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hae121의 등록된 링크

 hohae12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살충제의 원리, 종류와 올바른 사용법 [내부링크]

여러분은 모기를 잡을 때 어떻게 잡으시나요? 저는 손으로 잡으려고 시도는 하는데 70% 정도의 확률로 실패합니다. 주변에 홈키파(살충제)가 있다면 이를 사용하는데 확률이 확실히 올라갑니다. 필요할 때 내 옆에..

술에 취하는 과정, 한 잔만 마시는 건 괜찮을까? [내부링크]

사람들과 즐기기 위해, 슬픔을 위로하거나 떠나보내기 위해, 혹은 그냥 모일 때 찾게 되는 술. 술을 마시게 되면 알딸딸한 기분과 함께 취기가 올라오고 살짝 몽롱해지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술에 취하는 과정을..

도청과 감청의 차이는 무엇일까? (feat. 수리남) [내부링크]

수리남을 보다가 문득 궁금해진 도청과 감청의 차이점을 알아보겠습니다. 국가정보원 우선 국가정보원(국정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가정보원은 국외 정보 및 국내 보안정보, 국가 기밀에 대한 보안 업무를..

티스토리 애드센스 데이터를 조회할 수 없습니다 문제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용하면서 겪고 해결했던 애드센스 "데이터를 조회할 수 없습니다"의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제 애드센스 심사를 신청하려고 하거나, 애..

양력 음력 차이, 왜 추석 날짜는 매번 달라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가족들도 코로나 이후로 다시 만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추석을 통해서 양력과 음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매번 달라지는 추석..

파리가 앞발을 비비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호기심 해우소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더럽긴 하지만 다들 한 번쯤 궁금해하셨을 만한 주제인 파리가 손을 비비는 / 파리가 앞발을 비비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리가 앞발을 비비는 이유..

가을 하늘이 높고 푸른 이유 [내부링크]

가을 하늘이 정말 높을까? 가을 하늘 공활한데 높고 구름 없이~ 애국가 3절에서도, 천고마비라는 사자성어에도 가을 하늘이 높다고 말합니다. 말은 추수 및 풍요의 계절이라 살찐다 한들, 가을 하늘은 어째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