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ikim의 등록된 링크

 hoik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권연 벌레 서식지 그리고 퇴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인테리어 소품으로 많이 사용했던 드라이 플라워라고 아시나요? 근데 이러한 드라이플라워를 오랫동안 방치하면 벌레가 생깁니다. 벌레라는 표현 듣기만 해도 끔찍하지 않나요? 권연 벌레라고 2-3mm 사이즈의..

싹쓰리 음원 듣기 "다시 여기 바닷가" 뮤직비디오 [내부링크]

요즘 모든 네티즌들에게 사랑받는 싹쓰리!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을 통해서 MV(뮤직비디오) 촬영 과정을 다 봐서 그런 건지 아니면 노래가 좋아서 그런 건지 이유야 다양하겠지만 마치 추억을 되살리는 뉴트로 콘셉..

싹쓰리 음원 듣기 "여름안에서" 뮤직비디오 [내부링크]

MBC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기획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유재석의 다양한 부캐의 등장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유재석(유두레곤)을 리더로 이효리, 비라는 현역 가수들 중에서도 Top 가수로 구성하여 호흡을 맞춰..

정관수술 정력 감퇴 부작용 걱정 되시나요? [내부링크]

자녀 계획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원치 않던 자녀가 생기는 경우가 주변에 보면 종종 있습니다. 정관 수술 꼭 해야 되는 것인지, 정관 수술 후에는 피임이 확실하게 되는지 등 아마 많은 남성 분들이 궁금해하실..

식염포도당 여름에 먹으면 좋은 이유? [내부링크]

여름 하면 장마부터 떠오르실 수 있겠지만 장마가 끝나고 나면 이어지는 폭염 또한 무시할 수 없습니다. 연이은 폭염 기간에는 가장 더운 낮 시간에는 외출을 자제하라는 경보도 내려올 정도로 폭염 또한 주의하셔..

수돗물 유충 깔따구 발생 원인 및 퇴치법 [내부링크]

여름철 습한 날씨에 더위가 기승하면서 깔따구라는 벌레 유충이 인천 서구의 가정집에서 수돗물로부터 발견이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정확한 원인에 대해 보도된 바는 없으나 정수장의 여과지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 2020 여름휴가 이야기 [내부링크]

올해는 해외에서 입국하면 2주 동안 자가격리를 당하기 때문에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욱 관광객들이 많이 모이는 곳, 바로 제주도입니다. 다른 관광지도 많지만 자가용 혹은 대중..

치질 자연치유, 좌욕하는 습관으로 예방하기 [내부링크]

잘 못된 식습관으로 현대인들에게 걸리기 쉬운 치질, 수치스럽기에 누구에게 쉽게 말 못 하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치질의 원인 그리고 자가테스트로 병원에서 수술을 하지 않고 집에서 자연 치유하..

강원도 장호항 스노쿨링 - 2020 여름휴가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주제인 2020년 여름휴가 편은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강원도 장호항입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2020년은 쉽게 잊지 못할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아시다시피 2020년 초 코로나바이러스 시작으로 국..

우황청심환 효능? 우황청심원과 다른점 비교 [내부링크]

정신적으로 부담스러운 곳에 가실 때 극도로 긴장되고 그러지 않으신가요? 그럴 때 주변분들이 우황 첨 심원을 이야기하셨던 게 생각이 납니다. 근데 알고 있으셨나요? 우황청심원과 우황청심환, 이렇게 2개의 제..

코로나 언제 종식될까? 덴탈 마스크 착용법과 장단점 [내부링크]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지속되면서 마스크 착용은 생활의 일부분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초미세먼지 주의보로 사람들이 사전에 구매해 놓았던 KF94 마스크를 많이들 착용했었는데 날씨가 더워지는 점도 있지만 호..

밤낮이 바뀌면 사망률 증가! 올빼미족 대처법 [내부링크]

아침에 늦게 일어나고 저녁이 되면 잠을 자지 않는 일명 올빼미족이라고 아시나요? 뿐만 아니라 교대 근무와 같은 시스템으로 밤에 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종달새족이..

만성소화불량? 담적병 자가진단 및 예방법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만성 소화불량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아지곤 합니다. 위장에 질환이 생긴건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1) 담적병이란? 먹을 거리가 풍부한 현대인들에게 걸리기 쉬운 병이라 할 정도..

제주 국제학교 장단점과 학교 별 교육과정 비교 [내부링크]

국제학교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해외 대학을 입학하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 본교 커리큘럼을 국내로 가져와 운영하며 우리나라 교육부에서 인가한 학교는 총 6개입니다. 인천 송도와 대구를 제..

제주 국제학교 NLCS Jeju 입학 설명회 (2020-2021년) [내부링크]

입학시험 평가를 신청하시기 위해서는 입학 가능 공석 여부 확인 후 입학 지원서 작성해 주시고 입학시험 전형료 400,000원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입학 지원서를 제출하신 후에 전형료 관련 상세 내용을 받아보실..

제주 국제학교 KIS Jeju 입학 설명회 (2020-2021년) [내부링크]

2020-2021학년도 모집 요강 및 지원 안내 KIS Jeju는 20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만약 지원하고자 하는 학년에 현재 공석이 없는 경우에는, 대기(Wait list)에 등록될 수 있습니다. 모든 지원자..

제주 국제학교 입학! 제주 국제학교 테스트 유형 (인터뷰)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 국제학교 입학 시험 마지막 파트인 Interview 입니다. 이전의 1편과 2편을 통해서 Reading, Writing, Math 이렇게 3개의 테스트 유형 잘 보셨나요? 제주 국제학교 시험과 실..

제주 국제학교 입학! 제주 국제학교 테스트 유형 (Math) [내부링크]

제주 국제학교를 입학하기 위해 어떻게 준비하고 공부해야 하는지, Reading, Writing 과정 도움이 많이 되셨을까요? (이전 에피소드 1편 참고) 1편에서 이야기드렸던 Reading, Writing은 하..

제주 국제학교 입학! 제주 국제학교 테스트 유형 (Reading/Writing) [내부링크]

제주 국제학교를 가기 위해서 무엇을 공부해야 되는지, 알아보고 싶지만 알아보기 힘든 제주 국제학교 입학시험 준비! 많은 부모님들이 국제학교 입학하려면 영어만 잘하면 된다고 생각하시..

제주 국제학교 학비! 브랭섬홀아시아 입학 정보 [내부링크]

위치 : 서귀포시 대정읍 글로벌 에듀로 234 대상 : 유치원 ~ 12학년 형태 : 유치부~5학년 (남녀공학), 6학년~12학년 (여학생) 정원 : 400명(초등학교), 704명(중학교), 320명(고등학교) 개교일 : 2012년 9월 26일..

제주 국제학교 학비! NLCS(노스런던컬리지에이트) 입학 정보 [내부링크]

위치 : 서귀포시 대정읍 글로벌에듀로 145번 길 33 대상 : 유치원 ~ 12학년 형태 : 남여공학 정원 : 868명(초, 중학교), 369명(고등학교) 개교일 : 2011. 9. 26 학기 : 가을학기(8.15~12.17), 봄학기(1.6~3.26),..

황반변성 자가진단 - 혼자살이 10년차 꿀 정보 [내부링크]

우리 몸의 모든 부분, 즉 하나하나 다 소중하지만 오늘은 특히 눈과 관련된 부분을 작성하고 싶습니다. 만약에 눈이 보이지 않는다면, 시력이 좋지 않아 볼 수 없다면, 혹은 색을 구분할 수 없어..

코로나 자가진단 - 혼자살이 10년차 꿀 정보 [내부링크]

국내에서 끝난 것 같았지만 끝나지 않았던 코로나 19 바이러스 이태원에서의 감염으로 다시 한번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고 있었으나 최근 교회 발 감염으로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고 있는 듯하다. 이..

빈혈 자가진단 - 혼자살이 10년차 꿀 정보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느끼지만 건강이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려서는 모르겠지만 요즘은 잠자리만 바뀌어도 다음날 개운하지 않더라고요. 특히나 서울에서 대학교 혹은 직장을 다니기 위해서 아래 동네에서 올라와..

제주 국제학교 학비! 제주 국제학교[KIS, NLCS, BHA, SJA] 비교 [내부링크]

정보가 부족해 너무나 알아보기 힘든 제주 국제학교, 개교한 지 어느덧 8~9년이 되어 가는데도 아직도 신비롭게 자기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많은 부모님들이 꾸준히 제주 국제학교에 대해 알아보고 아이들을 입학..

제주국제학교 학비! SJA(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입학 정보 [내부링크]

위치 : 서귀포시 대정읍 글로벌에듀로 304번 길 10 대상 : 유치원 ~ 12학년 형태 : 남여공학 정원 : 90명(유치원), 450명(초등학교), 290명(중학교), 432명(고등학교) 개교일 : 2017년 10월 23일 학기 : 2학기제..

제주 국제학교 학비! 한국국제학교(KIS) 입학 정보 [내부링크]

위치 : 서귀포시 대정읍 글로벌에듀로 260번 길 34 대상 : 유치원 ~ 12학년 형태 : 남여공학 정원 : 782명(초, 중학교), 480명(고등학교) 개교일 : 2011. 9. 19 (초, 중학교), 2013. 8. 19 (고등학교) 학기 시작..

편의점 신메뉴 "불타는 고추참뽕" [내부링크]

편의점 신메뉴 불타는 고추짬뽕이에요. (귀여운 양이가 고추에 앉아 있는데 너무 귀엽죠?) 집 주변에 보면 정말 편의점 없으면 어떻게 살까 싶어요.  이마트와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마트를 제외하고는 간단한 식..

제주 국제학교 입학! 제주 국제학교 추천 도서 [내부링크]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는 국제학교, 외국인학교의 모든 것 유치원생 자녀 둘을 둔 열혈 엄마가 직접 발품 팔아 작성한 34개 국제학교, 외국인학교 로드맵을 알 수 있는 책이다. 국내 34개 국제학교, 외국인학교의..

제주 국제학교 입문! 제주 국제학교와 외국인학교 차이점 [내부링크]

제주 국제학교, 이제 막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신다면 국제학교와 외국인학교에 대해서 들어 보셨을 겁니다. 우리 아이는 어디로 입학을 시켜야 하는지, 그리고 다른 부모님들은 어떻게 준비를 하시는지, 아직은..

제주 국제학교 입문! 제주 국제학교 종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내 최고의 휴양지이며 모든 사람들의 로망, 제주살이! 일반적으로 성산일출봉, 한라산, 섭지코지 그리고 함덕해수욕장 등 아름다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관광으로 방문을 합니다. 그런데 제주에서 관광..