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guni의 등록된 링크

 hogun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MX MASTER3 마우스 리뷰 ! [내부링크]

MX MASTER3 마우스에 대해서 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원래 애플 매직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 마우스에 대한 장.단점은 아래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2020/09/24 - [제품] - 애플 매직..

애플 매직마우스2 리뷰 ! [내부링크]

맥북을 사용하다가 ms office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할때 마우스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 마우스를 찾던 중 애플 "매직마우스2" 라는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고 구매하게 됬어요. 저는 화이트와 스페이스 그레이 색..

맥북 첫 파이널컷 리뷰 ! [내부링크]

얼마전에 맥북을 구매하고 어떤 생산적인 활동을 해볼까 고민하던 찰나에 파이널컷이라는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알게됬어요 애플에서 무려 3개월간! 파이널컷을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해서 한번 써보기로 했어요 파..

맥북 구매 리뷰 ! [내부링크]

부업으로 무엇을 할까 생각하다 맥북이 있으면 어떤 생산적인 활동이라도 하겠지라는 막연한 생각으로 충동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구매는 공식사이트랑 쿠팡을 비교하여 더욱 저렴한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쿠팡에..

키감 좋은 업무환경 끝판왕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MX KEYS 리뷰 [내부링크]

 로지텍 MX KEYS 키보드 얼마전에 맥북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로지텍 mx master3를 구매하게 되면서 mx keys를 알게 되어 같이 구매하게 되었어요 ! 맥북 구매리뷰와 로지텍 mx master3 마우스 구매후기는 아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