몇번 이용해봤는데 이번에 WU 송금은 처음 이용해봅니다! 여기..

[어플] 필름카메라 어플 추천!! 후지캠!! Huji Cam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름카메라 어플 후지캠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필름카메라를 구매하기전 필름카메라의 장점을 한 번 느끼고 싶어서 필름카메라 어플 후지캠 를 사용해봤습니다!! 결과는 일단 만..

러시아 시베리아지역에서 1년 거주한 후기 및 러시아 문화 느낀점 72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러시아 시베리아 지역 (시골느낌)에서 1년 3개월 동안 일하면서 살았던 저의 후기입니다. 그렇다고 정말 작은 동네도 아니고 인구가 100만정도 되는 큰 도시이지만 느낌은 시골적인 느낌을 받..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하는법!! 해외송금 WU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WU 이용방법 후기를 설명드리려고합니다!! 이번에 필리핀에 해외송금을 할 일이 생겨서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WU을 처음으로 이용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쉬워서 설명해드..

[강남] 최수사 대게!! 강남 횟집 추천!! 역삼 회식장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횟집 추천 최수사 대게 후기를 남겨드리려고합니다!! 오랜만에 돈을 좀 써서 맛있는 음식을 가족과 함께 비싼 음식을 먹으려고 강남 횟집 맛집 강남 횟집 추천 최수사 대게에 왔어요! 주..

[건설] 2020년 시공능력평가!! 2020 건설사 순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건설업 시공능력평가 순위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2020년 토목건축공사업 시공능력평가액 즉 20년 시평액 및 순위가 공시되었습니다!! 이 20년 시공평가능력은 8/1일부터 적용됩니..

[한양대] 서울 타이 마사지 추천!! 왕십리 슈퍼타이마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타이마사지 추천 슈퍼타이마사지 한양대점에 대한 따끈따끈한 리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너무 지치고 피곤할때 갈 수있는 곳이 호캉스 정도라고 생각했는데 이..

[안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전이야기 시간입니다!! 오늘은 안전관리자의 주요 업무 중 하나이고 지속적으로 매달 신경을 써야하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즉 안전관리비 계상에 관한 내용입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

[안전] 전기화재 원인 및 전기화재사고 예방대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화재의 원인 및 전기화재사고 예방대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0년은 유독 화재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것 같은데요!! 화재사고의 많은 원인 중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전기화재..

[건설안전] 20년 정부의 주요 정책방향!! 안전보건 관련 !! [내부링크]

[건설업] 2020년 대한민국 정부의 주요 정책 방향에 대해 설명드리려고합니다!! 2020년 안전에서 정부의 주요 정책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게 1. 건설현장의 관리감독 방향 2. 건설현장의 자율 개선 유도 등..

[광화문] 광화문 맛집!! 중식당 발재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화문에서 근무하는 제가 추천하는 광화문 중국집, 광화문 짜장면 맛집!! 케이티 트윈타워 지하에 있는 발재반점이라는 중국식당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광화문 발재반점은 위치는 광화..

명품 유형별 심리테스트!! 내가 명품이 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에 친구들사이에서 유행하는 테스트가 하나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명품 유형별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의 일종인데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라고 할수있죠!! 바로 본론으로 링크는 아..

직장인 필수템!!! 노트북쿨러 Freeze-ice1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에서 회사원 필수품 노트북쿨러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회사에서 생활하다보면 거북목이 온 직원들이 많고 노트북 뿐만아니라 데스크탑을 같이 사용하는 직원들이 많은데요!! 개..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면도기 추천 와이즐리 면도기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보려고해요!! 그전에는 전동면도기.... 질레트..,.,, 등의 면도기를 이용했는데 작년부터 와이즐리 면도기를 이용하기 시작했어여!!..

유니클로 감탄팬츠!!! 직장인 슬랙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 슬랙스 추천 유니클로 감탄팬츠 시간입니다!! 다들 NO JAPAN 이라고 말하지만 저의 많은 직장인 친구들이나 선배들에게 물어보면 슬랙스 추천은 유니클로 감탄이다... 라는 말을 정말..

[구리] 구리 인창동 꽃집 추천!! 집들이 선물 화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인창동 꽃집 추천입니다!! 꽃집 이름은 팅커벨이라는 꽃집이고 구리 인창동에 있습니다!! 찾기가 어려우실까봐 위치를 설명드리리는데 구리 인창동 꽃집의 위치는 인창동 김밥천국 건물..

[을지로] 을지로 힙플 추천!! 을지로 루프탑 청시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 힙플 추천 을지로 루프탑 청시행에 대한 후기입니다!! 을지로에서 1차로 만선호프를 갔다가 2차를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친구들이 골라서 가본 을지로 청춘의 시작은 여행이다. 라는 문..

나이 때 별 종합 건강검진 항목 추천!! 20대 종합건강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 때 별 종합건강검진 항목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기업들이 2020년도 10월정도까지 건강검진을 하라고 공고나 공지사항이 나갔을겁니다!! 그래서 4월부터..

마스크 종류에 따른 차이점!! KF94 와 비말차단용 마스크의 차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우리생활에서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 관련내용입니다!! 마스크는 종류가 굉장히 많고 어느것이 어떤 효능이 있는 건지 잘 모릅니다.. 그냥 KF94 // KF80이라는..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 어플!! 한화생명 어플로 보험금 청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화생명 어플 보험금 청구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는 최근부터 허리디스크가 생겨서 허리디스크 물리치료 + 도수치료 + 초음파치료 + MRI 등을 찍으니 어마어마하게 나오는 금액.....

[경기도 구리] 구리 인창동 중국집 추천 !! 인창동 상하이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인창동 중국집 추천 상하이반점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가장 인창동에서 맛있게 먹던 인호반점이라는 중국집이 없어져서 현재 중국집을 투어하면서 어느 중국집이 맛있는지..

[강남역] 강남역 삼겹살 추천!!! 강남 육전식당 4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삼겹살 추천 강남 육전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강남역 데이트 코스 추천 !! 강남역 삼겹살집으로 추천하는 육전식당 4호점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강남역 삼겹살 추천..

[공덕] 공덕 이자카야 맛집 !! 공덕 오뎅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덕역 이자카야 맛집 오뎅촌 후기!! 입니다!! 친구들과 공덕에서 3차로 술집을 가는데 이자카야까지 공덕에서 살았던 친구가 추천을 해줬어요!! 공덕에는 오래된 술집이 많은데 술집이 많은..

[공덕] 공덕 술집 추천 !! 육회집 서초동연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덕 육회 맛집 서초동연가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1차로 족발을 먹고 배가 안고플 음식을 찾다가 육회 또는 육사시미를 찾아서 발견한 체인점 육회 맛집 서초동연가입니다!! 본사..

[공덕] 공덕역 족발골목!! 공덕 마포왕족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덕 족발골목 마포 왕족발 추천에 대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대학 동기들과 만나기로한 공덕역!!! 공덕에서 갈매기살 골목과 공덕역 족발골목 중에 어디를 가지 고민을 하..

[코엑스] 강남 코엑스 글래드 레스토랑G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코엑스 글래드 레스토랑G에 대한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코엑스 강남을 갈 일이 있어서 묶었는데 예약한 것이 조식이 포함된 세트였어요!!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이러한 글래드..

[종로] 푸딘코 종로 설렁탕 맛집 !! 종로 해장국 미성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딘코라는 사람이 맛집을 정리해논 푸딘코 지도를 보고 찾은 종로 설렁탕 맛집 종로 미성옥에 대한 후기를 전해드리려고합니다!! 50년 설렁탕 전문점으로 정말 유명하다고 하는 종로 미성옥..

[삼성동] 서울 호캉스 추천!! 글래드 강남 코엑스 스탠다드 더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호캉스 추천 글래드 강남 코엑스 스탠다드 더블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을하면서 일상에서 지치고.. 피곤한 상황에 호캉스만한 힐링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서..

사회초년생 종합 건강검진 후기!!서울중앙의료원 종합건강검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에 받은 서울중앙의료원 종합 건강검진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사회초년생 종합 건강검진 서울중앙의료원를 고른 이유는 접근성이에요!! 제가 간 곳은 서울중앙의료원에서 검..

사무실 등쿠션 추천!! 등받이 쿠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무실 등받이 쿠션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사무실이나 책상에서 오래 근무하시는 분들은 허리나 거북목이 되기기 쉽잖아요!! 그래서 사무실 필수품 등받이 쿠션을 꼭 넣어야합니다!! 그렇..

티스 딥오프오일 !! 클렌징 오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렌징오일 추천 티스 딥 오프오일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저는 남자여서 원래 클랜징폼만 이용해서 세수를 하는데 세안의 중요성을 동생한테 잔소리를 듣다가 작년부터 클랜징 오일도 사용..

[익선동] 익선동 힙한장소!! 종로 노가리 슈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선동 힙한 장소 종로 노가리슈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종로나 익선동 을지로 이 부분은 요즘 떠오르는 힙플입니다!! 그래서 친구들과도 자주 놀러가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은 종로 노가리..

[종로] 종로3가 돈의동 갈매기살 골목 맛집 추천!! 광주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3가 돈의동 갈매기살 골목 맛집 추천 광주집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정말 힙한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종로 3가 돈의동 갈매기살 골목입니다!! 퇴근 후 친구가 힙한 장소를 찾았다고..

[안전] 해외 HSE 업무 수행 시 사고 관련 용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HSE 업무 수행 시 사고 관련 용어 정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외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와서 아는 것이 해외 관련 안전밖에 없는데... 국내 업무를 보다보니 괴리감과 헷갈리..

러쉬 남자 바디스프레이 추천!! 대드스 가든 레몬 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쉬 남자 바디미스트 추천 대드스 가든레몬트리 후기를 전해드리려고합니다!! 여름은 끈적하고 찝찝한 냄새와 느낌이 나는 계절입니다!! 그래서 몸의 습기도 찝찝하고 다른 냄새도 싫어서 바..

[종각역] 종각역 맛집!! 낙지덮밥 부산조방낙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각역 맛집 부산조방낙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공대생으로써 서울라이프를 즐길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회사점심시간에 친구와 외부에서 식사를 했어요!! 친구가 2번이나 왔다고 맛있다..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JS 베이지!! 남자 슬랙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슬랙스 추천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JS 베이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저번에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JS 차콜을 구매하고 너무 만족해서 한 개를 더 구매했는데요!! 여름에 어울..

하루타 페니로퍼 후기!! 남자 페니로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로퍼 추천 하루타 페니로퍼 후기입니다!!  갑작스럽게 러시아생활을 마치고 본사발령을 받아서 본사 출근을 해야하는데…. 입을 옷도 없고 신을 신발도 면접용 구두와 패션용 더비슈즈..

유니클로 대체품 2탄!! 탑텐 쿨에어!! 직장인 이너웨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탑텐 쿨에어 이너웨어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직장인으로서 여름에 회사를 다니면서 지옥철을 겪으면 땀이 너무나고 더운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제가 그동안 애용하던 에어리즘은..

[회기역]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 포장마차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기역 포장마차 이모네 포차에 대한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러시아 생활에서 꼭 가고싶은 장소로 포장마차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친구와 저 모두가 접근성이 좋은 회기역 2번 출구 이..

[회기역] 경희대 아이스크림 맛집 추천!! 와요 아이스크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기역 아이스크림 맛집 추천 와요 경희대점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더운 여름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저는 배스킨라빈스를 자주가는데 회기역 경희대 앞에 정말 맛있는 아이스크림..

[홍대입구] 홍대 룸카페 추천!! 노리타룸!! Norit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룸카페 추천 노리타룸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홍대에서 투어 중에 너무 덥고 다리도 아파서 가기로 결정한 홍대 룸카페 노리타룸입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주소 서울..

스타벅스 신메뉴 피치 레몬 블렌디드!!스타벅스 샐러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 피치 레몬 블렌디드와 쉬림프 코코넛 샐러드 밀 박스를 먹은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가 간 매장은 스타벅스 합정점이었고 토요일 점심에 갔는데 1자리 빼고 꽉 차..

[홍대입구] 홍대 방탈출 추천!! 엑소더스 홍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합정 방탈출 카페 추천 엑소더스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홍대와 합정쪽에서 방탈출을 하려고 찾아보다가 발견한 홍대/ 합정 방탈출 카페 추천 엑소더스입니다!! 범..

[건설 안전] 사전조사 및 작업계획서의 작성 !! 법령 및 기준과 규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안전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건설안전에서 중요한 사전조사 및 작업계획서의 작성!! 그리고 28년만에 전면 개정된 산업안전보건법으로 법령과 기준, 규칙에 많은 혼란과 어려움이 있는데..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차콜 JS!! 남자 슬랙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자 슬랙스 추천 파츠 크롭 테이퍼드 슬랙스 차콜입니다!! 러시아에서 근무를 하다가 갑작스럽게 본사에 발령이 나서... 현장에서는 후드티,, 맨투맨... 이상한 편한 바지.. 등을 입고 다녔..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 깔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발교정 깔창 레드닥터 아치패드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제가 허리디스크 판정을 받고 몸의 자세를 교정해주는 의료원에 다녔는데 골반이 비틀어져서 허리에 통증이 심해져..

[구리시]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인창동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원래 남양주시 오남리에서 장사를 하다가 구리로 위치를 옮긴 삼겹살 맛집 구멍난 솥뚜껑인데요!! 오남리에 있을때도 단..

[북촌] 북촌 애호락!!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촌 한옥마을 한식 맛집 북촌 애호락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회사가 종로근처에 있다보니까 종로에서 야근을 하지 않는날 회사를 마치고 북촌 한옥마을을 방문했어요!! 코로나로..

보드게임 루미큐브 어플로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드게임 루미큐브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드게임 루미큐브는 어릴때부터 친구들과 많이 했고 직접 구매해서 하기도 했습니다!! 보드게임 카페를 가서도 친구들과 머리를 써서 하..

남자 선크림 추천!!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선크림 추천 아넷사 선크림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선크림을 2개 사용 중인데 그 중 하나인 아넷사 퍼펙트 UV 선크림입니다!! 건설회사에서 일하는 제가 발령을 받은..

[구리시] 구리 형제 뼈다귀감자탕 전문점!! 우거지 감자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형제 뼈다귀감자탕 전문점 형제감자탕에 대한 후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감자탕이나 뼈해장국을 인창동에서 드시려면 가까운 구리 형제뼈다귀 감자탕으로 가시면 될듯 싶어요!! 인창동..

[경기도 구리] 구리 돼지갈비 맛집!! 인창동 정우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시 돼지갈비 맛집 인창동 정우연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러시아의 생활을 마치고 한국에서 먹고 싶었던 음식 중 돼지갈비를 먹으러 구리시 돼지갈비 맛집 인창동 정우연에 갔습..

연애 능력치 테스트!! 글램에서 만든 연애 능력치 순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핫 한 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인데요!! 저도 한번 해보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글램 연애 능력치 테스트의 링크..

컨버스 척테일러 1970 로우 블랙 코디!! 척테일러 블랙 코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컨버스 척테일러 1970 블랙 코디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컨버스 척테일러 1970 블랙은 정말 기본중에 기본템으로 거의 30%의 20대 남성이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무난하고 꾸..

남자 와이드팬츠 추천 시도 Siiiido 바지!! Front dart wide pants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패션브랜드 시도의 와이드 팬츠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시도는 제가 애용하는 브랜드로서 힙한 스트릿 느낌과 미니멀한 느낌이 합쳐졌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힙한 느낌..

검은색 반팔티 추천!! siiiido 레터링 반팔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도의 레터링 반팔티를 추천하고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의 이름은 시도의 SDDL 'MMSD' LETTERING OVER T#1 입니다!! 3차 재입고까지 된 아주 인기있는 제품이네요!! www.siii..

[사당역 호텔] 사당역 카라쉬호텔 프리미엄 테라스 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만족스러운 서울 숙소 추천을 드리려고 왔습니다!! 코로나 19로 호텔업계가 힘든 와중에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있어서 예약을 하고 flex를 했는데요!! 사당역 호텔 추천 카라쉬 호텔에서 가..

[사당역] 힙한 카페!! 헬무트 커피로스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당역 힙한 카페 헬무트에 대한 후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사당역에서 식사를 하고 어디를 가서 커피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사당역 힙한 카페 헬무트 커피로스터스를 발견했어요!! 그런데..

[동대문구 신설동역] 효탄신참치 3호점!! 동대문구 참치 무한리필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문구 참치 맛집 효탄 신참치에 대해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가장 최근에 다녀온 생생한 후기니 가시기전에 한 번 보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일단 우선 추천입니다!! 강추입니다... 맛있습..

[사당역] 사당역 해장국!! 해물한소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당역 해장국 맛집 해물한소반 추천드리려합니다!! 어제 저녁에 술을 많이 먹었더니 속이 너무 아파서 따뜻한 국물을 먹고싶더라고요!! 그래서 사당역 근처에서 하얀 국물의 해장국을 찾다가..

[강남역] 강남역 파스타 양식!! 강남 어글리스토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남역 어글리스토브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정말 1년만에 방문하는 강남역 친구가 식당을 예약했다고 해서 간 강남역 어글리스토브!! 이곳은 파티와 양식 및 파스타 등을 주로파..

[경기도 구리]돌다리 역전 할머니 맥주 1982!! 돌다리 맥주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돌다리 맥주 맛집 역전할머니 맥주 1982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1차로 다른 곳에서 식사를 하고 맥주 한잔을 하자며 친구들이 저를 이끌고 간 곳은 구리 돌다리 맥주 맛집 역전..

[경기도 구리] 돌다리 야채곱창 맛집!! 구리 보배곱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다리 야채곱창 맛집 구리 보배곱창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제가 구리를 20년 살면서 많은 야채곱창집이 생겼다없어지고 했지만 꾸준히 남아있는 구리 보배곱창!! 위치는 돌다리 곱..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이삭 메뉴 베스트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간식으로 유명한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에 대해 설명드리려고합니다!! 이삭토스트는 고등학교때부터 꾸준하게 10년이상 애용하고 좋아한 식사 및 간식 중에 하나인데요!! 어릴때부터 10..

[건대입구역] 건대 하남돼지집 후기!! 건대 삼겹살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 하남돼지집 1호점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건대입구 삼겹살 맛집을 찾다가 하남돼지집을 좋아하는 저는 건대 하남돼지집 1호점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맛도 있고 기본적인 상차..

[경기도 구리] 이가네 간장&양념게장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가네 간장&양념게장 배달 후기를 하려고 합니다!! 동백꽃 필 무렵을 보다가 옹산 지역 간장게장! 게장 마을을 만든다고 하면서 간장게장이 너무 많이나와서 먹고 싶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전자레인지 계란찜!!! 계란찜 전자레인지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자레인지 계란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합니다!! 전자레인지 계란찜 레시피에요!! 계란찜을 가스레인지나 인덕션을 이용해서 하는 것 보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계란찜을 하는 것..

[경기도 구리] 맛닭꼬 구리검배점!! 맛닭꼬 현미베이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맛닭꼬에 대해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맛닭꼬는 구운치킨 오븐 치킨을 전문적으로하는 치킨집이에요!! 저는 이 구리 맛닭꼬에서 배달을 시켜서 먹었고 현미베이크 치킨을 가장 좋..

[경기도 구리] 스시쟁이 후기!! 구리 회덮밥 배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초밥 맛집 스시쟁이에 대한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리 스시쟁이는 실제로도 제가 방문을 많이하고 맛있게 먹던 집인데 격리기간에 갈수가 없으니까 배달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심야식당 소막창 후기!! 냉동 소막창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야식당 소막창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밤 12시가 넘은 시간 저녁을 먹고 배고픈 마음이 있어서 저번에 쿠팡으로 구매한 심야식당 소막창을 발견해서 찾았어요!! 그래서 야식..

[경기도 구리] 속초해물아구찜 해물찜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속초해물아구찜 배달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러시아에 있을 떄부터 뭐가 가장먹고싶냐고 하면 아구찜... 해물찜을... 외쳤는데요!! 드디어 비싼 돈을 주고 구리 속초해물아..

[경기도 구리] 백대표의 골목식당 콩나물 국밥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자가격리 기간에는 구리 백대표의 골목식당에서 콜나물 국밥을 배달시켜먹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콩나물 국밥 + 왕만두입니다!! 최소 배달금액을 맞추기 위해 만두를 추가해서 먹었죠!!..

이마트 24 편의점 와인 추천!!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 에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24와인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 와인이 고급스러운 술이라기보다 접하기 쉬운 술이 되가고 있고 많은 와인바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와인에 대해 잘 모르는 저는 이마트24..

[경기도 구리] 돈까스 배달 !! 웰돈까츠 구리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점심은 웰돈까츠 구리점에서 돈가스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돈가스의 업체가 굉장히 많아졌지만 배달팁과 최소금액때문에 적당한 업체를 찾다가 발견한 웰돈까츠 구리점입니다!! 너무 배가 고..

건설회사 지원자 필독!! 건설사의 입사의 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건설사 지원자 필독!! 건설사 입사의 장점에 이어서 단점으로 돌아왔습니다!! 탈건이라는 말이 많고 유행할 정도로 건설사는 3D업종으로 대표적인데요!! 오늘은 단점을 알아보는 시간입..

건설사 지원자 필독!! 건설사의 입사의 장점!! [내부링크]

건섫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설사 지원자가 꼭 한번 봤으면 좋을 주제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싶습니다!! 주제는 건설회사의 장점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건설사는 불황에도 사람을 꽤 뽑고 젊은 직원들..

자기개발 <픽미 : 나를 선택하게 하는 비밀습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기개발서 추천 픽미 나를 선택하게 하는 비밀습관에 대해 리뷰를 하고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픽미는 김범준 작가가 쓴 책으로 자기개발서 중 하나이죠 !!끌리는 사람에게 있는 이유..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 후기!! 프라다 명함지갑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프라다 카드지갑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동생이 유럽여행을 갔다가 취직선물로 작년에 사다줬는데 유럽에 있느라 잘 쓰지못했죠!! 러시아에서 비싼지갑을 들고다녀봤자... 라고..

[경기도 구리] 회오빠네 수산시장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를 또 주문해서 먹었어요!! 다양한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다른 업체에서 계속 배달을 시켜보려고요!! 그래서 맛있는 곳을 최종적으로 찾아서 알려드리려고요!! 오늘 주문할 곳은 구리 회오빠..

[경기도 구리시] 팔구밥상 배달 후기!! 구리시 1인 배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가격리 중 먹는 것이 제일 걱정인데 요즘은 배달의 민족으로 결제부터 배달까지 완벽하고 또 1인 메뉴도 많이 나와서 혼자 자가격리하는 저는 1인 메뉴가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오늘은 돼지고기..

나이키 드라이 스우시 반팔티 BV6708-010 후기!! 나이키 반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드라이 스우시 반팔티 BV6708-010에 대한 직접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나이키 드라이 스우시 반팔은 무신사 스토어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유명하고 많인 이들이 구매하는데요!..

[폴로 직구 1탄] 직구 배대지 이용방법!! 배대지 추천!! 배송대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사이트에서 직구하는 것과 관련된 포스팅이에요!! 정말 어렵고 복잡한 것을 1탄 2탄 3탄 등으로 나눠서 더 상세하게 설명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나눴습니다!! 제가 소개하고자하는 직..

안전 전문지식!! 재해예방의 4원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전전문지식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 주제는 재해예방의 4원칙에 대해 설명드리려고해요!!! 산업안전기사 및 산업안전산업기사 필기형에서 많이 등장하는 재해예방의 4원칙은 제..

[경기도 구리] 쭈꾸미 배달 맛집 !! 야한 쭈꾸미 구리점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격리기간 동안 먹고 싶은걸 다먹었지만 아직 먹지못한 쭈꾸미를 주문하려고 해요!! 열심히 찾아보다가 배달의 민족에서 구리 쭈꾸미 맛집이라고 써져있는 별점 5점인 야한 쭈꾸미 구리점을 발..

인덕션으로 쥐포굽기!! 가스레인지 없을 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덕션으로 쥐포를 굽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가스레인지에서 다들 인덕션으로 바꾸고 있는 추세이죠!! 저도 러시아 생활 이후로 1년만에 한국집에 도착을 하니 저희 집..

방폭에 대해!! 안전방폭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전방폭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방폭은 폭발의 방지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이어가겠습니다!! 방폭장소의 구분 및 방폭에 관련된 설계에 따라 하는겁니다!!..

유해위험물질의 안전대책은?? 물질의 종류에 따른 대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안전전문지식 시간입니다!! 안전직렬 특히 제조업이나 가스 및 정유공장쪽으로 방향을 정하던 반도체 등으로 가던 유해위험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업종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안전전문지식 Fail Safe와 Fool Proof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전전문지식 중 하나인  Fail Safe와 Fool Proof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안전직렬로 면접을 간다면 가끔 면접관분들이 물어보는 질문이고 저도 실제로 많이 들었고 산업안전기사..

[건대입구] 건대 호야초밥!! 건대 초밥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입구 초밥 맛집 호야초밥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건대입구 호야초밥은 제가 신입생인 1학년때 2013년 부터 건대 초밥하면 호야초밥 이라고 할 정도로 학생들 사이에서는 가성비..

[경기도 남양주] 남양주 한강카페 추천!! 벨스타 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한강카페 추천입니다!! 제가 구리에 살고있지만 남양주로 드라이브도 많이 가고 한강이 보이는 남양주 카페가 있어서 남양주 한강 카페 벨스타 커피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제가 자랑..

[경기도 안산] 1호 친할머니 칼국수!! 안산 해장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산여행 맛집 추천!! 안산 맛집 1호 친할머니 칼국수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안산여행 중 해장으로 좋은 안산 맛집 1호 친할머니 칼국수는 여행이 끝나고 가기 좋다는 생각이 들어..

[경기도 구리] 중국집 배달!! 구리 중국집 배달 뽕차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구리 중국집 배달 후기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중국집 이름은 뽕차이에요!!! 제가 1년전에 좋아하던 중국집이 없어져서 뽕차이라는 새로생긴 중국집에서 배달을 시켰어요!! 어플은..

아누아 어성초 77 토너 후기!! 좁쌀여드름 토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누아 어성초 77 토너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좁쌀여드름 토너로 유명한 아누아 어성초 77 토너는 랄라블라에서만 구매가 가능해요!! 올리브영 및 다른 드럭스 스토어가 아니라 오..

설페이트 프리 샴푸 추천!! 로픈 바오밥 수분언덕 퍼퓸 샴푸 베이비 파우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페이트 프리 샴푸 추천을 하나 해드리려고 합니다!! 러시아에서 생활하면서 물도 잘 맞지않고 그래서 그런지 좁쌀여드름이 많이 일어났는데 친구가 설페이트 프리 샴푸 추천를 해준다면서..

푸드쿡 직화초벌 불막창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가격리 3일차 먹고 싶은것도 별로 없고 요리를 해먹기도 귀찮을 때 냉동실을 뒤져서 예전에 구매해놓은 푸드쿡  직화초벌 불막창을 꺼냈어요!! 청정원이나 다른 브랜드는 많이 먹어봤지만 푸드쿡..

[경기도 구리] 구리 육쌈냉면 돌다리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육쌈냉면 돌다리점을 다녀온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리 육쌈냉면은 해장으로 많이가는 장소중에 하나인데 혼자서 먹기도 좋고 저렴한 가격에 냉면과 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다..

[경기도 구리] 구리 이자카야 맛집!! 구리 키노야 돌다리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리 이자카야 맛집 구리 키노야 돌다리점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구리 키노야는 체인점이 많지만 가장 많이 접근성이 높게 갈 수 있는 이자카야 맛집이에요!! 이자카야는 가격대가..

자가격리 시작!! 자가격리 구호 물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해외유입자 자가격리 장소 가는 방법에 이어서 자택에 도착 후 어떠한 사항을 해야하는지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어플보고 및 공무원 배정 // 온도계 수령 // 구호물품을 받는 것에 대해 소..

인천공항에서 자가격리장소 가는 법!! 인천공항에서 자택 가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 해외입국자 인천공항 들어가기!! 인천공항 들어갈 때 준비물 에 이어서 인천공항에서 자가격리 장소 가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1편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

해외입국자 인천공항 입국기!!!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에서 5월 31일 인천공항으로 입국한 20대 후반의 인천공항 입국기를 설명드리려고합니다!! 해외에서 유입하는 인원들은 이 후기를 참고하고 무엇을 준비해야할지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스카이팀 탑승 후 마일리지 적립 방법!!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카이팀 탑승 후 마일리지 적립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스카이팀 회원이면 시작할 때 부터 정보를 입력하고 자동으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고 시스템이 잘 가춰져있지만 어쩔때 마일..

진비빔면 후기!! 진비빔면에 삼겹살 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가격리 중 친구가 사다준 진비빔면과 삼겹살 조합을 먹어보려고합니다!! 그동안 팔도 비빔면만 먹어왔는데 한국을 오니까 진비빔면을 친구들이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점심으..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방법!! 근로소득 원천징수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청징수 영수증을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회사를 다니다보면 친구들과 블라인드 어플 등에서 원징, 영끌, 계약연봉 등의 말이 많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원징의 풀네임..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를 구매하고 산 이유는 피부과다니시는 분들이 보습제로 가장 강추하는 시중에 있는 보습제라고 해..

모스크바 공항 내(SVO) 호텔!! 모스크바 공항 안에 있는 호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스크바 공항 내 호텔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창인 2020년 5월말에 시베리아 - 모스크바(SVO) - 인천공항으로 러시아 전세기를 타고 한국으로 들어왔습니..

[경기도 구리] 구리 진순대 포장!! 강창구 찹쌀 진순대 구리 순대국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에서 돌아오고 첫 격리일이 카운트되는 날이에요!! 음성 판정을 확정받고 친구에게 부탁해서 너무 먹고싶었던 구리 순대국 맛집인 강창구 찹쌀 진순대를 포장해달라고 부탁했어요!! 요..

프링그린 프레시볼팩 딸기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링그린 프레시볼팩 스트로베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해요!! 러시아 부임 전에 동생이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면서 부피가 작은 팩을 가져가라고 해서 몇개 구매를 해서 가져간 프링그린..

아이폰 할 일 정리 어플 추천!! To do list 어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이폰 할 일 정리 어플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직장인이나 학생이면 핸드폰으로 업무나 공부량 및 오늘 할 일 을 적어놓고 Follow up 하는게 좋은데 매일 메모장을 쓰기도 어렵고 그냥..

플랜트 산업이 무너지고 있는 이유!! 플랜트 불황!! [내부링크]

국내 EPC사 플랜트 산업이 무너지고 있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현재 몸담고 있는 국내 EPC 사의 플랜트 산업에 대해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플랜트 사업이란 무엇인지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아..

아이리쉬 위스키 Jameson 제임슨!! 위스키 제임슨 먹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리쉬 위스키인 제임슨 Jameson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먹은 아이리쉬 위스키 Jameson 제임슨는 아일랜드에서 만든 위스키이고 바닐라 향이나고 곡물향이 나..

소고기 된장찌개 레시피!! 백종원 소고기 된장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소고기 된장찌개 레시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소고기를 너무 많이 구워먹고 한국 음식이 너무 그리웠습니다... 김치찌개를 먹고 싶지만 김치찌개는 김치가 필요하기 때문에... 오..

경조사 관리 어플 추천!!!! 경조사 다이어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조사 관리 어플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회사를 들어오면서 다른 직원이나 동기들의 결혼식 및 조사가 많아졌어요!! 나이도 20대 후반을 향해서 가고있어서 다른 사람들이 결..

소고기 비빔면!! 비빔면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이 쉬는날이어서 밥을 해먹기 너무 귀찮은 하루었어요!! 러시아에서 인생처음 자취를 시작하면서 요리를 해서 많이 먹고 있는데 그래도 주말 점심은 너무 피곤하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지사제 추천!! 스멕타!! 설사약 추천 스멕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멕타라고 불리는 지사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사제는 감염, 소화장애, 장질환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설사 증상을 완화시키는 약물이다. 장운동 억제제, 항균제, 수렴..

저항의 종류와 칼라 코드(color codes)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안전을 공부하면서 전기안전에 대해 많이 다루게 되는데 이 중 저항에 종류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저항의 분류에 대해서도 잠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항은 여러 기준에 의해 분류될 수 있고..

동양과 서양의 공부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양과 서양의 공부하는 방식의 차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동양과 서양은 많은 문화가 다르고 같은 인간으로 살아가도 다른 것이 더 많다고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동양의 공부..

해외안전용어!! 해외 플랜트 약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안전관리자로 근무하는 제가 해외플랜트 현장을 발령받아서 업무를 배우면서 들은 용어를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해외 플랜트건설공사에서 해외 HSE업무 또는 해외 EHS , 해외 안전관리자..

차돌박이 볶음밥!! 백종원 삼겹살 볶음밥 변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돌박이 볶음밥 레시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한국에 있을 때 파절이를 너무 좋아하고 백종원 선생님의 삼겹살 볶음밥을 너무 자주 해먹었는데요!! 오늘은 삼겹살이 없는 관계로..

사진 편집 어플!! 사진 합성 어플 추천!! PicsAr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사진 편집어플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사진편집 어플의 이름은 PicsArt입니다!! 사진 편집 어플 PicsArt는 다양한 기능이 있고 자신이 찍은 사진에 글씨나 합성, 사진 두개를 합치기..

프랑스 보드카 그레이구스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레이구스 보드카 먹는법에 대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러시아에 거주하는 저는 샷으로 너무 많이 먹어서 ... 너무 힘들다 보니까 다르게 먹는 방법을 많이 찾아보고 그 중 한국에서도..

바르셀로나 메누델디아 맛집!! 토스카 Tosc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페인의 메누델디아라는 것을 소개해드리고 그 중 제가 가본 바르셀로나 메누델디아 맛집 토스카에 대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한인민박에서 머물면서 같은 방을 쓰던 남자 4명이서 간..

포르투 강가 식당 !!Botequim Nostalgic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르투 강가 식당 Botequim Nostalgic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요!! 이 식당은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식당은 아니에요!! 하지만 저희도 우연히 보고 들어갔는데 분위기가 정말 미쳤습니다...

포르투 에그타르트 맛집 !! 포르투 나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르투 에그타르트 맛집 나타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포르투를 가면 꼭 먹어야하는 음식이 몇가지 있죠!! 포르투 꼭 먹어야하는 음식 1. 포트와인 2. 에그타르트 3. 세상에서 제일..

포르투 쌀국수 맛집 !! BOA BO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르투 쌀국수 맛집 BOA BOA에 대한 포스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르셀로나에서 포르투로 넘어오자마자 전날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뜨뜻한 국물을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찾다가 포르투..

포르투 카페 !! 조앤롤링 마제스틱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르투 여행 중 간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에 대한 포스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리포터의 나라 포르투갈에서 해리포터의 작가 조앤롤링이 해리포터를 포르투 카페 마제스틱에서 집필했다는 소리도..

포르투 젤라또 맛집!! Santini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르투갈 여행 중 방문한 포르투 젤라또 맛집 Santini에 대한 후기를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포르투 여행 중 해리포터 서점을 가고싶어서 가던 중 젤라또를 하나 먹고 가자고 결정해서 간 포..

무료 사주어플 점신!! 무료로 사주보는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사주어플 점신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료 사주어플 점신은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어플 중에 하나인데요!!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 “점신” 을 ..

제주도 로컬 맛집!! 엠제이돼지!! MJ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 제주도 여행 중에 가본 제주도 흑돼지 맛집 엠제이 돼지 MJ돼지 라고 불리는 식당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이 식당을 알게된 건 대학 후배 중 제주도 출신의 후배가 있었는데 그..

안면도 선상낚시!! 안면도에서 배낚시 하기!! 블랙베어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에 러시아에서 생활을 하다가 휴가로 한국을 갔는데 친구들과 무엇을 하면 추억에 많이 남을까?? 그리고 한 친구가 낚시에 빠져있어서 안면도에서 선상낚시를 하러 가기로 결심했어요!! 오늘은..

포르투 힙한 식당!! Frankie Hot Dogs!! 포르투 힙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르투갈 여행에서 포르투 여행 중 먹은 핫도그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Frankie Hot Dogs 라고하는 맛집이에요!! 일단 그 포르투의 힙한 곳의 링크는 다음과 같아요!! h..

러시아 기념품 벨루가 종류 및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벨루가  보드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러시아의 가장 유명한 보드카라고 하면 생각나는 벨루가입니다!! 철갑상어가 붙어있는 이 벨루가는 러시아의 곡물보드카의 하나이죠!!..

디스이즈네버댓 체크셔츠 후기!! Micro Check Shirt brow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스이즈네버댓의 셔츠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체크무늬가 들어가있는 브라운 색의 제품입니다!!   색은 약간 분홍색의 느낌이 나면서 가슴팍에는 디스이즈네버댓이라..

네파 사이폰 벤치다운 점퍼 (7E72010)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파 사이폰 벤치다운 점퍼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작년에 회사에 입사했을때 회사에서 신입사원 연수 때 준 물품 중 하나가 네파 사이폰 벤치다운 점퍼입니다!! 딱 대학교 과잠 롱..

피스워커 청바지 !! ST Greyish Blue!!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그리고 자주입는 브랜드인 피스워커의 청바지를 리뷰하려고합니다!! 제품은 Stone worker ST Greyish Blue 제품이에요!! 색이랑 핏이 너무 이뻐서 자주입고 있어요!! 피스워커..

피스메이커 PRO 백팩!! 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스메이커 PRO BACKPACK을 구매하고 실제 착용하는 사람으로서 그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피스페이커는 다양한 의류, 가방 등의 제품을 팔고있는데 제가 가장 먼저 구매한 것은 가방..

백종원 오징어볶음 레시피!! 소면과 함께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먹은 백종원 오징어볶음에 대한 레시피를 전달해주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에 조금 바꾸었고 있는 재료로 만들어서 조금 다른 백종원 오징어볶음 레시피엥에요!!!!@@ 러시아에 있..

무신사 스탠다드 맨즈 드로즈 속옷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속옷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남자의 드로우즈 속옷입니다!! 제가 저번에 2세트를 주문해서 러시아에 가져와서 입고 있습니다!! 색은 자신이 선택할 수 있고 가격대비 저렴..

6.25 전쟁의 발발원인은??? 국제적/국내적 요인의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6.25전쟁의 발생원인을 국제적 요인과 국내적 요인에 따라 찾아보고 왜 우리의 참혹한 참사인 6.25전쟁이 발생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혹한 전쟁이자 재앙인 6.25전쟁은 기억하기도 싫..

브랜드 추천!! 그레이터 굿즈 (Greater Goods)!! 노스페이스 재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랜드 하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브랜드 이름은 그레이터 굿즈!! Greater Goods라고 합니다!! 이 브랜드는 설립된지 2년 정도 되었는데요!! 2018년도에 런던에서 설립된 이 브랜드는 프라..

숙취에는 RU 21!! 숙취해소제 Ru 21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숙취해소제인 Ru 21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숙취해소제라고 하면 술을 먹기전 또는 술을 먹는 도중, 술을 먹고 나서 숙취를 줄이기위해 섭취하는 제품입니다!! 가장..

인적성 시험 85% 합격자가 말하는 인적성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반기 취업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얼어붙었는데요!! 몇개의 기업만이 상반기 공채를 진행중이죠!! 이에따라 오늘은 대기업 공채의 한 관문인 인적성 테스트에 대해 설명하..

장강명 소설 <알바생 자르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작가이자 현재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에 나오는 장강명 작가의 소설 "알바생 자르기"에 대한 후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알바생 자르기는 현재 사회의 모습을 보여주면..

곤니치와 봉주르 맨투맨 후기!!! 사이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곤니치와 봉쥬르라는 브랜드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CONICHIWA bonjour라는 이름을 사용하면서 일본어 + 프랑스어를 동시에 보여주는 브랜드이죠!!! 곤니치와 봉주르는 힙한 미니멀 감성의..

북한의 경제난의 근본적인 이유는?? 벼량 끝 전술과 살라미 전술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스를 보면서 북한의 김정은 위원장의 사망루머가 빠르게 펴젔다가 다시 잠잠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주가에도 큰 영향을 주고 저희나라 안보에도 영향을 주는 북한에 대해 조금..

자세교정 밴드 추천!! 어깨 교정에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세를 교정하는데 도움을 주는 밴드인 자세교정 밴드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저도 직접 구매하고 사용 중인 제품으로 거의 8개월 가량 사용중이네요!! 순수하게 광고 하려는 의도는 1도없고..

기계설비안전의 국제 표준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안전(HSE)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기계설비 안전의 국제 표준에 대해 설명드리려고합니다!!  최근 세계화 및 한국 제품들도 많이 수출을 하고 수입도 많이 하는 실정에서 국제 표준..

요즘 책방 책 읽어 드립니다 "타인의 고통" 수전 손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책방 책 읽어 드립니다의 20번째 책!!!수전 손택이 쓴 타인의 고통이라는 책을 주제로 방송이 방영되었습니다!!! 재밌게 보면서 많은 깨달음도 동시에 얻고 생각도 많이하게 만든 책입니..

셀카 애니메이션으로 바꿔주는 사이트!! selfie 2 waifu!!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는 사이트 하나를 가져와봤어요!! 이름하여 자신의 셀카를 애니메이션으로 바꿔주는 사이트에요!! 자신의 셀카를 올리면 자동으로 인식해 셀카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바꿔줍니다!! 사진도..

대학 시절 잘했다고 생각하는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대학 시절 안해서 후회하는 것에 이어서 제가 잘했다고 생각하는 점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이것은 개인적인 판단과 의견이 들어가 있고 취업을 바로 하면서 직장에 더..

대학시절 후회하는 점 Best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19로 취업시장이 얼어붙고 있고 또 채용을 하는 기업도 적어졌는데요!! 각 종 대학들도 온라인 강의 등으로 개강을 안하는 현실이죠!! 그래서 신입생들이 기대한 그 시절을 못 누리고 있..

막창 쌈장 만들기!! 막창 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요리 컨텐츠로 찾아왔어요!! 요즘 요리에 관한 포스팅을 많이 하는데요!! 오늘은 막창소스 !! 막창 찍어먹는 쌈장을 만들기 편이에요!! 막창을 사면 원래 쌈장이 같이 오는데 저는 러시아 생..

냉동막창 추천!! 와룡 초벌 막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 근무를 하면서 한국음식이 정말로 그립죠!! 그래서 4개월에 한 번 있는 휴가때마다 한국 음식을 캐리어에 채워서 가져오는데요!! 그 중 저희가 가장 많이 가지고 오는 와룡 초벌막창!!..

찐만두 찜기없이 만들기!! 찜기 없을때 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에서 주말을 하루 쉬면서 먹을 것이 없어서 찾다가 룸메와 만두랑 비빔면 먹자~~했습니다!! 그래서 룸메형이 기름 없는 만두를 먹고 싶다고해서 찐만두를 준비했어요!! 그런데... 한국..

이서진 버터 스테이크!!! 이서진의 뉴욕뉴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 이서진의 뉴욕뉴욕을 보다가 버터? 스테이크 라는것이 있길래 소고기를 자주 먹는 제가 이거 한번 만들어서 먹어봐야겠다 !! 라는 생각이 들어어요!! 올리브유로 만드는 스테이크는 너무..

스페인 와인 추천 Matsu "El Recio" Toro 2017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오늘은 러시아에서 생활하면서 많은 술을 볼 수 있는데요!! 주로 맥주나 보드카, 꼬냑을 자주 먹습니다!! 그런데 작년 11월에 스페인을 다녀오면서 스페인 & 포르투 와인에 대한 맛을 느끼고 갑자기..

무로 육수내기!! 된장찌개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무가 있길래 무를 기반으로 육수를 낸 된장찌개와 블랙앵거스 구이를 하려고 해요!! 무로 육수를 내면 시원한 맛이 나온다고 배워서 한 번 해봤어요!!! 제가 살고있는 러시아는 다시마를..

사랑 유형 테스트!! 나의 사랑유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1일 근로자의 날이어서 얼마만에 쉬는건지 모르겠네요!! 코로나 19가 잠잠해 지고 있지만 그래도 전문가들은 위험하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분들이 많기에 오늘도..

스니커즈 음료 및 트윅스 음료!! 과연 맛은?? [내부링크]

오늘은 러시아에서 살면서 비싼 소고기를 구워먹으려고 비싼 마트에가서 장을 보던 도중 익숙한 과자와 초콜릿 모양이 눈에 띄어서 봤더니 !!!!!! 이것처럼 트윅스와 스니커즈로 만든 음료가 있었어요!!! 처음보고..

러시아 물 추천!! 물갈이 안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 거주 중인 제가 추천해주는 러시아 물!! 입니다!! 저는 러시아어도 잘 모르고 러시아에 대한 큰 배경 지식도 없지만 생활은 1년 넘게 했기때문에 생활관련 팁은 많이 알려드릴 수 있어..

[전기안전] 인체저항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안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안전에 대한 사항은 너무 복잡하고 어려워 꾸준히 설명드려야 이해가 쉬울것 같은데요!! 오늘 준비한 사항은 인체저항이에요!! 전기안전에서 일..

정신연령 테스트!! 내 정신나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재미있는 테스트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이름은 정신연령 테스트입니다!!! 실제 나이가 아닌 내 정신상태가 몇살인지 한 번 재미로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주소는 다..

전기방폭!! 방폭구조의 구분 및 위험장소의 구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ㅇㅇ기업 환경/안전 면접을 볼때 들었던 질문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방폭에 대해 조금 더 공부하고 조사할껄... 하는 생각과 함께 면접을 망쳤던 경험이 있습니다!! 여..

검전기에 대해서!! 검전기의 역할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안전과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감전사고의 위험성이 점차 커지면서 감전사고는한 번의 실수로 대형사고를 발생시키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그래서 전기의 흐름..

나와 닮은 동물상 테스트!! 하는 곳 및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재밌는 테스트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오늘은 설문이나 조사로 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얼굴사진이나 갤러리에 있는 사진을 이용해 자기와 닮은 동물 테스트 하는 시험이에요!! AI가 분석한 당..

접지에 대해서!! 접지의 종류 및 목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전이야기로 돌아온 시간입니다!! 전기화재 및 전기합선 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요즘 날씨로 인해 건조한 상황이 지속되어서 위험성이 증가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접지의 종류와 목적..

간장 돼지등갈비찜!! 있는 재료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시아 생활을 하면서 점점 요리를 다양하게 시도를 하고 있어요!! 오늘은 돼지등갈비찜인데 간장양념을 베이스로 한 것이에요!! 매운 것을 먹고 싶다면 여기에 고춧가루와 물을 추가해주면 먹을 수..

이황화탄소(CS2 )특징과 위험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수인화물 중 하나인 이황화탄소에 대한 위험성과 특징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황화탄소는 특수인화물이라고 정의되어 있고, 제 4류 위험물에 속합니다!! 특수인화물의 정의는 다음과 같..

전공소개 및 추천!! 안전공학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항상 미래가 유망하지만 언제 꽃을 필지 모르는 전공 안전공학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국내에는 부경대 // 충북대// 인천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등의 안전공학과가 있고 안전보..

이창동 감독, 영화 <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창동 감독의 2010년 개봉한 영화 "시"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비평문 형식으로 간단하게 작성해 보았습니다!! 이창동 감독님의 시는 대중들에게 유명하기보다 국제적으로 많은 상과..

비파괴검사(NDT)에 대해서 !! 비파괴검사의 종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건설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품질관련도 궁금한 분들이 많아서 오늘 준비한 주제는 비파괴검사 NDT에 대한 내용입니다!!  NDT는 Non-Destruction Test의 약자이고, 한국말로는 비파괴 검..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 나의 꼰대 정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는 테스트 하나를 가져왔어요!! 바로 자신의 꼰대력을 알수있는 테스트인 "꼰대 성향검사"인데요!! 친구랑 카카오톡으로 대화하다가 친구가 한번 해보라고 하길래 바로 해봤더니 아주 재..

소고기 볶음고추장!! 소고기 약고추장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고기 볶음 고추장 레시피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러시아의 휴무기간이 길어지다보니 회사에서 식당을 운영할 수 없어서 도시락을 주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너무 음식이 조금 나오고 입에..

채욱 소설 <39살, 사나이 김성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금같은 건설 주 6일 주말에 무슨 책을 읽을까 ebook을 찾다가 직장생활을 시작한지 별로 안된 저의 눈을 사로잡은 39살 사나이 김성진을 골라서 읽어봤습니다!! 유명한 책도 아니도 작가도..

백종원 양파장아찌 만들기!! 초간단 양파절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시아 생활 중 회사에서 나눠주는 김치의 양은 한계가 있고 느끼한 고기만 먹으니 도저히 살기가 힘들어서 도전하게 된 백종원 양파장아찌 만들기!!! 처음해보는 요리인데 정말 쉽고 간단해서 맛이..

요즘 책방 책 읽어 드립니다 "넛지(Nudge)" 리처드 세일러 & 캐스 선스타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본 요즘 책방 중 가장 재밌게 본 넛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넛지(Nudge)" 리처드 세일러 & 캐스 선스타인이 저자이고 이 책은 상당한 파급을 이끈 책이에요!! 특히..

플랜트 철골공사에 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플랜트 공사의 기본이 되는 공정인 철골공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철골공사는 플랜트 공사의 큰 틀을 잡는 공사하고 할 수 있는데요!! 철골 부재를 이용하여 리벳,용접,볼트 등을 이용하..

요즘 책방 책 읽어 드립니다 "노동의 종말" 제레미 리프킨 [내부링크]

노동의 종말(제레미 리프킨) 의 책 노동의 종말에 대해서 오늘은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제가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를 즐겨보는데 이 프로를 보면서 느낀점을 간략하게 적으면서 보고 있습니다! 그럼 제가 이..

팔굽혀펴기 기구 추천!! 푸쉬업 바 추천!! 실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팔굽혀펴기 기구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푸시업 바  라는 이름으로도 많이 불리는 팔굽혀펴기 기구인데 저도 한 번 사보자!! 해서 그냥 구매했는데 너무 좋아서 이렇게 후기를 남기..

분홍색 퍼펙트 휩!! 퍼펙트 휩 분홍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에서 구매한 분홍색 퍼펙트 휩에 대한 리뷰입니다!! 사진과 모양은 아래와 같이 생겼어요!!  콜라겐 에센스를 넣어 피부를 더 쫀쫀하게 한다는 센카 퍼펙트 휩 분홍색!! 저는 파란..

보온공사 (Insulation) 플랜트 공사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설현장 플랜트 현장의 보온(Insulation) 공사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온(Insulation)공사는 건설현장의 한 공정 중 하나로 인식됩니다. 보온 공사를 하는 목적은 “내부와 외부..

요즘 책방 책 읽어 드립니다 "사피엔스" 유발 하라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 를 보고 적은 개인적인 후기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책은 유발 하라리 작가의 "사피엔스" 입니다!! 굉장히 유명한 책으로 이것을..

GARNIER 클렌징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가르니에 클렌징 폼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Garnier 폼 클렌징이라고도 불리고 GARNIER 클랜렌징폼 이라고도 하죠!! 독일에서 유명한 제품이고 독일 여행가명 필수로..

요즘 책방 책 읽어 드립니다 "징비록" 류성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도 제가 애정하는 프로그램은 tvn의 요즘 책방 책 읽어 드립니다 징비록 편을 보고 작성한 후기에요!! 그냥 저 혼자만 보려고 작성해 놨는데 또 이런건 공유하면 재밌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포..

요즘 책방 책 읽어 드립니다 "군주론" 니콜로 마키아벨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 예능인 책 읽어드립니다 에서 나온 군주론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책은 니콜로 마키아벨리가 쓴 책인데 리더에 대한 정의와 어떠한 리더가 좋은 리더인지 나옵니다!! 이..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누구?? 지도자 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는 테스트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바로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누구??? 라는 사이트인데요!!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https://app.m-nitpick.com/v1/web/event/11/public 나와 비슷한 지도..

책 읽어 드립니다 "멋진 신세계" 올더스 헉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에서 성공적으로 방영 중인 "책 읽어드립니다"의 멋진 신세계 편을 보고 적은 감상입니다!! 좀 딱딱할 수도 있는 말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왜 가을이 독서의 계절일까 일조량이..

시멘트의 종류 및 분류!! [내부링크]

 시멘트는 Cement라고 불리며 “잘려진 돌”이라는 라틴어로부터 온 말이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말하는 시멘트는 포틀랜드 시멘트이고 이에대한 설명은 추후 아래에서 하겠습니다. “물 또는 용액으로 반죽했을..

안전관리자 고과평가는?? 평가 방법은?? 정규직 전환 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전을 꾸준히 공부하는 사람입니다!! 안전관리자에 대한 채용이 늘어나고 관심이 늘어가는 요즘, 건설업에 안전관리자 채용이 정말 많은데요!! 안전감시단 및 PJT, 현채직, 전..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 탈퇴!! 안지영 1인 체제로 컴백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볼빨간 사춘기가 2인체제에서 1인체제로 바뀌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기존 우지윤 / 안지영의 2인체제로 듀오로 활동하던 볼빨간 사춘기는 대학축제에서도 큰 인..

약 검색 어플!! 약 찾기 어플!! 의약품 검색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 검색 어플!! 약 찾기 어플 !! 의약품 검색 어플이에요!! 집에 약은 엄청 많은데 무슨 약인지 모르죠!! 그래서 오늘은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의약품 검색 어플!! 입니다!! 약학정보원 의약..

움짤만들기 어플 추천!! ImgPlay 동영상 편집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플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Imgplay!! 이미지플레이라고 합니다!! 이 어플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편집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동영상의 속도를 조절하고 이모티콘이나 글자를..

이쁨받는 신입사원 특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에서 이쁨받는 신입사원의 특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신입사원은 입사한 지 1년이내가 된 사원을 말하는 것으로서 실질적은 업무를 하기보다는 배우고 시스템을 익히는 시간이라..

2020 도쿄 올림픽, 2021년 7월 23일 개막 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 때문에 연기된 도쿄 올림픽의 개막날짜가 2021년 7월 23일로 연기됬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도쿄올림픽의 일정은 2021년 7월 23일 개막해 8월 8일 폐막하는 일정으로 진..

네이버 웹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에서 계속 생활하면서 저의 낙 중의 하나인 네이버 웹툰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웹툰으로 유명한 네이버이지만 너무 중학생, 고등학생들만 공략한다는 소리도 많죠!! 그래서 제가 오..

장례식장 복장 및 조문 시 중요한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례식장에 갈 때 중요한 사항과 복장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장례식을 갈 일이 많아지고 슬픈 상황이 올 확률이 높아지죠... 그에 따라 장례식장의 예절도 필수적으로..

러시아어 독학 책 추천!! 러시아어 첫걸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시아에서 거주중인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러시아 현장에 부임하기 전에 러시아어를 미리 공부하고 현지에서도 기본적은 러시아를 공부하려고 서점에 가서 많은 러시아어 책을 찾아봤는데 독학 러..

백종원 된장찌개 레시피!! 있는 재료로 만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일에 쉬면서 한식이 너무 먹고싶어서 집에 조금 남은 된장을 이용해 된장찌개를 끓였어요!! 항상 무슨 요리를 할 때는 백종원 레시피를 이용해서 쉽고 간단하게 자주하는 편이에요! 러시아..

무료 사주어플 추천!! 포스텔러 (Force Tell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사주어플 !! 무료 점보는 어플을 추천하려고 해요!! 이름은 포스텔러입니다!! 친구가 어제 사주를 보고 왔다고 해서 저도 사주보는 어플을 찾다가 무료 어플은 포스텔러를 찾았어요!! 앱..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에브리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으로 할 수있는 무료 노래방 어플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생활을 하다보면 노래방을 가고싶은데 못가고,... 코로나 때문에 더더욱 노래방을 갈 수 없는 상황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집..

흙막이 가시설에 대해!! 흙막이 공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토목공사 관련해서 흙막이 가시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흙막이 공법에 대해 이해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건설현장에서 굴착을 할 때 땅이 무너지거나 지하수가 나오는 것을 방..

LIG그룹 구자원 명예회장 별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금 들어온 속보입니다.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LIG그룹 구자원 명예회장이 2020년 3월 28일 오전 11시15분께 별세했습니다... LIG그룹 구자원 명예회장은 고(故) 구인회 LG 창업주..

공복에 좋은 음식!! 공복에 나쁜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과 공복에 먹으면 나쁜 음식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공복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급하게 밥을 먹습니다!! 그래서 공복에 좋은 음식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스프링클러 설비에 대해!! 장단점과 종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안전관련 포스팅입니다!! 요즘 안전에 대한 관심이 올라가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가장 이슈가 되고 중요한 사항으로 부각되는 부분이 소방관련 시설이에요!!! 그중 오늘은 스프링클러에 대..

플랜트 토목공사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설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건설안전에 종사하는 저는 건설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아야 안전관련 사항도 전문가가 된다고 생각해서 계속 공부하고 배우고 있습니다!! 오늘은 플랜트 토목과..

[대기업 취업 # 9] 면접에서 많이 물어보는 질문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기업 취업준비 !! 제 9탄이에요!! 면접 단골질문이죠!! 면접에서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은?? 입니다!! 면접은 자기소개서의 연장선이고 요즘은 인적성 시험에 연장선이라고 해요!! 자기..

러시아 코로나 맵!! 전 세계 코로나 확진자 보는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러시아에서 거주하고 있는 Dizi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중국에서 이탈리아로 완전히 넘어가 유럽에서 대유행을 하고 있는상황인데요!! 거기에다가 WHO는 펜데믹을 선언하고, 많은 국가..

안전관리계획서에 대해!! 유해위험계획서와 다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전에 대한 이야기 시간으로 돌아왔어요!! 안전에 대한 이야기는 법적 조항이 생각보다 복잡하고 해당되는사항이 많아서 서류적으로 준비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안전관리계획..

장강명 소설 <그믐,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독서를 러시아 생활에서 독서를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작가인 장강명 작가의 2015년도 소설 그믐,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를 읽고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

독서가 중요한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 시절 독서를 습관화하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정확하게 모르는 이유가 많죠!! 그래서 어린시절 독서 습관들이기가 중요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실제 경험으로도 예전에 독서..

중대재해 발생 시 해야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오늘은 안전이야기 (HSE)시간입니다!! 오늘은 안전관리자로서 꼭 알아야하는 중대재해가 발생했을 때 꼭 해야하는사항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저번에 중대재..

직책 별 위험성평가의 역할분담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시 안전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위험성평가에 대한 글들에 관심이 많으셔서 오늘은 위험성평가를 실시할 때 직무 별 역할분담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안전관리자. 현장소장, 공사팀장, 본사 안..

위험성평가의 흐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전관련 포스팅을 하러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그 주제는 현장에서 근무하는 안전관리자라면 알아야하는 위험성평가!!!  위험성평가의 흐름도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

해외HSE !! Drill이란??? [내부링크]

오늘은 안전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 주제는 Drill인데요!! 이름만 보면 생소하지만 알고 본다면 원래 아시는 것입니다. 해외 발주처 Project를 하다보면 발주처의 요청사항에 분..

선물 별 의미!! 선물 별 뜻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선물 별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해요!! 선물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은 행사같은 느낌이죠!!! 그래서 오늘은 선물을 줄 때 어떤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지 선물 별 뜻에 대해..

꽃 종류별 꽃말!! 내가 좋아하는 꽃의 꽃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이 오는 시기에 코로나로 고생이 많으시죠?? 그래서 기운을 좀 내려고 긍정적인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바로 꽃 종류별 꽃말!!! 각 각의 꽃마다 가지고 있는 뜻이 있고 그것이 내포하는 의..

화상이란?? 화상의 종류에 따른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안전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는 요즘 산업안전보건공단을 보면 화상에 대한 사고사례도 많이 보입니다!! 오늘은 화상이 무엇인지!! 화상이란?? 에 대해 그리고 화..

감성안전에 대해서!! 감성안전 활동 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전관련 포스팅입니다!!! 요즘 감성안전이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꺼 같아요!! 누구를 지적하는 안전이 아닌 사람들의 감성을 움직여서 안전한 작업장 및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트렌드에..

나라 및 국가 별 헌법 제 1조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시아에 거주 중인 벨루가 40도 입니다!!! 오늘은 나라 별 국가별 헌법 제 1조는 무엇인지 궁금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나라 별로 정해진 법과 통치의 체계가 다르죠!! 그에따라 정해놓은 법이 다..

[대기업 취업 # 8] 자소서 꿀팁!! 위기를 극복한 경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기소개서에 많이나오는 항목 중 위기나 어려움을 극복한 경험에 대해 서술하시오 라는 질문에 대해 어떠한 흐름으로 답하면 좋을 지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그..

[대기업 취업 # 7] 취업에 도움되는 활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취업에 도움되는 활동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학교 1 ,2,3 학년때는 생각보다 취업에 대한 부담이 심하지 않고 대학생활을 많이 즐기는 추세이죠!! 하지만 요즘은 취업에 대한 어려움..

말뚝재하시험!! 동재하시험 및 정재하시험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건설현장에서 많이 이용하는 동재하시험 및 정재하시험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동재하 시험 및 정재하 시험은 모두 말뚝재하시험 (Pile loading test)라고 불라는데요!!  그럼 우..

유통기한 지나고 먹을 수 있는 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통기한이 지나도 먹을 수 있는 음식!! 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유나 야채 및 라면을 구매하실 때 꼭 확인하고 사는 것은 유통기한이죠!! 그런데 저희가 알고 있는 상식에서 유통기..

[대기업 취업 # 6] 자소서 지원동기 쓰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기업 취업!! 가장 처음 관문인 자소서에 관한 질문이에요!! 자기소개서에 빠지지 않고 나오는 질문이 "우리회사에 지원한 동기는?" "이 직무에 지원한 동기는?" 이라는 질문이 항상 나오..

마카의 효능 !! 직접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양제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은 마카!! 라는 식물에서 얻은 영양제인데요!! MACA라고 하는데 다들 생소하실 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준비한 포스팅 !!! 마카에 대..

재해의 구분!! 중대재해의 정의는?? // 휴업일수 산정기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일어나면 안될,,,, 저희가 꼭 예방해야할 산업재해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안전을 공부하다보면 재해라는 단어를 정말 많이 듣게되고 정말 듣기 싫습니다!!! 재해가 발생했다는 것은..

건설현장 안전보호구에 대해!!! 현장 보호구 PP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설현장에서 사용하는 안전보호구에 대해 말하는 시간입니다!! 국내에서는 안전보호구!! 해외에서는 PPE라고 하죠!! PPE의 풀 네임은 Personal Protective Equipment!! 해석하면 개인 보호구..

바르셀로나 비니투스(VINITUS) !! 두번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작년 12월에 간 스페인 여행의 후기 중 하나입니다!! 바르셀로나 여행 중 정말 정말 유명한 비니투스를 방문한 후기인데요!! 저는 실제로 2번이나 방문했습니다@@ 왜 두번이나 방문했는지는..

발효주의 분류!! 술 어떻게 구분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시아에 사는 저는 친구들에게 보드카에 대한 질문을많이 듣는데요!! 저도 궁금하고 잘 몰랐던 술의 분류!! 한번 오늘 알아보려고 이렇게 왔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술의 종류는 매우 다양..

[브랜드 소개 #2] 87MM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87MM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이 브랜드 소개는 제가 실제로 많이 입고 즐겨입는 브랜드를 위주로 소개해드리고 추..

크레인 수신호!! 양중 작업 시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 오늘은 건설 현장 및 산업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장비인 크레인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크레인 수신호에 대한 이야기 인데요!! 현장에서 지나가거나 근무를 하다보면 많은..

[브랜드 소개 #1] 디쏘에이치 D.XO.H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러시아에서 근무를 하고 있어서 옷에 대해 많이 보고 찾지 못하고 있는데 !! 다시 예전의 기억도 살리면서 옷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서 이렇게 브랜드 소개 컨텐츠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플랜트 공사란?? 플랜트 사업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대형 건설사가 영위하는 사업 중 하나인 플랜트 공사, 플랜트 산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건설회사에 취업한다고 하면 아파트, 교랑, 도로를..

치과의사들이 말하는 나쁜 습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요즘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계속 올라가고 있어서 치아에 대한 포스팅을 하나 해보려고 해요!!  치아는 문제가 생기면 1~10만원 안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기본 몇 십만원에서 몇 백..

면역력 강화 영양제!! 애터미 헤모힘 실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실제로 제가 2018년 3월부터 지금까지 2년 째 먹고있는 애터미 헤모힘에 대한 실제 후기를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저는 20대 남성이지만 면역력이 원래 그렇게 좋지 않아서 감기..

신입사원이 생각하는 일 못하는 사람의 특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신입사원 Dizi입니다!! 오늘은 회사생활을 하면서 느낀점을 적는 시간입니다!! 그 중 오늘의 컨텐츠는 신입사원이 생각하는 일 못하는 사람의 특징에 대해서 말해보려고 해요!! 비록 제가 회사생활..

공사종류 및 규모별 안전관리비 계상기준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안전이야기로 돌아왔는데요!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산업안전보건 관리비 계상을 말씀드리기 전에..

필링젤 추천!!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필링젤 추천을 드리려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추천드릴 제품은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입니다!! Dr.G 라는 이름을 사용하지만 닥터지라고 많이 불리는 이 브랜드에서 가장..

올리브영 3월 행사!! 앵콜 열광대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 방금 3월9일부터 3월 15일까지 올리브영 3월행사 앵콜 열광대전이 열렸습니다!! 이 기간에 올리브영에서 주문을 하시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많은 할인가를 얻어서 제품을 구매할..

어버이날 선물 추천!!! 무엇을 드리면 좋아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어버이날 선물 추천 !! 무엇을 드리면 좋아할까?? 입니다!! 이제 2달 앞으로 다가온 어버이날!! 그 전날 무슨 선물을 드릴지 고민도 많이 되고, 생각도 많이하는데 미리미리 준..

여자들이 말하는 남자 외모 평가의 진심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근무를 안하는 날이여서 쉬다가 인터넷에서 재밌는 글을 하나 봐서 같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름하여 여자들이 말하는 남자 외모 평가의 진심!!!! 인생을 살면서 여자분들..

건설업 안전관리자 현장은??? 주택/ 토목 / 플랜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전을 공부하는 Dizi입니다!! 오늘은 안전공학과를 졸업하고 갈 수 있는 분야에 대해 저번에 소개를 드렸죠!! 이번에는 조금 더 구체적으로 들어가서 업종별로 어떠한 업무를 하고 어느 현장에 배치..

브랜드별 치킨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치킨 브랜드 별 가장 인기있는 메뉴와 어느 치킨이 제일 그 브랜드에서 유명하고 잘 나가는지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아에서 일하기 때문에 치킨을 먹..

건설 안전관리자 비정규직이 많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전을 공부하는 Dizi입니다!!! 오늘은 안전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내용은 바로 !! 안전관리자 비정규직이 많은 이유!! 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말할..

클럭 미니마사지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 오늘은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구매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클럭 미니마사지기를 알게된 계기는 러시아에서 근무하면서 목이나 허리가 아플때가 많은데 같이 사는 형이 클럭 미..

스페인 마티덤 앰플 사용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 스페인 마티덤 앰플을 여행 후 사용하려고 하는데 일반 화장품이랑 달라서 한번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왔습니다!! 일단 저번에 보여드린 피부 타입별 및 효능에 대한..

스페인 마티덤 앰플 추천!! 마티덤 앰플 종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스페인 여행을 다녀온 후 사온 기념품 스페인 마티덤 앰플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 무슨 종류가 있는지, 어떠한 성능이 있는지 함께 보실까요?? 스페인 여행 쇼핑..

왓챠플레이 무료 이용권!!!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힘든 요즘 넷플릭스와 함께 우리의 저녁을 책임지는 왓챠 플레이에서 전국민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는 소식을 듣고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하기와 같은..

코호트 격리 뜻??? 코호트 격리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하나의 상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주제는 바로 !!! 코호트 격리!! 코호트 격리의 뜻과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

소주 도수 순위!! 소주별 도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 입니다!! 러시아에 거주중인 저는 대부분 보드카와 맥주를 먹는데요!!! 항상 소주가 그립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본 소주별 도수 순위!! 한번 알아볼까요!!! 1위 한라산 1위 소주 도수는 한라산..

대학교 학과 테스트!! 나에게 맞는 전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을 하다가 재미있는 테스트를 발견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이름하여 대학교 학과 찾기 테스트!! 자신에게 어울리는 학과를 알려주는  테..

SK 그룹 사명변경 움직임 속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 오늘 뉴스를 보다가 조금 색다른 소식을 들어서 전해드리려고 왔어요!! 국내의 굴지의 대기업인 SK 및 GS의 계열사 들이 사명 변경을 위해 등기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한 번 알아볼..

앱솔루트 보드카 종류 및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술에 나라 러시아에서 거주중인 제가!! 앱솔루트 보드카의 종류 및 먹는 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합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제가 이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러시아 술을..

신천지 코로나 성금 120억 기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 오전에 들어온 소식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만희 신천지 예수교로부터 코로나 19 성금 120억을 기부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신천지는 "코로나 19..

코로나 19 사망자 39명!!! 2015년 메르스보다 많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피해가 증가하고 감염자 및 사망자가 늘고 있는 상황에서 코로나 19에 의한 사망자가 2015년 메르스의 사망자를 넘었다는 소식입니다.!!! 예전 메르스 때는 이렇게..

LG그룹 의료용 마스크 10만장 대구 및 경북 의료진에 전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방금 훈훈한 소식이 들려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국내 5대 기업 중 인화로 유명한 LG가 의료용 마스크 10만장을 대구 및 경북 지역 의료진에게 전달했다고 합니다!! 긴..

구글 애드센스 주요 용어 및 기본 용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를 가입하고 등록하면!!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 이건 총 100달러 단위로 등록을 하고 출금이 가능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어플을 앱스토에서 설..

백종원 냉동만두 굽는법!! 백종원 만두 굽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백종원 아저씨가 집밥 백선생에서 알려준 냉동만두 굽는 법 꿀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방식을 작년에 보고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냉동만두가 그냥 구우면 안..

안전불감증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도 안전에 대한 한 가지 용어 안전불감증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려고합니다!! 안전불감증은 많은 건설현장 및 산업재해가 일어나는 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데요!!! 오늘은 안전 불..

깨진 유리창 이론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안전관련 내용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주제는 바로!!! 꺠진 유리창 법칙 입니다!! 깨진 유리창의 법칙은 들어보신 분도 아닌 분도 있을것 같습니다. 안전관련 뿐만..

한국인 입국제한 조치 실시 국가 (2020년 3월 3일 20:00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방금 1시간전에 업데이트된 코로나19 관련 우리 국민 대상 입국제한 조치 실시 국가(지역) 여행주의보(3.3. 20:00)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이렇게 급하게 찾아왔습니다.!! 코로나 19로..

대한항공 코로나19관련 비운항 및 감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지금 코로나19로 인해 한국인 입국금지 국가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 항공사인 대한항공이 비행기 편을 감편하고나 운항을 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어요!! 실제로 제가 있는 러시아..

밀폐공간이란?? 질식재해 예방수칙 33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 오늘은 Confined Space라고 불리는 밀폐공간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밀폐공간은 많은 사망사고를 발생시킨 장소이면서 질식의 위험 및 화재 및 폭발의 위험이 높은 곳을..

건설 장비의 주요 사고유형 및 안전점검 사항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전을 공부하는 Dizi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안전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건설현장이 고도화, 거대화 되면서 복잡한 설비나 장비가 현장에서 많이 이용되는데요!! 심지어 요즘은 드론도 현장..

[대기업 취업 # 4] 인성면접 질문 리스트!! 3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이어서 대기업 취업준비 !!@@ 4번째 포스팅입니다!! 모든 기업이 진행하고 있는 인성면접 그에대한 질문 리스트를 나열해보고 스스로 답하는 연습을 해보세요!! 면접을..

[대기업 취업 # 3] 인성면접 질문 리스트!!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 지난 인성면접 질문 리스트 1탄에 이어서 오늘은!!! ! [대기업 취업 # 3] 인성면접 질문 리스트!! 2탄!!!을 준비했습니다!! 인성 면접은 자신의 가치관과 회사생활에 대한 적응성, 그..

[대기업 취업 # 2] 인성면접 질문 리스트!!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입사 2년차 Dizi입니다!! 면접을 본 지 벌써 1년이 넘었다는게 신기하고 신입사원을 드디어 2020년에 졸업해서 그냥 사원으로 불린다는 사실..... 감격스럽네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채용이 연기되..

이연복 짜장라면 레시피!! 놀면 뭐하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러시아 외노자 Dizi입니다 !! 오늘은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 이연복 짜장라면에 대한 요리를 한 번해봤어요!! 레시피와 재료를 한 번 볼까요?? 재료: 양파 2개, 삼겹살 3줄, 짜파게티 면은 2개, 스..

[대기업 취업 # 1] PT면접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기업 취업에 관한 정보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주제는PT 면접인데요!! PT 면접은 특정한 주제를 가지고 면접관들 앞에서 자신의 논리를 어떠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어떠한 근거를 바탕으..

아이폰 배터리 성능 상태 및 저전력 모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이폰의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 및 저전력 모드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갤럭시를 사용하다가 아이폰으로 넘어온지 별로 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아이폰을 쓰는데 하나하나..

카카오톡 용량 줄이기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이제 없으면 안될 카카오톡 관련 포스팅을 하나 하려고해요!! 제가 예전에 갤럭시 16GB를 쓸 때 자주 쓰던 방법이에요!!! 핸드폰의 용량이 너무 없으니까 계속..

맥도날드 알바생이 알려주는 맥도날드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 오늘은 패스트푸드의 대표음식인 햄버거를 파는 맥도날드에 대한 꿀팁을 소개하려고 해요!! 맥도날드는 전 세계에 매장을 둔 아주 큰 프렌차이즈로 여행 도중에도 먹고 밥을 혼자 먹..

성격 테스트!!! 카카오 Big 5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성격 테스트 카카오 Big 5를 하는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외부활동을 줄이다보니 스스로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많이 갖고 혼자..

성격 유형 검사!! 16personalities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 오늘은 어제 폰폰테스트, 포레스트 테스트에 이어 본인의 성격 유형을 검사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이름은 16personalities입니다!! 이 검사는 성격의..

폰폰 테스트 사이트!! 이상형 만들기!! fonf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방금 포레스트 테스트에 이어 폰폰 테스트가 인기인데요!! 포레스트 테스트가 당신의 공부성향 및 꽃을 선물했다면, 폰폰 테스트는 이상형 테스트와 자신을 표현하는 캐릭터를 만들어주..

건설업 품질관리자 배치 기준은?? 겸직은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설현장에서 꼭 필요한 인력인 품질관리자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 품질관리자는 QA/QC라고도 불리며 품질관리자라는 명칭으로 더 많이 불리죠!! 건설현장에서 시공과 스케줄만 맞..

2020년 최저임금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자영업을 하는 소상공인의 피해가 막대하고, 힘든 삶을 살고있는데요.... 그 중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인건비 및 월세죠... 언제 코로나가 잠잠해질지 모르..

2020년 올해의 컬라는?? 클래식 블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2020년 올해의 컬러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항상 옷 입을때 포인트를 무슨 색으로 줄 지 모르겠다면 매년 발표되는 올해의 컬러에 맞춰서 포인트를 주거나 옷을 입는 건 어떤..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 한 심리테스트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하는 링크와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났더니 검색어 순위 및 인스타 스토리..

신입사원이 생각하는 같이 일하고 싶은 상사 Best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입사 1년 차가 보는  같이 일하고 싶은 상사, 팀장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2019년 1월에 입사해 딱 1년 조금 넘게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피해로 인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정책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코로나 19 확진자수가 1500명을 넘은 가운데 산업시설 및 기업들의 피해도 막대한데요... 이에따라 정부가 코로나19 피해로 인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정책을 발표했습니다!!! 대..

울산 지역 코로나19 확진자 5명 추가!! 총 11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1분전에 들어온 따끈한 소식입니다!!! 현재 울산지역에서 코로나 19 확진자가 5명이 추가되어 11명으로 늘었다는 속보가 들어왔습니다!! 23살 여성 ( 요양병원 근무 작업치료사) 코로나 감염.....

바르셀로나 한식당 부르네 BURNE!! 김치찌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중 간 한식당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ㅎ 제가 러시아에서 근무 중인데.. 러시아에서도 한식을 많이 못먹고, 바르셀로나로 유럽여행을 오니 ..

코로나 19 한국인 입국제한 국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19 즉,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한국인의 급증으로 인한 타국들의 한국인 입국 제한 및 입국 절차를강화한 국가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코로나 19에..

2020년 러시아 공휴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러시아에서 근무하고 있는 Dizi입니다!!! 오늘은 러시아의 공휴일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한국에서 근무를 해도 공휴일은 언제나 기다려지죠??? 왜냐면.... 합법적인 휴가를 받는 느낌이잖..

건설기계란?? 건설기계의 번호 및 필요 면허의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전을 공부하고 있는 Dizi입니다@@ 오늘은 건설기계에 대한 설명과 건설기계의 번호 및 면허의 종류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해요!! 우선 건설기계에 대해 알아볼까요?? 건설기계는 다음과 같이 정의가..

이산화탄소 소화기!!! 이산화탄소 소화약제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안전을 공부하는 Dizi입니다!! 최근 화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소방기술사, 산업안전기사 등을 취득할 때 소화기 및 소화약제에 대한 문제가 나오고 있어요!! 그래서 한번 이산화탄소 소화약제..

바르셀로네타 해변 꿀팁!! 전기 자전거 강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페인 여행 중 한 순간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스페인 혼자 여행 중 유랑이라는 카페에서 동행을 구했어요!! 저랑 5살 차이나는 형님이었는데 그 분이 저한테 가고싶은곳 가자고 해서..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이란?? ISO 45001과 OHSAS 18001의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전보건 경영 시스템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원래 국제 규격 OHSAS 18001에서 최근 ISO 45001로 새롭게 전환되었어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안전보건경영시스템(Occupational S..

세비야 타파스 맛집 타파스 바 펠라요(Pelayo Bar de tapas)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스페인 세비야 여행 중 다녀온 세비야 타파스 맛집!!  타파스 바 펠라요(Pelayo Bar de tapas)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스페인 여행 중 제가 세비야가 가장 만족스럽다고 말씀드..

화재의 종류 및 소화방법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전을 공부하는 Dizi입니다!!! @@@@ 오늘은 봄이 다가오고 많은 현장과 업종에서 많이 발생하는 화재에 대하여 화재의 종류 및 소화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안녕하세요!!@@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다음과 같아요!! 시험..

이태원 클라스 박서준 카키 점퍼!!! 유니폼 브릿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이태원 클라스에서 박서준 군이 입는 옷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도 박서준 군인 깔끔하게 옷을 입으면서도 신발에 포인트를 주는 코디를 많이 보여주는데..

유럽여행 시 주의사항 6가지!!! 소매치기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럽여행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유럽여행을 한 번도 안가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 쯤은.... 이라는 로망이있죠!! !@@@ 그런데 유럽 여행은 기간도길고, 장소도 멀고,..

바르셀로나 몬주익 분수 시간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세계 3대 분수쇼라고 불리는 바르셀로나 몬주익 분수를 보고 온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 일단 주소를 보시죠 주소: Plaça de Carles Buïga..

서브웨이 꿀조합, 꿀팁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러시아에서 근무 중인 Dizi입니다!! 해외에서 근무하는 제가 러시아 음식을 먹기 싫거나 색다른것을 먹고 싶을때 가는 서브웨이에 대한 꿀팁을 자취생으로 살아남기라는 사이트에서 보고 여러분께..

바르셀로나 피카소 단골 식당 Els 4Gat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바르셀로나 피카소 단골 식당 Els 4Gats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르셀로나에서 피카소가 자주 간 식당으로 유명한 Els 4Gats, 사실 일반 여행객들에게는 인기가 그렇게 많..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에서 나온 자켓!!! 포스 33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브랜드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들어보는 생소한 브랜드 일 수도 있지만 퀄리티와 분위기가 좋은 브랜드니 한번 보고 사이트도 들어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이름은..

러시아 얀덱스 택시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시아에 거주 중인 Dizi입니다!!! 오늘은 러시아 여행이나 거주를 하게되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얀덱스 택시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방금전 이용한 따끈한 후기로..

러시아 정육점 삼겹살 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시아 시베리아에서 일하고 있는 !!! Dizi입니다~~ 오늘은 제 러시아 생활 중 주말에 가장 많은 음식인 삼겹살을 사먹은 것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한국에서도 삼겹살을 많이 먹는데 , 러시아와..

물질안전보건자료 MSDS 작성항목 및 순서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전을 공부하는Dizi입니다!!@@@ 오늘은 전에 이어서 MSDS 즉 물질안전보건자료의 작성항목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 설명하고 싶습니다!!! 그럼 볼까요??? MSDS의 작성항목 및 순서는 다음과..

물진안전보건자료 MSDS란? (Material safety date sheet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안전을 공부하는 Dizi입니다!!오늘은 MSDS 물질안전 보건자료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다음 시간에는 이것에 대한 조금 더 구체적인 설명를 하려고 합니다!!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보건에..

유해•위험 방지 계획서 작성 대상 (건설 공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건설 공사에서 유해•위험 방지 계획서 작성 대상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국내 건설현장에서 안전관리를 하시는 분들을 꼭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또 산업..

포르투 공연과 함께하는 와이너리 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포르투 와이너리 투어를 다녀오고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르투갈 포르투] 칼렘 와이너리&파두 공연(Calem Winery), 포트와인 의 주제이고 가격은 27000정도입니..

포르투 해물밥 맛집 추천 a grade 어 그레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 오늘은 포르투 해물밥 맛집 a Grade 어 그레이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포르투 하면 가장 유명한 음식이 해물밥이라고해서 해물밥 맛집을 포르투에 한 달 살기 한 친구한테..

세비야 타파스 맛집!! 라 브루닐다 La Brunild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 오늘은 12월 세비야 여행 중 직접 방문한 세비야 맛집 La Brunilda 라브루닐다 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페인 여행 중에서 제가 가장 좋게 간 도시가 세비야라고 생..

위험성 평가 종류 3탄!! FTA, ETA, LOP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위험성 평가 종류 소개 3탄입니다!!! 그동안 HAZOP, 4M으로 시작해서 여기까지 왔습니다!!! 위험성 평가에 대한 전문가가 되는 그날까지 계속하겠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결함수 분석..

위험성 평가 종류 2탄!! FMEA, JSA , KRA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저번 위험성 평가 종류 1탄에 이어서 2탄을 준비해봤어요!!! 앞서말씀했듯이 위험성 평가의 종류는 정말 너무 많아요!! 그래서 위험성 평가에 대한 포스팅을 계속 이어나가..

위험성 평가 종류 1탄!! 체크리스트, What if, FMECA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전을 공부 중인 Dizi입니다!!! 오늘은 전에 설명드린 위험성 평가에 대해서 좀 더 세부적으로 하나하나 살펴보려고 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위험성 평가는 Checklist(체크리스트), What if (사고..

대한항공 마일리지 개편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 오늘은 국내항공사 대한항공의 마일리지 제도 개편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작년 12월에 대한항공에서 마일리지 제도를 개편한다고 발표했는데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

해외 HSE 안전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안전을 공부하는 Dizi입니다 !! 오늘은 해외 안전관리자, 즉 해외 HSE 부분의 안전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고 싶습니다!! 국내는 안전교육에 대한 사항을 법으로 정해놨습니다 !! 그래..

위험성 평가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전관리자가 어느 분야로 가던지 필요한 위험성 평가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위험성 평가의 기법들은 매우 다양하니 한번에 다루기가 힘들고 하나하나 나눠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안전관리자 면접 질문 리스트 3탄!!! [내부링크]

오늘은 안전관리자 면접 질문 리스트 3탄을 해보려고 해요!!! 안전관리자의 면접에는 다양한 질문들이 들어온다고 말씀드렸죠!!! 개인의 가치관부터 어떠한 상황에서 어떠한 방식으로 대처를 할 것인지!! 그리고..

안전문화(Safety Culture)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안전을 공부하고 있는 Dizi입니다!! 오늘은 안전문화에 대해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안전문화는 Safety Culture라고 불리면서 사업장에 어떠한 안전분위기가 형성되어있어 누구나 안전을 생각하는게..

삼성물산!! 1조 1000억원 규모 UAE 발전 프로젝트 수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에요!! 오늘은 한국 건설사의 삼성물산이 해외 발전 프로젝트를 수주했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최근 해외 발전 시장이 많이 어렵다고 하는데 삼성물산은 꾸준한 발전 프로젝트 수주를 하..

안전관리자 면접 질문 리스트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안전을 공부하는 Dizi입니다!!! 오늘은 지난 버전에 이어서 안전관리자 면접 질문 리스트 2탄을 준비해봤어요!!! 저번의 자료가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및 공감 // 궁금한 사항은 댓글을 통해 질문..

안전관리자 면접질문 List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전을 공부하는 Dizi입니다!! 저는 지금 입사한지 오래되지 않은 사원입니다~~~ 그래서 후배들 중에 취업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이 많고 많은 도움을 주려고 노력중입니다!! 안전관련 해서 수요가 많..

바르셀로나 한식당 "포도나무" 짬뽕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르셀로나의 한식당 “포도나무”에 대해서 리뷰하려고해요!! 제가 묶은 호스텔은 toc호스텔인데요!! 도착하자마자 너무 한국음식이 먹고싶어서 포도나무 짬뽕을 먹으러 ..

건설안전관리자// HSE// EHS 등 안전관련 직종 채용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안전관리에 관한 채용 정보를 얻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안전관리자의 ㅅ요가 점점 올라가고 정부의 많은 관심속에서 연구실 및 대학병원, 호텔 등에 안전관리자..

아이폰 일기장 어플추천 DayGra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어플 추천을 하나 하려고 합니다!! 아이폰 어플의 이름은 Day Gram 입니다!! 제가 실제로 사용하는 어플이고, 지금도 사용하고 있어요!! 요즘..

영어 이메일 꿀팁// 영어 E-mail 보내는 법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어제에 이어서 돌아온 영어 E-Mail 보내기 꿀팁 2탄입니다!!! 영어로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지만 한 두번은 회사생활을 하면서 영어 메일을 받고 보내야하는 상황은 당연히 있을 것이라고..

[위험성 평가]HAZOP (Hazard and Operability)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 오늘은 안전에 관한 이야기를 포스팅 하려고해요 !! System safety 즉, 공정 및 process HSE 등 공정안전과 관련해 가장 효율적이고 유명한 위험성 평가 기법인 HAZOP에 대해 설명드..

바르셀로나 편집샵 sivasdescalzo //SV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2019년 12월에 다녀온 바르셀로나 후기 중 하나인 편집샵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SVD라고 많이 불리는 Sivasdescalzo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많은 편집샵을 가고 싶었지만..

유민상 김민경의 소대창 & 소막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러시아에서 일하고 있는 Dizi입니다~~ 오늘은 저의 선배 중 한분이 한국 휴가를 다녀오면서 소막창과 소 대창을 가지고 오셔서 그것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외국에 생활하면 저는 가장 먹..

까르보 불닭볶음면 후기 (러시아에서) [내부링크]

녕하세요!! cc Dizi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러시아 근무 중 먹은 까르보불닭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러시아에는 삼양의 식품들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와 있어요!! 물론 모스크바에는 ..

LOTO (Log out / Tag out) 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안전관리 시스템 중의 하나인 LOTO을 설명드리고자합니다!! LOTO은 로또라고 불리는 시스템입니다!! Log out // Tag out 이라고 해석하면 됩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LO..

영어 이메일 꿀팁// 영어 E-mail 보내는 법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업무를 하면서 영어로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해요!! 업무를 진행하다 보면 해외에서 일하는 분들과 교류를 할 상황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이때 어떠한..

세비야 츄러스 맛집 Bar El Comercio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스페인 세비야 여행 중 먹은 츄러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페인의 츄러스는 유명한 대표음식이죠!! 한국에서는 놀이공원에서 먹은 기억밖에 없지만 스페인에서 굉장히 유..

해외파견 시 준비물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해외부임시의 준비물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무엇을 챙겨야하는지 !! 어느 것을 가져가야 해외생활에 좋은지 !! 한번 작성해 보았습니다!! 함께 보시죠!! 건설업에 종..

양중 및 크레인 작업의 위험요인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안전에 관한 이야기를 전해보려고 해요!! 건설현장 및 제조시설에서 사용하는 크레인, 그리고 크레인등을 이용한 양중작업이 필수인데요!! 시간이 지나고 사회가 고도화 될 수록..

건설업의 4차 산업혁명 적용!! 어떻게 이루어 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izi입니다!!! 오늘은 전 세계적으로 4차 산업혁명의 붐이 불고 있는데 보수적인 업종으로 유명한 조선 및 건설업에서 4차 산업혁명을 어떻게 적용하고 있고, 적용할 생각인지를 포스팅 해보려고..

나이키 모자 추천 !!!! 레가시 9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볼캡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작년 러시아 오기전 2월에 구매를 했는데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고 어디나 코디가 가능한 제품이라서 소개를 드..

PTW (Permit to work) // 작업 허가서 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전 전문지식은 PTW (Permit to work)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해요!! 일반적으로 현장에서 퍼밋이라고 부르는 PTW는 해외 프로젝트를 해본 분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기본적인 사항이에요!! HS..

신종 코로나 일본 첫 사망자 확인!! 일본인 80대 여성으로 파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안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가 심각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모든 사망자는 중국인이였지만 점점 상황이 심각하다고 말씀드릴만한 상황이..

접지란?? 감전사고를 막는 방법!! 접지공사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 오늘은 건설이나 제조업 어느 분야에서 근무하더라도 알고 가면 정말 좋을 접지에 대한 개념을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우리의 생활을 편리하고 유용하게 만..

[전기안전] 전류 동작형 누전차단기의 작동원리 누전차단기의 특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전기안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전류 동작형 누전차단기가 어떠한 방식으로 작동하고 그 특징은 무엇인지 상세하고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누전차단기는 누전..

사랑의 불시착 마스크 팩 "메디힐"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에서 근무중에 피부관리를 위해 휴가 때 사온 메디힐 마스크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최근에 사랑의 불시착에 메디힐 마스크 팩이 나오면서 메디힐 브랜드도 할인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블랙앵거스" 러시아에서 먹는 소고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시아에서 살면서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인 Blank angus 소고기를 소개드리려고해요!!! 러시아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는게 무서워서 항상 포장되어 있는 블랙 앵거스를 사먹는데 가격은 200g 12,000..

건설업 공사금액별 안전관리자 선임 기준 [내부링크]

건설업 안전관리자라면 알아야할 공사금액별 안전관리자 선임 기준을 알아볼께요!!!! 1. 건설업 공사금액별 안전관리자 선임 기준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건설 공사금액 건설 안전 관리자수 산업안전지도사 등..

짜파게티 꿀팁!! 반숙 계란과 함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러시아에서 일하고 있는 외노자 Dizi입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짜파게티를 끓여먹었는데요 ㅠㅠㅠ 사실 이 짜파게티는 아무날 먹을 수 있는 날이 아닙니다... 러시아 모스크바 같은 경우에는 한국..

SK건설!!!!! 7000억 규모 카자흐스탄 도로사업 약정 체결!! [내부링크]

CIS국가중 하나인  카자흐스탄이 최초의 인프라 민관협력사업 알마티 순환도로 사업이 SK건설의 손에 들어갔습니다!! SK건설은 알마티 순환도로 사업자금 조달에 대한 금융 약정을 체결했다고..

현대건설, 전 현장 및 협력사에 마스크 무상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혼란이 많은 세상에서 훈훈한 소식이 들려와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1군 건설사 현대건설이 전 현장 직원 및 협력사 근로자에게 코로나 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

수원 코로나19 의심환자 사망!! 코로나 음성 판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속보 전달 드리려고 왔습니다! 경기도 수원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을 받을 예정이던 40대의 남성이 사망해 전체의 혼란을 주고 있습니다. 13알 오전 8시 20분 경 수원시 팔달구에 거주하는 40대..

[슬리퍼 추천]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 강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izi입니다~~ 오늘은 아디다스에서 기가막히게 만든 슬리퍼 알파바운스 후기를 진행하려고 해요!! 저는 알파바운스를 3년전에 사서 신고 있었는데 작년인가 한창 붐이 일어나서..

[바셀 맛집]카탈루냐 광장 파이브가이즈 / 바르셀로나 파이브가이즈 [내부링크]

안녕핫세요!! Dizi 입니다~~ 오늘은 스페인 여행중 먹었던 fiveguys  일명 파이브가이즈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cc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위치: Comercial El Triangle, Plaça de..

포르투 숙소 추천 Olive Nature!! 강추!! 상 벤트역 근처 숙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포르투갈 여행 중 포르투를 갔는데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숙소가 있어서 말씀드려요!!!! 진짜 강추 강추입니다!! 분위기와 대접받는 느낌이 드는 아파트 형태의 숙소었어요!!!~~~ 일단 주..

러시아에서 먹는 치즈 불닭볶음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에서 구매한 치즈불닭볶음면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방금 20분 전에 먹고 후기를 작성하는 중인데 입이 매워서 후끈후끈거리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러시아에서 구매..

인체저항, 통전경로, 안전전압 등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안전 중 인체에 전기가 흐른다면, 얼마나 위험하고, 상황별 인체의 저항 등 위험성에 영향을 주는 인자를 살펴보려고 해요!! 1. 일반적인 인체저항의 분포범위는??? (1) 인체의 전기저항..

고압전로 및 전동기의 절연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안전에 대한 사항 중에서 고압전로 및 전동기의 절연사항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해요!! 재밌게 봐주세요!! 고압전로의 절연저항 고압 전로에서는 절연저항 값의 규정은 없고 절연내력 시험..

전로 사용전압에 따른 절연 저항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관련 안전사항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왔어요!!! 전기는 생활에서 정말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인데 이것이 사람에게 좋은 점도 있지만 잘못 알고 사용하면 우리의 안전을 위..

여의도 증권가 식당에서 60대 직원이 20대 직원 찔러... [내부링크]

 여의도 증권가 근처 지하 식당 주방에서 벌어진 칼부림으로 1명이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고 1명이 크게 다치는 사건이 일어났어요..... 60대 여성이 20대 남성을 칼로 찌르는 사건인데요!! 둘은 같은 식당에서 일..

컨버스 척 테일러 70s 아마존그린 코디 및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컨버스 척 테일러 70s 아마존 그린에 대해 리뷰하려고해요!! 저는 컨버스 척 테일러 70s가 5종류나 있어요!! 입문을 검은색 로우로 했는데 너무너무 이쁘고 코디..

검전기의 분류 // 검전기의 원리 // 검전기의 형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검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해요!! 검전기는 전기안전 관련해 안전관리자가 사용할 가능성이 많은 장비에요!! 검전기란?? 검전기는 물체에 존재하는 전하를 검출하고 전하량을 측정하는데..

철도 대형사고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세계에서 발생한 철도의 대형사고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철도가 오늘날 중요한 운송수단이 되면서 그 관심은 높아지는데 지금까지 기관차 및 기차, 지하철 등 대형사고를 소개해..

열처리의 종류 및 재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열처리 1탄에 이어 2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함께 하시죠!~~~ 1..열처리의 기술에 따른 종류 열처리 종류를 기술에 따라 다르게 분류하면 (1) 일반열처리 (2) 특수 열처리 로 구분할 수 있..

안전공학과 졸업생이 알려주는"안전공학과 취업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전공학과" 졸업생이 직접 알려주는 안전공학과 취업현황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해요!! 저는 안전공학과를 재학하고 최근에 졸업을 해서 바로 취업을 했어요!! 4학년 2학기를 다니면서 취업..

[포르투] 미슐랭 2스타 Cantinho Do Avillez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페인 포르투 여행 중에 간 미슐랭 레스토랑 Cantinho Do Avillez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미슐랭 2스타인 벨칸토 아비에쥬의 레스토랑이고 지점은 포르투와 리스본에 위치해요!! 저는 포르..

행동기반안전 (BBS, Behavior Based Safety)란 [내부링크]

행동기반안전 (BBS, Behavior Based Safety) - BBS의 출현 배경 1. 사회적 배경 (미국의 산재 통계 & 하인리히의 연구) Heinrich의 연구 결과, 산업 재해 발생 원인의 88%가 불안전한 행동에 의한 것으로 밝혀졌다..

열처리의 종류와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열처리에 대해 설명을 하고자 한다!! 열처리는 사실 안전과 크게 밀접하게 관련이 없고 실무를 볼 때 큰 관심분야가 아니였다. 하지만 철강업종 <포스코> <고려아연> <현대제철> 및 자동차 제조업에서는 알..

위험성평가 기법 <4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험성 평가 기법중의 하나인 4M 기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4M기법이란? 4M기법이란 Man(인적) Machine(기계적) Media(물질,환경적) Management(관리적) 4가지 분야로 위험성을 파악..

장강명 소설 <댓글부대>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장강명 작가의 소설 "댓글부대" 에 대해 독후감을 써보려고 한다!! 장강명 작가는 "요즘 책방 책읽어드립니다"에 현재 출연하고 있는 유명작가로 <표백> <한국이 싫어서> <댓글부대> <알바생자르기> 등의..

송유관 유출 사고 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유관 유출 사고 사례를 알려드리면서 이러한 사고가 어떠한 피해를 야기시켰고, 어떠한 방법을 통해 재발방지대책을 수립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려고해요!!! 먼저 송유관이란 장거리이송 배관..

바르셀로나 해산물 맛집 "La Paradeta"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해산물 맛집 La Paradeta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이 식당은 노량진 수산시장처럼 신선한 해산물이 올려져있고, 원하는 해산물과 양을 고르면 원하는 방법으로 조리를 해서..

태국 쇼핑몰 총기난사 최소 20명이상 사망, 한국인 8명은 대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국 쇼핑몰서 군인의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했는데요!!  태국 북쪽 동부지역에서 어제 2월 8일에 군인 1명이 군부대내에서 부대의 지휘관 등 3명을 총으로 쏘고 무기고에서 탄약을 뺏어 탈출하는..

학과/전공 추천 "안전공학과"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취업이 잘되는 전공인 안전공학과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실제로 제가 재학했고 졸업한 과이기 때문에 조금 더 심도있게 실질적으로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우선 안전공..

바르셀로나FC 경기장 "캄프누 " 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르셀로나FC의 경기장 스타디움인 캄프누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제가 스페인을 방문하자마자 점심을 먹고 간 첫 장소에요! 그만큼 축구에 관심도 많고, 좋아하니까 가고싶던..

쭈꾸미 추천 "쭈꾸미 사령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쭈꾸미 추천을 하려고합니다!! 해외 생활을 하는 저는 휴가 기간에 한국을 가서 많은 음식을 가져오는데요!! 해외는 매콤한 음식이 많지 않으니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쭈꾸미를 항상 가지고..

나이키 에어맥스97 트리플블랙 후기 및 코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자주 신는 올블랙 신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이름은 유명한 나이키 에어맥스97 트리플 블랙!!! 지금부터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나이키!!!..

충무로역 에스컬레이터 화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충무로역 화재에 대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2월 8일 오후에 지하철 충무로역 내에서 연기와 함께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충무로역을 무정차하여 통과하면서 지하철 운행은..

일본 크루즈선 신종코로나 감염 64명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세계를 들쑤시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일본 크루즈선에서 감염자가 발생해 지금 순식간에 64명에 달하는 감염자가 확진판정이 났습니다. 집단으로 배를 타는 크루즈여행에서 벌써 64..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Best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및 블로그 등에서 많은 사진을 이용하시는데요!! 저작권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많은 크리에이터가 사용하는 이미지 사이트를 추천해드릴께요!!  함께 보시..

[대기업 준비] 취준생 필독!! 면접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를 지원할 떄 꼭 읽어보시면 좋을  면접꿀팁을 말씀드리려고해요!! 저도 2018년 하반기에 취업준비를 하면서 많은 건설회사에 대해 들어보고 준비를 했는데요!!! 제가 준비를 하면서 꼭..

노홍철 빵집 [홍철 책빵] 서울역 근처 빵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SNS에서 핫한 무한도전을 마지막으로 쉬고있는 방송인 노홍철이 개업한 빵집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해요@@ 얼마전에 오픈한 노홍철의 빵집 홍철 책빵은 서울역 근처에 위치해있고 지도는 아래..

LMC(엘엠씨) 20 S/S Collection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스트릿 브랜드 LMC의 S/S 콜렉션 출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엘엠씨는 디스이즈네버댓과 함께 젊은 층에서 스트릿 브랜드로 확실하게 자리잡은 브랜드입니다. LMC는 약어로 lostma..

현대건설 컨소시엄 3.3조 파나마 공사 수주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의 맡형 건설사인 현대건설의 수주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2월 5일 현대건설은 파나마 메트로청(MPSA)에게 "메트로 3호선 건설공사" 낙찰통지서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우한 병원 10일 만에 건설한 비결은??? 모듈러 건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우한바이러스 즉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창 이슈가 되고있는데요!! 중국정부는 우한시에 환자를수용할 수 있는 병동을 10일만에 만들겠다라고 발표한 후 진짜로 10일만에 만들었는데요!!! 이게..

러시아 거주자가 말하는 "러시아 기념품 추천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거의 1년간 살면서 러시아 직원들이랑 이야기도 많이하고 한국으로 휴가갈때 무슨 기념품을 사가야 하나 많이 물어보고 있어요!! 하지만 저희..

Iab studio 반팔 및 후드 빈지노 브랜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iab studio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됬어요!.  Iab studio는 빈지노, 신동민 등이 만든 브랜드인데, 다양한 콜라보와 옷 및 제품을 출시하고 있고 빈지노라는 인물의..

아이폰 캘린더 어플 추천 "심플 달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캘린더 어플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어플의 이름은 "심플 달력" 또는 "심플 캘린더"라고 불러요 저는 사실 갤럭시 유저로 10년을 지내다 아이폰으로 넘어왔는데,,,,, 아이폰의 기..

손씻기의 중요성 (Feat.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일한 대비책이라고 할 수 있는 손씻기에 중요성에 대한 실험을 하나 설명해드리려고해요!! 외국에 있는 한 학교에서 손씻는 것에 대한 교육을 하면서 실험을 하나 했는데..

옴스크 base 레스토랑 [내부링크]

주말 기념 옴스크 시내를 나갔다. 주말만 해도 날씨가 좋았는데 오늘은 영하가까이 떨어지면서 추워졌다. 옴스크에서 많은 직원들이 맛있다고 칭찬한 base를 가기로 했다. 옴스크의 하늘 옴스크의 길거리..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내부링크]

픽토그램은 문자 그대로 Picture + telegram을 줄임말로 사람들이 한 번에 상황과 사물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든 상용 문자입니다. 예를 들어 밑의 사진을 보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대다수의 사람들이 소화기..

대기업 인적성 2편 (대림, 대우, 금호, LG) [내부링크]

기업별 인적성 특징 2탄이다. 우선 LG다. LG는 취준생 입장에서 정말 고마운 기업이다. 하나의 그룹에 여러가지의 지원서를 내도 될 뿐더러 지원한 회사의 인적성은 하나로 본다. 또한, 면접 날짜가 겹치지만 않..

대기업 인적성 특징 1편 (삼성, 현대, SK) [내부링크]

 오늘은 기업별 인적성 특징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면접 전에 인적성 시험을 본다. 인적성이란 인성+ 적성으로 생각하면 된다. 인성은 입사 후 조직생활에 잘 적응이 가능한지, 회사가..

러시아 옴스크 식당 그리샤 (GRISHA) [내부링크]

주말 휴일에 옴스크 시내에서 맛집이라고 소문난 그리샤를 방문했다. 이 날은 날씨가 좋아서 산책하기도 좋고, 공원에 사람도 많았다. 그리샤는 우리 직원들 사이에서 맛있다고 한번 가볼만 하다고 해서 ..

"라 보케리아 시장 즐기기" 바르셀로나 필수 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이은 스페인 여행관련해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해요!! 항상 가장 필요한 정보!! 위치가 어딘지 말씀드릴께요 https://www.google.com/maps/place/%EB%9D%BC+%EB%B3%B4%EC%BC%80%EB%A6%A..

챈스챈스 후드집업 리뷰 [내부링크]

챈챈!! 일명 챈스 챈스라고 불리는 브랜드에서 후드 집업을 사서 입고 다녔습니다. 그 후기를 지금 부터 알려드릴게요 ㅎㅎ http://chancechance.co.kr/product/cec-hood-zipupgray%EA%B8%B0%EB%AA%A8/464/categor..

메시가 자주먹는다는 스테이크 Buenos Aires Grill Restaurant 바르셀로나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선 포스팅을 하기 전에 주소부터 알려드릴게요. 이 식당은 바르셀로나 중심거리와 그리 멀지 않아요. 구글 지도를 이용해 가면 찾기도 쉬워요 ㅎㅎ https://www.google.com/maps/place/Buenos+Aire..

아이폰 사진정리 어플 추천 slide box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 어플을 하나 추천하려고 한다. 안드로이드를 쓰다가 아이폰으로 넘어와 아이폰 사진 정리에 어려움이 있던 나였는데 이 어플을 통해 내가 원하는 사진을 폴더를 만들어 구분을 하기가 쉬웠다. 어플..

‘굿 네이버스’ 후원하기! [내부링크]

굿 네이버스는 신기하게도 한국에서 설립되어서 총 90개 이상의 지부를 운영하며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NGO단체이다. 1991년 한국에서 설립되어 빈곤,재난,억압으로 고통받는 이웃을 돕고 있다. 많..

데일리룩 2편 (나인옥토퍼스) [내부링크]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나인옥토퍼스의 퍼 후리스 자켓이다. 그동안 나인 옥토퍼스에서 10개의 제품을 샀지만 가장 만족하고 계속 입는 제품이다. 처음 받았을 때 촉감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다.....

데일리룩 1편 [내부링크]

핸드폰 사진첩을 보면서 내가 어떤 옷을 입었었는지 봤다. 대학생 시절과 지금을 비교하면 옷 입는 스타일이 많이 달라졌다. (겨우 1년 전..) 옷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내가 입었던 옷을 소개하면서..

삼성 드림 클래스 (삼드클)이란 ? [내부링크]

삼성드림클래스 주중주말 강사 정기선발이 시작됐다.  우선 삼성드림클래스가 뭔지 소개하자면, 삼성에서 실행하는 사회적 책임(CSR)의 일환으로 교육을 받고 싶은 중학생들에게 무료로 교육을 제공하고, 강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