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hperfect의 등록된 링크

 hohperfec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등촌동 중국집 경춘루 삼선짬뽕 후기 [내부링크]

등촌동 중국집 경춘루 삼선짬뽕 후기 안녕하세요. 어제저녁에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삼선 짬뽕 주문해 봤습니다. 마곡에서 시켰는데요 가게는 등촌동에 있더군요. 요기요로 삼선짬뽕과 밥추가해서 13,000원에 주문했습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배달은 금방 왔고요. 삼선이라 큰 것일 수도 있지만 배달용기가 엄청 깊습니다. 밥 안 시켜도 될 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해산물도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배달이다 보니 엄청 뜨겁진 않았고요. 맛은 중국식당에서 먹는 맛과 비슷합니다. 그 국물이 사골육수로 했다고 써져 있었는데 삼삼한데 무거운 맛이었습니다. 솔직히 일반 중국집처럼 조미료 맛이 강하진 않았습니다. 저는 더 맛있게 먹었고요. 다만 아쉬운 점은 국물이 그렇게 많이 얼큰하진 않았습니다. 얼큰하게 드시고 싶으면..

곰곰 에어프라이어 통 등심돈까스 리뷰 [내부링크]

곰곰 에어프라이어 통 등심돈까스 리뷰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 저가브랜드인데 곰 곰에서 만든 에어프라이어용 통 등심돈까스를 가져왔습니다. 방금 저녁에 만들어서 먹었는데요. 추천드릴만한 제품이라 포스팅해 봅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한 봉지에 돈까스 3장 들어있습니다. 7200원에 구입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180도로 25분간 조리해 줬고요. 중간에 한번 뒤집어줬습니다. 집에 있는 돈까스 소스랑 먹었습니다. 냉동 돈까스 솔직히 별로였던 적이 많아서 그렇게 큰 기대 안 하고 먹었습니다. 그런데 곰곰 돈까스는 돈까시가 진짜 두껍습니다.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용이라 만들어 먹기도 편하고요. 기름하나도 안 쓰고 기름에 튀긴 것보다는 안 바삭하지만 바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재구매 무조건 하려고 합니다..

마곡나루역 한식 뷔페식당 미락한식 식당 리뷰 [내부링크]

마곡나루역 한식 뷔페식당 미락한식 식당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간근무라 출근해서 일하다가 점심시간에 동료분들과 함께 미락한식뷔페식당 방문했습니다. 메뉴는 매일 바뀌어서 약간 운이 좀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카드로 7,000원 현금으로 6,500원입니다. 그럼 리뷰 남겨 보겠습니다. 일단은 구성이 다양한 편입니다 반찬도 5개 정도 나오고요 국은 국수 나올 때도 있고 국물 음식 나올 때도 있고 그럽니다. 오늘은 제육 하고 국수 도토리묵 햄볶음 김치 오이고추 이렇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고등어구이도 있었는데 저는 생선 귀찮아서 그냥 패스했습니다. 맛은 평범하지만 한 번 더 먹을 수 있다는 점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 같습니다. 한 끼 식사하기에 부담도 덜되고요. 매..

당뇨병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 될 음식 [내부링크]

당뇨병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 될 음식 안녕하세요 요즘은 당뇨에 젊은 사람도 발병할 수 있고 건강에 관심을 가져야 될 거 같아서 당뇨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 될 음식을 정리해 봤습니다 당뇨병이란? 당뇨병은 신체가 혈당을 처리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만성 질환입니다.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은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당뇨병에 좋은 음식 잎이 많은 녹색 채소 시금치, 케일, 콜라드 그린과 같은 잎이 많은 녹색 채소는 영양분이 풍부하고 탄수화물이 적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야채는 또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세포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통곡물 퀴노아, 현미, 귀리와 같은 통곡물은 섬유질과 복합 탄수화물의 훌륭한 공급원이므로 당뇨병..

요기요 국밥은 이거지 강서양천점 얼큰 살코기국밥 리뷰 [내부링크]

요기요 국밥은 이거지 강서양천점 얼큰 살코기국밥리뷰 안녕하세요. 휴무인 오늘 아침 겸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을 국밥집을 찾아봤습니다. 요기요로 자주 시켜 먹습니다. 배달료도 저렴해서 오늘은 이 집으로 정했습니다. 얼큰 살코기 국밥 특 12,500원에 주문했습니다. 배달은 빨리 왔습니다.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일단 특기준으로는 고기도 많았습니다 국물도 넉넉했고요. 밥은 집에 있는 밥까지 추가해서 2 공기 먹었습니다. 깍두기는 그냥 무난했고요. 새우젓도 주는데 저는 추가로 간을 해서 먹었습니다. 국물은 얼큰하면서 고기육수맛이 느껴져서 맛있었습니다. 얼큰한 정도 조절할 수 있는데 추가요금 500원 발생합니다. 매운 거 좋아하시는분은 더 매운거 드셔보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불닭 맵기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리뷰..

사세 치킨가라아게 & 틈새라면 매운 카레맛 리뷰 [내부링크]

사세 치킨가라아게 틈새라면 매운 카레맛 리뷰 안녕하세요. 요즘 치킨값이나 배달료가 부담이되서 에어후라이어로 먹을 수 있는 치킨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오늘 쓰는 글이 첫 번째입니다. 그리고 같이 먹은 틈새라면 매운 카레맛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고물가시대에 맞춰서 맛 좋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아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여러 제품 찾아보고 포스팅 남기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치킨가라아게를 에어 후라이어로 180도로 20분 조리해 줬습니다. 10분에 한번씩 뒤집어 줬고요. 맛은 솔직히 양념이 된 치킨이라 먹을 만은 했습니다. 그래도 에어후라이어로 조리하면 조금 바삭해지는 맛이 날 거라 생각하고 주문했지만 결과는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것과 차이가 없었습니다. 저는 바삭한 치킨을 찾고 있기 때문에..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제육볶음 & 매콤어묵 듬뿍 김밥 리뷰 [내부링크]

혜자도시락 제육볶음 매콤어묵 듬뿍 김밥 리뷰 안녕하세요. 어제 주말 야간 근무라 출근하면서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자주 없던 혜자 도시락이 있어서 하나 가져와봤습니다. 저번에는 오징어불고기 도시락을 먹었어서 새로운 맛인 제육볶음 도시락을 가져와봤습니다. 그리고 저는 많이 먹는 편이라 매콤어묵김밥도 하나 샀습니다. 다해서 6,800원에 구입했습니다.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김밥은 전자레인지 1분 돌렸습니다. 도시락은 뚜껑 덮고 2분 30초 돌렸습니다. 김밥은 따뜻하면서 차가워야 맛있는 것 같아서 그렇게 했습니다. 도시락은 밥부터 반찬까지 따뜻하게 만들었습니다. 김밥이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간은 삼삼한데 매콤한 맛이라 딱 적당했습니다. 편의점 김밥 솔직히 그냥 배 채우려고 먹는다 생각했었는데 요즘..

마곡나루역 담소 소사골순대 육개장 리뷰 [내부링크]

마곡나루역 담소 소사골순대 육개장 리뷰 안녕하세요. 저는 마곡나루역 근처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야간근무 때 저녁을 먹으려 나와서 국밥이 생각나더군요. 날씨가 덥다가 춥다가 해서 추울 때 먹었습니다. 마곡나루역 근처에 있는 음식점이고요. 점심에도 몇 번 가봤는데 조금 늦으면 기다려야 될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맛도 괜찮고 양도 많고 가격이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저는 육개장 시켰습니다. 밥포함 가격이고요. 테이블에 깍두기 하고 무채가 있습니다 필요한 만큼 꺼내서 먹으면 됩니다. 조금 달달한 맛이 강한 편입니다. 주문 넣고 금방 나왔습니다. 그리고 밥은 추가요금 안 받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단 양이 많아서 좋았고요. 맛은 시중에 파는 육개장집하고 비슷합니다. 대신 건..

신제품 틈새라면 매운 짜장 리뷰 [내부링크]

신제품 틈새라면 매운 짜장 리뷰 안녕하세요. 평일에 틈새라면 종합을 시켜놔서 아침 겸 점심으로 틈새 매운 짜장 라면을 먹어봤습니다. 구성품은 면하고 액상스프하나고요. 수프 안에 건더기가 조금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분발수프보다는 면에 양념이 골고루 나눠져서 괜찮았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 해보겠습니다. 면은 짜파게티면보다 조금 더 두껍고요. 맵기 정도는 솔직히 그렇게 맵지 않았습니다. 틈새라면이라 많이 매울 거 같아서 주문한 것도 있었는데요. 근데 오히려 약간 매우면서 달콤한 짜장소스 맛이 나서 짜파게티 보다 괜찮았습니다. 개인차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고요. 저는 매운 거 보통에서 이상정도 먹는 편입니다. 짜왕이랑 비슷한 맛인데 조금 매콤한 게 더 강한 것 같습니다. 짜파게티는 물조절 잘못하면 수..

마곡나루역 고향옥 얼큰 순대국 리뷰 [내부링크]

마곡나루역 고향옥 얼큰 순대국 리뷰 안녕하세요. 회사 점심시간에 국밥류가 생각나서 찾아보다가 지인분이 추천해주신 고향옥 얼큰 순대국을 방문해 봤습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빠른 편인데 들어가고 조금 지나니깐 대기까지 생기더군요. 방문하실 분은 일찍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은 많이 있진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 하겠습니다. 저는 시래기 순대국을 시켰습니다. 여기 음식이 조금 맵게 나오는 편입니다. 얼큰 순대국은 생각보다 훨씬 얼큰합니다. 새우젓하고 들깻가루로 추가 간해줬고요. 순대에 내장은 없습니다. 그냥 순대만 나옵니다. 김치는 익은 김치로 주고요. 김치가 많이 익은 거라 국밥이랑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열무김치는 새콤달콤한 맛입니다. 반찬은 리필가능해서 드시면 되고요. 셀프바에 소면..

목우촌 두 번 튀겨 더욱 바삭한 한입 돈까스 [내부링크]

목우촌 두 번 튀겨 더욱 바삭한 한입 돈까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식품리뷰 가져왔습니다. 제가 진짜 맛있게 먹은 돈가스입니다. 냉동 돈가스는 기름에 안 튀기면 솔직히 별로인데 이거는 작아서 그런지 돈가스 먹는 맛이 납니다. 리뷰시작해 보겠습니다. 에어후라이어로 30분 정도 바싹 조리하면 튀긴 것처럼 바삭한 돈가스가 됩니다. 냉동 상태로 조리하셔도 됩니다. 15분 정도 후에 한번 뒤집어주시면 더욱 맛있게 조리됩니다. 한입돈가스라 먹기 간단하고요. 안에 고기도 많습니다. 쿠팡에서 구입했고요. 진짜 강추합니다. 튀김은 적당하고 고기는 많습니다. 소스에 찍어먹으면 돈가스 먹는 것과 다를 게 없는 맛입니다. 냉동 돈가스 찾고 계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신월1동 하나은행 사거리 백 년 감자탕 리뷰 [내부링크]

신월1동 하나은행 사거리 백 년 감자탕 리뷰 안녕하세요. 금요일에 술을 많이 먹어서 해장으로 먹을 탕을 찾다가 가격도 저렴 하고 동네에서 가까운 백 년 감자탕을 찾았습니다. 기본 2~3인분 16,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일단은 가성비가 많이 좋습니다. 고기 6개 들어가 있고요. 솔직히 요즘 가격이 비싸서 부담되는 건 사실인데 여기는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여럿이 먹기 좋은 거 같습니다. 얼큰하게 드시려면 고춧가루 추가하면 더 줍니다 무료입니다. 그리고 고기는 수입산이지만 해동하고 잡내를 잘 잡으셔서 그런지 저는 잡내는 안 느껴졌습니다. 육수는 조금 무겁고요. 사리면 같은 거 넣고 조리하시면 금방 걸쭉해집니다. 맛은 일반 감자탕이랑 크게 다를 게 없는 맛이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포스..

30대가 먹어야될 영양제에 관하여 [내부링크]

30대가 먹어야될 영양제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저는 30대중반을 달려 가고 있습니다. 건강이 20대보다 안좋아진게 요즘 많이느껴지더군요. 저랑 비슷한 나이대분들이 드셔야되는 영양성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록 영양제가 추가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지만, 그것들이 균형 잡힌 식단의 대체물로 여겨져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특정 보충제는 30대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종합 비타민은 식단에서 빠질 수 있는 다양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지방이 많은 생선, 아마씨, 호두를 충분히 섭취하지 않는다면 심장과 뇌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비타민 D는 주로 햇빛에 노출됨으로써 얻어지기 때문에, 햇빛이 제한된 지역에 사는..

백종원 바싹불고기한판 도시락 & 더블까스 김밥 [내부링크]

백종원 바싹 불고기한판 도시락 더블가스 김밥 안녕하세요. 야간근무때 출근하기 전에 편의점에서 백종원 바싹불고기한판 도시락과 더블가스 김밥을 구입했습니다. 할인해서 두개 합쳐서 6,900원에 구입했습니다. 요즘 도시락들 나트륨이 좀 높은 거 빼고는 나쁘진 않은것 같아요. 리뷰 남기겠습니다. 백종원 바싹불고기한판 도시락 더블가스 김밥 우선 도시락은 가격이 너무 저렴하게 나왔는데 다양해서 괜찮았습니다. 고기아래 야채 볶은것도 있고요. 양이 적을까 봐 김밥도 구매한 것인데 안삿어도 될 정도로 양이 양호 했습니다. 유부튀김 애호박 김치 볶음 어묵 계란 이렇게 구성돼있고요. 주머니형편 안 좋을 때 사 먹을만할 것 같습니다. 보이면 또 사 먹을 듯합니다. 돈가스 김밥은 돈까스는 두껍긴한데 역시 냉동 돈까스 맛이라고 ..

디아블로4 원소술사 냉법 후기 [내부링크]

디아블로 4 원소술사 냉법 후기 안녕하세요 디아블로 4 오픈베타 기간에 20까지 찍어봤습니다. 원소술사 얼음보주 블리자드로 키웠고요. 장단점이 확실히 눈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저는 나쁘지않을꺼 같아서 구매할 예정입니다.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디아블로 4 장점 디아블로 2 이후로 어두운 분위기를 잘 살려 낸 것 같습니다. 스토리 개연성은 조금 떨어지는 것 같지만 더빙돼서 나오니깐 볼만할 것 같습니다. 자신의 캐릭터가 영상에서 나와서 진행되서 몰입감이 조금 더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성 페이지로 스킬도 강화되고 전설템으로 주력스킬이 한번더 강화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설 드랍으로 특성과의 시너지를 맞춰야 되고 모든 템에 스킬 강화 옵션이 붙은 템들 이 있어서 다양한 세팅이 가능할 것 같습니..

마곡나루역 올레 경양식 돈가스 리뷰 [내부링크]

마곡나루역 올레 경양식 돈가스 리뷰 안녕하세요. 주간 근무 때 점심에 돈가스 집을 찾아보다 동료분이 추천 해주셔서 올레 경양식 돈가스 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일반 돈가스 집으로 생각하고 갔는데 약간 레스트토랑 느낌으로 운영하고 있더군요. 일찍 갔는데도 사람은 꾀있었습니다. 조금 늦었으면 대기할 뻔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 해보겠습니다. 경양식 돈가스 13.000원입니다. 솔직히 결제할 때 좀 비싼데 느낌 받았는데요. 자리에 앉으면 수프만 주시고요. 식기도구랑 반찬은 직접 가져오는 방식입니다. 반찬 가져오고 그 옆에 보면 오븐 있어서 빵을 원하는 개수만큼 가져올 수 있더군요. 빵 하고 샐러드 반찬 이런 식으로 가져오니깐 가격이 나쁘진 않았습니다 맛은 경양식 돈가스 소스보다 조금 더 새콤한 맛이 강합니다. ..

까치산역 돼지고깃집 돌치삼 리뷰 [내부링크]

까치산역 돼지고깃집 돌치삼 리뷰 안녕하세요. 주말에 주간근무라 출근하고퇴근하는길에 누나랑 매형하고 삽결살 집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까치산역 3번 출구 근처에 위치했고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거 같습니다. 매장이 깔끔하더군요.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가격은 고기하고 미나리 김치 부추 세트 시켜서 먹었는데 저렴한 것 같습니다. 밥하고 냉면 계란찜은 따로 주문했고요. 고기는 두툼하게 나와서 육즙이 많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볶은 김치 미나리 부추 하고 삽결사하고 같이 먹으니 맛이 훨씬 좋은 거 같습니다. 매장이 많이 넓진 않은데 사람들이 많이 오더군요. 양념장도 소금, 쌈장, 젓갈 주시는데 찍어 먹을 때마다 새로운 맛이 느껴지고요. 3명인데 한판 먹고 모둠 한판 더 시켜 먹었습니다. 냉면은 면이 엄청 얇..

GS25 혜자 로운 집밥 오징어불고기 도시락 [내부링크]

GS25 혜자 로운 집밥 오징어불고기 도시락 안녕하세요. 야간에 출근하기전 간단하게 먹을 도시락을 찾다가 맨날 품절이라 볼 수 없던 혜자도시락을 찾았습니다. 딱 한개 있더군요. 5500원인데 이벤트로 49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2분돌렸고요.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가끔 야간에 먹는 편입니다. 자주는 안먹는데요. 이유는 건강에 안 좋기도 하고 솔직히 과하게 짠맛이 심합니다. 혜자도시락은 마지막에 밥 위에 참기름 뿌려서 먹어봤는데 편의점 도시락 치고는 간도 삼삼한데 균형이 맞는 맛이었습니다. 괜히 집밥 도시락으로 나온 거 같지 않았고요. 제가 먹어본 도시락 중에서 속이 제일 편했습니다. 반찬들 맛도 다양했고요. 너무 인스턴트 음식 먹는 기분이 안 들어서 좋았습니다. 편의점에서 보이기..

팔동튀김 떡볶이 배달음식 리뷰 [내부링크]

팔동튀김 떡볶이 배달음식 리뷰 안녕하세요. 어제저녁에 퇴근하고 오랜만에 떡볶이 주문해 봤습니다. 떡볶이 튀김세트 배달료 포함 13.000원에 주문했습니다. 가까워서 배달 금방 왔고요.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후기를 남기자면 솔직히 떡볶이 유명한 곳은 만오천 원에서 2만 원 정도인데 떡볶이 좋아하는 저도 돈이 아깝다 생각됩니다. 가격이 적어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튀김이 다 엄청 큽니다. 바로 튀겨서 보내서 바삭하고요. 제가 먹어본 튀김 중에선 제일 큰 것 같습니다. 그만큼 느끼하긴 합니다. 떡볶이는 시장 떡볶이 맛이고요. 그렇게 매콤하진 않지만 소스에 오래 조려 진 것처럼 잘 스며들어 있습니다. 탄산필수인 것 같습니다. 느끼함을 잡아줄 단무지 주시긴 하는데 전 단무지를 안 먹어서 탄산음료랑 먹었습니다..

마곡나루역 중국집 웨이(wei) 리뷰 [내부링크]

마곡나루역 중국집 wei 안녕하세요. 주간에 점심시간에 마곡나루역 근처 중국집 웨이를 방문해 봤습니다. 동료분들이 추천해 주셔서 방문하게 됬고요. 점심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습니다. 일찍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짜장면은 조금 얻어먹어봤고요. 음식 자체 간이 강하진 않습니다. 짜사이랑 단무지랑 먹으니깐 딱 맞았고요. 저는 짬뽕을 먹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처음에 조금 싱거운 느낌이었는데 먹을수록 맛이 잡혀있는 것 같고요. 얼큰하지 않을 거 같았는데 계속 먹으니깐 얼큰하더군요. 특히 한 점은 홍합이 없습니다. 그래도 국물도 시원하고 한 끼 맛있게 먹었습니다. 탕수육이나 다른 음식도 맛있을 거 같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간이 쌔지 않은데 맛을 잡아서 좋았습니다. 조미료 ..

한상에 소두마리 화곡 본점 리뷰 [내부링크]

한상에 소 두 마리 화곡본점 588 종점 근처 안녕하세요. 어제 친구와 저녁에 동네근처에 있는 고깃집을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많이 먹는편이라 소고기 무한리필로 주문했고요. 2시간 제한있습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가격은 그렇게 부담되지 않았고요. 고기에서 냄새나 너무 질긴 건 없었습니다. 무난했습니다. 수입산이지만요 첫판 이후부터는 고기 2가지로만 줍니다. 육회도 서비스로 조금 주셨고요. 그리고 묵사발도 주셨습니다. 묵사발은 새콤달콤해서 소고기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된장찌개가 다 먹어갈 때쯤 맛있어져서 아쉽더군요. 그거 말고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소고기는 무한리필보다 한 마리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돼지고기가 입에 더 맞나 봅니다. 무한리필 가서 느끼해서 많이 먹기..

방화 마곡나루 중국집 매일향 본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야간근무 일 때 저녁에 무엇을 먹을까 하다 방화동 근처 중국집메밀향을 찾았습니다. 요기요 평점 4.7점이라 한번 시켜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등심탕수육 소, 짬뽕, 볶음밥, 간짜장 이렇게 시켰습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리뷰를 남기자면 일단 가깝기도 하지만 배달도 엄청 빠르게 왔고요. 짬뽕이 곱빼기도 아닌데 양은 많은 편입니다. 특이한 점은 홍합이 없는 게 특이했고요. 국물이 묵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음식이 깔끔합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왔고요. 저번에 마곡나루 xx반점보다 저는 여기가 입에 맞더군요 탕수육은 저녁 8시쯤 먹어서 그렇게 많이 바삭하진 않았지만 안에 고기는 꽉 차있더군요. 탕수육 소스가 조금 적게 온 것 말고는 만족합니다. 간짜장 하고 볶음밥은 제가 먹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물어..

모발이식후 관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발 이식 후 관리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발 이식 후 관리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인차가 있지만 대부분 제시하는 방법으로 관리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번 알아보시죠 모발 이식 후 관리법 1. 제일 중요한 것은 이식 한 부위를 끓거나 최대한 만지면 안 된다는 점 평균 2주 동안 건드리면 안 됩니다. 2. 모발 이식 후 술담배는 한 달 정도 하면 안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3. 모발 이식후 수면 시 베개에 수건을 깔아 수술부위가 불편하지 않게 해야 됩니다. 4. 수술 후에는 얼굴 근처나 목 부위 아이스팩으로 찜질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5. 실밥제거 전 까지는 최대한 조심해야 됩니다. 평균 7일 안에 제거합니다. 모발 생착시기는 2주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기간 안에는 ..

경상도식 소고기 무국(뭇국)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교대 근무자입니다. 야간출근 하기 전에 며칠 동안 먹을 경상도식 소고기 뭇국 한번 끓여봤습니다. 쿠팡으로 소고기 양지 샀는데 잡내 날까 걱정했는데 안 나서 너무 좋네요.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재료 무 3분의 1개, 느타리버섯, 마늘 10알, 청양고추 4개, 숙주 한 봉지, 소고기양지 200g, 물 1.5L, 대파 1단 양념은 고춧가루 3T, 멸치액젓 2T, 국간장 3T, 소고기다시다 1T, 후추, 소금, 참기름 1T, 식용유 1T입니다. 1. 무를 씻어서 네모모양으로 잘라주세요. 2. 소고기 양지에 핏물을 키친타월로 제거해 주세요. 잡냄새 제거 3. 팬에 참기름 1T, 식용유 1T를 넣고 무와 소고기를 넣고 볶아주세요. 4. 고기가 익고 무가 투명해지면 고춧가루 3T 넣고 볶아주세요..

쿡반 스팸 김치 주먹밥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누나 집에 방문했을 때 누나가 냉동식품을 몇개 나눠 줬습니다. 오늘 퇴근하고 간단하게 먹으려고 이 제품을 먹어봤고요.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후기는 오래간만에 좋은 제품을 만났습니다. 솔직히 별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요 먹어보니깐 만들어먹는 김치볶음밥이랑 비슷했습니다. 조리법은 해동하시는 게 더 좋아 보이고요. 에어프라이어로 150도 20분 돌리고 먹어보니 안 익어서 전자레인지로 1분 더 돌려줬습니다. 그리고 주먹밥 안에 치즈도 크게 하나 들어있습니다. 스팸은 작게 잘려서 들어가 있습니다. 간은 저는 딱 맞았습니다. 주먹밥을 숟가락으로 펴서먹으니깐 볶음밥이랑 별차이를 모르겠습니다. 기회 되시면 한 번드 셔보세요. 간단한데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드립니..

건성두피 홈케어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건성두피에 대해서 작성해보려 합니다. 저는 지성이라 상관없다 생각했지만 블로그 해보면서 여러 정보를 취합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정보에 모든 정답은 없습니다. 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관리법을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겨울, 봄에 더욱 극성을 부리는 건성두피, 피지를 원활하게 분비하지 못해 두피가 메마른 두피유형을 말합니다. 두피가 당기는 느낌 심한 경우 가렵거나 따끔 거리기까지 하고 하얀 각질도 생깁니다. 두피가 장기간 개선되지 못할 경우 모발은 탄력과 윤기를 잃고 여러 갈래로 갈라지기도 합니다. 1. 매일 두피 마사지를 할 것 건성 두피는 피지선을 자극해 유분을 적당히 분비될 수 있도록 수시로 두피 마시지 해야 됩니다. 손가락 끝 지문으로 두피를 구석구석 눌러주..

지성두피 홈케어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지성두피로 어릴 때부터 머리에 유분이 많아서 두피에 여드름 피지등 자주 올라왔습니다. 어릴 때는 손으로 그냥 짜고 그래서 탈모로 이어진 것 같습니다. 요즘 관심 가지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두피 관리 샾을 가는 게 제일 좋겠지만 제가 받는 월급으로는 여유가 없어서 그나마 집에서 하고 있는 2가지 관리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같이 잘 관리해봐요. 저는 니조랄을 추천드립니다. 약국에서 살 수 있고요. 처방전 필요 없습니다. 지루성두피염이 있으신 분은 주 2~3회 사용하시고 지성두피 유분 관리를 위해서 사용하시는 분은 주 1회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거 사용하는 날은 확실히 두피에 유분이 덜 생기더라고요. 제가 두피를 확대해서 확인까지는 못하지만 사용하고 안 하고 차이는 확실히 느껴집니..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한번에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따듯하네요. 오늘은 저한테 노력한 결과를 받은 날입니다. 1월 13일에 티스토리 시작했는데 한 달 뒤에 에드센스 신청을 했습니다. 3~4주 만에 승인을 드디어 받게 됐습니다. 당연히 안될 줄 알았는데 의외로 한 번에 됐네요. 승인받기 위해 해 왔던 과정을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1. 처음에 한 달은 그냥 제가 쓰고 싶은 글로 썼습니다. 글자수 많아야 500자 정도였습니다. 2. 한 달 정도 지나고 신청 넣었는데 계속 보류 중이라 승인받는 법 등을 검색해서 보기 시작했습니다. 3. 승인안 될 때부터 최대 1000자로 글 맞춰서 작성했습니다. 예전에 쓴 글도 몇 개 수정했고요 지금 작성된 반정도는 1000자로 작성한 것 같습니다. 4. 빙웹마스터에서 H2중복, 이미지누..

치즈듬뿍토핑듬뿍듬뿍피자-화곡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휴무 날이고 오늘은 저한테 중요한 날입니다. 어머니를 뵈러 가는 날이거든요. 누나랑 같이 아침에 어머니를 뵙고 집 근처로 돌아와서 누나네가 화곡역 근처라 자주 시켜 먹던 피자집을 추천했습니다. 킹쉬림프 디럭스 라지1판(치즈크러스트), 로제파스타 1개를 시켰습니다. 리뷰 이벤트로 치즈오븐스파게티, 치즈크러스트등 가능합니다. 도핑도 더 추가 할수있는데 아직 그렇게 해서 먹어본 적은 없네요. 솔직히 가격이 부담 됩니다. 원래는 저 혼자 먹을 때는 피자한판에 리뷰로 스파게티까지 해서 먹는 편인데 누나가 사주기로해서 로제파스타는 누나의 픽이었습니다. 요기요로 주문했고 패스할인받아서 33,900(배달료포함) 원에 시켰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이 지난 오후라 25분 정도 걸렸고요. 매장에서 받은 ..

닭개장 만들어서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봄날씨더군요. 갈수록 겨울이 짧아지는 것 같습니다. 휴무날에 한번 기운 좀 차릴 겸 닭개장을 해먹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저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대부분 주문합니다. 사용하는 물건은 쿠팡에 있습니다. 재료는 숙주 1 봉지, 고사리 450g, 토란대300g 2개, 느타리버섯 1개, 닭볶음탕용 손질닭고기 2000g, 대파 2단, 청양고추 6개, 마늘 20개, 무 3분의 1개 준비했습니다. 양념은 고춧가루 6T,간장 6T, 쇠고기다시다 2T, 멸치액젓 2T, 소금, 후추 혼자서 만들어 먹으시면 한 마리로 하고 재료와 양념을 반으로 줄여주세요. 누나 집에도 나눠주려고 많이 했습니다. 국물요리는 자기가 좋아하는 재료 더 넣어도 돼서 좋은 것 같아요. 조리하는데 한 시간 조금 넘게 걸린 것 ..

요즘도 하고있는 모바일 게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원래 PC게임을 좋아하는데요. 특히 MMORPG를 많이 했습니다. 솔직히 요즘은 할게임이 없어서 디아블로 4만 기다리고 있지만 그래도 뭔가 게임을 하고 싶어서 폰게임을 여러 개 건드렸습니다. 그중에 월정액으로 할만한 게임 몇 개 추천드려 보려고 합니다. 1. 블루아카이브 블루아카이브 시작한 지 6개월이 조금 넘긴 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남자가 하기 부끄럽다 생각했는데 저도 보니 귀여운 걸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액션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통일 수도 있지만 스토리나 게임성은 캐주얼해서 시간 많이 들이지 않고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요즘 등급이 18세 15세로 나눠져서 안타깝지만 일본에서 애니로 제작 발표도 됐습니다. 이 게임 때문에 넥슨게임즈도 사게 됐고요. 그만큼 애정과..

국내산 김치 3kg 이재향 배추김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에 5kg 시켜서 반년동안 먹었던 것 같습니다. 재주문하려고 했는데 고모한테 김장김치를 받아서 그거 먹고 나서 재주문했습니다. 2번째 시키는 거고요. 쿠팡이나 위메프등에서 국내산 김치 몇 번 사 먹었었는데 김치 상태도 안 좋고 실망한 적이 많았습니다. 유튜브 보다가 유튜버 추천에 여기 공장리뷰가 올라 와 있더군요. 그래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걱정반 기대반이었고 받아서 먹어보니 잘 산 것 같아서 블로그 하게 되면 리뷰에 올리자고 마음먹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기회 돼서 리뷰 올리기로 했습니다. 요즘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김치를 얻어먹거나 공장 김치 먹는 경우가 많은데 솔직히 중국산은 좀 믿음이 가지 않습니다. 저도 사 먹는 건 대부분 국내산으로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가격에서 차이가 많이 나다 ..

철수네명품돈까스 도시락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기온차가 커서 건강유의 하시기 바라고요. 저는 감기에 걸려서 하루종일 고생을 했습니다. 회사에서 퇴근하고 집에 와서 간단히 먹을 것을 찾아봤습니다. 요기요에서 돈가스집 자주 시켜먹는데 새로운 곳 철수네 명품돈가스 집을 찾았습니다. 경양식돈가스하고 가스오 가스오우동정식 1개씩 주문했습니다. 배달은 40분 정도 걸렸고요. 뜨거운 상태로 음식 받았습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구성은 돈가스 샐러드 김치 단무지 할라피뇨 밥 이렇게 있습니다. 돈가스는 너무 얇지 않았고요. 바로 튀긴 것처럼 바삭했습니다. 돈가스 양은 일반 돈가스집보다 조금 더 많은 것 같았습니다. 소스는 많이 주시더라고요. 반이나 남았습니다. 소스가 뜨겁게 배달 와서 더 좋았습니다 아쉽지만 김치는 중국산이라 빼달라고 요청..

듬뿍 담은 신림동 백순대 볶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월이 벌써 가고 3월의 시작입니다. 휴무날에 뭐 해먹을지 간편식을 찾다가 3.1 전날에 쿠팡에서 백순대볶음을 시켰습니다. 프레시지밀 순대볶음은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괜찮을듯해서 백순대 한번 해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구성은 순대 2 봉지 양념 1 봉지 야채 1 봉지였습니다. 1. 기름을 두르고 양배추부터 볶아주세요. 2. 순대는 전자레인지에서 2분 먼저 돌려주세요. 3. 양배추가 투명해지면 순대를 볶아주세요. 4. 양배추와 순대가 다 익어갈 때쯤 남은 야채를 넣고 양념과 함께 볶아주세요. 5. 후추나 깨를 뿌려 마무리해 주세요 후기는 비추천합니다. 양념도 들깨까루와 소금으로 한 양념인 것 같고요. 냉동 제품이라 야채가 하루해동했는데 완전 죽이 되었습니다. 여기서 ..

면사랑 차슈 돈코츠라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야간 근무하면서 퇴근하고 집에서 먹을 걸 찾아보다 면사랑"차슈돈코츠라멘"을 찾았습니다. 쿠팡 로켓프레시로 주문했고요. 솔직히 많은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한 끼 때우는 정도로 생각하고 집에 와서 어제 주문한 돈코츠라멘을 조리해 봤습니다. 구성품은 냉동면, 돈코츠소스, 숙주, 고사리, 차슈 등 조금씩 들어있었습니다. 야채가 좀 더 있었으면 좋았을 거 같지만 가격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리뷰해 보겠습니다. 1. 1개 기준 400ml의 물을 준비해 줍니다. 저는 2개 먹어서 800ml로 준비했습니다. 2. 물이 끓으면 돈코츠 육수 소스를 넣어줍니다. 3. 물이 팔팔 끓으면 면을 넣습니다. 토핑이 아래로 가게 넣어줍니다. 4. 대파를 준비해서 손질해서 완성 전에 넣어줬습니다. 5. 불 끄..

비절개 3천모 3개월 경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월이 끝나가 가네요. 작년 11월쯤에 모발이식 하고 3개월 경과 됐습니다. 제가 차이를 보기 위해서 작성도 하지만 필요하신 분에게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약물치료 효과 없으시면 모발이식 고려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모발이식은 장기 전인 것 같습니다. 1년까지 경과를 지켜봐야 돼서 지금도 조심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정수리가 채워질수록 자신감도 생기고 심할 때는 밖에 나가는 것도 싫어했습니다. 솔직히 지금도 비어 보이긴 하지만 그때보다는 좋아져서 정신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오틴 영양제는 웬만하면 챙겨드세요. 효과는 확실하게 모르겠지만 모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두피 관리까지 하면 좋을 거 같은데 저도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집에서 두피..

마이셰프 기사식당돼지불백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봄날씨네요. 환절기 주의하세요. 블로그 시작하고 밀키트 다양하게 먹어보고 리뷰 남겨보려고 합니다. 그래도 요즘은 밀키트도 해 먹는 거랑 차이 나긴 하지만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새로운 제품더 많이 출시돼서 먹어보고 리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마이셰프 기사식당 돼지불백 밀키트를 가져와봤습니다. 평점이 좋아서 괜찮을꺼 같았습니다. 쿠팡 로켓프레시로 시켰고요 다음날 받아서 바로 조리해 봤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돼지고기의 핏물을 키친타월로 제거해 주세요. 야채는 흐르는 물에 씻어서 물끼를 빼주세요.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돼지고기를 푹 익혀주세요 집에 저는 양배추가 남아서 먼저 볶아줬습니다.(남는 채소 있으면 추가하셔도 좋습니다) 돼지고기와 양배추가 익으면 양념장을 추가해 주세요...

왕돈까스 왕냉면 (588종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녁에 퇴근하고 친구한테 연락이 와서 같이 게임방 가기로 했습니다. 어제 친구랑 게임방 가기 전에 피시방 근처 자주 가는 왕돈가스 왕냉면집을 방문했습니다.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장사는 잘되더군요. 저녁쯤에 방문했는데 자리가 몇 자리 남지 않더군요. 돈가스 집 갈일 있으면 자주 방문하는 편입니다. 물가상승으로 인해 가격이 천 원씩 더 올랐더라고요. 방문하시기 전에 아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요즘은 밥 한 끼 먹으려면 만원 정도는 기본인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식당 찾아서 리뷰 남겨 보겠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주문 동시에 조리하는 것 같았고요 반찬은 김치 단무지 장국 기본찬입니다. 저희는 왕돈가스 2개 쫄면 1개 시켰습니다. 돈가스는 너무 두껍지도 않고 너무 얇지도 않은 딱..

마곡나루역 홍콩반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저번주 주말에 친구하고 마곡나루역 홍콩반점에서 처음본 메뉴 고기짜장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요기요로 주문했고요. 배달은 가까워서 금방 왔습니다. 탕수육도 시켜서 친구는 고기짬뽕을 먹었습니다. 고기짬뽕은 제가 안먹어봐서 사진에서 뺏습니다. 고기짜장1개,고기짬뽕1개,탕수육2박스 이렇게 주문했고요. 저랑 친구는 많이먹어서 각자 한박스씩 시켰습니다. 단무지는 아주 얇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리뷰시작 해보겠습니다. 일단 가까운 곧에서 시켜서 따뜻하게 배달은 왔지만 양념하고 면이 같이 와서 조금 비벼먹기 힘들었습니다. 간짜장처럼 면과 양념이 따로 왔으면 더 좋았을꺼 같습니다. 많이시켜서 춘권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단팥춘권이였고요. 아쉬운건 좀 시간이 지나서 튀김같은 바삭함은 없..

고로쇠 시래기 된장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이 가고 봄이 오고 있습니다. 집에서 해 먹긴 재료도 많이 필요하고 시간도 들어가니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냉동국, 밀키트를 찾아봤습니다. 혼자 사니깐 요즘 밀키트를 자주 애용하는데요. 배달시켜 먹긴 가격이 부담되고 음식도남고 해먹자하니 하루 한 끼 만드는 게 너무 일이더라고요. 요즘 간편식 찾아보고 먹어보고 리뷰 남기고 있습니다. 쿠팡에서 냉동으로 만든 국 많이 만들어서 먹는데 시래기 된장국 간편하고 맛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쿠팡 쪽만 말고 다른 제품도 사봐야 되는데 배송비 무료인 게 너무 큰 장점이네요. 새로운 제품 좀 맛보고 싶은데 비슷비슷한 제품들만 출시돼서 아쉽네요. 1인 가구용 제품은 계속 추가될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리뷰 시작 해보겠습니다. 조리 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냉동..

비절개(3천모) 모발이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 11월쯤에 일 쉬고 있을 때 모발이식한 후기를 남겨 모발이식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글작성하게 됐습니다. 저는 샴푸나 검은콩 프로페시아 등 20대부터 다해봤는데 효과가 미미했습니다. 머리 자체가 얇아서 힘도 없고 잘 쳐져서 더욱 비어 보였던 것 같습니다. 수술 전 저는 30대 초중반이고 20대 중반부터 정수리 쪽 탈모가 있었습니다. 유전도 있지만 예민한 성격이 한몫한 것 같습니다. 네이버 카페 모 x상스에서 후기글 보다가 큰마음먹고 신청했습니다. 수술하고 1~2주 차 수술당일날 오후 1시에 방문하기로 했었습니다 위치는 청담동에서 했고요. 비절개로 3천 모 330으로 결제했습니다. 모발이식은 시세가 없고 시가 개념이라 지금은 다를 수 있습니다. 병원방문해서 선생님 면담하고 면적..

곰곰 눈꽃치즈 불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밀키트 식품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해서 먹어보고 후기 올리고 있습니다 야간근무 때 쿠팡으로 밀키트를 찾아보다 곰곰 눈꽃치즈 불닭을 찾았습니다. 평점이 높아서 구입해 봤고요. 곰곰 브랜드는 쿠팡저가형 브랜드인데 좋거나 나쁘거나 둘 중 하나여서 평점 높은 거만 구입합니다. 로켓프레시로 아침에 배송받았고요. 냉동으로 오기 때문에 냉장고에서 해동을 해줬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1. 냉동된 제품을 냉장고에서 해동시켜 줍니다. 2. 닭고기는 흐르는 물에 한번 씻어줍니다. 3.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닭고기부터 익혀줍니다. 4. 양배추와 떡을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5. 숨이 죽으면 양념장, 청양고추 넣고 볶아줍니다. 6. 닭고기가 다 익었으면 눈꽃치..

신참 떡볶이 까치산역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근무 퇴근 후 저녁 겸 안주거리로 먹을 떡볶이 집을 찾아봤습니다. 저는 배달 어플은 요기요 자주 씁니다. 떡볶이 집마다 소스가 달라서 늘 새로운 음식 먹는 것 같습니다. 요즘 동네 떡볶이집은 다 시켜 먹어 보고 있는데 신참 떡볶이 집시 켜봤습니다. 배달 한번 시키면 최소 만오천원은 지불해야 돼서 맛있는 집만 시켜 먹으려고 찾아보고 있습니다.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순대세트 15000원입니다. 쿨피스 큰 거 하나 줬습니다. 솔직하게 리뷰 남기자면 제가 먹었던 집중에서 떡볶이 기본적인 맛이 제일 약한 것 같습니다 떡볶이가 싱거우면 솔직히 양념맛으로 먹는 음식인데 저한테는 안 맞더군요. 순대는 잡내 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튀김도 바로 해서 바삭해서 맛있었습니다. 다만 제일기본인 떡볶이가 맵..

김치 어묵 칼국수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친구들과 한잔했습니다. 아침에 속이 답답해서 속풀이 겸 냉장고에 남아있는 재료를 찾아보니 저번에 남은 재료로 김치 어묵 칼국수를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칼국수나 김치가 들어가는 요리는 김치가 제일 중요한 거 같습니다. 그리고 육수포는 하나 장만하셔서 만들어 드셔 보세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칼국수면 2개, 마늘 5~10알, 어묵 3~5장, 대파 한 단, 청양고추 1~2개, 베트남고추 2~4개, 육수 1리터, 김치 진간장 2숟가락, 고춧가루 한 숟가락, 다시다 한 숟가락, 멸치액젓 1숟가락, 후추취향 것 1. 마늘, 대파 흰 부분, 어묵을 넣고 볶아줍니다. 2. 진간장 2숟가락을 넣어서 같이 볶아 줍니다. 3. 김치 넣고 볶아줍니다. 4. 미리준비한 육수를 넣고 양념을 넣어줍니다. 5...

마곡나루 멜돈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녁에 회사 근처에서 먹게 됐습니다. 마곡에서 처음 먹어보는 고깃집이네요. 회사 지인 소개로 방문하게 됐습니다. 위치는 마곡나루역 근처고요. 이쪽이 마곡나루 번화가 같습니다. 술집이나 음식점이 진짜 많더군요.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일단은 가격은 적당한 것 같습니다. 마곡나루에서 저녁 처음 먹어봤는데 사람들이 진짜 많더군요. 멜젓은 비린 거 싫어하시는 분은 못 드실 거 같고요. 기본찬으로 파채랑 옥수수콘철판 쌈세트 줍니다. 고기 초벌해서 줘서 두꺼운 고기 말고는 금방 익었습니다. 고기 크게 나와서 육향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많이 질기지도 않고 엄청 부드럽지도 않은 중간정도입니다. 콩나물 하고 김치 익으면 같이 먹으면 맛있고요. 마지막에 볶음밥도 되니깐 한번 시켜드셔 보세요. 특히 냉면..

매운 떡볶이 만들어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는 날에 집에 있는 재료와 조금 더 추가해서 떡볶이를 만들어 봤습니다. 요즘 시켜먹으면 너무 비싸서 자주 해 먹는 것 같아요. 어렵지 않으니 도전해 보세요. 쌀떡볶이 10~15개, 어묵 5장, 대파 한 단, 김말이튀김 9개, 베트남고추 2개(청양고추), 양배추 4분의 1개, 멸치육수(750ml) 1. 미리 준비해 둔 육수(750m.)에 고추장 1.5숟가락 2. 설탕 1숟가락 3. 다시다 1숟가락 4. 고춧가루 1숟가락(빨갛게 드시고 싶으면 2숟가락) 5. 진간장 2숟가락. 1. 육수+양념장에 떡볶이 떡부터 넣고 10분 정도 끓여준다 2. 양배추, 어묵 넣고 10분 정도 끓여준다. 3. 대파를 넣고 라면이나 만두 등 넣고 싶은 사리를 추가한다. 4. 졸여서 간을 맞춘다. 육수는 몇 시간 전에..

발산역 근처 잭슨피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직장동료의 추천으로 먹어보게 됐습니다. 솔직히 처음 들어본 피자라 기대반 걱정반이었습니다. 주문은 동료가 해서 이름은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라지 1판, 레귤러 1판, 미트스파게티 1개 해서 6만 원 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요기요에서 주문했습니다. 미국에서 유명한 피자라고 하길래 피자가 별차이 있겠나 생각했지만 먹어보니깐 우리나라 피자랑은 다른 맛이 났습니다. 도우도 두껍지 않고 바삭했고 특히 향이 독특했습니다. 그리고 피클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구매해야 되고요. 특이한 건 레드페퍼가루를 뿌려먹으니깐 덜 느끼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피자향과 맛에 지겨우신 분은 한번 시켜드셔 볼만한 것 같아요. 근데 가격은 저렴하진 않습니다. 도미노피자랑 비슷한 거 같아요 더 비싸거..

김치 감자 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술을 좀 많이 먹어서 속풀이 음식 칼칼한 국물이 필요해서 냉장고를 찾아봤습니다. 저번에 쓰고남은 야채와 김치를 가지고 칼국수를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1. 고춧가루 1숟가락 2. 다시다 1숟가락 3. 국간장 2숟가락 4. 멸치액젓 1숟가락 5. 후추 취향 것 간을 보고 싱거운 건 소금으로 마무리간 해주세요. 국물 요리는 육수가 중요한 것 같아요. 음식 하기 전에 찬물에 육수 2~3시간 담가놓고 요리할 때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얼큰한 거 좋아서 청양고추 조금 더 넣었습니다. 친척한테 받은 김치로 해 먹었습니다. 김치 들어가는 요리는 김치가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요즘 칼국수 시켜 먹기도 너무 비싸고 배달음식자체가 비싸서 자주 해 먹으려고 노력..

P11 PULS 업데이트후 구글플레이스토어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노버 P1 PULS 업데이트하고 나서 구글플레이스토어가 없어졌습니다. 찾아보고 나서 저같이 어려움 걲은분들 계실 수 있을 거 같아서 글 남깁니다. 주말에 어려움 겪은 분들 혹시 계시다면 해결에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매운 돼지갈비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야간근무 후 휴일에 맞춰서 돼지갈비찜을 한번 해 먹어 봤습니다. 쿠팡으로 전날에 구매해서 아침에 다 받았습니다. 기운도 차릴 겸 쉬는 날 맘먹고 만들어봤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1. 진간장 소주컵 2개 2. 설탕 소주컵 2개(단맛이 싫으면 한 컵 or 한 컵반 3. 고춧가루 소주컵 2컵 4. 다진 마늘 4숟가락 5. 고추장 2숟가락 6. 후추 취향 것 7. 소고기 다시다 1숟가락 후기를 남기자면 저는 기본양념을 만들고 추가 간을 하는 편이라 저렇게 해서 고기를 익힐 즈음에 간을 보고 소금을 조금 추가해 주시면 돼 고요. 색깔은 고춧가루 추가하면 더 빨갛게 만들 수 있어요. 그리고 매운맛 추가 하고 싶으시면 베트남고추 추천드립니다. 고기가 연하게 잘 익어서 맛있게 먹었고요. 감자를 푹 ..

마곡나루 나루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사 근처에 식당들 방문해보고 있습니다. 마곡나루 근처에 있는 돈가스 집입니다. 오늘 처음 방문 해봤고요. 점심시간에는 사람 많은 것 같습니다. 일찍 안 가면 자리가 없더군요. 점심 조금 지나면 한가 한 거 같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는 치즈 돈가스 먹었고요.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주문받고 조리하시는 것 같습니다. 맛평가는 일반적인 맛이라고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그나마 옆에 보시면 그라인더로 히말라야소금 갈아서 찍어 먹을 수 있게 해 놨습니다. 소스에 한번 소금에 한번 찍어 먹었습니다. 식사량이 많으신 분들은 조금 양이 모자랄 것 같습니다. 여성분들한테는 많거나 적당 할듯합니다. 일식 돈가스라 양은 그렇게 기대하기 힘든 것 같습니다. 맛은 보..

NC 백화점 애슐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가족과 애슐리 NC점 다녀와 봤습니다 코로나 심할 때 방문했다 실망했었는데 누나 말로는 요즘 괜찮다고 해서 한번 다시 방문해 봤습니다. 저희 가족은 식성이 좋은 편이라 식당 가면 돈이 많이 나와서 뷔페를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애슐리퀸즈 평일런치사진 19,900원 애슐리퀸즈 평일디너 25,900원 애슐리퀸즈 주말/공휴일 27,900원 애슐리퀸즈 평일 런치 초등학생 12,900원 코로나 심할 때 보다 훨씬 좋아졌습니다. 그때는 회전율이 떨어져서 찬음식도 많았고 굳은 음식도 있고 그래서 안 갔었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그만큼 회전율이 빨랐고요. 새로운 메뉴 같은 건 많이 보이진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음식이 바로바로 나오는 느낌이라 따뜻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만 고기 메뉴가..

보양식 닭백숙 만들어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기운도 없고 사 먹는 음식이 지겨워서 한번 만들어보려고 쿠팡 로켓프레시로 사서 받아봤습니다. 1. 닭을 꺼내서 한번 싯어줍니다. 2. 닭의 내장 부분을 손가락으로 눌러서 제거해 줍니다. 3. 닭은 끓는 물에 5분 정도 한번 익혀줍니다. 4. 닭은 다시 씻어줍니다. 5. 마늘, 대파, 청양고추, 삼계재료를 준비해 줍니다. 6. 닭을 넣고 재료를 넣고 물 1리터 정도를 넣어줍니다. 7. 물이 끓기 시작하면 한 시간 정도 중불로 익혀줍니다. 8. 한 시간 뒤에 후추와 소금으로 간을 하고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처음 해본 요리인데 그렇게 어렵지 않고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치킨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몸 보양식으로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산더미 소고기 콩나물 불고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고의 요리비결 산더미 소고기 콩불 밀키트 리뷰입니다. 쿠팡에서 할인받아서 주문했습니다. 야간에 시키고 퇴근 후에 조리해 먹었습니다. 야채를 물에 씻어주세요. 고기핏물을 제거해 주세요. 야채 넣고 위에 고기를 올려주세요. 남는 야채나 면사리를 추가해도 됩니다. 국물이 쫄면 간을 맞추고 깻잎을 올려주세요 마지막에 참기름 또는 깨를 뿌려주면 더욱 맛있답니다. 후기를 남기자면 조리도 편하고 맛도 괜찮고 양도 괜찮습니다. 많이 드시는 분은 볶음밥도 드셔도 되고요. 2명이서 먹어도 될꺼같아요. 한번 주문하셔서 드셔보세요. 쿠팡에서 세일도 자주 하는 편입니다. 감사합니다

매콤 깻잎 순대 볶음 밀트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는 날 매콤 깻잎 순대 볶음 밀키트로 순대볶음 시켜서 해 먹어 봤습니다.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순대, 야채, 양념, 들깻가루 이렇게 구성돼 있습니다. 1. 팬에 기름을 두르고 야채를 넣고 먼저 볶아 줍니다. 2. 순대를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려줍니다. 3. 야채 숨이 죽으면 순대와 같이 볶아줍니다. 4. 순대가 어느 정도 익으면 양념과 함께 볶아주고 마지막에 들깨가루를 넣습니다 후기는 사 먹는 순대볶음 하고 비슷한 맛입니다. 양도 나쁘지 않고 집에 남아있는 야채 정리 하기 좋습니다. 시간도 얼마 안 걸리고 만족합니다. 저는 깻잎 까먹고 못 넣었습니다 들깨가루랑 같이 넣어주세요. 세일도 자주하니 한번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월 사거리 곰달래 감자탕 [내부링크]

신월 사거리 곰달래 감자탕 안녕하세요. 신월동에 오래 거주한 저는 이 동네에서 제일 유명한 감자탕집인 곰달래 감자탕집을 자주 갔었습니다. 어제 퇴근하고 가는 길에 들려서 오랜만에 포장해 왔습니다. 해장국 9천 원 2개 포장해 왔고요. 야채 안 받고 국물 추가받아왔습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신월동에 오래 살아서 많이 가봤지만 솔찍히 옛날만큼 특별한 건 없는 거 같아요. 고기 살이 너무 적어진 거 같아서 실망했습니다. 국물에 소주 먹으려고 산거라 그냥 먹을만하긴 했지만요 옛날만큼 맛있진 않네요. 그렇지만 이 동네 중에서는 제일 맛있는 거 같습니다. 근처에 계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포장해 와서 맛이 더 떨어진 것 같습니다. 매장에서 먹는게 더 좋을 거 같아요. 포장보다는 방문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요기요 씨엠피두마리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퇴근 후에 치킨 떡볶이세트를 시켜봤습니다. 요기요 패스로 22000원에 시켰습니다. 후기는 양은 2-3인이 먹을 수 있을 거 같고요. 떡볶이는 많이 맵지는 않고요. 매콤 달콤했습니다. 치킨 튀김은 바싹하고 조금 두꺼운 감이 있습니다. 양념소스 1개. 머스터드 1개. 치킨무 1개. 콜라 500ml 이렇게 구성돼 있어요. 다시 시켜 먹을 생각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화곡동 황외과옆 생활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구랑 겜방 갔다가 바로 앞인 생활 맥주 리뷰입니다. 앵그리버드와 감자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수제맥주는 별로였고요. 테라에 소맥해서 먹었습니다.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치킨하고 감자가 맛있습니다. 그리고 부대떡볶이는 비추입니다. 감사합니다.

엔커 Q45 2달 사용후기(층간소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드셋 맨날 3만원짜리 사서 쓰다가 10만원넘어가는거 처음 사봤습니다. 14만원에 구입했고요. 평가가 좋아서 사게 됬습니다. 사게된 이유는 아래에서 다루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빌라에 살고 있습니다. 옆집 윗집 윗집의 옆집 세 가구다 아이가 있고요. 이 건물에서 5년 살았는데 아이들이 크면서 뛰기 시작하면서 저는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승강기에 발망치 소리가 너무 심해서 힘들다고 게시글도 붙여 봤지만 소용없더군요.. 올라가서 말하면 자기네는 아니라는 식이고 말로 못할 고통입니다. 에어팟프로, 귀마개 등 노이즈캔슬링 되는 제품으로 다해봤는데 충격음은 막아주지 못하더군요. 그리고 검색해 보고 찾아서 헤드셋을 샀습니다. 저 는 이어폰 끼고 생활해서 이번에 처음 사봤는데요. 솔직히 모든..

요기요 신월동 용문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퇴근 후 술이 당겨서 소주랑 먹을 거 찾다가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배달속도는 보통이었습니다. 짬뽕 탕수육세트입니다. 겨울이다 보니 배달은 늦게 온건 아니지만 짬뽕이 미지근했습니다. 건더기 양은 풍부했고 다만 국물이 시원하고 얼큰한 맛은 약한 것 같습니다. 뜨겁지 않아서 더 그렇게 느껴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탕수육은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았고 적당히 바삭했습니다. 소스는 기본탕수육소스에 조금 더 시큼한 맛이 강합니다. 전반적으로 괜찮았지만 음식이 조금만 더 따뜻하게 왔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습니다. 가까우신 분들은 시켜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프레시지 서울식 불고기 전골(밀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벽에 시켜서 오늘 받아서 저녁에 해먹은 밀키트 리뷰입니다. 후기를 남기자면 고기 핏물을 꼭 키친타월로 제거해 주셔야 됩니다. 물은 국물 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조금 더 넣고 간장 소금으로 추가간 하시면 됩니다. 나머지 재료 다 넣고 물 넣고 끓여주세요. 고기 익었을 때쯤 당면 넣고 국물 농도 맞추시면 됩니다. 맛은 아시는 맛 불고기 간장맛입니다. 무난하게 먹을만합니다. 간단해서 밀키트로 자주 해 먹는데 나쁘진 않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냠냠족발&보쌈-화곡점 [내부링크]

일 다녀와서 저녁 뭐 먹을지 고르다가 고심 끝에 시켜봤습니다. 보쌈세트 23,900원 요기요로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배달은 빠르게 도착했고요 보쌈 위에 뜨거운 물 올려줘서 따뜻하게 먹었습니다. 막국수도 새콤달콤하고요. 장들은 그냥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잘 먹었지만 보쌈은 역시 양이 좀 부족한 것 같습니다. 배달비도 무료긴 한데 가성비는 아닌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문안감자탕&설렁탕 발산직영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과 함께 감자탕집을 다녀왔습니다. 겨울이라 국물음식이 당기더군요. 국물이 얼큰하고 찐함. 김치, 야채절임(간장), 고추쌈장무침 야채는 가져다 먹는 리필식입니다. 고기 살이 많고 음식 양이 많습니다. 추운 날씨에 먹기 좋아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제주흑돼지 양념불고기(냉동양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접사서 해 먹고 팁과 리뷰 남깁니다. 냉동으로 배송돼서 냉장고에서 하루 동안 해동시켰습니다. 꼭 해동해서 드세요 1. 해동된 고기를 그냥 볶아주세요. 2. 그동안 남는 야채를 준비해 주세요 저는 마늘 대파 추가했습니다. 3. 고기가 익기 시작하면 준비해 둔 야채와 함께 볶아주세요 4. 마지막에 참기름 깨 넣어주면 더 맛있습니다. 총평은 냉동이지만 가격도 저럼 했고 양은 충분했습니다. 집에 남는 야채랑 먹기 좋은 거 같아요. 양파 팽이버섯 남는 거랑 볶아 드시면 됩니다. 양념은 단짠 양념이고요 저는 잡내가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까치산 옆집떡볶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저녁에 매운 게 당겨서 엽기떡볶이 아닌 옆집떡볶이 처음 시켜봤습니다. 구성은 오뎅떡반,주먹밥,쿨피스,단무지,튀김 입니다.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옆떡오리지널 정도 매운맛입니다. 가격은 2천 원 정도 더 저렴합니다. 주먹밥에 참치캔 넣어서 먹음 맛있습니다. 평가하자면 맛은 엽떡 하고 비슷한 거 같아요. 맵기도 적당했고 다만 아쉬웠던 점은 튀김이 많이 바삭하진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은 요기요 할인받아서 만육천 원 정도에 먹었습니다. 다시 시켜 먹을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화곡역 무한리필 고기싸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다녀온 고기싸롱 무한리필 후기 남겨요. 런치 : 16.500 디너 :17.500 저녁시간에는 대기할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직원분들도 많아서 불판교체등 빠르게 해 주시고요. 무한리필이지만 고기품질 괜찮은 거 같습니다. 밥 야채 고기 리필되고요. 된장찌개, 냉면, 술은 따로 주문하셔야 돼요 저는 무한리필이라 큰 기대 안 하고 갔었는데 고기가 솔직히 나쁘지 않았습니다. 잡내나 질긴 느낌은 받은 적이 없었고요. 쌈장, 콩까루, 소금양념 하고 파채. 파스타등 사이드 메뉴도 많습니다. 같무엇보다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즘 물가 올라서 다 힘든데 가격대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처에 계시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위험성과 대처법 [내부링크]

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위험성과 대처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끝나서 마스크를 벗을 줄 알았는데 요즘 미세먼지가 기승입니다. 미세먼지한테 평생 벋어 날 수없을듯하여 대충 알고는 있지만 위험한 미세먼지의 정보를 포스팅해 봅니다. 미세먼지는 우리 몸에 해로운 영향을 미칩니다. 주로 호흡기계와 눈, 피부, 혈액, 심장 등에 영향을 줍니다. 미세먼지는 눈으로 볼 수 없는 매우 작은 입자이며, 바이러스나 세균 등의 질병 원인체와 함께 공기 중에 떠다니며 인체에 흡입됩니다. 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위험성은 크게 다음과 같습니다. 호흡기계 질환 미세먼지가 호흡기계에 침입하면 기관지, 폐 등 호흡기계 조직을 자극하여 천식, 폐렴, 기관지염 등 호흡기계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심혈관계 질환 미세먼지가 ..

모발 영양제 비오틴 효능에 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모발이식 하기 전부터 친한 미용실 원장님께서 비오틴을 추천해 주셔서 매일 먹는 영양제에 비오틴을 추가해서 먹고 있습니다. 가격은 부담이 안 돼서 그냥 모발에 좋으니깐 이렇게 생각하고 먹었었는데 블로그 하면서 한번 정리해볼까 해서 찾아봤습니다. 모발에 투자는 아까워하지 마시고 영양제 드셔주세요. 비오틴 효능 1. 모발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비오틴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깊게 관여하고 있는 비타민 b 군입니다. 비오틴 섭취만으로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중 하나인 케라틴 구조를 탄탄하게 도와주며 모발 건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2. 피부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비오틴은 피부건강에 있어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 콜라겐의 생성을 돕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피부조직을 ..

디아블로4 오븐베타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월 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요즘 할 게임이 없어서 롤만 하고 있는데 3월 오픈베타소식 가지고 와봤습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얼리 액세스 기준 3월 18일 오전 1시부터, 3월 21일 오전 4시까지 플레이가능합니다. 그다음 3월 25일 오전 1시부터 , 28일 오전 4시까지 배틀넷 계정 있는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해보시고 예약구매 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리고 오픈베타 일정동안 일정레벨을 달성하면 그에 따른 칭호 2개와 꾸미기 1개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테스터 기간 동안 한 캐릭터는 일괄 삭제됩니다. 레벨은 25까지만 육성가능하며 1막까지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3월 18일에 야만용사, 도적, 원소술사 3가지 직업을 플레이해볼 수 있습니다. 25일에 네크로맨서와 드루이드까지 5개 직업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