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hoand의 등록된 링크

 hohoa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2건입니다.

제주도여행 2일차 함덕해수욕장/하도어촌체험마을/올래국수/제주스타벅스/우진해장국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2일차에 들어섰다. 첫날의 떨림에 무사히 하루를 보내고 개운하게 다음날을 맞이함.ㅋㅋ (제주도여행은 코로나 격상단계 훨씬전 저저번달 여행묵은지 사진) 아이들이 잠에서 깨기전에 후다닥 호텔13층..

제주도 공항근처 호텔 / 제주동문시장 [내부링크]

늦은 묵은지 포스팅 시작. 별 일 다있는 와중에 타이밍 기가맥히게 다녀왔던 6월30일 제주여행 기록. 비가오다가 비도 그쳤었고, 항공권도 말도안되는 가격으로 예매하고 무려 13만 가까이 뛴 차를 받았지만, 렌트..

제주여행 첫째날, 김포공항주자, 제주렌트카, 제주공항근처호텔 [내부링크]

저렴하게 항공권을 결제하고 나름 2박3일의 제주도 여행계획을 세웠다. https://hohoand.tistory.com/162 제주도 항공권 진짜 저렴하게 끊었는데, 단점하나는 원하는 시간대는 아니라는 점.. 그래도 모든 단점을..

제주도 항공권 가격 실화?! 제주도왕복 2만원대로 다녀오기~! [내부링크]

힐링이 절실하게 정말 필요한 시기가 있는데 지금이 딱 그 때 였다. 사실 시국이 시국인지라 해외는 꿈도못꾸고 국내 여행 바람 쐴 곳을 찾아볼까 하는데 제주도를 빼놓을 수 없어 제주도 항공권을 검색하고 있었..

KFC 뉴스타팩 딜리버리행사메뉴 [내부링크]

치킨이 먹고싶었는데 밖으로는 나가기 힘들고해서 집에서 배달해서 먹으려고 KFC메뉴들을 쭉 훑어 보았다. 배달료도 없고, 프로모션 (행사메뉴)가 있어서 살펴보니 KFC뉴스타팩 KFC든든팩 KFC패밀리팩 요렇게 세가..

스타벅스 콜드브루 필터팩 으로 초간단 홈카페 즐기는방법~! [내부링크]

스타벅스 커피 정말 즐겨 마시는데, 여름되면 꼭 빼놓지 않고 마시는 콜드브루. 찬물에 긴시간 우려내어서 물이나 얼음을 타서 마시는 콜드브루. 뜨거운 물을 부어 추출하는 방식이 아니라 찬물에 긴시간 우리는..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 당일치기~~!! [내부링크]

안산 대부도에 위치한 방아머리 해수욕장 언니의 생일 기념 겸사겸사 일욜일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도방아머리해수욕장으로 달렸다. 날씨가 갑자기 여름이 되어버려서 그런지 일욜인데..분명.. 차가 엄청 막힘. 티맵..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겟겟성공 [내부링크]

스타벅스 서머 이프리퀀시 이벤트로 미션음료 3잔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면 받을 수 있는 스타버긋 서머체어 or 서머레디백 매년 하는 이프리퀀시 이벤트는 거의...성공?! 하는 편인데 이번에 좀 많이 핫핫 한..

2020 스타벅스 보냉백 (스타벅스 알로하 쿨링백) [내부링크]

스타벅스 2020서머 프로모션 MD 알로하 쿨링백 겟했다~! 야호~! 품절이 정말 빨랐던 제품중에 하나인데 울언니 신의손 정말!! ㅋㅋ몇군데 스타벅스 돌고 한점남은 스타벅스 보냉백 나에게 구해줬다ㅠㅠ 고마워~~..

홈카페 핸드드립 커피 내리기 (오늘의커피 케냐) [내부링크]

봄이 가기전에 작년에 선물받은 벚꽃 드리퍼를 사용하려고 원두를 핸드드립으로 갈아왔다. 스타벅스 원두를 먹는데, 매장에서 원두를 분쇄 해 주기 때문에 아직도 그라인더를 구매하지 않고 있는 나. ㅋㅋ 핸드드..

스타벅스 실리콘 빨대 (서머스트로세트 가격19000원) [내부링크]

일회용품 줄이기 은근 동참하고 있다능...하하 텀블러는 거의 들고 다니는 편이고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텀블러를 들고 가도 일회용컵에 담아줘서 흑흑) 집에서는 스텐스트로 이용해서 음료를 마시곤 했다. 근데..

라운드어라운드 디퓨저 향기로운 선물받고 행복해~:) [내부링크]

이사한지 두달정도 되었는데 친한친구가 첨으로 집에 오면서 디퓨저를 선물해 줬다. 와~ 정말 갖고싶은 거였는데 친구에게 선물로 받으니 더더 기분이 좋다. 향기에 대해 큰 관심이 없었는데 이사하고 나름 정리..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새로나왔길래 바로 먹어보기 [내부링크]

짜장면을 먹고나니 달달한 후식이 강렬하게 생각나던 참에 언니가 베스킨라빈스 가자! 하고 내 마음을 읽었다 ㅋㅋㅋ야호 베스킨라빈스 아주 매일은 아니지만 나의 최애 음식이 아이스크림이라 종종 사먹는데 거..

성남 소양강 숯불 닭갈비 맛있고 친절해서 또 가고싶은 맛집 [내부링크]

언니네 동네 성남에 갔는데 넘 맛있는 닭갈비집을 다녀와서 후기를 남겨볼까 한다. 소양강 숯불 닭갈비 성남 이마트 맞은편 쪽으로 약간 먹자골목처럼 되어있는 곳이었는데 숨은 맛집인듯 맘에 쏙 들었던 곳. 닭..

홈베이킹 노버터 노오일 진한초코맛 브라우니 만들기 [내부링크]

노버터 노오일! 버터와 오일을 넣지 않고 적당히 촉촉하고 적당히 쫀득한 브라우니를 만들어 봤다. 달달하고 맛있어서 스트레스 풀고 싶을 때 마다 만들어 먹고싶은 브라우니 만들기 브라우니 만들기 재료는 다크..

집에서 콩나물 키우기 성공!! [내부링크]

집에서 콩나물 키우기 도전 성공! 과연 집에서 콩나물을 키울 수 있을까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쉽게 콩나물 키우기 성공했다. 조카들이 집에서 간단하게 콩나물 키우기 체험을 하길래 우와 나도 하고싶다!..

송내 호미닭발 포장해오기 [내부링크]

부천사람 뿐만 아니라 전국(?)ㅋㅋ에서 유명한 송내역에 위치하고 있는 송내 호미닭발. 닭발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성남에서 놀러온 언니가 송내 호미불닭발 먹고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찾아가본 송내 호미닭발..

코코넛화이트콜드브루 그리고 블랙와플칩크림프라푸치노 [내부링크]

스타벅스 신메뉴가 또 나왔다. 뒤돌아 서면 새로 나오는 것 같은 스타벅스 신메뉴 ㅋㅋ 새로 나오는 음료는 거의 마셔 보는 편이라서 이번에는 이름만 들어도 진짜 꼭 맛을 봐야 할 것 같아 아들과 같이 스타벅스..

부드러운 크림 카페모카 만들기 [내부링크]

부드러운 크림 카페모카 만들기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홈카페. 내맘대로 만들어 조합하는 메뉴들이 엄청 맛있다. 아이스 카페모카에 거의 생크림을 필수로 올리는데 이번에 부드럽게 아인슈페너 비슷한 크림형태..

스타벅스 우드쟁반 사은품같지 않은 사은품 [내부링크]

스타벅스 MD 우드쟁반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가격대비 망설이게 되어서 구매를 놓쳤었었다. 13000원 정도로 기억이 나는데, 작은크기에 그 가격을 주고 구매해도 괜찮을까 고민하다가 놓치게 되었었다능. 여튼 얼..

슈베린홈식기 2인세트 트레이더스 구매 [내부링크]

그릇에 전혀 완전 관심이 없던 내가 홈카페 홈베이킹을 즐기게 되면서 은근히 생기는 그릇욕심.. 이를 어쩜.. 그렇다고 너무 고가의 그릇을 구매하기에는 현실적으로 말이 안되기에 적당한 홈식기가 어떤게 있을..

이케아 퓌레스달 여자혼자 조립가능한 데이베드 [내부링크]

이사를 하면서 이케아 제품으로 하나둘 채워가는 나의 첫 보금자리 ㅋㅋ 이케아에서 백만원 카드 긁은 날 ㅋㅋ( 다 내것은 아니고 ㅋㅋ) 언니랑 나랑 이케아 퓌레스달 데이베드에 꽂혀서 우리둘다 저건 사야해 하..

트레이더스 대용량 아이스크림 맥콜스 Mc Coll's 바닐라아이스크림으로 아포카토 만들기 [내부링크]

트레이더스에 가서 뿅반해서 구매해 온 아이스크림 맥콜스 대용량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다. 아이스크림 귀신이라 불리는 나는 제일 좋아하는게 뭐냐 묻는 다면 당연 아이스크림! 요즘 아이스크림도 정말 비싼데, 이..

스타벅스 아이스스프링피치그린티 시원하고 맛있다! [내부링크]

보고쿠폰도 있고, 무얼 마실까. 일단, 아들하고 스타벅스에 갔다. 아들하고 갔으니 커피는 제외하고 뭐 먹고 싶냐고 물으니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스프링 피치 그린티 마셔보고 싶다고 한다. 나도 신메뉴는 언제..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구매후기(컬러체인지리유저블콜드컵세트) [내부링크]

오늘 3월17일 스타벅스 새로운 MD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가 새로 나왔다. 정식 명칭은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세트 색색의 예쁜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가 총 5개 빨대까지 세트로 들어있다. 박스에 5..

또방문한 부천 횟집 어랏차 회 맛있당 [내부링크]

회가 넘나 드시고 싶다던 아빠랑 처음으로 가본 부천횟집 어랏차 어랏차 간판위에 광어만원 우럭만원 연어만원 올라가 있는거 보고 가성비 어떨지 궁금했다. 가게도 엄청크고 깨끗해 보이는데 가격이 너무 싸기만..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드라큘라 (류정한/류큘최고) [내부링크]

잠실 샤롯데 씨어터에 갔다. 뮤지컬 드라큘라가 한참 공연중에 있다. 요즘같은 시국에 공연보는게 많이 걱정이 되었는데 샤롯데씨어터 입구에서부터 문손잡이도 잡을 일 없이 안내 다 해주시고 열감지 카메라가..

버거킹 허니칠리킹치킨버거 할인받아서 먹기! [내부링크]

얼마전 kfc치킨을 할인받아서 먹은뒤 이번에는 버거킹 할인을 받기 위해서 시럽어플에 들어갔다. 시럽어플을 다운받으면 멤버십 혜택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지갑이 생성되고 여러가지 브랜드 할인쿠폰도 정말..

핸드블랜더로 쉽게 달고나커피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핫한 달고나 커피를 만들어 보았다. 생각보다 간단하고 쉬워서 요 며칠 종종 만들어 보았는데 기존에 레시피는 물 커피 설탕 1:1:1 비율이라면 나는 그냥 입맛에 맞게 비율 바꿔가며 커피머랭을 만들어 보았..

KFC치킨할인 받아서 먹기~!! [내부링크]

밤 시간에 출출하니 배가 고플때 매일이라도 생각 나는 치킨!! 급 치킨이 먹고싶어서 어디서 먹을까 어떤치킨을 먹을까 하다가 집근처에 있는 KFC치킨을 먹기로 결정했다. 9시 이후에 KFC치킨은 1+1 하는걸로 알고..

두글자닉네임 생성기 추천추천 [내부링크]

인터넷 발달이라고 하면.. 나는 어느 세대 사람인가...하하하 하여간 인터넷 사용하면서 닉네임 만드는 것도 참 고민거리 인 것 같다. 닉네임으로 나를 표현하는 것도 좋고 듣기좋고 외우기 쉬운 닉네임 만드는 것..

맥도날드 라즈베리크림치즈파이 맛있당 [내부링크]

요즘같은 시국에 아이들을 데리고 밖에 나가서 음식을 먹기가 힘들어져서 진짜 오랜만에 맥도날드에 가서 햄버거랑 아이들 간식을 포장 해 왔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3개와 후렌치후라이 제로..

스위니토드 조승우배우님퇴근길까지 봐야했단말인가..ㅋㅋ [내부링크]

2020년이 오고 나의 처음 뮤지컬은 스위니토드!! 스위니토드 뮤지컬은 총 3번째 관람하는 날이다. 이 날은 더 특별했던 조토드 배우 공연날! 대박!! 낮공연 이었던 주말. 잠실 샤롯데 시어터에 일찌감치 도착했다..

2020스타벅스 다이어리 펜홀더 부착하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이프리퀀시 행사로 다이어리 4권을 다 모으고 드디어 2020년 새해를 맞이했다. 매년 꼬박꼬박 다이어리는 빼놓지 않고 쓰는 나란사람이라.. 이번 2020스타벅스 다이어리는 4권이 종류별로 정..

스타벅스 해피치즈화이트모카 신메뉴/단짠치즈크림 [내부링크]

치과들렸다가 스타벅스에 왔다. 스벅 신메뉴 해피치즈화이트모카 먹어야딩!! 신메뉴가 총3가지 나왔는데 오늘은 달달한게 좀 필요한 날이라.. 화이트모카는 뭐 사랑이니까..? 자리잡고 사이렌 오더.. 뜨거운 해피..

기차여행 당일치기 춘천 해피초원목장/춘천통나무집닭갈비/춘천레일바이크 [내부링크]

언니와 함께 아이들과 당일치기 기차여행 계획을 세웠다. 아이들과 기차를 타 보는 것이 처음이라 너무 멀지 않은 곳으로 정하려다 보니 춘천여행을 계획 하게 되었다. 기차타고 당일치기 춘천여행!! 시간도 코스..

초콜릿딸기체커스케이크 스타벅스 홀케이크 [내부링크]

올해는 여러가지의 케이크를 맛보며 마무리를 하는 것 같다. 그 중 인기 많은 스타벅스 홀케이크까지 맛보다니...와우!! 엄마생신과 연말,크리스마스까지.. 가족끼리 케이크 파티를 열었다. 이번에 출시된 여러가..

초보도 쉽게 머랭쿠키만드는법 [내부링크]

아이들이 처음에 편의점에서 2~3000원정도 주고 사 먹던 머랭쿠키...? 알고보니 정말 간단하게 집에서도 만들 수 있는 간식 이였음...이럴수가.. 그렇게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몇번 만들다 보니..

집에서 후라이드 치킨 만들기!! 두마리치킨 완성!! [내부링크]

치킨 사달라고 조르는 아이들... 아마.. 이렇게 하면 질리도록 먹겠지?! ㅋㅋㅋ마트에서 재료를 사서 직접 만들어 먹이려고 마음 먹었다. ㅋㅋ 후라이드 치킨? 그까이꺼....ㅋㅋ치킨튀김가루 있으면 뭐 별거 있겠..

2020스타벅스 볼펜 * 라미사파리 볼펜 후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이프리퀀시의 매력에 헤어나오지 못하고 ㅋㅋ(사실은 뭐 음료 먹다보니까 모이게 된거지만..) 2020스타벅스 다이어리 4종을 모두 받고 드디어 스타벅스X라미 합작품 스타벅스 라미 사파리 볼펜까지 갖게..

뮤지컬 스위니토드 (박은태,린아) [내부링크]

자주는 못보지만 보고싶은 공연이나 기회가 생기면 뮤지컬은 꼭 본다. 10월에 시작한 뮤지컬 스위니토드 드디어 언니와 함께 스위니토드를 보러 갔다. 전에 조승우배우 스위니토드를 관람했었는데 이번엔 박은태배..

강아지물림사고..첫째의병원생활기록 [내부링크]

아이들 키우면서 별일 다 겪는다지만.. 강아지 물림 사고까지 당하게 될 줄이야ㅠㅠ 정말 언제쯤 마음이 편해질까 싶다. 우리집 강아지는 아니고.. 친척집 강아지에게 첫째가 손가락을 물렸다. 일단 중요한건, 강..

그림같았던 달 [내부링크]

저녁에 차안에서 하늘을 보는데 보름달이 정말 크고 노랗게 떠있는 것이다. 눈에 보이는 것만큼 사진에 담을 수가 없다는게 아쉽지만 갤럭시s10 카메라 프로에 설정하고 최대한 빨리 찍어봄..ㅋㅋ 신호 걸릴 때마..

부천 초밥뷔페 수사 [내부링크]

주말. 초밥 참 좋아하는 아들이 초밥먹고 싶다하여 부천 뉴코아 아울렛에 위치한 초밥뷔페 수사에 갔다. 부천 수사 초밥뷔페 가격은 평일런치 14,900원 /저녁.주말.공휴일 19,900원 그리고 소인가격이 9,900원 이..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1+1 핑크+그린 [내부링크]

스타벅스를 좋아하거나 관심이 좀 있는 사람들 이라면 연말에 e-프리퀀시 행사로 다음해에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관심이 굉장히 높을 것이다. 나도 예전에는 커피사먹으면서 저런거에 왜 목숨걸고..

부천 신중동 청년조개 조개전골 단일메뉴 짱!!! [내부링크]

친구의 결혼식이 있던 날.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하고 그냥 헤어지기 아쉬워서 한잔 더 하려고 들린 부천 청년조개. 신중동에 있는 청년조개라는 조개찜 가게인데 친구들은 다들 와본 곳인데 난 처음 가 보았다...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어떤맛일까?! [내부링크]

아.. 내 입맛이 이상한걸까. 왜 난 맛없는게 없는거야 정말..ㅠㅠ 스타벅스 신메뉴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 이름과 사진만 보고 도저히 무슨맛일까 궁금해서 이건 꼭 먹어보아야 함! 하고 주문주문!! (사실은 오늘..

위즈웰 오븐 < 위즈웰 gl-30a > 사용후기 [내부링크]

개인적인 일로 요즘 정말 힘도 들고 우울하기도 하고 이래저래 좋아하는 일을 만들고 싶어서.. 그냥 집에 없던 오븐을 사기로 마음을 먹었다. 요리하는걸 엄청 좋아라 하는편은 아닌데 오븐으로 뭔가 해보지 않은..

스타벅스 밀박스 맛집이구만?! (멕시칸브리또밀박스/로스트비프샐러드밀박스) [내부링크]

브런치는 아니였고, 점심이였는데 밥을 먹기에는 조금 더부룩 해서 스타벅스 밀박스로 점심메뉴 당첨!! 요즘 스타벅스에 많은 종류의 밀박스가 나왔는데 간단하고 건강하게 배 채우기 딱 좋은 것 같다. 무얼먹을까..

시맥스 유리볼 짱짱 [내부링크]

내가 주문하지 않은 택배는 넘나 반가운법....!!ㅋㅋ 주문도 하지않은 택배가 도착했다. 언니가 나에게 말도 없이 보내준 선물! 홈베이킹에 도전하고 싶어서 어쩔 줄 모르는 이 동생에게 홈베이킹의 기본! 필수품..

스타벅스 민트초코! 민트덕후 취향저격! [내부링크]

스타벅스 아이스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톨(Tall)사이즈 기준 355ml 1회 제공 275kcal 정말 갑자기 급 추워진 날씨에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가 물씬풍기면서 새로운 음료가 출시되었다. 홀리데이 민..

부천역 호미불닭발 매콤한거 땡길땐 요만한게 없지..! [내부링크]

부천역에서 약속이 있던 날. 약속이 끝나고 집에가려는데 야식먹자는 호파의 호출로 뭘 사갈까 하다 부천역 김호미 불 닭발로 결정!! 부천역 호미닭발하면 바로 요기 김호미 불닭발이다. 여기도 십여년전부터 정말..

가산 W몰 아미송탄부대찌개 밥&라면 무한리필!! [내부링크]

쇼핑도 식후경. 가산디지털단지 W몰 9층 식당가에 있는 아미 송탄 부대찌개에 처음갔다. 호파랑 둘이 갔는데 둘다 가산W몰에 도착하자마자 배고파서 우리 먹고 돌아다니자! 하고서 밥집을 찾다가 발견한 부대찌개..

스타벅스 소가죽 카드지갑이 18000원?! [내부링크]

아낌없이 주는 나무 같은 (?) 우리 언니 내사랑 울언니 ㅋㅋ 언니가 이번에는 나에게 지갑을 사줬다.. 언니 나 정말 좋아해 그치?ㅋㅋ 언니와 나의 최애 브랜드 STARBUCKS!!! 스타벅스에서 소가죽 카드지갑이 새..

부천 황가네 숯불 꼼장어 20년맛집 [내부링크]

친구의 급 호출로 부천 황가네 숯불 꼼장어 구이집에 갔다. 황가네 꼼장어는 20년 되었다는데 정확히 20년이 지났는지는 모르겠으나 10년이상은 변함없이 운영되고 있는 곳임. 내가 결혼하기 전부터 있었으니 15..

툼툼프라푸치노&할로윈펌킨타르트 오늘혼자제대로 할로윈 [내부링크]

2019년10월15일 스타벅스 할로윈 신메뉴가 나왔다. 할로윈 메뉴들이 나온걸 알고 들른건 아니였는데 혼자 조용히 커피한잔 마시러 갔다가 할로윈 메뉴가 오늘 나온것을 알고 새로운걸 맛볼까 하여 주문!! 혼자 할..

명동찌개마을 양푼생돼지김치찌개와 오징어찜 [내부링크]

부천 중동에 있는 명동찌개마을. 양푼 동태탕을 자주 먹었었는데 이번에 양푼 생 돼지김치찌개와 오징어 2마리를 주문했다. 동태탕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김치찌개는 어떨지~ 역시나 사이즈 큰 양푼에..

간장치킨은 역시 계동치킨!! [내부링크]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은 치킨. 한동안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만 좀 먹었던거 같은데 갑자기 간장치킨이 막 먹고 싶은날 이었다. 간장치킨이 치킨체인점에 많이 생겨 있으나 역시 원조는 계동치킨이 아닌가..

청약당첨 일기. 나만느낀 특별했던 날. [내부링크]

지난 평일중 내 생에 처음으로 집계약도장을 찍고왔다. 하하. 살다살다 이런 경험을 할 줄 이야. 혹시나 해서 언젠간 쓸 수 있을까 꾸준히 넣었던 청약통장이 무려 3,724세대 대단지 신축아파트 분양권에 당첨이..

패션탱고티레모네이드피지오 & 머쉬룸치즈클럽샌드위치 꿀조합 [내부링크]

스타벅스에서 든든하고 깔끔하게 배 채우고 와서 꿀조합이라 나름 칭했던 메뉴들. 스타벅스 전문가인 언니의 추천을 받으면 메뉴 주문에 실패 할 일이 없다. 하하 스타벅스 패션탱고티레모네이드 피지오 + 스타벅..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 맛나다고 초딩아들이... [내부링크]

외곽고속도로를 지나가다가 배고프다는 아이들.. 그래서 시흥하늘휴게소에 들렸는데 1층에 보이는 맘스터치 매장. 둘째가 맘스터치언빌리버블버거를 먹어야겠다며...이야기한다. 나는 3층푸드코트 가자 하는데..

숲 사진에 아이들이 찍힌 느낌 [내부링크]

보기만 해도 눈 정화되는 초록초록한 사진. 갈색과 녹색의 조화가 정말 멋지다. 작동에서 밥을 먹었는데 옆이 바로 산이여서 보자마자 올라가는 우리 아이들. 땅에 떨어진 도토리 줍기 놀이를 하고 있다. 아이들..

상동 대치순대국 여긴맛집 [내부링크]

부천 상동 대치순대국은 부천 송내역 순대국 맛집이다. 전에는 사실 부천에 순대국 먹으러 가려하면 무조건 가는 인하순대가 있으나 요즘은 상동대치순대국을 더 가는 것 같다. 그렇다고 인하를 가지 않는건 아..

부천 중동 문어백숙 맛있다 또먹구싶다 [내부링크]

날씨가 하루만에 이렇게까지 쌀쌀해 지는구나.. 가을이 없이 겨울이 오는 느낌이다. 날씨가 쌀쌀하니 얼마전에 먹었던 부천 중동에 있는 문어백숙이 생각이 나네...ㅋㅋ 사진보면서 또 기록해 볼까나..?ㅋㅋ 사진..

스타벅스 샷그린티라떼 내가좋아하는조합 [내부링크]

원두 갈아 오려고 근처 스타벅스에 갔다가 가을한정음료로 나온 스타벅스 샷그린티라떼를 주문해 마셨다. 이름만 들어도 전부 내가 좋아하는 조합으로 만들어진 스타벅스 가을한정음료! 무조건 맛봐야징!! 톨사..

부천역 대박집 가성비짱 [내부링크]

간단하게 고기랑 밥먹고 싶을때, 종종 가는 부천역 대박집!! 대박집은 가성비 짱 고기먹을 수 있는 곳이다. 대박삼겹살(대패삼겹살) 2800원 인데 호파랑 둘이가면 거의 6인분정도 먹고 호호들 데리고 나랑 셋이가..

노브랜드 누가크래커 [내부링크]

사랑하는 언니가 전화가 와서는 누가크래커를 이야기 한다. 그게 뭐야? 했더니 안먹어 봤냐며 ㅋㅋㅋ사먹어 보라는 언니...ㅋㅋ 노브랜드에 장보러 갔는데 누가크래커가 보이길래 언니가 얘기 한 것이 이거구나..

뮤지컬 사랑했어요 [내부링크]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사랑했어요" 보러 출발하기전. 오랜만에 즐기는 문화생활 신난다! 특히 뮤지컬 관심없는 첫째가 이번엔 뮤지컬 같이 보고 싶다고 해서 엄마랑 나랑 첫째랑 둘째..

작동 만두전골 개성손만두에서 배부르게 냠냠 [내부링크]

엄빠와언니랑 아이들까지. 오랜만에 모인 우리. 모이면 언제나 뭐 먹으러 가는게 제일 일인것 같다. 예전에는 엄마가 매일 집밥집밥 하셨었는데 요즘은 그냥 편하게 한끼는 나가서 먹는게 당연해 졌다. 아빠가..

인천 연안부두 [내부링크]

인천 바다낚시 즐기러 가는 곳. 연안부두. 나도 꾸준히 광어 우럭 농어등 낚시 하러 다녔었지...하... 그 뜨거웠던 여름에 호파와 열심히 낚시 같이 다니다가 요즘 초딩아들들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나는 낚시를..

프렌치 프레스 이용해서 커피내려먹기 [내부링크]

밖에서 사 먹는 커피도 맛있지만 집에서는 스타벅스 원두를 이용해서 커피를 내려먹는 편인데 이번에 스타벅스 20주년 한정 원두를 드디어 개봉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예쁘고 단단한 틴케이스에 포장되어 있는..

버거킹 아메리칸독 후기 [내부링크]

버거킹먹은지 얼마 지난거 같진 않지만 아들이 먹고싶다해서 또 들린 버거킹. 와퍼주니어 두개와 신메뉴라고 나와있는 아메리칸독을 주문했다. NEW 버거킹 아메리칸독 단품가격2900원 와퍼주니어2개 감자튀김2개..

부천역 쿠우쿠우 [내부링크]

얼마전 둘째만 스시로가서 초밥먹이구 나도 스시가 먹고싶어서 찾아간 부천역쿠우쿠우. 쿠우쿠우는 스시,롤,샐러드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다른 지점으로 몇번 가보기는 했지만 부천역쿠우쿠우는 처음..

청기와뼈다귀 해장국. 동생아잘먹었어! [내부링크]

동생이 친구와 놀다가 우리집 근처여서 오랜만에 이 언니를 찾아왔길래.. 우리집에서 하룻밤 재우고 아침이 되어서 해장국 먹으러 갔다. ㅋㅋ 애기같은 내동생이 언제 이렇게 해장국으로 해장을 해야하는 나이가..

요즘..자전거에 푹 빠진 첫째 [내부링크]

요즘 시도때도 없이 자전거 타는데 푹 빠진 첫째아들. 참고로 난 자전거(두발)를 한번도 타 본적이 없다. 앉으면 넘어질거 같아서 제대로 패달을 밟지 못하겠다. ㅠㅠ 배워보고 싶은데 아무도 안가르쳐 주네...하..

웅진플레이도시 플레이아쿠아리움 [내부링크]

첫째가 엄청 심심한가 보다. 어디든 나가자고 하는데.. 날씨가 넘나 따뜻한 가을날씨라...너무 더워서 공을차거나 자전거타러 못가겠다고 하니 웅진플레이도시 플레이아쿠아리움 가겠다고 해서 출발출발. 가는 차..

둘째랑 부천역사 데이트 스시로+베스킨라빈스 가격인상 [내부링크]

큰애가 운동을 못간날 둘째 픽업갔다가 잠깐 둘만의 시간을 좀 보낼까해서 부천역사 지하에 내려갔다. 둘째가 매일 얘기하는 스시로. 그냥 초밥사서 먹자해도 싫다고 그냥 무조건 스시로 가고싶다고 하는 둘째...

이케아 사과슬라이서 사용후기 [내부링크]

저번달이였나..? 이케아에 들렸다가 이것저것 구경하고 쇼핑하다 한번쯤 사용해 보고 싶었지만 궂이 꼭 필요하지는 않았던(?)ㅋㅋ 사과슬라이서를 구입했다. 가격은 1900원인가 2900원이였던거 같은데 .. 아마..

트라거스 피어싱 후기 [내부링크]

기분전환이 절실하게 필요했다. 그냥 갑자기 계획에도 없던 피어싱을 하기로 결정함. (지금 이 글은 트라거스 피어싱 한지 2주가 거의 다되어 가고있음.) 엄마랑 동생이랑 부천역에 있는 안녕,피어싱 매장에 가서..

부천역 카페 공개정원 [내부링크]

엄마와 동생 그리고 나. 어쩌다 셋이 데이트 하게 된 날. 나보다 11살...어린 동생이 부천역 카페가서 커피한잔을 사겠다며..하하 바로 콜!하고 따라갔다. 부천역 예쁜카페 공개정원. 사실 이름은 많이 들어봐서..

단호박라떼위드샷 맛은?!음?! [내부링크]

스타벅스 가을메뉴로 나온 단호박라떼위드샷 먹어보았다. 블랙글레이즈드라떼에 완전 꽂혀서 단호박라떼위드샷을 놓칠뻔 했으나 여유있게 스타벅스를 들른 날. 아!맞다 하고 신메뉴 맛봐야지 하고 주문해봄. 커피..

부천훠궈 맛집 초원샤브샤브 [내부링크]

훠궈 엄청 좋아하는 호호아버님. 부천훠궈 몇군데중 나는 4번째로 가보는 훠궈가게임. "초원샤브샤브" 부천에 훠궈집이 엄청 많이 생겼는데 호파가 이곳이 제일 괜찮다며 나를 안내함 ㅋㅋ 부천역 소신여객 버스..

부천 청마루 칼국수 (들깨칼국수 맛있음) [내부링크]

이 곳은 부천시청 맞은편. 시청앞 큰길 맞은편에 있는 청마루 라는 음식점이다. 옛~~~~~~날에 아이들과 시청에서 얼을썰매 타고 놀다가 점심먹을 곳 찾다가 발견했던 곳인데 그때 들깨칼국수를 먹고 반했던 생각..

평창 예쁜카페 평창바셀로 (아이들이 신났던 카페) [내부링크]

대가족이 도란도락 차마시며 이야기 나눌 곳을 사촌동생이 딱 알아 냈다. 내비게이션에 여주찍고 출발하다가 카톡이 울린다. "평창바셀로 카페 찍고 거기서 만나쟈!!" 다행 멀리가지 않고 사촌동생덕에 가깝고도..

휘닉스파크 곤돌라 타고 올라간 몽블랑정상 [내부링크]

평창여행의 마지막날. 하늘은 여전히 열일중이네..감사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그날 기분도 참 상쾌하고 좋은 것 같다. 휘닉스파크 곤돌라를 타고 몽블랑정상에 올라가기 위해 휘닉스파크 곤돌라 타서 고고고...

평창 한화리조트 1박2일 [내부링크]

양양 서피비치에서 바다보다가 다음 목적지 평창으로 고고 양양 서피비치에서 넘나이쁜 바다를 즐긴뒤에 다음 목적지인 평창 한화리조트 찍고 출발. 약 100km를 달리고 달렸다. 휴게소도 잠깐 들려 이쁜 하늘 찰..

양양 서피비치! 투명하고예쁜바다!! [내부링크]

이 투명하고 맑은 바다는 바로 양양 서피비치 바다임..!! 8월의 마지막날. 조금은 늦은 여름휴가로 호호들을 데리고 양양서피비치로 목적지 찍고 출발. 날씨가 좋은탓인지 차완전 막힘...하하 부천에서 출발하..

부천장어맛집 장어천하! [내부링크]

태풍이 지나가고 난뒤 엄마아빠께서 저녁 먹자고 나오라고 해서.. 집에 혼자 있다가 엄빠 만나러 급 나감... (엄빠만나는 시간은 언제나 좋구먼..) 밥 한끼에 굉장한 애착을 보이시는 우리아빠는 역시나 무얼 먹을..

동대문엽기떡볶이! 비오는 날 급땡김.... [내부링크]

가을장마라 하더니.. 전국이 흐리고 비소식.. 내가 있는곳도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내린다. 주륵주륵 막 퍼붇듯이 쏟아졌다가 잠깐은 또 멈췄다를 반복. 비가오면 나가기 싫어지는데...... 근데 또 집에서 밥도..

스타벅스 클라우드 초콜릿 케이크 [내부링크]

밥을 잔뜩 먹고 나서도 디저트가 생각날때 어릴때는 그냥 맛있어서만 찾던 단 간식들... 이제는 정말 당이 필요해서 찾는 듯한 진한..초코음식..ㅋㅋ 밥을 잔뜩먹고 스타벅스 새로운 음료 블랙글레이즈드라떼를..

스타벅스 아이스 블랙글레이즈드라떼 [내부링크]

스타벅스에서 따끈따끈 신메뉴가 나왔다. 바로 스타벅스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아인슈페너를 만날 수 있다는 문구에 궁금했던 스타벅스 블랙글레이즈드라떼. 개인카페에서 아인슈페너를 마셔 본 적은 있는데 사실..

엑시트 !!재난,액션,코미디영화 12세 관람가!! [내부링크]

영화관람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첫째가 12살 생일이 지나고 영화한번 재미난거 보고싶어서 고르고 고른 영화가 바로 엑시트!!! 일단 결론부터는 "이 영화 꼭 보세요..12세 아이있으면 같이보셔도 좋아요" 이다. ==..

diary.첫째의 12살 생일 [내부링크]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은호~ 생일축하 합니다" 둘째생일때는 삼신상포스팅으로 사진 기록했는데 큰애는 올해 12살.. 만으로 11살이 되었으니 삼신상은 이제 끝났고..ㅋㅋㅋ (10년동안 빠짐없이 해줬었..

맥도날드 콘파이 + 솔티카라멜콘 조합 :D [내부링크]

첫째랑 데이트중...ㅋㅋ 간단하게 디저트메뉴로 선택한 것은?! 맥도날드 콘파이와 솔티카라멜콘 주문했음~!! 사실 그냥 소프트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했는데 솔티카라멜콘이 맥도날드 1+1행사 하고 있길래 냅다 주..

버거킹 통모짜와퍼주니어 + 몬스터와퍼주니어 혼밥먹기연습!! [내부링크]

아이들하고 오랜만에 버거킹에서 햄버거먹기루 했음!! 모두 콜콜!! 버거킹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각자취향에 맞게 주문해서 먹기루 했다. 첫째 으노는 버거킹 "통모짜와퍼주니어" 세트로 주문을 넣었고 둘..

왕십리조개창고 먹구왔어요!! [내부링크]

올 여름 휴가가 취소 되는 바람에.....ㅠ 근처 바닷가라도 가고 싶었으나 여건이 되지않았.....하하 기분이라도 낼까해서 조개구이 집을 찾았는데 부천에 원래 가던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이 있었는데 이날 가 보았..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저녁입장으로 알차게놀기!! [내부링크]

긴긴 이번여름 휴가가 무산되는 바람에... 아이들 체육관에서 오션월드 다녀온것 말고는 호호들을 수영장을 데리고 간 적이 없어서 집근처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에 갔다. 사실 자주가보기도 했고 너무나 친숙..

부천 명륜진사갈비 먹구왔어용 [내부링크]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갈비집 들어보았나요? ㅋㅋㅋ저는 사실 처음 들었고 처음 가봤네요. 예전에 성남에 사는 언니가 13500원인데 무한리필 갈비집 있다고 얘기했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곳이 명륜진사갈비..

스타벅스시티텀블러<스타벅스부산텀블러>선물받음!!:D [내부링크]

스타벅스를 좀.. 좋아라 하는.... 나를위해 누군가가 여행을 가서 그곳 스타벅스에서 그 도시의 특색을 담은 그 도시에서만 구할 수 있는 텀블러를 선물로 준다면!!? 꺄~~ 정말 좋당! 이번에 가까운 지인이 여름..

diary.은호의 공차기 연습 (짠한 엄마마음) [내부링크]

은호랑 가산디지털단지역 가서 쇼핑하고 (쇼핑 진짜 좋아하지 않는 아인데 이날따라 잘 따라다님...) 축구화 하나 사주려고 갔더니만.. 사이즈가 은호 발에 맞는게 정말 하나도 없어서; (초딩들에게 축구화가 품..

플레이아쿠아리움 첫째랑데이트 [내부링크]

얼마전엔 둘째랑 둘이 웅진 아쿠아 플레이 데이트 즐기고 이번엔 첫째데리고 다녀온 웅진플레이도시 아쿠아리움 입니다. 올해는 체육관에서 오션월드 다녀온 관계로 제가 워터파크를 안데리고 갔더니.. 가고싶은..

diary. 은호랑마루랑 놀이터 [내부링크]

일기로 소중했던 시간들도 기록 할 수 있으면 해보려 한다. 기계관리못하고 하드관리 못하면 어릴때 아이들 사진이 전부 붕 떠버리는 상황들이 일어나서ㅠ 나름 옛날에.. 열심히(?) 쓰고 올렸던 N 블로그에 아이..

실내낚시터 재밌당!! 부천미췬물고기 [내부링크]

계속 바다낚시 나가다가 아이들과 함께 오랜만에 실내낚시터 놀러갔습니다. 예전에는 가끔 실내낚시터를 가서 그냥 가벼운 손맛 즐기고 상품도받고 그랬는데 본격적으로 바다낚시 다니면서 실내낚시터를 안간지..

부천 오정아구찜 진짜 맛있어요:) [내부링크]

아구찜이 생각나면 무조건 다른곳은 보지않고 가는곳이 있어요. 바로 부천 오정아구찜 입니다. 부천 오정동 맛집으로 소문날대로 난 집 이구요. 사실 가게가 크거나 엄청 홍보가 되어있는 곳이 아닌것 같음에도..

바람과함께사라지다 블라스트/엄마는외계인블라스트/슈팅스타블라스트 종류별로 먹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 귀신이 나타났습니다. ㅋㅋㅋ 아이스크림 사랑하는만큼 베스킨라빈스 정말 좋아하는데요 매번 아이스크림만 포장해서 먹어오다가 이 날은 날도 무지덥고 아이들하고 시원하게 뭐좀 마실..

부천아쿠아리움 웅진아쿠아플레이!! [내부링크]

부천 아쿠아리움 있는거 아셨나요? 가까운 곳에 아쿠아리움 이라니.. 생기기 전부터 호호네는 연간회원을 끊어서 잘 이용하고 있어요. 사실 맘처럼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워낙에 동물사랑 둘째때문에 그래도 틈틈..

홍대연극 '당신이 주인공' 보러 출발! [내부링크]

홍대 나들이 하고왔습니다:) 얼마만에 가보는 홍대인지.. 예전에는 그래도 아주 가끔은 홍대도 가곤 했는데 사실 일상속에서 홍대에 큰 목적없이 들리긴 힘들 더라구요. 그나저나 우리 초딩둘째와 조카딸에게 우..

스타벅스 말차레모네이드 상큼하니 맛나요=) [내부링크]

스타벅스 말차레모네이드 레모네이드와 말차의 맛이 섞이면 어떨까.. 궁금궁금 사실 저는 말차도 참 좋아하는 편이고 레모네이드의 상큼함도 좋아하는 편이라.. 거부감 없이 일단 주문 해 보았습니다. 사이즈는..

아들셋 마라탕 먹는 모습 바라보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넷이서 바깥밥을 먹는 듯 . 쇼핑하러 나갔다가 먹고만 들어왔다. :) 가산디지탈단지 w몰 갔다가 득템은 커녕 계속 먹기. 9층 전문식당가에가서 마라탕을 먹었는데 치아 교정중인 나는 세남자 먹는거 구..

디뮤지엄 i draw (초딩과 함께 미술관 관람 한남동) [내부링크]

디 뮤지엄 I draw 관람을 위해 한남동으로 향했습니다. 호호들은 미술관 관람 가자고 권하니 반응이 영 시원치 않아서.. 내 베프같은 우리 조카딸 예리니랑 같이 한남동 고고고!! 무지무지 더웠는데 하늘은 정말..

둘째아들 10세 생일 (9번째 삼신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일상 기록을 남겨볼까 합니당. 호호네 가족은 모두 여름사람... 네명 모두 여름날에 태어난 사람들 ㅋㅋ 뭐 어른들 생일이야 그냥 맛있는거 한끼먹고 넘어가곤 하는데 아이들 생일은 그래도 미역국..

베스킨라빈스 블랙소브레 맛은?반전! [내부링크]

아이스크림 귀신인 저는 뭐 종류가리지 않지만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베스킨라빈스31 엄청 좋아라 하지요. =) 아이스크림 신메뉴 나오면 궁금한 것은 맛보고 싶어서 사 먹는 편인데 이번에 진짜..

서브웨이 꿀조합 (쉬림프더블업) [내부링크]

둘째 아들이 더운날 서브웨이 (SUBWAY) 노래를 부릅니다 ㅋㅋ 뭐가 그렇게 먹고싶냐 하니 쉬림프샌드위치 더블업 해서 먹을거라네요 ㅋㅋ 저도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는데 유튜브를 보고 열심히 서브웨이 꿀조합에..

인천 바다낚시 우럭잡으러 (7월27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4일날 농어외수질 아주 재미있게 하고 27일은 우럭낚시 다녀온 사진입니다. 낚시에 점점 빠지면서 사진은 줄어들고 있네요..ㅠ 정말 배위에서 낚시에만 집중하다 보니 카메라를 거의 꺼내지 않아요..

농어 외수질 인천 바다낚시 7월24일 조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렇듯 틈틈히 그리고 열심히 바다 낚시를 다니고 있는 호호네 부부입니다. 다녀올때마다 기록을 남기고 싶은데 바다낚시가 사실상 2틀은 눈뜨고 깨어있는 비수면 상태라 직접 사진찍기도 쉽..

우럭낚시 조황 인천바다낚시 2019.07.14 [내부링크]

2019.07.14 우럮낚시를 위해 출조 하였습니다:) 기대기대 역시나 전날밤에 인천 연안부두에 도착하여 배 자리도 잡고 출조 준비를 합니당 =) 밤에보는 바다, 오전에 보는 바다, 낮에 보는 바다 모두 느낌이 다..

인천바다낚시!! 2019년7월7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용 ㅋㅋ 매주 낚시 주1-2회 나가는 호파와달리 주말에 가끔 호파따라 바다낚시 나가는 저 입니다. ㅋㅋ 2019년7월7일 다녀온 인천바다낚시 조황보고. 배에 올라타서 시간을 보..

이케아 토타르프 LED 스탠드 정말 예쁘다:) [내부링크]

TOTTARP 안녕하세요:) 오늘 구매욕 뿜뿜하는 리뷰하나 남기려고 합니다:) 이케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토타르프 LED 탁상 장식 스탠드 입니다. 사실 장식용품 이런거 크게 관심없는데 아이들이 잠잘때 스탠드를 켜..

유자담은티라미수 드디어 맛보았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늦은저녁에 친한언니와 약속으로 스타벅스에서 만났습니다. 커피만 먹기 아쉬워서 둘다 눈에 딱 들어왔던 유자담은티라미수를 같이 주문했지요. (항상 언니랑 둘이 스벅오면 우린 꼭 음료두잔에 케..

부천 복사꽃피는집에서 긴 대기줄 끝에 밥먹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천 복사꽃피는집 식당을 다녀왔어요~ 사실 저번달에 5월이였나 봅니다. 소문이 하도 많이 나 있는 맛집 인것 같아서 저번달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려고 갔었는데 대기줄이 글쎄... 어마어마 해서..

부천 스시로 회전초밥 먹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천역 지하인 부천역사 쇼핑몰에 푸드코트가 리모델링이 되면서 여러 유명업체의 음식점이 들어온다는 소문에 오픈이 기다려 졌었어요. 그래서 부천역사 푸드코트가 문을 열고서 호호들과 저녁겸..

인천 배낚시 (광어,우럭,농어,장대 4어종 획득하고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동안 크게 바쁜건 아니였는데 크고작은(?)일들로 포스팅이 좀 미뤄졌네요ㅠㅠ 6월 23일 바다낚시 다녀왔어요:) 언제나 즐거운 배낚시 입니다. 배타고 낚시하고 입질 느끼려고 집중하고 있으면 사..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굉장히 부드러운 커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로운 커피를 맛보면 커피 리뷰를 남기고 싶네요. 이번에 스타벅스 야탑점에 갔는데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평소에 제가 자주가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접하지 못했던..

빽다방 아이스크림 나왔네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번에 빽다방 아이스크림을 처음 보아서 ㅋㅋ신기해가지고 리뷰남겨요. 빽다방에서 아이스크림이 나왔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ㅋㅋㅋ 저는 이번에 장 보다가 발견해서 바로 주문해 봤어요. (인터..

스타벅스 골든벨 3차문제! 최초의 한글간판 스타벅스 매장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재 스타벅스에서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마이 스타벅스 리뷰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 스타벅스 20주년 스무고개 골든벨 (3차) 정답 공유하려고 합니다. 오늘 사이렌으로 맛있는 돌체콜드브루를 주..

JBL CLIP3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BL CLIP3 리뷰를 들고 왔어요. JBL하면 음향기기로 굉장히 많이 이름을 들어본 브랜드 인데요 이번에 JBL 클립3 블루투스 스피커를 남편이 선택하게 되어서 저도 덩달아 신나게 음악 듣네요:) 이번..

핏플랍 아이쿠션 리뷰 그리고 사이즈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에 플립플랍, 일명 쪼리 만큼 편한 신발은 없는 것 같아요. (나만 그런가?ㅋㅋ) 집에 몇가지 플립플랍이 있지만 예전에 핏플랍 쪼리 신고 완전 신세계를 경험해 보아서.. (정말 편했다는) 이번..

스타벅스 도시잔 서울머그 선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도시잔 구입후기를 남겨보아요~ 직접 사용하려고 구매한 것은 아니구요 스타벅스 도시잔을 모으는 친구가 있어서.. 선물하고 싶어서 구입했답니다. 친구가 평소에 우리 아들들 호호들에게..

고급지게 즐긴 양갈비전문점 " 데블스램 " 사진만봐도 침샘자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 먹구 사진찍은거 기록해야지 하고 이렇게 또 블로그에 올려봅니다ㅋㅋ 주말에 위례신도시에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 고급스런 양갈비 전문점에 가서 식사를 했어요. 들어가보니 식사전문..

스타벅스 비치타올 서머스테이킷 그린으로 받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e-프리퀀시 스티커를 모두 모아서 받은 스타벅스 비치타올 서머스테이킷 드디어 제 품에 들어왔어요. (하하하 예쁘다) e-프리퀀시란 마이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생성되는..

더바디샵 티트리 3in1 스크럽,워시,마스크 좋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일전 인터넷쇼핑 G시장에서 "THE BODY SHOP" 할인행사를 하길래 눈여겨 보고있던 더 바디샵 티트리 스크럽을 구매 했습니다. 얼굴에 가끔가다 뾰루지나 트러블이 생기면 바디샵 티트리 오일을 한..

호호파의 90cm 연안부두대광어낚시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 자랑은 아니구... 우리집 1번. 호호파의 광어낚시 성공기좀 올리려구요.하하 평일이였던 5월29일 수요일. 하루 일을 뺀 호호파 혼자서 대광어 낚시를 다녀 왔습니다. 인천 연안부두로 다녀왔구요..

식사대용 으로 먹고있는 요거트 추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우 조보아님이 광고하고 있는 파스퇴르 바른목장 요거트 후기 남겨보려고 해요. 그전에.....제가 요거트 후기까지 남기는 이유는...?? 가끔 제 포스팅에 치아교정하는 중이라고 쓰곤 했는데 맞아..

다이와 장화 (다이와 DB-14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의 (호호파가 더 심하지만) 선상낚시 사랑으로 다이와 선상장화 DB-1410 네오데크부츠 리뷰 남겨볼까 합니다. 발목이 짧은 숏부츠라서 신고 벗기도 편하고 휴대도 좋고 미끄러짐 방지 바닥..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구들과 주말저녁 모임으로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당첨! 입니다. 최근엔 연안부두만 거의 다니 다가 아주 오랜만에 소래포구로 향했어요. 저번주에 친구중 한명이 소래포구에서 맛있게 대게 먹고 왔..

갤럭시S9 액정수리비 알려드릴게요~파손액정수리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갤럭시 S9 액정수리비 알려드릴까 합니다. 정확히 S9 플러스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어요. 구매한지 1년도 지나지 않아서 액정에 잔상현상이 나타나게 되서 서비스 보증기간인 1년 이내 액정수리를 받..

매일두유 99.89 / 950ml 쟁여놓고 먹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치아교정 때문에 현재 제대로 된 밥을 먹지 못하고 있어서 이번에 잔뜩 구매해 놓은 매일두유99.89 소개 해 볼까 합니다. 일단 제대로 된 밥을 먹지 못하고 있어서 영양소도 좀 따져보고 이참..

로지텍 마우스 추천! 가성비최고 로지텍 B100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지텍 마우스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로지텍 브랜드는 이름만 들어도 마우스&키보드에서 아주 막강한 브랜드라고 다들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이번에 가성비 최고! 로지텍 B100 제품 구매하고 사..

따뜻한 카페라떼가 생각날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커피 생각이 간절 할 때 호호들 없이 혼자 시간이 될 때 역시나 스타벅스에 가서 커피를 주문 한답니다. 혼자서 집에서 내려 마시는 커피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러나 역시 남이 만들어 주는 커..

투썸플레이스 케익 맛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커피 리뷰만 올리다가 투썸플레이스 케익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커피도 커피지만 투썸플레이스 케익이 정말 유명한 것 같아요. 얼마전에 친구에게서 투썸플레이스 케익..

편의점 꿀조합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길 건너 하나씩 각 브랜드 편의점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간단하고 편리하게 조리 해 먹을 수 있는 간편 음식도 많이 팔아서 종종 편의점을 이용하곤 합니다. 주말 오후 둘째 아들이 편의..

하남돼지집 부천중동점 정말너무 친절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저녁 친구들과 모여서 술도 한잔하며 식사 할 곳을 찾다가 친구가 여기가자! 해서 처음 방문해본 하남돼지집 부천중동점 입니다. 처음 다녀와서 블로그에 후기를 올리고 싶던이유가 하남돼지..

자몽 셔벗 블렌디드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몽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지만 저는 달콤 쌉싸름한 맛에 상큼함과 개운한 청량감을 느끼는 자몽을 엄청 좋아하는 편입니다. 사실 자몽은 덴마크다이어트라는 말을 들어 봤을 때 그때부터 억지로..

병방치 스카이워크 제대로 구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선여행하면 떠오르는 병방치 스카이워크 다녀왔던 일을 공유할 까 합니다. 정선에 위치한 병방치스카이워크는 한반도지형 모양을 한 밤섬을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유명해진 곳이죠! 강원도 정선쪽..

회동집!!이름만듣고는 예상 할 수 없던 정선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늦 겨울 쯤에 강원도 여행 갔을 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회동집"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정선에서 워낙 유명한 맛집으로 알고있기에 언니랑 호호린나(호호형제,린나자매) 육총사가 함께 맛있게..

LG그램 17인치 파우치 고민끝에 구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2019 LG그램 17인치 제품을 사전예약까지 해서 구매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LG그램에서 17인치 노트북이 나온다고 하여 엄청난 고민과 생각을 하다가 구입했는데요 그램답게 무게감이 없는..

스타벅스돌체콜드브루 제일자주마시는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커피 리뷰를 올리면서 빼먹을 수 없는 스타벅스돌체콜드브루 후기를 남겨봅니다. 친구랑 둘이 카페에 가는 날 이면 둘은 고민없이 거의 스타벅스돌체콜드브루를 마시는 편입니다. 혼자 스타벅스에..

메이호태클박스 BM-7000 (+메이호로드스탠드BM-230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낚시다니면서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있는  메이호 태클박스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메이호 태클박스 BM-7000 블랙색상을 구매했는데 정말 튼튼하고 유용한것 같아요. 낚시갈때 아이스박..

가족 배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는 즐거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05.01 호호들과 가족배낚시를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민물낚시만 다녔었는데 작년부턴가 호호아빠가 배낚시에 푹 아주 푹 빠지셔서... 자연스럽게 가족이 민물낚시에서 배낚시를 즐기게 되네요..

노브랜드 직화백곱창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 근처에 노브랜드 매장이 생기고 나서는 가볍게 장볼 때는 종종 노브랜드를 들린답니다. 노브랜드 필수 쇼핑목록 뭐 이런것도 돌아다닐 정도로 노브랜드 제품의 인기가 높은 것 같아요. (가성비..

스타벅스콜드폼카푸치노 /시나몬향 가득한 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엄청 즐겨 마시는데 친구들이나 지인들과 스타벅스에 가면 잘 모르고 있는 스타벅스의 커피메뉴를 한번 후기 남겨 볼까 합니다. 스타벅스 콜드폼 카푸치노 라는 이름의 커피 입니다. 스타벅스..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G시장 사이트에서 장 보다가 시리얼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켈로그 시리얼 구매 하면 시리얼디스펜서가 포함되어있는 옵션이 있더라구요. 가격은 그..

다이와구명조끼 DF-9007 자동팽창식 라이프자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와 구명조끼 DF-9007 제품을 리뷰해 볼까 합니다. 낚시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이와 명성은 다 아실거 같아요.:) 이번에 광어다운샷 출조를 가기전에 호호파가 제게 장비를 준비시키면서 구..

광어다운샷/대광어낚시/인천바다낚시로 자연산광어잡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 5월 12일 광어낚시 다녀왔습니다. 대광어가 그렇게 많이 잡힌다는 소식이 심심치않게 들려오면서 호호파가 예약잡고 부분맘을 잡고 기대하며 (저는 이번에 장비까지 다 준비....ㅋㅋ) 다녀왔..

스타벅스 이천 햅쌀 커피 프라푸치노 맛있어요:) 완전 내취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음료리뷰~!!ㅋㅋ 이천햅쌀커피프라푸치노를 먹어보았습니다. 전에 이천햅쌀음료가 출시되어서 식사대용으로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있는데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이천햅쌀음료에 커피가 들..

핸드드립 커피 집에서 내려먹어요:) [내부링크]

밖에서도 틈만나면 마시는 커피지만...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 저는 집에서도 커피를 자주 먹는편입니다. 집에서 먹을때는 주로 핸드드립커피와 프렌치프레스기를 이용해서 마시는 편이에요.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스타벅스 아몬드바나나블렌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리뷰를 남겨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스타벅스 리뷰를좀.. 남겨볼까합니다:) 카페는 거의 90% 스타벅스만 이용하는 것 같아요. 신메뉴가 등장하면 음... 거의 먹어보는 편인데 오늘 스타벅스..

초등학생 알토리코더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두 아들을 키우면서 가끔가다 초등학교 준비물이 있을때 난감 할 때가 있어요:( 옛날 우리땐 학교앞에 문방구가 줄을 지어 서있었는데...ㅋㅋ (언제쩍인지.. 90년대 스토리..ㅋㅋ) 초등학..

지킬앤하이드 뮤지컬 관람 (아들과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05.03 둘째아들과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현재 12살 10살 두 아들이 있는데 10살 둘째아들이 뮤지컬을 정말정말 굉장히 좋아합니다. 보통 뮤지컬을 8살되면 관람 할 수 있..

카카오뱅크 현금 입금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뱅크 이용을 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었어요. '인터넷 은행인데.. 현금 입금 출금은 어떻게 하지?' '카카오뱅크ATM 기기가 따로있는 것 일까?' 혼자하는 생각들....ㅋㅋㅋ 근데 얼마전 드디어..

식후에 마시는 식후비법W 더블유 차 /녹차+우롱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박스채 쟁여놓고 즐겨 마시는 중인 "식후비법W 더블유 차 "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식후비법더블유 차 광고를보고 편의점에서 1+1행사 할때 한번 구매해서 마셔보았는데 천천히 설명되어..

카카오뱅크 한도계좌 푸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만들고 처음으로 포스팅을 해보네요 :) 첫 포스팅은 이번에 제가 카카오뱅크 한도계좌를 풀면서 기록한 방법을 공유해 볼까 합니다. 인터넷은행 처음 이용해보면서 정말 편리함을 느끼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